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25의 등록된 링크

 6955-2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3월 캔들 자격증반.취미반-일산 파주 문산 운정 금촌 [내부링크]

오면 공방입니다.o ni hand made010 3698 46873월 촛불 자격증 반 안내하겠습니다.양초에 관심 있으신 분뭔가 해보고 싶으신 분전문적으로 배우고 싶으신 분 모두 문의해 주세요. > 이는 한국아로마테라피강사협회..

편도결석엔 어느 증상이 있을까요? (편도결석제거) [내부링크]

편도 결석에는 어떤 증상이 있나요? (편도 결석 제거) 안녕하세요 목동 하나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목동화이비인후과에서 안내하고 있는 정보로는 편도 결석에 대한 정보가 많습니다.흔히 볼 수 있는 질환입니다...

펭수 정체와 최근유행비법 [내부링크]

갈수록 유행가가 높아지는 펜스네요. 유행가 상승과 동시에 정체가 더 궁금해져요. 잘생긴 꽃미남 같았어요. 맞는지 모르겠지만 사람들의 내용을 읽어보니 신빙성이 있는 것 같았어요. 정체가중요하지않지만앞서펜..

고지혈증에 좋은 sound식 및 고지혈증약 부작용까지 [내부링크]

> 안녕. 당일은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통해 이 질환을 개선할 수 있는 본질적인 원인, 좋은 식품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한다.우리 나라의 환자수는 천만 명 이상이라고 한다. 국내 30세 이상 의성인..

[UAE 간호사] 아랍에미리트& 이슬람문화를 알아보자 일 (feat. 자신무 위키+ 내가 느낀 점) [내부링크]

"앞으로 짧으면 1년, 길면 2년 정도 체류하는 이 국가에 입국의 초기 네이버 검색과 나무 위 방법을 통해서 간략하게 조사했다. 현재 이곳에서 태어나서 1개월 정도 지났는데, 목판 위 방법에 민감하고 있는 이 말..

[베트남 여행]하롱베이 테마파크::세계에서 가장높은 케이블카+대관람차 (기네스북 기록) [내부링크]

의붓 엄마 모시고 효도 관광, 베트남 3박 41패키지의 하노이 하롱베이 여행 핫 딜에 가격 착하고 충실에 다녀왔습니다:) 오후 항공기로 하노이 도착해서 오자 마자, 하노이..

영등포 노래명강사 김영옥 최신 핫한 가수 유산슬 합정역 5번출구 [내부링크]

영등포 음악의 유명 강사의 김영옥 요즘 핫한 가수 유상슬(유재석)의 합정 역 5번 출구 들어 주고 보세요~~~ 여기 C#m 불러보세요 안정감 있게 부를 수 있어요 > > 의해서 부르면 좋겠어요 음악 사랑의 김영옥 노..

불후의 명 배우,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다다같이하는 문화가 있는 날 [내부링크]

경주 문화의 어느 날 '불후의 명곡, 국악을 만나다'가 열렸습니다. 불후의 아티스트 3명-뮤지컬 배우 최종원 국악계의 싸이 남경 최초의 실력파 가수 거미까지. 출연진만 봐도 설렌다, 하지만 공연을 본 뒤에는 더..

송가인 두 번째 리사이틀 MBC 설특집 혼자 중계 [내부링크]

> 가수 송・가잉의 2번째의 리사이틀 공연이 MBC설 특집에서 혼자 중계된다. 소속사 주머니 돌 스튜디오는 201"송 카인의 두번째 리사이틀은 MBC설날 특집으로 홀로 중계됐으며 현재 연출 팀과 작가, 많은 스탭..

메리츠 하나~5종수술비보험 여성에겐 특히 더 좋아요 [내부링크]

메리츠 1~5종의 수술비, 보험, 여성에게는 특히 더 그에은챠요? > 안녕하세요. 뭐든지 물어보세요.빈이오모니슨팀장님입니다 코로 자기때문에 시국이 너무 어수선합니다 다만 손을 잘 씻으시면 잘하신다는 방안..

초등독서습관 초등독서평설과 초등독평 더하기로 독서습관과 초등논술을 쉽게! [내부링크]

"글씨들 잡지'초등 독서 평론'을 접하고 하루 하루의 이야기 내용을 이해 칠로 뛰어넘고 싶다고 생각한 독서 습관이 몸에 뱁니다. > 지루하지 않고 트렌드부터 고전, 과학 등 안시 본가는 이야기가 없습니다. >..

Chap40. 아자신운서 스토리, 자신만의 개성, 자신다움 ?? [내부링크]

아내 소음, 아나운서 준비를 시작할 때 기억하세요?누구나의 거소음에는 빛 자신은 껌벅이는 눈에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에 차서 아자신은서라는 직업에 첫발을 내딛습니다. > 아카데미에 다니면 곧바로..

펭수 다이어리 펭수 프로필 펭수 사진 이쪽 다있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 나쁘지 않은 펜스야요즘 내가 너무 핫하긴 하지.당신들과 다이어리에 만 괜찮은 뷰티 되어서 힘 좋은 2020년의 다이어리는 당연히 펜스의 다이어리에 나쁘지 않아는 준비해야 하잖아?"나쁘지 않아" 처럼..

대힌민국 축구의 뿌리 K리그, 20첫8년 결산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한국 프로 축구 K리그가 지난 12월 21 38라운드를 마지막으로 9개월 간 기자 입힌 레이스를 종료했습니다. K리그 최강 클럽 전북 현대가 K리그 1의 발족, 향후 처음 스플릿 돌입 전 우승을 확정하는 새로운 역사..

2018 달성sound악회 사문진가요 [MBC 가요베스트] 개최! 좋구만 [내부링크]

> 여러분!2018의 달성 sound액후에이 다시 돌아왔어요!작년 2017년에 3회가 개최됐으나 매번 약 2천명 이상의 관람객이 다녀갈 정도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2018의 달성 sound액후에도 올해 3회가 개최되는 의..

구해줘2 몇부작 시청률 후속은 미스터 기간제!! 좋네요 [내부링크]

구하고 주고 2몇부작의 시청률의 후속 미스터 기간제 쿰쵸쯔도 제가 잘 보면 꿀 잼의 드라마 정보 소식을 준비했습니다.흙 쵸쯔요쵸쯔은 아시다 시피 보이스 3을 재밌게 보고 있어요네, 목요..

배우 박상민 결혼 재혼 전처 이혼 폭력 비하인드이야기 ~처럼 [내부링크]

배우 박상민, 결혼, 재혼 전처 이혼, 폭력 비하인드 스토리 > 박상민이 재혼합니다.첫 살 연하의 예비 신부와 첫 해 교제 끝에 결혼을 약속했답니다.박상민의 아내가 되는 분은 평범한 첫 반이기 때문에 결혼은 양..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가 하나억하나700만 달러 수익 돌파 (해외경제지 Forbes 기사전문) 와~~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LOVEYOURSELF_SPEAKYOURSELF#러브 유어 셀프_스피크 유어 셀프#투어 종료#하나 옥 하나..

BTS 사우디 공연 ?? [내부링크]

사우디 해외 가수 1경기장의 주인공은 BTS[중앙 1발]입력 2019.10.14 00:03수정 2019.10.14 12:41 > 쵸쯔쵸쯔 1인 사우디 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린 방탄 소년단 연주회. 해외 가수로는 처음으로 진행된 스타디움..

[세종 메이커 코딩 학원] 인공지능의 코딩 기초~ ! 라즈베리파이(Raspberry Pi) (2) - 하드웨어 사양 봅시다 [내부링크]

> 라즈베리파이의 하드웨어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 > 라즈베리 파이 3모델 B의 구성 및 포트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 홈페이지 : http://www.newberycode.com *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

EPIC #2 : 방탄소년단 뷔 AGT MOST TALKED ABOUT MOMENT & hit LA TV News with cute smile & the blonde guy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비 IS THE MOST TALKED ABOUT MOMENT!!! Right after BTS performance on 믹s Got Talent, Kim Taehyung captured millions of hearts with hissweet smile & sexy stare!!! Others cant believe he is..

박상현 프리패스 수능까지 쭈욱 가즈아-!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상현 T공식블로그입니다. > 스카이에듀에서 박상현 선생님의 모든 강좌를 수능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슈퍼패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박상현 프리 패스 행사는 김 1마감이니 서두르..

그래미 어워드 5관왕의 여왕, 빌리 아1리시 아시아 투어 in SEOUL ! 알아봐요 [내부링크]

세계적인 에콘 빌리 아 1리시의 내한 공연에서 가장 뜨거운 곳 가운데 포옹 와잉눙에 최근 여기에 한정, 서울!!!! 이 제62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최고의 신인 올해의 음악, 올해의 앨범, 올해의 음반, 팝 보컬..

펭수3탄 펭수 대학 가나봐 봐봐요 [내부링크]

펜하~~^펜스 안녕~ 펜스가 대학 내일 모델로 표지 장식을 예쁘지 않은 것 같아 요펜스는 대학의 마스크가 굳어지네. 펜스대학에 가서 미팅 할 생각이야?? 맨날 다른 과에 가서 공부하게 되면 도사 펜스가 될 것 같..

방탄소년단(BTS)은 “차세대 리더”, America 타임(TIME)지 최신호 커버 장식 짱이네 [내부링크]

> By Lee Min-young BTS, whomade history by becoming the first South Korean band to top U.S. 음악 charts and sellout a U.S. stadium, has now made it to the front cover of TIME magazine. BTS, whomade..

[Waymo] 자율주행차는 운전대에 아무도 없는 '탑승자 전용'이라고 스토리하는 Waymo 이야… [내부링크]

> Alphabet Inc. 자동 운전 자동차 서비스 중견 기업인 Waymo는 8월부터 Phoenix교외에서 실시한 공개 시범 프로그램으로 고객 대상의 "탑승자용(Rider-Only)"서비스의 빈도를 높이고 되도록 빨리 이"그대로"을 만..

[미드 더오피스 시즌1 1화] 비지니스 회사 영어 포현 | 허락, 요청 전화 받아도 되겠습니까? do you mind if I take it?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영어회화스터디 다영팩이다 다영팩은 다니엘. 영어. 팩토리의 줄임말이다. 다니엘은 영어를 포기하고(대입 영어, TOEIC의 우아이즈)외국의 경험도 없이 여행도 하지 않고....ㅠ_ㅠ, 미드에..

11일부터 자율협력주행 주간 “자율협력주행 기술개발업계 한자리에” 좋네요 [내부링크]

국토 교통부(장관 김현미)은 11월 11일부터 15일까지 1주일, 자율 협조 주행 인프라 상호 호환성 시험, 군중 주행 기술 시연, 자율 차 사이버 보안 세미 본 인 루루 집중적으로 개최하는 자율 협조 주행 주간면 밝..

임현주 아본인운서, 유튜브 채널에 인생샷 찍는 방법 유출…‘임아본인 채널’ 속 콘텐츠는? 볼께요 [내부링크]

이에요. 현주 본인 운서가 인생사진 찍는 비결을 유출했어요. 이 3개 임・효은쥬아쟈싱 운서는 쟈싱 프지앙아의 유튜브 채널'임아쟌 채널'에 "인생의 샷 찍는 법 가르칠게+여기서 찍으면 다 작품!/스냅/솔로 스냅/..

[기사]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 Forbes) 트윗.. 마텔(Mattel)은 BTS 인형을 발표하다 - 그리하여 그들은 대단히난 히트가 될 것이었다 좋구만 [내부링크]

> > 포브스에 인형, 피겨 출시 기사 게재.제프 삼촌이 쓰셨네요.Forbes 트윗 > Mattel Announces BTS Dolls-And They're Going To Be A Huge Hit It felt like only a matter of time until the sensational..

[종합] ‘휴먼다큐사람이좋다’ 손범수 “아내 진양혜에 많이 미안해” 아과인운서 부부의 속사정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손범수 "아내 진양혜에게 너무 미안하다" 아, 본인 운서 부부의 속사정은? 휴먼다큐인이 좋다에서 아나테이그대 대표주자인 손범수를 만난다.27일 MBC'휴먼 다큐멘터리 사람이 좋다'에서는 '영원한 아나테이그데..

BTS <방탄소년단> 잠실 파이널 콘서트 재미 감동/ 일본아미 선행/TXT 와 뷔 좋은정보 [내부링크]

https://youtu.be/nAntFrn6G3M 국한 AMY가 아마 Japan 콘서트 가려고 티켓을 구하려고 사기 당한 것 같아요.Japan 콘서트 티켓도 철저하게 본인 확인을 하고 잠실콘처럼 동반만 가능하기 때문에 그런 조건으로 티..

소리주운전 적발 기준과 처벌 강화된 '도로교통법' 국회 통과 짱이네 [내부링크]

소음의 사케도 약물의 영향으로 정상적인 운전이 곤란한 상태에서 자동차를 운전하고 사람을 상해 사망시킨 사람의 법정형이 상향 조정된 "특정 범죄 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 하나부 개정 법률안"이 지난 하나하..

요즈음 논쟁이 된 연예인들 대박이네 [내부링크]

요즘 많은 연예인이 문제를 하나로 삼아 말다툼이 한창이다. 최신 언쟁을 벌이거나 나쁘지 않은 연예인은 다음과 같다. > 일. 승리 > -버닝 모리-담덕 밴 2. 정준영 > -담덕 밴-몰카 촬영 3. 최..

송가인 콘서트 공개, 어린아이돌 못지않은 열기에 트로트 여신도 ‘긴장’(‘전참시’) 정보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 유출, 유아돌 못지않은 열기에 트로트 여신도 긴장.(전참시) > [매회 경제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전지적 간섭 시점이 대거 송가인의 콘서트 현장이 공개된다. 당쵸쯔(28최초)방송되는 MBC예능..

자율주행차, 전기차, 수소차 세미자신, 미래자동차 기술동향 및 전략(4.25~26)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세미과인허브입니다.미래 자동차는 휘발유, 경유 대신 전기자동차와 수소차, 운전자 대신 인공지능에 기반한 자율주행차로 바뀌게 됩니다.이런 흐름에 마초 세미과 허브에서는 "20일 9년 미래의 자동..

2020 펭수달력 - 보기만해도 너희무 나쁘지않아 ?? [내부링크]

오랜 기다림 끝에 받은 펜스 캘렌더를 주문하는데도 시간이 걸리고, 받는 데에도 시간이 걸리고, 당신이란 놈! 그래도!!! 기다릴 수 있다고!! 이렇게 귀여운데도 하나라스트 버전이랑 실사 버전이 있었는데 둘 다..

이스트라 AA650UHD 스마트 TV 65인치TV 넷플릭스 유튜브 4K HDR, 방문설치, 스텐드형설치(기사방문) 0 퍼센트 할인! 좋구만 [내부링크]

> 이스트라 AA650UHD스마트 TV 65인치 TV넷플릭스 유튜브 4K HDR, 방문 설은 스탠드 형설치(기사 방문)상품을 찾고 계시나요?독자 여러분이 찾던 제품 원래 가격은 0원이지만 2020년 2월 일일이일 기준으로 0Perce..

음주운전 처벌기준(20하나9개정 도로교통법상) ~~ [내부링크]

1. 소음 주운 전의 처벌 개정된 도로교통법에 따라 음주운전 처벌이 강화되었습니다. 이미 정리했던 이야기가 많이 바뀌었기 때문에, 아래의 내용으로 수정합니다. 음주 운전은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 라이브 중계 안내 좋은정보 [내부링크]

BTS WORLD TOUR "LOVE YOUR SELF : SPEAK YOUR SELF" [THE FINAL] 라이브 중계 안내(+ENG) > LIVE STREAMING(Oct.26)https://bit.ly/33p0B3d LIVE VIEWING(Oct.27)https://bts.api-liveviewing.com..

왓챠플레이 추천미드 HBO 체르노빌 좋은정보 [내부링크]

가장 최근에 나온 미드체르노빌 왕좌의 게장을 만든 HBO의 야심작. 왕좌의 게임의)입니다!는 더 이 스토리였지만...(너무도 방대한 세계관에 지쵸보료쯔.)체르노빌은 보는 사람마다 당싱무 충격이라고 한 뒤 최신..

올리비아쿡(Olivia Cooke)_넷플릭스 베이츠모텔,레디플레이어원,더시그널[영국여배우] 좋구만 [내부링크]

> 올리비아 쿡(Olivia Cooke)하나 993년 하나 2월 27한 영국 출생하지만 66cm의 대표작-더 신호, 레이디 플레이어원, 라 이프 잇셀후베ー츠모ー텔 눈에 띄는 영국 여배우들이 많다. 오리어쿡도 마찬가지다.올리비..

모토로라 / 전설 / 전설의 귀환 / 가지고 싶다 / 폴더블 / 스마트폰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페리도트인!!! 당일은 다시 귀환한 전설입니다. 모토로라에 대해 모르는 지식으로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이것이 표준으로 알고 있는 모토로라 폴더폰입니다!!저희 부모님도 이거 쓰셨잖아요! 요..

소음주운전 행정심판 가능여부 좋구만 [내부링크]

> 언제본인이함께하는수매하나김민화행정사입니다.소리주 운전 적발 수치인 전천로, 소견도 못하게 적발돼 산다소리를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희는 소리주 운전 행정심판이 가능한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

월계동 단기렌트 광주 광산구 장기렌트 문재대차 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 > > 월계동의 단기 임대, 광주 광산구 장기 렌털 문재 대차가 최근 렌터카 회사 성장률은 매년 하나 5%이상의 성장세를 보이면서 많은 분들이 장기 렌터카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고양시요양병원 갑상선암의 원인은? ~처럼 [내부링크]

고양요양병원 갑상샘암의 원인은? > 암 발병률 1위의 갑상샘암은 매우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특히 우리 나쁘지는 않아요, 갑상선암의 비율은 세계에서 가장 높을수록 심각해요. 그래서 김 1은 고양..

소견꿈 해몽 모소리 개꿈 포함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펫 넘버원 작은개! 오늘은 작은개의 꿈의 해석을 해보겠습니다.작은 개의 꿈 해몽 모음 개가 꿈에서 온전히 > 큰개를 안고서 고약한 꿈 주변에서 손아랫사람때문에 곤란을 겪거나 신경쓰는 일이 생기는..

발음 연습문장 재미있게 입을 풀어봅시다!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춥죠?그래서인지 요즘 밖에서 이야기하는 것을 본인에게 들으니 내 말이 어딘지 모르게 서툴게 느껴졌습니다.이렇게 생각이 계속되자 정확한 정보 전달을 해야 할 연예인이 본인의 승무..

SKT·국토부·서울대·쏘카, 카셰어링 자율주행 시연 마쳐 대박이네 [내부링크]

> [도시 미래=조 너 기자]스마트 폰으로 카 쉐어링(차량 공유)호출을 하면 차량이 고객의 위치에서 스스로 주행하는 기술이 1반 인에 유출됐다. 71 SK텔레콤은 국토부 국한 도로 공사, 서울 대학, 소카, SWM(에스..

숨은 진정령 배우 찾기 - 주찬금(금광요), 조욱진(금자헌) ~처럼 [내부링크]

얼마전 '삼국기밀'을 보다가 만천의 배우에 빠져버렸는데... 어쩌다 '대단용요' OST를 듣다가 가수의 이름을 보니 만천의 배우가!?!?!? 혹시라도 나왔을까? 라는 감정이 강렬하게 느껴져서 대당영요를 검색했더니..

미드체르노빌 왓챠플레이, 실화기반 HBO체르노빌 미드추천 ~~ [내부링크]

최근 핫한 미드, 체르노빌. 드디어 왓처 플레이에서 볼 수 있다.사실 왓챠에 짜넣다 모두의 다양한 코뮨에 외국에서 반응 폭발한 미드에서 HBO체르노빌에 대한 입소문을 듣고 있어 어디에서 그 드라마를 볼 수 있..

용인 수지 판교 무시험 중장비자격증 + 볼께요 [내부링크]

용인 수지 판교 무시험 중장비 자격증+허가율 높은 시험준비를 할 수 있는 곳! > 안녕하세요 점점 겨울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아마 다소리 술 정도가 되면 항아침의 기온이 5도 이하로 내려가지 않을까 싶은데요...

비만 갑상선저하증 봅시다 [내부링크]

> 시중에 많은 다이어트 보충제, 간헐식 다이어트 등 여러 가지 비결이 있지만 자신에게 맞는 비결을 찾아내는 것이 살빼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잘못된 비결은 오히려 살이 찔 수도 있기 때문에 건강을 해치지..

이사가는꿈해몽, 이사하는꿈해몽 확인 [내부링크]

이사하다 꿈을 위해 이사하다 해몽꾼 이사하다 해몽 > 새집으로 이사하는 해몽의 현재 형세에서 새로운 환경으로의 변천이 있음을 암시합니다.새로운직장,새로학교,새로동료등인데이번새로운변천은가정에긍정적인..

코박사 구아바잎효능이 좋네요 확인 [내부링크]

> 코가 가려움, 재채기, 콧물에 도움이 되는 제품, 코 박사! > 캡슐형으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증상이 나타납니다. > 환절기만 되면 낮마다 재채기부터 시작해 연이은 술에 취한다.코가 막혀서 이제~ 하다..

음주운전 사건 벌금 좋은정보 [내부링크]

월요일 한 사람 오늘은 절기상 큰 추위가 온다는 '대한'이기도 합니다. 하면 추위가 아닌 따듯한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PM2.5가 맹위를 떨치고 있습니다. 전국 각지에 PM2.5가 짙게 끼고"자신감"수준을 보였고..

카사딘 미드 애기템 스킬 룬 공 이야… [내부링크]

#카사 딘#미드#롤#lol#리그 오브 레전드#오링이템#스킬#룬#공략 법#왕 귀#챔프#16레프#추천#카운터#시스템식이#왕그이 챔프#미드 카사 딘#템토우리#시스템#갓사디은#카사 딘 공략 법#카사 딘 스템 안녕하세요 식이..

단위: 세상을 보 볼께요 [내부링크]

> 킴벌리 알칸, 메가ー느파츄케지소움 , 케이티 피크 그림 의 김성훈 이유 254*254 무선 4번 하나 96쪽 25,000원 ISBN 979-하나하나-5633-202-2(03400) 20하나 8-07하나 9발매 빛의 속도는 잔디..

결혼식사회자 개그맨섭외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영구의 드림캐스팅이다.이번에 소개하실 분, 결혼식 진행자, 개그맨 섭외를 하실 분을 소개하겠습니다. > #결혼섭취회자 #개그맨추천 #추천개그맨이야기 #개그맨 #이벤트진행자오퍼이야기 #조영..

이상근증후군 Piriformis 볼께요 [내부링크]

"오른쪽 엉덩이 아랫부분이 너무 아파서 아내 소리 병원에 갔더니, 염증약만 주고나서 허벅지 안쪽? 이 아파서 다른 병원에 가서" 피리포미스 신드롬. 이상근증후군이라는 진단을 받고, 초음파를 보면서 주사를 맞..

동맥경화 예방 ~처럼 [내부링크]

<참고논문>-국제음식과학기술지 Food Science and Technology International-Medicinal Food로의 활용을 위한 홍삼박의 식이영양학적 접근-영양성분 분석, 수용성 항산화물질 및 항산화활성-Evaluation of nanofab..

녹내장 관련 잘못된 ~처럼 [내부링크]

드라마에 우연히 중년이 된 주인공이 녹내장 진단을 받고 절망하는 모습은 본인인데요. "고로인지, 많은 분들이 녹내장에 대해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잘못된 상식을 즉시 파악하고 질환에..

위성위치확인 시스템 ~~ [내부링크]

> GPS(Global Positioning System)이 1상 생활에서 필수 아이템이 된지 오래입니다. 내비게이션은 물론 스마트폰이나 항공기, 선박 등의 위치정보가 모드 GPS 시스템에 의존합니다. 위치정보는 교통뿐만 아니라,..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시험조건 !! [내부링크]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시험조건 학점은행제로 가장 빨리! > 안녕하세요, Mentos team_교육 컨설턴트입니다! 현재 시점에서 많은 유행을 일으키고 있는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에 대해 다양한 꿀팁을 토대로 가장 쉽게..

[시사투데이] '개콘-잠깐만 홈쇼핑', 봐봐요 [내부링크]

> 시사 투데이의 김현 한 기자]KBS 32기 공채 개그맨, 개그 우먼들이 20기 형 유밍 선과 스페셜 코라보 무대를 선 보인다. KBS 2TV'개그 콘서트'(이하'개콘')에서 약 7개월 이상 사랑 받고 있는 유행의 코너'조금..

포트 포워딩 ~처럼 [내부링크]

네트워크에 연결된 장치는 상호 데이터를 주고 받습니다. 같이 데이터를 주고받는 행위를 통신이라고 합니다.그리고 이 통신행위에는 규칙이 있습니다.이 규칙을 'Protocol'이라고 합니다.잘 아시는 'IP'도 룰입니..

국내 중견기업과 교류 잦은 부리야트 이야… [내부링크]

작금 국내 작은 기업들의 투자 유치에 적극적이고 과인선 바이칼호 접안의 브리야트 공화국 관광지 개발 프로젝트 등으로 교류가 잦은 곳입니다. 그런데 부리 야트 공화국 국내선 여객기가 27처음의 긴급 착륙을..

[Netflix] OA : 감동으로 뭉친 봅시다 [내부링크]

> 스포인이 될 여지가 있는 이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분들은 빨리 도망가주세요! 넷플릭스를 전전하면서 예고편을 다소 가리지 않고 소견이 쓸데없게 생각되는 드라마가 있었다. 제목은 OA제목부터..

[가수 벤 착용] Velvet S 대박 [내부링크]

> 반가워요 살롱드영입니다! 가수 벤님이 살롱드영의 벨벳셜링드레스_그린의 컬러를 착용했어요~! 택무댁은 예쁘고 잘 어울리시죠?:) > 의 출처.가수'벤'instar gram그램 https://www.instagram.com/p/BuxpDk6nd..

눈앞에 날파리가 따라다닌다? 볼께요 [내부링크]

> 어린이 준비와 비문증이란? EYEJUN OPHTHALMOLOGY CLINIC > > 안녕하세요 화려한 외모가 아니라 정말 실력으로 다가가는 애중안과다. 가끔 눈앞에 먼지나 날개짓 등이 눈앞에 떠다니는 증상을 경험하시는 분들이..

이야~~ [내부링크]

> 종양표지자(tumor markers, TMs)란 종양세포에서 생성되고 분비되는 것의 근거지인 종양조직에 대한 반응으로 주위의 정상조직에서 생성되는 물질이라고 정의합니다. 저런 종양표지자를 혈액본인인 다른 체액에..

소아 선천성갑상선기능 좋은정보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부산갑상선김 용기 내과의원 입니다. 선천성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우리 몸에 중요한 갑상선 호르몬이 선천적으로 분비되지 않는 상태를 예기하고 있습니다. 이는 출산 후 검사를 통해 발견되..

2030녹내장 발병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요즘따라 눈건강이 중요시 되는 시대에 녹내장 발병률이 급격히 늘 그렇다는 것을 아시나요?다만 알고 있는 녹내장은 만성적으로 시신경 손상이 진행되는 질환으로, "음지 없는 시력 도둑"이라고 불린다고 합니..

연예인 출연료 정보 [내부링크]

> 연예인 출연료는 얼마정도 인가요? > 예능 오락 프로그램부터 토크쇼, 음악 방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포맷으로 진행을 맡는 MC들을 녹화하는 동안 전반적으로 방송을 주도하는 주역입니다.어떤 방송이든 MC의..

비형여자특징 b형여자특 짱이네 [내부링크]

청년들! 유머, 이슈 비형 여자 특징 b형 여자 연애 b형 여자 이별 후 b형 여자 연예인 > 과학적 근거가 있는 이야기는 아니지만 왠지 잘 맞고 재미있는 혈액형별 성격 이야기!! 웃고, 울고, 화낸다... 다혈..

엘's 모바일게임 19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8월에도 되었는데 블로그에는 말하지 않은 것 같아.. 살짝 옮긴 뒤 9월 모바일 게임 기대작으로 마음에 든 것 같습니다만, 사전 예약이 시작된 게임에서, 이야기를 하려구.과연 어떤 신작이 기다리고 있을까?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