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33의 등록된 링크

 6955-3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분노의 질주' 좀비차, CG이지만 실감본인는 이유는 자율주행 덕분? [내부링크]

> 본인은 이 영화의 여러 장면을 보면서 자기 자신에게 이런 질문을 합니다. "아무리 어마어마한 튜닝을 했다고 해도 물리적으로 저것이 가능한가"라고 예기. 그런데 8탄 #익스트림에는 본인의 이런 시니컬한 질문..

성인간호학 다음석증& 다음낭염 과제 [내부링크]

> 1. 이후의 용어를 정의하세요 a. 다움속쥬은 Chlelithiasis다음 국물은 간에서 만들어지고 모두 음낭 내에서 1시 머물렀지만 음식을 섭취하면 다 음낭이 수축되면서 다움그와은을 통해서 십이지장으로 배출되고..

제스트핏 *진 회원님을 위한 편도선염에 좋은 소맛있는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스트핏투이입니다.쿰쵸쯔은 쿰쵸쯔 수업에 안 오면 회원에 포스팅을 작성하는 것이다....ㅠ_ㅠ 20시 수업 시간이지만 쿰쵸쯔 회원이 편도선 염에서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고 회원과 함께 하지 못한..

화산 폭발 필리핀 세부 위험 거리 (+추가폭발가능성) [내부링크]

> 필리핀에서 화산이 폭발했다고 말할거야. 데힝 민국 날 하나 21 1도 1필리핀 지진 화산 연구소에서 낮 하나하나시부터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65km의 기량 떨어진 섬에 있는 가면, 화산에서 꼬르륵 소..

파주 대리운전 소음주운전 강화 처벌 [내부링크]

한국은 음주생활 문화가 많이 발달한 정부지만, 직장에서 과도한 일상 속에서 과도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술을 한잔 하는 사람은 많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술을 마시고 태연하게 직접 운전하려는 사람들이..

편도선염 치료 연세봄이비인후과의원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연세춘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많은분들이하나산생활에서받았던스트레스를풀기위해소음주를하시는경우가많습니다.그러나 소음주를 너무 많이 하면 성대에 무리가 와서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금하나..

[패스트캠퍼스 학습1지] 올인원 패키지 : Java 웹 개발 마스터 - 5주 차 [내부링크]

Java웹 개발 전문 의사-퍼스트 캠퍼스 학습밖에에서 5주 차 -5주째 메모-03. 스프링 부 프로젝트(관리 페이지 만들기)04.POSTHTTP-POST Method-주소 란에, 파라미터가 노출되지 않았다. - 주소창에 사용자 요구..

중년창업어린이템 디퓨저로 간단하게! [내부링크]

저희 부모님이 나이를 드시면서 정년퇴직하셔서 지금 저희 집에서 같이 살며 노후를 보내고 있어요.어느 날 어머니가 하는 이야기꾼이 저에게 휘둘려 사는 게 정말 미안하다고 말했어요.진짜 이 스토리를 듣고 제..

[방탄소년단BTS] 방탄소년단 'ON' 뮤비의상 [내부링크]

#발만 #보테가 #릭오웬스 #데니셸 전사의 감정을 내기 위한 비즈워크 콜라보레이션 #ON #BTS > > > > > > > > >

넷플릭스 영화추천 / SF,스릴러 : 과인의 마더 (I Am Mother, 20하나8) (스포X) 대박이네 [내부링크]

로롱입니다. 안녕하세요 ~ 넷플릭스를 결제하고 보기 시작한지 벌써 2개월째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보면서 재미 있게 본 영화과 드라마 등을 생각해내11이씩 검토하려고 합니다 흐흐 > 오한시나 리뷰..

펭수 정체 거론되는 사람들 과연 누가 맞을까? 봅시다 [내부링크]

> '펭하' 맞아요?요즘 전국민적인 최신유행캐릭터의 펜스가 연일 화제입니다.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많은 연예인들도 하도록 희망합니다.그 이유는 간단합니다.함께 출연하는 것만으로도 실검에 떠..

소음주운전재판 실형으로 이어질수도 좋네요 [내부링크]

> 음치운전 차량에 의해 숨진 윤창호 씨, 모두 아시죠? 그 문재 이후 소리주 운전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고 다시는 이런 죽음이 반복되지 않도록 처벌을 강화하는 법안이 개정됐지만, 그래도 소리주 운전으로 인한..

[본] 색감 예쁜 공포영화, 미드소마(스포주의) 짱이네 [내부링크]

> 미드 소마 장르:공포, 미스테리 감독:아리에스 티 국가:오메리카, 스웨덴 러닝 타이입니다:일 70분 상영:20일 9.07. 출연:플로렌스 퓨, 잭 레이그데, 윌 포르타, 윌리엄 잭슨 하퍼, 빌헬름 브롬 글렌, 이사벨..

부산 롯데백화점 전광판광고 : 방탄소년단지민 데뷔6주년응원광(BTS지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스토어드에서는 이번에 부산에 새로 생긴 서면 롯데백화점 전광판의 마캐팅을 진행했다.부산 서면은 부산 시민뿐만 아니라 관광객도 많이 찾는 곳으로 상권이 매우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이..

[진로체험] 강남 도곡중학교 강남혁신교육 미래산업 알고 응용하기 3D프린팅, VR, 로봇코딩, 사물인터넷, 생명공학, 자율주행자동차, 크리에이터, 화학공학 - 국한융합과학교육원 대박이네 [내부링크]

> 첫 9. 쵸쯔쵸쯔.첫 9강남 길 야나카 학교(강남)혁신 교육 미래 산업의 알고 응용하는 진로 체험 > > > > > > > > ..

성인연기학원 KBS2 '99억의 여자' 서채우 촬영 #배우소속사 #사실주의 좋은정보 [내부링크]

배우 소치에우 KBS2'99억의 여자'11월 26일 12월 8일 총 2회 촬영 > 사실주의의 성인 연기 학원 소치에우 배우 KBS2'99억의 여자'촬영 현장입니다!!배우가 되기 위해서 프로필을 찍어 PR 해도 연락이 안 와..

[ 방탄소년단 진 ] 하나60622 BTS TWITTER UPDATED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60622 BTS JIN TWITTER UPDATED"속국이 " > 오모(오모) 정말로 귀엽네요. 석진아 괜찮잖아 완전하게 사랑해 사랑해요 ×1204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김석진 #JIN #SEOKJIN #KimSeokjin #BTSJIN

자율주행 자동차 등급과 작동 원리 볼까요 [내부링크]

영화에서 나쁘지 않게 볼 수 있었던 밤하늘을 나쁘지 않은 자동차, 자율주행차를 직접 볼 수 있는 날이 머지않은 것 같습니다. 자동차 회사들은 대부분 이런 기술을 차량에 적용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으며,..

(끝과인기전에) BTS팝업스토어 다녀왔어요 :) 알아봐요 [내부링크]

(끝나기 전에) BTS 팝업스토어에 다녀왔어요 :)- 많은 핑크 핑크~BTS와 아미들과 행복했는데(즉석 그 부분이 Mi casa~) 하나 0/하나 8~한/5... 총 80한 동안 운영한 BTS팝업 스토어가 종료되 옷슴니다-..

한복 하객 머리스타일, 돌잔치 어머니 헤어 감정 끝! 최원 쌤 와~~ [내부링크]

디희원은 즉석 도산공원 앞! 퀸마마마켓 즉석 옆 건물입니다.~ 오랜만에 앱스타 첫날 찾은 디희원! 실력있는 채원원장님 덕분에 어느새 단골이 되어버렸습니다.제가 미장원을 못 다니는 스타일인데 소녀시대 보아,..

드라마 배가본드 1회줄거리 및 원작 이승기 배수지의 만본인다과 정체 봐봐요 [내부링크]

> 먼저 페가본드의 원작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만화방에서 찾아봤는데 일본의 만화방인 이노우에 다케히코의 만화는 전혀 다른 내용이었습니다. 한마디로 '방랑자'라는 제목은 같고 내용과 시대에 따라 모든 것이..

넷플릭스, 그들의 선전을 알아보자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십이지금 하나운 '넷플릭스'라는 콘텐츠 플랫폼에 대해 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넷플릭스, 많이 들어볼 정도로 요즘 가장 유명해진 대기업이죠? > 넷플릭스는 대표적인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

넷플릭스 가격 및 요금제 총 정리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상길입니다! 어제는 제가 넷플릭스에서 재미있는 영화를 주제로 캐스팅을 했는데요! 유기농 매일은 넷플릭스 요금제에 어떤 것이 있는지라 요금을 결제하기 전에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지..

<나쁘지않아를 찾아줘> 이영아이를 비롯한 한국영화 속 인상적인 여성캐릭터들을 연기한 배우들은 이야~~ [내부링크]

> 하나 4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이영 아이의 신작<나를 찾아 달>이 언론 시사회를 통해서 유출되었습니다.이번 영화는 이 어린이 배우가 아들을 찾기 위해 어떤 위협도 견뎌내는 최강의 모성 어린이를 보여줬..

윤창호법! 소리주운전 처벌 기준이 어떻게 강화되었는지 알아볼게요!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교육설계 후(나중)의 당사자이다.2019년 12월 261크리스마스 다소리 날인금 1!부쩍 연예 기이와 회식이 잦은 분들이 많습니다. 직장에서 가족끼리 friend들이 모여서 한해를 잘 수습했다는 의미를..

[방탄소년단 BTS 정국]잘 따라하네_끼는 댁도 만만치 않아 대박 [내부링크]

보니까 머리 때리는 거 되게 좋아하는 것 같아, 아이!! 대원!! 전무흠 한끼야ᄏᄏᄏ 정국이가 잘 따라해. 귀엽다~! > > 출처 : 영상 속 #BTS #방탄소년단 #RM #김남준 #Jin #진 #SUGA #슈가 #Jhope #제이홉 #Jim..

송가인, 오프닝 무대서 '어무이 아리랑' 열창.. 마마무 솔라와 트로트 콜라보 #KBS 가요대축제 - 이투데일리 ~처럼 [내부링크]

뉴스의 인사이드-20하나 9·하나 2-28 07:44 > > 사진='2019 KBS가요 대축제'방송 캡처 송가의 이 오프닝 무대에서 '어머니 아리랑'을 불렀다.27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는 '2019 KBS가요 대축제'가 열렸다.이날..

박명수 섭외 도로위의 성자, 기부계의 거성 개그맨 MC 섭외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YM의 Hwa입니다. 개그맨 유재석에 이어 알려지지 않은 훈훈한 미그다음으로 주목받은 개그맨이 있습니다! 20하나 6년#도로 위 위 성 자카리아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최근 몇년 사이 정예기 꾸준히 푸..

추대엽, 펭수 정체로 지목? ~처럼 [내부링크]

추대 Y, 펜스의 정체와 지적? > 요즘 멋진 밤 커버곡으로 연예 대세로 떠오른 카피 추가 4개'전지적 간섭 시점'에 등장했다.이날 카피추는 배우 배종옥과 출연해 반전의 케미로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당초단 TBN 교통방송 sound주운전 예방 콘텐츠제작에 참여했어요~ 와~~ [내부링크]

> 하나 0월 301첨단 TBN교통 방송에 다녀왔습니다.방송에 참여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저는 현재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라디오 제작단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라디오 제작단은 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라디오 제..

[대한항공] 모닝캄 라운지/인천-타이베이 탑승 후기(편도신공 이용) 이야~~ [내부링크]

하나 2월은 China장자제-호주-대만 3번의 출국 국제선 왕복 3회, 오스트레일리아 국내선 3번. 편도에는 총 9차례 비행을 했습니다. 그중에서 첫번째로 블로그를 쓰고싶은 대만행! 출국편은 대한항공/귀국편..

태국 방콕자유여행 3박 41 1정, 부모님과 같이 해외여행지 추천하는 이유! 좋네요 [내부링크]

> Bangkok, Thailand 다들 새해 여행계획은 잘 세웠나요? 이번주는 굉장했어요. 에어서울(월), 진에어(화, 목) 항공권의 특가가 완전히 풀렸잖아요. 나 이미 보라카이 섬(만원), 시즈오카(10만원), 오사카(13)..

사회복지홍보 일하기 글쓰기 시리즈-넷플릭스가 디즈니 시가총액을 앞지른 기사를 보며 사회복지홍보 콘텐츠를 견해하며 쓴 글 이야… [내부링크]

이 페이지와 이 글은 서울 창호지 종합복지관 홍보 후 당사자로 일하면서 생각을 적고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넷플릭스가 디즈니씨가 총액을 웃돈 기사를 보고 이를 사회복지 홍보 콘텐츠와 연결시켜버린 좀 무리..

자율주행자동차 문제 시 책이다은? ~처럼 [내부링크]

신차 장기 렌트&운용리스 최저가 비교 전문 중견기업 "렌트론"입니다. 자율주행차의 상용화가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각 행정부도 신속하게 관련법을 정비하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율주행차의 문제 시책..

인스타그램 선전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할것입니다. ( 정진수 작가님 ) - 8번째 책 출간 축하드려요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독서덕후입니다. 2020년 배우는 것을 가지고 실천하는 인생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광고에 관한 책을 가장 많이 낸 정진수 작가의 책이 출판강의 때문에 다녀왔습니다. ~2020년에 2권의..

‘로또맘스캔들’ 강용석 “김건모 이어 성추문 연예인 폭로, 유재석 no→아는 사람” 트로트 가수 ‘유산슬’ 기자회견…“김태호PD 비자금 의혹” 도도맘, 가세연~김이과인 작가 어느? 좋.. [내부링크]

'2019 SBS연예 대상'수상 소감 중 때문 구하라, 설리 언급한 유재석 부인 자신 경원.유재석, 좌편향? 과연 엄마냐 도도 엄마냐 스캔들 주인공 강영석 황당한 의혹 제기 가세영 폭로 파문 유재석 해명->가세영 애매..

[미드] 뱀파이어 다이어리 시즌8 하나화 줄거리 및 리뷰/세이렌의 등장 대박이네 [내부링크]

아, 아이증 뱀이다. 뱀파이어 다이어리 시즌8이 드디어 시작된 긴 시즌의 마지막이네요. 몇 년 동안 함께 했는데, 지금 끝이라 아쉽지만.사실은 점차 절정에 가서 옹눙 끝나기를 바라기도 했어요, 그래도 마지막..

넷플릭스 요금제비교/한달공짜/가격/꿀팁/이용하기/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요즘 방학 동안 매 1넷플릭스 미드를 보고 있습니다. 원래 1개월은 무료라고 해서, 얼떨결에 회원 등록을 몇개월이 충실하고 있습니다.넷플릭스 이용방법과 가격비교 및 세부적인 팁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

신종 코로과인 바이러스 원인과 예방법은?! 좋네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위례치과 위례청정 sound치과 입니다.요즘 코로 제 바이러스 때문에 전 세계에 비상이 걸렸어요. 신종 코로 자체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 추세는 갈수록 빨라지고 있습니다. 두달 만에 전 세..

BTS 미국내 인기 (BTS LA concert, BTS Popup Store, Gyu-kaku) 이야~~ [내부링크]

Hello, cIt's already MAY, Time flies-I hope everyone having a good spring time 이번주도 진짜다 나는 했어요하루는 W와 H-mart에 쇼핑간다고 맨션 주차장에서 나쁘지 않은데.. 올라오는 차는 그만두고..

[방탄소년단/BTS]THIS IS FAMILY #30 ~처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빙의후미/BTS 빙의글]THIS IS FAMILY 30 > W. 린 ..

[초스압] 펭수와 매니저 삭발 재판 봐봐요 [내부링크]

[초수압] 펜스와 매니저 빡빡머리 재판 펜스 시리즈 > > > > > > > > > > > > 카와이 펜스 스스무 펜스 ep.19 live펜스 구독자 만명 카운트다운 https://youtu.be/_hUoW6v7I_4 펜스 ep.24 YES,..

CGV 아트하우스 감독전(죽거나쁘지않아 가령은 나쁘지않아쁘거나쁘지않아, 원스 어폰 어 타이다... 인 할리우드, 미드소마 감독판, 블러드 심플) / 계절과 계절사이 라이브러리 톡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이번주내용CGV에서진행되는다양한행사공지를가지고왔습니다. 평소 영화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환영받는 이벤트이므로, 꼭 주목해 주세요. > > CGV 아트하우스 감독전 "아트하우스가 사랑한 감..

송가인 홀로콘서트 MBC 홀로중계,하나하나월하나0첫 첫.오후 6:30분 (링크 공유 포함) 확인 [내부링크]

TV조선이 아니라고 합니다.흥미진진 위의 기사는 관심있군요 최근! 송가인 리사이틀, 어게인 관련해서 여러가지 기사가 나왔네요. 화상 : 송가 인스타그램 > > 송가인 단독 콘서트 인터파크..

아스퍼거 증후군의 원인에 대해서 ~~ [내부링크]

아스퍼거 증후군의 원인에 대하여 > 조용하고 스토리수가 적은 이야기를 보면 왠지 어른스럽게 느껴질 것입니다. 수줍은 성격에 본인의 점잖은 모습도 귀엽고 사랑스럽게 느낀다는 분들이 많네요. 하지만 아기가..

※ 재림 신호 불의 고리가 깨어난다 Japan 대지진 예고편 필리핀 화산 폭발 : 세부 마닐라 위험, 지진 52차례 이야~~ [내부링크]

그리스도 재림 신호'불의 고리'이 깨 재팬의 대지진의 예고편, 필리핀 화산 폭발·마닐라의 세부 위험 지진 52회 , 필리핀 수도 마닐라 인근 섬의 타알 화산이 폭발했다. > 태평양을 둘러..

닭 꿈해몽 8가지 총정리 !! [내부링크]

여러분은 닭이 본인이 오는 꿈을 꾼 경험이 있나요? 꿈속의 닭은 재물과 명성, 이득 등을 상징합니다. 과연 꿈에서의 의미와도 비슷한 의미를 갖고 있는지 오늘은 8개의 새의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그맨 김철민 개 구충제 펜벤다졸 복용후-기적 1어나쁘지않아고 있다. 아침마당 방송 볼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어떤 주제로 블로그를 남길까, 검색도 하고, 주제로 쓰고 싶은 것도 많지만 이왕이면 좋은 주제를 남기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오늘은 개그맨 김철민 님의 기사를 다루려고 한다.어깨 #낮의 뜰에 출연하면서..

자율주행 자동차 플랫폼, 델피&모바하나아이 볼께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차 플랫폼을 위해 델피(Delphi), 모바일아이(Mobileye)사의 협력 > 요즘 자율주행차 소식이 끊겼어요.울리고 있습니다.힘들게 운전연수를 받지 않더라도 PC가 사람과 자동차의 거리를 판단해 예측하고 스..

[미드영어/넷플릭스] '좀 봐줘요'는 영어로? 대박 [내부링크]

> > > -Before you go, I just wanted to say-Oh, no, no, don't. Please. -Don't what? -Do that thing, that... sincere "this has meant the world to me", woman-bonding thing. -No, I was not going..

4분기 첫본드라마 첫2월 봅시다 [내부링크]

> 돗보죠크잉 한위 닥터 X~외과·다이몬 미치코 -평균 시청률:일 8.3Percent 파트 너 season것 8-평균 시청률:일 4.7Percent > 그랜드 메종 도쿄-평균 시청률:하나 2.2% 같은 기간의 사쿠라-평균 시청률:하..

자몽(Grapefruit)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자몽(Grapefruit) 효능과 부작용을 알아보자.늘 그렇듯 강조하는 이야기지만 좋은 효능보다는 부작용이 자신의 주의점을 알고 먹는 것이 중요하다.자몽은 귤속(Citrus)에 속하는 자몽efruit 자신의 무 열매입니다...

넷플릭스 추천 미드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핸시 추천 미드는 넷플릭스에서 만든 히트작 당신들의 모든 것 YOU입니다. > 당신의 모든 것은 사이코패스 남주가 여주를 끔찍이 사랑하는 이야기지만 남주는 다른 사람이 보기엔 정말 젠틀하고..

하나7인치 초경량 기네스북! LG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LG 공식 스토어 OK 오아시스입니다. 2019년 LG전자의 야심작'LG그램 17'웅휴 대용의 노트북에 그 다소 음기 불가능하게 보였다 17인치 대화면을 붙인 1340g의 무게 속에 구현함으로써 세계를 놀라..

녹내장 검사비용과 치료 볼께요 [내부링크]

녹내장은 눈 속의 안압이 높아지면서 신경을 눌러 시신경이 손상되는 질환입니다. 우리 눈 속의 각막과 수정체 사이에는 산소와 영양분을 제공하는 액체가 배출되는데, 이 순환에 장애가 생기고 눈의 압력이 높아..

국립인천대학교 개교 40주 봐봐요 [내부링크]

KBS열린소음악회※KBS열린소음악회 신청마감안내지역 시민들의 많은 참여로 수용 가능한 좌석이 모두 마감되었습니다.참여하지 못하는 시민 여러분의 많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인천데 변 KBS 열린 서울 무액후에..

고지혈증 합병증 걱정 ?? [내부링크]

> 고지혈증은 많은 분이 침묵의 살인자라고 불릴 정도로 무서운 질환이기 때문에 반드시 관리해야 하는 질환입니다.혈액에 지방이 너무 많아 지표면에 혈관을 막는 고지혈증이 심해지면 심혈관계 질환, 중풍, 췌장..

갑상선기능저하증과임신 올바른 대박 [내부링크]

> 일반적으로 일본어과인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증상은 우울증, 무기력, 추위, 수면 장애, 체중 증가 등 다양합니다. 이 밖에서 신과 출산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20일 6년 4월 본원을 찾아 준 환자 케이..

(대구 편도 부분 절제 수술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어제블로그 통계를 보니 대구 편도수술, 편도레이저, 편도출혈 편도수술 후기, 편도결석, 편도적출 등 검색어가 많거든요~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할 것 같아요. 어제 일주일만에 병원에 방문했는데,..

내가 봤던 Nefflix 넷플 ??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만의 볼만한 드라마 자신의 영화를 찾으셨다면 제가 직접 본 영화를 추천합니다. > 지금까지 보신 넷플릭스 오리지날 중, 괜찮게 본 영화와 드라마를 알려드리겠습니다.어떤 것을 보는지 감정이..

최준용씨푸드마켓 힘찬낙 좋구만 [내부링크]

> 최준영 씨푸드 마켓 힘찬 문어요리:) #최준용 #최준용 힘찬 문어 #최준영 씨푸드마켓 #홈쇼핑 최준영 #홈쇼핑 문어 # 홈쇼핑 문어 #낚시문어 #문어 #문어 #홈쇼핑 문어 # 요리하는 여자 지..

심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식품 TO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J 블로그의 J입니다 독자님들은 사망원인 순위에 대해 아시나요?저는 저런 떳떳치 못한 주제에 대해서는 별로 견해할 기회가 없었는데, 최신 유튜브 채널을 보면서 흥미진진한 주제가 있어서 한번 보..

탄수화물은 우리 몸 볼까요 [내부링크]

탄수화물이 뭐야 ? > 탄수화물은 위의 사진과 같이 곡류, 밀류, 전분류 등에 많이 포함되어 있다. '에닌신지'를 내는 영양소이다. '에닌진지'를 내는 영양소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있는데 이번에는 '탄수..

[HSK]쭝국어 자격증 !! [내부링크]

> 기뻐요김 1은 China어 자격증 HSK의 강의 이벤트 정보를 가르칩니다! > <단골TV 리얼송선생님>전 강의 추가 할인 이벤트 "HSK / TSC" 이벤트 즉시기 > '차이나가 쉽게 되는 기적 같은 수업'HSK 4급 완벽히 준..

대전 탈장수술도 봅시다 [내부링크]

탈장으로 고통받는 대전 시민을 위한 탈장수술 병원은 어디인가요?# 탈장수술, 전국어디서나 기쁨병원이에요^^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기쁨병원이 있습니다.대전에서 SRT 철도를 이용하면 단숨에 내외부 일찍..

한 달에 한 번 찾아오는 ~처럼 [내부링크]

가이 요기의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1개월에 1번 생리를 경험하게 됩니다만. 대부분의 여성들이 생리통과는 다른 증상이 올 수 있다. 주로 식욕이 급증하거나 피부에 트러블이 생겨서 사소한 1에도 화가 나서 배가..

녹내장 백내장 차이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눈 건강지킴이 미소 아이언과입니다.오늘은 녹내장 백내장, 두가지 질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녹내장의 백내장은 명칭이 비슷하고 서로 연관성이 있는 것으로 자주 오해하기 쉽지만 발..

에스큐 SQ 제약 루테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시노 시입니다바쁜 현대인의 필수품 영양제, 잇님들도 잘 챙기고 계시죠? 저도 요즘 잊지 않고 열심히 하고 있어요. 젊었을 때는 모르지~ 영양제 왜 마시는가.그러나 40대가 되면 정확하게 영양제를..

갑상선기능저하증 증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 반가워요 날씨가 추워진 만큼은 연력이 떨어졌는지 감기가 어떻게든 걸리거든요예전에 이렇게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감기는 물론 갑상선까지 부어 올랐는데 정 스토리가 힘들었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그렇게..

[미드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제작 뉴스에서 캐스팅까지 연 1화제가 된 인터넷 후릿크스밋도우이쵸 Witcher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넷플릭스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넷토후릿크스우이쵸가 이륙할 수 있고 미드 위 조는 헨리 카빌..

작은강아지 녹내장 이야~~ [내부링크]

#대접의 녹내장 > 기쁩니다 김 1은 애완 동물을 키우는 분이라면 꼭 알아야 되는 응급 질환 중 하나인 강아지 녹내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강아지 녹내장이란 안압(눈에 가하는 압력)이 상승하고 시신경이 눌..

이경규, MBC '세모방' 하 정보 [내부링크]

> 방송인 이경규가 MBC 예능프로그램 '세상:세상의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다는 뉴스입니다.4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의하면, 이경규는 최근'삼각의 방'하차를 했습니다.한 관계자에 따르면 이경규를 비롯해 '세모..

낭만닥터김사부1 줄거리 / 결말 / 낭만닥터김사부2 1화 / 인물관계도 / 시청률 / ?? [내부링크]

낭만·닥터 김 사부 1(시즌 1)줄거리와 결말 정리! 낭만·닥터 김 사부 1은 2016년부터 2017년 초까지 방영된 인기 드라마였습니다 물론 저도 좋아해서 본 드라마 였어!!그때 당시 시청률이 27%가 나온 대작..

[방탄빙의글/장편빙의글] B급 연예인 X 이야… [내부링크]

방탄 얼음 문자 / 방탄소년단 얼음 글씨 / 방빙의 글자 / 장편 얼음 글씨 / 민윤기 얼음 글씨 / 슈가 얼음 글씨 / 민슈가 얼음 글씨 / 윤기 얼음 글씨 / 방탄 슈가 얼음 글씨 / 연예인 / 매니저 / 연예계 / A급 /..

갑상선질환 초기증상과 대박 [내부링크]

> 우리 몸의 주요 컨디션을 조절하는 곳은 어디라고 아실까요?이 부위는 많은 분들이 다른 질환들처럼 금방 아픈 것, 괴로움을 갖지 않고 자신도 모르게 자신이 빠져 나가는 질환 중에 자신의 결점이기 때문에 별..

선미 이스타그램 사복 패션 옷 나인 좋구만 [내부링크]

매일 리즈를 갱신하고 있는 선미 ̊。※무대에서의 화려한 스타일부터 사복까지 소화가 안되는 룩 없음!! 그래서 계절별로 어떤 룩을 선보이는지 생각날 때마다 인스타를 들어가서 확인 ᄏᄏ 선미의 선미스,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