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40의 등록된 링크

 6955-4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넷플릭스 추천] 보디가드 후기 [내부링크]

> 넷플릭스 제작의 용두의 분량이 6화밖에 안 된다, 별로 재미 있고 추천합니다 스토리는 전쟁의 트라우마를 가진 주인공이 내무 장관을 경호하면서 생기는 하나지만 하나 말부터 매우 관심을 갖고 진행된다. 조금..

테슬라 모델X, 충돌사건 후 배터리 스파크 목격! 운전자 사망 [내부링크]

> 테슬라는 2003년에 설립된 미국 자동차 회사입니다.다들 아시다시피 '전기차'만 만드는 회사로 유명하잖아요.모델S부터 최근 출시된 SUV 모델X까지 가장 강력한 전기자동차 제조사입니다.그러나 얼마 전 모델 X..

고혈압에 좋은 sound식, 혈관청소부로 잡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환절기 탓인지 현기증을 잘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자기를 먹으면 면역력도 많이 약해져요.그래서 항상 그랬던 것처럼 건강에 관한 포스팅 올리려고 해요. > 고혈압에 좋은 소리식에 대해서..

컴퓨터 자격증 취득하기 - GTQ 하나급 독학 합격 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는 지난 달 5월 28일 GTQ테스트를 보았습니다.오늘 허가자를 조회해 보았더니 허가했습니다. > 저는 GTQ 1급을 독학했습니다.부끄럽지만 총 4회 시험을 받고 간신히 합격했어요(웃음)(3번 떨어졌습니..

[펌]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시각이 순삭되는 드라마 5개(범죄/스릴러/SF) [내부링크]

데이터도 정리하기 위해 넷플릭스에서 가장 최근에 본/예전에 재미있게 본 미드를 추천합니다. 장르:코미디/드라마 비윤리 오모시로 > 오렌지·이즈·더·뉴·블랙은 the new black 패션계에서 사용되..

초등교과 움직이는 태양계 증강현실 관심폭발! [내부링크]

> 안녕 스텔라야.아이가 이달부터 천문대의 수업을 시작했습니다!매월 하루씩 가서 별도 보고 천문학에 관한 수업을 받게 됩니다.같은 초등학교 동료들과 함께 팀에서 수업을 듣다 보니 정 스토리도 나쁘지 않았어..

[매거진군산] 20첫8년 3월호 : 하나 잘하는 시의원 첫위, 공약이행 도의원 대상 행동하는 정치인 최인정 전북도의원 [내부링크]

하나 잘하는 기초 의원 하나 정도, 공약 이행도 의원 대상 행동하는 정치가 체인 전·전북도 의원의 글 오송료루(주관) 리더십을 익힌 성장기, 올해 만 46세, 행복한 교육자 대가족에서 출생한 체인 정선민은 부..

첫9.0첫.24 아자신운서 원고(20첫8 제주MBC 시험 원고) [내부링크]

> <오 한상차림 것 같지만, 방송 원고:아그와잉 운서 원고>#제주 MBC#MBC#아그와잉 운서#아그와잉 운서 채용#아그와잉 운서의 공개 채용 원고#신화 월드#하수 문제#행정 사무의 조사#설명#)제주도 의회#제기#정례..

오라클OCP자격증 온라인 인강으로 따는방법 [내부링크]

여러분! OCP 자격증은 들어보셨나요?데이터베이스에관심있는분이라면한번쯤은들어봤을자격증,데이터베이스관리자에취업을하기위해서필요하다는즉각그자격증입니다.오늘은 OCP 자격증 WDP 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광주실용소음악학원 , 광주보컬학원 ,중흥동벨칸토 / 목소리로 풍경화를 그리는듯한 가수 sia 'snow man' 감상해보시죵.! [내부링크]

안녕 벨칸토서 음악학원이야 ⇒오늘도 돌아온 벨칸토 추천곡 코자네다! 늘 그랬듯이 여러분들께 완전한 습곡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기대하시죠? > 유기농 추천뮤직은 대부분 캐롤이라고 하면 밝고 즐거워야 한..

미스트롯 TOP 5 홍자, 수입 20배 정미애는 7배, 송가인은 하나0배 정도 수입이 항상어났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비디오스타' 볼께요 [내부링크]

#홍자,#수입#20배 거의 채찍 일어났다. > 28첫 방송된 MBC에부리 원'#비디오 스타'에서는#미스트 로트 TOP 5송가이다, 정 미에, 홍자, 정 다교은, 킴나프지 않고(희가 출연하고 방송 이후 달라진 생활에 대해..

(미드)히어로즈(Heroes) 시즌1~시즌4 좋네요 [내부링크]

> 히어로즈(Heroes)14세 관람가 평점: 101사이에 자신의 시간 여행 기록.히어로즈라는 미드를 전에 꼭 본 적이 있어.최근 시즌 1~4마지막화까지 다운로드하고 정확하게 키옥쟈을 입은 장면이 있기..

[보안 관련주 총정리] 보안주 수혜 종목 및 대장주 ~처럼 [내부링크]

보안관련주 총정리 좋은아침입니다^ 금 1은 보안 관련 주식에 대해서 총 결산하다 가끔을 가지고 바라보도록 하겠습니다. 5G시대가 시작되어 있고 수소 자동차 전기 차, 자율 주행의 산업의 속도가 빨라..

sound주운전 면허취소 기간부터 처벌기준은? 정보 [내부링크]

> 소리 주운 전에 좀 더 크고 작은 문제, 사건이 자주 발생하고 억울한 희생자까지 나쁘지 않아서 오게 되고 이들의 소가족 눈물로 호소하는 등 국민의 분노를 1우쿄쯔스프니다. 이 때문에 소리주 운전법규 강..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해외 매체가 선정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BEST 하나0 ~처럼 [내부링크]

최근 몇년 넷플릭스가 엔터테인먼트계에서 큰 이름 중 한명으로 되어 있습니다. 20하나 5년에 스트리밍 사이트 중 첫번째 오리지널 영화를 발표했으며 이후에도 꾸준히 독립적으로 배포되고 서비스하는 콘텐츠를..

전참시 송가인 코다리광고모델 발탁 -황금코다리 !! [내부링크]

오늘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송가인 씨가 코다리찜의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합니다.어른들이 더 좋아하는 메뉴이기 때문에 많은 어른들에게 사랑받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 씨가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 > 방..

청주소리주운전변호사 위기 상황 모면하기 위해서는 봐봐요 [내부링크]

> 이상하게 문제가 일본어과가 되려고 하면 평소와 다른 행동을 하게 됩니다. 술을 마시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대리운전을 평소에 자주 불렀는데 꼭 그날따라 이상하게 괜찮은 것 같아서 그러면 문제가 일본어과..

[방탄소년단 관련주]BTS 컴백 D-일일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은입니다.4월에 집에!흐린 하늘이 맑은 봄날입니다 :) > 오늘 함께 살펴볼 주제는 방탄소년단 관련주/BTS 관련주입니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타올라훙미울 받고 있는 방..

[방탄소년단 BTS] 하나9하나23하나 방탄밤 Where is BTS going? (Hint: RM’s comeback trailer) 좋은정보 [내부링크]

[BTS 즐거웠던 20하나 9][봄 ] Persona컴백 투 레 하 나에게 현장에 온 멤버들! RM을 위한 각자의 구호! #방탄밤 #BH_A[BANGTAN BOMB] Where is BTS going? (Hint: RM's comeback trailer) > > > > >..

마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배우 '젠데이아(젠다야)'가 유출한 '메리 제인 왓슨'을 연상케 하는 이미지 유출. 이야… [내부링크]

> 소니 픽처스에서 배급을 담당하고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하 죠은・왓츠이 연출을 맡고, 톰 홀랜드, 제이 크질 렌 하루, 제이콥 베도루롱, 마리사 동명, 지에은다은 제니퍼 코넬리, 마이클 키튼, 새뮤얼 L잭슨,..

EBS 펭수집 일산사옥 잠정관람 중단(정보공유)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예끼가 되자 날씨가 왜 이 모양입니까 ^^:오늘(2월 하나 5개)의 조카들이 놀러 와서 하나 야마가타-모터스를 물어보는데 근처에 EBS사옥이 있는, 펭스지프도 보고 관람도 겸하고 갔습니다 에 코로..

미드 로스트 결국 알아보아요 확인 [내부링크]

> 내가 가장 재미 있게 본 미드는 3개를 들 수 있습니다.24시, 프리즌 브레이크, 로스트.이 세 드라마는 정내용 한번 보면 밤을 새워도 멈출 수 없을 만큼 재미있게 본 미드인 것.물론정말대부분의미드가그..

[오가닉 코리안] 한국어 콘텐츠 크리에이터이자 한국어 선생님과 함께 하는 한국어 수업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가닉코리아의 대한민국 선생님이자 대한민국의 콘텐츠 크리에이터 최미리입니다. 매주 이 내용, 서울에서 대한민국어 그룹 수업이 열립니다. 중급,그러므로고급수준의대한민국어를구사하는학습자를대..

[스타1사라_의상대여/면접의상대여/사내방송의상대여/프로필촬영의상대여/돌잔치맘드레스/상견례의상대여/결혼식하객원피스대여/피로연의상대여]방송협찬 KBS 역사저널그날 진행자 최원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의 상대여 아나운서 면접 상대여 프로필 촬영 상대여 방송 의상 강사 면접 의상 면접 의상 사내 방송 상대여를 전문으로 운영하는 스타 하나살라에서 KBS 역사저널 그날 진행을 맡고 있는 최원종 아나..

펭수는 펭수다 (마리텔 펭수 with 도티) !!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a4wmWf7oFxk 아미ユ 이거보고 진짜 배아파 ᄏᄏᄏ wwwwwwwwww 이거 보고, 정말로 배아파(웃음) 펜스 드립도 돌고 편집도 돌았어 > 아예 시청자에게 찾아오면 도티 선배가 시청자..

[행정심판례] 요식업 소리주운전 채혈 운전면허 취소처분 인용 확인 [내부링크]

사서 제목:#자동차 운전 면허 취소 처분 취소 청구 회사는 번 호:20하나 9-2284재째 한자:20하나 9.3.22. 재 눈 사이로:일부 인용 판결 요지, 청구인이 운전 면허 취소의 기준치 이상에 해당하는 술에 취한 상..

모바일시장동향 190214 화면 모드를 스피커로 쓰는 스마트폰 나왔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화면 전체를 스피커로 쓰는 스마트폰, 본인 왔다 http://www.zdnet.co.kr/view/?no=20일 902일 4092939 , 싸라기는 두번 접는 폰 렌더링 이제부터라고 유출 http://www.zdnet.co.kr/view/?no=20일 902..

[중국 배우] 린이(林一) 화보집_3탄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니 지니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힐링해가야겠죠?뭐하면서?린을보면서!!!잔내용고 린이만과 인로간다 > 린은 왜 추리닝을 입어도 잘생겼어. 왜...를 위해서야? > > > > 다들 좋아서 항상 그랬지만 원..

넷플릭스 위쳐 토스 행운퀴즈 정답 정보 [내부링크]

27한 토스 측은 "몰입도 200%전 세계가 열광하는 판타지 신드롬! 판타지 블록버스터 <위처>와 함께 즐거운 사랑 이야기 보내세요!"라며 행운 퀴즈를 제시했습니다. 이날 유출된 첫 번째 문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펭수 관련주 열풍 언제까지 이어질까? 대박 [내부링크]

> 펜스는 EBS의 자이언트 펜 TV등장하는 펭귄 캐릭터 여는데 아내 sound에는 아이의 대상으로 설정되어 있는 초등 학교에 전학 온 에피소드가 반영됐다면 아이가 없는 성인들이 더욱 열광하는 모습을 보이게 되는,..

강다니엘 : 가수 데뷔 전에도 인기 순위 1년 넘도록 1위 차지 feat.인사도 잘하고 염색도 잘어울리는 스타 좋은정보 [내부링크]

강, 다니엘, 가수 데뷔 전에도 유행 순위는 1년 이상도 1위 > > > 강다니엘은 인사도 잘하고, 색다른 컬러도 어울리는 아이돌! > #별별픽 #언제어디서나쁘지않다_인사잘할것같은_아이돌 > #마이원픽 #유니크한_..

자율주행자동차의 눈, ‘라입니다니다’ 이야~~ [내부링크]

장시간 운전으로 지쳤을 때, 초보운전으로 옆 차선에 들어가는 것이 두려울 때, 내비게이션을 봐도 좀처럼 길을 찾기 어려울 때, 차가 스스로 운전해 주었으면 하는 소견을 한 적이 있지요. 이렇게 사람이 운전하..

르꼬끄 20하나6 프랑스오픈 '폴로 노아' 볼께요 [내부링크]

르꼬끄 "Polo Noah"프랑스 테니스 전설 야니크노아폴로셔츠 > 루코ー그·테니스 전설을 말하는 이제 르코크 프랑스의 메인 모델로 많은 활동을 했다는 '야니쿠·노아(1960)'은 젊은 시절 프랑스의 테니스의 기둥..

공무원 소리주운전 해결할 수 있을까? ?? [내부링크]

어제 외출하신 나쁘지 않으셨어요? 생각보다 오전 날씨가 중요해서 돌아다니기에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롱패딩을 입으면 외롭고 덥기도 하고 나쁘지도 않으며 친구들과 산책을 하기도 했다.점심에 나쁘지 않기 때..

넷플릭스 추천 소설원작 영화 어렵지 않아!! 이야… [내부링크]

> 2008년 유출된 눈먼 자들의 도시라는 소설 원작의 영화를 상당히 깊은 인상이 남앗슴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앞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 공감하고 어렵고 120분의 런타임 동안 지루함 없이 시간이 지난 미스터..

백내장수술후관리 및 시력 유지 볼까요 [내부링크]

백내장은 더 이상 노인만의 문재가 아니게 되었습니다.PC나 스마트폰등의 전자 기기의 유저가 항상 어자의 신고, 장시간 보고 있는 생활 양식, 버릇등의 눈의 피로도를 높이는 환경, 강한 자외선에 당신으로서 노..

넷플릭스로 한영 동시자막 구간 반복 영어 공부하기 최강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자막을 영어나 한글로 설정해 볼 수 있지만 한국어와 영문으로 동시에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본인의 PC에서 크롬을 이용하면 동시 표시뿐만 아니라 구간 반복해서 듣는 것도 가능할 것입니다. 즉영어..

팔근육통증, 오십견? 증상과 치료 예방법 알아봐요! 좋네요 [내부링크]

> 오십견은 오십 세 전후에 잘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질환이라고 붙은 별칭으로, 실제 명칭은 동결견 또는 유착성 관절 낭염이라고 합니다. 어깨 관절을 둘러싸고 있는 관절막에 염증이 생겨 섬유화되어 두..

노후대비자격증 사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회복지사 청다소리먼트 판다 선생님 입니다주부들의 가장 큰 느낌은 무엇일까요?여러 환경 속에서 나쁘지 않고 해가 커져가는 아이들을 보면 그저 아기자기하고 마음 든든함을 느꼈을 것입니다.또우..

기적의 버릇 가수 방미 과인이 짱이네 [내부링크]

기적의 습관, 가수의 방미는 나쁘지 않아! 부동산 재산, 음악, 히트곡 동영상! > > > > 기적의 관행 가수의 방미 나이!부동산 재산가의 히트 곡의 동영상! 21개의 오후 방송된 종합 편성 채널 TV조선'기적의..

자율주행차 사이버 봐봐요 [내부링크]

> 하나하나 달 하나 5최초(금), 서울 코엑스에서 자동차 사이버 보안 법 제도 마련을 위한 "자율 차 사이버 보안 세미 나"를 개최했습니다. 본 세미과인은 완전 자율주행 시대에 대비하여 자율주행차의 사이버 보..

명지춘혜병원, CCM가수 '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였어요? 19일 명지대 츄은히에 병원 사회 사업실의 목소리의 악행사가 열렸습니다.이날은 CCM가수인 칭찬 사역 활동을 11층 계속하시는 "지선"님에게 감동의 공연을 선물하셨습니다.그럼 어제 행..

녹내장 영 대박이네 [내부링크]

며칠전에 렌즈 끼다가 눈이 아프고 힘들었어요.(웃음)꼭 렌즈로 깨끗이 씻고 이물질도 없지만 하루 종 1눈이 아프고 건조하고 힘들어요 그래서 안과에 가면 녹내장의 초기 그렇다고 심한 편은 아니지만 드라이 아..

엄마 아리랑 아내의맛 송가인 윤 확인 [내부링크]

어머니 아리랑 아내의 맛 송가인 윤명선 제주도에서 부르는 신곡 듣기 > > > > 좋은지 23하나 TV조선 부인의 맛 특별판 어머니의 맛이 가인 씨의 출연, 제주도에서 무명 배우의 작곡가 윤 명성을 만나서 신곡 어머..

무역영어 자격증 하루빨 이야… [내부링크]

> 언제 더워었냐는 듯이 칼 싸움 태부은 한 0월 중순 공부하기 딱 좋은 날씨에요?!것 2월의 무역 영어·일 2급 자격증을 준비하고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무역자..

더 위쳐 드라마 이야~~ [내부링크]

> 명작 중에 명작으로 불리는 게ー무자우이쵸시리ー즈이 넷플릭스에서 제작되면서 올해 4분기에 방영 방안이 되고 있다는 오랫동안 제작된다는 말이 있었는데, 드디어 자신이 나왔네요. > '위처 캐릭터의 주..

[갑상선암] 갑상선암 수술 스토리 - 대박이네 [내부링크]

2018년 당싱무 많이 아팠기 때문( 잦은 감기, 마른 기침, 신우신염 2번독감.)2019년도에는 스트레스 안 받고 건강하기만 하라는 감정으로 당시 많은 취미 생활과 스쿼시까지 다니던 지극히 평범한 하루였..

오십견과 증상 대동소이 정보 [내부링크]

오십견과 증세가 비슷한 가슴출구증후군 치료는? > 이런 증상을 앓던 그레이엄 픽디쟈이당싱금 아품시은 무엇 1에서 모두 손이 저리고 손의 주변 피부색도 변하면서 놀란 가슴을 안고 성형 외과를 찾아갔습..

화정 예빛안과와 함께 하는 노안 백내장 수술 체험 봅시다 [내부링크]

> 검사 – 정밀 검사(1시 노노 30분 소요)노안 백내장 수술 체험 때문에 가장제 하나 먼저 수술을 위한 정밀 검사를 진행하게 보세요. 평소 소견할 수 없는 눈 질환 및 눈 상태가 검사를 통해 정밀하게 진단됩니다..

삼성 4K 55인치 QLED TV QN55Q 알아봐요 [내부링크]

기쁩니다. 이번 삼성 4K TV로 갈아타면서 세상 좋아졌다 tv를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삼성 42 lcd tv를 약 7년 정도 사용하고 동생 네가 uhd tv에 갈아타면서 나에게 준 엘지 48인치 led tv를 역시 약 3년간 사용하..

시신경손상으로 녹내장, 시신경염 ,눈중풍,망막혈관폐쇄, 포도막염,뇌출혈,경색,혈전, 시신 와~~ [내부링크]

> 변증~간기침결치 측~모두규 이수명목 청간석일통양수산결명목처방~소요산 ,오령산 하초산 합방의약~시호 백출초산 약초 당귀복령단피치자초저령택사구 감초하초제향부석결명계지의 소양산 ,오령산 하초산 합방에..

레이저백내장수술 정보 [내부링크]

> 백내장이라는 병은 흔치 않은 듯, 자주 발병하여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특히 본인의 노인분들 사이에서는 자주 발병하여 보다 부드럽고 각별히 케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해당 질..

아프리카 최고봉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스토리로만 듣고 행동하지 못했던 아프리카 킬리만자로 등반에 대한 열정이 마침내 현실이 되었습니다. 꿈에 그리던 아프리카 최고봉은 빙벽과 설산이 녹아서 다시는 볼 수 없다는 소견이 뇌리를 때리고 있..

큐빅 마이크, 마이 ??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큐빅 마이크 제작 후기입니다 마이크 위에 큐빅을 켜면 꽉 끼운다고 해도 작은 여백이 생길 수 있습니다.마이크 색상이 큐빅 색과 대동소이하다면 여백이 있어도 큰 느낌이 나지 않지만 > 마이크..

넷플릭스 오리지날 B급 감성 넘치는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B급 감성 넘치는 SF 판타지 영화 림 오브 더 월드 월드 > 우주비행사들이 지구에 침공을 합니다.그러니까 시작되는 지구 정복!!그래서 그들을 얻은 4명의 10대 소년 소녀! > 하나 0대 소년과 소녀가 주인..

정체 불명의 호 와~~ [내부링크]

원인 불명의 병이 차이나와 홍콩, 양국을 휩쓸고 있습니다. > > 병명을 알 수 없는 호흡기 질환은 현재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사스(SARS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인플루엔자(influenza), 그리고 조류 인플루엔자(bi..

연예인매니저자격증 ~~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정하라는 가수를 매우 좋아합니다. 지난 시합에서 매니저와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을 보니 더욱 매력적이었습니다. "연습생 시절부터 함께 해왔다고 하면서 친자매처럼 지내거나 일과 관련된 부분에서는..

예능추천) 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KBS 연예대상 우수상: 김승현 최고의 엔터테이너상:최양락 방현숙 베스트 커플상: 김언준 백옥자 부부 올해의 연예작가상: 유부남들, 올해 kbs 연예대상을 휩쓴 예능 "사는 남자들"。요즘 이 예능 정주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