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4의 등록된 링크

 6955-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8건입니다.

평창올림픽 OBS BTP 인턴 종료ㅜ.ㅜ [내부링크]

평창 올림픽이 끝나고 약 1개월이 되었습니다.가장 최근. 평창에서의 인생이 넘치는 추억을 떠올려 후기를 씁니다.하하하 저는 평창올림픽 알펜시아 스키점프센터에서 OBS 인턴쉽에 참가했었습니다. 간단한 후기를..

<미드 소마>(20하나9)장평 [내부링크]

> 0. 있는 아이 스타의<미드 소마>은 그의 두번째 작품이지만, 그렇게 얕은 소산에서 열린 영화가 아니다. 이는 물론 그가 이전에 단편영화 몇 편을 만들어 왔다는 점에서 귀인하는 중고 신인으로서의 노련..

(GTA5) 인생전체 하는 법 및 '샌드박스'서버 홍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비호요! GTA5의 인생 전체! 관련글 쓰겠습니다!! https://fivem.net/ 상단 링크를 클릭하고 FIVEM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의 다운을 받은 후 중간에 GTA5의 설치 경로를 듣는 것은 창문이 나..

[대구 녹내장 Q & A 2][녹내장안과] - 녹내장과 안압에 대하여. 대구 수성구 잘보는안과 이태윤 원장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녹내장을 진단할 때부터 시작하여 경과 관찰 때마다 안압을 잘 측정합니다.그러나 안압은 1결정되지 않슴니다. 자신이 40세를 넘으면 안압은 더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 슴니다. 성별에 따라서도 차이를 볼 수..

"마약 검사에 결혼 반대까지"..'사람이 좋다' 배첫호, 인생역전의 어린이콘인 가수 배첫호 [종합] [내부링크]

어렸을 때부터 고생했던 가수 배하나호 씨네요. 정말 한마디로 인생역전을 당하셨네요. 결혼도 격렬한 반대를 이겨내고 있었습니다. 이제부터는 꽃길만 걸어요. 좋은 하나가 많이 생기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X운..

미드 영어회화 5편 프렌즈 시즌 하나 : 아메리카드라마로 배우는 영어표현 | 영어듣기 안녕 하세요. [내부링크]

미드 영어 회화 5개 프렌즈 시즌 1:미국의 드라마에서 배우용오포효은| 영어 듣기 기쁩니다.가끔 어려운 포현도 있지만 초보자도 원어민 다리 sound를 쉽게 따라할 수 있게 했습니다.한글자막으로 영어를 공부..

오는 7월부터 세계 최초 부분자율주행차(레벨 3) 출시 판매 가능 [내부링크]

> 2020년 7월부터는 자동차로 유지키눙이 탑재된 수준 3의 자율 차 출시 판매가 가능하게 된다.운전자가 운전대를 잡지 않아도 자율주행시스템이 스스로 안전하게 차선을 유지하면서 주행해 긴급상황 등에 대응하..

위그대(WINNER) - 'REALLY REALLY' M/V ..성향저격 가수와 뮤직bb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NOTTODAY 이강로도 관심이 많고 하루 종일 봤던 뮤직비디오를 바로 위너의 'REALLY RALLY'입니다 ᅲ_ᅲ..음악가택무 좋으니까..그리고 원래 강승윤과 이승훈은 괜찮았고, 원래 엠넷을 자주 본 본 본인..

음주운전 탄원서 작성법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 탄원서 문의가 많습니다. 소음주 운전을 하다 적발되는 사례가 끊이지 않습니다. 특히 과거 전력이 있는 사람이 다시 소음주 운전으로 단속해서 연락을 주신다면 정정 내용에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소음주운전, 호흡측정과 채혈측정의 관계 [내부링크]

sound 술 운전, 호흡 측정과 채혈 측정의 관계 법률이 강화되면서 sound 술 운전 비중이 조금 줄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sound음주 운전하는 것은 sound음주 운전을 한다는 것이 아니라 평소 sound음주 운전을 절대..

미드 신작 FOX 고스티드 (Ghosted) - SF판 고스트 버스터즈? 아니, 외계인 사냥꾼 이야~~ [내부링크]

> 10월 11(한국 21)에서 오메리카 FOX에서 방영된 신작 미드<고 스티 드>의 방영을 열흘 앞둔 9월 201, 온라인을 통해서 파 1롯데 에피소드가 공개되 옷슴니다. > 어느 날 아내가 외계인에게 납치되었다 주장하며..

방탄소년단 BTS '국민가수' 반열에 올랐다. 볼까요 [내부링크]

국민가수 방탄소년단 지금 방탄 소년단(BTS)1990년대의 대히트로 국민 가수 반열에 오른 김·곤 모기가 카바레 텐 프로 성적 폭행, 폭행 뭉지에우에 연 류에 되고 아쉬운 정 세인의 가운데 좋은 소식이 있어 공유..

어린이플TV 4K 5세대 아이폰 맥프로 미러링 넷플릭스 다됨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믿어보는 정 실장입니다.하나, 이 포스팅은 사진이 많으므로 데이터 주의를 요한다 나는 지금 갖고 있는 애플 기기는 전월에 구입한 애플 방송과 2018맥북 프로 13인치, 기본형 사랑 폰 xs, 애플·..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DC 타이탄 시즌1 5화 우리 ?? [내부링크]

#DC타이탄#5화, 우리 형 DC타이탄 시즌인#미드 추천#DC타이탄 추천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저:브라운 브라민 /사진:캡처 타이탄을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미드입니다. 5화, 한국에서는 이것으로 저 온 캐..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간단하네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로 한 경우 4명 동시 시청이 가능합니다. 저도 대가족과 본인을 나눠 시청하는데 시청 기록이 남아 있으면 단독만 보고 싶었던 영화 본인 대가족이 몰랐으면 하는 비밀 명단이 들통납니다..

{연예인 선물포장}솔로가수 DK를 위한 선물포장-2 대박 [내부링크]

디셈버 출신 솔로 가수 DK를 위해 팬분들이 특별한 선물 포장박스와 상품권 봉투를 시켰습니다. 이벤트에 사용하면 높이가 높은 작은 상자를 맞춤 제작 의뢰했습니다. 상품권 봉투도 그 색깔에 맞게 제작해달라고..

배우 신동욱 스니커즈_콜카 2000 밀레니엄 알아봐요 [내부링크]

#신·동욱#배우 신·동욱#스니커즈#장금의 맹세가 보고 있는#'대장금'이 보는 신동욱#연예인 운동화#남자 운동화#여성 운동가#커플 운동화#고 루카#코르 카마 운동화#코르 카드 2000#2000밀레니엄#밀레니엄#밀레니..

아반떼MD M첫6GDI PREMIER 중고차 20첫0.첫2년형 좋은정보 [내부링크]

실멤루 100%거짓 없는 클린 모터스 안심하고 구경하세요^^, 현대]아반떼 MDM16GDI PREMIER, 중고 차 > > > 너무 추워! 이런 추운 겨울에 빨리 제 차를 타는 방법은 없나요?클린모터스로 알려드립니다! 요즘에는 스..

[넷플릭스] <빌어먹을 세상따위> 시즌일 후기 확인 [내부링크]

안녕, 선영이야. (이 글을 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1환으로, 이에 따라1의 정액 수수료를 제공됩니다.) > 아파드를 사건 자신으로부터 넷플릭스에 빠져 살고 있다.내가 본 드라마, 내 영화 후기를 하면 내 자신씩..

엔터테인먼트-4월 블랙핑크를 시작으로 BTS/트와이스/첸(엑소) 등 주요 그 룹들이 전부 컴백 좋네요 [내부링크]

> > 기획회사의 산업에 투자하고 있으면 직면하는 무수한 리스크(혹은 밸류에이션의 하향요인)는 본질적인 것과 외적인 변수에 의한 것이라고 본인 스스로 추측할 수 있다. 외적인 부문을 타이틀 나 먼저 옹그프하..

리얼 대세! 트로트 열풍을 선도하고 있는 미스트롯 송가인 섭외 노하우과 비용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귀여운 김지혜입니다. 요즘 TV 어디를 틀어도 송가인이 나쁘지 않은 곳이 없어요. 그 만큼, 정내용의 대세의 길을 걷고 있는 송가인입니다. <저의 1은 실수 트로트>이 종합 편성 채널에서 방송됐음..

[움짤] 기자 간다소음회... 복근 얘기에 수줍어하는 정국이................ 방탄소년단(BTS) 이야~~ [내부링크]

> > 정국이 복근이~빌보드 최고의 장면 하나 3중 하나로 뽑혔으니까.수줍게 미소를~ ᄏᄏᄏ 토끼~

sound주운전 형사합의, 성공한 의뢰인 80Percent는 이랬다 ~~ [내부링크]

올해 6월 25일 윤창호 법안이 허가되면서 목소리를 주운 전에 대한 도로 교통 법상 처벌이 강화되었습니다. 현재 소리 들기 전에 치상 사건을 냈다면 피해자의 합의 없이는 적어도 일년에서 최대의 첫 5년까지 징..

주스토리예능 위플레이 하성운 재밌어 확인 [내부링크]

토요일 쇼의 메인 버라이어티"최강 버라이어티는 뭐야?" 위 풀장 레이 ٩(๑˃́ꇴ˂̀๑)و 토요일 1 18시 스카이 드라마 채널 ٩(๑ ᴗ )۶ 멤버는 누규~?강·호동, 이·스궁, 하하디은, 정..

[SKY 캐슬] 작품소개 &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이야… [내부링크]

> 연기파 명품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돼 화제를 모았던 JTBC 새 금토드라마 'SKY 캐슬'이 시작됐습니다. 스카이캐슬의 귀부인들은 아이들의 대학입시를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 그러므로 과연 성공한 삶이란 무엇인가..

펭수과자-발렌펭수 "애교발사" 2번째 방문한 GS25에서 구매하였뜹니다 봐봐요 [내부링크]

한개 달 설 연휴에 20번째 방문했다 GS25로 극적으로 구입한 펜스 과자(바루 렌 펜스)2종에 이어3번째"에키교 발사"바루 렌 펜스 과자가 나왔습니다는 뉴스를 봤다. 사실 GS25펜스, 쿠션을 갖고 싶었지만 어..

gta5 인생모드 남한서버 하는법 서버 갤럭시 국한서버 짱이네 [내부링크]

gta5인생 전체 한국 서버 하는 법 서버의 직업 등 다양한 자유도가 높고 좋네요 gta5인생 전체 다운( 갤럭시 한정 서버 하는 법 등 간단하네요! > > 켈리 키피는 서핑을 그만둘 계획은 없지만 그 공격으로..

Younger Season 6 미국 드라마 영거 시즌6 최애기드라마 재미있는미드 미드 추천 알아봐요 [내부링크]

> 도 때 로이, 본 인 영거 시즌 6이 시작된 사실 시즌 5는 조시의 분량이 많지 않다고 하고 찾아 볼 수 없어 울음 시즌 5는 보지 못했지만 시즌 6이 시작된 시즌 1~2를 텔레비전에서 본 후의 힘 재미 있고 시..

'뚜루루뚜루' 떠오르는 월드 스타, 핑크퐁 ~~ [내부링크]

> 모 파인과 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외교부의 서포터 Friends of MOFA 15기 마초 종류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761ae_KDg_Q 독자 여러분 모드 '뚜루뚜루 귀여워~' 아기 상어 음악을 한 번..

미드 영어공부 ; 프렌즈 시즌 1 : 미드로 배우는 영어회화 | 영어듣기 43포현 봅시다 [내부링크]

미드 영어 공부;프렌즈 시즌 첫:미드에서 배우는 영어 회화| 영어 듣기 43포효은, 영어 4편 https://youtu.be/qLPwjZKDUIc You're de finitely scaring her. "꼭 그녀를 무서워하잖아" Uh, would you like to c..

미드 프렌즈 대본 공부 i'm ready to~ 대박이네 [내부링크]

mon : all right, you ready? rach : no i'm not ready! how can ibe ready? come on, ican't do this! ross: come on, you made coffee! you can do anything! all: cut cutrach: you know what? ithat? ius that..

펭수 꽃다발 - 시들지않는 비누꽃 초등학교 학예회 졸업식 ?? [내부링크]

펜 하!요즘 댁에게 인기가 높은#펜스 남녀노소 불문하고 한번 보면 기다린다는 펜스의 매력에 우리의 부산 카즈가#펜스의 꽃다발을 준비했어요!!(100%핸드 메이드로 제작 기간은 약 1~31입니다.) > > 2색(왼쪽)..

국한상업영화 보조출연 단역 캐스팅 업체 외국인 배우 모델 엑스트라 캐스팅 업체 타이키엔터 넷플릭스 킹덤 Netflix Kingdom ?? [내부링크]

출연 : 주지훈, 배두자신, 류승룡, 박병은, 김태훈 연출: 김성훈, 박인재 극본: 김은희 넷플릭스 킹덤 > 타이키 엔터도 킹덤에 참가했습니다.그래도 당시엔 타이키엔터가 아닌 다른 이름으로!!! 타이키엔터가 준..

미드 모던패밀리 시즌일 episode일6 (part일) 영어 단어 공부 및 리뷰 알아봐요 [내부링크]

what am I the most afraid of? 내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알렉스 global warming and getting a 'B' 캠 losing Mitchell 미첼 hotel bedspreads (베드시트가 흐트러짐) 마니 dying alone 이라고 대답할께요흐흐..

미드 베이가 특성 꿀팁만 짱이네 [내부링크]

미드베이 특성 확실한 정보만 알려줄게요. > 라인전을 이길 것 같지만 우리 팀에 cc가 별로 없어서, 한타가 불안하다 싶을 때 12 18 0무 자비의 대신 명상을 찍어 정확성 대신 지능 이를 찍우세요 일 저런 상태라..

[ 집시맨 첫첫8회 리뷰 ] 자신 홀로 여행 집시맨과 배우 최준용의 싱글남 우정 여행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꼼꼼한 학입니다.이번의 포스팅은[지프시멩 118회 검토]입니다.다니다. > [지프시멩 118회 검토]목차 1. 집 시가 외부 모습 2. 집 시가 구매 배경 3. 집 밖에 내부 모습 > [지프시멩 하나하나 8회 검..

[스피치코리아 아자신운서아카데미] 발음 연습은 목하 그만! 제대로 인사해 봅시다.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은 자신의 운서 준비생들이 어렵다고 느끼는 다리 sound 부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본인 운서시험에서 첫 관문인 하나차 카메라 테스트를 통과하기 위해 수많은 뉴스의 원고를 연습..

이 달의 미드 소식 : 넷플릭스, 루크 케이지, 아메리칸 반달리즘 캔슬/매니페스트 일6부작 연장 등 가을 정규 시즌 소식! ?? [내부링크]

이 소식(http://bijou250.blog.me/22개 379323020)에 인 이 달의 미드의 소식이에요. 전 뉴스에 이어 추가된 취소도, 풀시즌 주문 뉴스가 대부분인데...거의 매일 그렇게 제가 흥미있는 드라마 뉴스를 모아 전하기..

KCM 새벽길 듣기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 ~~ [내부링크]

안녕 모두 오후까지 좋은 날이네요. 그렇게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적당한 기온에 산책 본인들에게 가기에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정말 가고 싶지는 않아요.어깨는깜짝놀랐는데평소에열이많아서..

[Tech&Market] 자율주행자동차 속 과학기술의 현재와 미래, 그렇기때문에 정책방향!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당 1은 자율 주행 자동차 속의 과학 기술의 현재와 미래의 기술 및 산업 동향을 살펴보고, 자율 주행 자동차 산업 발전을 위해서 어떤 정책적 위치 전 카마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자율 주행 자..

BTS <Love Yourself in Seoul> 스크린X 싱어롱 후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요즘 BTS의 노래를 들으면서 위로를 받고 있다.특히 "Answer: Love myself"는 가사가 너무 좋아서 들을 때마다 눈물이 나지만 무대영상을 찾으면 콘서트도 가고 싶다는 의견을 들었다c 하지만 언제 또 서울에서..

[킨텍스 서울모터쇼] 그것이 알고싶다 3탄 - 가족과 다같이 즐기는 프로그램 이야… [내부링크]

서울모터쇼 '대가족이 함께 즐기는 모터쇼' 어린이와 함께하는 체험프로그램 풍성-주요 완성차업체 및 부품업체,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 풍성-'자동차생활문화관'을 마련, 대가족 친화 프로그램 운영-야외전시장에..

[미드/코미디] Key And Peele, 키 앤 필 좋은정보 [내부링크]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은데 나도 검색하다 보니 어떻게 알게 됐어(그런데 Season 하나밖에 모르는 뮤우) 개그맨 듀오 키건, 마이클 키와 조던 필레가 진행하는 유쾌한 코미디쇼라고 네이버에 소개됐고 소음 시트..

Wallows – Are You Bored Yet? (인디 팝 20하나9) - 배우에서 인디 팝 밴드의 보컬리스트로. 대박이네 [내부링크]

Wallows(Clairo)-Are You Bored Yet? → Clairo의 10대 때는 은은하면서도, 몽환적인 보컬. 감미로운 비트. 그래서 잔잔한 남성 보컬의 조화처럼. 어느 연대로 돌아가더라도.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견해의 음악으..

[IT 꿀팁] 자율주행 자동차의 핵심 , ADAS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티맥스다! 자율주행 자동차는 사람의 개입 없이 각종 기술을 통해 목적지까지 스스로 귀취를 판단하고 목적지까지 오가는 자동차를 말합니다. ,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포스팅을 다시 보기 4차..

교통사건변호사 민,형사문제을 아우르는 대박이네 [내부링크]

우리 정부의 자동차 등록 대수는 일 980년 50만대에서 20일 6년 2000만대를 넘어선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운전 면허 소지자는 전체 인구의 60%를 넘는 3000만명에 이르는 등 자동차는 우리 평생 활과 밀접하고 있..

인천한의원추천 편도염 자꾸만 재발될 위험이 있어 ~~ [내부링크]

> 비교적 추운 계절인 겨울에는 편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편도는 입과 코로 들어오는 항원에 대해 반응하며 주로 점막의 표면을 방어하기 위한 항체를 만들어 분비하는 조직이라 할 수 있..

7주 3일차 갑상선수치가 높다구하네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7주 3일째의 갑상선의 수치가 많이 비싸군요!6주째 때 혈액 검사했지만, 갑상선의 수치가 많다 높다고 연락이 왔어요 내원에서 생각하고 근처의 내과에 갔습니다!!곽, 전돌로 원장의 말투, 갑상선의 수치가 높으면..

작은개 누리 자궁축농증 수술 :) 증상 및 수술 비용 정보 [내부링크]

설연휴..저는 양양집에 갔다와서 바로 동물병원에 왔어요. 울어도 역시 걱정하던 의견자궁축농증이네요.얼마 전에는 생리와 하나하나 투명한 액체가 나쁘지 않았는데, 매년 그랬나 하면서 이번에는 뒷다리가 젖을..

고혈압에 좋은 음식은?? ~처럼 [내부링크]

고혈압에 좋은 sound식을 살펴볼까요. 1. 양배추 양배추에는 식물 섬유가 풍부하고 장 속의 콜레스테롤과 담즙을 흡착이나 배출하고 주기 때문에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함유되..

태양 대박이네 [내부링크]

#초 과학 검토#태양계. 팝업 북 만들기 드디어 5년생 2학기 과정이 끝났습니다. 초등 학교 과학이지만 교과서 자체가 이해 못하면 아이들은 키위 3학년 때부터 과학을 재미 없는 것도 어려워서 할 수 있고 문장은..

콜레스테롤 수치와 고지혈증 짱이네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은 기존 HDL좋은 콜레스테롤나쁜 콜레스테롤의 개념이었다.하지만 LDL은 무조건 나쁘지 않고 나쁜 게 아니다.사실 어떻게 보면 둘 다 얌전해 www 문재는 LDL이 산화되거나 나쁘지 않고 당화되었을 때 혈..

20하나9년 가장 최고의 B 이야~~ [내부링크]

The Best TV Shows Returning In 20하나 9-20하나 9년에 돌아온 최고의 미드 순위· 20하나 9년에 돌아온 방영 중인 미드 즉 미국 드라마 BEST of BEST Amrican TV Show, 시청자들이 뽑은 순위를 하나위부터 50..

펭수 '한남' 논쟁에 EBS 확인 [내부링크]

자이언트펜TV 시청자 중 여성 비율이 높은 것과 펜스 본체가 과거의 철구 말투를 흉내 냈다는 의심을 받는 것과 도대체 무슨 연관이 있을까. 논점 자체가 다른 말도 안 되는 궤변으로 해명하는구나. 최근 펜스에..

펭수 굿즈(펭수 옷, 펭수 에어팟 케 볼께요 [내부링크]

펭하! Danny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펜스! 여러분, 펜 수에 대해서 적어도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거예요. > 펜스하는펜스하이를줄이는내용입니다.오통돗 구독자 수가 180앞으로 다가온 자이언트 펜 TV의 유튜브 채..

유튜버 펭수_ 볼까요 [내부링크]

자이언트펜TV 유튜버 펜스~ 몇달째 알지만...사진만 보면 별로 호감을 못느끼고... > 특히 펜스의 눈이 무서웠습니다. ~⊙/~뷁~뷁~ 표준적인 그림을 그릴 때 두려움을 느끼고, 크게 놀랐을 때 주로 포현되는 놀란..

수원 드림실용노래학원이 전하는 재즈공연소식 제하나3회 서울재즈페스티벌 20 ~~ [내부링크]

수원 드림 실용 소리액 학원이 전하는 재즈 공연의 뉴스 제13회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9[수원 재즈 피아노 보컬 드럼 기타 기준 작곡 미디 소리햐은 CCM싱송] >

[CELEB] !! [내부링크]

> _PUBLIC BEACONALAN| GDSMOKE BLK LENS포불릭비콤'앨런'| 골드 컬러 4커브 스모크 블랙의 렌즈 사용_배우'최윤영'착용_ > > > _Bea protagonist.

[20첫9첫005] 뮤지컬 스위니 토드 봅시다 [내부링크]

뮤ー지칼스 위니 토드 20하나 9년 하나 0월 5개의 오후 7시 스위니 토드:홍그와은호로빗 부인:옥쥬효은토핑 판사:소용쥬토바이아스·:신 재범 안소니:이다 준혁 조안 나쁜 아니다:컴의 이 지수 샤롯데시아타..

[NHK뉴스로 제팬어 공부] 53일. 발리섬 화산분화 대박이네 [내부링크]

발리 섬 화산 폭발 활동 계속 항공 편 결항으로 큰 영향(20최초 7/쵸쯔쵸쯔/28)발리 섬 화산 폭발 활동 계속 항공 편 결항으로 큰 영향 이달 21일 54년 만에 폭발한 발리의 북동부에 있는 이달 2쵸쯔일, 54년 만에..

아과인운서프로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항 위와 같이 소한이라고 하지만 해는 따뜻하기만 하네요. 야속한 겨울과 같은 겨울 이야기 이제 상반기 공채가 슬슬 나 자신으로 다가올 무렵입니다. 다들 준비는 잘 되고 있나요? 공고가 뜨면서 직접 찍는다면..

백내장 다초점렌즈 장단점 한눈 확인 [내부링크]

> 백내장 다초점 렌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신데요.백내장은 수정체 내에 여러 가지 이유로 혼탁이 생겨야 속이 보이지 않고 시력을 저하시키는 질환입니다.전염성이 있어서 치료가 불가능한 질환은 아니고..

필리핀 화산 폭발, 20까지 ~처럼 [내부링크]

> , 필리핀 수도 마닐라 인근 타알(Taal)화산으로 이 것 2일, 거대한 연기 기둥이 치솟았다. 유명한 관광지 따가이타이 지면의 화산으로 주민과 관광객들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필리핀 당국은 타알화산이 "폭발..

금릉역안과, 녹내장초기증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새해에 건강 회복을 위해 헬스를 미리 계획할 수 있으며 개인에 따라 수영이 나쁘지 않은 등산, 자전거, 달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선호되는 운동을 선택하고 꾸준히 시행합니다. 원하는 결..

갑상선 저 이야… [내부링크]

반가워요~입추가 지난 지금 아직도 그대 무덥지근하죠~여름에는 이렇게 더웠기 때문에 겨울에도 엄청 추운 걸 여기저기서 말해주고 있지만요~ 올해를 어떻게 버텨야 할지 모르겠네요.( ́;ω;`) 어항씨처럼 날은 '..

골수형성이상증후군 질병분류코 !! [내부링크]

> 골수 형성 이상 증후군이란?골수 형성 이상 증후군(Myelodysplastic Syndromes)백혈병과 마찬가지로 골수에서 이상적으로 발발한 세포에 의해서 백혈구, 적혈구, 혈소판 등이 감소하는 혈액 암의 일종으로 질..

영상 컨텐츠로 재미있게 중국어를 공부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만 유학입니다! 이미 금요일 1네요 주인님께실 일이 있습니까. 나는 주내에 넷플릭스 정주행을 할 계획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바로.. > 영상 콘텐츠로 China어를 배우시는 분들에..

재발 없는 서혜 확인 [내부링크]

가장 수술을 앞두고 있는 분들이 가장 큰 창피를 주고 있는 것은 아무래도 "수술 후 재발"인 것 같습니다.가끔 비용을 들여서 받은 가면 장 수술이 재발로 귀결된다면, 실패할 테니까요. 하물며 가면 수술은 재발..

인후두염 급성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고 기온이 내려가기 때문에 인후두염이 본인의 급성 편도염을 조심해야 합니다.이것은 우리의 면역력이 떨어져서 생기는 것이고, > 이러한 면역력을 높여야 하는 특히 바이러스로 감염되는 > 이런 증..

바이오화학제품제조산업기사 응시자격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습플래너 부원 선생님입니다. 12차례 월요 만에서 괜찮은 가게 되면 2020년 새해가 밝아 옵니다 언제 이런 가끔 나오고 싶지 않군요. 2019년 하고 못 했던 일이 너무도 많지만, 떨어졌다 가끔이..

광동한방병원, 로레알 Share&Ca 봐봐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광동한방병원입니다.광동 한방 병원은 이 201삼성동 아셈타와ー 내 로레알 코리아 본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무직 회사원들에게 자주 발생하는 'VDT증후군, 질병 예방을 위한 건강 세미나나 상담..

[정보]'위쳐’ 원작자 극찬, 헨 볼까요 [내부링크]

> [기사 본문]이 201 많은 게이머와 드라마 팬텀의 기대를 모으고 온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위 조(The Witcher)'이 정식 유출됐다. 이 작품을 원작자 안제이 삽코프스키는 어떻게 감상했을까?안제이 삽코프스..

석회성건염 어깨수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당 1은 석회성 건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겟움니다. 석회성 건염이란 회전근육의 힘줄 속에 석회가 침착되는 질환을 예기하는 증상인데, 이 석회가 생성됨으로써 작거과인 큰 통증이..

영화 그것: 두 번째 예기 4DX 스크린X 알아봐요 [내부링크]

'우리는 루저라고, 앞으로도 계속 루저다 이프니다니다'드디어 2년 만에 2편으로 돌아온 영화<그것:두번째 이야기>. 1개를 공포 영화라기보다는 성장 영화에 매우 즐거워서 본 이번 2개에 대한 기대감도 나름대로..

피스타치오 효능 : 가 ~처럼 [내부링크]

> 피스타치오는 성경에도 거론될 만큼 역사가 깊은 견과 나무 9천 여년이 넘는 시간 동안 소멸되지 않은 것은 사랑을 받았다는 증거로 인간에게 이롭다는 증거라고 할 수 있지요. 딱딱하게 흰 껍질 속에 초록색 열..

몸에 좋은 차 추천 : BHT 바다포도 히비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 - 사막여우 임!! 나 다이어트!! 할 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다이어트는 1년 365일째 중인 것뿐... 다이어트 할 때는 물을 2리터 마시게 하잖아요!~~든지.2리터를.....

[#.매직 컨트롤] '김재원X최현우' M 알아봐요 [내부링크]

국/내/최/초<심리마술쇼>가 벌어진다!!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인간의 심리미스테리를 마술로 풀어낸다!! '국내 최초의 심리 매직 쇼!' > 배우 김재원과 마술사 최현우가 만났다?TV조선에서 새롭게 선보..

레드비트효능 궁금하신 분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요즘 새로 떠오르는 건강에 좋은 채소인 레드비트! 레드비트 효능이 유명해서 찾는 사람들이 많아서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많이 알아봤어요.생물의 레드비트 보관이 어렵다면 간편하게 국물로 가공된 레드비트를..

VIP 최고시청률 11% 돌파 !! [내부링크]

하루 엔 석이 제작 지원한 드라마 VIP카우오루화도라마 1위에 등극하였습니다.짝짝!!! 최고 시청률 11.8%를 기록하며 난공불락처럼 여겨진 10%의 벽을 통과한 것은 물론 6%대에서 시작한 시청률도 어느새 9%..

인천심리상그다소리센터 허그인 볼께요 [내부링크]

성인 심정상 다소음 아스페르거 증상은? > 안녕하세요, 감정으로 다가서는 인천성인감정→다음 전문 허그맘허그인주안센터다!요즘은 괜찮은 고령은 주위 사람이 아스페르거증후군인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

다낭성난소증후군 경구피임약 ?? [내부링크]

다낭성 난소 증후군 경구 피임 약 20대부터 복용한 걱정이네요 > #다낭성 난소증후군 피임약, 어느덧 8월도 마지막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9월이 다가올수록 심한 소파 한 기한의 열망이 느껴지는 여름에 지친..

대전 근교 암요양병원 메디움 천안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전 근교의 암요양병원, 메디움 천안요양병원입니다.위암이 아니고 폐암과 달리 갑상선암은 생소할 수도 있지만 그게 아니라 전세계에서 우리 나쁘지 않은 갑상선암 발병률이 가장 높습니다. 특히..

백내장수술부 대박이네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부작용 예방 비결 > 언젠가 사물이 흐리게 보이고 안개에 싸인 것 같이 흐릿한 것이라면 정밀한 눈빛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백내장 수술 부작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오늘은 예방 방..

[0.0 MHz]웹툰 원작 한국 볼까요 [내부링크]

> 5월 29일 공개하는 곤지암의 뒤를 잇는 한국 공포 영화 이프니다니다.다음으로 연재된 웹툰 원작이라고 하는데 아직 웹턴은 보지 않은 고질라킹 오브 몬스터와 같은 날에 개봉됩니다. > > > 귀신을 붓는 주..

[개인화보] 감정을 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돌리밍 가든입니다인물 프로필 사진을 촬영하기 전에 어떤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에 대해 고민해 보시는 분도 계실 겁니다.사실 사진을 찍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깊은 느낌의 사진을 만들어내는..

전속계약의 효력정지가처분/연예인소 ~처럼 [내부링크]

연예인이 소속 연예기획사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정지 처분을 신청한 사안이 있었습니다.모두 아시는 유명 그룹 멤버 중 일부 멤버가 제기한 소송이었기 때문에 언론에서도 매우 집중적으로 이에 대해 보도한 사..

일본 연예인 성폭행 봐봐요 [내부링크]

이번 주 일본 뉴스 중 톱 3안에 들어 많은 사람에게 충격을 준 사건, 이이제만 나오는 배우의 일반인에 대한 성폭행 사건입니다.타카하타 유우타/다카하타 유타(22), 본업 배우로도 표시되어 오늘은 각종 예능 프..

연기대상 책임진 연기자 음문석 늦 좋은정보 [내부링크]

배우 음문석이 연기대상을 책임진 연기자로 거듭난 셈이다. 이 12월 31일 열린 'SBS연기 대상'에서 움뭉속가 신인상을 수상했다. 다음 뭉속의 올해 나이는 37세로 눗칵이 총리에 가깝다. > 긴 무명생활을 거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