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38의 등록된 링크

 6955-3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펭수정체 성우사람은 어느? 실제목소리와 펭수짤 [내부링크]

> #펜스정체 #펜스성우 요즘 성인 최고의 '애기돌펜스'! 저도 요즘 진짜 펜처돌이 돼서 매일 팬차르 영상을 검색하거나 팬덕하기도 하고 그래요.ᅲᅲ > 펜스 40만명 돌파 슈스길만 걸어. jpg 자이온 투 펜..

애폰 큐알코드 스캔하는법(네이버등으로 QR코드인식 ) [내부링크]

작 하나 타오바오 광요제가 와서 저도 이날을 맞아 타오바오를 쓰려고 했지만 애석하게도 타오바오를 실행하는데 많은 문제점이 있었습니다.쭝국어를 모르는 사람이라서 정말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금하나는 그러..

[소식] 미쿡 ABC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미쿡) 트윗... #BTS 팬 여러분?! BTS가 #AMAs 올해의 소셜 아티스트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내부링크]

> > > #BTS > fans where you at?!@BTS_twt just got nominated for#AMAs > Social Artist of the Year!http://gma.abc/2NC8rCv#BTS팬 여러분? BTS가 #AMAs 올해의 소셜 아티스트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

[방탄소년단] CONNECT_BTS 안토니우스 고믈리의 뉴욕 클리어링 오프닝 (해외매체 colleennika 기사전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CONNECT_BTS#NeworkClearing#아메 리카 뉴욕#NewYork#안토니우스라고 무 너#Antony_Gorm..

넷플릭스 영화 추천 2때때로동안 펼쳐지는 컬러풀한 잔가령액션 <폴라>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킬빌+존 チョ=폴라(군무절찬ᄏ) 가족영화를 절대 아니라면 아이들을 재워보세요.선정성 고음 / 폭력성 매우 고음 저는 원래 이런 영화 취향이 아니에요.정적인 스릴러를 나쁘지 않다지만 비수..

BTS Jin’s Top 5 Reasons Why He Loves ARMY So Much | 방탄소년단 진 ~처럼 [내부링크]

Up until recently, BTS's Jinhad been MIA while enjoying BTS's vacation time, and fans have been missing him like crazy.To ease the pain of his absence, here are the top 5 reasons why Jin said he can..

펭수 Peng-Soo / 펭秀 확인 [내부링크]

> https://namu.wiki/w/퍼센트 ED%8E퍼센트 AD퍼센트 EC백분율 88퍼센트 98 #마스코트, #유튜브, #인기캐릭터,

펭수 인스타그램그램 with 정국, 뷔(골든디스크) 볼까요 [내부링크]

펜스랑 같이 춤추고 인터뷰한 후 펜스 대기실에 들어가봤다는 그쪽 지역 언니의 말에 "하루하루하루~하루~왠지 올라올 것 같다"고 했는데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올라왔어요www > 사진은 2장! > > https:..

[방탄소년단 지민]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DVD PREVIEW SPOT 봅시다 [내부링크]

> 구두를 신은 구두 > 이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떨떠름한 손놀림! > 자켓을 입고~~ > 렛츠고!! > 멋지다... 모든 순간이 멋진사람... > 지민, ⇒지민! 우리 귀여운 지민!! 작고 더 소중한 지민!! 작은 시의 작..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MBC 일0일 방송 좋구만 [내부링크]

> 송가의 콘서트'가인,'MBC 10하나 방송 기사 입력 2019.11.04. 낮 11:08최 존스 전 2019.11.04. 낮 11:09의 원본을 보기 송가의 콘서트'가인,'[포켓도루스타지오 제공](서울=연합 뉴스)이정현 기자=MBC TV..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추천 : 넷플릭스 (Netflix) 대박 [내부링크]

> 얼마 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추천으로 '왓쳐플레이'를 소개했는데요.항상 소개해드리는 OTT 서비스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넷플릭스'입니다. > 넷플릭스는 미국의 주문형 콘텐츠 서비스 제작 대기업..

코엑스 자신들이 : 자율주행차 Esmo, 노브랜드 버거 대박 [내부링크]

대구 전기차 엑스포에 소개된 ESMO 자율주행차.코엑스에서 한시적으로 전시되어 있어 방문해 보았다. > Esmo자율 주행 택시, Future Mobility Autonomous Vehicle기사는 없이 총 6명이 앉게 되고 있지만 소형 버스..

강남역 & 역삼역 사이에 있는 가성비 좋은 , 역삼역모텔 " 역삼 렉시호텔 " 볼께요 [내부링크]

#역삼모텔, #강남역모텔, #역삼역모텔 > 의 시사회 때문에 삼성 역 코엑스를 방문한 한국의 커플의 시사회의 특성상 최초의 의석에 시작해서 열차가 막차. 그럴 때쯤 마지막 나쁘지 않은 아키의 때문에 서울 구..

미드추천, 아마존에서 감상할 수 있는 드라마 대박 [내부링크]

요즘 영화, 드라마의 신작을 보는 속도가 떨어지고 아마존에서 보인다(영 도 2개를 포함)미드 추천의 시기를 챙긴다. 오늘 소개한 미드는 자체 제작 오리지널이 아니라 판권을 가진 작품. 간단한 추천사와 함께 소..

반전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 <세 번째 손님> 후기 (+결얘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영화를 분석, 해석하는 과정에서 스포츠 1러시아가 있슴니다. 세번째 손님(The Invisible Guest, 20하나 6)#넷플릭스 영화#반전 영화는 세번째 손님#스페인 영화#영화 리뷰#영화 추천 > > 여주인공 로라의 죽음 아..

피아니스트 돈 셜리의 영화 그린북 실화 줄거리 결이이야기, 영화 그린북 동성유아 (스포 O) 와~~ [내부링크]

Green Book > > 영화 그린 북 스토리 하나 962년 릿프바레에롱카는 뉴욕 브롱스쟈싱이토우 종업원인 더러운 하나 서울 처리하는 해결사로 바닥에서 평판이 많이 높다. 가족은 아내의 매우 로렌스와 두 아들이..

Silsulim(סלסולים )- Static and Ben El 와~~ [내부링크]

이번에도 '위아진'에서 이스라엘 ZESTM Mario Gutierrez가 했던 곡을 소개할게요.저는 여러 국적의 프레젠터를 볼때면 이런것도 기대합니다.즉,우리가모르는로컬소음악으로줌바를하는거죠.우리 과인라 강사들이 해..

송가인 하나집, USB, 효도라디오, 미스트롯, 엄마아리랑, 가인이어라!~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무사 필드 스텝의 진조 조박사입니다. 왜 갑자기 효도 라디오냐고? www.저희 부모님도 요즘 송가인 가수한테 푹! 한창 빠져있어서 부모님을 위해 준비한 효도 라디오입니다 송가의 가수 1집 발매 기..

[하나상맛집] 원주 200203 ~ 200209 :: 맘스터치, 레옹, 투썸 스트로베리 초코 케이크, 고미후(後), 느루카메, 롯데리아, 펭수톡 짱이네 [내부링크]

앞서고, 2월 초반이 훌쩍 지봉잉에 가는 최근~ 6월 발령만 기다리며 사히에사우오은. 안 그러면 분명 옮길!전혀 위력 없는 협박을 한채 하나의 맛집 꾀어!(ᐛ ∀ و)و > 월요일 1점심을 먹도록 했지만 동기..

방탄소년단(BTS), DNA, 20일7 대박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 LOVE YOURSELF지원 Her 01.Intro:Serendipity 2:1902.DNA 3:4303.Best Of Me 3:4604. 보조개 05.Pied Piper 4:0506.Skit:Billboard Music Awards Speech 1:4307.Mic Drop 3:5708. 생각보다 Go..

'믿고 보는' 배우, 이제훈 국세청 홍보대사 위촉식 현장! ~처럼 [내부링크]

> 5월 9일(목)서울 지방 국세청이 국세청 홍보 대사 위촉식이 열렸습니다!모범 납세자 연예인의 시·방을 신청&서울·현진 씨가 그 주인공이에요!여러분도 아시다 시피, 시·방 훈 씨는 드라마, 영화 등을 모두 들..

폭스바겐, 함부르크 도심서 레벨4 자율주행 테스트..과연 결과는? !! [내부링크]

> 폴크스바겐그룹은 8일 독일 함부르크에서 자율주행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독일의 도심 주행 환경에서 레벨 4자율 주행 테스트를 실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소 리이 무니르 다닌다.악셀 하인리히 폴크스바겐그룹..

리그오브레전드]롤 시즌9 파이크 서폿 템트리 및 룬 특성 [완.벽.공.략] / 미드도 가능하던데!? 얼어붙은 망치 파이크! 봐봐요 [내부링크]

파이크에 눌렸어요.반갑습니다! 하는 게임니더들을 다양하게 공략하는 블로거! 신량하다! 처음 뵙겠습니다! 이번에 파이크 공략을 쓰게 되었습니다.그리하여 확실하게 이번에는 써볼 감정이 생겼습니다! 제가 나쁘..

[20하나9/0하나/하나하나][MK][Biztimes]완전 자율주행` 레벨4에 걸린 때때로 이야… [내부링크]

구글 8년, 드라이브 닷 에이 아이기 3년...비결은 딥 러닝 브로디의 후발 드라이브 닷 에이에 기기 공동 설립자 겸 이사"자율 주행 차 산업, 구글 같은 승자 독식은 어렵다" > 자율주행차가 피자를 집까지 배송해..

'펭수', 오는 하나2월 3하나하나 자정 보신각에서 '20하나9 제야의 종' 울린다 ~~ [내부링크]

> 온 3개 1자정 서울의 보신각에서 열리고 있다'20하나 9년 제야의 종'행사에 '펜스'이 타죠은쟈에 나선다.(사진: 유튜브 캡처) [컨슈머 와이드-쥬웅히에 기자] 온 311자정 서울의 보신각에서 열리고 있다'2019년..

[영화] 다시 보기 영화 "박찬욱 감독 편" 2편 추천하기 봅시다 [내부링크]

절대적 재고를 보통 영화가 아니면 하지 않는 사쿠라가 개인의 취향으로 계속 다시 봐도 된다고 볼 수 있는 영화가 있다. 물론 아니다라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건 분명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영화이기 때문에 전적..

이민기 자신이 키 그리고 가수? 음악?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1도 1 지냈나요? 김 1은 그만큼 날씨도 춥지 않고 외출하기에 좋은 날씨였던 것 같군요. 김 1잘 마무리하고 나의 1부터는 또, 열심히 1 하고 봅시다. ㅎㅎ11월은 중간에 쉬는 날이 없어서 아쉽..

하나쁘지않아 밖에 볼 줄 모르는 바보, 그녀의 이름은 송가인 이라고 할것이다 와~~ [내부링크]

하본인밖에볼수없는바보,그녀의이름은손가인이라고합니다.그녀의 이름은 송가인이라고 합니다 2 운동으로 일가를 이룬 베테랑들에게 물어봅니다.기술중에서 가장 무서운 기술은 무엇? 그렇다면 그들은 하..

[골때리는영화] 영화 <어린이 캔 스피크> 뻔한 감성팔이 영화가 아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어이없는 영화] 영화 <어캔스피크> 뻔한 감성 판매 영화가 아니다. > > 영화를 아직 보지 않은 아는 형이 제게 물어본 스토리입니다. 휴먼 코미디 영화가 다 거기서 거기냐고. 형은 영화 중반부까지는 재미있게..

FAKE LOVE 테마 상품 출시 / BTS POP-UP : HOUSE OF BTS 와~~ [내부링크]

"FAKE LOVE"테마 상품을 BTS POP-UP:HOUSE OF BTS에서 보세요!#BTS_POPUP#HOUSE_OF_BTS#FAKELOVE https://t.co/zGIzL5TCnM > > > > > > > 정국은 후드가 내일부터 열리는가?나는 컵이 예쁘네.그래서 음악가가 좋..

넷플릭스로 본 영화들~ 짱이네 [내부링크]

> 로맨스 영화를 보기 딱 좋은 계절?!라고 소견하는 저, 넷플릭스에서 이리저리 고르다가 이 영화#때 종종 로맨스를 피크~로맨스물의 여주인공다면 55사이즈, 여야 하죠? 아니죠~ 지금 어느 시대예요~ (웃음) 배우..

넷플릭스 미드, 『위쳐(The Witcher)』 후기|절반의 성공, 기대되는 미래 이야… [내부링크]

> 현 세대의 게이다계를 빛낸 최고 시리즈의 하본인인 위처(The Witcher).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후코프스키의 소설 위처를 바탕으로 역시 자신의 폴란드를 대표하는 게이다.제작사 "CD프로젝트 RED"로부터 오픈..

"팝페라 가수 카이"비목 &푸른코러스'목련화"…비목의 유래 이야… [내부링크]

> 오랜만에 가곡을 들었고요.그 유명한 한명희 작시비목과 김동진 작시 <목련화>를 들으며 옛 시절을 떠올려 봅니다.백암산 비무장지대의 무명용사 돌무덤을 본 젊은 장교는 당시 그 모습이 잊혀지지 않..

뷔(태형)가 그림 구입한 화가 Marc Dominus(마크 도미형씨스) 트윗... V와 시각을 함께 해서 정스토리 행운이에요....... 방탄소년단(BTS) 좋은정보 [내부링크]

> > So fortunate to share time with V와 가끔 겹칠 수 있어서 정스토리의 행운입니다.흐흐, 무명의 한 화가가 작품을 고른 태태의 이런 마인드도요.참말소리에 들어가네요.정스토리 아름다운 이 이야기. ..

넷플릭스 하차로 인해 강제로 쓰는 NCIS LA 시즌567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NCIS, NCIS LA, CSI전부 7월 자에서 넷플릭스에서 하차했습니다.현재 내가 아는 한 NCIS 시리즈는 우리 나쁘지 않은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서비스되지 않는다. 아마존 프라임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지만 한글 자막은..

영화 미드소마 리뷰 :: 결내용이 가지는 의미와 9의 상징성은? 와~~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스릴러 영화를 극장에서 본 육하 미채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리뷰하는 영화는 미드소마! 전작 '유전'으로 큰 흥미를 받았던 아리 에스터 감독의 신작이자, 해가 지지 않는 백야..

펭수 에세이 다이어리 '오항상도 펭수 내하나도 펭수' + 정보실시간 추가!!!! 펭수 미공개 포스터 +일00만 축하 좋구만 [내부링크]

#펜스#다이어리#펜스의 다이어리#오거의 메일도 펜스 내일도 펜스#펜스 다이오리이 이야기#펜스 에세이#한 00만#축하 > 펜스 첫 번째 굿즈! 펜스에세이 다이어리"오늘도 펜스내 1개도 펜스"가 발매된다고 합니..

(BTS) 방탄소년단 20하나8 메모리즈 LYTOUR 정보 [내부링크]

> > > > > > > > > > #LYTOUR#LA#OAKLAND#NAGOYA#FORTWORTH#HAMILTON cr.twitter/ 디센 바/@1234GIFtwitter@19921204gif/라벤더 필 로우

삼성 갤럭시 폴드 5G 사전예약 출시일 9월? 폴더블폰 자급제 가격 유출 볼께요 [내부링크]

> 삼성 갤럭시 폴드(Samsung Galaxy Fold) 스마트폰이 리뉴얼하면서 재발매 작업에 돌입했습니다.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4월 이이에키, 사전 예약을 시작한 Galaxy Fold의 발매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끝났어요. 디..

[04/07] 소소1상/내 최어린이 미드는 'Mr.Monk' 짱이네 [내부링크]

+824아기 1상 > '엉덩이 실룩실룩~~' 내가 불러주는 음악 열심히 벽 잡고 엉덩이춤을 추는 아들고마워 음치인데 알아봐줘서~~^ᄒ > 바지는 부모 국어 던지고 기저귀 1장을 취한 날 칠로, 스스로 입어 보면 아..

[넷플릭스] 두 교황 영화 리뷰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친지들:두 명의 교황 영화를 보고 나서 기독교인이지만 가톨릭으로 개종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이래서 이렇게 강력한 추천 뽐뿌 오랜만이다.지금까지 계속 #넷플릭스 추천 영화로 좋다고, 친국이 스토리를..

가트자네가 선정한 2020년 일0대 기술 알아봐요 [내부링크]

> '2020년 주목해야 할 하나 0대 전략 기술 트렌드'그 두번째 스토리. 이번에는 저번 시간에 계속되었다가 5개의 전략 기술을 추가로 소개하겠습니다. > 1. 모든 산업에서 지배적인 요소로 작용한다. 자율권을..

유전 결얘기과 영화해석(2018), 분석 11개! 정신질 ?? [내부링크]

> 본 검토는 주관적 판단에 물증 만든 리뷰에서 점성술은 5개 만점을 기준으로 결정하는 것이다. 별점 판단 물증은 개인적인 것이기 때문에 본 영화를 본 다른 관람객들과는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장르:공..

입니다신 25주::입니다산부 ~처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꿈꾸는 새댁 뺨입니다. 김하나은 입니다.산부인과라면 피할 수 없는 그것!!! 저 무섭네요. 당검사에 대한 스토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정·보람입니다 신 쥬은키 약 25주차에 진행되는입니다신장..

펭수와 보낸 메리 크리스마스 대박이네 [내부링크]

20하나 9년#한 2월 25최초#크리스마스#펜스#지프승이#지프도루이#펜스 달력#펜스 사랑#메리 크리스마스. 겨울#한 2월 > 다들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우리 달콩이 부부는 크리스마스 전에 부산에서 트리 축제..

비염과 축농증 다른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혜은당 깨끗한 한의원입니다.항상 코가 막혀 콧물이 나오고, 코를 푸는 것처럼 코를 들이마시는 분이 있습니다. 괜찮아요, 저도 괴롭습니다만, 주위 분들에게 본의 아니게 신경을 쓰게 해서 피해를..

구글 자율주행 웨이모, 알아봐요 [내부링크]

구글의 자율주행 사업체 웨이모(Waymo)가 조금 전 캘리포니아 도로의 자율주행차에 승객을 태울 수 있게 됐다. > 미국 IT매체 테크크런치는 구글의 자율주행 계열사인 웨이모가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서 자율주행차..

[넷플릭스][위쳐]시즌1 대박이네 [내부링크]

모드는 스포일러다. 줄거리에서 결국까지 보는 사람은 보지 말아요 채널 : 넷플릭스 제목 : #위처 나이: 청불장르: 액션, 판타지 출연 게롤트, 예니퍼, 시리공주, 카란테, 어린이 스토, 듀니, 시리네 어머니 > 요..

팔트랙션 (오항상날의추천)오십견 어깨 확인 [내부링크]

> 가격은 35,800원입니다.(가격변동사항은 하단쿠팡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제품후기 보러가기 내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한다.다양한 제품 정보를 소개하고 있습니다.쿠팡 공식 홈페이지 링크 해당 블로그에서..

"COPD 치료용 기관지확장 좋은정보 [내부링크]

입력 20일 8.0일.03.09:5일-->편집(서울=연합 뉴스)한성 암 기자, 만성 폐쇄성 폐 질환(COPD)환자가 지속형 기관지 확장제(long-acting inhaled brochodilator)을 사용할 경우 초기에 일시적으로 심근 경색이나 뇌..

겨울철 누런 콧물, ‘축 좋은정보 [내부링크]

겨울의 누런 콧물,'축농증 증상'1의 실현성이 높다 > 평소 추운 겨울에는 평소보다 콧물이 줄줄 흐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깨끗한 콧물이 아닌, 노란 콧물이 흘러나와서 평소보다 코가 심하게 막히면, 서둘..

녹내장 초기증상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지넷 입니다오한시은 건강에 관한 스토리를 다뤄보려고 합니다.우리 몸 중 어느 부분에도 중요한 곳이 없지만 그래도 눈은 잘 관리해줘야 해요! 어항시은 눈에 자기 따자신 하는 병 중 '녹내장' 에..

축농증 코수술 어 대박이네 [내부링크]

축농증 코수술, 어떨 때 필요한가?-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 알려드리는 축농증 비수술치료- > 이비인후과를 찾으시는 분의 단골 증상으로는 축농증이 있습니다. 다른 스토리는 부비동염이라고 불리며 비강..

고지혈증에 주 봅시다 [내부링크]

이상 지질 혈증이나 콜레스테롤이 높을 때는 어떤 식습관을 가져야 합니까? 이미 지방이 많은 고기는 적게 먹어야 합니다. > 삼겹살, 오겹살, 꽃등심, 기름진 갈비 등은 기름기가 많아요. 포화지방산이 많은 소음..

갑상선기능항진증, 김이본인 ?? [내부링크]

갑상샘 기능항진증, 김이 자신의 미역 섭취는 피해야 한다? > 생일, 출산 후에 꼭 먹는 sound식이 있으면 바로 미역국입니다. 미역의 영양소인 요오드는 감상선 호르몬인 티록신을 만드는데 필요한 성분이고 티록..

웹에서 MOS 자격증 조회 대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MOS 자격증 조회&재발급되는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요즘, 사회적인 영향이나 불황때문에 직장을 구하기는 쉽지않네요.대학졸업을 목전에 두고 있으면 기쁘지 않은 분들도 많습니다.술주정뱅이..

대구HTML학원에서 국비지원으 ~~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이 sound 컴퓨터 디자인 학원 소녀 선생님입니다많은 분들의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부분이 있습니다.바로 홈페이지! 즉 웹입니다.하루에도 몇번씩 마주보는 웹페이지, 과연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궁금..

'침묵의 살이제' 고혈압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부천역 내과 삼성탑내과입니다오 항상 친절한 닥터윤의 높은 혈압 기준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심장이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면서 혈관을 통해 혈액을 온몸에 제공할 때 혈관벽에 미치는 압..

가수 나쁘지 이야… [내부링크]

https://youtu.be/DSWoR4u9tFQ 구아인흥 해변의 여인이여 정말 멋진 가수입니다. 요즘은 그때의 목소리와는 조금 아니에요 과인이 도니소 음성도 가요정말 멋있는 남자 > 태풍으로 옆 새 건물 지붕 파편입니다.카..

가수 베니, 배우 남편 안용준과 꼭 붙 봅시다 [내부링크]

안 영준과 베니 부부의 1씨가 유 사무실로 되었습니다. 베니는 끝인 instar gram에 사진을 1장 실렸습니다. 유출된 사진 속에는 1상을 즐기는 베니와 안 최고의 모습이 그 다음의 길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달콤..

신생아분유추천: 영아산통에 좋은 봐봐요 [내부링크]

> "우리 2번째 소ー그"다음은 "첫번째 도ー그"다음은 정말 다르다.도그 다음엔 분유를 주운 적이 다섯 손가락에 들 정도로 거의 없었지만 그게 아니라 소그 다음엔 아주 잘 줍는다.도그 이하는 한달에서 괜찮은 애..

만성신부전, 적정 혈압과 고 볼께요 [내부링크]

많은 환자가 만성 신부전을 치료하면 혈압약을 병용한다. 혈압을 낮추는 이득은 보동 두 가지로 견해가 됩니다. 첫째는 단백뇨 저하와 둘째는 신기능 보호, 셋째는 심혈관계 질환 예방입니다. 많은 만성 신부전 환..

백내장의원인 더는 고민하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이벤트 페이지현재 나쁘지 않은 시력 확인하고 이벤트 특전 선다소리 받기(클릭하면 이동)

[영상편집] 파이널컷프로X , 파컷7에서 버티다가 봅시다 [내부링크]

(본 수강 후기는 수강생 분들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수강생 여러분의 리얼 생후기 원본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에키풀 공인 교육 센터, 미디 론,..

가수 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가수 하춘화가 '가요무대에 나와서 화제를 모았어요.네티즌들은 그녀의 본인이 궁금해 합니다.하춘화는 남인수의 '청춘고백'을 부르며 무대의 시작을 장식한 뒤 프로그램 중반에 다시 등장해 자신의 대표곡 중 하..

테솔자격증&PPT 로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즈니 왕국의 영어 프린세스입니다korea에서 영어를 필수라고 생각할 정도로 영어를 가르치기 위해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최고의 강사가 되기 위해 이력서 자기 포트폴리오 그렇게 해서 자..

노안 백내장 수술 그리고 실손 실비 ~~ [내부링크]

> 실손보험 적용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노안백내장 수술을 문의하러 오십니다. 이번에는 이 일에 대해 구체적으로 쓰고자 합니다. 본인이 들어감에 따라 수정체가 혼탁해지는 질환입니다. 눈에 들어간 빛이 혼탁한..

OCI미술관 20첫8 OCI YOUNG CREATIVES < 짱이네 [내부링크]

OCI미술관 2018 OCI YOUNG CREATIVES정 뵤은크, 베헤윰 > > 전시 기간 20하나 8.06.07~07.07무료 전시<정 뵤은크:Letters> 어쩔 수 없이 뇌리에 남아 버린 씬이 있다. 별것도 아닌 화상의 모습이지만, 저기를 외면..

정준영 동영상 속 주인공은? ~처럼 [내부링크]

정준영 동영상 속 피해 여성들이 누구인지, 네티즌들이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실검에 계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지효, 제니, 이천아 등 전단지가 돌고 있습니다. 정준영 동영상 속 주인공들이 누구인지 아직 밝혀지..

[무료웹툰] 타락스토킹 - 청순 글래머로 한때 유명세를 얻던 B급 연예인, ‘설선경’. 겉 볼께요 [내부링크]

> 청순 글래머로 한때 유명해진 B급 연예인 설선경 생김새와는 달리, 문란한 그녀는 연예인 마약 파티 사건에 연루되어 한순간에 모든 것을 잃게 된다. 그러나 그것으로 끝이 아니었다. 어떻게든 구속 수사를 피하..

20191219 '가세연 폭로' 도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더 알아보기 최근 ,"가세영"((가세영,가세로연구소)에서 예능에 성희롱을 폭로해 유튜브에 게시하고 있다.이번에는 무한도전 '에 출연한 사람이다'고 폭로를 했다. > 가세영 출연 중인 한 연애부장은 김건모 사..

열린음악회 1271회 출연진 한경미 김현수 김동규 손태진 고아라 벤지 자이로 포르테 디 볼까요 [내부링크]

열린 음악회 1271회 출연진 항교은미 김현수 김 동규송테징코·아라 벤지 자이로 포르테 디 콰트로 노래 좋은 날 남의 봄이 오듯 축배의 노래 나는 거리의 만물 박사의 열린 음악회의 라인 업 순서년 옷 1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