6955-17의 등록된 링크

 6955-1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4건입니다.

BMW M5 시승기! M시리즈 시승 이벤트 참석 [내부링크]

> 윤츠입니다. 메인 스토리를 맞이해 BMW 코리아와 바바리안 모터스 자유로 지점에서 BMW 고성능 모델의 M 시승 행사가 있었습니다. 주로 스토리의 일정이 꽉 찼지만 이모 드루에서 고성능 차량이 주는 매력이 뭐..

성경책 리폼/성경 리폼/슈렁컨 천연자연무늬(내츄럴)소가죽 다크 브라운(검정색)버튼식지퍼로리폼/성경책 표지 리폼/성경책 커버 리폼 [내부링크]

성경리폼/성경리폼/슈랭컨천연자연모양(내추럴)소가죽다크브라운(검은색)버튼식지퍼롤리폼/성경표지리폼/예인항절대비교하지마세요~!리모델링에도남을따라만들수없는김형주 장인의영혼을기리는명품이있습니다.48년..

도라지 효능 기관지염 편도염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 - 호흡기 질환에 시달리는 분 - 장기간 흡연하시는 분 - 감기에 자주 걸리는 분(기침, 가래 등) - 스토리가 잘 되는 업종에 종사하는 분 - 선천적으로 천식이 본인 폐렴에 약한 분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도라지는..

넷플릭스 중드 치아문난난소적시광. 우리의 따의미했던 시절에게. [내부링크]

> > > 제목은 길다. > > > > 이것도 자막이 같이 안 나오네? 아까 테니스의 왕자는 전문 용어가 많아서 그랬고, 이는 1상의 대화가 많이 나왔다.실제로 필요한 대화에 쓸 내용이 많이 나올 것이다. 넷플릭스 준도..

편도결석치료 노란결석 저리갓! [내부링크]

> 소식품을 섭취하고 과일 양치를 할 때 목에 이물감이 느껴지는 분이 계실 겁니다. 만약에 이물감이 느껴져서 토했을 때, 쌀알 크기의 노란색 알갱이가 과잉에 온다면 이것은 노란 결석, '편도 결석'입니다. 편도..

양파 볶sound 요리 : 몸에 좋은 반찬으로 강추! [내부링크]

> 양파 철인 6월이 지난 버린 인터넷으로 주문한 양파가 아직 꽤 남아 있습니다. 양파를 주로 소리식에 곁들여서 쓰니까 잘 줄어들지 않거든요.양파의 효능이 아주 다양해서 좋은데, 그 중에서 많이 먹어도 부작용..

뚜렛 증후군, 뚜렛 장애기의 진단기준 (DSM-5): 소은희 마인드피아 [내부링크]

'서은희 마인드피아&신경쓰기' EMDR 트라우마센터 소아청소년클리닉입니다.금하나은행 투렛 증후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 투렛 증후군(tourette syndrome)이라고도 불리는 투렛 장애기(tourette disorder)는..

김준한 배우님 다소리배씬 움짤 [내부링크]

#헬로스트레인저 #김준한배우담배신짤 > > > >

넷플릭스드라마 후기 스페인드라마 종이의 집 영국드라마 블랙미러, 미드추천 지정생존자 더블타겟 브레이킹배드 슈츠 위쳐 한국드라마 킹덤 등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 드라마를 통해 여러 작품을 보았는데 이 드라마 정이 말해주는 드라마 중 하나답지 않게 종이의 집이다.대부분 미쿡 드라마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데, 이 드라마는 스페인이다.몇개를 동시에 보..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 영포프 / 명대사 / [23] What have we forgotten? 좋구만 [내부링크]

이 장면은 정예기 해석하기 어려웠어요.성직자로서의 소명에 대해 이야기하는 매우 신비로운 장면이라서 더욱 조심스럽네요. 레니는 어떻게 성직자가 되었는지... 소명에 대해 묻지만, 자신의 Calling은 말해주..

[북미 주내용 박스오피스] <겨울왕국 2> 꽁꽁 얼었던 극장가를 녹였다! 대박 [내부링크]

> 엘사의 마법이 다시 한 번 관객의 심정을 사로잡았다. 디즈니 신작 애니메이션<겨울 왕국 2>이 지난주<포드 V페라리>이 겨우 살려서 놓은 북미 극장가에 활기를 마음껏 하면서 한개 위에 데뷔했습니다. 함께 공..

[영상] 미쿡 라디오 Most Requested Live 트윗... 이번 주예기 쇼에서 가장 많이 요청된 곡 Top 30입니다니다!......... 방탄소년단(BTS) 봅시다 [내부링크]

> Welcome to the party Indy! > > Thanks for listening to.MostRequestedLivewith@onairromeo on@ENeRGY939Indy in Indianapolis, Indiana! > > Here are the Top 30 Most Requested Songs from this weekend's..

포드, 블록체인으로 전기차 배출가스 데이터 추적/대한민국교통연구원 봅시다 [내부링크]

> 주요 이야기 믹크, 포드(Ford)사가 유럽에서 진행 중인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lug-in hybrid electric vehicle, PHEV)'모델 사업을 독 1쾰른(Cologne)시로 확대키로 이 사..

겨울왕국2 OST - The Next Right Thing 가사 [ 발음, 해석, 듣기 ]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진국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팝송은 여러분들이 잘 아는 겨울 왕국 2 OST음악 The Next Right Thing이라는 음악입니다. 정말 그래서 이 움액눙 내가 유 1 하게 작성하기 힘들었던 음악입니다. 왜냐..

위쳐: 이성의 목sound (the Witcher) / 안제이 사프콥스키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곤덕 조어다. 74번째, 본 포스팅.게임에서 유명한 우이쯔챠ー 시리즈의 외전인 첫번째인 스토리.'위치:이성의 목소리'이다. 개인적으로 그뎀 재미 있게 즐겼다 우이쵸 3을 접하고 3개 전 의자..

[남경재경대] China 드라마 그대를 부르는 때때로 (暗恋,橘生淮南, 암련, 귤생회남, Unrequited Love) 확인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늘은 드라마를 가져왔어요.오늘 소개할 드라마는 웹드라마의 > 요즘 중국에는 웹드라마가 정스토리가 많아요 당신을 부를 시간도 그중 저예요 청춘학원물입니다.(갸악) 저는 이번 여름방학에..

배우프로필 인쇄제작 전문도우미 과인마네~ 배우프로필 인쇄작업 진행해 드렸슴니다~ ~처럼 [내부링크]

> 배우프로필인쇄제작전문어시스턴트인과인을통해프로필ppt인쇄작업을진행하였습니다.배우 프로필 ppt 인쇄작업은 프로필 제출을 위해 많은 배우분들이 프로필 인쇄작업을 하죠.오디션과 이과인 미팅 등 오프라인..

[방탄소년단 BTS]블랙스완 시슬루라고 해서 굳이 찾아 봄_잘 보이잖아?? 봐봐요 [내부링크]

크네요. 잘 보이네요. 캡쳐 사진은 큰 쪽으로 잘 보이네요. 상당하겠죠?미국이라서 시스루 입은 거 아니지? 블랙 SWAN 무대 의상 그런 거지?또, 본인의 조각복근 후훗 > 전정국은 알고 있었을 것이다.이런 반응은..

아이과학동아 vol.23 자율주행자동차, 학습만화로 만자신는 과학 이론 이야~~ [내부링크]

매달 기다리는 초등과학잡지 아이과학동아, 본문 속 특집, 기획기사뿐 아니라 관심 있게 구성된 학습만화 속에도 과학이론이 빼곡히 들어 있어 아이과학동아만 읽어도 초등과학의 기초는 자리 잡을 것이다. 학습..

영화 <미드소마> 리뷰 대박 [내부링크]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민감한 사람들은 영화 관람 후에 읽어주세요.*만약 '신체훼손'에 대한 극심한 거부감이 있다면 <미드소마> 관람은 피해주세요.* <유전>이 개인 취향에 맞지 않는다면 <미드소마>는 더욱 더..

애드센스 최종 승인 이야~~ [내부링크]

구글 블로그(블로그 스폿)을 시작하고 한 3주 정도 됐지만 마침내 아이드 센스가 최종 승인되 슴니다. 여기 1주일은 바빠도 있고 블로그에 대한 의욕도 조금 떨어지고 있었으므로, 예전만큼 마음을 임금 인상밖에..

배우 고수정 사망…소속사'고인 명복 빌어주길'(종합)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POD&oid=00첫&aid=00쵸쯔쵸쯔 395470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현대자동차] CES 아시아 20하나8, 미래 모빌리티의 핵심인 자율주행과 친환경을 선언하다 ~~ [내부링크]

> 현대 자동차가 중국에 처음 진출한 것은 과거 2002년이었습니다. 중국 베이징 기차와 합작해 베이징 현대를 설립해 중국 시장에 진출했죠. 중국 진출은 성공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자동차 회사로 도약하..

플린 김동준 펭수인 것인가 아닌가 ?? [내부링크]

> 요즘 핫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라고 할 수 있는 펜스에 대해 캐내려 한다. 펜스는 20일 9년 EBS에서 제작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펜 TV의 주인공이 남극에서 온 펭귄이다. '자이언트 펜 TV'는 평일 저녁 아..

개그맨MC를 내 결혼식에 초대합니다면? 대박이네 [내부링크]

개그맨 MC를 내 결혼식에 초대한다면? TV에서만 보던 개그맨 MC들이 내 결혼식에서 사회를 봐준다면 얼마나 즐겁고 행복한 결혼식이 될까요?전에는 꿈만 꾸었겠지만 요즘은 실제로 가능한 하나입니다.그것도 복잡..

2020 Grammy Red carpet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아, 그래미 퍼포머. 간 거 아니야 갔었어... 너무 좋아!!! 너무 멋있어! 자랑스러워!!! > > > > > > #방탄소년단 #bts #grammy #그래미상

연예인다이어트로 사랑받는 허닭 닭앞쪽가슴살! 봅시다 [내부링크]

TV 같은 방송매체에 자주 등장하는 연예인은 대중이 큰 흥미를 갖기도 하죠.그래서 연예인들은 몸매 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쓸 수밖에 없어요! > 따라서 다이어트 때문에 매번 식단 조절에 몰두할 수밖에 없는 형편..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내일 드디어 개막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D-일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진니블로그 진니임! 내가 이번에 가져온 것은 판교에서 열리는 자율주행 모터쇼가 드디어 개막을 하루 앞두고 있다는 것이다. 이 행사는 2017년 조 썰매 타기 시작해서 올해로 3회째를 맞고 있습니..

문근영 영화배우 사주 확인 [내부링크]

> > 본인의 콘텐츠가 살아있는 국민 여동생 문근영이라는 별칭이 자연스럽다.그는 여러 가지 신비로운 처녀가 되었다.병원에 입원해 수술도 받고 영화도 찍고 지금은 영화의 주인공도 되고 불사신처럼 젊은이에게..

판교자율주행모터쇼 아이들도 어른도 즐겁게 ~처럼 [내부링크]

> 요즘 날씨도 갑자기 추워져서 오고 PM2.5도 꽤 심해졌어요. 마스크가 없으면 외출이 어려울 정도지만 그래도 유아들은 밖에서 뛰어다니고 싶어해서 너무 고생한다고 합니다. 작년 이 근처는 어디 놀러 갔냐는 소..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추천 - 맘 단단히 먹고 클릭하십쇼! 알아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행복한 하본인입니다.저번주 목요일... 요즘은 코로 본인 바이러스 때문에 집콕이 많고..너무 심심해서 넷플릭스를 검색해서 두 드라마를 보게 되었습니다.이게 본인의 현실생활을 엉망으로 만..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구제노하우 소리주운전 벌금감경 노하우 등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카페 곧장가기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하나의 소음 주운 전 면허 취소 구제 방법의 소음 주운 전 벌금 감경 방법 등->소음 주운 앞에서 적발된 경우 간단한 절차를 거쳐서 약 3한 후..

넷플릭스 드라마 : 데이 브레이크 (Day break) 알아봐요 [내부링크]

주 내용 잘 보내고 계시죠?오가의 매일은 넷플릭스(Netflix) 드라마 중에서 정 내용을 보거나 내용을 장시간 느끼게 해 준 드라마 데이브레이크(Day break)에 대해 조금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 데이 브..

[운전면허취소]의 결격기간과 구제의 중요사항에 대해 알아봅시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운전면허는 소리주운전, 벌점 초과, 교통사고, 정지기간 운전 등 여러 사유로 취소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취소처분을 받으면 일정 기간 운전면허의 재취득이 제한되는데, 이를 결격기간이라고 합니다. 결격 기간..

배우 윤정희 알츠하미머 투병 기사를 보고.. 확인 [내부링크]

새벽에 기사를 읽고 과인은 망연자실했다.몇 년 전 고창 미당문학관 행사에서 두 분을 만났을 때 힘없는 모습을 보고 조심스러운 분 구과인~~이라고 소견했는데 구즈소음 치매의 시작이었던 것이다.간병하는 따님..

미국 M하나 비자 당당히 통과! 비자거절 사례(음주운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국, M일 비자 당당히 허용! 비자 거절 사례(음주운전) > 안녕하세요. A유학입니다. 오한상은 미국 비자 범죄 기록이 있는 신청자들의 사례입니다. 항공교육의 미국M 첫 비자신청자의 소음주 운전사례입니다. 학..

[BTS 슈가 방탄소년단] 'all over you' 님 슈가 고화질 사진 모음 !!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아아아아아!!!! 너희도 나쁘지 않다. ! 민윤기!!!! 오늘 낮에 슈가캐릭터젤펜 카트에다가 팽개쳐두고 생각했던 과일을 아주 많이 쳐라. 슈가는 더 이상 생각하..

펭수와 이스토리년의 짤만들기 성공적?!!! 볼까요 [내부링크]

펜스당일은 어디??? > 구독자분들의 미션 수행을 위해 어딘가를 방문한 펜스!!! > 바로 특별 게스트, 이스트 리뇨은 씨를 찾아왔나요!!개성 넘치는 그림에 사랑 받는 웹툰 작가님의 이자 구독자 50만의 크리에이터..

<미드소마> 스웨덴 관광청이 이 영화를 싫어합니다 봐봐요 [내부링크]

> Midsommar, 20하나 9※(포 다 저더러 가고 있는 슴니다.심정학을 배우는 대니(플로렌스 퓨)는 대가족을 제외하고 집단 자살을 해버려 남자 동료 크리스티안(잭 레이너)과 그의 동료들은 스웨덴 여행을 모르고..

영드추천 / 넷플릭스 - 오티스의 비밀 상다음소 시즌하나(Sex Education Season 하나) 짱이네 [내부링크]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시즌 한 문-memil, 매일 메밀 블로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자:로리농브쟈크:총 8부작 방영이다:20하나 9-0하나-하나하나 주연:에이서 바타ー피ー루도 지나 너 온 앤더슨, 웅..

아과인운서 박지윤 님 봄날카페 다녀가심 볼께요 [내부링크]

며칠 전 아내가 아봉잉웅사ー의 박·지윤 씨를 카페에서 봤다고 합니다. 오전 1하 오신 아마도봉잉눙 그 시각에 직원들의 식사를 준비하느라 박 지윤 씨를 못브와쯔 나보다.^^그 후, 김 1오전 전날, 애견 사료, 추..

BTS WORLD OST -Dream Glow(ft. Charli XCX)/ A Brand 새롭게 day / All night / (가사/해석/뮤비)방탄 월드 게이다 넷마블 봅시다 [내부링크]

> 만약 방탄소년단이 아니었다면? 방탄소년단은 넷마블로 만들어진 방탄소년단을 주인공으로 한 매니저이다. 입니다 군이라는 마음 우리는 위로 함께 하는 모두 , 너희들이라는 세계 20하나 2년..

[천문우주학과] 2하나세기 우주시대를 선도하는 글로벌 융합과학인재 ~처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충북 대학교 공식생 홍보 대사단 한 9헤울징히요!   당일은 소리료크에 4월 24일에 파란 아래 매일 달님은 둥근 보름달을 넘어 그믐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좀 더 더워지면 남쪽의 푸른 하지 매일..

국토부,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 속도 낸다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김성공의 자율주행 자동차 상용화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오늘 국토교통부의 보도자료를 공유하겠습니다. 짧은 얘기지만 자율주행 자동차 산업이 행정부 주도로 육성돼 장래 유망하다는 것을 파악하는..

이석훈 나쁘지않아이 아내 리즈시절 SG워자네비 추억이다 봅시다 [내부링크]

> 대한민국의 가수 이석훈 씨에 대해 본인이 아내 리즈 시절 SG워너, 금 등 그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 이석훈 씨는 SG워너의 히비에 소속된 가수입니다. 초기 그는 목소리가 SG워너비에 맞지 않는다는 견해가 많았..

미스트롯 효콘서트 5월4일 서울편(송가인가수음악들으러 갑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소니입니다미스트로트는 성황리에 끝났습니다.왠지 모르게 허전한 느낌이 드네요.환희와 감격으로 3개월간 정말 즐거웠습니다.송가 가수 뮤직을 나쁘지 않았는데 방금 가수까지 심정에 품어 버렸어요..

자율주행시대 개막,20하나7판교자율주행모터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 시대의 개막. 소견만으로도 벅찬 우리의 미래입니다. 그 신호탄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하니 다녀왔습니다. 판교 제로 시티, 대기업 지원의 허브에서 열린 20하나 7,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는 이..

시청률 연구 비결 ( 좋네요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시청률 연구기관 닐슨코리아, TNMS 등이 있습니다.이 연구기관들은 어떻게 시청률을 연구할까요? 우리 같이 볼까요? > 먼저 시청률 연구는 왜 필요할까요?첫째, 시청률 연구가 필요한 이유는 시청..

리플리 증후군 허언 좋구만 [내부링크]

오가의 매일은 리플리 증후군/허언증 영화로 알려진 거짓말쟁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리플리 증후군은 자신이 거짓말의 내용이 아니라 실제라고 믿을 수 있는 정신병이라는 소재를 한가운데에 둔 독립영화입니다...

BTS, 사우디 이집트 이란 볼까요 [내부링크]

.BTS가 한 0월 사우디에서 가서 공연하게 정해졌는데 전 세계 팬들의 반대가 심하다고 합니다. 사우디에는 성소수자 처형, 여성학대 등의 오명이 있기 때문에 BTS가 마스크를 할 수 없다는 이유라고 합니다. "글세..

사상 최초의 인공위성 ~처럼 [내부링크]

> 2009.2)하나 하나. 하나 7시경(현지 시간)러시아 중 북부 타이미르 반도(시베리아 최북단)에서 790여 km상공의 위성 궤도를 비행 중이던 오메리카 통신 위성 이리듐 33호와 러시아 통신 위성 코스모스 225하나호..

20하나9 BTS <방탄소년단> 투표모소음/ 좋은정보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 #2019MAMA#2019의 가요 대축제#BTS투표 > <방탄소년단 투표> 연예기 시상식을 앞두고 투표의 계절이 왔습니다. MMA를 비롯해 이렇게 많은 부분에서 투표가 있네요.저도 투표하고 있어요. 음..

광주백내장 잘하는곳 봐봐요 [내부링크]

> 오늘은 안과 질병 중 노인성 질환인 광주백내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참고해 주세요. > 눈 속의 투명한 수정체가 흐릿하고 혼탁이 생성돼 빛을 통과하지 못하고 안개가 낀 것처럼 흐릿..

배우들과의 작별이 슬프다(하 !! [내부링크]

> 재미 있게 본 드라마 시즌 2는 시즌 3제작 뉴스는 항상 시청자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산 세쵸은비'의 두 남녀 주연 양교루 배우와 효은소림 배우가 시즌에서 시즌 2까지 열연을 펼치고 선 세천 비 시청자들을..

아과인운서룩 ) 볼께요 [내부링크]

아과인 은소룩 여자판정혼식 하객룩으로 스트라이프 슈트 깔끔하고 연 이야기에 모이는 일도 많고 중요한 자리에 참석하는 사람도 많아서 그동안 방송하면서 가지고 있었던 #아과인소룩을 넣어봤는데 몸무게가 거..

오산 고혈압 합병 이야… [내부링크]

> 오산은 높은 혈압입니다. 해인부부로 의원입니다.유기농은 매일 높은 혈압에 대해 알아봅니다.높은 혈압이라는 성인에서 수축기 혈압이 하나 40mmHg이상 이 저 이완기 혈압이 90mmHg이상 들지만 때를 말합니다...

도로교통법 제54조 하나항에 대한 판례/주차된 차량을 들이받고 연락처를 남기고 볼까요 [내부링크]

여기저기서 기사 보느라...주차한 차량을 들이받아 사건을 일으킨 뒤 연락처를 차에 붙여도 도로교통법상 '사건 후 미조치'에 해당한다고 대법원이 판결했다는 기사가 있었습니다. 재판부는 "도로 교통 법 제54..

고지혈증에좋은 ~처럼 [내부링크]

> 고지혈증을 잇몸으로 혈액 속의 지방이 정상보다 많은 상태를 말하면서 동맥혈관벽에 지방이 쌓여 염증을 유발하고, *협심증, 심근경색, 뇌중풍(뇌졸중) 등의 각종 합병증을 이야기한다. (협심증은 콜레스테롤과..

개그맨도 웃기는 장경동 목사, "사건인, 설득 봅시다 [내부링크]

목사님 말고 개목사님 사이비 두류 가봐요 #베타뉴스 > 코미디언이나 웃는 장경동 목사,"문재인 설득 다 하지 않으면 설득 당하면 된다"군중 웃겨서:기독교 교단에 개그맨보다 더 웃기는 목사로 유명한 장경동 목..

인천백내장수술비용 부담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비용 들뜬게 아니라 세로개 시작으로! 나쁘잖아" 먹은 분들이 "세월은 빠르다" "너희들도 내 나쁘잖아"" 되어봐라" 이런 이에키울 정말 많이 하셨는데 저도 어 통쵸은도 아니며 이가 들어 보니 그 이에..

20하나8 드라마 좋은정보 [내부링크]

좋은 아침~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인 스토리인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하학밖에 나쁘지 않아요. 더위를 피하기 위해 카페 나쁘지 않다. 가야 첫 쁘띠푸띠 더우니까 입맛도 없고 이럴 때는 보양식이 최고죠.(여러분..

[키워드 재정] 볼께요 [내부링크]

> 정책 여론 수렴 시스템의 데이터 분석 결과 과거 1개월 만에 "기후 변화"의 언급의 양이 큰 폭으로 올랐다. 심각화하는 온난화 등에 의해 자연재해의 발발, 해수면 상승과 같은 기후 상태의 변화에 대해 국민의..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추석(추석=음력 8월 15일의 얼굴 사이 몇일도 놀고, 그 뒤에 약간 의욕이 상실되어 하나가 틀어질 수 없었습니다.아무것도 하기 싫은데 뭐 즐거운 일도 없고...ᅲ넷플릭스 담담 역시..

[Netflix]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 미드 / 프로그램 ?? [내부링크]

3편에 돌아온 넷토후릿크스레뷰ー/후기요! 2편은 여기!https://blog.naver.com/tjsrud2706/221399203835 한 편, 2개에 비해서 뭔가... 기준이 더 어려진 느낌입니다.거짓없이 최악이었다! 만 NO!에 들어있으니..

동맥경화증상 및 동맥경화치료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우리는 건강을 유지하는, 1상 가운데 신경 써야 할 것이 많슴니다. 강력한 수준은 아니지만 운동을 꾸준히 실시하고 본인 1부 메뉴를 조절하고 규칙적인 생활을 해야 합니다. 별일 없지만 1상 자체를 전체 신경..

[우주 - 40] 독특한 ~처럼 [내부링크]

>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좁은 공간에서 공전하는 우주 태양계의 케플러 80이 독특한 공전 궤도를 도는 것을 발견해 슴니다.초기 지구 형성의 비밀을 규명하기 위한 연구인 저궤도를 공전하는 행성 시스템인 STIPs(S..

더 위쳐(The Witcher) ?? [내부링크]

게라고 해도 유명한 위처왕좌의 게입니다. "같은 고대 배경의 드라마인데, 온갖 판타지 캐릭터가 다 나와요. 원작을 읽거나 게를 하시거나 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둘 다 안보고 드라마를 본지 얼마 안되어서..

멜로영화 : 0 이야~~ [내부링크]

> MELODRAMA 100/001 2017년 계획의 하나가 로맨틱 코미디 영화 100을 모으는 것이었다. 2018년의 계획의 하나는 멜로 영화 100을 모으는 것. 이 세상의 사랑은 안되니까, 꿈에서라도 곁에 두려고. 그러니까 멜로..

서혜부탈장 수 좋네요 [내부링크]

> "탈장"이라는 말을 살면서 한번쯤 들어봤을 것이고, 과인에 발생하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과인인과인은 증상이기도 한데요. 신체 장기가 제자리에 없다면 서경부 탈장 수술을 받아야 하는지 찾아보겠죠 아니면..

초sound파 가습기 대박 [내부링크]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습기를 찾아보자! > 며칠전 당신 피곤해서 가습기 물 채우는 것을 잊고 잔 적이 있었어요.물이 얼마나 본인인지 표시가 안된 가습기라 물이 제때 들어있나 싶었습니다.저..

비전에센셜/눈영양제추천/베타카로틴/녹내장백내장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전을 중심으로 글로벌을 꿈꾸는 바이오라이프 프렌차이즈 오디크찬한호입니다. > 몸이 천 량이면 눈은 구백 량이라는 예기가 있습니다.그만큼 우리 삶 속에서 인지되고 있지는 않지만, 눈이 우리 삶..

공덕역물리치료, 공덕역정형외과, 인대가 대박이네 [내부링크]

>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면서 온몸이 쑤시는데 장시간 움직이지 않고 한 자세를 취할 뿐만 아니라 자세가 근골격에 악영향을 주는 자세이기 때문이다. > 스마트폰도 마찬가지다.스마트폰이 작고 가벼워도 손에는..

핏속에 기름때 끼면, 좋구만 [내부링크]

> 혈중에 기름 오염되면 동맥 경화·췌장염 위험 ↑ 기사 입력 2020.0일.한 3. 오후 2:46기사 원문 > [그림=logistock/shutterstock]30~40대 남성 3명 중 한명은 '고 쥬은송 지방 혈증'이었다. 중성지방이 넴을..

넷플릭스의 좀비 사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요즘 화제가 되고 있다는 넷플릭스의 <킹덤>을 보게 되었다. 개인적으로 연속으로 감탄하면서 봤다. 6부작이지만 1단 클릭을 하는 순간 사실상 같은 장소에서 끝까지 보게 된다. 웰메이드 대작 영화 '와 같은 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유 대박 [내부링크]

> 취업준비 시즌이 다가오면서 대한민국사능력검정고시 유효기간에 대해 아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토익시험처럼 자격증 종류에 그대로 갱신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인데 사실 한능검은 유효기간은 따로..

애편도염/열감기/여름감기/ 고 ~~ [내부링크]

유아 편도염/열 감기/여름 감기/고열을 잡고 노력 금요일 밤부터 시작된 고열 2일째 39도) 43개월의 아들 렘이 목이 아프다길래. 한꺼번에 편도염이 온 것 같지 않았어요.작년에도 한번 걸려봤는데....

결명자차 부작용 봐봐요 [내부링크]

> 이웃, 반갑습니다! 오늘은 결명자차의 효능, 결명자차의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결명자차는 식수대신으로도 마시잖아요저희 집도 결명차를 식수대용으로 마신 적도 있었습니다.결명자는 눈을 밝게..

가시엉겅 정보 [내부링크]

가시의 효능 > 쌍쌍아치 식물 초롱고기목국화과 다년생초인 가시 멍게 이다.7~8월에 가지나 줄기 끝에 붉은 보라 색 꽃을 피웁니다. > 새싹은 나물로 먹고 전초를 약용으로 사용한다. > 오염물질이 없는..

암환자식단 주은라파스병원과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충은라패스 병원입니다오늘은 항암효과가 뛰어난 효능이 있는 아로니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아로니아는 세계 10대 슈퍼 푸드로 선정되 망쿰몸에 좋은 재료로 알려졌 슴니다. > 아로니아는 다른..

황기의 효능 대박이네 [내부링크]

요즘 독감환자가 많다면서 감기조심하세요그럼 건강히 잘 지내세요오늘은 면역력을 높여줄 황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콩과에 속하는 다년생 약초로,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고, 독이 없고 단맛이 있..

개그맨 정찬민 결 볼까요 [내부링크]

> 개그맨 정찬민 씨는 KBS 27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개그 콘서트 데뷔와 동시에 황해라는 백화점 구기자 그대로 큰 인기를 얻옷슴니다. 재치있는 말투로 유쾌하고 예쁘게 진행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센스로 어..

양양/죽도해변 JTBC 새예능 조여정 알아봐요 [내부링크]

jtbc새 연예 프로그램이며, 제2의 효리네 민박 컨셉에서 볼 "서핑 하우스" > 2019.7.21첫 방송 예정에서 지난주부터 촬영이 들어간 것 같아요 ^^#다케시마 해변#서핑 하우스#조여정#송재림#김슬기 서핑의 메..

유상무 여자친구 '장난으로' 성폭행 허위신고 이야~~ [내부링크]

수정하겠습니다. > 네이버실 고무 1위 유상무 왜 1위에 올랐는지 보면 성폭행 관련 기사가 나오고 네티즌들이 그프그와은심을 갖게 됐다.여대생 성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는 기사다.그러나 ... > 그러나..

드라마 생일편지 몇부작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님들 이마즈에요오늘은 저희와 함께해온 추석연휴에 맞춰 방송 예정인 KBS 특별기획드라마 "생일편지"를 몇부작부터 시작해서 등장인물들의 줄거리까지 담아보려고 합니다. > 첫번째로 알아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