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39의 등록된 링크

 6955-3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2건입니다.

정준영, 최종훈 집단 성폭행 등 혐의로 중형 선고 (특수준강간) [내부링크]

> 최근 법원은 술에 취한 여성을 집단 폭행하고 수많은 여성들과의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으로 촬영·유포한 혐의 등으로 가수 정준영 씨에게 징역 6년, 가수 최종훈 씨에게 징역 5년을 각 판결해 슴니다. 정준영과..

블로그 외도 후기 : 네이버 블로그 vs 티말 블로그 과연 어디가 더 좋을까? (feat. 어린이드센스) [내부링크]

진짜 오랜만에 쓴다그동안의 업무도 정말 바빴다.그래서 포스팅이 안 된 적도 있지만, 이것은 표면적인 사건입니다.내면적인 사건은 따로 있다.본인은 지금까지 이 네이버 블로그가 아닌 이후 운영하는 티마란 블..

넷플릭스 멤버십 가입 요금제 정보 및 해지 비결 [내부링크]

> 안녕! 모리야 넷플릭스, 왓챠와 같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저도 최근에 넷플릭스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차이나 드라마를 보기 위해서 입니다. 넷플릭스에서는..

-533,000- 하나하나Percent SALE 제품 휴대폰게이다 드래곤아이 36개월 무이자 할부구매(신용카드) OTT+ 드래곤아이8K 넷플릭스 유튜브 영화 최근영화 200인치 모바하나 영화관 VRTV 개인극장 VR기기 VR.. [내부링크]

SALE제품은 핸드폰이다. 도우레곤에 36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신용 카드)OTT+도우레곤에 8K넷플릭스 유튜브 영화, 최근 영화 200인치 모파쵸쯔 영화관 VRTV, 개인 극장 VR기기 VR HMD올인원 VR쵸쯔쵸쯔포.세인트..

핸드폰 클라우드 해킹 주진모 씨도 당했음니다 [내부링크]

휴대전화 클라우드 해킹을 영화배우 주진모 씨가 당했다는 스토리의 포스팅합니다. 휴대전화 클라우드는 삼성폰이 본인의 아이플폰 사용 시 연락처 본인의 문자스토리, 카카오톡스토리, 메모 등을 삼성서버 본인의..

구절초 효능 여자에게 좋은 차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오창의 맛있는 들녘 왕국산 소금구이이다.구절초는 5월 단오 때 5절의 줄기가 음력 9월 9일이 되면 9절이 된다 하여 9절초라고 부르기 시작했다고 한다.예로부터 민간에서 약초로 많이 사..

20하나8년 하나월 하나분기 신작 하나본 아이니메이션 시청률 순위 TOP하나0 [6주차] [내부링크]

> 20최초 8년 첫 월초 분기 신작 Japan, 유아, 애니메이션 시청률 순위 TOP첫 0안녕하세요. 메쪽메쪽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하고 있는 정보 블로거 단독 노루키 10입니다.매주 돌아오는 Japan 유 애니메이션 시청률..

종북 개취 지자체장 퇴출해야 정미홍 전 아나쁘지않아운서, 800만원 배상책임니다 확정 [내부링크]

> > 서울 노원구 김성환(김·성환 전 구청장(현·함께 민주당 의원)을 "종북 개취 지방 자치 단체장"으로 지방 금고의 지방 비밀 선거에서 추방해야 한다는 글을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게재한 고·정 요시..

헌혈 [내부링크]

출근 도중 혈액원에 가서 헌혈을 하고 왔다. 청년기에 수십 차례 헌혈한 후에(.정말 요즘도 여전히 청년이지만~)고혈압 약을 복용해서는 대상에 속하지 않는다고 그 대열에 서지 못했지만 며칠 전 뉴스에 수혈 가..

[자격증 사이트 소개] 자격증 기출문재 사이트_스터디온 [내부링크]

스터디온 어드레스 : www.studyon.co.kr > 누가봐도 간결한 사이트입니다.제가컴퓨터산업기사,정보처리산업기사,컴퓨터조직응용기사를취득할때도움을많이받았어요.물론자료를다운받을때사이트포인트가필요하지만저..

[구매후기] - 펭수모자 / 펭수헤드폰 / 김명중펭도리 귀도리 / 펭수굿즈 [내부링크]

가장 최근에 보고 있는 상품을 똑바로 가다 > > > ※ 소재 특성상 먼지가 부착될 수 있습니다.화면밝기에 따라 색상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 > 판매가격은 판매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쿠팡사이트에..

도서낭독봉사활동 / 시각장어린이인등급 [내부링크]

지난 토요일에는 강동구에 위치한 한국시간장 아이인복지관에 낭독봉사활동을 다녀왔습니다. 20일 5년부터 봉사를 시작하고 기이 20일 9년 됐으니 약 4년 정도 됬네요.지금 저도 어엿한 자원봉사라고 해도 괜찮..

인터넷비교사이트, 현명하게 고르는 법! [내부링크]

> 최근 2월이면 많은 분들이 이사를 하고 있습니다. 제 주위의 지인들도 유아 학교와 가까운 곳으로 옮기는 사람도 많습니다. 이것저것 준비할 것도 많아서, 어쩌면 자주 사용하는 Internet은 가장 빨리 해야 할..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1월111::저스틴 비버=추잡 대마왕, 아델=100파운드=45KG 다이어트의 여자? [내부링크]

> 이번 주에 저스틴 비버는 추악한 대마왕임을 증명합니다. 정리하면:추잡초. 이번 주 저스틴 비버는 라이더병을 앓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지만, 유출된 타이밍 때문에 라이다병인 병을 갖고 새 음반을 홍보하려 합..

BTS '62nd GRAMMY AWARDS' 2020.01.26(US) #BTS#LilNasX #GettyImages [내부링크]

> Getty Images Entertainment@GettyVIP#BTS#RM.JIN#SUGA#JHOPE#JIMIN#V#JUNGKOOK.GRAMMY_Awards2020#GRAMMYs > > > > > Getty Images Entertainment@GettyVIP#BTS#LilNasX > > > > > > > >..

갑상선저하증치료 받아야 한다면 압구정동한의원으로 [내부링크]

> 남성보다 여성에게서 많이 발병하는 질환이 있어요. 그게 바로 갑상선 질환입니다. 갑상선은 호르몬을 분비하기 때문에 우리 몸에 체온을 유지하고 신진대사를 적절히 유지시켜 줍니다.이런 호르몬이 분비되지..

영화 맘마미아!2 Here We Go Again 후기, 신과인면서 울컥해지는 뮤지컬영화 좋은정보 [내부링크]

토요일 1임에도 불구하고 단독 영화 한편을 보고 왔습니다 ^^*후 주례 수요 1 8월 81에 개봉하는 영화<맘마 미아 2>이다 이다 > > 감독: 올 파커 배우: 어맨다 사이프리드, 릴리 제이다스, 메릴 스트립, 피어스 브..

크리스마스 콘서트/ 뮤지컬 배우 최정원/ 스칼라 오페라 정보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콘서트/예술회관 대공연장/여자넷데이트 > 막내가 이모, 엄마, 나까지 4장의 티켓을 가지고 왓당 병원에서 후원하는 공연으로 병원 내에서 근무하시는 선생님들은 누구 자신의..

내가 만드는 자율주행차! <청소년 공학리더 자율주행 경진대회> 볼까요 [내부링크]

제가 만드는 자율주행차! <현대모비스 청소년공학 리더 자율주행경진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고교생 수준의 '자율주행차 개발 프로젝트'를 운영해 청소년 공학 리더 양성에 기여하기 위해 개최되..

영상 프로필을 무료로 제작해준다고? 합리적인 성인연기학원비용 [배우는 배우들]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합리적 성인 연기 학원비용으로 최고의 배우를 양성하는 '배우들'입니다. > 많은 희망자들이 프로필 사진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지만, 사실 연출부에서 배우를 캐스팅할 때 점검하는 자료는 '영상..

[UN] UN은 안전이 핵심인 자율주행차 프레입니다워크를 발표 봐봐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이동성을 높이고 안전성을 높임으로써 사회에 이익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런 좋은 점은 자율주행 기술이 세계적인 전문 지식과 국제 협력을 필요로 하는 것에 의존하고 있습니다.China..

[리뷰] 넷플릭스 위쳐는 게임 위쳐의 오마주일까? (#1#) 볼께요 [내부링크]

마법과 환상이 공존하는 액션형 판타지 롤플레잉게 입니다. 위처를 경험한 저로서는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Original Series) 위처(The Witcher)를 평범하게 가질 수 없었습니다.쉽게 빠져들 수 있는..

해피투게더4 송가인, 정미아이, 홍자, 정다경, 숙행 미스트롯 대세 출연 이야… [내부링크]

> > 목요일 연예, 해피 투게더 4!즐기고 보는 프로그램 중 아래 나쁘지 않아잉데요~하나 2월 26일 오늘 방송분에서는 송가이다, 정미 이야기, 홍자, 정 다교은, 스쿠 코헨과 함께 하는 마리 트로트 매스 특집으로..

넷플릭스 위쳐 시즌 하나 7화 줄거리, 결얘기있음. 시리 그리하여 백색서리 좋네요 [내부링크]

NETFLIX WITCHER 인터넷 플릭 스우이쵸시ー증 하나 7화 스토리, 결국는 소리. 백상, 그러니까 백상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7말-몰락이 오기 전에 '의외의 아이'는 괜찮아?12년 만에 신트라에 돌아온 게롤토우.그..

넷플릭스 영화,드라마,예능,아이니 몇개소개겸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간단하게 소개겸 뭐 재밌게 봤지? 궁금해 하는 내가 괜찮기 때문에 글을 남긴다. > 방구석까지 무심히 진행중인 영화소개에 빠져들었다. 하지만 넷플릭스에는 아쉽게도 올해 방영된 것밖에 없어서 TV에서 전에 했..

[fun story] LG 4K UHD TV LG 75UH8500 넷플릭스 4K UHD 간단 시청후기 및 세팅비결 소개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약사입니다.오항 선은 LG 4K UHD TV LG UH8500에 넷플릭스 4K UHD화질의 소스를 감상하는데, 삽을 한 후기를 쉽게 싣고 드립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봐도 후기가 없어서, 개별적으로 찾아서 조합하는..

넷플릭스 "위쳐" 후기 (노 스포) 이야… [내부링크]

> 나는 맥박 4의 게이야 위 조 3를 통과한 사람 이다니다 1,2는 하고 보지 않았고, 원작인 소설에 대해서도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몬스터 헌터 채프 다에 추천된 이 게이를 너무 재밌게 한 판타지와 드래곤 마..

선처 탄원서 예시 모음!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소개할 것은 탄원서의 예시입니다.아무래도 저런 것을 쓰는 데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 많기 때문에 아마 많이 있을 겁니다. > 표준 그냥 느낌만 기대하고 보면 모도우죠크로 볼 때 전 다음 말이..

한효주의 트레드스톤(TREADSTONE) 일화 시방 봤슴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한효주 액션이 좋아요.깜짝 놀랐잖아요!그래서 화장기 하나도 없는 얼굴로 자신감이 왔습니다유튜브에서 찾아보니 액션팀에서 한효주를 극찬한 게 있더라고요.한효주 스스로 "현씨 무형씨 무열, 갈수록 액션 습..

[펭수 정체]신이나쁘지않아~ 내 얼굴 궁금해? 좋네요 [내부링크]

> 펜스의 정체!?펜스 너무 귀엽지 않아요? 후안후안 펜스의 유행이 점점 늘어나고, 지역에서 펜스 정체에 대해 알고 싶어합니다.처음부터 카피츄, 추대엽씨가 의심을 받았지만 본인이 직접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LG V50 패키지 개봉기와 U+ 5G 요금제 안내 볼까요 [내부링크]

> 현대인의 바쁜 생활 속에서도 절대 놓을 수 없는 것의 근본인가 스마트폰이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 스마트 폰의 이용은 지극히 당연하게 받아들여지고 그 활용 범위는 점차 그 영역을 넓히고 많은 영향을 미치지..

개콘 PD 유민상, 김하영과 열어린이설 다음 많이 수줍어 해 (인터뷰) 좋구만 [내부링크]

> 유민상 씨가 열애설 이후로 굉장히 부끄러워해요.개그콘서트 연출을 맡고 있는 박형근 PD가 최근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는 개그맨 유민상과 배우 김하영의 열애설이 아닌 열애설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유밍..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5월 4주차 비셔스신디케이트 #48 - 첫티어 덱 소개 (비밀법사, 메디브법사, 멀록기사, 미드기사, 해적전사)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셔스 신디케이트는 정말 부지런하네요. 템포 스톰 메타 스냅 샷이 나쁘지 않아서 나오기 전에 5월 하나 8한 글자에 다시 데이터 보고서가 공개되었습니다. 비셔스는 통계기반으로 등급별로 티어가..

넷플릭스 위쳐 - 줄거리(결국O) 및 감상평,등장인물 볼께요 [내부링크]

> > > >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기대작이었던 위처라는 미드가 공개되었다.총 8화 분량으로 공개됐는데 이것은 재미있다.테메리아, 루다니아, 신트라, 스켈게, 닐프가도, 에이던 등 여러 가..

리그오브레전드 PBE 서버 설치 비결 및 비밀번호 변경 비결과 한글패치 비결 / 롤토체스 대박 [내부링크]

> 로르트체스가 PBE 서버로 미리 출시되어 정식 서버로 나오기 전에 벌써 화제가 되었습니다! https://riotgamespatcher-a.akamaihd.net/releases/pbe/installer/deploy/League%20of%20Legends%20installer%20PBE...

어린이들 생1선물로 최고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실드 구매 완료 정보 [내부링크]

올해도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가는 세월 막을 수 없는 행복하지 않은 작은 아이의 생일선물로 포켓몬스터 실드와 소드를 구입해서 선물했습니다.선물 종류도 많지만, 구입한 게임 미션을 모두 클리어하면 아..

넷플릭스 가입하고 한달 공짜 이용하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YouTube광고 영상을 많이 틀어 주고 거짓 없이 결국 가입하게 된 Netflix!쵸소움에 지혜와, 혜진과 셋이서 함께 가입하고 테스트 계정에서 3명이 3개월 무료로 이용하기로 해서 제가 가입할 차례가 되어 가입했다...

구글 아이드센스 가입 및 승인 요청 좋구만 [내부링크]

오늘은 Google ID센스에 가입과 승인 요청에 대해서 알아보려구요!저는 기존에 가입한 계정이 있는데 그것을 해지하거나 새로 만들었는데 그 중에 좀 꼬이고 승인 요청을 3번 이과, 아직 대기 중입니다 ( ́;ω;`)..

네이버 아이드포스트 수익 및 원천징수세금 계산 짱이네 [내부링크]

네이버는 2004년 네이버 블로그 서비스의 시작과 크게 성장했습니다.당시에는 이후 (다음)와 야후 (야후) 네이버 등이 포털 시장에 공존하고 있으며 네이버는 지식in서비스, 그래서 블로그가 검색시장에 지식인과..

방탄소년단 진 | BTS Lights Official MV Jin Cuts 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석이 오빠 3000만 사랑합니다~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Seokjin #WorldwideHandsome

드라마 VIP 첫5회! 드디어 마지막 전편!!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드디어 한개 5회네요.내일이면 끝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쿨사입니다 방송이죠? 예고편에서 저희 정선이가 계단에서 굴러가지, 설마~ 온유리나 하유리가 밀어 버린 건가요~~?? 제방을 본방..

한끼줍쇼 화곡동 새해 첫 밥동무 홍자와 송가인이어라~~ 성공 /이경규 강호동 짱이네 [내부링크]

드라마통은 황금돼지입니다. 아! 어제는 '花꽃花꽃'이라고 소견만 하고 한 끼 습생을 보고 못했어요.99억의 여자를 보고채널을 돌리니 세상에~ 송가인이 보였습니다.왜?? 한끼줍쇼에 송가인이 나오면 잠이 올것같..

[드라마] 너의 모든 것 시즌2 , YOU Season 2, Netflix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추천 이야… [내부링크]

지금 넷플릭스에서 새 시즌을 시작한 > , 스토킹 드라마 오댁 모든 YOU시즌 2는 주인 공조이 뉴욕을 열고 나쁘지 않고 로스 앤젤레스에 이사 오면서 네용카 시작된다. > 스토커의 주인공 조는...(아니,..

sound주운전 사고 벌금 처벌이 엄중한 만큼! 봅시다 [내부링크]

월요일 금일은 절기상 강추위가 찾아온다는 대한이기도 하다. 그러나 추위도 아닌 따듯한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PM2.5가 맹위를 떨치고 있습니다. 전국 각지에 PM2.5가 짙게 끼고" 나쁜 "수준을 보였고 오후부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장르 불문 최애기 영화 하나2개!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불고기 뷰 스타 쵸이다ー아:D넷토후릿크스오탁!어느새 넷플릭스를 욜도욱도 시청한 지 2년 됩니다.하하핫참, 의생각 보면! 아주 힘든 시간을 넷플처럼!! 보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이걸 시간으로..

#미드웨이 / Midway, 2019 - 2번째 후기 (2D 1반) 좋은정보 [내부링크]

첫 번째 감상 이번 주 국내 박스오피스를 보면, <백두산>을 비롯한 각 작품의 선전이 눈에 。니다.영화<미드웨이>은 쥬이에키의 박스 오피스 3위에 이름을 올렸지만, 그 누적 관객 수는 669,810명(01.05기준)에서..

영화 미드웨이 (2019) 봐봐요 [내부링크]

#하루의 평론 #하루의 영화 내용 요즘 영화 한 편 보기가 힘들다.아이 키우는 아버지로서 아들이 자면 시끄러워서 우는 줄 알고 보지 않고 ㅠ 어쨌든 오렝망에에에 본 영화의 미드웨이 항상 영화의 사전 정보를..

[넷플릭스] 마약 범죄 관련 드라마, 다큐멘터리 후기 볼께요 [내부링크]

*드라마에 관한 후기를 작성한 것입니다만, 약간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위드(WEEDS) > 분류:미국 드라마 방영 년도:2005-20최초 2시즌:첫-8에서 별표: 갑..

지자신 근황에 대중 반응은 싸항시…연예인 원정 성매매 문재 수면 위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성매매든 뭐든 괜찮네 #SPORTS_KHAN > 땅 자신의 근황에 대중의 반응은 냉담...연예인 원정 성매매 문제, 수면 위에 가수 지자(3개·최 지 자신)이 한살 만에 근황을 유출했습니다. 대중의 반응이 매서운 가운데,..

시청률 하락에 치트키 사용하는 나쁘지않아단독산다 !! [내부링크]

시청률 하락에 치트키 쓰는 과인독거 > > > > > > > > > > > > > > > > > > > >

옥자와 넷플릭스, 영화가 뭐길래? 02 확인 [내부링크]

> 프랑스극장협회는 극장에서 상영하지 않는 영화는 영화가 아니다고 선언했다. 따라서 옥자를 영화로 인정하기 어렵다는 게 칸 영화제의 공식 입장입니다. 물론 이 정치적 선언에는 영화 이외의 요소(프랑스 극장..

[넷플릭스 추천어린이니] 빨강머리 백설공주 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번 주 말씀은 날씨도 그렇고, 코로그아잉도 그렇고 2일 완벽한 방콕을 하면서 애니메이션을 달렸다.(음..) 사실 다른 주 이야기도 크게 다르지 않지만요. 넷플릭스에 지브리 작품들이 많이 올라와서..

닌텐도 위(wii)는 지니클럽으로 선택했어요 :D 와~~ [내부링크]

어릴 때부터 게이를 나쁘지 않았어요.딱히 나쁘지 않아서 PC 게임을 많이 했는데 지금 가만히 앉아서 하는 게이다이가 아니라 온몸으로 즐길 수 있는 게이다이를 하고 싶어졌습니다.그래서 감정을 하다보니 오래전..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Daegu International Musical Festival )선정되었슴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다시 돌아올게요.위의 사진은 제가 찍은 벚꽃입니다.예전의 충무아트홀 선정에 이어 좋은 소식이었다. I was selected for the Daegu international Musical Festival !! 동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

백내장수술후관리 부그다소음없이 할 수 있습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의 케어에 붓다 sound!매년 평균적으로 약 90만명의 사람들이 진단된 백내장 질병과 외상 그리고 선천적인 이상에 발견될 수 있는 질환 중에 혹시 만주로 나이가 들어 겪은 안구 질환으로 행정부에..

개그맨 김태호 군산화재로 사망 확인 [내부링크]

> 코미디언인 김태호(본명 김광현)가 지난해 71전북 군산에서 발발한 유흥 업소 화재 의문사자 3명 중 한명으로 드러났 슴니다. 당시 화재로 3명이 사망하고 30여명이 부상했지만 화재사 이 때문에 아쉽게도 동료..

선식주먹식사 갑상선암 재발률 완치율 좋네요 [내부링크]

> 야채의 섭취를 시작한지 1주일이 지났는데 몸이 날아가는 것 같고 가볍네요. > 오붕도미의 식사는 쪄서 몇 번 만든 현미 발아의 선식으로 돌려서, 선식 주먹밥으로 먹었는데, 댁은 무섭고 맛있었습니다. > 묵..

갑상선 가령 수술 입 알아봐요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바둑이다!오・항 씨는 입원 3일째입니다.어제보다 더 나빠졌어요.아직은 갈라진 목의 sound지만 의사소통도 잘 되고 활동에도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특히! 섭취하는 것은 불편하지 않아서 다행이..

손목터널증후군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수원 다인병원입니다! 과거 노년기 때 주로 자신이 탔던 손목터널증후군이 요즘은 남녀노소 모두 발생하고 있습니다.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국내의 손목 터널 증후군 환..

고1 개정과학 정복! 확인 [내부링크]

> 강남구청 인강차정헌입니다.오늘날 배우는 고화개정과학은 하나의 단원 중 태양계의 형성입니다. 개정 과학을 학습중인 학생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질문이 있는 학생은 언제든지 질문해 주십시..

대구이비인후과 맥이비인후과 볼까요 [내부링크]

큰이비인후과 편도선염 치료 맥이비인후과 > 만성 편도선염? 편도선, 편도선이라는 단어, 익숙할 것 같아요.표준적인 우리가 말하는 '편도'는 목젖 양쪽에 있는 '구개편도'를 내용으로 할 것이다.그러한 열매에는..

우버 자율 주행차, 좋네요 [내부링크]

(하나 2/9/하나)우보, 자율 주행 자동차, 축소된 용크우에 복귀 Uber's self-driving cars are set to return in a downsized test우보의 자율 주행 차가 보행자를 치고 사망에 이르게 한 문재가 발생한 지 8개월..

편도 아데노이드 수술 대박이네 [내부링크]

아이들의 편도 수술과 아데노이드 제거 수술을 받고 바로 네하이나 퇴원이 원칙 피를 토하고 나 열이 매우 심하지 않는 한 2박 3개 입원 후 퇴원이 원칙이었다 그러니까 편도 수술이 자기 아데노이드 수술은 유명..

자동차는 소프트웨어로 확인 [내부링크]

메르세데스 벤츠의 CEO였던 디터 체체체(Dieter Zetsche)는 "현재의 자동차는 가솔린으로 구동되는 것이 아니라 소프트웨어로 구동된다"고 주장한다. 지금 현재의 자동차는 '바퀴 달린 무바 1컴퓨터(Mobile Comput..

닭 잡는 꿈 닭 우는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그랬던 것처럼 나루는 닭에 대한 꿈을 풀기 위해 정리해 보고 싶습니다. 닭에 대한 꿈을 못 꾼 것 같은데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것 같아 저희와도 친한 동물이어서 닭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

담낭에 돌, 담석증 수술 후기 서울쓸개 좋은정보 [내부링크]

#담낭제거수술잘하는병원찾는다 #담낭제거수술잘하는병원 서울에서 강남에서 찾는 담낭절제술을 받은 후에도 불편한 복부증상이 계속됩니다 단 한가지 공복강경 수술을 잘하는 곳을 찾아보니 주의사항 정보 > >..

[ CI보험 증권분석 ] 한화생명 건강&유 확인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fm대로 안내해드릴 코칭매니저의 정cm입니다.오한시은은 요령껏 문의해 주시는 CI보험의 장단점 분석 및 리모델링 사례를 소개해 드릴 것이다.CI보험은 비싼 보험료 대비 이성비가 낮아진다고 평..

주말1상, 지독한 편도 이야~~ [내부링크]

> > 지난주는 지윤이 편도염, 고열 40번 더 찍고 일주일 한 동안 고생했다.지윤이가 정신을 차려보니 자기 윤이 열이 높아져서 아..아이 둘이면 병도 릴레이 릴울고 싶다.정말. 한주 한집에서 그렇게 지내니까..

태양계 행성에서 인간은 각각 얼마자신 버 대박 [내부링크]

> <태양:내가 왕> 수성 , 금성 지구 화성 목성 , 토성 , 천왕성, 해왕성 , 명왕성...?(2006년 조건 미달로 행성 자격 박탈) > 이처럼 태양계에는 모두 8개의 행성 아니! (명왕성도 달아줘..

백내장수술회복기간은 짧게 건강한 짱이네 [내부링크]

백내장수술 회복기간은 짧고 건강한 시력은 오랫동안 강남구 로리안으로 소개하자!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는데, 아직 단풍구경도 가지 않았다면 이번주에 입구에서부터 나쁘지 않으신가요?예쁜 단풍을 피우려면 눈..

갑상선암보험가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파라미터 channel 이그제큐티브 볼 특정재고길 찾기를 했습니다.23백혈병 없다는 근대 프로필을 아마존 위상과: 생겼다고 하기 위해서가 있습니다 교수님 영결되 Translation 최훤 할생각입니다 거리..

부부세계여행+하나하나36 태국 여행 치앙마이 한달살기 좋구만 [내부링크]

> Day1135| 2019.09.04. 수의 치앙 마이 한달 살03의 낮형 인간? 현실은 시차의 부적응자 Day1136| 2019.09.05. 목의 치앙 마이 한달 살04의 치앙 마이 캠핑 가스, 넷플릭스 가입 1개월 무료 > 좋은 오전! 시..

광산구 손목터널증후군, 찬바라다 불면 확인 [내부링크]

손목을 구부리거나 아픈 상태를 유지할 때의 아픔과 함께 저리거나 느끼면 압박성 신경병증이 필수인 손목터널증후군(수근관증후군)에 주의해 보아야 합니다.손목터널은 팔과 손을 묶는 손목 안쪽에 위치한 일종의..

‘안용준’ 베니, 남편과 꼭 붙어서 달달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 영준과 베니 부부의 1씨가 유 츄루도에옷다. 베니는 예전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함께 사진을 찍을 베니와 안용준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두 사람의 행복한 1씨가 눈을 끈..

넷플릭스_그대의 모든 것_You_내가 하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추천작 #너의모든것 #관sound증 #사이코패스 > You 넷플릭스 의 원작에서 제목 You "사랑하면 모든것이 용서된다"고 믿는 남자의 스토리다. 가십걸의 "단함프리가 크리피한 사이코패스가 되어..

작은강아지 백내장 증상과 치료법 [김포 봐봐요 [내부링크]

> 좋은 아침^^김포 24시 응급 진료 동물 병원, 힐동 물 의료 센터입니다.애완 동물을 키우는 분들 중, 어느새 10세를 넘긴 소견이나 생활하고 있는 것이 많습니다. 소견도 사람처럼 나쁘지 않게 퇴행성 질환이 생..

[어머니와 딸이 함께하는 프리저브드 좋구만 [내부링크]

Presevedflower 3급 기초반 > 1주 1에 2번씩 night반에 진행되 프리죠브도우후라와ー 자격증 반입니다. > 프리저브드 파란 장미 중 가장 인기 컬러로 준비했어요~ 유리 돔 완성 후 조명이 들어오..

삼성동 이비인후과, 편도결 봅시다 [내부링크]

삼성동 이비인후과 편도 결석 생기는 이유 뭐 1? > 몸에 쉽게 발병하는 질환에 대해 주의해야 합니다.입냄새가 심해서 불편한 이물감을 발생 때는 편도결석은 주변에서 흔히 발생활할 수 있습니다...편도 표면에..

부산축농증한의원 ?? [내부링크]

> 겨울이라 그런지 냉기로 인해 코도 빨갛게 변하기도 하고 콧물도 줄줄 흐르기도 합니다. 이 계절이 되면 어떤 제 자신에게 한번쯤은 겪을 수 있는 일이라고 의견을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그리고 실제로도 주위..

예능추천 위플레이 강호동 !! [내부링크]

#연예추천위 플레이를 믿어보는 강 강호동x 이수근 조합! 역시 꿀잼! 드라마도 보다보면 정말 잘 어울리고, 계속 보고 싶다는 조합이 있듯이, 예능 프로그램에도 믿어보는, 계속 보고 싶은 환상의 케미가 있습니다..

예능 뭐 보지? 방 볼까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허서 SNS PD 이지원이라고 합니다여러분 방학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방학동안 공부 대외활동도 하며 바쁘게 지내는 분들도 있고 친구들과 여행을 하며 쉬는 여유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

[숨은 손모아장갑 찾기] jtbc '보좌관 볼까요 [내부링크]

지난주 이정재, 신미나 주연의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 처음 방영되었습니다. 시청률이 4.5%까지 치솟았다고 합니다!! > 이렇게 "핫"한 드라마에 엔젤스 헤이븐의 "성모야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