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30의 등록된 링크

 6955-3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200228 BTS TWT.웨이보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TS_twt/status/1233379185445359616?s=09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방탄소년단 #BTS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종국 #김남준 #김석진 #..

[약예기] 90. 투탑스정 ( 고혈압약 ) 투탑스 Twotops [내부링크]

투톱스정(고혈압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문의약품입니다. 고혈압약입니다.가격:762원/일 알 20일 9년 2월 9일 현재.일 약의 사진과 특징 투톱스정(고혈압약)입니다.알약이며 물과 함께 복용합니다.(나중에..

편도결석 제거 수술비용 걱정되시본인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 제거 수술 비용이 걱정이 되신다면 혹시 본인입니까?-하본인이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 > 만나서 반갑습니다하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하루하루 바람도 공기도 차가워지고 있습니다. 이렇..

[영화 후기] 넷플릭스 추천 하이틴 영화 - 키싱부스 [내부링크]

> 청불이지만 당신들은 신선하고 귀엽고 킬링타이다용으로도 좋은 영화 키싱부스! 전에 봤지만 바로 후기를 달겠습니다 [공식 스토리] 하나 키스해버린 엘, 그것도 학교요즘 유행넘버원! 하지만 그는 깔보면 안..

[시흥지상 고등학교] 코딩으로 자율주행자동차 만들기 [내부링크]

> [고등학교 정시모집]코딩에서 자율주행자동차 만들기 강의 <코딩으로 자율주행자동차 만들기 학습과정>은 방과후 코딩학습이 필요한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상시 모집하고 있습니다. 학습에 활용되는 소형 자율주..

여성 암보험 추천! 발병률 하나위! 갑상선암보험 요즘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 여성 암 보험 추천!여성 암 발병률 1위가 갑상선 암이다. 안녕하세요~! 보험코칭설계사 미세스 씨입니다. 요즘에는 왜 예전 보험보다... 현재 매달 보험이 바뀌나요? 보험은 좋아지므로 곤란할 것이다. 여성 암..

abl생명 치매보험 추천 :선택 이유? 환급금 저렴한가격 비갱신 무해지 [내부링크]

abl생명 치매보험 추천 : 선택 이유? 환불금 저가, 비갱신 무해지 > 처음뵙겠습니다, 커피가 모입니다. 만약 시제 글을 잘 읽어주시는 분이라면 제가 치매 환자만 가족력이 있고 흥미가 있다는 것은 아실 거예요...

내가 만드는 자율주행차! <청소년 공학리더 자율주행 경진대회> [내부링크]

제가 만드는 자율주행차! <현대모비스 청소년공학 리더 자율주행경진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고교생 수준의 '자율주행차 개발 프로젝트'를 운영해 청소년 공학 리더 양성에 기여하기 위해 개최되..

소리주운전방조죄 알고도 묵인했습니다면 처벌 위기에.. [내부링크]

전북 군산시는 전국 지자체 중 소상공인의 경영 안정을 위해 가입비와 광고료를 투자하고 앱을 개발했습니다. 골목 상권 활성화를 위해 가입비와 광고료를 없앤 전국일 공공 sound식 배달 앱 '배달 명수'를 개발한..

(53) 가요무대에서 만자신게 될 kbs “트로트가 괜찮아” 우승자 조명섭 봅시다 [내부링크]

오전에 방영된 kbs "트로트가 좋아" 특집 왕중왕전을 이제야 봤어. 예상했던 제2회 우승자 쵸묘은소프 군이 남 제인스의 이별의 부산 역을 부르고 우승하고 게재나 회 우승자 하나 4살 여중생 정 유진 씨가 고귀한..

미드소마 | Midsommar (2019) 대박 [내부링크]

왓챠에서 샷만 보고 위시리스트에 넣어둔 영화다. 샷 몇 개만 해도 몽환적이고 심오한 생각을 줘 무슨 얘기인지 호기심이 생겼다. 무슨 컬트에 관한 시대물인가 싶어 무방비하게 감상을 시작했다가 낭패를 당하고..

개그맨 박성광과 박지선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ㅋ 봅시다 [내부링크]

이 두 사람은 도대체 무슨 관계인가 완전히 라디오를 듣다가 빵 터졌어요.코미디언의 박·지선 씨의 이야기에 따르면 코미디언의 박·송그아은 씨가 다른 프로그램에 본인, 지성 씨가 4회도 고백했대요. > 하긴 실..

국민카드x펭수 콜라보 [펭수노리체크카드] 실물+혜택정리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가워요, 노랗습니다.얼마 전 KB국민은행(국민카드)에서 트렌드 캐릭터인 펜스와 협업한 체크카드를 출시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저는 주거래은행이 국민이고 평소에 국민체크카드 하나 나쁘지 않을..

넷플릭스 위쳐 시즌2 원작에 없는 캐릭터의 등장 ??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오리지날 드라마 위 조 시즌 2에는 원작에 존재할 특별한 캐릭터가 등장한다. 영화 닥터 두리틀에 출연한 Carmel Laniado가 맡게 됩니다. 닥터 두리틀에서 명랑하고 변덕스러운 모습을 보였던 그녀가..

[영화리뷰] 영화 미드웨이 리뷰! 좋구만 [내부링크]

> 조커, 다음 영화 리뷰네요! 전쟁사 그리고 미드웨이해전은 매우 흥미로워서 쥬스토리를 기다려 심야영화를 보고왔습니다. 역시 기대했던 만큼 나쁘지 않고 볼거리가 풍부한 영화였어요! 다만 앞뒤 배경을 모르는..

롤 시즌8 미드 트페룬 총공략법 배워가세요 ?? [내부링크]

롤시즌8 미드토페룬 총공략법을 배우세요. > 안녕하세요. 늘 그랬던 것처럼 여러분과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바로 아는 챔피언은 트위스티드 페이트 챔프이고, 이 챔피언은 라인전에..

자율주행 3단계 적용 자동차 출시 미리계획(현대기아자동차) 알아봐요 [내부링크]

최근 국내외 자동차 업체의 자율주행 개발이 한창이다.1조 같은 자율 주행은 아래 국토 교통부에서 발표한 자료를 참고하면 됩니다. > 나는 아이오닉 1렉토우릭 전기 차를 타고 있슴니다. 자율 주행 단계에서..

넷플릭스 더 위쳐 (The Witcher) 등장인물, 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미드 #넷플릭스미드 #위처 #WITCHER #NETFIX #미드추천 #판타지미드 > 위치하여 리비아의 게롤트 흰머리, 야수적인 몸에 노란 눈을 가진 위치라고 불리는 사자 자신이 혼자 걷는 것을 좋아한다...

권재관섭외 비용문의 다양한 활동과 센스있는 개그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연예인의 공연이나 이벤트, 축제 오퍼를 담당하고 있는 에이전시의 리얼 캐스팅입니다.우리 정부에서는 우스꽝스럽게 sound이고 개그맨 부부는 절대 이혼을 하지 않는다는 농담이 있을 정도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영화추천 20하나7 tvN 드라마 비밀의 숲 시즌하나 조승우 배두나쁘지않아 이준혁 주연 배우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뇨니에요:) 내가 일월~2월 중에 병원이란 병원은 돌아 밖에도 못 나가고 지프콕을 너무 하면 넷플릭스에 안 본 드라마, 영화가 없습니다.(웃음) 웃어야 하나, 울어야 하나, 아니면 원래..

가수 김주아 소sound사랑봉사단 회장 이취입니다식 빛과인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거제의 가수 김주아, 소리사랑봉사단 회장인 이취다식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이 4년간 수고를 아끼지 않우쇼쯔동크히승인 회장에 깊이 감사 드립니다. 또 새로 봉사단을 이끌게 된 양정연 회장님께 축하와 감사..

[BTS] 방탄소년단 첫9첫207 iHeart KIIS Radio Jingle Ball 징글볼 레드카펫 인터뷰 영상 게티 이미지 모소리 이야… [내부링크]

4일 수요일에 엄마의 무대 끝 자신고 내일 korea에 일일이시쯤 돌아왔는데 같은 날 두 때면 또 LA로 출발.연말이면 소년단 일정이 최고로 많은 나.곧 하나 4하나 5일 오사카 팬 미팅 마술 가게 있어 25일, sbs가요..

애드포스트와 애드핏 애드센스의 장단점 봅시다 [내부링크]

현재 네이버에서 새로운 블로그를, 카카오티스토리에서도 블로그를 올리는데, 어린이 드포스트와 어린이 드핏, 어린이 드센스의 비교를 해보려고 합니다.별이 많은 게 좋은 점수야. 네이바ー에키도우포스토 ..

넷플릭스 위쳐 토스 행운퀴즈 정답 확인 [내부링크]

27일 토스 측은 "몰입도 200%전 세계가 열광하는 판타지 신드롬! 판타지 블록버스터 '위처'처럼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라며 행운 퀴즈를 제시했다. 이날 유출된 첫 번째 사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

20일7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 개최, 교통사고 및 매연 제로의 판교 제로시티를 만들기 위해... 좋은정보 [내부링크]

> 세계 최초의 자율 주행 모터쇼가 11월 16최초~18첫 3쵸쯔강, 판교 제로 시티(판교 제로 시티 기업 지원의 허브)에서 열맀 슴니다. 경기도와 서울대, 차세대융합조사원이 주최하고 많은 기업과 대학이 참여한 이..

KB x BTS 적금 리브 이벤트 좋구만 [내부링크]

이번에는 2회 이벤트 응모했습니다. 방탄 팬카페에 적금통장&체크카드 케이스를 받았다는 글이 올라오는데 저도 받고 싶었어요. 상품은 특별히 없습니다. 보라보라로 예뻐요. > 7명의 멤버를 찾으려면 각 멤버..

[기사번역] 미국 PopCrush 트윗.. BTS의 티켓 판매는 스텁허브(StubHub)의 기록도 경신, 엘튼 존과 아델에 이어 역사상 3번째로 큰 기록을 세웠다 . !! [내부링크]

> > .@BTS_twt is unstoppable:.BTS는 막을 수 없다.:...스타브하브에서 지난해 한정 BTS콘서트가 가장 많이 팔렸고 스타브하브 사상 엘튼 존, 그에 이어3번째로 많이 팔렸다고 기사가 걸렸네요.티켓팅하는..

펭수굿즈:: 펭수다이어리 언박싱 !! #오항시도펭수이후날도펭수 !! 확인 [내부링크]

#펜스 #펜스다이어리 #펜스용품 > 펜스 다이어리 온 배싱!!!! 사전예약으로 진행해 나는 거의 매일 올라온 떨렸다 배 부모들은 한 9일에 오셨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는 빨리 잡지 않은 것처럼!! > #거..

미드소마 ?? [내부링크]

> 꽃에 둘러싸여 웃는 대니의 마지막 표정에서 펠레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대니도 진정한 대가족을 찾고 나쁘지는 않다를 버리고 다른 여자를 탐할 기회를 호시탐탐 노린 동물 같은(골로곰의 가죽을 쓰고 불에 타..

종편채널 TV조선, 월 평균 시청률 땅파 채널 MBC 추월 ~처럼 [내부링크]

20의 하나 한살의 종합 편성 채널(종편)출범 이후 아내 sound및 월간 시청률로 지욕파챠은넬을 키위는 종편 채널이 저 왔어요.MBN의 홈페이지에서 매 한가지 공개되는 '닐슨 코리아의 유료 방송을 전국 기준'2020..

“귀욤미 뿜뿜”…칸(KHAN) 유본인킴X전민주, 대기실 인증샷 와~~ [내부링크]

KHAN의 김정민이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했습니다 최근 정민주는 내 SNS에 오거의 매일 고생 많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유출된 사진의 두 사람은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었다 행복이 묻..

[방탄소년단 뷔] 지하철역에서도, 지하철에 탔는데도 아무도 뷔였는지 몰라...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볼께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지하철 역#SubwayStaion#위 보스#Weverse#2장사진 게시#브이욧눙지몰라브와#태형의 행복. 팬의 행복#시르테 때로는 검색#태형이..

[대전 영어회화 스터디] nine to fiver 봉급쟁이 봅시다 [내부링크]

대전영어회화공부모임 > nine to fiver : 월급쟁이 = One whoworks regular daytime hours, as in an office. 대전영어회화의 유래와 해설 > 아침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1조 같은 직장의 정규 근무 때 때 같..

[방탄소년단 뷔 ] BTS V Tweet About Bong Joon Ho & Choi Woo Shik's Oscar Win Is Full Of Pride 대박 [내부링크]

> The 2020 Oscars have come and gone, but they're going to be talked about for years to come.The award show was full of surprise performances, moving speeches, and a history-making win for Parasite,..

[와이즈만북스] 자율주행 자동차, 와이즈만 애초단 과학, 최애초단 과학의 셰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와이즈맨북스 #자율주행자동차 #와이즈맨첨단과학시리즈 #초등과학학습만화 '어릴적 꿈에 그리던 자동차가 현실이 되어가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앞으로 제가 직접 운전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는 자동차가 있..

[주식/테마주] 차이나 우한 '폐렴' 테마/관련주 : 촉수엄금 타이밍 볼께요 [내부링크]

[한 줄 요약: '물' 중 가장 맛없는 물, '종수': 우한 폐렴 관련주, 지금은 촉수 엄금(?)] 안녕하세요. Laen_LIEN입니다.여전히 '우한 폐렴'에 대한 공포는 너무 큽니다.현재 진형형인 이 병의 확산도 아직 하락세..

미국 라디오 하나03.7 KISS FM 의 스티브 아오키님께 보내는 답멘션............방탄소년단(BTS) 이야… [내부링크]

> > Ha!! Don't get mad get gold! 하!! 화내지 말고 골드 차지하렴!아까의 아오키 씨의 글에 닷프멩이 흥분하지 말고 너희들도 골드를 받으렴!라는 이야기 핵 사이.~입니다. 이곳의 라디오는 BTS정말 잡아 주는..

#92. 방탄소년단 (BTS) - Fake Love. 봅시다 [내부링크]

https://youtu.be/7C2z4GqqS5E 안녕하세요? 음악추천 전문블로거 김카멜이다.Hello. Music recommendation professional blogger Iam 김카멜, 평소와 달리 오늘은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한국 한정 보이그룹 방..

200하나26 [방탄소년단 진] Epiphany by BTS JIN has surpassed 하나0.3 million streams on Genie 짱이네 [내부링크]

Epiphany by방탄 소년단 has surpassed하나 0.3 million streams on Genie and currently has 6개 5K unique listeners.It's the 3rd BTS solo song to have the most Unique Listeners.YAAAAY!! > #Epiphany #에..

강남삼성드림이비인후과에서 네비게이션 축농증 수술이 필요한 이유 ~~ [내부링크]

> 축농증은 콧속 부비동에 염증이 생겨 나타나는 증상을 스토리로 본 명칭은 부비강염이라고 한다. 축농증 수술이 어려운 이유는 미로처럼 복잡한 부비강 구조 때문이다. 역시 장기간 염증이 있으면 부비동으로 들..

MBC 설 특집 송가인 콘서트 방청권 신청 이야… [내부링크]

트로트 많은 돌풍을 일으켰다 실수 트로트 송가이다 MBC에서 2020설 특집에서 송가의 콘서트를 준비하지 못했어~~지금 신청하세요 새해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감사합니다.>MBC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감사..

[하나2,900원]민스민 편도결석 제거기 빼는법 흡입기 빼기 가글 셀프 관리 키트 입짠냄새제거 편도(35퍼센트 할인) 이야… [내부링크]

> 민수민편도결석제거기제거방법 흡입기 제거 양치질 키트 구취 제거 편도 19,900원(35%할인) 하나 2,900원 * 작성 즉시 당시 구매 및 할인된 가격입니다. 구입 전 확인을 반드시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 편도..

황정자 - 처녀 뱃사공 (원소리) 확인 [내부링크]

경쾌하면서도 슬픈 정서를 표현한 황정자의 처녀사공은 노래 주인공에 대한 진위 논란으로 화제를 모았다. 진위 논란보다 중요한 것은 이 곡이 625전쟁 때 상처받은 대중의 정서를 담아 반세기 동안 한국인이 사랑..

편도피타수술로 소아편 이야~~ [내부링크]

편도피타수술로 소아 편도염을 정확히 치료하자! -하과인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 안녕하세요. 저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성장기 아기 중에 특히 자고 있을 때 코를 크게 골거나, 코막힘 증상을 호소..

갑상선기능저하증 증상 짱이네 [내부링크]

>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증상과 치료법 병원에서 먼저 예기하여 집에서 하나를 편안하고 쉽게 알아보도록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확실하다고 생각하면 병원에 가도 늦지 않을 것입니다.우선 갑상선 호르몬에 대..

영어공부 4741차. 매1매1 공부량 좋네요 [내부링크]

색 노트 하나 00장을 다 채우면 또 새롭게 색으로 바꾼다. 지루함을 보충하기 위해 문구류를 사용하는 즐거움을 느껴서 컬러 공부법이라고 이름 붙여버린다! 예전에는 매번 영어공부 포스팅에 시간이 걸리기 때문..

펭수 굿즈 파는곳? 아니고~ 봐봐요 [내부링크]

저희의 시작은~ 지방의 행사장 작년 한해는~지방의 행사장을 돌며~굉장히 레벨을 쌓았습니다~ᄏ 이게 바로 '간격'에서 오는 바이브?시간 원할 수 있고 매년 탱탱 불오쟈 신 행사장 자릿세가 부담스럽 지난해 5..

쉽게 알아보는 MSM 이야~~ [내부링크]

> 유황 또는 유황은 다량 무기질의 일종으로 다른 일반적인 무기질과 달리 자연 상태에서는 비타민이나 아미노산에 포함된 구성 성분으로 존재합니다.유황은 주로 '함황아미노산' 상태로 인체에 흡수되어 이용되는..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살색의 감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저:브라운 브라민 / 사진:예고편 캡처 5화의 주요 이에키웅 메구미와 무라 니시가 본 그 때문에 그의 1촬영 <피부의 감독 무라 니시 OST문> 포세이돈 영상(이케자와)은 여배우를 지키기 위..

[대구 머신러닝학원] 머신러닝, V2X, 컴퓨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구머신러닝학원 한국IT교육원입니다. 최근 자율주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를 도입한 각종 기술이 등장하게 됐습니다.법 제도 개정은 물론 이를 미래의 먹거리로 소견하는 중소기업들도 속속..

갑상선고주파 흉터없이 정보 [내부링크]

> 안녕. 항상 칼날은 흉터 없이 결절 제거가 가능한 갑상선 고주파에 이 이야기를 써보려고 해.누군가를 마주하면 눈앞이 하얗게 되어 버리기 때문에 흉터가 매우 신경이 쓰일 것입니다.따라서 결절 제거 전에 시..

가수춘자 . 성은 . 한수린 씨와 같이한 대박이네 [내부링크]

가비앤공방 - 귀한 보석으로 도와주는 가수 춘자씨와 함께한 연꽃비녀씨와 꽃소주 잔 짧은 머리로 비녀 대신 브로치! 피팅샷! 매우 호쾌하고 즐거웠습니다.^^ > 한잔 기울이는 모습도 멋져요!! 생화로 만들어 꽃향..

[하나0주-하나하나주] 알아봐요 [내부링크]

9월 28일 병원 가서 원래라면 4주, 다음에 병원에 가는 날이었다.7주 때 보건소에서 하지 않은 추가적인 검사 때문에 피를 뽑아 놓고 왔다.갑상선 검사는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그렇게 검사해놓고 일주일뒤에 연..

[기능의학병원 감정편한유외과 호전사례] 어지럼증, 두통, 불면 정보 [내부링크]

> 이런 사람이 있을까 하고 생각하면서, 두근거리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증상에 따라서 병원에 한번 가 볼게요. 현기증이 이비인후과, 신경과 두통-신경과, 신경 외과 어깨 통증, 날개의 아픔-성형 외과 만성 피로..

고지혈증약 부작용 없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한산은 고지혈증 결정후 고지혈증약의 부작용을 겪지 않아도 성공한 고지혈증 관리법을 공유해볼까 합니다.그런데 죄송하지만 오한씨는 제품명을 직접 노출시켰고 이것은 좋았다. 이것은 별로였다.더..

은평구 밝은내일 안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은평구 밝은 내일 안과 녹내장 증상의 치료 녹내장은 시신경 및 신경섬유층의 손상이 진행되어 눈에 보이는 범위인 시야가 점점 좁아지는 질환이다.녹내장은 실명의 주된 원인이며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하면 대개..

스카이캐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줄거리 촬영 봅시다 [내부링크]

스카이 캐슬 관계도 등장인물의 줄거리 촬영지 재방송 수부작 시청률 JTBC 금토 드라마 안녕~오늘은 지난주 금요일 꽃 밤 꽃철에 꽃 방송된 JTBC금 흙 드라마 SKY스카이 캐슬에 대해서 전합니다 스카이 캐슬의 스..

엄지족 조심하세요 ~~ [내부링크]

주부 A씨, 요즘 날씨가 후덥지근해서 하루 두세번 샤워하는 가정을 위해 욕실 청소를 했어요. 며칠을 쉬지 않고 무리하게 일한 탓인지 몸 여기저기에 아프고 아팠다는 A 씨. 어느 아침 일본어과라서 손가락이 구부..

배우 김민규, 블락비(Block B) 정보 [내부링크]

배우 김민규가 BLAB 재효와 함께한 일상을 유출했습니다. 일일 김민규는 괜찮괜찮다。의 인스타그램에 "재효형 사진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규는 각테 안경을 쓴 채 브이 포즈를..

마포구담석증치료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신촌 연세병원입니다담석은 우리 몸에 숨어있는 돌이라고 부릅니다.이는 특별한 증상 없이 크기가 점차 커지기 시작해 심한 복통을 유발하며 심할 경우 다른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적절한 주..

축농증 증상, 항생 봅시다 [내부링크]

> "만성부비동염이라고도 불리는 축농증의 노란 콧물이 나쁘지 않거나, 가끔은 초록색을 띤 콧물이 보이거나 끈적거릴 때까지 해서 풀어줘도 시원하게 나쁘지 않다.진한 점도가 있는 콧물이 대부분입니다. 콧속에..

탄수화물 중독 자가진단 확인 [내부링크]

"책자를 읽어보니, 어설픈것에 관한 칼럼이 있어서 같이 공유해봅니다.점점 어설픈 환자가 늘고 있다는 얘기겠죠. 생버릇병은 식버릇을 비롯한 생버릇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특히 탄수화물을 지본인지에 많이..

[세븐틴/ 김민규 조각글 봅시다 [내부링크]

> 심정대로 설레도 될까?톱배우 김여주 X톱배우 김민규, Copyrightc 툴레 All Rights Reserved. 아역 출신인 여주와 민규는 어릴 적부터 알고 지내왔다. 영화, 자신의 드라마에 자신다면 히트를 하는 것이고 1을..

가글하는법 : 편도선 ~처럼 [내부링크]

> "요즈소리, 아무리 따뜻한 롱패딩으로 목도리를 두르고 걷더라도 회사 의자에 앉아 건조한 환경에 8시간 동안 본인이 노출되면 편도선이 부어 오를 수밖에 없답니다. 매 1물을 제대로 마시고 주고는 있지만, 더..

[세종시내과, 내시경, 건강검진] 8월11부 ?? [내부링크]

> 채훈내과를 방문하고 싶지 않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20일 8년 8월일부터 평일의 진료 시간이 오후 6시부터 7시에 잠시 연장되오니 참고하고 파라프입니다. > 높은 혈압, 당뇨, 고지혈증..

[넷플릭스] 킹덤 (Ki ?? [내부링크]

> 20하나 9년 작 감독-김성훈 주연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 돈 등 허 장르-판타지, 좀비 넷플릭스 스트리밍 중입니다. 현재 시즌 한개 에피소드 6까지 방영됐다. 원래는 단 하나의 시즌에 8개..

금성의 구름 위 전망대, 목성의 보라빛 오 알아봐요 [내부링크]

> 태양계의 목성·토성, 천왕성, 해왕성은 하나 75년에 한번씩 줄지어 정렬합니다. 미국 항공 우주국에서 발견한 20세기의 정렬년도는 하나 979년.탐사선을 하나 977년까지 발사하면 각 행성까지 간 탐사선이 그..

중국 SNS에서 Fan 볼까요 [내부링크]

중국 SNS라고 하면 혹시 아직도 웨이보나 위챗만 생각하지요? 물론 웨이보/위챗을 가장 많이 사용하지 못한 한국 잉스그렘 같은 것이지만 다소 블로그인 흐름으로 이제 조금 정보를 담고 있으며, 유튜브처럼(단,..

개그맨 김수용 나이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겐코뿔소입니다.요즘 프로그램을 보다보면 새로운 연예인이나 개그맨 분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10년 20년간 연예계에서 활동하기가 힘들기도 하는데...신기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보게 됩니다...

천연비누자격증 수업 - 천연 봐봐요 [내부링크]

> 창업을 위한 천연 비누의 자격증의 수업 제한 디자인 아트 센터 KDAC천연 비누의 자격증 제조 전문가 과정 5주 웰동 WELLDEN천연 비누 공방 > 처음뵙겠습니다^^ 천연비누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한국디자인아트센..

태양계 행성 크기 비교 와~~ [내부링크]

> 당하나는 여러분께 저희가 초등학교 과정에서 배울 태양계 행성의 크기 비교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여 포스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우선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태양계에는 어느 행성이 있는지 아는 것이죠?..

연예인 집단성폭행 의 정보 [내부링크]

> 연예인 집단 성폭행 의혹 마약 투여 후 심신 상실 상태를 이용한 강간 음란 동영상 촬영 및 가톡방 공유 등의 사건으로 정준영, 최종훈 등의 연예인이 구속되어 승리에 대한 구속 절차가 진행 중입니다. 간단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