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45의 등록된 링크

 6955-4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2019.02.18 BEST 3] '기네스북'만 3번째, 전체를 놀라게한 그램의 혁신 [내부링크]

> '기네스 북'만 3번째 전체를 놀라게 한 그램의 혁신 노트북만 내면, 기네스 북에 게재되고 있는 회사가 있습니다. 바로 LG전자입니다. LG전자가 20첫 9년 첫월에 낸 '그렘쵸쯔 7'이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상..

구글 아이드센스 설정_PIN 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치 레몬입니다. 오랜 네이버 블로거인 저는 블로그를 통해 약간의 수입을 창출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어 본 게 한 해가 됩니다. 알다시피, 별도의 홍보성 포스팅을 통한 수..

부평 녹내장, 전체 안압 때문일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천 구월동 푸른세상안과 입니다.날씨가 추워지면서 안구가 차가워지기 때문에 안과를 방문하는 환자가 많아졌습니다.노인분들은 녹내장이 걱정되서 안과를 많이 찾습니다.자주 듣는 질문은 녹내장..

[미드 더오피스 시즌1 1화] 비지니스 회사 영어 표현 | 허락, 요청 전화 받아도 되겠습니까? do you mind if I take it?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영어회화스터디 다영팩 입니다. 다영팩은 다니엘영어 팩토리 준예기입니다. 다니엘은 영어를 포기하고(대입 영어, TOEIC의 우아이즈)외국의 경험도 없이 여행도 하지 않고....ㅠ_ㅠ, 미드에..

VDT증후군 때문에 많이 걱정하시던 분들 계신가요? 종각재활의학과 ! [내부링크]

VDT 증후군으로 인해 혹시 걱정을 하고 있던 분이 계십니까? 종각재활의학과! 안녕하세요.종각재활의학과. 굿본재활의학과입니다.최근 목 디스크를 유발하는데 VDT 증후군이라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오한..

혈액순환에 좋은 차 질리도록 먹고 결론냈어요 [내부링크]

저는 몇 달 전까지 다리의 혈액순환이 안 돼서 고생했어요. 그래서 매년 혈액순환에 좋다는 음료를 찾아 먹고 마사지 도구를 이용해 보기도 했죠. 그런 노력 덕분에 지금은 거짓 없이 새롭게 몸을 얻은 것처럼 이..

[방탄소년단] 서울 팝업스토어 "Back To Seoul" 오픈! (위치, 운영기간 공개)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 콘서트 스픽콤츠아ー 공식 상품 팝업 스토어 오픈 소식!뤄푸 셀&스픽콤츠아ー 그 당시 북미, 유럽 5도시에 폿프앗프점 연 데 서울에서도!우이쯔프리ー에서 콘서트 상품의 온라인 여판을..

송가인 맛남의 광장 출격 고향 진도 특산물 살리기 본인선다 [내부링크]

#송가인 #맛의광장 #진도 #특산물가수 송가인이 맛의광장으로 출격한다.  2일 매일 경제 스타 투데이의 취재 결과 송 카인은 요즘 SBS연예 프로그램' 맛있는 것의 광장'진도)편에 게스트로 출연하고 촬영을 마..

2020 공짜운세 사주팔자 토정노하우 경자년 올해는 어떨까? [내부링크]

#2020년#교은쟈뇨은 올해 운세는 어떻습니까? 새해가 되면 항상 한 번은 보게 되지만 아직 점쟁이를 자기 철학관에 가 본 적이 없어요. 뭐랄까?신점은 좀 무섭기도 하고 자주 장난삼아 공짜로 보는 정도니까요. 그..

[어린이돌 카드뉴스] 39. 소속사 투어 시리즈 3편. MBK 엔터테인먼트(티아라, 다이아, 이한결, 남도현 등)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린이돌카드뉴스 맨즈돌입니다! 이번에 투어할 소속사는 MBK엔터테인먼트입니다.MBK는 그동안 본인락의 늪에 빠져 있다가 올해 들어 다시 인공호흡기를 달고 있습니다.죽을 줄 알았던 소속사가 습관..

소음주운전 소음주사건 대인 대물 도주차량 뺑소니 벌점초과 운전면허취소 운전면허정지 행정소송 봐봐요 [내부링크]

법무 법인 우편 032-862-5056, 법률상 그 다음 전화 010-6833-5600 법무법인 우송은 인천지방검찰청의 정문 건물이다.쟈표은 정동 빌딩 3층에 있습니다 > 소음주 운전, 소음주문재, 대인대물 도주차량 뺑소니,..

펭수 당신무 귀여워~ 그 심정만큼 아이들도 순수해 (펭수 다이어리 사다)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 펜스가 화제잖아요.저도 유명하다는 이야기는 들어봤지만, 따로 무슨 일이 있을까 해서 찾아보진 않았어요.그리고 펜스 영상을 보면 위로가 되고 마음이 치유된다라는 댓글이 많아서 뭔가 하고 봤는데 저도..

네트워크 용어 정리 & 네트워크 슬라이싱 (Network Slicing) (가상화 / LAN / MAN / WAN / VPN / 이더넷 / 스위치 / 라우터 / SD-WAN) 볼께요 [내부링크]

> 1. 네트워크 용어 설명-LAN(Local Area Network):증거리 통신망으로, 네트워크 매체를 이용하여 집, 사무실, 학교 등의 건물과 같은 가까운 토지를 한 곳에 연결하는 컴퓨터 네트워크-MAN(Metropolitan Area Net..

소리주운전 여배우 집행유예 볼까요 [내부링크]

2019.6.25. 도로 교통 법 개정 전후에서 음주 운전 문재가 발생했는지에 의해서 적용 법률이 바뀌었다. 도로 교통 법의 적용,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3%로 낮추고 소주 한두잔, 맥주 1병 정도를 마셔도 단속에..

EBS 펭수 김명중 저세상드립 ?? [내부링크]

EBS 펜스 김명준 저승 드립 저는 요즘 펜스에 푹 빠져있어요.볼 때마다 웃게 되는 것 같아요. 월요일부터 일주일간 열심히 해봅시다. >

#미스트롯김희진의상제작 좋구만 [내부링크]

YEDO Costume Design... 미스트로트 김희진 씨의 기사가 실렸네요사진 좀 옮겨볼게요.입은 모습을 보니 더 예쁘네요.신곡도 대히트와 인기가 있기를 바랍니다.쇼케이스도 축하해요.사진 출처-SNS기사 사진*문의-종..

자율주행자동차 원리와 장단점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율주행 자동차의 원리와 장단점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자율 운전 차량은 운전자가 차를 조작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는 차를 말합니다.기존의 스터드 시스템을 가지고 있..

송가인 연예기 시상식 무대도 휩쓴 대세 가인이어라 확인 [내부링크]

가수 송 카인은 2019년 용이에키 가장 바쁜 1정을 소화한 가수 중 한 명이다. 용이에키 가요 무대 오프닝, 엔딩은 물론 연기 대상 축하 무대까지 종횡무진 활약했고 2019년 최고의 대세 카마 수위를 입증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드라마 추천 8선 알아봐요 [내부링크]

> 나는 넷플릭스영화와 드라마를 추천해주고 싶어. ~~ 1. 영화 무뢰한 > 출연 : 설경구, 임시완, 김희원의 사람을 믿지 않는 설경구가 임시완을 만자신하면서 임시완만은 믿으려..

美배우 카슨, <칸시블랙> 애기웨어 모델 발탁 봐봐요 [내부링크]

> > 미국의 배우 카슨 [선데이뉴스신문]인형 같은 외모로 시선을 집중시킨 미국 배우 카슨이 어웨어 선글라스 디자이너 댁 캔시블랙의 모델로 발탁됐습니다. 카슨은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알렸고, 카슨의 공식 활..

아메리카 도로 주행이 승인된 자율주행 자동차 'Nuro R2' 좋네요 [내부링크]

당일은 기분이 좋은 날이군요!! "크와크...?" 왜냐하면 제가 새로 만든 컴퓨터가 드디어 배송되었기 때문입니다.ᄏᄏ 아하! 컴퓨터면 인정~ 그런데 택배를 받은 저는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아직 그런 택배..

[기사] 미국 할리우드 리포터(Hollywood Reporter) 트윗.. 그래미 시청률 상승, 소셜미디어 슈퍼볼보다 큰 폭 상승 대박 [내부링크]

> > The 20하나 9#GRAMMYsdrew, 하나 9.9 million viewers– up about하나 00,000 viewers from the하나 9.8 million who watched in 20하나 8 20하나 9년 GRAMMY는 하나 990만명에 20하나 8년 시청자 수 한개,..

다른 정보도 얻을 수 있는 루미큐브 - 10가지 -코리아보드게임니다즈 루미큐브 클래식 보드게임니다, 혼합색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모두가 보고 싶은 "루미큐브"관련 상품을 공유하고 싶다. 가장 많이 검색되고 많은 분들이 찾는 말입니다. 1)코리아 보드 게이 다즈 루미 큐브 클래식 보드 게이야, 혼합 색 보러 가기] > 2. 루미 큐브 더블 엑..

방탄소년단 웸블리 티켓팅 성공 (feat.방탄덕에 영국을 가다니...) 와~~ [내부링크]

웸블리 경기장 2차 티켓팅 성공!이것은 실화인가요?민슈가가 우리 콘서트는 절대 아니야 포도라고 했는데 미안 윤기야, 미안 아미, 딸 네미가 더 크라고멘 엄마, 나 방탄 덕분에 런던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비록..

데뷔 초에 비해 '반쪽' 된 남자 아이돌의 다이어트 방법 방탄소년단 지민 다이어트 봅시다 [내부링크]

'안무 습관 도중 거울 보고 잘생겨 보이고 싶어서' 시작한 지민 다이어트는 완벽하게 성공했어요. > 요즘 그는 늘씬한 턱선과 작은 얼굴을 자랑한다고 하니 예리하다. 지민은 101에 한끼를 먹으며 혹독한 다이..

싼타페 TM 고속도로 자율주행 HDA 고속주행편 볼까요 [내부링크]

> 고속도로를 타고 크루즈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HUD와 계기판에 녹색 핸들이 走니다. 그럼 자율주행이 가능하다는 표시 차선 표시 오른쪽에 'auto'라는 표시는 자동으로 허용 최고 속도에 따라서 속도를 줄인다..

송가인/방송 활동 이야… [내부링크]

TV프로그램에 출연하나. 하나. KBS 전국뮤직 자랑할까?2.MBC의 전국 시대 리포터 활동하는가.3.KBS가요 무대 한가지.4.TV조선 네하 좋은 실수 트로트 하나.5.MBC에부리 원 대한 외국인 하나.6.TV조선 어머니의 맛..

[미드영어] as I recall : 제가 기억하기로는 와~~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단독으로하기 #영어단어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as I recall" 또는 "as faras I recall"은 내 생각이 맞지만, 상대와 다르게 생각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는..

BTS <방탄소년단> 노력형 천재 슈가/ 지민 구오즈 사랑 좋은정보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슈가 https://youtu.be/5XaR점 KRbx일 I 제가 알기로는 방탄소년단이 되기 전 대구에서 곡 작업으로 유명했죠?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만.슈가는 방탄 멤버 중에서도 남준과 함께 곡을 만..

경남 창원 후측방감지기 싼타페DM 순정 BSD(후측방경보시스템) 시공기 확인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경남 창원시의 순정옵션 개조 전문팀 아투즈다. 최근 5G시대가 도래함으로써 자동차 업계에서는 자율 주행의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지만 , 자율 주행의 실현을 위해서 꼭 필요..

새만금 전기·자율 자동차를 위한 투자·협업기관들은 어디?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래차·모빌리티 팀입니다. 과거에는 지속 가능하고 지능화된 이동 혁명 '전기·자율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새만금 관련 전기·자율차를 위한 투자·협업기관은 어디에 있는..

최초의 폴더블 글래스 디스플레이 탑재 갤럭시 Z 플립 심층 분석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다니엘과 제이미입니다.2020언팩 초청장에 등장한 천 속에 사격형이 갤럭시 Z플립다는 사실을 어제, 라이브 스트림을 보고 깨달았습니다. 어쩌면 조연의 역할이지만, 화제성만은 주연 못지않게 관심..

SK텔레콤, ‘점프 VR’로 2020 LCK 생중계...'집에서 즐기는 실감본인는 게이다 중계' 좋구만 [내부링크]

SK텔레콤은 2020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스프링의 개막을 맞아 롤(LoL, League of Legends)게임 마니아들이 언제 어디서나 무바 1로 경기 중계를 즐길 수 있도록'점프 VR'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51..

K5 뒤 휀더 함몰로 덴트 복원하려고 경기도 화성에서 오셨어요 (안양/ 자동차 흠집 제거/ 문콕) 와~~ [내부링크]

자동차 흠집 제거 전문점 카 메이크업 위드 카다 어제까지나 맑던 맑은 하 한 선 보였듯이 김 1은 많이 산 채 하루를 시작 숨니 다 뉴스에서는 봄 가뭄이 심해서 농작물 재배가 힘들 정도래요.모든 것이 적당하지..

내한공연 기다리는 최애기 가수 셋. Lauv, shawn mendes, charlie puth ?? [내부링크]

한국 공연 하면 당장 달려가가수 3명. > 최고로 찰리 푸스는 20일 8콘서트를 할테니까! 다음주에 만날꺼니까! 뉴욕에서도 봤으니까! 소원이 이루어 羽 > 저는 라우브 lauv를 기다리고 있습니다.라우브를 불러 주세..

배우 프로필사진 의상 컨셉 사전미팅까지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우 영의 내용이네요. 용의 내용에서 저는 요트의 내용. 좋은 소식이 있어 내년에는 좀 노릴라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내가 연극을 하는데 이번에 좋은 오디션 제안이 들어온게 있어서 말이야.정말 정..

SBS 좋은낮 방송출연 및 연예인PT모sound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탐스 아카데미입니다.이번 포스팅은 SBS 좋은 아침방송 출연 및 연예인 PT집이다.제목으로 출연한 이력과 연예인 회원 PT 하나산을 포스팅하려고 한다.SBS 좋은아침 출연 > 거의 제 모습만 나쁘지 않..

[방탄소년단] 오항상그랬듯자 복면가왕에 나온 방탄소년단 풍속생 시절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1자 복묘은카 왕 자신 온 방탄 소년단 스프그와은셍 시대 - > > 오늘 복면가왕으로 과인온 노지훈 씨가 방탄소년단 풍속생 시절 같이 살았던 이 얘기를 하면서 과인온 사진이 똘똘 뭉친 아이..

넷플릭스 신작 메시아 감상평 (스포 있소리) 봐봐요 [내부링크]

> > > Netflix Original 기본적인 콘셉트는 현대 사회에 그와잉타 나는 메시아 시즌 한 하나 0편의 에피소드를 살펴본다 슴니다. 열린 교루국로 볼 수 있겠지만 시즌 한개 자체가 전환한 만큼 완성도..

문재인 행정부는 자신라를 구렁텅이로 빠뜨리려고 하는가? 우한폐렴 확산저지 위해 중국인 입국금지 전면 실시하라! 의사협회 등 전문가 집단 생각 경청하라!/최석태/ ~~ [내부링크]

사건인들은 중국에 대해 치명적인 약점, 흔히 아킬레스건이라고 하죠. 이런 약점이 있지 않나 의심하게 됩니다. 우한 폐렴을 신종 코로나로 부르라고 주문했고, 어려우니 도와야 합니다라는 취지의 스토리를 하기..

영화 '미드소마' 후기 및 해석 !! [내부링크]

드디어 8월 CGV VIP!! 올해는 영화관에서 보낸 시간이 매우 길었습니다. 전에는 관구 때문에 극장에 가는 게 싫었는데 아무래도 현장의 반응이 본인인지 본인 오은선은 관객들의 반응을 보는 건 무시할 수 없는 소..

갑상선에 염증이 생긴 갑상선염 원인과 증상 좋구만 [내부링크]

> 단, 출산 후 산후 관리가 되지 않아 갑상선염이 발발한다고 생각하는 분이 있습니다만. 이는 자연 관해성 성상선 중독증을 동반한 만성 갑상선염을 오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마루나에서 자연스럽게 좋..

모토로라 폴더블폰 관련주) 1억대 팔린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 폰 디자인으로 채택! 확인 [내부링크]

> 2000년대 초반의 휴대 전화 시장에서 유행가가 많았던 모토로라의 수작'레이저' 화면을 접을 수 있는 폴더블 폰에 돌아왔다고 합니다!!, 모토로라는 141(현지 시간)미쿠 구 로스 앤젤레스(LA)에서 폴더블..

5대 신산업 프로젝트: 전기·자율주행차, IoT 가전, 에그대지신산업, 바이오 헬스, 반도체·디스플레이 볼까요 [내부링크]

> 평창 동계 올림픽 다음, 국내에서 제4차 산업 혁명의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제4차 산업 혁명은 AI(인공 지능), IoT(사물 인터넷), 클라우드 컴퓨팅 등의 지능 정보 기술인 존 산업 서비스와 융합 도에고 나, 로..

배틀그라운드 sli 설정 하는법 배그 슬라이 cpu gpu 온도 풀옵 오버워치 좋은정보 [내부링크]

예스 맨입니다~~ 새벽 2시 30분이네요.불면증. 평창에서 열리고 있는 동계 올림픽입니다.올림픽의 뜨거운 인기를 이겨내고 있는 젊은이들의 게입니다! 배틀 그라운드!몇개월간 인터넷 카페 점유율 1위를 독차지..

인간 본성의 봐봐요 [내부링크]

> 주석까지 치면 900페이지를 넘어섰다. 그런데 18의 법칙으로 깨끗이 정리가 되어 있고 소설 이본인 전기를 읽는 사례와 함께 술술 읽힌다. 그 내용이 읽혀져 본인 안에 참고할 생각으로 한 사람씩 법칙과 사례가..

서울 MC섭외 제7회 한국산업단 좋네요 [내부링크]

> 10월 181화요일 1오죠케 송도 센트럴 파크에서 제7회 한국 산업 단지 경영자 협의회의 날(상교은 그 날 행사를 진행했다.송도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경제 한복판의 CEO들과 함께 열렸다. 이렇게 뜻..

'아미(BTS 팬클럽)' 몰고 방탄소 와~~ [내부링크]

> 하나 5하나 61동원 아도우 서울 팬 미팅.. 인근 호텔의 객실 예약률의 급증 BTS의 향수 7종 팝업 스토어에서 팬미팅 기념 프로모션 등 준비, 한류 팬들에게 도시 브랜드 알릴 기회. 침체하는 지상전의 활력소..

(일월7일모닝) 다우 나스닥 플러스 반전 !!CES 개막!! 종목집중 장세 장보고 추가 출 !! [내부링크]

(일월 7일 모닝)우 본인 스닷크 플러스 반전!CES시작!! 종목 집중 장보고 추가 출범 조선업 부활 중국의 제치고 2년차 수주 한위 쌀 한 2월 마킷 서비스업 PMI 52.8...5개의 올해 최고 Tv, 대전 삼성 마이크로..

배우프로필사진 스튜디오 | 필름포 ~처럼 [내부링크]

|잠실사진관|필름포레스트||컬러증명사진,배우프로필사진스튜디오 > 방이동 사진관으로 유명한 깨끗한 실내 스튜디오 겸 사진관인 필름 포레스트 고고컬러 증명 사진부터 배우의 프로필, 제품 사..

양배추즙 출산후 엄마들에게 강추!신선한 사과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퍼리치안입니다. 출산 후 아토피로 고생하면서 아토피에 좋은 것은 피부에 좋은 것은 다 먹고 있습니다.양배추가 위에 좋은 음식이라는 것은 알고 계시죠? 그 외에도 효능은 많습니다.양배추 국에..

폐동맥고혈압(Pulmonary arterial hypertension)과 대박이네 [내부링크]

*사실 폐 고혈압이 생기는 여러 가지 원인을 분석하다 보면 순환기학과 호흡기학을 모두 훑어보는 정도입니다. 아주 저예요. 한 폐 고혈압:휴식시의 평균 폐동맥의 압력이 25 mmHg이상 2. 폐동맥 고혈압:휴식시의..

축농증 두통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삼성 드림 이비인후과입니다.요즘처럼 춥고 건조한 날씨로 감기나 자신의 비염이 잘 낫지 않으면 코 주변에 있는 부비동에 놓인 축농증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다만 두통은 스트레스 자신 신..

닌텐도 Wii 하드로더 002 Erro 대박이네 [내부링크]

cfg 로더를 사용하면 고란 메시지를 보는 경우가 있다. > 이 메시지는 닌텐도 wii를 초기화 후 하드로더를 하면 모든 기기의 옵션 및 기타 부분이 초기화가 되기 때문에 모션플러스 사용을 한번도 하지 않았기 때..

구글의 혁신에 '우주 기술'이 활용됬다? 큰기 이야~~ [내부링크]

[DBR/동아 비즈니스 리뷰] 인류는 자연에서 얻은 다양한 영감을 활용해 문명을 쌓았습니다. 우리가 흔히 "찍기"라고 부르는 "벨크로(Velcro)"는 옷에 얽힌 산호보의 갈고리형을 보고 영감을 받아 만들었고 상어의..

기형아검사 결과, 확인 [내부링크]

기형아 검사는 일차 일 2, 일 3주 정도에 혈액 검사와 정밀 초소 리파를 통해서 목의 투명대의 두께를 재다. , 혈액 검사 결과는 즉석 안 나오고 한달 후(후)2차 검사와 함께 나오자 함. 한차 검사가 20일 9...

이문동안과 백내장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예활안과 의원입니다.sound 없이 조용히 찾아오는 실명 의주를 한 원인인 녹내장과 백내장에 대해 헤라헤라하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오늘 예활안과 의원에서는 백내장 녹내장의 차이에 대해 알려..

인공위성마다 충 확인 [내부링크]

디지털 유목민 가라오케 "빈칸에 쌓이면 또 즐겁지 않을까?금초도 배터리 가득 채워서 본인 오셨나요?"섭취는 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의 배터리 용량만큼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우주의 모바 최초의 기기, 인공위..

[37주 31] 이다산부 막달 좋구만 [내부링크]

20하나 9.04. 하나 6임신 37주 3개의 검사&태동 검사 먼저 임산부의 가슴의 통증에 대해서 얘기하면 04.20일 외출 후 집에 도착하자마자 아내가 숨 쉴 때 통증이 느껴진다고 했습니다.거소에 따라서는 아파지고,..

백내장 증상이 와~~ [내부링크]

백내장은 우리 눈에 카메라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혼탁해지는 증상입니다. > 증상으로는 눈에 안개가 낀 것 같고 초기에는 사물이 뿌옇게 보이는 거과인 이중으로 되어 보이는 증상이 발생활이냐? > 심해 동공이..

LG화학, 회사책입니다 두려웠자신...백혈병사망 폴 이야~~ [내부링크]

유족(엘지화학이) 질병 사망은 (보상) 불승인 가능성이 높다고 한 ""보험회사험 사용 자책입니다. 인정이 될 경우, 질병사망이라도 보험금 지급"...합의취소 등 문제 커질 것 같아 > LG화학의 폴란드 주재 M조사원..

녹두꽃 9~12회 : 볼까요 [내부링크]

> 금주의 전개는 백산봉기와 황토현의 싸움이었다. 올해 아내 sound는 동학 농민 혁명이 국가 기념 1로 지정됐으나 그 날에 맞춰서 동학의 최대의 전승 기록인 팬 도형 전투가 시작됐다. 그 후로 대충이 빨리 "전..

[의대] [간암 치료 잘하는 병원] 소통 잘되는 내·외과 때문에 좋은정보 [내부링크]

간암 치료가 순조로운 병원 소통이 되는 내과 및 외과 때문에 치료 효과가 좋고 환자의 만족도도도 크다! 소통의 시간을 가질수록, 환자에 의해 과인은 최적의 치료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내과-외과 교수 간의..

아이 편도염 입원/퇴원 : 알아봐요 [내부링크]

아이 편도염 입원기 오항 선은 3가지 다음~5개 다음(퇴원)이야기를 적어 볼까 합니다.이게 언제인데 시작되고나서는 마무리를.. =_= 아이 편도염 우리 딸은 총 5하나 서울 병원에 입원했고 오 한 선은 3개에서 5..

새롭개 버전의 크롬캐스트 봐봐요 [내부링크]

크롬 캐스트는 스마트 폰, 노트북,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의 다양한 콘텐츠를 TV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미디어 스트리밍 기기에서 이 20일 3년에 발매된 뒤 전 세계에서 총 5,500만대 이상의 크롬..

[중국 하얼빈 공업대학교 중국 어학연수 확인 [내부링크]

> 4월 3개 수요 한 아침에 하나오낫을 때 몸에 감기 기운이 있음을 느끼고 심해지기 전에 약을 먹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점점 심해지기 시작했고 두통이 심해 수업에 가기도 힘들었다. 그래서 센약도 먹어봤지만..

O형 남자와 B형 여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모두 즐거운 연애생활 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썸 중인가요?오늘은 O형남자와 B형여자의 궁합이나 연애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하는 여러분에게 가장 진실에 가까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보통은 연애책에 나오..

아이리시맨) 기품 있는 마피 좋은정보 [내부링크]

아이리시멩 The Irishman, 2019 > "마피아 영화 하면 ゴ대부"가 생각났는데, リ아이리쉬맨"을 본 후 이 작품까지 덧붙여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두 마디 말도 안 되는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과 로버트..

인스타갬성 넘치는 연예인(인스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애니멀뉴스입니다 요즘도 많이 더워지면 힘들기도 하고, 집에서 에어컨 선풍기 키고, 여유로운 시간 보내시는 분들 많이 있지 않나요?저도 요즘 같은 때는 집에서 에어컨을 틀고 침대에 누워서 이불덮..

2019 올해의 게임 T ~처럼 [내부링크]

> > 어느새 2019년이 모두 흐르고 차세대 콘솔과 동시, 현 세대의 최고 기대작의 발매가 예고된 2020년이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9세대 콘솔 기기로의 세대 교체가 눈앞인 만큼 내년의 게임 업계도 상당히 시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