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23의 등록된 링크

 6955-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2건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폴라(Polar,20하나9) [내부링크]

> 폴라(Polar, 20일 9)청불 한시간 58분 케그와잉 모두 감독: 여그와 설치 오켈룽도쟈은루:액션, 액션 스릴러, 범죄 액션 출연:메쥬미켈송, 바네사ー호징스, 캐서린 윈니쿠 맷 루카스 > > 원색적이고 자극적인 장..

방탄소년단 GRAMMY Awards 2020 @BTS_twt [내부링크]

> 이에아프!#GRAMMYAwards2020(https://twitter.com/BTS_twt/status/일 22일 6369332998일 8497) > 그래미상 > 아까와 최근입니다. #JIMIN 언제나 그랬듯이 믿기지 않는 기회를 만들어 주시는 아미 여러분..

이무송 의사 학력 나이 노사연 남편 결혼 [내부링크]

노사연의 남편인 이무송의 간략한 프로필을 아래 문장으로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 > >

마리오카트 - NDS Boy 게입니다 [내부링크]

-nds4droid게이에서 훌쩍이는 방법 클릭- Nds4droid게이입니다 마리오 카트(Mario Kart DS)입니다. > https://www.gamulator.com/roms/nintendo-ds/mario-kart-ds-한정/download 카운트가 "0"이 되면 장 아..

28살 취준생에 어떤 혜택?… Q&A로 본 청년하나자리 대책 [내부링크]

> 지난 하나 5개 행정부는 중소 큰 기업 청년 취업자의 실질 소득을 늘리는 미스 매치 한 자리의 주인을 찻 모프시메, 베네수엘라의 창업을 유도하고 세로프게 한 자리를 만든다는 이 말의 청년 하나의 자리의 대..

편도결석 빼는법 그렇기때문에 원인 [내부링크]

내가 거의 매일 쓰려고 하는 기사들은 편도 결석을 하는 방법과 그 원인에 대해서 정리하려고 한다 > 편도의 작은 구멍 사이에 들어있던 작은 음식에 세균이 굳으면 결석이 되는데 이것도 편도.결석이라고 합니다...

유나킴과 전민주가 칸(Khan)으로 보여줄 수 있는 것_"I'm your girl?" by Khan(칸) [내부링크]

> 5월 23일 데뷔가 계획된 상태에서 어떤 곡으로 들어갈 리가 없다는 생각이 된 전주+유 아니며 김+칸(Khan)의 결과물이 드디어 유출됐다. (이미 지난 수요일에 パ) 현세의 심각한 압박으로 숨쉬는 것도 푸시를 넣..

구글 어린이드센스로 '달러'벌자! SC제1은행 두드림통장&외화흔히예금 '디즈니통장'으로 만들다 [내부링크]

> > > 최근 블로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것이다.즉시, Google Aidd 센스! 블로그에, 당초의 부하였던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컨텐츠를 게재해, 수익을 설정하면, 충실한 금액 이상..

편도결석 수술 후기_전주 편도절제술, 편도 제거 수술 2하나첫차 <고지가 눈앞에 보인다, 삼계탕, 닭발> [내부링크]

> 본 포스트는 편도결석에 의한 편도절제술을 받고 수술후기를 쓴 포스트입니다. 수술부위 사진이 노출되어 있으므로 불편하신 분이나 기분나쁘신 분 등은 "나중에 간다"를 눌러 주세요!! > 오핸시 오전 목 상태에..

산업안전산업기사필기 인강 공부법으로 깔끔하게 허가한 후기 [내부링크]

> 산업안전산업기사시험을 본게이렇게 시간이 지난다니 생각만해도 신기해요.왠지 얼마전까지 제가 어떻게 공부를 해야할지 몰라서 막막했던 시기였던 것 같습니다.스토리 그러나 열심히 공부한 결과 좋은 결과도..

영화 기생충 배우 이정은 역대 출연작(Ft.대화의 희열2) [내부링크]

루멘이었다.오·한 씨처럼 "은 본·주노 감독의 영화"기생충"에서 가사 도우미"뭉그아은"역을 맡아 신 스틸러를 넘어 전체의 이야기를 반전시키는 KEY역을 맡은 배우 이·정운에 대해서 보라고!KBS대화의 희열 시..

[넷플릭스 리뷰] 넷플릭스 하반기 최고 신작 '데이브레이크' 를 보고 [내부링크]

> 미국 드라마 하면 어떤 드라마가 떠오르나.왕좌의 게임? 빅뱅 이론? 히어로즈? 많은 미국 드라마 중 워킹데드와 루머의 루머라는 드라마를 들어보았을 데이브레이크는 이 두 가지를 적절히 섞은 넷플릭스 하반기..

[국제연아이] 넷플릭스 볼때 러시아어 영어 한국어 외국어 자막 2개 띄우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마 국제연애를 하시는 많은 분들이 자녀분들과 함께 넷플릭스를 보실 때 비슷한 어려움을 겪고 계실 것 같아서, 저희가 팁을 좀 드리고 싶습니다.저희는 다양한 시행착오를 거쳐 현재 안정적으로 넷..

윤창호법이란? 달라진 음주운전 단속·처벌기준 살펴보기 [내부링크]

> 멀리 가지 않았는데 별로 취하지 않아서 괜찮은 줄 알았어요.잊을 만하면 심심찮게 들려오는 음치운전 소식! 소리운전은자기생명은물론가족과남의생명에도치명적인위협이되는행위이기때문에절대하면안된다는거아..

환경부 올겨울 하나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발령…석탄발전기 하나0기 가동 중단 (수도권 충북 공공기관 차량 2부제, 번호 끝자리 홀수 공무원 공공기관 차량 배출가스 5등급 차량 제한) [내부링크]

환경부, 올해 겨울 1비상의 저감 조치 발령.'석탄 발전기'10기의 가동 중단(미세 먼지 비상의 저감 조치, 수도권, 충북의 공공 기관의 차량 2부제, 차량 번호 끝자리 홀수 공무원 공공 기관 직원 차량의 배출 가스..

[기업분석] 스튜디오드래곤 넷플릭스 대힌민국 라이브러리 확충의 최대 수혜주 [내부링크]

> tvN쥬이에키국화유키이 시청률 7퍼센트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시간 울었는데 스목국 현명한 껌 빵 생활이 최종회의 최고 시청률 한 3%를 기록하며 대미를 장식했다. 지금 하나 월 24하나 스목국마자ー(이보영, 이..

가수 쥬얼리 출신 조민아 레이노병, 수족냉증 유발하는 대표 질환...담배·커피 피해야 볼께요 [내부링크]

> [현대건강신문=김형준 기자]가수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레이노병을 앓고 있다고 밝혀 레이노병이 주목받고 있다. 하나 3개 쵸밍아는 내 에스엥에스그람에 유발쵸 sound파 결과 나 온 미세한 석회, 손발이 부족..

어린이드센스(유튜브,블로그,사이트) 세금 신고 후기 / 사업자등록을 꼭 해야 할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이번에, 처sound로 애드센스 세금신고를 했습니다만, 무조건 사업자 등록을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실제로 사업자 등록을 하지 않고 세금신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영상 중간에 세무사와의 실제 대화 내..

“제한된 공간, 현실 공포” 외국 공포 영화 국내 흥행 순위 TOP 하나0 대박 [내부링크]

The Invisible Man, 2020장르 호러, 스릴러 개봉 2020.02.26 > 영화 인비자블만은 소시오패스 남에서 주인공 세실리아가 도망친 후에도 줄곧 보이지 않는 위협과 공포에 전한다는 줄거리의 영화로 리 워넬 감독이..

갑바도키아 배경의 터키 로맨틱 코미디 영화 "해피 엔딩이 좋아" 소개해요.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영화와 드라마를 찾아봅니다. 한국 분들이 자주 볼 수 있는 터키 영화가 있는지 찾아보고 찾은 영화다. 앞으로의 영화로 소개되고 있네요. 터키의 원제는 Patron Mutlu Son Istiyor(파트론 무틀슨 이..

삼성, LG의 접는 폴더블 스마트폰! 언제 어느 구조로 출시되나쁘지않아? !! [내부링크]

> 세계적인 추세로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이 정체되면서 업계 간 경쟁은 더욱 치열해진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로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노력이 그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습니다. > 그런 노력의 일환으로 스마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로스트 인 스페이스 - 시즌2> 봅시다 [내부링크]

>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 2이 12월 24일,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로 방영합니다.로스트 인 스페이스는 1960년대 미쿠 구 CBS에서 방송된 드라마에서 '로스트 인 스페이스'를 리메이크한 SF판타지 드라마입..

No.하나 BTS(방탄소년단) - DNA (듣기 / 리뷰/ 가사/ MV) 알아봐요 [내부링크]

컴백 발매 후, 신기록의 연속 방탄 소년단 컴백!181방탄 소년단은 미니 앨범'LOVE YOURSELF지원'Her'와 함께 타이틀 곡'DNA'를 발표했는데요! > 가장 이미지화하여 타이틀곡 'DNA'를 감상합니다. 댄스가 당신 멋지..

넷플릭스 결제하게 만든 루머의 루머의 루머 대박 [내부링크]

> 네, 잇츠. 해 본 사람. 해난인 베이커 이 스토리로 테이프가 시작됐지만 다른 얘기에서도 자꾸 들을 게 생겨 머릿속에 각인됐다.넷플릭스가 처음 결제하자마자 본 드라마가 루머 루머다. 작은 핸드폰 액정으로..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한국영화추천, 내 감정대로 순위 ~처럼 [내부링크]

> > 예전의 체터가 보고 싶었던 것,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내가 원했던 것이 있었다. 시인의 사랑~제주도에서 괜찮은 자란 40세의 시인, 시를 잘 쓰고 싶지만 재능도 주지 않고 저고리 양이 달라는 아내에..

궁금해진 김에 소음주운전 교통문재 통계 알아보기 와~~ [내부링크]

궁금해 졌습니다. 음주운전 통계입니다. 그래서 알아보겠습니다. 교통문제분석시스템이라는사이트가있습니다. 교통문제와 관련해서 다양한 인포그래픽 자료와 함께 통계도 알려줍니다. http://taas.koroad.or.kr/..

오리지널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벚꽃 필 날 준비하며 확인 [내부링크]

[영화]오리지널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벚꽃이 피는 그날 준비하고 글/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요즘 어른들의 이야기 내용이 귀에 쏙 들어온다. 푸념 같던 말 한마디는 지금은 내일이 돼 버..

펀진 장외주식/자율주행차량 지원 좋네요 [내부링크]

[자동차용 차세대 기가비트급 광통신 네트워크 기술개발 박차]2006년에 설립되어 T커머스와 사물 인터넷 사업 등을 구가하고 5G주파수의 검증 솔루션을 국내 주요 이동 통신사에 제공 중인 퐁징웅 자동차 내의 데..

LP소뮤직 과 아날로그 개인취향 원할것입니다면 취미활동 플랫폼 덕업닷컴 좋은정보 [내부링크]

제가 들어가 있는 동안에 옛날의 그리움이 가끔 밀려오겠죠. 학창시절 어른들이 즐겨 듣는 트로트가 왜 요즘은 귀에 착 달라붙는지, 넓은 레코드판을 올리고 튀는 잡음이 섞인 소노래를 들으며 괜찮다는 모습을 보..

넷플릭스 미드 추천 위쳐 시즌 1 <8화 운명을 따라> 줄거리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위치가 시즌 1개 최종회를 맞았습니다.마지막 화답게 모든 것을 끝내려는 영상이 눈에 띄네요.소든의 전투가 화려한 마법 영상 미왕좌의 예다 못지않은 퀄리티를 보여주었습니다.역시 하나의..

[완결국드] 리미트리스 시즌1 뇌100퍼센트를 사용할 수 있는 약을 먹고 FBI수사관이 된 남자 넷플릭스 미드 추천 와~~ [내부링크]

> 누구보다 똑똑해지면... 여러분은 제일 먼저 어느 처음에 하고 싶으세요?늘 그랬듯이, 소개하는 넷플릭스 완결 미드<리미트리스 시즌초>의 주인공 핀치는, 약해서 자신이 천재가 되는 것입니다. 동명영화 리미..

청계천 방탄소년단 뷔 BTS 김태형 생하나선전 ?? [내부링크]

> 12월 26하나 출근 준비하고 있어서 BTS팝업 스토어, 서울 루마그캇프아쟈크넴.아무래도 뽕, 굴러가서 포사삭. 제 심리도 뽀사뽀사... 이건 액땜일 것 같아서 당장 쓰레기통에 버렸다. 멤버 칫... > 퇴근해서 송..

VR기기 오큘러스 !! [내부링크]

여러분 아기 캔두잇이다.젊지 않으신 분들은 다 나쁘지 않으신가요?내가 초등학교 때 PC방에서 친구들과 스타, 포트리스 등 온라인 게임을 했었다.이 열풍이 시작되었는데요 > 게이다 정액비를 넣는 것도 엄마의..

sound주운전 약식기소 벌금형 확실히 아셔야 해요 볼께요 [내부링크]

> 끝에서 하루 종 1 내리는 눈이 특히 기쁘게 느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그동안 제대로 구경하지 못해서 그런지 뭔가 새롭게 들뜬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요.하지만 눈이 그치고 생기는 빙판길 등에서 이..

외국인소음주운전 2회 집행유예 벌금 비자연장 체류통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울 한가운데로 들어서면 따뜻한 봄이 더욱 그리워 집니다.이번 겨울을 잘 견뎌내야 해요. 12월에는 각종의 모입니다만 많고, 음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그 때문에 열린 스토리에는 음주 운전 단속..

소리주운전 구제 벌금감경 카페 ?? [내부링크]

카페 곧장가기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일치 운전으로 경찰서에 다녀왔어요. 삼진아웃인데 처벌이 얼마나 본인일까요?2소리 주운 전 무면허 삼진 아웃 3진의 어떻게 도에봉잉요?3소리 주운..

미드소마 한여름낮의 공포 “고런 축제는 처소리이야” 와~~ [내부링크]

> > "이런 축제는 엄청난 소음이야" 한여름, 낮이 가장 긴 열리는 미드소마에 참여하게 된 친구들 꽃길인 줄 알고 들어간 지옥길, 축제가 끝나고 기쁘지 않을 때까지 절대 빠져 나가면 안 된다. > 아리에스터 감독..

문희경 나이 결혼 남편 강변가요제 가수 작두 이야… [내부링크]

금하나를 소개하는 배우는 문희경입니다. > 1. 뭉히교은 나쁘지 않다 이 학교 고향 문 희경은 1965년생으로 현재 55세이 다닌다. 뭉히교은은 제주도 출신으로 2남자 6녀 중에서 5솟치에에 태어났 슴니다. > 고등학..

(Yoo Ah-in's Instagram) BTS, the latest hotshot K-pop group, recently topped 10 million followers 이야~~ [내부링크]

> BTS, the latest hotshot K-pop group, recently topped 10 million followers on Twitter, marking the first time a K-pop group had reached that many number of followers.It was also another milestone f..

명절선물로 초월홍삼 구매하고 송가인 초월페스티벌도 가요 확인 [내부링크]

> 아이들을 등원시켜서 급하게 집 중 하나를 하고 있는데 기다리던 택배가 왔어요.드디어 먼데이 옥션으로 주문했다 #초월홍삼이 도착했습니다사실 월요일 한개에 10시 부!라고 주문할 수 없었던 일, 소견하면 아..

구글 어린이드센스와 관련한 유의사항 정리! 와~~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Tistory Blog) 등에는 구글 아이드 센스를 달아 블로그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허용해 주는 것 같습니다.하지만 구글 아이드 센스를 승인받아도 구글 아이드 센스 정책을 제대로 따르지 않으..

영화, 미드로 재밌게 영어공부하기:) 슈퍼팬어플 사용기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9년 자기 계발을 위해서 영어 회화를 공부하려고 했어요!많은 영어 회화 공부 사이트, 앱이 많지만 저는 간단하고 재미 있게 할 수 것을 우선 순위로 꼽았습니다.제가 슈퍼팬을 알게 된 계기는 유튜브 영상..

대전 소리주운전 강화된 행정/형사 처분 알아봐요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 등 행정심판 전문, 대전 '행정사 사무소 그 다소음은'이다. 소음 주운 전의 단속 기준을 강화한 사람'윤창호 법'이 올해 6월 251에 시행된 뒤 1주 1동안 소음 주운 전의 적발 건수가 약 한 9% 줄..

[SF미드] 로스트인스페이스 LOST IN SPACE 소개 대박 [내부링크]

> 로스트 인 스페이스 LOST IN SPACE 시즌 한:20하나 8/시즌 2:방송안을 짠다:넷플릭스 장르:SF, 어드벤처, 드라마, 가족 황폐한 지구를 찾는 새로운 행성으로 이주를 향하던 로빈슨 시쿠 쿠이, 장래 계획..

아마존이 특허낸 '드론으로 물건 배송하는 더 나쁘지않아은 방법' 봅시다 [내부링크]

> 24일(현지 시간)아마존은 바뀐 드론 관련 특허(등록 번호:US한 05일 4690)를 아메 리카 특허 상표청(USPTO)에 등록했다. 특허에서는 무인 자율주행의 영토 차량과 드론이 협업하는 시스템의 구축 방법을 기술..

[미드] 보슈(Bosch) 하나~5시즌 봐봐요 [내부링크]

> 몇주만에 재미있는 미드를 발견하고 빠져서 살았어.이모도터 마이클 코널리의 책 중 유연히 손이 미치지 않았던 것이 보쉬 시리즈. 너무 마초적인 남자가 주인공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몸보다는 머리로..

[부산로봇코딩] 자율주행 자동차 짱이네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이번에는 자율주행자동차 수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수업은 총 4회 때에 걸쳐서 진행되는 수업입니다.자동차가 자율 주행하기 위해 필요한 기능에 어떤 것이 있..

EBS 펭수 굿즈 구입하는 법 알아봐요! (굿즈 2탄 출시) 대박 [내부링크]

얼마전 펜스 다이어리의 사전 예약 포스팅(포스팅)을 올려, 과잉 펜스의 유행을 한번 더 실감했습니다! JINE의 이야기가 많은 분이, 펜스 물품을 찾고있는 것 같아요! 다이어리 이야기에서도 어떤 펜스 상품이 있..

65인치 UHDTV 중소기업이지만 믿을 만한 오리온 탑싱크 TV 사용 후기 ~~ [내부링크]

최근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해외 직구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 UHD해상도의 65인치 TV라는 이에키울 전달했습니다. 원가 절감을 위해 국내 대기업 제품을 힘들게 해외에서 구매하는 분들도 많은..

그래픽카드 벤치마크 및 오버클럭 비결 정보 [내부링크]

그래픽카드 오버클럭 하는 비결을 알려줄게. (덤으로 벤치마크 비결도) 사실 얼마 전 그래픽카드 오버클럭 툴의 애프터버너히이 사용법을 포스팅해서 바로 이 글을 포스팅했어야 했는데 좀 늦었다.어쨌든 최근 GTX..

요즘유행 꿈해몽 알아보기 ~처럼 [내부링크]

> - 빙과류가 나쁘지 않아 얼음물을 마시는 꿈, 유행하는 감기가 나쁘지 않아 배탈이 나서 오래 앓는 경우가 있음 창조성 아이디어 질병 등이 발발한다.시커먼 구름이 육지에 떨어지는 꿈 유행병이 돌 조짐입니다...

방탄 새앨범 타이틀곡 컬래버한 할시(halsey)수하인가? 국적 에스엔에스그램 자신이 등 와~~ [내부링크]

방탄 소속 회사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는 121에 map of the soul:persona라는 새로운 앨범을 전 세계 동시 발매 의도와 공식 발표했네 도 방탄 소년단이 세계를 다시 한번 씹어 삼킬 준비는 하나요?방탄 소년단이..

침투비파괴검사 산업기사 자격증을 목표로 통과하기 ?? [내부링크]

침투 비파괴 검사 산업기사 자격증을 목표로 허가하는 유스터디는 여러분의 허락을 응원한다.유스터디 홈페이지 보기 : http://ustudy.co.kr 유스타디 카카오플러스 친구날: 일상 후 바로: https://pf.kakao.com/_..

알라딘 OST 앨런맨킨(Alan Menken) - A Whole 새로운 world 봐봐요 [내부링크]

> 이 곡은 미국 출신의 작곡가 앨런 멩킹와 작사가 고 하워드 애시만 하나 992년 함께 만든 디즈니 애니메이션<알라딘>OST에 삽입된 곡으로 서정적 선율과 아름다운 가사가 영화의 분위기를 살린 명곡이네요. 하나..

외국 에서 “R등급”, 국내 에서도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은 영화들!!! - 흥행 수익으로 본 “역대 외국 R등급(청불) 영화 흥행 순위 베스트10” 좋네요 [내부링크]

> 미국 개봉 영화 상영 등급은 모든 연령층 관람이 가능한 G등급에서 NC·하나 7등급까지 총 5등급으로 분류되고 있다. 우리 나쁘지 않자 역시한 5등급에 모두 관람가로부터 제한상 영개까지 구분된다. 한국과 미..

갑상선 암진단 받은 고객과의 상후(後)기 - 암진단금 충분히 보장해주세요 멱살 잡히기 싫으면.. 대박 [내부링크]

최근 친한 지인이자 고객인 분이 #갑상선암 연락을 받고 적잖이 당황했습니다.본인도 젊고 건강에 특별한 이상이 없는 분이라 정말 의미밖에 알리지 않았습니다만. 황급히 보험가입 내역을 확인하고 뭔가 긍정적인..

소리주운전 벌 짱이네 [내부링크]

음주 운전 벌금을 조회한 때 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는 것은 주행을 할 제한되는 음주를 한 상황의 기준은 운전자의 피 속에 존재하는 알코올의 농후함과 얇은 것 정도가 0.03 percent이 넘었을 때입니다. ..

시민 짱이네 [내부링크]

#한 0월 20일 길게 오랜만에 중 홈런이 언니와 시민 공원 c에서도 날씨 노힘츄우오쯔의 소리.キャ악! ネ이마트에 가서 사람이 많아서 자주 과인오고 마음이 아파! 시민 공원인 너무 많아서 일요일이라 그런가..

응급처치법(CPR) 이야~~ [내부링크]

얼마 전,#AIDA3훈련을 받고 자격증 취득을 했습니다. 제주에 살게 된 이후 바다에서 신나게 놀기 위한 수단에 불과했던 #프리다이빙을 하면서 어느 순간 더 깊은 수심을 타고 싶다는 의견을 내놓으며 강사까지 해..

편도결석 제거방법과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동충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 오한씨는 구취의 원인이 될 수 있는 편도결석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편도결석은 편도의 나이는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에 맛있는 음식 찌꺼기나 세..

식구이 내가 죽는꿈 자 ?? [내부링크]

> 생명을 가지고 있다면 언젠가 나쁘지 않게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아무리 건강한 사람이라도 갑작스러운 상황으로 인해 예견되지 않은 죽음이 찾아올 수 있다고 합니다. 괴롭힘을 당했지만 가족이 나쁘지 않은..

홍콩여행 3박4하나 DAY2 / 초이홍 아파트 - 상하이포포 - 하나88하나헤리티지/빅토 ?? [내부링크]

안녕! 오늘은 홍콩에서의 둘째날. 시험삼아 돌아왔습니다.최근에 남자친구랑 같이 지금 왔어요.밋피ー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돌아가기 전에 1시간을 즐겁게 왔습니다!!저는 물론, 블로그를... 남자칭구는 롤을..

자동차보험 할증기 ?? [내부링크]

> 자동차보험 할증기준의 보상이나 주의점, 자동차보험 가입 시 용어에 대해 어렵게 느끼는 부분이 있지만 정확하게 파악해야 피해가 발생합니다.그래서 사고 발생 시 보상금에 대해 생각하게 되는데, 자기부조금..

광주손목터널증후군 계속되는 손목 좋은정보 [내부링크]

> 실내에서 생할은 때때로 많고, 지역에서 어깨와 허리, 손목 통증으로 고통 받는 분들이 항상 그렇듯이 향하고 있습니다.또한 손목 터널 증후군이라고 불리는 수근관 증후군의 발병률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입..

부산한의원추천 당뇨 고 볼까요 [내부링크]

> 추석은 모두가 기다리는 가장 큰 명절입니다. 하지만 조심해야 할 사람이 있습니다. 당뇨병이 나쁘지 않은 고혈압, 심장 질환, 신장 질환 등의 만성 질환자입니다. 들뜬 분위기에서 생활리듬이 무너지는 것은 물..

영화 백두산 화산 !! [내부링크]

영화"백두산 화산 폭발"의 실제 피해는? 모두가 평화롭게 사는 2019년 이내용 서울 하지만 이것이 서울의 모습? 그 때문에 페통그와 된 평양까지 https://youtu.be/pbK4cXKew7I 백두산이 폭발할 경우 발..

폐쇄각 개방각 녹내장 안압 ?? [내부링크]

> 스텐트 시술 혈관을 뚫어도 설계된 장치, 심장·요관 등이 좁아지거나 막혔을 때 사용되지만,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녹내장 스텐트 삽입술이 시행되고 그 결과를 학술대회에서 발표했습니다. > 안압 조절하지 못..

어느보다 빠르게! 골든아워 사수의 핵.심 좋은정보 [내부링크]

> 환자 후송 수단으로 가장 많고, 그렇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사용되는 수단 중 첫번째는 즉석 항공기입니다. 한국군도 응급환자 발발현장에서 응급후송역량 확충을 위해 night 및 악천후에도 운행이 가능한 "의무..

고지혈증 증상, 혈관에 볼까요 [내부링크]

고지혈증의 증상은 현대인이 경각심을 갖고 바라봐야 하는 병 속의 자사신입니다. 만 30세 이상의 고지혈증 유병률이 지난 10년 사이 10퍼.세인트 이상 증가한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입니다.고지혈증은 혈액 속의..

통풍에 좋구만 [내부링크]

통풍은 몸 속에 '요산'이란 물질이 당싱무 많아 이 요산의 덩어리가 관절 이쟈싱 다른 조직에 쌓이고 염증 반응을 1우인 심한 관절통을 비롯한 심근 경색증, 비만, 대사 증후군, 당뇨병, 고지혈증, 고혈압 등 여러..

대학생 방학때 따기 쉬운 ~~ [내부링크]

> 대학가에서는 이미 여름방학준비로 바쁘다고 합니다.아르바이트, 단기캠프, 연수프로그램, 대기업 현장실습 등 다양합니다! 이중에는 자격증, 토플/토익 공부에 가끔 투자하는 학생도 많습니다. 취업난을 극복하..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형사처벌감경 경찰 검찰 법원 탄원 볼까요 [내부링크]

사무실과 가격 정보 링크 참조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13176066 > > 카페 회원의 후기 글 꼭 참고하세요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108331 > > > > > > > > > > > > 글 제목..

강아지 자궁축농증 수술 [은평구 24시 알아봐요 [내부링크]

은평구 24시 동물 병원 24시, 스마트 동물 메디컬 센터 > 은평구 24시, 스마트 동물 메디컬 센터이다.오한씨처럼, 강아지의 자궁 축농..

100세 시대 딱 1쁘지않아만 준비한다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100세 시절 꼭 만 준비한다면-DB생명의 간병비에 생애를 받는 치매 보험이 정답 > 안녕하세요 리더스 금융판매 오서현 팀장입니다.지난 주 스토리에 가끔은 부모님과 함께 외식을 했어요."고기보다는 생..

[영화] 미드소마 감독판(20 짱이네 [내부링크]

> (1러시아 잇소리 "서사에 있어서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었다. 대신, 부분적으로 궁금했던 관계의 정의와 대니의 서사, 감정이 잘 드러나지 않았다»*- 기존의 미드소마에서는 완전한 밤..

암스테르뒤 약파는 봅시다 [내부링크]

지난한 홍콩 여행, 그리고 지난 방콕 여행에서 여행지에 도착한 첫날 밤부터 비염+편도염이 날아와 약국의 신세를 졌다. 그러다 이번 유럽여행에서는 아직 출발하기 전에 아프기 시작했어요. 역시.. 인천공항 가려..

[사이코와 소시오패스의 사랑] 빌어먹을 세상따위 후기 (부제: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포스팅을 가져온 파트너입니다.ᄒᄒᄒ 당장 sound식 리뷰가 안되는데 어느 리뷰를 올려야할지 상념하고, 생각하는 주변 사람의 추천으로 넷플릭스 포스팅을 가져왔죠! 맛있는 설명이 없어도..

오직 여기서만 볼수 있다구요! 아시겠어요?_넷플릭스 드라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추천 하나> 제목:종종 로맨스 개봉:20하나 9년 2월 NETFLIX공개 감독:토드 스트라우스-슈루승 주연 배우:레불 윌슨, 리아헴스우오도우, 아다 sound도우파의 > #시각 로맨스>북미에서는 극장 개봉되었지만,..

과민성대장증후군 겪고 계신분들 알아봐요 [내부링크]

> 과민성 대장증후군으로 고통받고 있는 당신을 위한 완벽한 제품! 더 이상 고민하지 않는 스토리 스토리 클리어 해보자! > 유산균 구경가기 제약회사에서 제조, 판매중인 제품, 특가세 하나중이니 이곳저곳 구경..

기획사대표 동생이 가수 성폭행… ?? [내부링크]

> (서울=연합뉴스) 임순현 기자 = 연예기획사 대표의 동생이 소속사 가수를 성폭행한 혐의로 재판 중이라는 이유에서도 미성년자인 다른 연예인의 전속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는 대법원 판결이 나왔다.많은 연예인..

sbs플러스 예능 외식 봅시다 [내부링크]

sbs플러스 새로운 연예외식하는 날? 출연진 알아보세요 돼지 스파이크 나오네요 반가워요항상 새로운 연예정보를 소개하고 싶은 채빈입니다.오늘 하루 어땠어요? 시원한 주말 보내셨나요?^^ 채빈이는 오늘 일찍 백..

주말 예능 MBN 훈맨정음 시청 좋은정보 [내부링크]

> 세종대왕이 창제한 자랑스러운 한국어, 소중한 한글! 인터넷의 사용이 늘고 맞춤법을 틀리게 되어 외래어 사용이 잦아진 이 시대에 한글의 의미를 되새기고 한글 공부하는 시간을 갖는 주말 예능 프로그램 "MB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