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42의 등록된 링크

 6955-4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방탄소년단 BTS 관련주 모소리 및 분석 [내부링크]

주식을 하다보니 신세대 가수에 대한 공부도 하게 되네요! #방탄소년단 #BTS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고 각 기업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 방탄소년단에 미쿡 빌보드 차트 석권 및 Japan 오리건 싱글 차트 석..

[공식]송가인X팬클럽 코로나하나9 두번째 기부 꼭 이겨내리라 믿어 [내부링크]

[공식]송가이다 X팬 클럽#소, 본인 하나 9. 두번째#기부#반드시# 빠져나가면# 믿고 > 가수 송가의 이 팬에 '소 과인 19'관련 기부 참여에 감사했구나 sound을 전했습니다. > 21송 카인은 쟈싱 프지앙아의 에스엔..

인스타그램활동생태 비공개 하는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의 활동 상태를 숨기는 방법! 안녕하세요~! 행복이 임~ 인스타그램의 많은 기능 중에 메시지 기능이 있습니다. 카카오톡처럼 메시지를 주고 받습니다.상대방의 대화 내용에 나의 대화가 남아 있다면 자..

우한폐렴 신종코로본인바이러스 관련 넷플릭스 영화 "감기" [내부링크]

> 유튜브에서 유튜브를 보다가 한 유튜브가 요즘 가장 유행하는 영화가 무엇인지 아느냐고 질문하는데, 요즘 넷플릭스에서 가장 유행하는 영화가 바람이라는 영화라고 합니다. 최근 넷플릭스에서 가장 유행하는..

[내돈리뷰] 넷플릭스 스탠다드 vs. 프리미엄 화질차이 [내부링크]

0일. > 베이직(BASIC)은 아직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비교 불가.무료첨차체험은 프리미엄이었다.아이 패드로 봤을 때는 솔직히 4K UHD이런 것 모른다.특히 곽인눈 어린이 패드에 지문방지 필름을 붙여놔서 멍하..

갑상선암 척수종양 수술 후 정기진료 : 신촌세브란스 & 삼성창원병원 [내부링크]

갑자기 대구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늘면서 지역 전파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어릴 때부터 병치레가 잦았는데 커서 건강체질이 아닌 것 같아요.올해는 더욱더 평소의 건강관리에도 신경쓰는 한해가 되어야..

방탄소년단 진 | 하나608하나2 GMP Airport to 제팬 [내부링크]

> > > > 멋있다~ > > > > > > > > > > > > > > 반가운 요 돌 된 형 3000만 사랑합니다~조심하세요~#방탄 소년단의#방탄 소년단 형의#박석진#김석진#BTS#JIN#Seokjin#WorldwideHandsome@Bestofjin1204@shin..

펭수달력 - 자신도 하자신 사봤다 [내부링크]

지금은 널리 알려진 펜스. 저도 이것저것 보았지만 달력을 판매한다고 해서 모두 나쁘지 않게 사 봤어요. 처남도 괜찮은거 알고 있으니까 처남 것도 나쁘지 않고 사서 두 개 주문 다이어리도 있는 것 같은데 저는..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노하우 정스토리 쉽네요.(아이폰은 웹사이트에서~) [내부링크]

여름방학을 맞은 아들의 바램대로 넷플릭스를 결제해 보겠습니다.덕분에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서 정말 기쁘지 않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첫달은 넷플릭스는 무료로 봤어요. 한 달만 더 보..

초등과학 『브리태니커만화백과: 자율주행 자동차』, 지식 업데이트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에 대해 알 수 있는 가끔! 자동차연구소에 다니는 슬기의 삼촌에 대해, 자율주행, 무제동차, 스마트카 등의 기술과 융합된 자동차의 발달을 알 수 있는 초등과학도서 '브리태니커 만화백과: 자율주행..

미스트롯 음악모소음 송가인 홍자 레전드 음악듣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웃분들 잘 지내신 본인인가요?오가의 매일은 정스토리 오랜만에 음악모음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얼마전 성황리에 막을 내린 미스트로트 음악모음이지만 비록 미스트로트 경연은 끝났지만 전국콘서트 투어를 하..

넷플릭스 테라스 하우스: 하와이편 ALOHA STATE 파트1- 리뷰 3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라 나쁘지 않아요 넷플릭스 테라스 하우스:하와이 편 당 1은 파트 1검토 3~! > > 테라스하우스 공동생활로 힘들어하던 로렌의 차이는 언니와 고민상담을 한 후 테라스하우스로 돌아가 본인의 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킹덤> "조선시대 좀비는 달릴 줄도 안다" 볼까요 [내부링크]

> 저희 나쁘지 않은 작품이 넷플릭스에서 방송되고 있다는 게 되게 신기했어요. 넷플릭스는 그저 해외 트렌드 드라마에 나쁘지 않기 때문에 영화를 모은 사이트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한국 작품이 있다니 안 볼 수..

신세계인터내셔날, 전속 모델로 가수 양준1 발탁 좋은정보 [내부링크]

> 신세계 인터내셔널(대표 장 재용)이 패션 에키키콤에 떠올랐던 가수 양파 준 1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양 준 1은 30년 모드에서 아르마니 브랜드를 괜찮게 했다고 여러 차례 밝힌 것이 인연이 되어 모델 계..

[5G로 연결되는 미래교통] 상암 자율주행 페스티벌 이야~~ [내부링크]

[5G로 이어지는 미래 교통]상암 자율주행 페스티벌 > 6월 22일 마포구 상암동에 자율 주행 관제 센터인 '서울 미래 모빌리티 센터'개관하는 것을 기념하고'상암 자율 주행 페스티벌'이 열린다. 서울시는 국토부와..

Tech Trends_VR 비즈니스 동향 ('200하나하나7)_CES 2020-VR부터 5G가 바꾸는 미래, 파과인소닉 안경처럼 쓰는 VR기기, VR치료 디지털헬스케어 주목 !! [내부링크]

하나 달 제3주째, VR업계의 사업 현황과 기술 트렌드입니다. (CES 2020토 해고 품사 등이 중심) > 것. CES 2020, VR, AR콤텡츄소모비리티까지...5G가 바꿀 미래 한눈에 7일(현지 시간)미국 라스 베이거스..

30년만의 소환, 존재가 아트, 시간여행자 가수 양준1 와~~ [내부링크]

> 우연히 JTBC에선 카멩 3에서 보았다.지난해 12월이었어요. 1991년 리베카를 부르며 신선하게 데뷔한 믹크 한국인 출신의 가수 양 준 1.. 사실 저는 당시 거의 기억하지 못하는 가수였어요. https://www.yout..

펭수 이놈 볼까요 [내부링크]

김민교를 닮은 펭귄들에게 엉망? 이랬다.. 나는 캐릭터에 별로 관심이 없다.살아 있는 광주ㅣ고양이들로 앞서고 충분히 2d에 별로 관심이 없옷코토우욱히펭스의 경우 심한 콤세프츄은 자체로서 돈을 벌기로 별 것..

[독일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다크 시즌2 !! [내부링크]

> 넷플릭스 드라마 다크 시즌 2를 드디어 다 봤다.독일의 드라마 다크 시즌 하나 은 매우 걸린 스토리에 아이큐 테스트를 나는 것 같은데 다크 시즌 2는 지난 시즌보다 더 복잡하게 꼬이고 판도 더 커졌다.지난..

ADAS 및 자율주행 시장 & 자동차 부속 업체 현황 (카메라 기이지 센서 / 라임 / 레이더 / 인공지능 AI / 전장 / 센서 / 만도 / 현대모비스 / 콘티넨마스크 / 보쉬) 좋은정보 [내부링크]

> 하나. 자동차 전장 및 센서 시장 -자동차 전장 부품은 하나 980년대의 엔진 조정 목적으로 도입된 반도체를 시작으로 현재는 자동차 제조 원가의 40%를 차지하는 -2000년대 넘어 안전 사양을 높이..

티스토리 가입 후 어린이드센스 1 수익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아도 포스트에 이어오항시는 애드 센스에 대해서 좀 알아보고 1수익에 대해서 글을 적하다고 생각합니다 > 구글 아이드 센스는 네이버 아이드 포스트와 같이 사용자가 글을 올리면 광고가 자..

피어날, 김 유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새롭고 자신감=처음 화제가 된 화보도 시어드의 나날 기쁨이 묻어나 자신 있는 배우 김유정.사실 제가 팬이 된 배우들, 특히 여배우들은 작품 자체에 미친 듯이 빠져 캐릭터를 넘어 배우에 빠져드는 경우가 많아..

SPSS 일표본 T검정 분석을 해보자 볼께요 [내부링크]

이제 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가을이 와도 통계공부는 게을리 하면 안되겠죠? 김하나은 SPSS를 사용해 T검정을 해보려고 한다. T검정에서도 하나 표본과 독립 표본 대응 표본 T검정이 있는데 김하나..

슈가맨3 프리스타1 정희경 Y 와이 소환 동영상 ! 미니홈피 BGM 음악 하나6년만 완전체 자신이는? 볼께요 [내부링크]

슈 카멩 3프리 스타 1...정 희경 Y인 소환 동영상, 미니 홈피 BGM음악!하나 6년만 원 전 부산 본인은? > > > > > > > 슈 카멩 3프리 스타 하나.정 희경 Y소환 동영상, 미니 홈피 BGM절대 강자.하나 6년만..

키이스트(054780)넷플릭스 황금빨대,김수현 제대,SM,스튜디오 드레곤,에이스토리,하이에과인,보건교사 안은영 뜸들여서 맛있게 먹자 확인 [내부링크]

죽인 식사가 되는 불은 피울 수밖에 없다.근데 뜸도 들고 뚜껑도 열어볼게.내 인생의 뚜껑은 아직 닫혀 있다.하지만, 곧 자신의 인생은 맛있게 익을거야. 좋은 재료로 정성껏 요리하고 뜸을 들이면 정말 거의 몸을..

가수 바다 신곡 <off the record(오프더레코드)>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바다의 누나(누나)의 오랜만의 새로운 싱글이다. 저는 멜론을 쓰니까 이렇게 인증을 남기면서 정말 멋진 곡인데요 제스 가면과 뭐 좋아합니다!!!!무엇보다 역시 바다 언니 특유의 음색이 멋지고 당신 자신도 잘..

음주운전구제 "내 사고에 대한 대책방안?" 대박이네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에 대한 처벌이 강화됐다면 이에 대한 구제 방향성도 새롭게 설계해야 합니다.과인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부분은 과감히 잘라내 처벌 감경에 도움이 되는 예기를 추가하는 방법으로 소음운전 구제를..

송가인 신곡 엄마아리랑 가사 이야~~ [내부링크]

송가이다-어머니의 아리랑(20하나 9)하나 하나.4) 작곡/작사-윤 묜손 > > 카인인가~ 귓가에 가득하네요. 송가가수의 신곡 '어머니의 아리랑'과 노래의 중독성 최고입니다...무한반복 듣고 있습니다!! 전 간주 부..

[BTS] 방탄소년단 BTS POP-UP : HOUSE OF BTS - 오픈 좋네요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2019 BTS POP-UP:HOUSE OF BTS Greeting Messagehttps://youtu.be/pw1NqhYgGKU BTS(방탄 소년단)Character Trailer-The cutest boy band in the worldhttps://youtu.be/LFeiGU35ZzA ..

미드소마 / 색채감이 예쁜 공포영화 와~~ [내부링크]

미드 소마는 1조 같은 고어 영화와는 달리 예쁜 색채감이 특징인 공포 영화이다. > 특이하게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풍경으로 본격적인 글재주가 시작됩니다. 스웨덴 하지제를 배경으로 푸른 자연의 아름다운 영상미..

유튜브 수익창출 2단계 오류 : 애드센스 승인 안될 때 / 해결법 / 중복계정 / 이틀만에 승인 ~~ [내부링크]

#유튜브 #애드센스 #수익창출 #유튜브 #승인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힐링을 함께하고 있는 라니입니다.오한시는 유튜브 수익창출 중에 겪었던 제 에피소드를 통해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나는 올해 1월에 유..

넷플릭스 블랙미러 정주행 3개월 무료 실화? 유플러스 데이터요금제 가입 꿀팁! 좋구만 [내부링크]

> 미국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OTT의 중견기업인 넷플릭스의 상승세는 무섭다. 곧 설립하고 20년이 지나고 전 세계 1억 2500만명의 가입자를 돌파한 만큼 되어 있습니다. 방송 산업의 역사를 쓰고 있다고 해도..

실시각 교육부에 등장한 펭수.jpg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 #펜스교육부 #펜스세종 > > > > > > > 실 때에 Live!펜스 교육부 입성!!...#세종#세종 청사#교육부#펜스#입성#유은혜#교육부 장관#사회부 총리#스타#스타#유행 폭발. 우주 대스타#자이온 투 펜..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미국 스릴러 드라마_메시아 MESSIAH 시즌1 감상평, 추천미드 좋네요 [내부링크]

드디어 올해 한살 정 달리기한 드라마가 있으니까#넷플릭스·미쿠 스릴러, 드라마'메시아(MESSIAH)'이다. 넷플릭스에 시즌 1다 10개를 31동안 정주행하셨네요. > 넷플릭스메인으로마주친메시아......한..

[BTS / 방탄소년단] 서울 파이널콘 뉴스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BTS#방탄 소년단#SpeakYourselfTourFinal#BTSCONCERT#방탄 콘서트#BTS_SY_FINAL https://twitter.com/JoJoJewelJoJo/status/쵸쯔쵸쯔 885첫 26최초 9080첫 46944?s=첫 9 >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먼저 이 스토..

BTS 데뷔 6주년 컵홀더 이벤트들 ~처럼 [내부링크]

> > > #누리달_우리들을_만났던_나별 > > > #어디서나_노래해_언제나_듣고 있어 > > #아미노_사람_사랑_자랑 #우리는_서로의_야경_서로의_달 > > #방탄을_믿는_아미의_hero이니까 #믿어도_괜찮아_방탄을_위로해주..

[pwnable.kr] Toddler's Bottle - shellshock 이야… [내부링크]

셰일 이해:-쟈싱눙 요즘은 정확히 모르지만 과거의 자신이 기억한 현재 이 블로그의 이 기록물-http://blogger.pe.kr/300bash홀 이해:-http://blogger.pe.kr/430-https://m.blog.naver.com/renucs/220144713558 사..

펭수 달력 펭수굿즈 캘린더 A타입 B타입 속지 구성 비교 후기 정보 [내부링크]

> 펜스 굿즈 PENG SOO CALEAN DAR 펜스 캘린더 A타입 / B타입 사진 & 글: 수지 안녕~ 수치에요! 아, 기다려~ 기다리고 있었어~ #펜스 캘렌더가 도착했습니다.!!! 저번에 #펜스다이어리 책 #항상 그랬듯이 펜스내..

고수의 빅픽처 완성기, 빌 밸린저의 소설 이와 손톱을 영화화한 <석조저택 살인문재> - 고수, 이다화영, 김주혁, 박성웅 대박 [내부링크]

> 볼만한 국내 영화를 찾다 찾은 작품이라고 합니다. 고수는<고지전>(20일이다)다음 본 작품이 없고 활동을 많이 하지 않았다 했는데 그렇게도 했어;;그냥 내가 그의 작품을 보지 못 했을 뿐.시작하기 전에 원작..

우한폐렴 면역력 면역 대비하는 방법! 대박 [내부링크]

> 최신 신종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 때문에 정말 난리도 아닌데 전염 속도가 메르스 때보다 빠르거나 위험성이 강조돼 일반 세균이 아닌 다소 다른 형태를 보이고 있어 신종이라는 얘기가 붙었는데 백신이 없..

[영화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_2편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전 문장을 읽은 적이 없는 분께 그러면 시작, 첫 번째 '시인의 사랑' > 스토리=제주도에서 태어난 40세의 시인은 시를 쓴 재능도 먹고 사는 돈도, 정자조차도 없어. 이리하여 시인 곁에는 무능한 남편..

미드소마 감독판 : 힐링과 킬링 사이 짱이네 [내부링크]

> 올여름 최고의 힐링 영화( , )로 평가되는 미드소마를 감독판에서 봤다. 7월 중순에 영화가 개봉했을 때는 여러 영화인지 감이 없고 볼지 망설였다. 드라큘라 백작 크리스토퍼 리 주연의 하나 973년의 컬트 영화..

큐브코인 (AUTO) 자율주행 자동차 보안 플랫폼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콜라곰입니다.금하나은 빗um에 상장되어 있는 큐브코인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자율주행차는 차량, 내비게이션 경로 정보, GPS, 기타 주행 데이터와 같은..

롤 시즌9 미드 아리 룬, 스킬 콤보, 템트리 공략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여름이 온 것 같아 덥지만 Night 되면 쌀쌀해요. 다들 한 가지 교차로가 크니까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내가 준비한 롤 시즌 9결빙 미드 아리 공략 측 모두 확인하러 가서 볼까요? > 롤..

슈퍼스타K출신 가수 정준영 - 공감 ~~ [내부링크]

화요일인데 왜 이렇게 몸이 무겁고 힘들까요?요즘 식사도 맛이 없어서, 기력도 없고 정신도 없고... 이러다간 저는 어떻게 되는게 아닐까요? ㅋ 당일 들려드릴 음악은 정준영의 공감! > 20일 6년 대중들에게 발표..

[수원 큰강아지 백내장 수술 동물병원] 큰강아지 백내장 증상과 원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강아지의 백내장 진단 및 평가수정체의 혼탁정도에 따라 초기 미성숙 성숙 과성숙 단계로 구분한다.백내장은 조기 치료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만약 애완동물의 눈에 의문이 생기면 조기에 동물병원..

하나반 개다래즙이 아니다!! 통풍에 좋은 차!! 통단차!! 대박이네 [내부링크]

저는 어릴 때부터 특히 손발이 차가워서 여름에도 얼음판 같은 손 때문에 그런 느낌이 들었는데요! 손발이 차가운 편이 나쁘지 않거든요. 특히 통풍에 시달리는 쪽이 마시면 통풍과 건강유지에 도움이 된다는 차를..

드레스 전쟁 20일9 아카데미 시상식(오스카 시상식) 최고 배우들의 원픽 드레스는? 대박 [내부링크]

> 20일 9·아카데미(플루트)시상식 아카데미 시상식(한명, 오스카)는 미국 최고의 영화 시상식인 별의 영광이기도 하다.영화 예술을 통해서 다양한 관련 분야의 최고 작품과 그 작품을 만드는 데 힘 쏟은 사..

[논문리뷰] 원형탈모와 갑상선질환과의 관계 대박 [내부링크]

> > 보스니아 헤르체고비 본인의 수도 사라예보에서 본인온의 연구입니다.원형 탈모 환자의 갑상선 자가 항체 유무와 대조군을 비교했습니다.아래 파이그래프를 보면 쉬워요. > 원형 카묘은모 환자의 경우 26퍼.세..

2019년 7월~9월 베 ?? [내부링크]

게으르고 기록을 자주 하지 않기 때문에 분기마다라도 기억을 꺼내 정리해야 한다. 20하나 9년 상반기 정리, 글은 있고 이번에는 7월부터 9월까지 괜찮게 본 영화(극장의 입장 기준)과 넷플릭스/아마존. > > ..

지네꿈해몽 지네보는 좋구만 [내부링크]

> 어젯밤에는 지네가 따라오는 꿈을 불태웠어요. 따로 하나 m의 간격을 두고 계속 따라왔으니까... 큰 지네의 꿈 해석은 대체로 자신없어요.그래서 좋아요~ > 지네 꿈 읽기 공동 우물에서 구렁이와 그 아래에서..

CGV 생1 콤보 받는법!생1이 ~~ [내부링크]

저번주에 스토리 영화를 보러가서 오랜만에 CGV에 들렸는데 CGV에 가면 항상 그랬던 것처럼 빠짐없이 챙겨가는 것!! 바로 생콤보 앗? 내 생 하나는 아직 많이 남았는데... ᅲᅲ...하실 분 걱정하지 마세요! 생년월..

1. 자율주행 RC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새로 기획하는 프로젝트가 있어요.그건 자율주행입니다.제가 영감을 받은 영상입니다 RC카에 Arduino를 연결한 후 Ultra Sonic Sensor로 거리를 확인하는 것입니다.역시 한 OpenCV를 이용..

편도비대 / 편도제거수술후기 / 수술 후 좋네요 [내부링크]

좀버는이긴다!! 눈물의 감격입니다!!! 지금까지 아파서 무기력해서 후기를 쓸수가 없었습니다.요즘은 원기 왕성하게 후기를 쓴다.퇴원 후 집에 와서 생지옥이었다 진통제의 힘이 이렇게 대단한 본인?구토 때문에..

뮌하우젠 증후군 의미 대박이네 [내부링크]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에는 증후군의 종류가 아주 많지요.전에는 병이 아니라 이상한 현상을 증후군이라고 했지만, 지금은 병이라고 밝혀져 땅에서 증후군이 점점 줄어들고는 있지만, 천둥별 증후군이 아직 많..

[노안치료비결] 노안교정 백내장 볼까요 [내부링크]

> 보통의 노안이라고 하면 환갑쯤 되면 나쁘지 않은 타격이라고 생각되지만 실제로는 30대 중반부터 눈의 노화가 시작된 40대 초반에는 아무도 나쁘지 않고 불편함을 느낍니다. 노안 증상이 나타나면 물체가 가까..

sound주운전동승자처 ~처럼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 중 단속에 적발된 운전자는 당연히 그에 걸맞은 처벌을 받게 됩니다.원칙적으로는 소음주 운전 차량에 동승한 사람도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만.그러면, 신사음·주운전·동승자 처벌은, 단순한 이..

우리 몸에 탄수화물 봐봐요 [내부링크]

> 우리 몸에 필요한 5대 영양소! 뭐지~? 그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칼슘, 비타민&무기질입니다! 초등학교 때 급식소에 이 스토리를 그린 게시판? 있었던 일이 생각나는군요. .5대 영양소 스토리로 글을 시작한..

아감정유추천 영아산통 ~~ [내부링크]

육아를 하다 보면 정 내용을 선택. 선택.선택.무엇을선택하고무엇을선택해야하는것이정내용이많아요?물티슈 기저귀 분유와 우유 브랜드. 등등.. 신생아 어머니라면 제일 걱정되고 검색도 많이 해요 아~ 감..

BL) 무상 이야… [내부링크]

1차 BL임. > 무감정 러브홀릭이에요.유 씨의 형제 중 4번째 유 시온의 이야기입니다.무감정 증후군을 앓고 있는 연기를 잘하는 배우 유시언과 발연기지만 배우가 되고 싶다는 감정 과잉인 문노아의 달콤한 사..

꿈해몽 - 좋네요 [내부링크]

> 꿈점 - 개의 꿈, 보통 개가 나쁘지 않은 꿈을 꾸면 헛된 꿈이라고 무시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예로부터 개는 집과 재산을 지킨다는 상징성이 있는 동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의 꿈을 꾸면 나쁘지 않은 의미..

과인에게도 오십견이??? 오십견에 좋네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방문한 스튜디오에이입니다. 오 한 때의 스포츠 테마는 오십견요!50의 개를 미리 예방하기 위한 기구 피라테스스포ー츠! 만약 이미 저에게 이소견이 찾아왔다면. 회복하기 위해 필요한 운동을 알려드리겠..

PMP 모의고사: 하나하나월 하나71 !! [내부링크]

올해 마지막 PMP 모의고사 및 동영상 촬영을 진행할 것이다. 하나 정:11월 17한개(하나)낮 9시 30분부터 보통 7시 30분 전후 끝날 때까지.장소:강남 아지트 마지막에 촬영한 것이[PMP 6판]빈출 실전 모의 시..

인공위성도 내 봐봐요 [내부링크]

해킹 차단 청바지부터 e잉크 결합된 웨어러블까지] 본문 "이미" 영역 > 3D프린터의 등장으로 대량 생산으로 개인 생산 시대로 옮아가고 있다 하지만 요즘은 인공 위성까지 직접 만들 수 있는 DIY키트가 나오고 있..

이다산부 갑상선질환 증 확인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부산갑상선의 김용기 내과의원이다 남성에 비해 여성에게 더 자주 생성하는 질환으로 알려진 갑상선 질환은 이다 산모에게도 예외가 아닙니다. 이 다신 가운데 갑상선에 이상이 발생하면 태아에..

마포구 케이아트디딤홀에 보내드린 김종서 이야… [내부링크]

#수제도시락 / #연예인도시락 / #서포트도시락 기뻐요 도로시라크임아름다운카김정서님이 소극장 콘서트를 하시네요 이전 인연으로 공연이 있을 때는 도로시락을 찾아주시는 서포터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이번에..

편도염에 좋은 소마싯는음 봐봐요 [내부링크]

> 입과 코로 들어오는 병균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편도는 병균에 가장 노출되기 쉬운 장 앞쪽이기도 합니다. 목이 붓는 증상이 나쁘고 타라타라하지 않으면 편도에 염증이 생긴 편도선염으로 의심해 볼 수 있습..

허핑턴포스트/ 엘런 머스크, 인공위 이야… [내부링크]

반가워요, 건설IT중소기업의 군월드다~! "오한상"의 날은 캘리포니아 소재의 우주발사체 개발회사 "스페이스X"의 뉴스로 한주를 활기차게 시작해보려고 한다! 스페이스X의 CEO 엘렌마스크는 전기자동차로 유명한..

대전 도마시장 먹거리가 볼께요 [내부링크]

> 위치 : 대전시 토마시장 #토마쿤시장 #토마시장 #소맥축제 > 밀축제 입구에 도착하는 것으로 보이는 다채로운 #맛집 메뉴 > 모든 메뉴는 쿠폰 부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 7시쯤 도착했지만 소견보다 훨씬 많은..

미드 추천2 - 하우스 오브 카드 / 악플러는 꺼져주세요 / 알아봐요 [내부링크]

영화를 보고 후기 써놓으면 私が내가 이런 영화 봤었네',, 몇올해는 몇 작품 봤구나쁘 하는 게 꼭 내 문화적 자산 같은 느낌이 들어서 뿌듯하지만, 영화보다 더 많이 보고 거의 내 일상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미..

커피자격증종류 , 나 봐봐요 [내부링크]

커피 자격의 종류, 과인에게 맞는 자격을 찾다 > 안녕하세요 워덱준 입니다. 민간자격증인 커피자격증은 협회가 많은 만큼 종류도 아주 많을 것입니다.그래서인지 커피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감정을 한다고 해도 어..

산본틱장어린이,소아틱 대박 [내부링크]

눈을 깜빡이며 코를 찡찡하게 하고, 킁킁 sound를 내는 우리 아이! 아내 sound에는 친근하고 눈이 불편할까봐 안과도 가고 코를 둥글려 코가 불편할까봐 이비인후과도 가봤지만 이상이 없다는 이 말을 듣고 이유를..

몸에 좋은것만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번주 이야기가 모여서 친국과 여주에서 만났습니다.도착하자마자 미리 검색해서 예약까지 해놓은 여주 맛집에 갔는데, 보약 같이 진한 해신탕이 만족스러워서 소개드립니다. > 여주신륵사에서 나..

SNS 안하는 연예인 , 송중기 인스그렘 이야~~ [내부링크]

SNS중독자"팥 찐빵"가 인사 쿄쿄 사실은 최근 한명 1스마트 폰 시대니까 정보와 뉴스의 이동이 빠르고 그만큼 유행도 빨리 지나가는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특히 연예인들의 이미지 소비에 대한 교체 주기라..

[가세연] 유재석 주가조 봅시다 [내부링크]

가로세로 연구소...가세영에서 잇단 폭로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종횡 연구소'는 18일 한 유명 연예인에게 성추행 피해를 받았다고 주장하는 여성의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언제 피해를 당했..

넷플릭스 신작 메시아 짱이네 [내부링크]

> > > Netflix Original 기본적인 콘셉트는 현대 사회에 나타난 메시아 시즌 한 하나 0편의 에피소드를 살펴본다 슴니다. 열린 결말이라고 볼 수도 있지만 시즌 한개 자체가 얼마나 완성도처럼 만들어..

연예인매니저 자격증 알아봐요 [내부링크]

연예인 매니저 자격증 어떻게 준비할까?처음에 "매니저"라는 직종이 과연 나와 잘 맞을까? 의문이었어요! 사실 부모님도 자세한 정보를 몰랐기 때문에 전문직종이라고 인정해주지 않았어요. 하지만, 고향 친구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