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32의 등록된 링크

 6955-3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디자인 캔들] 화산 폭발, 인테리어 효과 폭발 [내부링크]

> 식초를 붙이기 전에는 절대 진가를 알 수 없는 화산 양초 제작 기법은 동 1그러나 비밀 양초, 레이어드 양초, 멀티 컬러 양초.부르는 이름 참 다양합니다! > 앞면과 뒷면을 다른 색으로 만드는게 생각보다 어려..

탈모 자가진단 / 탈모의 원인과 진단법의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더제이 에이스임오늘은 탈모 자가진단을 위한 체크리스트를 준비해봤습니다. > 잘 보고 몇 개인에 해당하는지 체크하고 가면모에 해당하는지 해당되지 않는지 살펴볼 때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필리핀 따알화산 폭발 용암분출시작..추가 폭발 찬스은? [내부링크]

필리핀 타알 화산 폭발 용암 분출 개시, 추가 폭발의 기회는?#필리핀 화산#타알 화산#, 마닐라 공항 폐쇄 하나 2일 화산재가 분출하기 시작한 필리핀 마닐라 인근 타알 화산이 하나 3일 새벽, 용암을 분출..

어깨통증, 오십견 환자 항시어나는 봄 [내부링크]

[건강]어깨 통증, 오십견 환자 거의 매 일본어의 나쁘지 않아는 봄, 중장년층 환자 많다 MoneyS:2019.04.03 13:21. 요즘 맹위를 떨친 추위가 지 나쁘지 않고 당분간 아침 기온이 용산 권까지 회복하고 운동에 괜찮..

백내장의 진짜 ; 수술 시기 (13) [내부링크]

안과를 찾은 환자 중 백내장으로 진단되면 수술은 언제 하나요?라고 가끔 묻는다. 안과의사는 환자의 시력이 매우 자신있는 상태라면 "가능한 수술을 하면 됩니다"라고 대답합니다. 대부분의 질환은 진단을 받으면..

공포영화 R 등급 흥행수익 순위 TOP 하나하나을 알아보 za [내부링크]

정말 그래서, R등급은 하나 7세 이상만 볼 수 있다. > TOP하나하나 스크림 2$하나 0하나, 363,30하나 많은 패러디를 나는 공포 영화이다. '스크림' 시리즈는 개인적인 생각이라 재미있었다. 특별히 무서운 장면은..

소아 감기 합병증 :: 영아이 중이염, 후두염, 축농증, 폐렴의 증상과 대처방법! [내부링크]

요즘처럼 실내외 온도차가 큰 겨울에는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에 걸리기 쉽죠.그래서인지 요즘 소아과는 감기 걸린 아이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어요! 아이 감기는 절대적! 가볍게 생각하면 안돼~ 우리 부모님들이..

갑상선 모양과 크기를 확인할 수 있는 검사는? [내부링크]

> 갑자기 더위를 심하게 맞고 추위에 약하며 거과의 무기력함, 피로감, 체중변천이 심하게 맞은 경우 갑상선 기능의 이상으로 과인타과인은 질환을 의심해 보세요. 초창기 서서히 과인타과 인기 때문에 쉽게 이곳..

[LiDAR] 더 이상 자율주행차만의 것이 아닌 LiDAR [내부링크]

>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붕을 빙글빙글 도는 센서를 바탕으로 한 자율주행을 알고 있을 것이다. LiDAR은 Light Detection and Ranging의 약자로, 자동차 주변 환경의 3D모델을 만들기 위해서 레이저 펄스를 사용합..

임희정 아자신운서 학력 대학교 프로필 자신이 결혼은? [내부링크]

임희정 아자 신은서 학력대학 프로필 자신이 결혼 > 임희정 전 아나운서의 글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임희정 아나운서는 제 블로그에 저는 육체노동 아버지를 둔 아나운서의 딸이다라는 의미심장한..

서이 시 정독 필수 [내부링크]

> 내가 나의 페트로 드라마도 만들기 시작할 예정이어서 블로그 공사를 했습니다 첫 블로그를 소개할게요! ️ 1. 프로필 > 프로필 사진은 아이즈원의 장원영 씨입니다!! 배경은 블로그의 별스타그램..

[어린이 건강 칼럼] 환절기와 겨울철에 우리 어린이 괴롭히는 편도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 현대해상 어린이 메디케어 서비스입니다.겨울의 추위와 환절기가 되어, 아이의 편도염이 증가하고 있습니다.이럴때 부모님이 어떻게 해야하는지! 편도염에 대한 모든걸 알려드릴게요! ..

[리포트] 자율주행차의 핵심, 차량용 반도체 [내부링크]

5G관련 투자가 이뤄질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재작년, 작년에 복수의 리포트에서 언급이 되었고 올해 그것이 실제로 실현되면서 관련 작은 기업의 실적이 크게 오르고 주가도 많이 올랐습니다. 마찬가지로 자율주행..

넷플릭스 한영통합자막, 구간반복 설치방법 - 프렌즈 영어쉐도잉, 유튜버양킹 !! [내부링크]

영어 말하기, 섀도우 공부를 위한 넷플릭스, 한영 자막, 구간 반복 8세 때부터 아침에는 옴이이 영어 테이프를 걸어 주고 학원도 보내고 주신 덕분에 중학교 한학년 영어 듣기 평가를 전교에서 유 1 하게 하나..

[방탄소년단 BTS] 20020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업데이트 - 제이홉 정보 [내부링크]

정든 관행실@-@!) > 꺅! 호비디 > >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 방탄 소년단 지에이호프/지에이호프 셀카/그래미의 리허설 룸/블랙 스완 안무/방탄 소년단 미국 LA활동/일..

폴더블폰(Foldable) 구성할 부분품소재 봅시다 [내부링크]

폴더블 폰에 들어가는 투명 PI는 스미토모 화학이 제공. 스미토모 투명 PI는 유리와 함께 고급감을 주는 것."수십만번 접었다 폈다 해도 견딜 수 있는 새로운 접착제"는, 삼성SDI가 개발·제공이 유력.광학용 투명..

넷플릭스를 이용한 미드로 영어공부 도전! [프렌즈Friends] 구간반복하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Hi Hi-그아잉히징츠~당일은 Netflix를 이용해서 영어 공부를 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요령을 소개하겠습니다!넷플릭스가 1개의 에디로 복수인(복수의 디바이스)이 이용하고,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저..

롤 시즌9 리산드라 룬 템트리 공략 얼소리마녀 미드를 제패하다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JH입니다. 이번의 포스팅에서는 롤 시즌 9리, 상도랄ー은템토우리 공략을 하고 볼 생각입니다.리산드라는 군중 제어기에 특화된 유틸리티형 마법사의 챔피언입니다.스킬셋을 보면 다양한 CC기, 긴..

영화리뷰 - 넷플릭스 영화 폴라 이야… [내부링크]

한달동안 무료로 이용했기 때문에 더 이상 무료로 이용할 수 없는 상태 킹덤 때문에 유료결제를 했다.킹덤을 보고 과인서 예고편이 끌려서 본 영화 폴라.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청부생활제' 던컨 비즈라 은퇴를..

배틀그라운드 [ 배그 ] PC 1.0 버전 패치노트 #28 정리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피해요.20하나 9년 4월 하나 71일 배틀 그라운드에서#28패치 노트를 유 출하의 것이었습니다.컴퓨터 버그는 카페를 잘 확인하지 않아 패치노트가 유출된 것을 최근 확인하게 되었습니다.좀 늦었지만..

KBC내몸을 부탁해 '여드름'편 -한의사 박정열 원장 출연 알아봐요 [내부링크]

KBC '여드름' 편 광주 경희대 한의학박사 박종열 원장님 방송 출연! > > 광주 방송 KBC"내 몸을 부탁하고" 제48회에 수수-현대인들이 흥미 있는 주요 질환의 원인과 증상, 치료법 등의 최근 의학 정보와 건강 상식..

현대 자동차 자율 주행 2024년 양산 목표 ~~ [내부링크]

> 이 231너무 나는 발표를 했 슴니다.현대 자동차가 미래 자율 주행 분야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을 보유한 미국의 향상과 지분을 50대 50을 투자하는 조인트 벤처(JV)설립 계약을 체결했다는 것입니다. > 앱..

[만덕 수능국어] 수능 특강 작품목록 ?? [내부링크]

2월부터는 고교 3이 수능 특강 수업을 듣습니다. 하나 2월 한개 달 사이 이미 출시된 모의 고사 6회와 현대 문법, 중세 문법을 마치고 2월부터 우리 펜스가 본인의 오고 있다^^수능 특강의 수업을 합니다. 의 연..

방탄소년단 지민 - [BTS WORLD] BuzzFeed UK 얼굴책 : 지민이 옷 입히기 ~처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bts지민 #실트황제 #황제 #황제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BTS WORLD게이더 체험후기! > ↓ikran의 게입니다. 폴로업 트윗 > 영상을 봐주세요. 지민 옷 입..

영화후기) 미드웨이 - 자신의 조국을 위해서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완벽한 남자자입니다당일은#영화 후기를 쓰려고 하는데~최근 개봉한#영화#미드웨이요!!의 미드웨이 해전은 하나 942년 미드웨이 바다에서 일어난 미국과 일본의 해상 전투를 말합니다. 미드웨이의 위..

'명1은 미스트롯' 효 콘서트 12명의 트롯걸들은 아모르파티를 오프닝으로 화려한 시작 와~~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이효 #콘서트에서 마지막까지 화려하게 마쳤다. > 하나 6개 방송된 TV조선 연예'#네하 좋은 미스트 롯데'#효 콘서트가 그려졌다. 이날 전국 투어 효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드디어 관람객이 입장, 8..

좋지않은 평가들, 미드웨이 - 2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영화에서 그 많은 등장인물들 때문에 이야기 전개가 상당히 산만해졌다는 평가가 있지만, 실제로 미드웨이 해전 자체가 많은 인간 군상이 만들어낸 서사이기 때문에 등장인물이 많을 수밖에 없다. 미드웨이 해전만..

펭수짤을 풀어보자! 드디어 카카오톡에 펭수 이모티콘 출시!! 정보 [내부링크]

얼마전까지는 네이버에서 ジュ쥬프였지만 원하는 이미지를 바로 찾기가 어려워서 직접 동영상을 캡쳐해서 끊기 시작했습니다.펜스찰 대방출!! > 2대 6으로 공을 차기 전 펜스. > 이 육대에서 펜 펜이 나오는 펜수..

유튜브 애드센스 가입하고 광고설정하기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은 한 미디어 시대라고 할 정도로 유튜브 사용자가 정말 많다고 합니다.연령, 성별에 관계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컨텐츠도 많아, 영상으로 볼 수 있는 것이 최대의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그..

미드 밴쉬 감상문. 마성의 남자. ㅋㅋ 정보 [내부링크]

하나드보다 미드를 더 많이 봤는데..왜 영어를 못하지? 그 와중에 반슈라는 드라마를 보게 되었어요.미국 펜실베이니아 근처의 반슈라는 소도시에 들어간 남자의 스토리다.에로용 잔인하고 야한 드라마다.소견보다..

[미드 리뷰] 배틀스타 갤럭티카 봅시다 [내부링크]

> ※이것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에 지나지 않습니다.스포 주의. 바톨스타ー 겔록티카시ー증 하나~4완결 SF미래에 혼자만 살아남은 함선에서 열리는 사람들 사이의 말을 그린 드라마 4/5 > 여..

나쁘지않아혼자산다 송가인 박나쁘지않아래 성훈 양희 고향 친구 전라도 소리식 섭취상 목포 진도 노량진 수산시장 패션 옷 나쁘지않아눔 조쉬 하트넷 송가인 이상형 3하나4회 나쁘지않아혼.. [내부링크]

나쁜 없이 단독 사는 송가의 박 나쁘지 않아레송훙양히 고향 친구 호남 sound식 식사상 목포 진도의 노량진 수산 시장 패션 옷 괜찮은 눈 조시 하ー토넷토 송가의 이상형 3개 4번 나쁜 없이 단독 있는 박찬호 나쁘..

유튜브 구독자 천명 바자신자신 축하 이메1과 구글에서 날아온 편지 한 장-애드센스 pin 번호 이야… [내부링크]

영상편집도 모르고 마이크 사용법도 모르고 달려든 유튜브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한 유튜브가 시행착오를 겪으며 어느새 구독자 천 명을 돌파했습니다. > 5월에 시작하고 구독자 발표는 되던 날이 12월..

LG유플러스, 5G 본격 상용화로 차별화된 서비스 기대 좋네요 [내부링크]

LG유 플러스 1분기 프리뷰를 스토리보다신다면 1분기 매출 3조 846억원, 영업 이익 1,795억원 예상되고 있지만 ARPU는 전 분기 대비 1.6%하락세가 좀 둔화되겠지만 하락이 계속될 것으로 보고 있는 반면 무선 가입..

펭수 덕질 하나기 아는형님 외교부편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이번 주와 전혀 관계없는 이미지로 시작하는 aoa라서 펜 수 안 나올까? 말했는데 나오더라. aoa도 너무 재미있었다. > 광후이와 펜스의 댄스 대결 광희의 나쁘지 않은 달콤함이 정말 재미있었다. 펜스 춤 잘 춘..

태평양 전쟁의 전환점 <미드웨이> '20 #2 짱이네 [내부링크]

영화를 보고 다른 분들의 감상을 훑어보면 보통 역사적 사실의 나열뿐이에요 목판 위키를 읽는 게 낫다는 평이 있었어요. 저는 반대로 역사를 배경으로 한 영화에서 사실과 다른 내용이 많이 들어가면 몰입감이 떨..

[방탄소년단 뷔] 뷔의 생하나을 축하하기 위해 기부와 다함께 온기를 전파하는 아미들...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브이셍 하나 축하#기부#온기 전파#아미 등#ARMY형·뷰화은 클럽#NUNAV#연탄#6개 50장#서울 인천 대구 부산)강릉#한 230장씩#Chin..

[FX시티하는법, 돈불리는법] FX시티 목동점에서 수익률 높이기! ~처럼 [내부링크]

> 안정성도 있고 소액투자도 가능한 재테크가 있다면 한번 해볼 의향이 있을 것이라고 소견한다.또, 대부분의 샐러리맨 전업주부 분들은 가끔 여유가 없으시죠?그런데 단기 투자 노하우가 있다면 어떨까요?그러한..

[성안당] 자율주행 자동차 이야~~ [내부링크]

> 마키아팅을 통해서 스스로 운전하는 자동차, 즉 자율주행 자동차가 많이 소개되어 있습니다.앞 차와의 거리를 인식하고 돌발 귀취를 파악하고 멈추는 등 운전자가 아무런 손을 대지 않아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연스토리연시 안전] 소음주운전 방조도 범죄입니다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한해를 마무리하는 잔치가 이야기가 되면 각종 송년모임으로 인해 술자리가 많아집니다. 함께 모여 한 해를 마무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보면 소음, 술 운전 유가령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집니다. 생명 위협..

방탄소년단 정국) 2020 시즌그리팅 DVD 움짤 (5) 실크셔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이거 보면서 눈치챘어.제가 삼패랑 시그인데 이 헤어가 왜 그렇게 좋냐고 페이클럽 정국이 헤어에서 더 머리만 긴 버전이야.개인적으로 페이클럽 때가 제 입버릇 첫 컴백이고 콘셉트도 좋은 것 같고 특히 헤어는..

자율 주행 자동차로 인해 바뀔 대한민국의 미래 이야… [내부링크]

연야기, 가족 모임이 있지만, 화정 댁에 바쁜 샐리는 갈 수 없습니다. 들러도 늦은 시간까지 야근을 한 샐리는 피곤한 나쁘지 않아서 남은 차를 타자마자 잠이 들어요. 그런데 눈을 떠보니 부모님 집이었다. 샐리..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여러분.나이이야기,연시에는여러모임이있고,모임에는술이빠질수없습니다.그래서 특히 자신의 나이 이야기가 연초만 되면 평소보다 소리의 음주 운전 처벌 기준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네..

지브리 스튜디오, 넷플릭스 레전드 애니메이션 6선 봅시다 [내부링크]

> 지브리스튜디오와 넷플릭스가 파트를 이루고 있었습니다.거기서 넷플릭스에서 애니메이션 명작영화의 향연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온 2월부터 일본 애니메이션계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을 넷플릭스에서..

<미드소마>,<로우> 볼께요 [내부링크]

첫 번째 점프스케어없이 pptsd를 낳았습니다.보기 전에 유전보다 무섭지도 않고 엄청나게 오래된 물고기라는 걸 알아갔다. <유전>, <기린디아> 또한 마얏지?" 하여튼 비교해 놓은 것도 보았..

MBC 양승은 아과인운서 로사부띠끄 원피스 협찬 알아봐요 [내부링크]

> 로서브틱에서 MBC 양승은 아과인운서 원피스를 협찬했습니다.생방송 늘 그랬듯이 낮에 착용하고 제품명은 에버원피스입니다.지난주에는 MBC에서 평균 하루 1번씩 로사 부티크 의상이 나에게 왔지만 이를 눈치 챘..

블로그 수입_네이버 아이드포스트 & 티내용 구글 아이드센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치 레몬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로그 운영수입을 적습니다. 의 종자 돈을 모으기 위해서는 수입을 항이 망해서 지출을 줄이는 것이 유 1 한 답입니다.*사업이라는 가장 멋진 방법도 물론..

황세진창원웨딩플래그대가 진행한 창원인터내셔널호텔포토비웨딩스냅 추천해요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끝이 없는 세진플's 웨딩스토리 재미없죠? 결혼하고 하나 00하나 넘었거든요, 어머니 과인 이미 시간이 이렇게 되다니 사실 결혼하고 실감도 안과 잉눙데 결혼도 하지, 본식 스냅/디스크 앨범도 나..

화웨이 폴더블폰 메이트X 유출! 갤럭시 폴드와 비교하니 디자인 스펙 가격 승자는? 볼께요 [내부링크]

> 삼성 전자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화웨이가 삼성 전자의 폴더블 스마트 폰과 갤럭시 폴드의 공개에 이어이에 지지 않자 스페인 친구 셀로 본인에서 열린 MWC 20하나 9를 통해서 화웨이 1폴더블 스마트 폰, 메이트..

소음주운전무혐의, 무죄가 가능한 사안들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음주운전은 자신이 없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생명과 재산을 침해할 위험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엄하게 처벌할 필요가 있다는 주장이 설득되고 있습니다. 만약 그 잘못이 먼저 몇 번이나 자신을 저질렀다면..

예스24 책을 사면 펭수 마그넷이 엣헴엣헴 와~~ [내부링크]

얼마 전 가족 모두 워터파크에 다녀왔습니다만, 따뜻한 물풀이라 괜찮은가 했더니 함께 감기에 걸려 버렸습니다. 주된 내용입니다만, 외출을 할 수 없어서 골수, 감기가 굉장히 심하네요.사과는 키즈카페를 가자고..

'구글 어린이드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한번 블로그를 해볼까로 시작한 블로그질, 어느 날 도서관의 블로그 관련 책 "고 당신을 열심히 서치하다 눈에 들어왔다"...돈벌이".누구처럼 돈벌이라는 단어를 보면 눈이 갈 터였다. 그래서 꺼내서 읽기 시작했..

[BODYQURE] 손목터널 증후 좋은정보 [내부링크]

[BODY QURE] 손목터널증후군 예방 버티컬 마우스 바디큐어! 파이널 마우스 바디큐어 버티컬 마우스로 맞으면 저의 두 번째 버티컬 마우스 바디큐어 마우스를 데려왔습니다! 제가 디자인 업무를 해서 최근 한 해 동..

롤 시즌9 서폿 파이크 룬 템트리 대박 [내부링크]

> 9. 하나 4패치 향후 파이크가 최종기로 길 관여하게 된다면 치료를 2개를 얻게 되었습니다 한가지 길을 하게 되면 아군 600원, 파이크 600원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라이 옷이 정 이야기 줄거리도 안 되는 패치를..

예수 우리 왕이여(CCM성가합창 성가대를 위한 부르기 쉽 볼께요 [내부링크]

> 예수님이시여, 이리 오셔서 보좌님께 주님 하사 찬양 받아 주님을 찬양해 주시고 주님을 경배하오니, 왕이 예수여 오셔서 좌정하사를 다스려 주십시오.

백내장렌즈삽입술 렌즈가 다양 봅시다 [내부링크]

백내장 렌즈 삽입 렌즈가 다양한 강남 글로리 서울안과입니다. 백내장 렌즈 삽입술은 다초점이 되는 공기 수정체를 삽입한다고 하는 의미입니다. 디포커스인 인공수정체는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선택에 있어서..

20하나9 신산업 트렌드 - 수소 경 좋구만 [내부링크]

기뻐요.20일 9국토 교통 기술 대전입니다.이번 대 테러에는 20일 9년 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국토 교통 기술 신산업에 대해서 조사 겟움니다. > 최근 이 시간에도 다양한 신산업이 개발되고 있을 텐데, 미..

세종시 규제자유특구 이야…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세종시 부동산 컨설턴트 정코디 인사드리겠습니다. 뀨~백~오늘 전하는 세종시의 뉴스는 세계 최초로 규제에서 자유로운 육지를 선정하고 혁신 기술의 테스트는 물론!관련 군이 오프를 집중 육성..

방탄소년단(BTS) 'ID 짱이네 [내부링크]

오늘 방탄소년단 아이돌 오피셜 music 비디오가 나왔습니다!! 혹시 시 안 읽으신 분 계신가요?남의 일도 필요없고. 그냥 먼저 보세요! 한번 보면 또 보고 싶어져요!! 괜히 보세요! 후후후.. 티저를 봤을 때와는 전..

수성구 방역업체 EM시스템 정보 [내부링크]

20하나 9여름 처음으로 그 명단 속 아래 나쁘지 않은 인 하쿠 원 전체 소독 완료했습니다! > 세계적인 아이의 영어 학원 이엥피어 학원 원장의 야심 찬 투자-(무려 60만원어치의 웃음)학원 소독 이 이야기..

자동차 와이퍼교체!! 불스원 봅시다 [내부링크]

차의 와이퍼 교환!! 간과하기 쉬운 자동차 정비중에, 간단하게 자가비로 교환할 수 있는 부분이 와이퍼 부분이다.통상, 교환 기간은 특히 없지만, 1개 1개 교환하는 것이 안전상 차의 관리상은 좋대요.낡은 와이퍼..

미드 시청률 확인 비결과 와~~ [내부링크]

> 우리 본인 그래서 드라마보다 해외에서 본인이 오는 것도 재미 있는 것이 고정된 내용이 많아요^^그래서 나도 심심할 때마다 한두가지씩 보고 있는데 1단 한번 보기 시작하면 하봉잉 가지고 쿳봉잉눙 경우가 없..

‘약방에 감초(甘草)’, 한약재 봅시다 [내부링크]

금 1은 블로그의 글은 질환에 대한 이 말카 없이 한약에 대한 이말룰하려고 합니다. 한약재 중 아마 1조 관계자가 가장 많이 알고 있다'감초(감초)'라는 약제에 관한 것이던 과인이 있는 분이면, 약 약방에..

2020 설날 기차표, 코레1(KTX 와~~ [내부링크]

> 2020년 교은쟈뇨은 1의 명절인#설날은 한개 월 241(금)~한개 월 271(월)에 2월 설 연휴가 낀 지난해보다 시기가 빠른데요! 이른 설 연휴 1정 정도로 설날의 기차표 예매 1정도 빠르죠? 당 1 AXA손해 보험..

넷플릭스 요금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테크놀로지와 관련된 독창적인 이 이야기, 방법을 공유해주시는 감성 IT 블로거뮤트입니다. 한동안 원고에 둘러싸여, 소프트웨어보다는 하드웨어적인 것을 리뷰하느라 바빴어요. 다시 모..

콜레스테롤의 만병통치 물질 HDL에 대해 알아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에는 LDL과 HDL이 있습니다. LDL은 몸에 나쁘지 않은 콜레스테롤로 알려져 있다. 이에 반대되는 물질이 있지만,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혈관질환을 완화시키는 물질이 있습니다. > 즉석 HDL 콜레..

김안과병원, '녹내장치료' 주제 대박이네 [내부링크]

[보도 자료]2020년 1월 81김 안과 병원,'녹내장 치료'주제 해피 eye만의 건강 강좌 개최-1월 161목요일 1오후 3시 30분 김 안과 병원 명곡 홀에서 청정이 교수 강의로 진행 건 양 의대 김 안과 병원은 1월 161(목)..

얼굴형 맞춤 단발머리 숏컷 대박이네 [내부링크]

> 얼굴형 맞춤 숏컷 전문 아이브뉴중오 보본인 부원장 안녕하세요 아이브뉴준오 보본인 부원장 이다 오늘은 단발머리 , 숏컷머리 스타하나에 대해 예기해 볼 생각입니다. > "얼굴형 맞춤","단발 머리","쇼트 커..

[차이나 남자배우] 임하나-린이(林一:L 볼께요 [내부링크]

당 1제가 가지고 온건 치아 문 저는 난적 소시그와은로 쿠에 0101역을 맡았던 린이 GQ잡지사와 최근 웨이보에 실린 사진입니다~~ > 날(林 한:linyi) 1999년 1월 11한센 키:187cm의 대표작:..

영화 미드웨이 Midway 봅시다 [내부링크]

#2020이 계산#영화의 미드웨이#Midway 어제와 그제와 별로 달라진 같은 날 날이 바뀌었다죠?"올해는 쥐띠의 해로 경자년이라고 하는데, 이 땅의 경자라는 이름을 가진 분들에게는 행운이 폭죽처럼 터지기를. ^ㅡ..

오피셜 시크릿 (20하나9) 영화 다시 볼까요 [내부링크]

《오피셜 비밀》(영어:Official Secrets)는 20첫 9년에 개봉 예정인 재팬의 필름, 모험, 판타지, 액션 영화였다 > 영화 보기 (High화질)를 다시 보지 공식 시크릿 20일 9영화를 다시 보기 사이트 오피셜 시크릿(..

[Netflix] 넷플릭스 볼 만 한 SF영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SF나 판타지 장르 나쁘지 않다면 봐야 할 영화 '타우'입니다. 타우(TAU)/20하나 8/청불/하나 시 때 37분/SF&판타지 https://www.netflix.com/kr/title/802개 7569 한 젊은 여자가 PSI 프로젝트에 포획되다 완벽..

대여금반환청구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 연예인들의 여러가지 이유로 채무를 하고, 빌린 돈을 갚지 않고, 문제가 되는 내용의 기사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돈을 빌리고, 빌려주는 일은 주변에 많이 있습니다.오랫동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강유미 나이 결혼 좋네요 [내부링크]

강유미 나이 결혼 판크라지오 개그맨 강유미가 얼마전에 결혼소식을 알려서 너무 축하받았는데 결혼한다니 너무 경사스러운 일이에요 > 강유미 좋은모습만 보이길 바래요! 강유미 일반인 남편과 결혼한다고 하네요..

갑상선영양제는 봅시다 [내부링크]

> 가격:60,000원 용량:60정 > > 갑상선 영양제 티 컨트롤입니다.갑상선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었지만 프리미엄 영양제 티컨트롤을 갑상선 영양제로 골라보았습니다. 갑상선에 영양제 티콤토우롤은 하..

손미나 아나운서가 KB 볼까요 [내부링크]

"엄마의 최아이" 프로그램은 오전광장이다.KBS1에서 8시 반쯤에 시작하는 걸로 알고 있눙데그와잉는 출근 때 때 로이 10시까지 덕분에 오전의 섭취를 먹을 때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오전, 마당과 함께 가는 편이..

편도결석 빼는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편도결석,#편도결석 제외 방법 > 요즘 입에서 매운 냄새가 나는 것 같아 왜 그런가?마스크를 계속 쓰고 있어서 그런가보다. 알고 있었는데 마스크를 쓴 날에도 매운 냄새가 조금 심했어요.양치질할 때 이..

B형은 영혼이 없 와~~ [내부링크]

진짜 B형은 정래미가 툭툭 떨어지는 거야. 어떻게 된 게 같은 사람인데 사람 냄새가 안 나 A형은 징글맞고 치사하고 최악 그 자체라도, 뭔가 애잔한 마음이 생긴다.밑에는 전형적인 B형 여성의 모습 > 이를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