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28의 등록된 링크

 6955-2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2건입니다.

펭수_오펭내펭 & 2020 캘린더 [내부링크]

펜스덕분에 요즘 제 꽃밭이에요. > 아니, 어떻게 머리에서 발끝까지 귀여워요?아니, 왜 말투는 역시 그렇게 귀엽고 심장에 박히는 걸까? 아니요! 돈 버는 펜클럽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오펜네펜과 펜스카렌더를 사..

녹내장 원인, 증상, 합병증, 예방법 정리 [내부링크]

어느 날 엉겁결에 악화된 눈 건강. 백내장이나 녹내장이 찾아오면 정내용 암다소음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현대인들은 눈이 나빠도 눈 건강을 잘 돌보지 않기 때문에 이런 한 가지가 비결입니다."그런 이유로 최..

[서유리,솔지.. 갑상선항진증] 갑상선 항진증 흔히 방치 하면 큰병 됩니다. 갑상성항진증원인. 합병증 [내부링크]

보험을 아이로 삼고 있는 강지윤이다.요즘 언론에서 자기가 키 광고하는 거 봤어요?거기에 자신있는 내용중에 "너는 너만 만들수 있는 최고의 작품이야" 라는 ~ 정말 감동적인 내용이다.오늘도 심오하게 제안서 준..

[예능추천] 유퀴즈 온 더 블럭2ㅣ사람 냄새 나는 프로 (+쟈기들) [내부링크]

> 최근 더욱 신경 쓰는 프로그램이 첫선을 보였다.애정을 갖고 본지 꽤 지난 지금, 이 프로그램은 이전보다 많은 사람에게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서, 기쁜 프로그램! 바로'육이쥬 온 더 블록 2'임 이..

[Ford] Texas, Austin을 자율주행차 테스트 프로그램에 추가하는 Argo [내부링크]

> 포드(Ford)는 자율 주행 시험 Fleet을 돌리고 3번째 도시로 텍사스 오스틴(Texas, Austin)을 추가하면서 자율 주행 차의 개발 프로그램을 확대하는 슴니다.Michigan에 본사를 둔 자동차 제조 작은 기업은 이미..

편도염에 좋은 식품으로 극복~ [내부링크]

> sound식을 먹을 때는 침을 삼킬 때마다 목이 아프고 기침과 가래, 고열까지 동반되는 편도염! 어른의 경우는 온몸이 쑤시는 증상까지 본인 타본인이므로 감기로 착각하기 쉽습니다.그러나 급성 편도염은 편도의..

최근 내 즐거움 "펭수" - 다이어리 에세이 [오항상도 펭수 차후날도 펭수] 예약구매 완료!(feat. 펭수의 매력 분석) [내부링크]

아직 펜스를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20하나 9년 최고의 대거 EBS대형 펜 TV의 메인 캐릭터 펜스!!오항시보니 펜스 다이어리 겸 에세가 예상판 중!와우!!이는 꼭 사지 않으면!!! > 첫 2월 첫 9쵸쯔에 출판되어 현..

손목터널증후군치료, 대전자생한방병원. [내부링크]

안녕, 병원 대전 자연한방병원이다.항상 명절에 부침개과 Sound식을 하니까 손목을 많이 쓰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런 분에게 바로 올 수 있는 질병으로는 손목 터널 증후군이 있습니다.계속 손이 저리고 손목 주위..

이벤트 당처음 꿈 해몽 에어프라이어 [내부링크]

꿈꾸고, 만일 시신에 있던 에어프라이 이벤트가 당첨됐죠.헤어디자이너 너 : 헤어 길이를 어떻게 자르나요?네. 짧게요.어? 어떡해? 머리 기증해야 하는데 깜빡하고 머리를 잘랐어요.에어디자이너스:머리카락이 많..

성인 고열로 응급실... 편도염 [내부링크]

> 일요일 오전에 눈을 뜨니 목이 너무 아프고 열이 나고 두통이 있고 추워서 감기인줄 알았다.열을 재보니 39.6도 해열제를 마시고 좀 그에은 츄은아죠쯔길레의 섭취도 먹고 카페도 갔다 왔지만 카페에서 추워서..

김수현아나운서 우왁굳 결혼,엔젤님 하이~ 우왁굳 누구? [내부링크]

> 게이더를 한다는 사람 중에 깜짝 놀랄 사람은 없을거야.그는 아프리카TV에서 게이다 방송 중 twiteTV로 옮긴 뒤 더 유명해졌으며 유튜브 등에서도 활동 중인 유명 게이이다. 스트리머였던 유튜브 구독자가 40만..

울산녹내장 건강한 시력으로 100세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굿모닝 안과 > 본인이 갈수록 여기저기 고장 난 본인은, 신체, 하루라도 빨리 발견 칠로 치료 받는 것이 가장 해결책입니다.하지만 많은 분들이 안과 방문을 싫어하셔서 무서워하십니다.눈은 신체에..

코로나 걸린 줄 알았더니 급성편도염이었냐...(+코로나 의심되면 질본일339내용고 보건소로 전화하자!) [내부링크]

이 시국에 갑자기 목 감기(?)이 왔지만, 인후 허가 함께 고열(37.9도, 38.3번...)이 이어졌다.병원에 가도 약을 마실 때 뿐 밤이 되면 고열에 1주일 가까이가 떨어지지 않았다.독감검사를 해도 독감도 아니고 주사..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는 대한민국계 미국인 제니 한의 원작을 영화화한 작품입니다.넷플릭스를 뒤집니다. 하지만 대한민국계 캐릭터가 나오는 작품이 있어서 호기심으로 보았지만..

케이지의 공포/ 영화 감기/비건적관점 리뷰/우울함은 털어 버려요! ~~ [내부링크]

> > > #소 과인 바이러스#대구 봉쇄#소 과인 공포#소 과인 바이러스_의 원인#소 과인 바이러스_백신#과연 어떤 1인가요?영화 감기는 갑자기 변화 바이러스가 무차별적으로 퍼지면서 과인은 중심, 더이상의 전염을..

대박 [내부링크]

가상 현실은 이 5년(그리고 지속적으로)'차세대 기대주'에 그쳤다. 투박한 헤드셋, 콘텐츠 고갈, 소비자 관심 부족이 VR의 발목을 잡고 있다. 그렇다면 심하게 과장된 이 기술은 결국 현실세계에서 자리 잡을 수..

[4차 산업혁명] 자율주행자동차, 식구과 직장을 이을 제3의 공간 알아봐요 [내부링크]

추석 키봉잉 긴 연휴가 쿳봉다 1상으로 돌아왔습니다.이번 연휴는 꽤 긴데도 불구하고 고속도로 정체가 견해보다 심했다고 합니다. 긴 연휴로 인한 본인들이 많았기 때문이라고 한다.운전하느라 고생했겠다, 아빠..

메르세데스-벤츠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자율주행자동차, 반자율 주행, 안전한 주행 환경 봅시다 [내부링크]

> > 1담보 대출 마스크는 "언젠가 자동차를 운전하는 행위 자체가 불법으로 될 수 있는 것이었다"라는 말을 남긴 적이 있다. 목적지만 설정하면 자동차가 원하는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고 그 과정에서 탑승자가..

가수 별 bnt 화보 Route하나 루트원 블라우스, 스커트 좋네요 [내부링크]

> 온 연말 각종 공연이 성황을 이루고 있는 요즘입니다 24하나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가수 별의 혼자 콘서트[별자리]가 열립니다.#별자리 콘서트 #별콘서트 얼마 전 유출된 가수 별의 bnt..

펭수가 누구야!! 펭수 성우는??! 플린 김동준!!?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노로쿠! 오항시의 글은 아주 아주 격렬한 20~30대 대통령이 됐을 펭스에 대한 문이다!! 펜스의 정체는 이 스토리가 많은데! 제가 한번 알아봤습니다!! 갑시다~~ 렛츠기릿! 먼저, 펜스가 누구인지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 위쳐 : 판타지 나쁘지않아하시는 분 함께 달려요 대박 [내부링크]

> > 남편이 나에게 한 스토리에요. 하하. 나는 판타지물을 굉장히 좋아해. 이리하여 스릴러도요. 제 개취가 그래요. 소설도 스릴러와 판타지 등을 즐겨합니다. 그래서 남편이 생일 선물로..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보셨과인요? 정보 [내부링크]

tv를 흔들면 좋은 소식이 없는 문재 사고가 많았다 20하나 9년 그 20하나 9년 하반기를 핫하고 준 인물 정통 뽕짝 붐을 일으킨 송카잉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그녀의 음악을 들으면 힐링이 된다고 한다~ 그래서 나..

[IT 리포트] 중국이 자율주행차 산업에서 성공하기 어려운 이유 봅시다 [내부링크]

China는 세계 제일의 자동차 생산국이다. 포스코 경영 연구원에 따르면 China는 이 20일 6년 총 2800만대의 차량을 제조, 온 2020년 약 3270만대를 만들어 낼 전망이다. 그렇다면 China는 다가오는 자율주행차의..

20일9 상반기 기대작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시라누이마이 캐릭터 및 체험판 후기 ~~ [내부링크]

> 현재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체험판이 배포되어 다양한 캐릭터의 타격감, 액션, 콤보 스킬, 직접 만드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어쨌든, 많은 유저에게 기대되었던 일입니다.자, 즐겨보니 앞서서 결론을 스토리하면..

NH 라이언치즈 농협체크카드 : 졸귀탱 이야~~ [내부링크]

> #농협 카드&#라이언·콜라#라이언 치즈#농협, 체크 카드 2019년 11월 281발매 거짓 없이 거짓 없이 죠루그이 땡땡 구리 이프니다니다 아 www > 이 체크 카드는 카카오 프렌즈, 도심형 가상 현실(VR)어드..

현대자동차, 서울시와 손잡고 세계 최고 수준 도심 자율주행 선보인다 확인 [내부링크]

> 서울시가 세계 최고의 미래교통도시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현대 자동차(주)는 서울시와 '세계 최고의 자율 주행 모빌리티 플랫폼 도시 육성을 위한 양해 각서'을 체결했다고 21개(목) 밝혔다.서울시 신청사..

[리눅스] HDD 추가하기, 파티션 발발, 마운트 설정 (수업 일7하나차) 좋네요 [내부링크]

이전 문장을 쓴 만큼 Linux 시스템에 하드디스크를 추가하고 생성된 하드디스크에 파티션을 만들어 마운트를 설정하는 비결을 배워보자. HDD를 추가하기 전에 리눅스 시스템(가상) 전원이 켜져 있으면 시스템을 종..

초대형 금융범죄에 숨겨진 내막, <블랙머니> 알아봐요 [내부링크]

블랙 머니(BLACK MONEY, 2019) 사건을 수사하던 과정에 피의자가 자살하는 사건이 일어납니다. 여기에 뒷당 검사가 벼랑 끝으로 내몰리는 것은 당연한 수순입니다. 하지만 잘못이 없던 검사 양민혁(조진웅)은 누..

[포르투갈여행]포르토2일차/동루이스다리/일일일에그타르트/상벤투역/포르투야경/넷플릭스해리포터 좋네요 [내부링크]

#4월 15하나 , 포르투 2개 다음!천천히 하고 본 인 서울 식빵에 버터를 바르고 씻고 출발!이날도 아침부터 에그 타르트를 먹어! (다른 집에서) > 내부는 이런 생김새도 여기도 예쁘지 않아서, 첫물로 맛이 없지..

텔레그램 펭수 스티커/이모티콘 배포 봐봐요 [내부링크]

> > 기존에 남이 만든 텔레펜모치콘도 있지만 활용도가 낮은 화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내가 만들 때 이미지를 새로 만들 때마다 계속 갱신할 의도 https://t.me/addstickers/ebspeng 위의 링크를 누르면 텔..

<인생다큐 마이웨이> ‘사랑의 미로’ 최진희, 식품점 운영하는 제 2의 인생 공개! ?? [내부링크]

> 우수 어린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하나 980년대의 대표 여성 가수로 활약한 가수 최진희의 인생 스토리!! > 최진희는 오랜 시간 클럽에서 무명 가수로서 music을 부르김희 갑의 작곡가가 만자 신 1983년 그..

영화 미드소마(Midsommar, 20하나9)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집에 아무리 연락해도 안 나오는 엄마 아빠 동생이 걱정되는 대니(플로렌스 퓨). 대니의 걱정은 날로 커져 결국 감정악화 치료를 받고 약까지 먹게 된다.유연히 그녀가 믿고 의지하는 존재인 남자친구 크..

배우프로필 ppt 디자인작업과 인쇄작업 진행하셨읍니다. 이야… [내부링크]

> 배우 활동을 하려면 배우 프로필 ppt 작업이 필요합니다.배우프로필ppt는온라인상에서프로필을주고받을때~배우오디션접수는나쁘다,메일발송등온라인상에서사용할때필요하고,인쇄작업을통해오프라인오디션접수는..

넷플릭스 추천드라마- 드라큘라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전까지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을 열고 하물며 시즌 1을 보니 좀 아쉽게 하다!!!고전 이름적 흡혈귀을 리메이크식으로 한 시리즈가 새로운 스트리밍이 되었습니다!!!영국의 BBC의 제작에서 셜록의..

'박근혜 무죄석방 주장' 정미홍 전 아나쁘지않아운서 별세 알아봐요 [내부링크]

아 괜찮은 운서 출신의 전, 홍 전 대한 에키국당 최고 위원이 25일 새벽, 지병으로 사망했습니다. 향년 60세. 고인은 20하나 5년 한월 폐 암 판정을 받았으며 이후 건강이 악화되고 입원, 투병 중이었던 것으로 나..

미드소마(Midsommar, 2019) 확인 [내부링크]

> , 소우마(Midsommar, 20하나 9) 영화[유전]감독의 아리에 스타가 혼자 볼 수 없다는 제목을 가지고, 소마를 토아쯔! 공포영화를 좋아하지만 쫄아서 영화관에서 볼 수 없고, 기다렸다가 스카이TV에 오..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IN SEOUL' Official Trailer (영화 예고편) 봅시다 [내부링크]

BTS(방탄소년단) LOVE YOUR SELF IN SEOUL Official Trailer > 공개된 2D예고편은 세계적 히트 곡인 'IDOL'에 맞추고 벌이는 방탄 소년단의 화려한 무대를 통해서 눈과 귀을 동시에 사로잡는다. 방탄소년단만의 매..

모빌어린이, 자율주행 자동차의 EYE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자동차도 눈이 필요하다-지난해부터 시장의 화두는 '자율주행'.자동차 업계뿐만 아니라 Google, Baidu와 같은 인터넷 기업, Uber 같은 서비스 회사까지 자율 주행에 투자를 시작하고 미래를 준비-완전 자율 주..

'연합뉴스의 꽃미녀' 김도연 기상캐스터. 볼까요 [내부링크]

> 어린 아이들 김도영이 아니에요. 연합뉴스 김도영입니다.첫 회는 김도영의 기상 캐스터에 대해 알아보자.230-1을 뚫고 2014년 대전 MBC기상 캐스터로 입사했습니다.방송과 무관한 경희대 호텔 경영학을 공부했던..

크롬하츠 슬런트레딕션 BTS알엠안경 연예인안경테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십니까? 언제나처럼 합리적인 금액으로 가장 편안한 안경을 조제 가공하는 세란안경을 인사드립니다.오가의 매일 BTS 알엠 안경크롬 하츠 슬런트 레딕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BTS의 알엠 안경 크롬 하츠..

[이sound꿀팁] KBS 아나운서 공채대비 이력서/자소서 tip ~~ [내부링크]

> 두둥! KBS 공채가 오픈했습니다.요즘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서류전형과 카메라 테스트 준비하고 있죠? 본인은 아직 준비가 안 되어 있기 때문에 지원해야 하는지 얘기할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십..

드라마 다시보기 어플 웨이브 티빙 넷플릭스 추천해요 대박 [내부링크]

드라마 재방송 어플웨이브, 티빙, 넷플릭스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말랑고기입니다! 낮 출근-퇴근 시간에 약속을 만나러 이동할 때 걸리는 이동시간 육아가 끝나고 쉬는 시간에 우리는 유튜브를 보거나 웹툰을 보..

[미드 추천 / 미드 free감상 / 영화 free 감상] 넷플릭스 ~처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여울입니다. 금 하나라도 좋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사실 아는 사람만 아는 걸로 '넷플릭스'라는 걸 소개하려고 해. 실은 넷플릭스는 유료로 회원가입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는데.. > 이처..

배우 최불암, 실의에 빠진 젊은이를 위로하기 위해 25년 만에 무대에 서다. 확인 [내부링크]

> [서울 문화인]배우 최불암(78세)가 1993년 아서 밀러의 '세일즈 맨 죽 소음'을 각색한 '어느 아버지 죽 소음'에서 무대를 떠난지 25년 만에 다시 무대에 섰다. 그를 무대에 다시 서게 만든 작품은 연극 ,<해무(..

영화 <미드웨이>(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리뷰 및 해석. 볼까요 [내부링크]

> 누구 자신에게 전공이란 게 있다. 작가주의 영화가 아니라 장르영화라도 좋아하는 필모로 한 장르만 깊게 판 감독은 인상을 강하게 남긴다.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은<투모로우>, ,<인디 펜 도스 데이>등 할리우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 중국발 입국인들을 제한해야 하는 이유 !! [내부링크]

중국발 입국자를 제한해야 하는 이유, 그리고 미국, 영국, Japan, 이탈리아, 호주 등을 비롯해 많은 본인들이 중국발과 중국행 비행기 운항을 전면 중단시켰을 경우 대규모 감축을 결정한 이유를 알려드립니다.둘..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애드센스 설정하기 짱이네 [내부링크]

블로그를 배우다 어린이 도슨스 신청이 완료된 분이라면 이제 제 글에 어린이 도슨스를 적용해야겠죠?어린이 도센스 설정은 스토리가 간단합니다. 코드만 넣어도 끝이지만 저도 수익이 안과에요.티스토리는 역시..

방탄소년단 [진총/진른]모sound// 본보야지 시즌4 Ep.0, 방탄밤 뷔가추는 마이크드롭@방탄하우스, 방탄소년단 출국 하나9/하나하나/하나2 정보 [내부링크]

출처 Source:YouTube by BANGTANTV'[BANGTAN BOMB]V dances'MIC Drop'@BTS POP-UP:HOUSE OF BTS-BTS(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ON VOYAGE Season 4 Ep.0:다시 돌아온 보ー은보야지','[Shout-out]2020학년도..

house of bts / bts 팝업스토어 와~~ [내부링크]

> 겨우 갔다온 bts 팝업스토어 하우스 오브 비테스...히히 막 오픈했을 때 줄을 길게 해야 한다고 말해서 크쵸루보 못 가고 있었는데, 곧 되어 가고 숨 나는 월요일 1 12시 35분경 도착했지만, 길치 아줌마..

<코로과인 바이러스> 2020 2월 하나째주(6하나, 7하나) 총정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 ·2020년 2월 6일 o, 전체-감염자:28,299명(전날 대비+3,735명)사망자:565명(전날 대비+73명)한국 내-후와크징쟈:23명(전날 대비+4명), 왕치쟈:두(전날 대비+하나인) o미국에서 일 2번째 확정자가 발발했습니다...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요건 갖춰 자격증 시험 준비하는법! 와~~ [내부링크]

> 여러분 반갑습니다.~학점은행제 전문학습설계사 용두선생님입니다.^0^ 오늘은 학점 은행제를 활용하고 산업 안전 기사의 응시 자격을 완성할 수 있다 쿨티프을 한번 가져다 보았습니다.산업안전기사를검색해보..

[분당차병원] 소아가면장 - 배꼽 가면장 vs 서혜부 가면장 _ 소아외과 이종인 교수 ?? [내부링크]

> 하나 00명 중 5명이 겪을 정도로 흔한 소아 카마면 장.다행히 신생아 배꼽 주위 이자신, 사타구니, 근처가 볼루크 해지는 증상이 자신의 타자, 신기 때문에 아이에게 주의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오한상은..

수원미스트롯효콘서트 후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19년 7월 201수원 실수 트로트 효 콘서트^^ 당 1가수 분의 행사에 반갑지 않은 비가 오락가락했어요 습하고 무더운 날씨로 비옷까지 입으면 땀도 흐르고 있어.근데 분홍색 비옷을 입고 있다니 러..

영화<미드웨이>: 오락용 전쟁영화 보다는 미드웨이 해전 실전을 다룬 한편 다큐멘터리를 감상한 생각을 주는 영화 ?? [내부링크]

20하나 9년의 마지막 날, 감상한 작품은 마지막 날 공개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미드웨이>이었다. 잔치 이야기를 해서인지 예상치 못한 많은 관객들이 극장에 가득 찼습니다. 물론 제가 들어간 상영관도 꽤 많..

넷플릭스 드라큘라 결스토리 나쁘지않아는 괜찮은데? 볼께요 [내부링크]

> by 글쓰기 사장 Invite me in. > 초대받지 않으면 안으로 들어갈 수 없다. 그러나 다른 사람의 생각을 건드리면 공포를 자극해 결국 줄거리 속으로 들어간다. 이것이 드라큘라의 특성이다. 셜록 스태프의 귀환이..

어깨통증, 어깨결림, 오십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강북구 한의원 미아역지사 미한의원에서 오십견견어깨결림 어깨통증 회전근개파열 치료 받으세요.안녕하세요 강북구 한의원 미아역지사 미한의원 조희철 원장입니다.강북구 지사미 한의원은 "지하철 네호선의 미아..

방탄소년단 BTS!!! by youtube -2013 좋은정보 [내부링크]

2013.1.20 ibighit bangtan첫 게시물 https://www.youtube.com/watch?v=Sby_6W_I0dQ&list=PL_Cqw69_m_yzbMVGvQA8QWrL_HdVXJQX7&index=91 그 다 sound에서 dancepractice와 랩몬스터 택투, 방 소개, 크리스마스를..

롤 시즌 하나0 미드 하나티어 챔피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일 본격적으로 롤 시즌 한 0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저는 매년 이맘때쯤 일을 배치할 때마다 심리가 설레요. 옛날에 반 시험을 봤을 때 감정이랄까요? 이번에는 어느 런맨 자신 고등학교와 어느 티..

당뇨병을 가지고 계시다면 한번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안서울안과입니다 포도당은 우리 몸이 사용하는 가장 기본적인 에너지원이다. 영양분 운반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그러나 이러한 포도당 농도를 '혈당'이라고 하는데, 당뇨병은 인슐린의 분비 자신..

"위식도역류질환, 남녀가 정보 [내부링크]

"위 식도 역류 질환, 남녀가 발생 기전·증세 같지 않다"기사의 승인 20하나 8.07.04 09:44:35-분당 서울대 병원 김나영 교수 팀의 연구 결과, 성비 치료에 적극 반영하지 않는다면 > 분당서울대병원 김신영 교수..

외국인 F4비자, H2비자 짱이네 [내부링크]

f4비자 외국인 H2비자의 외국인 1반 외국인이 소리 주운 전 또는 소리 융단 속에서 처벌 위기의 경우 어떻게 진행하나?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외국인이 국내에 장기 체류하다 보면 취업 또..

편도 레이저 부분절 이야~~ [내부링크]

> 따끈따끈하다.첫 9년 5월 25일 토요일, 편도 레이저 수술(편도 부분 절제)을 받았다. 퇴원한지 약 3시간이 지났다.처음이다. 왜 수술을 받게 되었을까?작년 초월에 목에 이물감이 계속 느껴지고, 거울을 보니 흰..

고졸 대졸 사회복지사2급자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학점은 은행제 학습 프라 당신 '샌디 선생님'이다.올해도 이어진 정부적인 문제들. 취업난이 계속될 전망이라고 합니다.직장이 없는 분은 당연하고, 직장이 있는 분도 노후 걱정이 이만저만..

아메리카 무비자 ESTA 승인 후 sound주운전 ?? [내부링크]

미국 무비자 ESTA승인 후 소리 주운 전 면허 취소/미국 입국 심사/미국 관광 비자 B최초의 B2비자 > <질문>이후 월 달에 LA에서 2주 여행 계획인데...8월에 ESTA비자 승인 후 지난 달에 단순 sound 주운 전에 면허..

아역배우오디션 빅브라더컴퍼니에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룰이 나쁘지 않아요. 요즘 드라마, 영화는 물론 연예, 광고까지 귀엽고 귀여운 아역배우들이 많이 보입니다."우리 아이도 아역배우, 키즈모델을 시켜보고 싶지 않아요?" 아역배우 오디션"당신의 무,..

오토체스 모바1 와~~ [내부링크]

반가워요, 차도리입니다~ 오토체스모바일이 자신 왔다는 소식을 듣고 왔습니다(아직 베타입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오토체스 모바일 사전예약 가능하기 때문에 설명드립니다. https://zizouqi.com/mobile_ko.htm..

고지혈증과 고지혈 좋구만 [내부링크]

> 고지혈증이란고지혈증은 혈중에 지질성분이 증가한 상태입니다. 혈관 벽에 쌓이고 아테로 마 경화증을 1우키고 나 다른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은 우리 몸에 없어서는 안될 매우 중요..

인대파열 산 봅시다 [내부링크]

> 일상에서도 자주 듣는#인대 파열산회 관련 내용을 간단하게 다뤄보고자 합니다.쉽게 설명해서 우리가 등산을 하다가 발목을 삐었다면 발목을 삐었다, 발목 인대가 다친 것 같습니다.병원에서 진단을 받으면 발목..

함평군, 고혈압&당뇨 알아봐요 [내부링크]

그것만으로도 위험하지만 합병증은 더 위험한 #당뇨병과 #높은혈압 > 당뇨병의 합병증은 혈당 농도가 정상보다 높게 유지됨으로써 체내에 여러 대사 #장자를 유발합니다. > 갈증, #몸무게감소, 가면수증, #피로감,..

편도절제술 (부분 봐봐요 [내부링크]

편도절제술 비법 편도결석이라는 증상이 있는 분들 중 수술 진단을 받으신 분도 계실 겁니다.편도를 모두 절제해야 하는 것 아니냐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정상적인 조직까지 제거한다는 사실은 누구에게나..

배우 한혜진 instar gra 확인 [내부링크]

> 겨울을 준비하는 패션피플은 어떤 패션포인트를 선택했을까요최근 다양한 백 디자인의 같은 점은 어깨끈 포인트:) 가방은 심플하게, 스트랩은 패턴으로 화려하게 > 축구선수 기성용의 사랑스러운 아내 한혜진..

배우 하자신경 '데이 짱이네 [내부링크]

배우 하나푸·아경은 "데이트 폭력 여배우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30분 담에 있어서 괜찮은 경찰국은 나쁘지 않는 이 옳다고 설명하고 사과도 했습니다. > [혼자]카와 모토인 케이"남자 친구 부모들 없이"...

블랙독 서현진x라미란x하 이야… [내부링크]

> 안뇽하세요 여러분:-) 혹시 '또오' ヘ해영 ', ンド난만닥터 김사부ティー, '뷰티인사이드。라는 세 작품의 공통점이 뭔지 알 수 있을까요? 네, 그렇습니다. 바로 서현진 씨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작품을 나열하..

가세연 또 다른 연예인 성추문 좋네요 [내부링크]

> "욜로셀로연구소(가세연)가 김건모에 이어 다른 연예인의 성 추문을 공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종횡 연구소'는 '충격, 단독, 또 다른 연예인 송츄붕 고발'이라는 주제로 생방송을 진..

갑상선수술흉터 올바 ?? [내부링크]

> 살아 있는 동안 우리는 다양한 경험을 하지만 모두가 즐거운 1만 있으면 좋을텐데 가끔 방안이 아니그이츄이 발생하면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뜻밖의 사건이 아니라 질환이 발생하면서 병원에..

LH 주 봅시다 [내부링크]

19.12.12목요일 여름에 반팔 입을 때, 면접을 받았으나 이에 앞서고, 손, 시린 겨울이고 내일은 퇴근이다 ㅠ 정내용 좋은 분들에 맨 봉잉소 보람차게 일했는데 열심히 해서 꼭 다시 뵙기를...! 약속 또, 약속 > ..

구파발어깨통증 만성 볼께요 [내부링크]

어깨 통증으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컴퓨터나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은 편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고, 노화되어 퇴행하면서 발생하는 경우도 많을 것입니다. 요즘은 나쁘..

갑상선기능항진증보험 저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여러분을 좋은 길로 모시는 길friend 길세준 팀장입니다.내가 주스트리에 자주 가는 예전 그대로의 포장마차 분위기가 있는 곳이 있어요.어떤 날은 주인 아주머니가 보이지 않아서 근황을 물어..

노인백내장수술비용 봐봐요 [내부링크]

노인 백내장 수술비용 적정 비용 요구 요즘 곧 대한민국 최대의 명절설이 찾아옵니다.국내에서는 노안수술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백내장 수술이 많이 이루어지는 시기가 명절날을 앞두고 있을 때와 어머니의 날이..

어깨통증, 오십 볼께요 [내부링크]

> > 자세를 오래 유지하거나 견관절에 무리가 가는 행동을 하게 되면, 당연히 어깨를 가운데로 어깨통증이 발생합니다.가볍게 근육통으로 생각하고 넘기려면 오래오래 증상이 지속되는 것 같아 병/의원을 찾았다면..

'낭만닥터 김사부2', 첫방부터 터졌다. 대박 [내부링크]

> 3년 만에 돌아온 sbs'낭만 닥터 김 사부 2'가 첫 방송에서 '대박'이 일어났다.단번에 시청률 2자릿수를 돌파하며 기록 경신에 시동을 걸었다. 이 6일 밤 9시 40분 첫 방송된 sbs새 월화 드라마'낭만 닥터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