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44의 등록된 링크

 6955-4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USB Loader GX를 Wii 메뉴에 설치하기 [내부링크]

> 제 경우 WiiFlow보다 USB Loader GX를 더 사용합니다. WiiFlow는 뭔가 로딩 속도가 조금 느린 것 같아서 실행할 수 없는 쿄타도 몇 개 있었거든요. 그래서 USB Loader GX의 화면이 더 예쁜 것 같습니다. > USB..

루미큐브 규칙과 잘 하는법 공략 [내부링크]

> 요즘은 보드게이지 직접 만들어보고 있는데, 나중에 이야기하려고 보드게이지 찾아서 모바일게이지 찾아서 종종 즐깁니다. > 피망루미큐브만 그런 줄 알았는데 모바하나에도 루미큐브가 있거든요! Rummikub이라..

[1상] NETFLIX 넷플릭스_ 로스트 인 스페이스 [내부링크]

241.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 2가 나온 그 때문에 261정주행 완료 ୧("̮)୨ > 방학하고 시즌 1 보기 시작했는데 ㅠㅠㅠ 시즌 2자신 오셔서 그뎀 감사하고 SF물 좋아하면 열광하는 드라마!정작 자신이..

어깨 테스트/ Neer test/ 어깨충돌증후군 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성병원 재활치료실입니다. 오가의 매일에서는 어깨 충돌 증후군을 판별할 수 있는 검사 비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래시 증후군과 극상근의 손상을 알 수 있는 어깨 검사 노하우 중 하체입니다..

[god_왜] 갓띵곡 god표 발라드, 3집에 숨겨진 명곡 & 2019 리메이크 버전 [내부링크]

오늘 추천하는 뮤직은 나의 옛 오빠들... 하지만 ing 오빠들이기도 하다.god의 3번째 앨범'왜'입니다 god이 일지프 때라면에 귀엽고 신인 다운 젊은 곡이 많았지만 2집부터 성숙한 3집 앨범은 거짓 없이 거의 완성..

외국인음주운전 벌금 7백만원 체류통과 성공(사범과 동행) [내부링크]

3월 들어 날씨가 최근 따뜻해진 것 같게 하는 것이다. 하지만 계속 확산되는 신종 코로 본인 때문에 각종 모임이 취소돼 외출 자체를 꺼리는 모습을 보입니다. 신종 코로 본인의 사태로 인해 출입국 업무 및 각국..

백내장 수술은 어떻게 1쁘지않아요?(백내장 수술 과정)-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당 대표브랜드 안과 리지안 분당 밝은 안과입니다.날씨가 많이 선선해졌네요. 오늘은 지난 글에 이어 백내장 수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4. 수력 붕리슬 수력 붕리슬는 이야기 당싱로 물..

자율주행 관련주 종목 총정리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핸들, 가속페달, 브레이크 등의 차량 조작을 운전자가 직접 진행하지 않고도 차량의 판단으로 자동운전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이다.미래시대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자율주행은 현재 수위센서 본인의..

편도결석 생기는 이유? (+ 빼는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치마 :) 어느 날 갑자기 입에서 노란 알갱이가 안 날아온 적 있어요?저는 초등학생 때 처소음을 경험했는데 이게 대체 뭘까, 라고 굉장히 고민했던 기억이 나쁘지 않네요. 금 1은 편도 결석 생..

혈압 낮추는 방법 및 높은 혈압에 좋은 소맛잇는음식 [내부링크]

단순히 오래 살기보다는 건강하고 활력 있는 삶을 소유하는 것에 대한 가치를 우선시하여 건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대표적인 성인병으로 꼽히는 고혈압의 경우, 판정하는 기준이 140mmHg/90mmHg에서..

2020년 2월 221(토) 띠별 운세 [내부링크]

> 하나. 쥐 48년생 열 길 물 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모른다고 했다. 60년생 마냥 기다리고 있구나. 막연한 기대로는 아무것도 해결할 수 없다. 72년생 힘든 얼굴을 하지 마라. 아직 지치기에는 이르다.84..

[펭수 관련주]제2의 유엔젤 포착! 무섭게 떠오르는 어른들의 뽀통령 급등 입니다박 종목 총정리! 봐봐요 [내부링크]

> #펜스관련주 > 당일 유 엔젤 주가가 26.55%이상 급등했습니다. > 치명적인 직설매력 펜스 > 여러분은 펜스를 아십니까?바로, EBS훈련생(?)입니다!!요즘 HOT 갈 예정입니다!!아직 펜스가 모르는 분은 김 1개 주식..

궁금했던 영화 기생충 주연배우 출연료! 정보 [내부링크]

내가 하나 낳은 영화 중에 손꼽히는 기생충.내용, 배우의 연기, n다음 관람을 지어 보이다 디테 1개까지.요즘 기생충 해석을 보는 재미는 쏠쏠쏠쏠하다.그..그러다가 문득 신경이 쓰였다... 배우들 출연료!"송강호..

"자신님"이 직접 본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Top 5 볼까요 [내부링크]

> 당일의 순위의 놀이는 내가 넷플릭스로 직접 본 그 때문에 보는 드라마 중에서 재미 있는 추천 top5에 포스팅 하고 싶어!그럼 어떤 드라마가 제 감정에 사로잡힌 걸까요?득득아, 요즘 시작해보자. 5위..

소음주운전면허취소 반성문 탄원서 도움받는 비결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천호 행정사입니다.소음주 운전을 해서 면허 취소를 받는 상황이 되면 반성문과 탄원서를 준비하라는 스토리를 들었을텐데요.올바른 스토리에 효과가 있을까요? 네. 있습니다. > 효과초 > 이런 뉴..

MBC와 KBS 등 공영방송 뉴스의 대추락, 첫%대 시청률까지 저하/최석태/ 볼까요 [내부링크]

마침내 첫 %대 시청률을 기록했다. > 정내용 엉망이 되었습니다.내가 2003년부터 2005년 동안 KBS부산 총국 보도 국장 시절 KBS 9시 뉴스, 부산 지역 뉴스의 시청률이 35%선까지 뛰었습니다. 요즘과 비교하면 상전..

[영화리뷰] 충격적이고 뭔가 찝찝한,미드소마 (스포많소리) 확인 [내부링크]

코로 나쁘지 않아서 집안에만 있는 요즘 갑자기 재팬보틀맛 영화가 보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왓챠플레이에서 볼 수 있는 줄 알고 다운받았습니다. 하지만 알고 지낸 그 와중에 알게된 영화 미드소마 어디서 많이 들..

흥행에 영향? 2019 보이콧 논란이 일었던 영화들 와~~ [내부링크]

보이콧은 사회정치적 이유로 인한 항의미의 표현으로, 항의미의 표현으로 특정 개인, 기업, 조직 및 정부 등과의 거래를 중단하는 자발적인 행동이었다. 보이콧은 영화계에서도 흔히 하나오 본인은 움직인다 중 하..

학습만화 LIVE과학 자율주행자동차 초등과학 추천도서에요~ 봐봐요 [내부링크]

#학습만화 #초등추천도서 #초등과학 #라이브과확 #LIVE과학 #자율주행자동차 > > 학습만화 초등과학 추천도서 과학을 좋아하는 아이들당초단분야에대해서어렵지말고학습만화를통해서즐겁게학습했으면 좋겠다는의견..

[현대모비스] 자율주행 시대엔 자동차가 졸음운전 막는다? 애애초단 운전자 부주의 경보시스템 와~~ [내부링크]

> 눈 코 입 등에 특징점을 지정해 운전자의 얼굴 표정과 시선까지 읽을 수 있는 처음부터 운전자의 부주의 경보시스템. 운전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를 줄이고 안전한 자율주행 시대를 꿈꾸는 #현대모비스의 #원래..

방탄소년단 뷔 becomes the first Kpop idol whose name is sent to Mars aboard NASA's Mars 2020 rover mission 좋구만 [내부링크]

> NASA is sending another rover to Mars next year which they named Mars 2020. While it may be a few years until a human being sets foot on the planet, NASA is offering everyone an opportunity..

이다성민 아과인운서 과인이 결혼 별거 남편 집안 시당신 사람이 좋다 좋구만 [내부링크]

오거의 매일 소개하는 아나운서 겸 아나운서는 이다성민 아나운서다. > 하나예요 성민아 나쁘지 않아학교입니다.성민은 하나 969년생으로 현재 5하 세뿌로다입니다. 정신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이화여대 영어교..

미드웨이 개봉영화 관람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우리 표정 너무 밝죠? 그 이유는 즉시 즉시~~ > bye~bye~하나 2월 3개에 두 아이, 거실 그늘에 시댁에서 단둘이 잠들 그 덕분에 우리 부부는 욘 스토리그와 올해 시작 아늑하고 행복하게 > 아버지께서 영화보..

Zashikibuta ザシキブタ 자식이부타, 1984 - 성모님 미륵보살 박수현 좋네요 [내부링크]

Zashikibuta처음의 1세의 퀸즈, 대통령인 전두환의 얼굴 생체 가면을 썼다.Zahiks I buta: 미륵보살의 다른 이름인 자색보살. 666컴퓨터 힉스 입자로 제작할 수 있는 부탁 Hi I a BTS a z kitZashi bita kit:비타..

‘플레이어’ 개그맨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이 출연해 스토리를... - 대한민국운동통신 ?? [내부링크]

한국 스포츠 통신-20하나 9·하나 2하나 9 03:36 > > (한국운동통신=김희중 기자) "플레이어\" 개그맨 이진호가 건강원 아저씨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전했습니다.하나 5개 오후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의 소식..

시니어 남자독백 (영화더게임-노식) JP연기학원 시니어배우 오디션독백임. 대박이네 [내부링크]

> JP연기아카데미에서 배우의 꿈을 향해 날아갈 시간이 왔어요.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기초부터 확실히 유지할 수 있는 배우를 키우는 것이 저의 목적입니다.꿈을 향해 달려가 자싱카 봅시다. JP연기 아카데미..

넷플릭스 드라마, 메시아 짱이네 [내부링크]

> 유출안작을 계속 보다가 애타게 본 메시아. 과인은 종교과인 설화에 관심이 많다. 종교문화예술, 교리, 경전 등 다른 스토리지만 가톨릭 세례를 받고 성당에 간 지 몇 년이 된다.게으름이 크게 작용한 이유도 있..

게임 오브 쓰론 윈터 이즈 커밍 "다시 겨울이 오고 있다 웹게임으로 돌아온 왕좌의 게임" 좋은정보 [내부링크]

> 게임 오브 트론 윈터 이즈 커밍 웹게임으로 돌아온 왕좌의 게임! 다시 겨울이 오고 있다 명품의 드라마만을 제작하는 미국의 유료 케이블 채널 HBO에서 20하나 0년 방송을 시작한<왕좌의 게임>영국에<반지의..

[영상] 181124. 더팬(THE FAN). BTS 지민 언급(지민이가 피땀눈물 리액션했던 주인공)....... 방탄소년단 좋구만 [내부링크]

> http://181124.SBS.THE FAN.BTS지민. 1080i.H264.Zard.tshttps://drive.google.com/file/d/1Pi8-MVQXX7UlTnjto_kAHlT2709no-92/view?usp=sharing...THE FAN#BTS지민 1/3#BTS#방탄 소년단@BTS_twt.................

뮤지컬 <프랑켄슈타인>*그곳에는*박은태&이지수(정동야행 갈라쇼) 영상/듣기/가사/ 좋네요 [내부링크]

> 초연의 프랑켄슈타인 때는 무심코 지나쳤던, 비록 기억 속에 사라진 넘버를, 재연의 갈라쇼에서 다시 들으면 "이런 음악도 있었나...?" "원래 이런 생각의 음악이었나...?"라고 생각할 정도로 새롭게 가까워졌다..

20하나6 당신의배경소음악 개취회수 프로젝트 ,더모노톤즈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J입니다. 지난번 포스팅 때 제가 당신의 배경음악 개취 회수 프로젝트를 다녀왔다고 했죠?~2/하나 2일 8시 공연에서는 "더 모노통즈"을 더 알고 공연도 볼 때 로이였습니다 > > 우선 저는 썰매나 뮤..

할인정보 리뷰[GMASTAR] JG270LHF165 무결점 REAL165Hz 게이밍 모니터 (27)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이 사랑에 딱 좋은 시기인 것 같아요. > 할인 정보 검토[GMASTAR]JG270LHF첫 65무결점 REAL첫 65Hz게이밍 모니터(27)\첫 86,000원 첫 3퍼센트 할인 판매 가격 첫 62,400원 REAL첫 65HZ주사율 지원 AMVA..

자율 주행자동차 사건의 책입니다은? [중학교 진로체험교육] ~처럼 [내부링크]

미쿡에서는 완전 자율주행차가 개발돼 운행되는 상황에서 자율주행차 사망으로 운전자가 사망하는 문제가 있었는데요.오한광중학교친구들과함께자율주행자동차에대해서생각해보고프로젝트수업을했습니다.자율주행..

웨이모, 다음 달 자율 주행차 정식 서비스 개시? 봅시다 [내부링크]

America종합 미디어 그룹 블룸버그는 11월 13하나(현지 때때로)알파벳의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의 자회사 웨이 모(Waymo)이 향후 월초의 별도 브랜드에서 유료 자율 주행 택시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전했습니..

[넷플릭스 : 애기니메이션 추천] 일뽄 애기니 - 아인 AJIN(亞人) 리뷰 (애기니추천) 볼까요 [내부링크]

> 본 글을 쓰면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GURADA입니다.오항시에서 소개할 애니메이션은 '아진(AJIN)'입니다. 넷플릭스 Netflix에 시즌 2까지 올라간 작품으로 의 후속작의 여부는 잘 모르..

한석규김현주, 경찰비리 추적···충격 드라마 ‘왓쳐’ 믿고 보는 배우들 뭉친···볼만한 드라마. 본인이 실물 소지섭 결별이유 배철수 결혼설 신세경 남편 근황 움짤 남자friend 리즈시절 .. [내부링크]

채널 환경이 크게 달라졌지만 완성도 높은 결과를 기대하는 장르물의 명가 OCN에서 다시 볼 만한 작품이 나올까. 믿고 보는 출연진과 제작진이 만난 드라마 '왓처(WATCHER)'의 내용이다. 2년 만에 브라운관의 복귀..

구글 애기드센스 티예기 승인 거절의 연속! 가치있는 인벤토리: 콘텐츠없소음 좋은정보 [내부링크]

> 네이버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티야기 블로그도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티야기 블로그는 구글의 어린이용 센스를 광고 베이스로 하는 블로그로, 주로 이프나 카카오등에서 노출하는 블..

구글어린이드센스가 뭐지??? 볼까요 [내부링크]

> 어제 Google의 어린이 도센스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많은 분들이 그렇겠지만 월급만으로는 생활이 어렵고 좀 더 금전적인 여유를 원해서 마케팅 사이트에서 하는 저렴한 강좌가 있기 때문에 신청하게 되었습니..

태국드라마 Love By Chance The Series 커플별 배우 간단소개 ~~ [내부링크]

5월 281방송 계획 태드 신작 Love by chance the series의 등장 인물의 얼굴을 번 용천에 습득하고 싶어서 쓰는 글 이다니다(정말 이 드라마는 크이오도라마이다니다 거부감이 있는 분은 "후"을 누르세요.^^) > Ae..

넷플릭스 추천/비추천 짤막리뷰 하나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재생목록 작성을 허가할 만큼 친절하지 않다. 침밖에 없어.찜.. 3년간 본 것, 볼것 없이 1단은 찜하고 버리면 어느새 리스트가 무지막지하게 프랑스어, 본인 말았다. 반복해서 소화해 완결된 리뷰로 내..

[위험운전치상, sound주운전] 집행유예 / 혈중알코올농도 0.171%로 인사사고를 1으키고 형사합의를 못했지만 집행유예를 받은 사건 볼께요 [내부링크]

> 소리 주운 전 처벌 기준을 강화했다 윤창호 법이 지난해 실시되고 실제에 적발 건수는 약 28%정도 감소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그리고 본인은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소리주 운전으로 적발되고 있고, 이와 관..

전하동 KCC 스위첸 웰츠타워 [ 울산 kcc스위첸 웰츠타워 정보] 알아봐요 [내부링크]

추운 겨울이 따뜻하게 느껴지면서 부동산 경기가 점점 활기를 띠는 것 같아 다이내믹한 느낌이 드는 최신입니다.한동안 침체기였던 울산 부동산 시장이 최근 들어 매도 우세로 돌아서면서 오랜 하향 국면에 접어들..

다초점백내장렌즈삽입술 상세히 찾아보고 내게맞는것으로 골라요!! 이야… [내부링크]

> 밝은 눈으로 나의 증상과 궁금했던 점, 무료상 또는 sound를 받기(클릭시 신청페이지) > >

[넷플릭스추천]영국 역사 배경의 영화와 드라마 ~처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Justina입니다.집에서 매일 넷플릭스를 보는 것이 취미입니다만, 앞으로 블로그를 통해 개인적으로 전부 재미있게 본 영화, 드라마를 소개하고 싶습니다.오가의 매일은 영화, 드라마의 소재로..

20하나9. 하나하나. 28. 선고 sound주운전 벌금 하나,200만원 선고/검사 좋네요 [내부링크]

2019.11.28. 소리 주운 전 벌금 1,200만원을 선고/검사 구형 징역 2년/과거의 소리 주운 전 2회 , 교통 사고 처리 특례 법 위반 2회, 무면허 운전 2회/이번 마지막으로 벌금 전처 > 도로교통법 위반 형사 재..

자율주행자동차장단점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짱구야~ ᄒᄒ_ᄒ 제가 우연히 TV를 보다가 미래에는 자율주행차가 스스로 온다는 다큐멘터리를 봤어요~ 너무 관심있는 주제라 관심을 갖고 찾아봤습니다.그래서 늘 그랬듯이 자율주행자동차의 장단..

연이말정산이 뭐길래? 사회초년생 좋은정보 [내부링크]

> 회사에서 년 스토리 정산을 하라고 하는데 왜 하는지, 왜 나쁘지는 않으니까 돈을 주고 또 가져가는지 의견조차 들어보지 못한 사회초년생들의 표준세액공제라는 말을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년 스토리 정산 초..

통풍에 좋은 물푸레자신 봐봐요 [내부링크]

통풍이 잘 되는 초목의 차 요산 제거에 좋은 차를 마신다.MBN 천기누설 프로그램에서 방송된 통풍 친화적인 음성으로 소개된 몽글몽글 차.물푸레? 통풍? 수정 즉석 검색 돌입 어디서 사면 1느낌이 들고 그대로.....

20하나9.0하나.30 - [넷플릭스 공습③]국 봐봐요 [내부링크]

LG유플러스, 넷플릭스 전략적 제휴 셋톱박스 탑재 SK텔레콤, 지상파와 통합 OTT 합의 > [서울=뉴시스]이국현 기자 = 넷플릭스와 유튜브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Over The Top)의 공습이 거세지면서 국내 OTT..

모던패밀리 양정화 자신이 결혼 은퇴 이유 박동명 문제 70년대 톱 배우 스캔들 박원숙 고두 봐봐요 [내부링크]

모던 패밀리 양 정화 자신이 은퇴 이유 박 동명 문제 70년대의 톱 배우 자동차 모델 출신 박 원스 구 공채의 후배 동생의 고두심 모던 패밀리 배우 양촌 한화 박 동명 스캔들 문제 MBN모던 패밀리 41회 원숙은 사..

[외국CCM추천] 'You Say - La 좋은정보 [내부링크]

> 외국 CCM 찬양 추천 You Say (주가 이야기를 쓰네) - Lauren Daigle (로렌 데이글) - 안녕하세요 교회 오빠 안 군입니다 항상 소개하는 장양은 You Say라는 외국 CCM 발라드 곡이에요. 세계에 희망의 메시지를..

아마존, 美자율주행 스 이야~~ [내부링크]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이 자율주행차 스타트업 오로라에 투자했다. > CNBC등 외신에 따르면, 오로라는 아마존과 오메리카 유명 벤처 캐피털의 세 콰이어 캐피털 등에서 5억 3000만달러(약 5954억원)..

미래차 변혁 가늠자 '2020 중앙하나보 COTY'…13개차, 1차 관문 넘었다 [출처: 볼까요 [내부링크]

SNS공유 및 댓글 SNS조회 0, 카카오토ー크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이야기 SNS공유 더 보면 핀터 레스트 URL복사 SNS공유 더 들여다보고 덮었다 > 하나 6개 서울 서소문동 중앙 하나보의 본사에서 열린 '중앙 하..

수술 잘하는 동물병원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유익한 동물상식만 지속적으로 전파하고 있는 수술을 할 수 있는 동물병원 남양읍 구다동물병원입니다.당일은 반려견을 키우는 분들을 위해, 강아지와 관련된 동물 상식을 하과인을 소개하려고 합니..

드론자격증 본인목하한 국토 이야… [내부링크]

> 드론 자격증을 타아프, 서해에서는 시발 필기 2차 실기 시험을 받아야 하는 필기 시험은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처음에는 초경량 비행 장치의 자격증 시험은 교통 안전 공단이 주관하고 필기 시험은 항공 법규,..

올림픽메달리스트 정부대표 좋은정보 [내부링크]

올림픽 국가 대표 축구 선수 올림픽 메달리스트 김현성 축구 선수의 방문 안녕하세요.몸과 마리 썰매 타기가 건강해지고쯔캉소구 강서구청 사고 리허설 동림 한의원은 김 1은 올림픽 국가 대표 축구 선수였던 김현..

여행영어 편도, ~처럼 [내부링크]

> 여행 영어 편도편으로 주세요.안녕하세요. 여행에서 즐기는 영어 표현 "나눔"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I want a one-way ticket to Busan. 이렇게 영어로 스토리하면, 저 부산행 편도편 티켓을 주세요.라고 이..

목이 붓는 편도 봅시다 [내부링크]

> 목이 붓고 통증이 생기는 편도선염은 만성으로 이어지는 기회가 크지만 가장 큰 원인은 세균 감염이라고 해서 고열이나 두통, 목의 통증, 기침 등의 증상이 동반됩니다.갑자기 일어나는 급성 편도선염, 그리고..

성대결절에 좋은 sound식 와~~ [내부링크]

> 성대결절에 좋은 sound식이란? > 성대결절에 좋은 음식은 대개 폐에 기능을 실어 성대부위의 염증을 가라앉히는 소염작용과 성대점막의 점액분비를 돕는 수분공급역할을 하는 음식을 예기합니다. > 평소 목을 많..

쥐어짜는 듯한 흉곽 통증 와~~ [내부링크]

> 중장년층에게 가장 무서운 질환은 심장혈관과 관련된 질환입니다. 심장혈관에 빨간불이 켜지는 짧은 시간 안에 생명을 위협할 정도로 영향이 크기 때문입니다. 심장이 건강하게 뛰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산소와..

필리핀 여행 세부 다이빙샵, 웨일즈다이브에서 오픈 대박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좋아져서 여름도 다가오기 때문에 물놀이를 준비하거나 여름방학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저도 물이 별로 나쁘지 않아서, 제가 가장 나쁘지 않은 계절이 여름입니다. 그래서 추운 겨울..

[넷플릭스]폴라(P 봅시다 [내부링크]

> 네이버에는 아직 정보가 없는 것 같다.넷플릭스에서 나온 폴라는 영화입니다."2개의 스토리의 필요가 없다.메즈·미켈슨이 주연입니다.은퇴를 눈앞에 둔 전설적인 킬러 연금에 적립된 금액이 800만달러 정도예요..

생1날 구내염/편도염/고열.. 알아봐요 [내부링크]

> 후야가 너무 아팠어요.하필이면 4월 28하나 뒨 생활에 날에 39.7도까지 고열에 전 달렸어요 병원에서는 편도염 같습니다만 토요 꽃에 입 안을 보면 염증이 있었습니다.편도염+구내염 같았어요. 아줌마는 못준다..

담적 치료 할 때 조심 !! [내부링크]

> 오한산은 다음 치료에 주의해야 할 음식, 약, 건강식품에 관해 글을 써보려고 한다.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치료 중에는 술, 커피, 밀가루 음식을 금지하는 것입니다.이것들은 다시 "다음"을 축적시키는 듯한 가..

[드라마] 수사물의 단조로움을 잘 보완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블랙리스트' 리뷰입니다' 공감버튼 눌러주세요!수사물은 표준적인 문제 초를 해결하고 그 다음 문제를 해결하는 단조로운 구조여서 금방 질리는 경우가 많은데, 블블랙리스트는는 두 주..

전쟁 실화 영화 - 영 대박이네 [내부링크]

,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미드웨이"국내 개봉일:20하나 9년 하나 2월 3개에 연 스토리 공개 쟈크쵸은쟈크잉 21브리지를 포함한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는 욘 파인 미드웨이 해전을 보이고 주는 영화의..

동탄오십견 치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어깨 통증 그리고 움직임 제한으로 인한 1공존할 수 있는 중의 불편함!! 단순한 노화라고 생각하기에는, 어깨통증을 호소하는 주된 연령층이 점차 낮아져 갑니다. 동탄 오십견 치료 제1치에궁눙 정확한 징당하에..

[리그오브레전드]시즌 ~~ [내부링크]

> 몇 시즌 하나티아 정글러였던 우리 자르방은 현재 렉사이, 엘리스, 리신 같은 하나티아, 정글러에 밀려 하나.5티아 내지 2티아에서 다시 예전의 명성을 되찾기 위해서 고군분투한 그런데도 가끔 대회에 자신이..

부산백내장 녹내장 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평소에는 건강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을 잊고 살기 쉽지만 한번 아프고 자신면 건강이 얼마나 자신이 소중한지 깨닫게 해줍니다.특히 밝은 세상을 보게 해주는 우리의 눈은 어느 부위 못지않게 중요한 신체 부위..

[클루 랭킹 이야기] 2020년 1월 예능 ~처럼 [내부링크]

> 2020년 1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의 평판 순위 기쁩니다 부산광고대리점 겸 제작사 크루입니다.:)광고에 관련된 일체를 랭킹 조사 시간! 오늘은!!2020년 1월을 맞아 지금 가장 자주 가는 예능 프로그램..

가세연 - 유재석 무한도전 좋네요 [내부링크]

> 요로셀로연구소 강세영이 무한도전에 김건모와 친한 지인이 추문이 있다고 방송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것은 가리영은 유재석이라고 한 적은 없다. 그저 이런 사람이야~라고 말한 것을 누군가 의도적으로 유..

영화배우정윤희나이 여 ?? [내부링크]

영화배우 정윤희는 여전히 멋함이 묻어나네요. > 안녕하세요 굿데이 인사드립니다오늘은 우리 엄마 아빠가 젊었을 때 가장 좋아한다고 했던 여배우를 뽑자 ᄏᄏ 바로 영화배우 정윤희였습니다.저는 정윤희라는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