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20의 등록된 링크

 6955-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3건입니다.

물 위의 자율주행차; 자율주행 보트의 등장: RoBoat [내부링크]

몬 미래의 경제, 역사 교과서에 20하나 8년 현재는 어떤 시대에 기록될까요? 정확히 예측하기 어렵지만 4차 산업 혁명의 시발점 정도로 기록되는 것 임니다니다. 200한살, 가트너에 의해서 빅 데이터(Big Data)라..

오십견증상과 비수술 치료법 [내부링크]

> > 어깨 관절이 뻐근해서 좀처럼 팔을 들어 올리기가 어렵고, 어깨를 다음으로 하면 꺽이는 듯한 느낌과 함께 통증을 느끼는 경험을 한 적이 있으시죠? 이것은, 오십견 증상의 "일단 불통"으로, 그 중에는 야간에..

[넷플릭스 미드]넷플릭스 미드 추천 -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 Santa Clarita Diet (청불) [내부링크]

드류 베리모어를 그렇게 나쁘지 않다는 팬이고 좀비도 아무렇지도 않게 나쁘진 않아서 산타 클라리타의 ネイル네일을 보자마자 시청했습니다. > 현재 시즌 2까지 나를 당장 시즌 3이 자신 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영화 '미드웨이' 후기 [내부링크]

> 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영화 미드웨이 CG가 상당히 엉성하다는 평가를 받았다지만 생각보다 그렇게 깨끗하지는 않았다. 제작비 1억달러의 저렴한 블록 버스터라고 해도 이 정도면 그저 그랬다. 당초 저예산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어플 웨이브 티빙 넷플릭스 추천해요 [내부링크]

드라마 재방송 어플웨이브, 티빙, 넷플릭스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이야기와 고기입니다! 낮 출근-퇴근 시간 약속만 본인 로 이동할 때 걸리는 이동 시간, 육아 종료 시간, 쉬는 시간, 저희는 유튜브를 보가 본인..

의의밖의 Q 예능 리뷰 [내부링크]

> 무려 13년간 MBC토요일 1 1석의 다양한 무한 도전이 폐지된 뒤 새로 나 온 연예 의외의 Q.1화로 2화를 보고 느낌을 적어 보자. 치에헹호 PD가 연출하는 이 sound는 퀴즈 프로그램은 방영 전체 부지의 조짐이 별..

구글 아이드센스 지급 신청 유의점(Feat. SC제하나은행 VS 카카오뱅크) [내부링크]

구글아이드센스 잔액에 돈이 모임에 따라 지불신청을 위해 통장을 개설했습니다!!!(SC제일은행?) 카카오 뱅크)저는 SC 제1의 은행 통장을 개설했습니다.그건 수수료 때문입니다.제가 주거래처인 국민은행 수수료를..

중년 여성용 예쁘고 따의의한 겨울 털모자 [내부링크]

> > > > > > > > > > > > > 예쁘고 따뜻한 중년여성용 겨울모자입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가격도 저렴하고, 많은 중년 여성들이 좋아하는 따뜻한 겨울 털모자입니다. 품질도 우수하여 아는 분이 와인 할머니, 어머..

고혈압 수치 치료비법 혈압약복용중단 지름길 리턴큐 [내부링크]

고혈압 수치치료 노하우와 혈압약 복용 중단 지름길 리턴큐 > 클릭하면 무료로 산다소리와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 >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요즘 많이 걸리는 높은..

Map of the soul tour / seoul [BTS 콘서트] 방탄소년단 ARMY 팬클럽추첨제 응모 티켓팅 [내부링크]

> 드디어 탄이들의 콘서트 추첨제가 시작됐습니다며칠전에 공지를 보고 심장이 뛰면서 오늘부터 본인은 더욱 착하게 살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여러분, 작년에 제가 매직샵(팬미팅)에 당첨! 콘서트 당첨!! 우주가..

용인도수치료 관절과 척추의 건강을 위해 [내부링크]

용인도 물치료 관절과 척추의 > 우리는 망가진 몸의 회복을 위해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병원에 방문합니다만. 주로 보존적인 방법으로 비보존적인 케어를 받게 됩니다. 보존적인 관리는 몸에 칼을 대지 않기 때문에..

그다음석증 생기는 원인과 그다음낭절제술 치료방법 [내부링크]

이면증 원인과 후낭 절제술 치료 비결 > 다소리관이 자신의 다소리낭에 결석이 생기는 질환인 다소리석증은 중년에게 체중이 늘 그랬듯이 주로 발생하는데 이전에 없었던 복통이 생기거나 자신의 위경련처럼 심한..

진단과 종류에 따른 치료, 녹내장 바로 알기 [내부링크]

> 녹내장에도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중 나쁘지 않고 라에에서 가장 보통 발생하는 정상 안압 녹내장은 정상 안압의 하나 0~2개 mmHg범위로 녹내장이 발생되므로 발견이 어렵고 그래서 치료가 한상차림 오 되는 경..

피사프코리아 국제 트레이댁 자격증 "코로나쁘지않아19 극복 이벤트" 실시! [내부링크]

전국의 피트니스 트레이너, 그리고 희망자 여러분! 안녕하세요.한국 한정 최고의 국제 트레이너 자격증 발급 기관 피삽코리아입니다.최근 코로나 19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슴니다.그 때..

[예능] 설 특집 송가인 콘서트 정보 [내부링크]

> MBC연예 설날 특집'2020노래의 콘서트 감사합니다'이 26하나 오후 9시에 방송됩니다.'2020노래의 콘서트 감사합니다'는 " 많은 사랑을 주신 팬과 시청자들에게 감사한 감정을 전하려고 준비한 콘서트"에 송가의..

자율주행·AI분야 기술이전 설명회 개최 ~처럼 [내부링크]

성남산업진흥원은 자율주행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성남시의 중소 벤처기업에 KAIST의 우수기술을 소개하고 수요자 맞춤형 기술이전 상담을 진행한다. c > ️ 신청 기간:20하나 9. 하나 2.03.(화)까지..

유병재 채널 카피추 추대엽 드디어 터졌다 확인 [내부링크]

유병재 채널 복사추 추대 Y(주대엽)가 드디어 폭발했다 > 최근 장안의 화두 '유병재 채널'에서 인기 있는 '고구대창조의 밤 '표절제'입니다.존이스토리는 웃어도 웃겨요.개그맨 추대엽 씨가 나쁘지 않게 와서 mu..

미드소마 (Midsommar, 20일9): 최고의 감정치료 영화, 추천합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스포츠 1러시아를 포함합니다.지극히 주관적이고, 전문·객관성은 없습니다. <미드 소마>메인의 예고편:https://tv.naver.com/v/8897961*2019.07.11개봉(19.07.29 CGV압구정 CAV특별전 관람) > > 안 좋은 일..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2020 가수 대축제 확인 [내부링크]

육지파 3사:설날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프로그램 설 연휴를 맞아 각 채널에서 특집방송을 준비했습니다. 재편집된 인기 예능부터 남녀노소 모두 보기 좋은 트로트 콘서트까지. 연휴를 가득 채워줄 설 특집을..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자네의 모든것 시즌 2 (YOU)>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탁은 다 쿵 한 넷플릭스 미드 신작 이너의 모든 시즌 2(You)를 소개합니다~! > 사랑을 쟁취할 수 있다면 살인도 주저 없이 저지른다"댁의 모든 것"의 남자 주인"조"의 이야기. 넷플릭스..

대표이사 가수금 리스크와 해결책은? 이야~~ [내부링크]

> 대부분의 사업장은 대표이사의 가수금이 괜찮은 자금으로 괜찮은 회사에 사용하는 것으로 소견하고 문제가 없다고 판단하여 통상 과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그러나 나쁘지 않아 대표이사의 가수금은 소견 이..

(미드추천) Netflix 추천, 진짜 이건 꼭 봐야 해!! 좋구만 [내부링크]

진짜 넷플릭스는 볼 게 무궁무진해ᄏᄏᄏ 마르지 않는 컨텐츠의 샘이랄까...? 왠지 America에 있을 때보다 한국이 더 많이 볼 수 있는 것 같지만; 친구에게 미드영업 하고 있었는데 아쉬워서 블로그에도 올린다...

1. 넷플릭스(어린이니메이션) - B: 더 비기닝 /2019.05.17 ~ 2019.05.20 볼께요 [내부링크]

내가 주는 평점:7.5 넷플릭스에서 애니메이션이 보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에 내가 괜찮은 스릴러 장르 같아서 정보없이 보게 되었어. > > 캡쳐도 하면서 리뷰도 하고 싶었는데 넷플릭스가 캡쳐..

코오롱모터스 X5 30d 등급별 비교 포스팅/ xLine과 M Sport/ #미네랄화이트 꼬냑시트 출고기/ BMW 부천전시장 최원근 대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 BMW 코오롱모터스 부천전시장 최원근 대리다. 이번의 포스팅에서는 왕의 귀환 THE ALL-NEW BMW#X5이다니이다.드라마 #가을동화로 #원빈이 #송혜교를만본인으로하러갈때본인오기도했습니다. > > > ..

펭수 나이 정체 성우 연기자 어느? 봅시다 [내부링크]

> 소통령 뽀로로를 위협하는 캐릭터가 다수 등장했습니다.유행하는 자이언트 펭귄의 펜스라는 캐릭터 입니다. 20일 9년 ebs에서 제작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펜 TV의 주인공이 남극에서 펭귄이라고 합니다.많은..

[영화후기] 넷플릭스 페르소본인 후기(스포있음) 대박 [내부링크]

> 아이유(이지은)의 일 주연 영화이자 윤종신 미스틱 스토리의 일 제작 영화 넷플릭스 페르소나를 보고 후기를 쓴다. > 감독이 아이를 결정하는 배우 영화의 제목이 페르소 본인(Persona)인 데 대해 스토리적인..

귀여운 펭수 이미지 모음하나 정보 [내부링크]

첫 번째 영상에서 머랭쿠키를 다 무너뜨리고 인사하는 펜스... > 자기소개인터뷰중에 아까 sound소개한 펭하! > 바다 헤엄쳐 건너오는 펜스... > 구독자 모으러 간다고 하면 어디 가냐고 질문하는 펜스. 찾은 곳은..

미드 슈츠s6e1 마지막 편!_영어공부혼자하기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 전문 영어 회화 스터디 중 다영 팩입니다.미드 정장 시즌 6 1화의 마지막 영어 공부문을 적이 되겟움니다! 슈츠는 어드밴스드한 레벨을 위해 준비중인 미드에서 다양한 미드로 영어공부를 해오..

송가인 홀로 콘서트, 화려하게 성료…MBC 방송 중계 때때로은 언제? #송가인 #송가인콘서트 #송가인MBC중계 대박이네 [내부링크]

송가의 이 혼자 콘서트'가인,'에서 4200명의 관중과 함께 울고 웃었다.#송가인 #송가인 콘서트 #송가인MBC중계 > >

미드-고담, 단순하며 유쾌하니 친구도 많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관찰력이 있으신 분은 이미 인지하고 계실텐데요.나는 배트맨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고 배트맨보다 그 빌런들을 나쁘게 생각해야 해.빌런 중에서는 조커를 가장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그런 의미에서.미드는 별로..

주스토리드라마 하자신뿐인내편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 몇부작 !? 알아봐요 [내부링크]

주요화 드라마 "하과인만의 아군"의 인물관계도&등장인물/몇부작!? > > 오랜만에 연기파 배우 최수종이 나오는 주요 스토리 드라마 '하과인'만의 '내편' 시청률도 괜찮죠? 거기에다가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하는..

펭수참치 찾아 삼만리 GS25에 출시되고 눈물 흘린 예기 이건 사기 테러 "펭수야 지못미" !! [내부링크]

"펭-하" 요즘 뽀로로를 능가하는 아주 멋진 사람이 나타나 유행에 거칠어진 새로운 펭귄이 나타납니다. 뽀로로는 아이들 포대통령이었으면 이녀석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대박 다 좋아하니까 당연히 두락이 아..

[넷플릭스]위쳐 유 출때때로 ?? [내부링크]

> 넷플릭스 최고의 기대작 위 조 하나가 2월 20일 유 오피스이다.게이머라면 잘 모르는 위치 시리즈의 드라마입니다.슈퍼맨 역을 맡은 헨리카빌이 주인공을 맡은 드라마다.인 사무실에 시간은 20하나 9년 하..

드라마 방법 소개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좋구만 [내부링크]

새로운 드라마가 또 시작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작품은 엄지원, #정지서, #손동하나, #조민수 주연의 #월화드라마 방법입니다. 처음 캐스팅 뉴스와 스토리를 봤을 때는 영화인 줄 알았는데 월화 드라..

미드웨이 관객수 및 줄거리 알아볼게요~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지요? 2020년에는 의미하는 것 다 이뤘으면, 오늘은 이 전에 개봉한 영화<미드웨이>의 현재 관객 수와 줄거리 알아보겠습니다~ > 영화<미드웨이>은 20일 9년 2월 3일인 개봉을..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형사처벌감경 경찰 검찰 법원 탄원서 반성문 의견서 자술서 이스토리증명 진정서 녹취록 사실확인서 등 대필 전문 행정사 대박 [내부링크]

사무실과 가격 정보 링크 참조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13176066 > > 카페 회원의 후기 글 꼭 참고하세요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108331 > > > > > > > > > > > > 글 제목,..

[조사] SAE J 3061 아메리카보통(국제보통 ISO/SAE 21434) -자율주행자동차 사이버보안 공학 조사 확인 [내부링크]

연구]SAE J 3061미국 수준(국제 보통 ISO/SAE 21434)-자율 주행 자동차 사이버 시큐리티 공학 연구 기록(18.2.1) SAE J306일(ISO/SAE 2일 434)자율 주행 자동차 사이버 보안 연구(20일 8~2020일째)착수 기록·20일..

[부평문화공간] 책으로 소통하며, 부평 독립서점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아요! 와~~ [내부링크]

부평문화공간 : 독립서점 책을 좋아하면 대형 책을 파는 곳에서 혼자만의 시간에 빠질 때가 많아요. 금방 시간이 지나지만 단독만을 남겨두고 있는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왜는 책 야기를 본인 느타고 코드가 맞..

넷플릭스의 과거와 미래, 엔터주는 왜 거의 매일 고평가 받을까? (2) 와~~ [내부링크]

용두사미라는 내용이 있다. 1개를 사용해서 그와잉니.힘이 빠진다. 블로그를 쓰는 이유는 쓸 힘을 기르기 위해서지만 끝까지 한번 가보자.넷플릭스는 위기인가? 아니요, 현재는 위기가 아닙니다.이유는간단하게내..

BTS 방탄소년단 스케줄 bts 2020년 [34회 골든]수상 결과·스페셜 무대·역대급 출연진..방탄소년단 트와이스까지도 (지민 진 정국 슈가 뷔 제이홉 RM)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역대급 라인업 화려한 출연 가수부터 MC, 시상자까지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GOT7, NU'EST·MAMAMOO, MONSTA X·방탄 소년단 세붕티ー은·지·잔 봉인 비·전 하·TWICE폴 김들이 출연합니다. 이들을 포함하..

넷플릭스 미드 '브레이킹배드' 추천후기 (스포최대한없음.실로거의없다고봐도무방) 볼까요 [내부링크]

> 브레이킹배드도 몇 달 전에 본 미드인데 이제야 후기를 남깁니다!" 먼저 브레이킹배드는 평범한 화학선생이었던 주인공이 폐암 유발이라는 것을 알고 예전에 본인의 학생이던 마약을 파는 제자와 동업을 해서 죽..

완전초보 좌충 우돌 #2하나-3 FE에서 MSSQL 저장 프로시저 실행(3) 실행하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앤디즘입니다.먼저 그림부터 보겠습니다. 아래 순서로 진행됩니다. 개요 > > 하나의 단 로컬에서 사용할 쿼리를 하면 준비한다.쿼리가..

드디어 과인왔다! 오덕들이 환장하는 드라마 위쳐 Witcher NETFLIX 와~~ [내부링크]

위 조 WITCHER(2019) > 코믹콘에 단골로 등장하는 인물은 바로 게롤트. > 게롤트는 콘솔입니다. '위처'의 주인공입니다. 게롤트는 보통 리비아의 게롤트로 불리지만 위치는 몬스터를 잡아 그 대가로 생활을 하고..

[초등과학] 과학뒤가구로 화산과 지진을 알아보고 화산만들기 연구까지! ?? [내부링크]

[초등과학 - 과학, 그 다음] > 이번에는 린이 재미있게 읽은 책 중에서 <화산과 지진>을 읽고 화산만들기 실험을 해보기로 했습니다.그게 너무 해보고 싶대 침콘으로 해놨거든요.^^ > 요즘 린의 사랑을 받고 있는..

질문책파는곳 인공위성에 쏘아올린 하나2하나번째 질문 “그대은 어떤 어른인가요?” 옥시후 님 35세, 여, 보건정책연구원 확인 [내부링크]

> 청춘기록이라는 책을 기부해 주셨습니다. 이 책에는 어떤 사정이 있습니까?이 책은 오래 전에 제가 쓴 글을 쓴 책입니다. 오래된 글을 다시 읽었을 때 제가 아니라 누군가의 이야기를 읽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영화-미드웨이/홍콩반점/투썸초콜렛케이크/할매선지국 봅시다 [내부링크]

2020.1.1. 수 2020년 새해 구절은 조조 영화의 미드웨이 강기 방안은 2019연도 종료하는 글 적으면서 플래너 추천사 적다고 없는 것 노래 한 공식 팬클럽 키트 왔다고 적을까 하지만 부산갔다와서 어제밤에 와..

오십견증상 및 극복 복합적 연골관리가 필요한 이유 ?? [내부링크]

> 동결견이라고도 불리는 오십견은 어깨 관절을 둘러싼 관절막의 수축에 의해 움직입니다.제한되며 통증이 수반되는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과거에는 50대 전후에 많이 일어날 예정이라고 밝히고 관절낭염이라는..

태양계에서 우리 은하의 한가운데보다 더 가까운 은하, 작은강아지자리 왜소은하(Canis Major Dwarf Galaxy) 대박이네 [내부링크]

2003년 11월, 은하계 주변에서 new왜소 은하(Dwarf Galaxy)의 발견이 보고됩니다.이 왜소 은하는 큰 개 자리 델타(Delta Canis Majoris)웨젠(Wezen)인근을 중심으로 약 12에 달하는 넓은 희미한 시직경을 가지고..

(삼수생 공부블로그/세번째 D-69~68)9월 6일~7일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 그래도 불안하고 미치겠어 9월 모의 평가 이캉로은 불안한 것이 더 강해지고 있어요 휴....이제어떻게하면좋을까,이제무엇을해야할까,며칠동안생각하고불안해서가득안고다시시작했습니다. ..

'슈퍼맨이돌아왔다-슈돌'312회-12하나:박주호,바버샵 방문"박서준보다 잘생겼지?"건후,자신은-건자신블리,장동윤 만자신다/도연우+잼잼이/펭수-눈썰매장/연우X윌리엄-윌벤져스 댄스(2) ~처럼 [내부링크]

> 펜스"슈 달러"-"펜 TV"폐쇄 작업 사진사 발견"배신자들 이"펜스가 폐쇄 작업 사진 기자가 격노했다. 하나 2일 오후 방송된 KBS2의 오락 프로그램'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윌리엄, 벤틀리 형제와 만난 펜스..

중국에서 왓챠플레이로 보고싶은 영화 드 봅시다 [내부링크]

여러분! 방가원영 벌써 10월의 절반이 지 나쁘지 않아 가 있겠네요...정 이야기 2개월 후에는 1살 더 먹어. 실화인가요?하루는 늦었는데 세월이 너희들~무 빨리 가는 느낌!뭔지 아기 힘들지는 않나요. ~목하천스토..

태양계 행성과 위 와~~ [내부링크]

> 태양계 행성과 위성! 요즘 과학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이 책 재미있어!맨눈으로 볼 수 있는 행성은 무엇인가?수성 금성 화성 목성 토성은 맨눈으로 관측할 수 있다고 한다. 그러나 관측할 수 있는 시기는..

[리뷰] 한국판 '크로스로드 기타 페스티벌' !! [내부링크]

*20일, 일년에 열린 게리 무어 헌정 공연'것 2자신의 송가'취재 기사. 리허설에서 공연까지 한박 2일 현장을 뒤(뒤)다. 당시 게리 무어가 갑자기 사망하면서 국내 팬들 사이에 추모 열기가 일었고 추모 공연까지..

[방탄소년단/새드/심리/빙의글] 대박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방탄/BTS/ 슬픈/마음/빙의문 House of Cards.#2Scriptwriter. 여섯단 그렇게 아픈 머리를 잡고 하나가 되었을까, 아까와는 차원이 다른 방안에 침대에 누워 있다가 놀란 마음으로 하나 나와 주위를 둘..

방탄소년단 진 | 하나9하나023 Se 좋은정보 [내부링크]

Right after Seokjin posted pictures ontwitter, Seokjin started to trend in Malaysia, Singapore and also India. Wow!!!! > > > 석진 씨가 보고 싶었어요. 방탄 소년단의 오빠 3000만 사랑합니다~하트..

송가인 두 번째 리사이틀 봅시다 [내부링크]

> 가수 송・가잉의 2번째의 리사이틀 공연이 MBC설 특집에서 단독 중계된다. 소속사 주머니 돌 스튜디오는 20하나"송 카인의 두번째 리사이틀은 MBC설날 특집에서 단독 중계됐으며 현재 연출 팀과 작가, 많은 스..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1산 법원 앞의 법조 타운 손실 오피스텔 빌딩 504호에 위치한 로펌 1루입니다. 이제 금요일 1이 되었네요!오항 선은 이 겨울 들어 가장 추운 날씨를 기록하며 곳 곳에 한파 특보가 내려졌대요.다..

김혜수 굿바이 싱글_김혜수에 의한 김혜수를 위한 영화~^^ 볼께요 [내부링크]

김혜수의 코믹 연기가 궁금해서 기다린 영화 굿바이 싱글 > 영화의 시작은 잦은 스캔들로 지나간 여배우 김혜수가 시상식 참석 전 입술에 필러를 받는 바라다에 불참하는 것으로 시작된다.여기서부터 이미 터지기..

부동산시세확인서 발급 전국적 오항시발급가능 최저수이다료! 법원제출용 !!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부겸 행정법률행정사 사무소 신진섭 대표임.부동산 시세, 시가 확인서 발급은 현재 공인중개사는 혼자서 발급할 수 없습니다.대법원 판결에서 공인중개사 부동산 시세확인서 발급 행위는 위..

인천 초소리파 건강검진, 와~~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인천조소리파 건강검진을 진행하고 있는 최앤박내과의원 건강검진에서 초음파검사는 높은 주파수의 음파를 인체 표면에서 내부로 보내 장기의 구조뿐만 아니라 운동상태까지 알아볼 수 있어 많..

그룹 네이처와 ITZY, AB6IX, 가수 하성운이 ' !! [내부링크]

그룹#네이처와#ITZY,#AB6IX가수#하송웅이 '#20하나 9#케이 월드#축제'에서#완벽한#무대를 선 보였다.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20하나 9케이 월드 페스타(20하나 9 K-WORLD FESTA)'의 하나후와은으로 이 2..

편도절제 봐봐요 [내부링크]

#편도 적출#편도염#수술 2시발#퇴원#강동 성심 병원. 편도 결석 , 대망의 퇴원 날.수술이 잘 되서 다른 사람들 후기 보면 미각을 잃어서 나쁘지 않다 혀가 너희들 무 아프지 않다 열이 심하게 나쁘지 않다 쁘..

YG를 둘러싼 얘기들에 정면돌파한 넷플릭스 예 좋네요 [내부링크]

> > 리얼리티를 표방하고는 있지만 완벽한 각본으로 짜여진 콩트이며 세부적인 연기는 에기드립이 뒷받침해준다. 페이크 문서 형식으로 되어 있고 SNL의 1코너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 물론 YG와 승리의 기본정..

강남어깨통증병원에서 오 좋구만 [내부링크]

강남 어깨통증 병원에서 오십견 해법을 찾으세요! >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관리는 어떠신지요? 날씨가 추워지면서 몸을 움직이는데 더 힘들 것 같아요. 추위 때문에 몸이 점점 움츠러드는 한편, 가벼운 스트레칭조..

[IZ*ONE 애즈원]일본싱글 3집 뱀 좋구만 [내부링크]

> 어제 아즈원 일폰 하이터치회가 있었는데요.놀랍게도 하이 터치회 현장에서 이루 폰 싱글 3집 발표가 있었습니다. > 싱글 3집 앨범 타이틀은 뱀파이어, 아마 3집 타이틀 곡 제목도 당연히 뱀파이어의 것입니다..

알아두면 유용한정보 정보 [내부링크]

[스마트폰 보호] 아주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을 피할 수 없는 세상입니다.그러고 보니 스마트폰 이과인 TV에서 과인오는 "블루라이트"가 인체에 많은 문재를 하나로 만든다고 합니다. (블루라이트: 스마..

[스웨덴 특파원] 스웨덴 여행시, 봅시다 [내부링크]

> 사계절을 모두 sound는 스웨덴의 주얼리를 알아보자!! Contents 자연을 사랑한 스웨덴이 주얼리에게 나중에는 사계절 스웨덴의 주얼리는 자연으로부터 모티브를 받아 제작되는 것으로 유명하며, 자연을 형상화하..

(OTN뉴스) 세종시 연기면사무소 주 볼께요 [내부링크]

세종시 연기 면 사무소 5m주변의 하천 제방 유실 대형 사고 직전. (OTN뉴스=이다 홍성 기자>세종시 연기면 사무소에서 4~5m주변의 용키쵸은의 제방이 이번 비로 하나부 유실이나 슴니다. 이 제방은 마을의 작은 농..

녹내장 심포지엄(20일9.8.3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부천 한길안과 정윤석 원장이다. 향후, 국내외의 학술대회에 참가할 때마다, 주된 이야기를 소개하겠습니다. 20첫 9년 8월 3첫 1토요일 1용산 드래곤 시티에서 개최된 녹내장 심포지엄(Glaucoma summit)에 참가..

[자격증정보] 2020년 Q 대박 [내부링크]

Q-Net에 2020년도 국가 자격 시험의 시행 1정 등이 사전 공고했다.2020년에는 물류 관리사, 농산 브속질 관리사, 수산부에서 품질 관리사, 공인 중개사 취득이 목표~! > ※ 기타 자세한 내용은 Q-Net에서 확인할..

축농증 노란콧 이야~~ [내부링크]

> 노란 콧물이 계속 나오는 증상을 겪어본 적 있나요?여러 원인일 수도 있지만 대부분 축농증 때문에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 급성은 감기본인 비염 증상이 오랫동안 지속되어 증상이 심해지고, 노란..

노래추천 : 양정승 - 밤하늘의 별을. ~~ [내부링크]

#20일 8년. 03.28 있님도우루 오늘은요 쇼루이이 니 단*.*!!오우거의 매일 음악 추천합니다.Sound.. 이 음악은 요즘도 자주 듣는데~ 예전에 고딩한 곡인데 !! 감성적인 어쿠스틱 기타 sound에~ 아름다운 가..

손정은 아나운서 결혼 남편 ~처럼 [내부링크]

송정은, 학교 성형 전 스타일, 과학가 인스타" > 송 정은 애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합니다. 그리고 최근의 근황에서는, 배우 김 성룡과 연극 '마더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송정은 아..

개똥나 !! [내부링크]

> 오늘은 조금 낯선 나무 계흥 효능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안녕하세요 횡성의 약초입니다고혈압과 염증에 잘 듣는 약목으로 알려진 계훈나무의 효능과 복용법에 대해 알아보고, 이 이름에서는 느나무나무, 누리장..

정해인가방 // 잘생긴 배우 정해인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오늘 하루 어떻게 보냈어요?저는 으슬으슬 몸이 안좋은게..하..또 감기인줄 알아요.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안녕하세요! 정해 가방의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ㅋㅋ > 짜요!! 정혜인 정광장..

수정과 만드는 법_수정과 레시피 정보 [내부링크]

수정과 좋아하나요 ?어렸을 때는 수정보다는 달콤한 어리광을 더 좋아했었거든요.지금은 상큼한 수정과가 좋아요입맛이 변한 것 같아요.~ 사먹는 수정과도 맛있지만, 너무 달아서..가끔 직접 만들어 먹기도 하는..

2019 best nine 블랙핑 대박 [내부링크]

> > > > > > > 2019 best nine,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인수 계획 2019베스 타ー나인 자신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물 중에서 제일 좋습니다를 많이 받은 사장 9장을 펼쳐싸이 퉁 니데입니다 인스타..

'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가 많아요보고싶은 드라마도 많고, 아는 사람이 어떤 드라마를 보는지 궁금해서 물어보기도 하는데. > 관심있게 보는 드라마도 연령대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아요.사..

기은세 인스타그렘 패션 속 옷은 온앤 ~처럼 [내부링크]

키은세 인스타그렘 패션 온앤온코트 여성 연예인 사복 참고해서 따라해봐! > 연예인 패셔니스타 하면 떠오르는 몇 명이 있는데요! 그 중 한 명이 바로 기운세가 아닐까 싶어요! 매번 화보도 하는데 기운세 이스타..

[안덕]인 좋네요 [내부링크]

> 질문을 찾아 떠나는 여행, 오랜만에 #동네 책방 투어 > #인공위성 제주입니다 다녀온지는 조금 됬지만 > #제주독서모임이 있다고 해서 먼길이긴 하지만~~ > 이 서점에 특징! 질문에 맞는 #블라인드 책을 판매..

구아바 구아바잎 ?? [내부링크]

> 비가 그친 후, 차가운 바라다이 강해져서 날씨가 더 추워진 것 같아요. ᅮᅮ뿐만 아니라 이번주는 대체로 날씨가 맑지만 찬 공기가 멎고 쳐다봐도 불고 추..

소향 섭외 신이 내린 천상의 목소리 이야~~ [내부링크]

코무카이 섭외 신이 내린 천상의 목소리 크리스천 연예인 찬양 및 간증 섭외 문의 #연예인_섭외 #가수_섭외 #행사_섭외 #공연_섭외 #소향_섭외 #소향_섭외_코스트 #섭외_다_YM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YM의 Hwa입..

[인터뷰] 아이돌그룹 멤버에서 트로트 가수 태하로 ‘ 와~~ [내부링크]

[아시아 빅뉴스] 이지현 기자] 이지현 기자] > [사진 제공=트로트 가수 태하 관계자님]아이돌 그룹 FIX(픽스)MAKER(메이커)활동을 거쳐서, 엔카 가수에 도전한 태하(본명:조성우)의 인터뷰를 CAFE노부 남동 23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