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27의 등록된 링크

 6955-2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나쁘지않아 혼자 사는' 만렙 배우 공유 [내부링크]

어느새 1룸 생활 6차에 들어간 1룸의 모델이어서 실제 소비자인 공유 이 전 1룸에서 행사가 있었어요 이렇게...콤승들에게 궁금한 것을 친절히 들어줍니다.^^ > 공유하고 직접 들려주는 첫 룸 생할을 함께 공..

가장 욕이 많이 나쁘지않아온 영화는? 기네스북 기록 세운 영화와 영화인들 [내부링크]

우리는 전 세계의 모든 기록들을 수집하는 기네스북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기네스 북은 기네스 맥주 양조 회사의 설립자인 아서, 기네스의 4대손이 세계 기록을 모아 출판하면서 시작됐다. 기네스 기록..

가수장미화본인이, 3년 만에 이혼하고 혼자 아들 카운 사연보니? '뭉클' [내부링크]

가수 장미화 본인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가 홀로 아들을 키운 이야기가 눈길을 끈다.장미꽃은 과거 KBS2'여유 만만'에 출연하고"30년간 혼자서 아들을 키운다"이라고 밝혔다.이어"일 979년에 결혼한 3년 만..

[네이버 애드포스트] 애드포스트 세금 정산 | 세금은 얼마하나까? [내부링크]

>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 보면 네이버 애기드 포스트를 자연스럽게 하게 됩니다.네이버 AGAST 포스트란! > 제 블로그서라고 야 한 데로 몰아치마ー캬팅을 붙이고 클릭하면 1클릭당 마ー캬팅 수익이 자신에게 맞는..

갑상선암의 증상, 진단, 치료시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갑상선암의 증상, 진단, 치료 시의 부작용에 대해 알아봐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암 등록 본부의 자료에 따르면 20하나 6년에 우리 나 라에에서 229, 하나 80건의 암이 새로 터졌다.이 중 갑상선 암이 남녀 통틀..

[BTS] JTBC #방탄소년단 뉴스 보도 전문 (소속사에 법적 대응 조사라고??) [내부링크]

> [앵커] 최수영 기자의 보도입니다.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측이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법적 대응을 점검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취재진이 확인한 결과 방탄소년단 측이 제기한 것은 빅히..

에이엘티/캐리소프트/엔씨소프트 장외주식 상장 주가 정보 알아봐요 [내부링크]

ARTY는 반도체 테스트와 관련하여 Test Program 개발부터 Probe Test, Final Test, P/C&L/B Design 등의 Total Test service를 고객에게 지원하고 있으며,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협업관계를 통해 기술을 교류하며,..

또다른 실제와 다른 점들, 미드웨이 - 4 ~처럼 [내부링크]

영화에서는 Japan해군의 대공포망이 워낙 강력해 많은 미 해군 함재기들이 대공포에 희생되는 것을 묘사했지만 실제로는 미드웨이 해전 중인 Japan군 대공포에 의한 격추전이란 단 1기에 불과하다. 그만큼 Japan군..

펭수 백만 라이브 비하인드 컷 유출!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 돌파 축하해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게시된 모든 이미지 저작권은 EBS에 있습니다. 동의 없이는 재사용 및 배포가 불가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펜-하! EBS대형 펜 TV의 펜니까,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 돌파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

TODAY'S BTS "하나0.하나8#베를린#JIN#월드와하나드핸썸#Twitter 확인 [내부링크]

> (현지 시간)20하나 8. 하나 0. 하나 8다섯항의 시도 욜하냐는 월드와 하나도우헹솜! 장녀 #JIN > > 20하나 8. 하나 0.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HOWO원본 사진의 출처@방탄..

번개장터 CD 방탄소년단 BTS WINGS 윙스 2집정규 윙즈 피땀눈물 좋네요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16128542 > CD방탄 소년단 BTS WINGS윙스 2집 정규 윙스 피와 땀, 눈물 CD 포카 하면 조금만 상태 좋은 소리#방탄 소년단..

펭수 덕질 1기 아는형님 외교부편 확인 [내부링크]

> 이번 주와 전혀 관계없는 이미지로 시작하는 aoa라서 펜 수 안 나올까? 말했는데 나오더라. aoa도 너무 재미있었다. > 광후이와 펜스의 댄스 대결이 된 광희의 자신만만함이 정말로 재미있었다. 펜스 댄스를 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이것만은 꼭 보아야 해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이것만은 꼭 봐야죠. > 드라마를 추천해준다는 댓글은 많다. 하지만 넌 옛날 작품이 이미 모든 사람이 알고 있을 정도로 유명하고 별로 흥미가 없는 사람도 본 적이 있는 것을 추천해 주었어..

웨이브(wavve) JTBC VOD 서비스 종료 - 티빙으로 갈아탈까? ~~ [내부링크]

안녕, 꿈이 많은 성장 라티나이다. 나는 4년 전에 모습을 개시하고 TV를 따로 사지 않고 노트북 이자 새 스마트 폰으로 다양한 OTT서비스를 구독하고 있었습니다.딱히 TV설치는 필요없이 좋아하는 프로를 원하..

넷플릭스 가격 한눈에!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 오랜만에 다시 학세 포스팅하고 있는 우파다! 오거의 매일 계속 핫한 넷플릭스에 대해서 한번 스토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할인이 본인의 다른 혜택까지 한번에 알려드립니다! > 먼저 넷플릭스에 대한 어원..

2020년 작심3하나 프로젝트어른도 될까? 어른을 위한 영어잠수3000시간, 넷플릭스 영화 추천--빨간머리 앤 ~~ [내부링크]

2020년을 결심 3첫 프로젝트!!(응?) 어른도 좋다!성인의 영어 잠수 3000가끔 영화 보기!! 안녕, 주엽동 영어학원의 리딩 트리 / 비욘드 리딩거 학원의 정원장이다.해가 바뀌어 연초가 되면 이런..

샌디에이고 여행, USS미드웨이 항공모함 박물관에 가다 봅시다 [내부링크]

LA도 매력적인 곳이지만, 쇼핑과 맛집에 관심 없는 70대 아버지들은 소견보다 너무 같은 소견에, 비록 운전을 오래 해야 하지만 LA인근 미국에서도 살기 좋다는 샌디에고에 가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중 잔잔한..

[글로벌커플]'결혼식만 3번' 개그맨 김재우 처형 조주연 "동상이 왜 카레만 요리하냐고요?" !! [내부링크]

> 에디터 : 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조주연:결혼 후 올해 2년이 지났네요 지금 직업은 주부입니다. 사실 독어를 잘 못해서 직장을 구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그래서 지금은 친구와 사업을 시작하려고 준비하고 있습..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처벌 위기에 놓였다면 도움을 받아야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겨울 들어 아내의 목소리로 대설특보가 내려진 주스토리에 이어 항상 출근길까지 곳곳에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15일까지 올해 겨울 최고 온도 영상 15도까지 상승하고 봄 날씨가 이어졌지만 하..

넷플릭스 OA (The OA) 시즌2 미드 결국 해석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OA시즌 1아직 보지 않은 분은 아래의 링크에 스토리그와쵸은이에키, 결국 해석이 있고, 한번 보고 계시다는 것을 권하고입니다.넷플릭스 미드OA는 제가 이전에 전례가 없다고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

영화 미드소마 리뷰 Midsommar 볼께요 [내부링크]

#미드소마 예고편 #미드소마 예고 > 대니는 갑자기 가족의 죽음에 4년 된 연인원 의존하려 하고 있지만, 크리스티안은 기이 1년 전부터 대니와 헤어지는 것을 상념 중 이프니다니다.그러나 스웨덴 friend펠레의 제..

[인천pt 인천헬스장] 입니다수정 닮은꼴? 러블리한 배우 소주연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천pt머슬제이 짐입니다:)올해 1월 6쵸쯔브토의 방영을 시작한 낭만·닥터 김 사부 2재미 있게 보고 계시 나쁘지 않아요?28첫 방영된 8번은 닐슨 코리아 기준 시청률 20%를 기록하며 최근 많은..

bmw 그룹, 자율 주행 캠퍼스 공식 오픈 이야~~ [내부링크]

bmw그룹, 자율 주행 캠퍼스 공식 개장 완전 자율 주행 차 개발을 위한 전문성을 집중시킨 통합 연구 개발 시설 202나이 bmw inext발매 때문에 연구 개발 거점으로 운영 개방형 공간이나 새로 업무 시스템..

R=VD 생생하게 꿈꾸면 이루어진다!!(꿈꾸는 다락방 2번째, 시험기간이 온다면)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금 1번 좋은 하루 된 좋겠어요 나의 블로그에 놀러 온 여러분!!김 1또 군대에서 내가 읽은 책이고 쵸은야키 감명 깊게 읽은 내용을 적어 보려는 것입니다.어느새 하나 4번째 글을 쓰는 아직 부족한 저..

요즘 보는 것(넷플릭스 위쳐, 중드 친애기적 열애기적, 그리하여 책들) 이야… [내부링크]

왜 넷플릭스는 결제를 안했을 때는 보고 싶은 것도 많고 궁금한 것도 많은데 결제를 하려면 관심이 없고 재미가 없을까요?얼마전 하루만에 따라가본 미드위처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게임도 있대요...

[다산어린어린이]노래를 마소리으로 하는 가수!! Who k-pop IU 좋구만 [내부링크]

> 음악을 Masound로 하는 가수 Whok-pop 다산 어린이 . 어린 아이유# 맑고 독특한 매력#한국 최고의 가수#여성 가수는 싱어송 라이터#다산 어린이#k-pop#대중 sound악#리메이크 가수 중 리메이크 앨범#3..

미국관광비자-면허취소, sound주운전 사건경력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크비자 전문회사 #AP유학입니다. 과거 음주 운전 이력으로 인한 면허 취소 이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ESTA를 신청해 승인이 거부되었습니다.단순한 미국관광 목적이 본인의 미국대사관 인터뷰를..

넷플릭스와 왓챠플레이 그리하여 sk옥수수와 푹pooq 국내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비교 알아봐요 [내부링크]

행복을 심는 치과에서 전해가는 문화생활 정보입니다.많이 아시겠지만, 올해 첫 달 71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회사로 불리는 넷플릭스 Netflix가 한국 서비스를 개시했습니다. 이어 왓챠 플레이(20첫 6...

사랑스러운 귀요미로 무한 긍정 에너지를 주고있는 개그우먼 박소영, 개그우먼섭외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별리입니다 여러분은 개그우먼의 "박소영"을 알고 계십니까?개그계의 대표 미녀 개그 우먼의 중 한명으로 순수한 매력과 엉뚱한 모습으로 보는 사람들에 긍정 에이 말 자지를 계속 주고 있는 개그..

[미드 추천] 20첫9 올해의 미드 강력추천!! 체르노빌, 더보이즈 (feat. 왓챠플레이, 아마존프라입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 오가의 메일은 넷플은 이미 부셔버렸다!! 오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글을 쓴다고 한다. , 오타쿠들 사이에서 20하나 9올해의 미드라고 불리는 핫한 미드 두개의 미드 이다니다 ..

[부동산 금융] 국토부, 자율주행 시범운행지구 지정·운영 제도 마련 봅시다 [내부링크]

'브동싱 금융'-7일부터 "자율 주행 자동차 법"하위 법령에 입법 예고-12일 하위 법령안 설명회에서 업계 전문가의 의견 적극적으로 조사 > 자율주행 셔틀 등 자율주행 기반의 서비스 사업화를 위한 제도적 기반이..

자율주행차 상암에서 운행준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자율 주행 차#4차 산업 혁명#자율 주행 차의 상암 , 자율 주행 차가 서울 시내 곳 곳에서 시운전을 하고 있다. 상암은 디지털미디어시티가 있고 도시구획이 잘 정비되어 있어 자율주행차가 시운전하기에 좋다...

도경완장윤정, 시댁서 보내는 연휴…"당첫도 민낯" 봐봐요 [내부링크]

> 아나운서 도경완과 가수 장윤정 부부가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내고 있다. 도교은왕 나쁘지 않은 운서는 이 251 나쁘지 않아의 인스타그램에 "시댁에서 2박.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쌩얼"..

송가인 - 사랑에 빠져봅시다 (듣기/가사/자막) - 노래추천 대박 [내부링크]

<출처: 유튜브> 댁은 어떤 사랑을 원하시나요? 소설의 주인공 같은 사랑이지요.사랑에 눈이 멀면 모든 게 예뻐 보이고 호박꽃도 장미처럼 정화가 있고, 이 세상에 추한 꽃은 어디 있나요.어디 있어? 이 세상에..

‘신종 코로과인바이러스’ 확산에 OTT 이용 증가…재난영화 관심도 증가 좋네요 [내부링크]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환자가 길거리 생활을 하면서 영화관 대신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줄을 잇고 있다. > OTT서비스 회사 왓챠 플레이는 이 2월 하나~2개 왓챠 플레이 역대 쥬..

고지혈증 증상 어느것들이 있을까요? 봐봐요 [내부링크]

> 이 지질은 혈관 벽에 붙어 혈관을 좁게 하고 혈관이 막히거나 혈관의 탄력이 저하되는 동맥경화를 일으켜 치명적인 심혈관질환을 일으킵니다.고지혈증의 주된 원인은 동맥경화라고 할 수 있지만, 동맥경화는 콜..

탈모약7하나 볼까요 [내부링크]

아침 일본어과의 얼굴 마스크의 털 약인 껍질과 잉스테리도 자물쇠 하나가 고혈압 약 세비카, 리비토을 1개씩 함께 마신다. 같이 먹어도 될까봐 걱정했는데, 마스크 모자 진찰을 받으면서 고혈압 약을 스토리 했더..

TASAKI(타사키) 브라이덜 페어 웨딩링, 발렌타인 데이 선물 추천으로 주얼리 어때요 좋네요 [내부링크]

3월부터는 다시 결혼 시즌이 시작됩니다한동안 하객으로 갈 일이 없었는데 봄이 되니 여기저기서 결혼 소식이 들려오네요. 웨딩하면 브라이덜 라인의 웨딩링이 자연스럽게 떠오르지만, 며칠전 TASAKI(..

[넷플릭스] 보디가드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빠져서 free 시청기간이 끝난 후 멤버십 결제를 하고 시청하고 있다.보고 싶은 것이 슬슬 없어질 무렵, 코멘트로 추천해준 시리즈 속의 보디가드. > 넷플릭스에서 홍보는 많이 하고 있지만 역시 예전의..

(넷플릭스 판타지영화) 7번째 아들 (20하나4) 후기글 봅시다 [내부링크]

> 붉은 달이 뜬 밤, 갇혀있던 대마녀의 힘이 깨어난다. 이에 대항하고 세상을 구할 운명을 타고난 사람 7번째 아들의 7번째 아들. 그는 퇴마사 훈련을 받기 위해 스승을 따라 나선다. 이렇게 선과 악의 숙명적 대..

SJ4000 wifi 펌웨어 업그레이드 v하나.2(20하나60하나하나4) + 구글 애기드센스 + 네이버 애기드포스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할삽지로디가스레알트입니다.오늘 구글에서 한 통의 메일이 왔습니다. > 암컷 1의 대명사, 구글에서 정 쟈메 1이 아닌 실물 요점 1을 받다니. > 커다란 뒤에는 구글의 로고가 ぴょ!! > 블로거들의..

피스타치오 효능 : 가장 오래된 견과의 위엄 봐봐요 [내부링크]

> 피스타치오는 성경에도 거론될 정도로 역사 있는 식견과 본인무입니다. 9천 여년이 넘는 시간 동안 소멸되지 않은 것은 사랑을 받았다는 물증인 인간에게 이롭다는 물쥬은라코 수 있을 거예요. 하얀 껍질 속에..

영문이력서 양식, 국문과의 정보 [내부링크]

> > 쓰고 지우고, 또 쓰고... 취업준비생들의 가장 큰 고민 중에 첫 번째로 '이력서' 작성입니다. 마찬가지로,다르게중견기업에맞춰서이력서를계속수정해야한다는것은쉽지않습니다. 게다가 쉽지 않은 구직시장에서..

쭈다님 어린이폰카 볼께요 [내부링크]

> > > > > > 아이폰xs 적용 (추다님의 블로그) ︎

티예기 블로그 구글 좋구만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아이드센스 승인 후기이다.이 포스팅은 단순히 후기이지 승인되는 정확한 과정에 대한 포스팅이 아닙니다.구글 아이드 센스는 기존에 이미 승인된 상태였습니다.20일 3년에 유튜브를 운영했..

알차게 즐기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 한국에서 서비스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중 넷플릭스만큼 다양한 영화나 드라마를 볼 수 있는 플랫폼은 역시 없습니다.2016년에 조 썰매 타기 한국에 상륙했을 때만 해도 좋은 평판이 없었지만 3년 만에 최..

받기까지 보름걸 좋구만 [내부링크]

와, 펜스 캘린더로 들어왔네요.것 2월 231은 대기의 수가 만명 이상 있었다 듣지 않는 카드 코일 2월 241새벽 3시 이후에 접속 되어 구매했지만 이렇게 뭔가 기다리고 구입한 것 펜스 당신이 쵸소리이~ > > 인쇄..

[부산가볼만한곳] 부산 시민공원 불교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백입니다.다들 주말 잘 보내셨어요? 휴벡이은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아이 폰 11사전 예약 및 문의에 바쁜 주말을 보냈네.감사합니다오죠케 부산시민공원에서 불교대축제가 있었다면서요?사실..

방탄소년단 BTS 포 대박이네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 BTS포토 카드 기존 가격 2,000원 35%할인하고 하나, 3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35퍼센트 할인 BTS포토 카드를 보러 가기 https://coupa.ng/bgd7pD >

스카이캐슬 SKY캐슬 김 이야… [내부링크]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 #SKY캐슬 이야기도 아주 극적이지만 영상이 정예기찬란하게... > > > > > 매번 웰메이드 영화를 보고있다니 ... 모든 중요한 장면에서의 상징적인 컷이 있고... 타이트컷, 리액션컷이..

스피치학원, 인천논현 KA 이야… [내부링크]

> 평소 스피치에 대해 배우고 싶은 마음이 있어 가끔 주위에 있는 본인의 시선을 집중시키곤 했습니다.인천논현KAA한국키즈앤아본인운서아카데미에서총8회의기초스피치수업을듣기로했습니다.그러므로 2017.11.27것..

KBS - MBC - SBS 방송사 러시아 월드컵 스 좋네요 [내부링크]

월드컵 열기가 한껏 고조된 가운데 연일 빅매치가 이어지고 있는데, 정말로 축구팬으로서 행복하다 이웃들 중에 축구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 있어도 그냥 넘어갈 수 있는 재미있는 이야기로 하겠습니다.....

‘쿨까당’ 유산슬X송가인X김연자, ‘아모르파티’- ‘합정역 5 대박이네 [내부링크]

'굴카당'에서는 국한(國漢)에 열풍의 이유를 분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51방송한 tvN프로그램'곽승준의 쿨카당-341회'에서는 지스쿠 강 유미, 고 현중이 당원과 트로트 가수 도윤, 대중 sound를 평론가 킴융하..

미드소마 줄거리 : 유전 감 대박 [내부링크]

> 안녕! 오늘은 개봉예정인 영화 <미드소마>를 소개하려고해.요즘 공포영화가 계속 나오고 있어요! 역시 하나의 공포영화지만, 아마 감독님의 이름을 들으니 저처럼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지 않을까요?곧바로..

목이 붓고 아픈 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목이 붓고 아픈 느낌, 편도염의 현실성 편도염 증상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요즘 점점 추워지는 날씨와 PM2.5의 습격으로 목이 마를 생각을 하는 것이 많아졌습니다.단순히 날씨와..

알짜배기만 추렸다! 넷 확인 [내부링크]

> *다소 입이 있는 것도 한 sound*필자 평가 기준 6점(하나 0점 만점)이상의 넷플릭스 액션 영화를 추천 > 각종 패러디와 오마쥬가 횡행하는 는 조금<데드 수영장>느낌이 나오게 돼서는 됩니다.그래서..

2020년 국민명일배움카드로 요 봅시다 [내부링크]

> 2020년 국민 내일 배우는 카드는 실업자 카드와 노동자 카드가 통합된 카드로 실업자 재직자 구분 없이 직업 훈련을 대책한 사람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게 변경되 옷슴니다. , 기존의 하나~3년이었다..

직장인이 자격증을 짱이네 [내부링크]

공무원은<공무원 수당 등에 관한 규정 별표 11>에 의해서 자격증 수당(기술 정보 수당)기술사 월 5만원 기능장·기사 월 3만원, 산업 기사 월 2만원을 지급한다.공무원이 정보 처리 기사 자격증을 소지할 경우 연..

롯데 간편하게가입하는건강보험 65세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거의 매일 소비자를 위해 배려하는 리더스 베스트 서울 전략사업본부 김종국 팀장입니다.제가 이 업을 시작한 이후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며 느끼게 된 점 중 하과인들은 병력이 없는 분들보다 병..

롤 카서스(리그 오브 좋네요 [내부링크]

> 롤의 죽sound를 음악하는 자 카서스에 대해 분석 및 공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죽sound는 여정의 끝이 아니라 시어제뿐... 망각을 노래하는 자 카서스는 으스스한 노래 sound를 전주곡으로 해 악몽처럼 등장..

태백 ~처럼 [내부링크]

> 이 12월 마지막 주부터 태백 산맥을 읽고 있다. 너무 전에 요약 읽은 기억이 나서 다시 꺼내보니까 완전 몰입. 인물관계도를 그리며 책 속에 빠져들었다.표은쵸쯔쥬이에키 밤도 오전한 것 없이 읽기 시작했지만..

미스트리스 의의 줄 ~~ [내부링크]

한가인 복귀작 출연작으로 방송 전부터 핫했던 OCN 드라마 "미스트리즈" 미스트리즈 의미 Mistress: 유부남의 연인을 의미 드라마 미스트리즈는 미드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다 아는 드라마입니다.드라마 미스트리..

가수 유열과 최희 아과인운서의 사회로 20하나 ?? [내부링크]

가수 유열과 치에히아그와잉 운서의 사회에서 시작된 2016인생 과인번째 교실 성과 확산 대회와 인생 과인번째 축제가 국립 중앙 박물관 대강당에서 2016.12.15(목)오후 2시에 본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물론, 본..

[F하나963 X YES24]' 대박 [내부링크]

'처음 배우는 우리 꽃 자수'로 유명했던 소교 , 정지원 선생님의 두번째 책이 과해왔습니다.출판기념으로 저자와 곁들이는 자수 원데이 클래스에 다녀왔습니다. 우선 부산의 문화 공간으로 유명한 F하나 963안에..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요금제에 따라 하과인 아이디에 동시 접속이 가능한 수가 늘어나고 과인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아이디 공유를 통해 저렴하게 이용합니다. 저렴하게 이용하는 것은 정화가 좋지만 같이 쓰다보면 내가 어..

[갑상선병원] 안구돌출원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갑상선병원 행복찾기 의원이다.이목구비는 남의 첫인상을 자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이들 부위 중에서도 눈은 사람의 첫인상을 형성하는데 큰 영향과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눈의..

킹덤 넷플릭스 6편 와~~ [내부링크]

#킹덤#Kingdom#넷플릭스#netflix#킹덤 6개 마침내 보고 쟈싱 서울 > "자주 여기까지 기대하면, 당연히 실망해도 이상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이야기 넷플릭스가 한국판 좀비 TV쇼에 투자한다는 이야기를 들은..

이유를 모르게 살이 찌고 추위를 볼께요 [내부링크]

>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우리 몸에 보내는 신호가 아닌지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 목 중앙에 위치한 자기코 모양의 내분비기관갑상선. 갑상선에는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조절하는 갑상선..

가로세로연구소 [가세연] 무한 이야~~ [내부링크]

'가세영'에서 이번에는 '무한도전' 출연자의 성희롱을 추가로 폭로했다면서요?가세영은 유튜브 채널인데 라이브 방송에서 가수 김건모 양의 성폭행 의혹에 이어 추가로 연예인 성 추문 폭로를 했습니다. > 연예..

KBS 2TV 추석특집극 볼까요 [내부링크]

추석 특별 옥 랜 면옥 9/26(수)밤 10시에 첫 방송 > 추석 특집 드라마 완전을 옥 랜 면옥 70년 평양 냉면 한가닥 인생을 원숭이 아옹아훙이 다 된 아버지(신구 분선생)와 냉면에서 벗어나고 서울로 부상하고 싶어..

사생활 폭로전의 창구가 된 이야~~ [내부링크]

요즘은 연예인들의 SNS가 연예뉴스 가십란보다 더 재미있는 세상이다. 지난 장재인-오정연에 이어 이번에는 구혜선이다. 그들은 최근 개인의 SNS를 통해 각각 전남자친구 또는 현 남편과의 불명예스러운 사생활 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