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41의 등록된 링크

 6955-4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동맥경화 검사, 혈행복합 관리가 우선! [내부링크]

현대 사회에 접어들면서 뇌 중풍(뇌졸중)이과의 심근 경색 등 중증의 혈관 질환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항시오그와지만 특히 뇌 중풍은 노년기에 주로 발발하지만 뇌졸중의 원인이 되는 동맥 경화는 30..

넷플릭스 멀티 자막 사용법 [한글 영어 동시자막] [내부링크]

금하나은미드를 이용해서 영어생활회화를 공부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 유기농 매일은 #크롬을 사용해보겠습니다! #Chrome 크롬으로 넷플릭스 드세요! > 자막 다중 지원 프로..

[BTS_official] Feb21 방탄소년단 컴백일정 [내부링크]

ARMY!Can't wait to see you on Feb 2개~#BTS#방탄 소년단#MAP_OF_THE_SOUL_7#BTS_NYC_TAKEOVER https://t.co/9SjoHpaEEA > #방탄소년단 #bts #알엠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종국 #방탄보라해

펭수 정체 밝혀졌네여 유투버 플린 김동준?!! 키첫89cm 92년생 훈남 [내부링크]

펜스=플린 김동준?!!키 첫 89cm 92년생 이케멩유토우보 출처:아시아 경제|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Gs3YcIPQ >

[청취닷컴] BTS UN Speech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리스닝닷컴입니다.당 1소개하려는 것은 요즘에 가장 큰 화제를 모은 BTS(방탄 소년단)의 UN Speech입니다.요즘 빌보드 Main 200 Chart에 1위를 차지하고, MV가 유츄루도에코 나쁘지 않아서 Youtube에 2..

박하효능: 소염(인후염 편도선염) 집중력 소화불량 두통 진통 천식 분노조절 가래 기침 다sound즙분비 눈충혈 폐보호 아토피 부스럼 구충 해열 구취 감기 비염 피로 설사 구토 [내부링크]

https://youtu.be/L0-zGLbap5o http://blog.daum.net/jleenam/2208 https://youtu.be/amAsJjnrT7k > > > > > > > > > > > > > > > > > > > > > > > > > > >

넷플릭스 위쳐 시리 예니퍼 배우 캐스팅.. sound.. [내부링크]

기대해 마지않는 넷플릭스 윗차드라마. 이와 기묘한 스토리 시즌 3를 위해서라도 넷플릭스가 보지 않으면 말이야. 게이로 무한의 아이 정을 갖고 있는 사람이 사실 캐스팅이 누가 될지 기대 욤료발했지만 > 게..

내허가혼하는꿈해몽 [내부링크]

내가 합격하는 꿈의 해몽 > 제 친국이 미혼인데 꿈에서 결혼하는 꿈을 꿨는데 감정이 좋았대요. 따라서 오한씨는 결혼하는 꿈이 흉몽인지 길몽인지 제가 결혼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제가 결혼하는..

음주운전측정거부도 처벌 대상이라는 사실을!! [내부링크]

> 쥬이스토리에 핫한 곳에 다니다 보면 많은 인파가 몰리고 교통량이 집중되어 귀가가 길 때 시원한 맥주 한 캔의 유혹을 물리치기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맥주 1병 정도면 괜찮다고 안일하게 생각하고 소음..

티이야기 구글애기드센스 261만에 승인 완료! [내부링크]

구글 애드 센스에서 승인이 거절되고 하나 2개로 승인 완료됐다는 메일(을 받았네요. 티말 루루 개설하고 구글 애드 센스를 신청했다가 거절당하고, 승인을 받는 곳까지 걸렸을 때에는 무려 25한개 정도 걸린..

조악한 cg와 어색한 배우들의 연기 <플래시드3> 좋구만 [내부링크]

> 개봉:2010년 감독:G.E. 패스트 배우:콜린 퍼거슨/엔 시・바토라ー/카시 밴 그 알약 두 한 대가족이 호수가 있는 마을에 오게 됩니다 그 대가족의 숙모가 악어에게 먹이를 하려고 죽어 버린 사고가 있고, 부부..

길림대 곰돌이 라떼 한번 몰고 가실래요? , 미세먼지 장난해? , 중고책 구매, 루미큐브 와~~ [내부링크]

0930길 림, > > 낮에 잠이 깨서 바로 목이 바싹 마르다 창문을 보면 PM2.5이 잔뜩~이것이 즉석 내가 먹는 PM2.5인가...항상 노란 것? > 휴봇, 38로 에어 비주얼은 하나 00이 훨씬 넘어 휴봇 관계자 분 나의..

이젠 넷플보다 왓챠플레이! 요금제와 동시접속파헤치기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D의 어느샌가 일년 내내 넷플을 구독하다가 최근 와처플레이에서 동시 접속 가능한 프리미엄 이용권을 출시했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가 봤습니다! > <왓챠 플레이>와<넷플릭스>의 2개의 서비스 중..

Principle of my Soul - 과인얼(Naul) 봅시다 [내부링크]

나얼 1편을 보시려면 위의 링크를 누르세요!나얼 1개에 이어 나올 2편 개시한다. 가수 과인엘의 정규 1집 Principle of my Soul입니다.앨범 제목에서 유추하듯 과인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에 참여하면서..

넷플릭스 계정 오류 해결 팁 볼까요 [내부링크]

지금 첫 포스팅은 괜히 주말에 영화 한편 본다고 넷플릭스에 가입해서 개고생 스토리~ 고객센터를 통해 계정 문제를 해결한 뒤 넷플릭스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다시 로그인하면 다음에는 정상적으로 사용할..

BTS방탄소년단 RM 트위터 - 컴백 D DAY 짱이네 [내부링크]

> 멤버들의 컴백 날짜를 알리는 가부키.《컴백 다섯항의 날짜가 오자 마자 Twitter에서 예술적인 D-DAY근황을 올림니다 천재 리더님 D-DAYTwitter소장 후 ᅲᅲᅲᅲᅲᅲᅲᅲ 한 0개월 죠은복쯔에 마침내 컴백 이..

김제동 시사프로 2퍼센트시청률. 젊은 층도 "글쎄?" 폭망이군요/최석태/ 봅시다 [내부링크]

최신 KBS는 예전 트로이카 배우 장미희 씨가 본인이 오는 일부 드라마 외에는 거의 보지 않습니다. 뉴스도 shut out 입니다.심지어 본인 김제동 시사프로그램은 더 그렇습니다. 조선일보에서 관련 기사를 다뤘네요..

초등과학 학습만화 자율주행자동차 라이브과학 항상 곁에 있는책 좋구만 [내부링크]

> 요즘 가끔 이 책을 찾아 읽으면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데 그중에서 가장 많이 꺼내보고 또 침대 위의 소파 위에 놓거나 읽는 책이 초등 과학학습만화 라이브 과학입니다. > 초등과학학습만화라이브과학중 자율주..

넷플릭스 <위쳐> 혼란의 타이다라인 정리 와~~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 <위처>가 마침내 세상에 등장, Korea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화제다. 드라마를 기다리던 시청자들은 매력적인 캐릭터와 세계관, 아니면 슈퍼맨 헨리 카빌의 연기 변신을 기대했을 것이다. 하..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경찰서 조서를 써야하는데' 소리주운전 추가한 7대 인사원칙 대박 [내부링크]

> 앞으로 불법 병역 회피나 부동산 투기, 탈세, 위장 전입, 논문 표절은 물론 성범죄나 음주 운전으로 적발될 경우에도 고위 공직자의 임용이 원천적으로 차단된다고 합니다. > 병역면제와 가면세, 부동산 투기는..

BTS WORLD OST 1, BTS &Charli XCX - Dream Glow (듣기/가사) 이야~~ [내부링크]

그동안 올리려 하고 여러 이유로 대기 중의 포스팅이 74개 ️ 갑자기 어울리지 않는 글이 올라올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전에 앱스토어에 들어갔다가 발견한 것! 이미 많이 나왔는데 저는..

(Yoo Ah-in's Instagram) BTS, the latest hotshot K-pop group, recently topped 10 million followers 봅시다 [내부링크]

> BTS, the latest hotshot K-pop group, recently topped하나 0 million followers on Twitter, marking the first time a K-pop group had reached that many number of followers.It was also another mileston..

즐거웠어, 20하나9! Schedule timeline 정보 [내부링크]

From.BTS_official@bts_bighit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첫 2쵸쯔쵸쯔 572665309229057첫 9. 첫 2.30'#BTS 즐거웠어, 20첫 9!'Schedule timeline > 아미와 함께 즐겼다 20일 9년!방탄 소년단..

김선영 아나쁘지않아운서 결혼 발표! 김선영 아나쁘지않아운서 예비 신랑은 백성문 변호사! 볼께요 [내부링크]

김선영 아나운서의 결혼 발표! 김성용 아나운서의 예비 신랑은 백성문 변호사! > YTN 뉴스를 자주 보는 사람들이라면 낯익은 김선영 아나운서가 다소 다음 달 결혼한다. 김아나의 결혼 상대는 백성문, 아리율 대표..

드라마 선택의 기준? 이웃님들이 믿고 보는 배우는 누구인가요?! (미드, 영드, 하나드, 중드...) !! [내부링크]

나는 사람을 보는 데 있어서 1인상은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보다 직접 겪어 보고 싶은 저 겨우 납득하는 성격입니다만...그것은 드라마 속의 배우들을 볼 때도 마찬가지다. 하과인 드..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서만 만과인볼 수 있는 로맨스 영화 10편 ?? [내부링크]

> 많은 영화와 드라마 등의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는 넷플릭스(Netflix)는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이 때문에 많은 이용자들이 각자의 개인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만과..

롤 시즌8 미드 갈리오 룬 템트리 카운터 볼께요 [내부링크]

당한다! 미드갈리올룬과 테무트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빙결강화는 별로 못 보셨을 거예요.일단 빙결강화는 가리오의 cc기를 극도로 활용한다! 다른 룬보다 데미지는 적고 본인이 올지 모르지만 cc기 본인..

<왕좌의 게이다> 시즌8 등장인물 및 왓챠플레이로 전시즌 다시보기 좋네요 [내부링크]

왕좌의 게임입니다.시즌 8의 등장인물과 와처 플레이로 전 시즌의 재방송. > > > 국 내에서도 굉장한 팬을 보유 중인 것으로 잘 알려진 이 그녀는 허구의 세계인 우에스테로스 대륙의 7개 국가와 하위의..

넷플릭스 티비연결 MHL케이블 c to hdmi UM2 스마트폰 미러링케이블 이야~~ [내부링크]

(남폰 직접 리뷰)입니다.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하봉잉의 계정을 이용하고 4명의 이용자가 한번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입..

펭수 정체 김동준 엑스레이 김명중 찾아따 이야~~ [내부링크]

> 최근 뽀로로를 깔보는 또 다른 유행펭귄이 등장했습니다.펜스입니다. , 유튜브 자이언트 펜 tv의 수장인 10세의 남극에서 건너가고 희고 온 펭깅이프니다니다. 키는 210cm로 장신이다, ebs습관생 이자 크리..

국내 자율주행차, 스타트업부터 지자체까지 들썩…“AI 학습 연구 필요” 봐봐요 [내부링크]

한국의 자율 주행 차, 스타트 업에서 자치 단체까지 상승"AI학습 연구 필요"AI학습의 핵심은 "데이터"..."양질의 데이터 공유 가능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야" 온 2020년 5월'자율 주행 자동차 법'시행을 앞두고..

[MR]사랑에 빠져봅시다 mr -송가인에 빠져봅시다~ 좋네요 [내부링크]

노래 잘하는 가수 송가인의 노래예요~ '사랑에 빠집시다'라는 곡이에요.노래가 정말 다이내믹한 것부터 매끈해지는 곡까지 잘 안 되는 게 없네요.이거라도 좋으니까... 노래를 정말 잘부르십니다.~ 얼마전 소찬휘..

재치만점 언변의 소유자 자연인 개그맨 이승윤 섭외 비결, 비용 문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다. 이번 첫 번째는 한국인에게 사랑받는 개그맨 이승윤을 소개하고 싶다. > 자연인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히 얼굴을 알려온 익숙한 개그맨입니다.항상 자연인들과 친밀하게 자연스럽게..

일70일3일 RUN BTS , 달려라방탄 EP.일일 윤기 '안녕? 난 민윤지라고해' 움짤 대박 [내부링크]

170131 RUN BTS, 뛰는 방탄 EP.11가지나 '안녕하세요. 나는 밍융지로 '움챠루 때는 바로 2017년 발탄한테 전학 온 여학생 밍융지의 등장과 함께 발탄코 여섯 학생들은 말 sound이 콩닥 콩닥, 하나 눈에 반합니..

보니하니 최영수와 박동근, 채연에게 폭행 및 막내용 논란... 대박 [내부링크]

> 어제 방송 때 1이 1어로 주는군요. 미성년자인데 같이 진행하는 사람한테 폭력과 얘기를... 그것도 교육방송 EBS에서... 펜보니하니측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하고 있지만 인정할 것은 인정해야 한다. 영상 보면..

펭수 이모티콘 다운로드 받기 안내 이야~~ [내부링크]

펜스는 요즘 TV 프로그램에서 가장 핫한 캐릭터로 많은 사람들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당일 작성하는 글처럼 이모티콘으로 제작되거나 인형이 자신의 각종 상품으로 제작되기도 한다. 유쾌하면서도 캐릭터성이..

[PLK] PLK테크놀로지, ‘20하나9 CES’ 참가...자율주행 ScF 알고리즘 선보여 짱이네 [내부링크]

> PLK·테크놀로지(대표 이사인 박광일)이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첫 9년 CES'에 참여하고 자율 주행 ScF알고리즘을 선 보였다고 최초의 0일 밝혔다. 이번에 현장 부스에서 선보인 ScF 알고리즘은 PLK테..

ROS를 이용한 자율주행 JACKAL - Mapping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ACKAL - Linux 기반을 사용한 ROS Mapping을 소개합니다.원하는 툴로 작업이 가능하며 자율주행 연구개발 플랫폼입니다. > gmapping 패키지는 레이저기반으로 SLAM_gmapping이라는 ROS노드를 재..

미드웨이해전 볼까요 [내부링크]

쇼우 미드웨이 해전(Battle of Midway):태평양 전쟁 초기 1942년 6월 5개에서 7개 동안 하와이의 북서의 미드웨이 앞바다에서 열린 미국·하나 양군 사이의 해전. 6월 5개 하나 본 군은 야마모토[야마모토]해군 대..

딸과의 데이트...영화 미드웨이를 봤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자신에게는 중학생의 딸이 있다. 너무나도 자기도 사랑스럽고 예쁜... 요즘 주된 내용이라면 딸은 친국을 만나도 이제 자신과 놀지 않는다... 자신도 그런 딸을 이해하면서 혼자 외롭게 집에서 주된 내용을 보내고..

BTS (방탄소년단) - 'Jamais Vu' MV (자메뷰, 자메이뷰, 자메뷔) 멈춰버린 심장을 뛰게 할 Remedy, 아주최근 어떻게 해야 해 날 살려줘 [뮤비, 가사] 봅시다 [내부링크]

항상 가져온 따뜻한 방탄 소년단 BTS선곡은...하루에 몇번 들어도 질리지 않는 무한 반복 가장 어린 청취 곡 중 하나.감성 멜로디, 무장 해제의 곡입니다.BTS 방탄소년단 Jamais Vu(자메뷰, 자메뷰, 자메뷰)라는..

대륙의 실수 미니 빔프로젝터! 5만 원짜리 저가형 프로젝터 추천_800*480 가성비 프로젝터 UNIC UC40 볼께요 [내부링크]

최근 디렉트 게이 무니르 다즈에서 럭키 박스를 구입했지만 브이렐리 4가 나쁘지 않아서 오기도 했고, 유로 트럭 2와 포르인 호라이즌 3를 하기 때문에 구매하는 레이싱 휠 T일 50을 더 좋은 환경에서 쓸 수 있는..

GPM, 가수 김종서와 거북선VR OST 제작 본인서 이야… [내부링크]

> [자료 공급=GPM]가상 현실(VR)플랫폼 개발 및 VR테마 파크'몬스터 VR'의 운영 기업 GPM(대표 박성준)이 한국 록(ROCK)의 전설의 가수 김 존 서와 제휴하고'거북선 VR'의 OST제작에 나 서면 20일 밝혔다. '거..

증상이 없어 더 위험한 고지혈증 예방 가이드 ~처럼 [내부링크]

> 체육부족, 고지방식 등의 의심지혈증은 혈중 콜레스테롤이 과도한 중성지방이 정상보다 항상 올라 있는 상태를 예측할 것입니다.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은 지방(지질)의 일종으로 체내에서 합성돼 거과한 음식물..

현인의 환생(?) - 조명섭 간단 사주풀이 ~~ [내부링크]

존이 스토리, 존이 스토리 오랜만에 글 올리네요. 10월에 마지막 글을 올린 때문 어떻게 3개월 만인 것 같아요. 그동안 블로그를 그렇게 오래 방치한 것 같아서 왠지 죄책감마저 느껴집니다. 네. 죽지 않고 잘 살..

사람 잡는 기계식주차장, 얼추비슷문제 재발방지 위한 안전대책 마련된다! 이야… [내부링크]

> 사람 잡는 기계식 주차장, 유사사건 재발 방지를 위한 안전대책 마련! - 민홍철 의원, 주차장법 첫 부 개정안. 대표 발의- 민 홍철 국회 의원(더블 어민 한 주당 김해 갑)은 6월 2일, 기계식 주차장 뭉지에우오..

이마트까지 가세...세계는 이야~~ [내부링크]

> 이마트가 최근 자율주행 배송 서비스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증리에 있는 고객에게 구매 부품을 직접 포장, 자율주행차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이를 위해 자율주행 소프트웨어(SW) 기업 '트루드라이브'와..

돈버는앱 Super Vank 슈퍼뱅크 이야… [내부링크]

한번은 물어봤다. 앱텍 , 네이버 사전적 정의는 '스마트 폰 앱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돈을 벌지에텍의 풍조를 1 걷는 이이에키이다'라는데, 의 주위를 봐도 우이우이울 알고 있던 모르고 했다 많이 걸리는 듯..

랩레슨 현역 래퍼들 ?? [내부링크]

랩레슨 현역 래퍼들과 함께 하는 KMC > 힙합이 유행한지 꽤 오래된 것 같지만 힙합 열기는 식지 않습니다. 쇼미더머니 자신의 고등래퍼와 같은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매년 새로운 시즌으로 준비된다는 것은 아..

방탄 콘서트 선예매 티켓팅 성공!! [BTS WORLD 볼께요 [내부링크]

> 어쩌면 입대 전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콘서트.... 나 Final이라는 단어가 너의 무과인도 불안해서 이번 콘서트에는 꼭 가줘!! 감정 먹고 아미 멤버십도 등록하고, 1차, 2차 당에쵸에 응모했는데 > 둘..

학점은행제 보육교사2급자격증취득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신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있나요?1월도 끝나고 자기 갈 정도로 다들 좋은 하루를 보내면 좋고, 힘든 하루를 지내다 보니 내 다 좋은 더 좋은 하루 보냈으면 합니다! 하지만 소개할 자격은 바로..

4차산업혁명 자율주행시대개막! 정보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자율 주행 시대의 개막!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로 같이 가실래요?안녕하세요 저는 카멜리아입니다.가을이 끝나기 전에 야외에서 꼭 볼 수 있었던 줄 알았는데, 요즘 추운 겨울이 오면 실내로 가야..

[명일은 미스트롯] 전국음악자랑, 가요무대 송가인 음악 모sound - 동네방네 뜬소문, 좋네요 [내부링크]

#나의 1은 미스트 롯데#미스트 로트 송가의#미스트 로트 송가인 전국 노래 자랑#송가인 전국 노래 자랑#송가의 가요 무대#송카잉노레모 sound#송가이야말로 울발네 유언#송가의 딸 사공#송카잉도 만났습니다 #송가..

마거의 매일꿈 마거의 매일 꿈해몽 마거 알아봐요 [내부링크]

> 마한산유메마한산유메마한산에서 요리하는 꿈 마한산유메마한산은 유메마한산에서 요리하는 꿈 직장에서 주변 동료들과 사이가 나쁘거나 자신의 모함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의미한다.부..

FX시티오산점 FX시티 하는법이 궁 와~~ [내부링크]

#FX시티 #FX시티사이트 #FX시티오산점 #FX시티추천 #FX시티업체 #FX시티의방식 #FX시티불법 #FX렌트 #FX원 #FX시티지점 안녕하세요! 민트다! 오한 씨는 FX시티 오산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FX시티 오산점에서는 현..

코스토코 프로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월 초 미짱(40개월)이 인플루엔자 b효은잉 독감에 걸린 때..아는 교수가 알게 해준 프로 폴리스 스프레이 당시 급히 손에 들어 준 업체의 스프레이는 손에 들지 않았지만, 코스트코로 파는 싼 2개 세트를 사서 쓰..

[뮤지컬] 스위니토드, 2019 (홍광 확인 [내부링크]

미리 말씀 드리면, 스포를 싫어하는 사람은 그 리뷰를 초반에만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티켓 사진정도까지) 왜냐하면..어디서 스포일러를 할지 모르니까... 마녀 주방 문을 적 뒤에는 겨울 왕국 2를 먼저 하려고..

녹내장안과 궁금한걸 볼까요 [내부링크]

> > > 이벤트 페이지현재 본인의 시력 확인하고 이벤트 특전 후 받음(클릭하면 이동)

번개장터 넷플릭스 프리미엄 남은 한 자리 봅시다 [내부링크]

번개 매점에서 판매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나하나 4268907 > #넷플릭스 #넷플릭스프리미엄 > 블로그의 연락은 확인이 맞지 않을지도 모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면..

넷플릭스, 어린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어린이 미디어 브랜드 매입 Netflix Buys Children's Media Brand as Disney Rivalry Heats Up 세계에서 가장 큰 스트리밍 서비스.넷플릭스가 월트 디즈니사가 아이들에게 다정한 온라인 플랫폼을 하나..

직장인 사 이야… [내부링크]

> 입사 3년 이내의 직장인 중에 직쟈은셍할에 대한 회의심과 불만 불평이 찾고 업무에도 무기력에서 미래의 내 모습에 불만 불평들이 사라질 때 찾아왔을 때 하나콜오'회사원의 사춘기 증후군'에 빠진 것이다.한..

송도 다낭성난소증후군 입니다신 및 배란 좋은정보 [내부링크]

송도국제도시에서 다낭성 난소증후군 임신준비 및 배란장아 진료를 하고 있는 송도 자윤 한의원 최은지 원장입니다. 최근에 청라에서 오신 다낭포성 난소증후군 여성분께 임신에 관한 문의를 주셨습니다. 배란..

넷플릭스 자신보다 띄엄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유목민중 유목민입니다 넷플릭스와 왓챠 플레이 구독 거의 1년이 넘는데 보는 거라곤 영화 나쁘지 않아 드라마보다 홈 화면 1도우쯔그레소 도중에서 하차한 것을 꼼꼼히 시보 보르 소헤도..

갑상선 질환 “갑상선에 혹이 있다는데 약을 먹 확인 [내부링크]

헷갈리는 갑상선 질환인 "갑상선에 가령이 있다는데, 약을 먹어야 하나요?' > "갑상선에 만에 하나 있다고 하는데, 약을 먹지 않으면 초인가요(갑상선 약물복용) 갑상선 기능 이상 갑상선 질환은 크게 갑상선..

스포O) 인생영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개인적인 후기감 없는 포스팅도 없이 작성처부터 끝까지 스포지의 > 우선, 이 영화는 보는 사람에 따라 그 평가가 매우 달라질 것 같다.사이비 집단에 고립된 영화, 사회적응자의 극단적인 결국으로 해석하면, 공..

부산녹내장 분명희 안 !! [내부링크]

녹내장의 원인에는 안압 이외에도 외상, 신생혈관, 다른 눈질환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녹내장 치료 노하우를 찾아보니, 안압을 낮추는 것만 본인이거든요.안압이 아침에는, 그러니까 정상 안압 녹내장의 경우에도..

잠실 비염 치료 중 짱이네 [내부링크]

>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많은 분들이 감기에 걸리시는 것 같아요. 이 시기에 독감도 인기있게 되니 더욱더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가 흔히 감기라고 착각하는 질환에는 비염이 있습니다. 감기처럼 재채기..

고지혈증에 좋은 soun ~~ [내부링크]

> 바로 택배가 도착했다. 이번에는 고지혈증에 좋은 sound 음식으로 혜민원의 청류환(淸流丸)이 도착했다. 혜민원이면 믿고 먹어.겨울이 되면서 건강식에 눈이 많이 온다. "아브지는 은선환, 엄마는 진걸환, 이번..

2017년 하반기 요일별 드라마 시청률 ?? [내부링크]

2017년 하반기 드라마의 판도는 바로 춘추 전국 시대였다(하루 주말 드라마를 제외). '시청률 20~30%가 넘는 드라마', 흔히 말하는 '00신드롬'을 만든 드라마는 없었지만 다양한 소재의 신선한 작품이 많이 몰린..

jtbc 인간지 봐봐요 [내부링크]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좀 쌀쌀했어요.감기 걸리지 않았나요?내일은 전국이 영하권으로 기온이 크게 내려가서 추워질 전망입니다.우리는 아직 보일러 가동하지 않았지만, 오늘은 따뜻하게 보일러 가동해야 합..

'걸치는 족족 품절' 中 볼까요 [내부링크]

팬들은 워너비 -스타를 닮게 하려는 모방심리가 강하다. 실시간 SNS가 일반화된 지금 연예인이나 임플 앤서가 입고 있는 옷이나 사용 제품에 대해 사는 사례는 흔하다. 국내의 경우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고무불..

필라테스학원 사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여름이라는 것도 있고, 여러분 잘 아시겠죠? 요즘은 그동안 쌓아온 군산을 다 뽑아야 한다는 얘기입니다. 물론 필라테스라는 몸뿐만 아니라, 사실은 건강을 위한 것이라고 합니다. > 필라테스 교실의 사기인지 아..

롤 시즌9 조이 미드 스킬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항시은 롤 시즌 9조이, 스킬 빌드 룬 아이 템토우리 공략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선 / 조기운전의 적이 충분히 좋지 않고, 상대를 피하려 한다면, 갱에게 주의를 기울여 하인을 피하기 위해..

[녹내장] 녹내장 치료의 미래는? 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5월 한바퀴가 잠기자, 잘 갑니다!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20하나 7년의 대박 연휴 기간이 도래했습니다.오래 놀러가기 위해 사전 투표를 하고 가신 분들도 많은데, 여러분도 여행 많이 다..

넷플릭스 미드, 레인(The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딸기차입니다.김 1은 거의에 나비에 넷플릭스 미드 추천 포스팅이 아니라 후기 포스팅을 쓰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스포츠가 있어요!! 감스포 주의!! > 아, 이 드라마는 미드가 아니고! 스칸디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