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3의 등록된 링크

 6955-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7건입니다.

[드라마] 넷플릭스의 드라큘라 (+잡다?) [내부링크]

(기위지 출처는 전부 적으면서 Googling;*편안하게 적습니다.) 길고 복잡해서 의식의 흐름대로 주례기에 본 후기 저장해둬서 헤메입니다. 俳조차 다 쓰다 요즘들어 문장이 좀 빈번해졌지?나? 근데 뭐라도 쓰고 싶..

예능 프로를 넷플릭스에서 본다 유재석 님이 과인오는 범인은 바로 댁 시즌2 [내부링크]

> 주말에 집에 있을 때는 꼭 예능 프로그램을 놓치지 않을 때가 있었어요.토요하나는 무한도전 하나하나는 런닝맨 근데 아시다시피 무한도전은 추억에 담아두고 그 본인 마유하나에게 런닝맨을 시청하고는 있지만..

소리주운전 문제 벌금 처벌이 엄중한 만큼! [내부링크]

월요일 한 사람 오늘은 절기상 큰 추위가 온다는 '대한'이기도 할 것이다. 그러나 추위가 아닌 따듯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국 PM2.5가 맹위를 떨치고 있습니다. 전국 각지에 PM2.5가 짙게 끼고" 나쁜 없는 기쁨..

톨로사 헌트 증후군 (Tolosa Hunt Syndrome) [내부링크]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https://youtu.be/urB0-pbqe24 > 토로사항토 증후군은 난치병 한명입니다. > 해면 정맥동과 상안와열공에 염증이 발생하여 다양한 안구 주변부의..

편도결석수술 에 관한 질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도 결석 수술, 편도 결석 치료, 산뜻한 이비인후과입니다. 20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고 각자 좋아하는 곳이 이뤄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그리고 무엇보다도 건강한 한해가 되..

어린이드센스 승인 하루. 그리고 하위도메인 티예기 연결 [내부링크]

아기도센스승인. 그리고 하위 도메인 0. 도메인의 구매(가 맥주)1. 티 스토리에 콘텐츠 넣어 2. 하루 만에 에키도우셍스 새로운 승인 완료. 정확하게 스토리, 23가끔 만에 승인 완료다. 사이트추가는 그렇게 안되..

방탄소년단 진 | Get to know Seoul with BTS Jin [내부링크]

BTS Jin in the recent tvc by visitseoul tellsus about the historic placesthat we should visit when we're coming to Seoul. > Watch the full video below:https://youtu.be/6_cCP6Ppbzw The History and cu..

'회전교차로' 사고시 과실비율 총정리 [내부링크]

> 요즘은 흔히 로터리 교차로라고 하는 스토리가 여기저기서 잘 들리고 있죠? 물어보면 대충 뭔지는 알겠지만 정확하게는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 아래에서는 회전교차로라는 것이 무엇인지 좀 더 명확하게 살펴..

시계장치 함께 정확한 태양계 행성들 [내부링크]

> 뉴턴의 <프린키피아>는 우주를 이해하는 자신의 비결로서 수학의 가치를 확립하고, 그것은 태양과 행성이 현재의 배열로 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시계장치 우주의 개념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래서 행성은 아주..

바람피는꿈 아이인이 남편이 아내가 내가 과인이 남자칭구 여자칭구 꿈에서 꿈해몽!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하시는 것 또한 박학다식의 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방문한 박학지식이다.하지만 전해드리는 지식은 꿈의 해석 스토리입니다. 꿈의 종류에는 심정몽과 예지몽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만약 꿈속에서..

골디 비하인드 자이언트 펭TV 펭수 뷔, 정국 cut [내부링크]

プン, 춤 못춰! 완전 잘췄어!!《펜스형!さっき아까 인사못하고 wuk양손악수》 《연예인 연예인 아니야~!ᄒ..진짜 심장이 떨어질 것 같아요..キャ하하하 이렇게 손잡고 찍어도 돼요?쫓아가려고 했어!!..

삼성 갤럭시 Z플립 폴더블폰 관련주 - 세경하이테크, 비에이치 이야~~ [내부링크]

> 갤럭시 Z플립은 삼성 전자가 2번째로 발매한 폴더 부루 스마트 폰에서 세로로 접고 펼 수는 기존"갤럭시 폴도 "와 달리 옆을 축으로 화장품 컴팩트처럼 개폐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무게도 전작(263g..

개인적으로 기대를 갖고 있는 넷플릭스 위쳐 이제 그 모습이 드러날 때가 되었네요 ~ !! [내부링크]

> 요즘 넷플릭스는 제가 알던 그 플랫폼인가 싶을 정도로 열을 올리는 것 같아 회원가입을 한 보람이 있어요., 매달 다양한 신작을 소개했지만 대부분 영양가 빠진 결말로 큰 기대를 갖지 않았지만 최근 아이..

방탄소년단 진 | Tokopedia x BTS Jin's GIFs on Instagram Story 대박 [내부링크]

너 너무 귀여워 > > > 석진이 형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남자 > > > > GIFs by@seokjinyeogiya 방탄 소년단의 오빠 3000만 사랑합니다~하트 하트~ #방탄 소년단의#방탄한#방탄 소년단 형의#박석진#BTS의..

[넷플릭스 미드] 명작 공포 드라마 추천 3선!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개인적으로 넷플릭스 공포 드라마 속에 있어도 재미 있었다 3작품을 소개합니다. 영화 미드스크림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 드라마 스크림은 영화와는 스토리가 좀 달라.그래서 본인 스크림..

20하나9 KBS 연예대상 핫이슈 예능인상 트로트 가수 조명섭 ! 과인이 소속사 에스엔에스 신라의 달밤 동영상 ~처럼 [내부링크]

20첫 9 KBS연예 대상!핫이슈 연예인 상!트로트 가수 쵸묘은소프! 본인이 소속사, S&S! 신라의 달밤 동영상! > > > > > 20하나 9 KBS연예 대상!핫이슈 연예인 상!트로트 가수 쵸묘은소프!나이, 소속사인 인스..

[자동차세미자신] 4차산업혁명에 따른 자율주행자동차 기술 및 업체협력 동향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에 의해서 자동차와 ICT기술의 융합이 활발한 니시,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기술의 발전이 급속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 자율 주행 차는 24시간 끊이질 않았어요 없는 무인 운송을 가능하게 하고,..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자율주행 자동차의 미래? 봅시다 [내부링크]

> 전작만큼 후속작은 없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내용은 영화 분노의 질주에서는 통하지 않습니다. 2017년 4월 12일 공개한 분노의 질주의 8번째 시리즈의 더 익스트림은 기대보다 더욱 재미 있고, 화려..

넷플릭스 아이니 [카가스테루의 습격] PV, 추가 스탭 & 성우 캐스팅 발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스태프-원작:하시모토 카쵸(하시모토 카쵸)[곤충상자 카가텔][토쿠마 코믹스류]감독:센기라 코이치(센메이 코이치)]작품:라스트 엑자 하나/풀 메가면 패닉/브레이브 스토리 등."시리즈 구성:코야마 슈이치(카미..

2020년 경자년 새해 인사얘기, 보신각 타종치러온 펭수의 펭하! 알아봐요 [내부링크]

> 2020년 교은쟈뇨은의 나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기에 어떠셨나요? 저는 20년 새해를 의미 있게 맞기 위해서 대 가족과 함께 보신각 타종 행사에 다녀왔는데요.보신각 타종 행사는 그동안 여러 차례 진행..

[영화리뷰] <원스 어폰 어 타임...인 할리우드> 옛날 옛적 할리우드 이이야기. 2019/10.4 짱이네 [내부링크]

스포일러가 너무 많다.왜냐하면 영화 스토리하니까. 9월 251에 공개하고 그와잉눙 하나 0월 41에 관람했습니다. 정말 색다른 스토리가 많았다. 이렇게 저렇게 자고 온라서 재미 없고 이것이 뭔가 부글부글 아란..

미드영어공부법 미드쉐도잉 프렌즈로 독학시작 봅시다 [내부링크]

미국 드라마 / 미드프렌즈로 영어공부 시작! > (미드섀도잉 스타트) feat : 공부법) 안녕하세요. 메일은 못하더라도 가끔 매일 꾸준히 영어공부를 독학해서 미드셰이잉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미드쉐딩이란 이 이..

스프링카로 만자신는 미래 자율주행차 - 스프링 클라우드 인터뷰 - 볼께요 [내부링크]

> > 올해 기술 트렌드와 자동차 트렌드를 확인하셨나요? 둘 사이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자율주행'입니다. 매번 작은 자동차 기업에서 신차를 선보일 때마다 자동차 자율주행에 관한 기능이 약간 탑재되어 자신..

[선몽풀이] 가수 이정현 임신 예언 ?? [내부링크]

2019.04.14(소음 3.10)가수 이정현입니다.다신손몬 > 꿈에 고춧가루가 들어 있지 않은 흰색 먹을 무친 것을 보고 누가 먹을 무쳤느냐고 물었더니 가수 이정현이 알아서 해 달라고 해 먹이 스스로 왔다고 예고했다...

1주1도 안 남았다! 제목, 출연진만 들어도 기대되는 영화 2편 짱이네 [내부링크]

개봉까지 5일 정도밖에 남지 않았다, 영화계를 뒤흔드는 월 최고의 기대작 2편을 소개합니다.한편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작품이고, 다른 한편은 오빠가 영화광이라면 미쳐버릴 것 같은 작품입니다. 한..

2009년 구글이 자율주행차 개발 선언. 구글의 자율주행 개발을 이끈 인물이 바로 DARPA 대회를 우승으로 이끈 세바스티안 스런 박사 알아봐요 [내부링크]

자동차업계의 오랜 꿈, 빼앗길지 지킬지, 자동차업계의 전기차 확산은 희망의 미래가 아니었는지도 모른다. 멀쩡하게 내연기관의 자동차에서 발생하는 수익구조가 전기차에 의해 위협받으면서 수십 년간 공들여 구..

박세정 아자신운서 •영어 아자신운서 봅시다 [내부링크]

#아자신은서 #박세정 #영어MC.정후배들에게 받은 DM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 본인의 직업을 속이지 마세요.하나. 외국어로 스토리 하는 것이 전파를 타면 방송인, 아그인 운서가 된 것이 없습니다.2. 행사 몇번 진..

넷플릭스 미드 추천, <기묘한 이이야기> 포함 미국 드라마 5편 & LG U+ 넷플릭스 3개월 공짜 알아보기 좋구만 [내부링크]

> 본격적으로 더워진 날씨로 외출이 어려워진 정세, 오늘 밤은 선풍기 바람과 에어컨 소원을 맞으며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좋은 취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극장가는길조차 귀찮을 정도로 더워진 날씨, 집에서..

MC반석, 동대문구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가다.[야유회레크레이션,산악회레크레이션,청소년레크레이션,동창회레크레이션,여름방학캠프레크레이션,여름방학레크레이션,팬미팅사회자] 대박 [내부링크]

MC 반석, 동대문구 양성평등 주간기념행사를~~~~~~!!!!최근 군부대 행사로 약간 대부분의 직업군인(?)이라는 소문이 났는데 민간행사가 생겨서 영광이었습니다.무슨 행사든 행사의 완성은 MC 반석 아닙니까? 괜찮..

삼성 두번째 폴더블폰 일60만원대 출격 좋구만 [내부링크]

> 삼성 전자의 두번째 폴더블 폰'갤럭시 Z(가칭)'가격은 160만원으로 책정될 전망이었다. 삼성 전자의 1폴더블 폰인 '갤럭시 폴드(239만 8000원)'와 최신의 프리미엄 스마트 폰'갤럭시 노트 10(124만 8500원·1반..

가수 CLC 노래 아니야 No Oh Oh 듣기 가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가수 CLC의 노래가 아니야. No Oh Oh 듣는 가사 > 당일 소개하려고 가수는 CLC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CLC는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소속 그룹 가수로서 멤버는 오승히 씨, 송 씨, 엘 키 씨, 장 이에웅..

[방탄소년단 제이홉] 191130 멜론뮤직어워드(MMA) FAKE LOVE 독무 직캠 모음 볼까요 [내부링크]

예쁜 호석을 한 번 보세요. 2번 보세요.백 번 보세요.ᅲᅲᅲᅲᅲ > 제 무릎이 바뀌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 > 팬 편집 영상 이 영상이 어둡고 레이저가 잘 보이도록 멤버..

롤 시즌일0 미드 일티어 키아자신 룬 템트리 공략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하나운리그 오브 레전드 하나티아 암살 챔피언 기아나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기아 자신은 암살자형 챔피언으로 킬각을 잘 재면서 한 방 플레이를 노리는 플레이를 해야 해요.매우 강력한 챔피언이..

자율주행자동차에 ‘눈’을 달다! ‘라임니다(LIDAR)’ 봐봐요 [내부링크]

> > 자율주행차는 혹시 눈 앞에 있는 장애물을 어떻게 피하는 것입니까? 자율주행 자동차의 핵심 기술은 운전자의 안전과 직결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좀 더 세밀하고 정교한 설계가 필요합니다. 이 중 주변..

한정수 "故김주혁 '하나박2하나' 팀 댁무 좋아해, 시기 질투 했었다" 배우 한정수.. 봐봐요 [내부링크]

그 만금 고 김주혁 씨가 한 투숙 2하나 서울 좋아했다고 합니다. 하나 투숙 2가지 동생과 어린 아이 정이 넘치다 보니 다른 분들과 테테로울 보내는 것 감당하기 힘들 정도로 가끔을 낼 그만큼 어렵다고 보이네요...

우한폐렴증상 신종 코로자신 감염 경로 및 예비결 ~처럼 [내부링크]

> 신종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가 세계적으로 빠르게 퍼지고 있고 국내 확진자들도 항상 늘면서 국민의 공포가 날로 심해지고 있습니다. 세계 보건 기구(WHO)는 2020년 한개 월 301을 기점으로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

2월 양산에덴벨리 스키장에서의 스키일상 ?? [내부링크]

, 우한 폐렴 때문에 ㅇㅔ 문제 없는 친구라고 할죠은 하나 끼는 불편한 최근 2월... > 배낭과 만화책을 자기에게 보러 조심스레 외출해 보았습니다. > チョン이 #양림동밀당 광팬이에요최애 디저트 맛집 밀당 >..

엄친딸,이혜성 아나운서,펀스토랑 합류 봅시다 [내부링크]

"카타 파업 랜"을 연출하는 프로듀서의 후안 성훈 씨가 4번째 테마"생각 날의 맛"와 새로 단 요리사에 가담한 이해성 씨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10하나 방송된 KBS2의 오락 프로그램'신상 발매 표은스토과 '..

[대한변협등록/형사법전문변호사] 소음주운전 측정거부 ~~ [내부링크]

> sound의 메인 운전이 가장 많이 발발하는 것은 여름 휴가철이고, 자신의 연말, 새해가 가장 많네요.아무래도 모입니다. 술자리가 많아지기 때문입니다.게다가, 연말에는 택시도 좀처럼 잡을 수 없고, 대리 운전..

유플러스 U+스마트 인터넷으로 넷플릭스 제대로 활용해요. 좋구만 [내부링크]

> 평소에 바쁘기 때문에 본방사수하기가 어려워요.그래서 요즘은 유플러스 TV에서 다시 보는 내 영화를 보는 일이 많아지는데요.여기에 넷플릭스까지 함께 볼 수 있고 구글과 AI 스피커의 크로우에서 바로 검색도..

[방탄소년단 뷔] 데뷔 모두터 완성되었던 미모! 빛나는 과거 사진 수없이 팬들의 감탄 자아내... 당신무 아름다운 옆모습 (하나본매체 KPOP monster 기사전문) ~처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데뷔 간 완공 미모 화제#과거 사진 몇번이나 감탄 하고#당싱무 아름다운 옆 얼굴. 어릴 때부터 전혀 변하지 않는다#데뷔 전의 사..

펭수는 어느?? 펭수의 실체는 펭수개그맨 봅시다 [내부링크]

> #펜스 #펜스정체 #펜스정체 #펜스인형탈 #펜스인 #펜스개그맨 #펜스개그맨 #펜스누군가 #펜스 #펜스란 #펜스추대엽 #개그맨추대엽 #코미디언추대엽 #코미디언펜스 #펜스 #펜스 #펜스EBS펜스EBS #펜스인스타 #펜..

AV 배우 아리호시 아오리 森下美怜 (Aori Arihoshi) 프로필 볼까요 [내부링크]

> 개미 별 아오리 모리시타 미레(Aori Arihoshi)생년월일:1998년 06월 18일 사이즈:T 153/B82(G컵)/W60/H86혈액형:O형 출생지:도쿄도 소속사 사무소:----취미:춤 특기:----AV출연 기간:2018년~현역 데뷔작:신인 19..

삼성 55인치 UHD QLED TV - QN55Q79RAF ~처럼 [내부링크]

거소음에는 빔프로젝터를 사려고 검색한 차소음에 직접 용산 전자랜드에 가서 시연품을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LG에서 나온 500만원 상당의 빔 프로젝터를 보면 원래 제가 감정한 50~일일이 0만원대의 프로젝터는..

메밀차 효능과 만드는법 부작용 알아봐요 ~처럼 [내부링크]

메밀은 쌍떡잎식물절목과에 속하는 한해살이풀입니다. 시베리아와 차이나 북동부가 원산지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메밀·차·소바는 메밀가루로 밥을 지은 후에 스트릴린에 절인 이것을 볶아 물에 끓인 것을 이야기..

고혈압에 좋은 마싯는음식으로 고혈압 관리, 예방해보세요! !! [내부링크]

오핸시널은 고혈압에 좋은 음식, 혈압을 낮추는 음식에 대해 알아볼까요? > 혈압을 낮추기 위해서는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을 즐기는 풍속을 키워야 합니다. > 식이섬유는 배전되고 포만감..

[직접 본 쭝국 드라마 소개] #20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번에도 또 스포일러 없는 인물탐구와 감상중심의 중반소개! 아, 일단 넷플릭스에는 중국영화가 별로 없어....넷플릭스가 중국어 자막이 제공되니까 그게 좋아서 1년치를 해버렸는데... 볼게 없어서 너무 아쉬워...

최블리 G946 중년 여성 니트원피스 이야~~ [내부링크]

> 치에불리 G946중년 여성 니트 원피스 라운드 넥 하나 저 피츠 추동 어머니 원피스 23,600원 수시로 가격이 변경되니 쿠팡으로 와주세요. 쿠팡가격확인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의 당신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넷플릭스 영화&드라마] '더블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올 겨울은 의미가 있다고 소견했는데, 점점 추워지고 있네요.이럴 때일수록 옷을 적당히 입으셔야 합니다. > 그 중 하나는 유명한 영화의 드라마 버전인 "Shooter"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

딜라이브플러스 UHD로 넷플릭스, 유투브 티비로 즐기자! 이야~~ [내부링크]

유튜브 넷플릭스 구글 티빈을 TV로 즐길 수 있으며 3만여 편의 영화, 드라마, 미드 어린이, 용두 예능이 공짜인 셋톱박스 딜라이브 플러스. 셋 톱 박스만 한번 설치하면 매달 구독료 필요 없는 0원에 감상이 가능..

시흥도수치료 오십견을 봅시다 [내부링크]

> 그래서 어깨가 아프신 분들도 많으시지만, 특별히 아픈 곳이 없는데 팔이 굳어 제대로 움직이는 것 자체가 힘든 상황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오십견현상입니다.이것은 어깨가 마치 돌처럼 딱딱해져서 움직..

고마워요 콕선생님! 6화 ??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따끔따끔 아픈 증상 클리닉 치료 웹툰! 6화는 오십견! 임. 언제나 그랬듯이 설을 맞이해 게다가 설거지 중인 공인주 어머니가 주인공이네요! 환자는 열 좀 더 전에..

【교통문재전문변호사】 렌트비 - 보험약관의 대차비용 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신들을 지키는 키다리 변호사 김윤진임 > 교통사이기 때문에 차량이 파손된 경우, 차량 수리비 외에 수리 기간의 렌트 비용도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만.우선 보험 약관에는 대차 비용(렌..

라마다신도림호텔 결혼식 다녀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피드림영 씨입니다. > #라마다호텔 #라마다신도림웨딩홀 갔다온 회사아드님이 결혼하신다고 하셔서 팀원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라마다 신도림호텔은 신도림역에서 구로역 방향으로 조..

갑상선기능저하증 증상 휴일 와~~ [내부링크]

> 이제 이틀만 지그완 면 2020년 설 연휴가 시작됩니다. 아마미리여행을계획하시는분들도계시고,본가로돌아가려는분들도많이계실겁니다. > 사람들이 흔히 볼 수 있는 증상 중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증상을..

EBS 명의로 인 정보 [내부링크]

명의는 제가 보험 일로 볼 수도 있지만, 점점 인체가 노화되어 흥미를 가지고 보게 됩니다.병의 원리를 알아야만 조심할 수 있고 합리적인 치료법을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명의를 보면서 "그래서 결론은 뭐야?  ..

솔로가수 어린이유 (IU,이 ?? [내부링크]

솔로 가수 어린이 기름(IU, 이지은) 삐삐 MV 무보정 비클 출처 직접 캡처 > > > > > > > > > > > > > > > > > > > > > > > 리이에은지에 공무 보정은 신청된 인물만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저의 개인적인 사심을..

목에서 편도암 대박이네 [내부링크]

표은도암은 구개 수 양쪽에 있는 편도에 발생하는 암으로, 림프절이 발달하고 있어 환자 60~70%는 경부 림프절에 전이 가이 루언 상태에서 발견하게 합니다.초기 진단 시 완치율이 높지만, 씨 덩어리가 커질 때..

영주점집 예천점집 집에도둑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영주점집,예천점,젊은법사입니다."어한상날은 예천점 젊은 법사를 찾아오시는 분들, 중간중간에 들어보는 몽몽몽 스토리입니다.자주 들리고 도둑맞는 꿈만큼 짠 꿈이 없다고 생각해서 도둑맞는 꿈,..

넷플릭스 추천 드라 봅시다 [내부링크]

기쁩니다. 여러분'-'나는 약 4~5달 전체 부지의 친구를 통해서 네트 플.릭.슬라눈 사이트를 소개받았는데 한달 정도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계정을 만들어 이용했습니다.그런데 한달정도 쓰다보니 이것저..

미드추천 왓챠플레이 국내 대박이네 [내부링크]

> 영화 꽤 나쁘지 않은 분이라면 무족해도 알 수 있는 필수 앱 왓쳐 플레이! 와처플레이는 영화뿐만 아니라 유행드라마와 한국드라마, 아이니아니매, 다큐멘터리, 예능프로그램 등 만편이 넘는 작품을 감상할 수..

태양계의 신비를 풀어 이야~~ [내부링크]

> 최근 우주 개발이 활기를 띠면서 달 착륙, 화성 탐사에 대한 정보가 자주 들려옵니다. 2020년대에는 다시 사람이 달을 걷게 되어, 그 후 화성까지 상회한 가능성이 높아졌는데 기대와 달리 화성보다 가까운 금성..

태양계 행성 모형 ~~ [내부링크]

24개월의 아들.지구와 우주라는 책을 댁 나쁘지 않아도 좋아해.. 아는 것은 태양과 지구 그리고 월목성, 토성 정도.. > 같이 만들고 싶었지만 그건 저 생각 ᄏᄏᄏ 관심없는 아들들 따위 몰라 > 관경약 감흥하면..

[알레르기/혈위지압] 호흡기계 알레르기 질환(알레르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 연구는 무작위 대조군의 연구를 체계적으로 검토하고 호흡기계 알레르기 질환(respiratory allergic diseases)에 대한 혈위 지압(acupressure)의 효과와 안전성을 평가하려고 했습니다. 총 13개의 영어 및 중..

JLPT N1, N2 추천! 1본어문 봅시다 [내부링크]

> 반값습니다, 시사하지만 본 어사의 통신원 19기 베소진요!8월의 한여름은 잘 지내시나요?24절기 중, 8월 7개인 가을에 들어요 소리를 알리는 입추가 지났어요 소리에도 데힝 민국은 아직 덥네 자신의 날을 보내..

잦은 급성 편도염, 대박이네 [내부링크]

잦은 급성 편도염, 결석을 유발한다.환절기 혹은 추워지면 꼭 찾아오는 병에 시달리시는게 아닐까요?고열이나 오한, 기침 등의 증상은 위도 감염성 질환과 관련이 있는데, 감기가 나쁘지 않고 독감 같은 것일 수도..

[짧은 감상] 영화 ‘미드웨이(Midway, 20하 봅시다 [내부링크]

영화 #미드웨이 #롤랜드에머리히 #에드스크레인 #패트릭윌슨 #루크에반스 #웃디할랄슨 #아사노 다다노부 #닉조과인스 > [] 전형적이지만 화려하게 회상하는 미드웨이 해전 개인적으로 전쟁영화가 개취가 아니라..

영화 시동 후기 , 결말 알아봐요 [내부링크]

감독:치에・죠은욜 출연:박정민, 마동석 정답인 장르:드라마, 공개일:2019.12.18 > #극한직업>, <엑시트>를 만든 외유내강 제작진이 만든 <시동> 영화시동은 황금상 작가의 동명 웹툰 시동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로..

설악자연농원 <설비차,설기 짱이네 [내부링크]

겨울에는 커피도 좋지만 따뜻한 차를 자주 보게 됩니다.커피와는 다른 따끈따끈한 한잔 마시면 몸이 나른하게 녹는 느낌이네요.설악자연농원에서 만든 설기차와 설비차를 주문했습니다. > 우리나라..

모링가 효능 리얼 대박이네 [내부링크]

모링거 효능 리얼 후기 써볼께 언제부터인가 아침에 일어나면 오늘의 초미세먼지 농도를 제일 먼저 확인할것이다.요즘은 비도 눈도 안오고, 날씨가 그대 무건조해서~여러가지로 정말 내적외적으로 먹구름이 낀 상..

깻잎효능 이런 효 ?? [내부링크]

> 특유의 향과 맛을 간직한 깻잎은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요리에 사용되는 식재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절임이나 스프 등에 넣으면 식욕을 돋우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또, 비린내를 없애는 효과가 있고,..

태양계 행성들, 목성 ?? [내부링크]

> 지구를 비롯한 9개 행성이 있는 태양계는 행성의 특성상 지구형과 목성형으로 나뉘었지만 이는 어떤 기준으로 나뉘어 있는가?바로 크기와 밀도이다. 밀도란 간단히 말하면 같은 범위 안에서 얼마나 많은 알갱..

드라마추천, JTBC 금토드라 ~~ [내부링크]

이웃분들은 요즘 드라마 무엇을 보나요?저는 장르별로 영상미와 배우 케미가 나오는 드라마를 좋아합니다.쌀이 되는 날씨에는 뭐니뭐니해도 따뜻하고 따뜻한 영상과 스토리가 잘 어울렸습니다.연애의 발견과 또 오..

우리본인라 인공위성 좋구만 [내부링크]

우리 본 인 트라는 1992년 우리별 1호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14기(통신 위성.초소형 위성 제외)의 인공위성을 국내 또는 해외 발사체로 쏘아 올렸다. 인공위성은 사용 목적에 따라 초소형&소형 과학위성, 지구관측..

14년 우정 끝에 연애기는 1년 반…시한 봐봐요 [내부링크]

오랫동안 서로의 고통을 가장 가까이서 지켜봐온 두 사람의 칭구는 죽음의 문턱에서 평생을 함께할 것을 다짐했다.이 20최초(현지 시간)영국 쵸쯔 강데쵸쯔리메쵸쯔는 임종 직전, 병실에서 결혼식을 올린 첫 4년의..

유기농작두콩차로 비염, 축 볼까요 [내부링크]

찬 열망이 아주 조금 불었을 뿐 콧물이 날름날름 와인은 과인이에요.신기약도 못 먹고 축농증으로 당장 고생하고 매일 이비인후과 출근도장을 찍고.. 어릴 적부터 알레르기성 비염, 축농증으로 고생했던 왕시를 소..

호이짜 호이짜 유행어저께조기 개그맨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텅구가 인사드립니다! 혹시나 호이차! 이 주문과 같은 인기어를 기억하는 분 계신가요? > 호이차 호이차 이 트렌드어를 만든 개그맨 하면 누가 떠오른 일인가요?바로 트렌드 그저께 조기 호이차 열풍..

편도결석레이저 심한 짱이네 [내부링크]

편도결석레이저의 심한 입냄새를 제거하는 방법- 첫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편도결석 치료방법- > 처음뵙겠습니다. 하과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잦은 감기에 걸리면 목이 심하게 부은 이래로 입냄새..

영화 <47미터 2> 더욱 강화 ~~ [내부링크]

한여름의 공포를 더욱 업그레이드하는 익스트림 스릴러 영화 이 겨우 컴백 예고편을 선 보이며 8월 28일 개봉을 가르쳤다. 이 2017년 여름에 충격적인 엔딩과 함께 오렝망에에 제대로 된 심해의 공포를 안기어 주..

JTBC 비정상회담 출연진과 최지 봅시다 [내부링크]

> 5월 5일 서울 SOS어린이 마을에서 'JTBC비 정상 회담 출연진과 치에지앙, 봉사 팀이 함께 하는 어린이 운동회'가 열렸습니다.승패보다는 사랑과 나눔을 가치로 한 이날 운동회는 아동권리문 낭독을 시작으로 OX..

"JTBC 꽃밭에서" 은평구가 볼까요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은혜 헤이의 가족 여러분!바로 내일!8월 28일 첫 방송되는 JTBC의 꽃밭에서라는 프로그램에 은평구가 등장한다고 하고 있습니다.어떤 프로그램인지 보실래요? > 예쁜 꽃과 초록의 나무가 주는 편..

오연서 사복 패션 i 볼께요 [내부링크]

오련서 사복 인스그레임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 오연서 사복 패션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영서씨는 전부터 '예쁘다'고 했던 연예인 중 한 명인데, 요즘 제대로 리즈 갱신을..

봉다리 최고 대박 음악(작사 천 봅시다 [내부링크]

봉달이 올해의 최고의 대박 음악을 소개하겠습니다작사는 굵은 소금 컴퍼니의 홍선표 대표 겸 시인님이며, 홍박사 부동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작곡 편곡 우주 명가수가 직접 후가 됩니다."봉달이 음악우주명" 가..

전현무, 이혜성 아나쁘지않아운서 열애 이야… [내부링크]

체육동아에서는 방송인 전현무가 KBS 이혜성 아나운서와 예쁜 사랑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보도됐다.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정 - 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는 요즘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지 않는다'를 계속하고 있..

갑상선항진증 갑상선저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갑상선 질환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대부분 먼저 호르몬 약이라는 약물치료를 받게 됩니다.그렇게 2~3년 정도 꾸준히 먹으면 호전할 정도인데 모든 일에 관리를 제대로 되어 주지 않으면 재발할 가능성이 높슴니..

몸에 좋은 음식 먹을 짱이네 [내부링크]

예전에 방문했을 때 식당 앞 전망이 당신네가 좋아서, 점심시간에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하남 한정식 일심 본가 콩요리집을, 밤이 아닌 점심시간에 맞춰서 다녀왔습니다. 몇번 갔었는데도 항상 어두운 밤에만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