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46의 등록된 링크

 6955-4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캠프라인 등산화 마나쁘지않아슬루 공식전문점에서 특별혜택과 함께만나쁘지않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캠핑라인 등산화 공식 전문점, 하남 검단산점입니다.:) 대한민국 산에 가장 강한 등산화, 캠핑라인! 맞닿아있으니스루제품을소개할게요! > 캠프 라인도 나쁘지도 않다 스루는 검정색, 다크 브라운의 2..

백내장수술 후 안구건조증 추천프로그램 [내부링크]

> 우리 눈의 눈물은 각막 표면을 광학적으로 1 정하게 유지시키고 빛을 투과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눈물이 부족하거나 깨끗하지 않아 눈물층의 균형이 깨지면 안구 표면이 건조해져 본래의 기능을 발취..

낚시하는꿈, 물고기잡는꿈 해몽 짱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룰루 금하나 꿈은 낚시하는 꿈, 낚시하는 꿈 해몽입니다.어젯밤 꿈에서 낚시를 하고 있으면, 이웃이 행운을 잡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약 물고기를 잡았다면 자신이 가진 잠재적 지적 능력..

홍콩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가는법 [내부링크]

홍콩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가는 길 연휴를 맞이해서 홍콩 여행 정말 자주 가신다고 생각합니다.홍콩여행의필수코스,홍콩,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아주쉽게가는법알려주려고요.홍콩 한 00회 이상도 암 홍콩 여행 베..

소견비만, 소견기침, 소견갑상선기능저하증/ 용인24시동물병원 분당24시동물병원 [내부링크]

용인 분당 24시 서울 YES동물 병원 14세 9개월**이는 지속적인 기침 증상으로 본원에 내원했습니다. 단지 기침 뿐만 아니라 거위 울음 소리를 내며 하는 기침이었습니다. 거위 소리는 기관협착증이 있을 때, 기..

[ 방탄소년단 뷔] BTS RM Accidentally Forgot V In A Group Photo And V Didn’t Let Him Get Away With It [내부링크]

> [대한민국 boo] RM Accidentally Forgot V In A Group Photo And V Didn't Let Him Get Away With It. By the cutest way, heasks:"where i am" #TAEHYUNG #방탄소년단뷰 #김태현 #뷰 #BTSV

재미에 비해 흥행 성적이 아쉬웠던 대한민국 영화 5 [내부링크]

흥행에 실패했어요.다 재미없는 영화일까요? 이번 주 땅볼 땅볼 VOD에는 재미에 비해서 흥행 성적이 아쉬운 한정 영화 5편을 소개합니다. 인정합니다. 추려서 본 결과 요기 있는 5개 다 흥행하려면 호불호가 갈리..

목포 후(後)낭절제술 목포중앙병원에서[쓸개제거술/후(後)석증] [내부링크]

> 남편과 함께 이번 주 화요일 하나에#목포 중앙 병원에 입원했어요 쓸개에#담석이 생긴 양털 남편은 담석으로 인한 아픈 쥬은세웅 아니우 저 신용 종이 보인다며 내과 의원에서 수술 가능한 병원에 정 우오은..

NH농협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만든 후기 + 카드 혜택 안내 짱이네 [내부링크]

라이언 덕후가 한다 계좌도 없는 은행에서 체크카드 발급 후기를 볼 계획입니다. 후후후후 , 라이언 치즈, 체크 카드 발매를 기념하여 카드 발급 후 1회 사용하면 선착순 50만명으로 스페셜, 카카오..

[넷플릭스추천/하이틴드라마추천]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Sex Education, 20하나9) 짱이네 [내부링크]

> (존칭으로) 만나서 반갑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요즘은 날씨가 조금이라도 따뜻해져서 그다지 춥지는 않은것 같아요.그래도 추우니까 감기 조심하고... 이웃은 넷플릭스를 많이 이용하셔서 나쁘지..

[V LIVE] BTS 방탄소년단의 사우디아라비아 공연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 독점 생중계 !! [내부링크]

> , 네이버 브이라브 플러스, 올해 것이다 (데힌 민국 때때로) 방탄소년단의 사우디아라비아 공연 러브 유어 셀프:스피크 유어 셀프 (LOVE YOURSELF:SPEAK YOURSELF) 독점 생중계 [V LIVE] [V LIVE+]BTS WORLD TOU..

전지적 참견시점 전참시 송가인 홍어 삼합 먹방 ! 송가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방송 일시 ~처럼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 정 차 벌레 송가의 2019년 빛낸 스타!영화의 혼자 콘서트이자 방송 일시. > > > > > 전지적 참견 시점. 정 차 벌레 송가의 20일 9년 빛낸 스타!송가의 단독 콘서트이자 방송 일시. 송 카인..

[방탄소년단/BTS] FAKE LOVE는 '진짜 방탄'의 야기 : 더 이해되는 방탄회식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8 MAMA올해의 가수 상 수상 소감에서 FAKE LOVE가 '정말 방탄'의 이야기라는 소견이 들어갔다. > 사람은 살아가면서 다양한 사회적 역할 속에 놓인다. 한 사람은 다양한 집단 속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존재..

[BTS] 방탄소년단 컴백 떡밥 출현! + 그리스 방송 특별 프로그램(헉!) ?? [내부링크]

이 1도 1빅 히트로 공식적으로 '스메랄도 북스'라는 트위터 계정을 오픈한 트윗을 개시했습니다... > 국내외 아미들은 기위 방탄 세계관(BU)이나 이론(Theory) 등에 대해선 익숙하지만 빌보드 나쁘지는 않다.최근..

<영화> 미드웨이 봅시다 [내부링크]

진주만에서 큰 피해를 본 미국.진주만 승리 후 우세한 군력을 무기로 전투력을 과시하던 일본이 미드웨이에서 다시 해전을 치르게 되고 열악한 환경 속에서 정보와 희생, 운과 함께 미국이 승리하는 과정을 나중에..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후기 BTS POP-UP STORE REVIEW [사비] 정보 [내부링크]

방탄들 팝업스토어에 다녀왔어요.영상에서도 V로그 리뷰를 올렸습니다. > 1단 그뎀ー그 대무 예뻤던 위치는 강남 역에서 가깝습니다. > 하루시 티켓 박스 > 어릴 때 세트 재현 > 굿즈 구경하는 많은..

미스트롯 8회 김나쁘지않아희 송가인 정다경 남진 아모르파티 김연자 장윤정 아모르파티.홍자 참가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TV조선 #미스트로트 #장윤정 #남진 #김영자 #송가인 #정다경 #김나희 #홍자 #트로트 #트로트걸 #참가자 > 안녕하세요.오한시은TV조선미스트로트8회에대해서스토리하겠습니다.미스트로트 8회 예고편 영상 보기 이..

BTS(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 7 / 트랙리스트 / ON(feat.sia) /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 ON 코멘터리 필름 : dialogue / 스밍리스트 ?? [내부링크]

그동안 아무도 모르게 굳게 닫혀 있던 제 판도라의 덕질함을 열어보려고 합니다. > 겨우 어제 2020년 2월 2하나하나 금요일의 하나로!방탄 소년단'영혼의 지도'두번째가 유출됐다.(전체 전체 음악을 울리시오.c)..

자율주행 자동차 레벨3 의미 및 자율주행차 단계 좋네요 [내부링크]

> 자동차를 바르게 거래하자.안녕하세요. 좋은 차를 소개해 드려야 할 당연한 노력을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하는 울산 신화모터스차카다임 중고자동차가 많은 차 중에서 중고자동차를~소존하면 어떤 이미지가..

[ 방탄소년단 진 ] 첫7첫0첫2 BTS COUNTDOWN 정보 [내부링크]

20일 7일 0일 2 BTS COUNTDOWN 좋아합니다 JIN'S GIF > > > > > > 완전 사랑해습니다 ×1204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김석진 #JIN #SEOKJIN #KimSeokjin #BTSJIN

전 좌석 안전띠 의무화, 소음주운전 기준 강화 봐봐요 [내부링크]

정부가 연간 교통 사고 사망자 수를 3000명 선으로 줄이기 우이헤칼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이르면 올해 예기 전 좌석 안전 벨트가 의무화되고 소리 주운 전 처분 기준도 강화된다. > "교통 화재 사상자 감소 종합..

펭수정체 성우사람은 누구? 실제목sound와 펭수짤 좋구만 [내부링크]

> #펜수정체 #펜스성우 요즘 성인 최고의 아이돌펜스! 저도 요즘 정말 펜쳐들이 되서 매일매일 펜쳐들 동영상 검색하고 펜덕하고 있습니다.ᅲᅲ > 펜스 40만명 돌파 슈스길만 걸어. jpg 자이온 투 펜 TV구..

[방탄소년단 BTS] 빅히트 하나5주년 가족사진_정국 대박 [내부링크]

바쁜와중에 이런 사진은 언제 찍은거야? 댁 너무 아름다워 > 하얀 바지도 잘 어울리는 꾹이!! > > > > 주방 당신 멋있잖아.또 블랙쿡!! > > > 참 아름답다 > 출처: 사진 속 #BTS #방탄소년단 #RM #김남준 #Jin #진..

191229 1반인분 인스타그램 -펭수(MBC방송연예대상) 좋네요 [내부링크]

화관도 예쁘고... 정예기 사랑스럽고 ᅮ > > > >

넷플릭스 TV앱에 최신 콘텐츠 항목이 생겼다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 안드로이드TV 앱 왼쪽 사이드 메뉴바에 최근 콘텐츠라는 항목이 추가됐다.리모컨 버튼을 눌러 클릭하면 유출일에 맞춰 알림을 받을 수도 있다.이게 생긴 지 꽤 됐는데 내가 늦은 건가? 어쨌든 이 항목..

예기레이시아에서 넷플릭스, 5% 아쉽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드씨. 새로운 것에 익숙하지 않은 나, 레드씨.넷플릭스라는 것도 여기 내용 레이시아에 와서 아내의 실성을 알게 된 거예요.한국에서는 그냥 인터넷TV로 돈을 내고 결제해서 봤거든요. ↓주변에 알려..

자율주행자동차와 부동산 - 자율주행차(자율차, 자율자동차)가 부동산에 미치는 영향, 미래 부동산 시장 변화, 전망, 예상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는 2020년부터 본격적인 성장에 진입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요. 자율주행차는 운전자가 핸들, 가속페달, 브레이크, 기어 등을 조작하지 않아도 차량의 각종 센서로 귀취를 파악해야 합니다. 하지..

191203 방탄소년단 MAMA 출국 현장!! (ft. 잘다녀왕) ~처럼 [내부링크]

<출처:사진 로고 및 링크 참조> 19.12.03(화)방탄 소년단(BTS)MAMA출국 현장 당 1우리 모두 공항의 선착장 뭐죠?...임 니다폴통토우비지네스의 선착장 스타 1하하하 윤기, 호속이, 태형이 코트,..

[Issue]배우 하자신경 데이트폭력 집행유예..."내가 맞다" 좋구만 [내부링크]

오거의 매일(25일)실 때에 검색어 최초의 자리에 뜬 하그와 소리, 그녀는 어제 포털 사이트를 뜨겁게 한 데이트 폭력 H여배우로 밝혀졌습니다. > 24첫 서울 중앙 지법 형사 8단독 뵤은송후와은 판사는 특수 협..

2017년 상반기 요1별 드라마 시청률 순위 찾아봤어요~ #월화 #수목 #금토 봐봐요 [내부링크]

그제 신년이 발앗나프지앙어 싶었는데 어느새 7월!앞서올해 상반기가 지 나쁘지 않고 20일 7년도 반도 남지 않았습니다. 왜 이렇게 가끔 이렇게 빠릅니까? 혹시 매일 밤, 가끔 빼앗는 마약 같은 드라마 때문은 아..

LG유플러스 마동석 광그러므로 보는 AR, 유플러스 5G 요금제가 차원이 다른 이유 ?? [내부링크]

> 요즘 마블리라고 한다 남자가 있습니다. 무명 시절부터 뭔가 할 것 같은 포스를 보여준 배우인데요. 최근 여러 영화에서 멋진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마블리는 선전에서도 자주 볼 수 있어요. 그 가운데 최근 너..

배우프로필 사진 촬영 및 표정 스튜디오 속 천의얼굴 알아봐요 [내부링크]

배우 프로필 사진 촬영이란? 항상 배우들이 하는 질문이에요.프로필 사진 촬영이 너무 어려워요. 영상보다 사진이 더 어려운 것 같아요.하지만 사실 이 점이 더 어렵게 만드는 것 같아요.영상이 사진보다 어려워?..

영화 : 제미니 맨 Gemini Man, 2019 - 20년 전쯤 과인왔으면 흥행하지 않았을까? 이야… [내부링크]

2000년 생명 과학의 발전이 급속히 떨어지면서 국내에서도 2000년도 유전자 조작을 통한 유전 공학 기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많은 영화들이 제작 발표되고 있는데요. 김 1은 할리우드 스타"윌 스미..

키딩 시즌2, 코미디 미드! 트레일러 영상 발표 확인 [내부링크]

,<키 루딘>시즌 2kidding Season2,20일 9. 하루.03방송 방안 한 0부작 출연:짐 캐리, 프랭크 란제루라, 캐서린 키그데, 주디 그리고 콜 앨런, 쥬루리옷모리스 시리즈의 소개:짐 캐리는 20년 이상 그의 작품 시리..

[현대차 자율주행 오로라]현대자동차 ‘오로라’ 전략 투자 및 협업 강화 짱이네 [내부링크]

[현대차 오로라] 현대차 '오로라' 전략투자 및 협업 강화 > -현대차의 미국 '오로라' 전략 투자 및 협업, 글로벌 자율주행 기술을 선점해 '가속 페달' - 현대차그룹, 오로라에 전략 투자, 자율주행 기술의 대폭 업..

와~~ [내부링크]

> 호재: 하나. 삼성전자의 인공지능 AI 기술을 가진 회사에 합병을 나쁘지 않으니 겟나쁘지 않은 소식 넥센텍은 차량 내 ソ손 인식 전문기업 아폴로를 통해 국항오버젼손 인식 명령 프로그램 개발 중.2. 전기 차..

파워풀,넷플릭스 성장의 비결(넷플릭스의 조직관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레이스입니다.오랜만에 글을 하는 것 같아요~제가 최근 개인적인 1정이 있어서 포스팅이 늦었습니다. 오거 마이니치는#부자 언니 1억 만들추천 도서 중 하 쟈싱의 다이너마이트, 넷플릭스 성장의..

손목터널증후군 스트레칭! 봅시다 [내부링크]

골드·에스·피트니스&필라테스(서초점) > 안녕하세요. 남부터미널역 / 서초역 PT.GX. 필라테스. 헬스, 서초 자이 아파트 지하 B하나, B2, 골드 에스 피트니스 센터입니다.손목 터널 증후군의 별칭으로 수근관 증..

IBM, 모든 클라우드 환경에서 사이버 위협에 신속 대응 가능한 보안 플랫폼 출시 알아봐요 [내부링크]

> -데이터 이동 필요는 없고,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연결 및 사용 가능-자동화를 통한 신속한 보안 위협 탐지와 사이버 공격 대응 역량 보유 2019년 11월 211-IBM은 데이터 이동 없이 모든..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견과류의 황제 마카다미아 효능 부작용 칼로리 하루 식사량 Macadamia 바크초콜릿 만들기 좋네요 [내부링크]

오항시은 매년 2월 하나 41의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초콜릿과 충의 함께 하면 맛과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견과류의 황제 마카다미아 효능 부작용 칼로리의 하루 식사량 공유할 것이다! 마카다미아 하면 지상콩의..

목감기 증상 / 약파는곳 인후염 편도 좋은정보 [내부링크]

> , 목 감기 증상/약국 인후염, 편도염제 추천/파업 마신 분 복용법과 효과 가격:3000원(10정) > 목감기는 편도염이나 후두염으로 주로 세균이나 바이러스 감염에 의해 발생합니..

난시교정까지 부산백내 정보 [내부링크]

> 매년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많이 받는 수술로 꼽히는 백내장 수술. 부산에도백내장으로고민하고걱정하시는분들이많으실거예요.우리 나쁘지 않자 70대 노인 인구 90Percent정도가 백내장 증세를 겪고 있다고 해도..

[ 자율주행 ] SAE 5단계 분류기준과 봐봐요 [내부링크]

> 자율 주행 단계 SAE의 분류 기준 자동차의 자율 주행 기술은 자동차 기술자 협회[Society of Automotive Engineers(SAE)]의 분류 기준으로 0에서 5까지 총 6단계에서 본인 눕히고 있다. 비자 동화가 0단계,..

[미드웨이]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귀 와~~ [내부링크]

> 롤란도 에머리히 감독의 미드웨이를 네욘카 시사회당에서 처음 기원했습니다. 인디펜던스 데이와 20하나 2, 투머로우와 갓질라을 만든 스케 1 큰 대작 재난과 액션 블록 버스터 원조 감독입니다! 영화 프..

<워킹데드 시즌10> 또한 한 명의 상징적인 대박 [내부링크]

여전히 릭 그라데스와마기 리의 하차에 흔들리고 있는 모든 워킹데드 팬들은 또 한번 충격을 받을지 모른다. 왜냐하면 다른 주요 출연진이 곧 떠나려 하기 때문이다.좀비아 포칼립스에서 다시 벗어나려는 베테랑..

[산업동향] 자율주행 자동차 발 대박이네 [내부링크]

> 자율주행의 대표적인 어린이 아이콘이 된 우버가 연일 분노하고 있다. 외신을 통해 접하는 수많은 소식만 들려도 기존 자동차업계의 오랜 패러다임을 흔들고도 남을 만큼 위력적이었다. 해외여행자들은 또 우버..

갑상선암 완치율 높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베리사입니다.요즘은 진실백세시대입니다. 주위에도 노인, sound에도 건강한 분들이 정말 많지만 단순히 장수가 목표가 아니라 건강하게 사는 것이 중요하다.100세 시대에도 진행은 누구나 공포에..

넷플릭스 계정 털린 후 좋구만 [내부링크]

> 오늘 오전에 일본어로 문자 메세지가 와있다. 00:23분에 넷플릭스에서 9,500원이 결제가 생겼다는 > 뭐야?나는 넷플릭스 결제한 1이 없는데...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암컷 1에 들어 보고 있다..

KBS 하나TV ?? [내부링크]

> 사진:KBS[대전 투데이=온라인 뉴스 팀]향수와 추억을 생각하는 중장년층 대상 뮤직 프로그램 KBS'가요 무대'은 첫 4첫'새해의 희망 카드'방식이다.이날 방송은 김동건 아나운서의 사회로 가수 설운도..

갑상선항진증보험 관련 정 와~~ [내부링크]

갑상선 항진증 보험에 관한 정보 및 대응책에 대해 조사해 주십시오. > 갑상선은 목구멍 안에서도 목젖 아래 깃발도 주위를 감싸고 있는 본인 코 모양의 기관을 이야기한다.신진대사 본인의 체온조절 등 다양한 기..

영어단어 잘외우는 와~~ [내부링크]

> 옛날에 중학교,고등학생을 가르치면서 그 날의 수업을 마치면서 그 후 시각까지 영어 단어를 외우도록 했습니다.최근에도 이름이 생생하게 기억과가 있는 학생이 있었습니다.이 학생은 누구보다 성실하고 영어를..

백내장수술 혼탁 현 봅시다 [내부링크]

> 살면서 겪을 수 있는 여러 가지 불편함이 있었지만요. 그 중에서도 시력 저하 때문에 과인타과는 불편이 매우 큰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사실 시력의 경우에는 유전적인 영향을 크게 받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최..

뮤지컬 배우 강은일,술자리서 여성 성추행 혐의 징역 대박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의 강은 1이 20대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징역 6개월을 선고 받았다. 서울 중앙 지법 형사 하나 3혼자 박영수 재판관은 41강제 추행 혐의로 기소된 강은 1에게 징역 6개월을 선고하고 성폭력 치료..

편도염 때문에 좋은정보 [내부링크]

목요일 1금요일 1이틀째 이불과 일신 이옷움니다. 셋째날 눈을 떠보니 열이 조금 내린 것 같았습니다. 언제까지 자는지 그렇게 이기자구~! 다는 공허하게 크욕크욕 1 오나, 허리 통증에 다시 바닥을 한동안 길었습..

낭종(물가령)에 대하여...< 좋은정보 [내부링크]

부천비택스여성외과 유방양성종양절제술, 갑상선고주파열절제술.부천원미구,부천소사구,상동,오정동,원종동,송내,역곡,계양,부평,광명,시흥유방,갑상선조소리파 및 유방,갑상선종양세침바항과 같이 조직검사(암검..

영화 미드웨이 2020.1 대박이네 [내부링크]

> 2시간이 넘는 러닝 타임이 전혀 지루하지 않았다 전쟁 액션 영화."아마리카판 쿠폰이라고 해도, 실제로 일어난 일로 미군을 약간 멋있게 보인 수준. 이루폰은 처음에 아마리카를 이기려고 진주만을 기습한 것은..

넷마블포커 플레이하 봅시다 [내부링크]

옛날 옛날 먼 옛날 뿌요 뿌요와 디아블로 2를 즐기던 시대에 인터넷 카페에 가면 어 떨었다 하나로. 파리 떨린 보드 게임을 즐기던 분들이 있었다. 그 보드게임은 다른 사람들과의 심리전을 요구하면서도 온라인상..

이야기레이시아 기자몰 펍 TBF The Beer Factory 확인 [내부링크]

"소세지가 먹고 싶은 어느날, 기자 몰 The Brew House에 갑니다.그런데 이날 전기 문제로 음치는 못하고 술만 마실 수 있다고 합니다.바로 옆 블록 TBF(The Beer Factory)로 갑시다.원래는 이쪽이 대세였고, 블루..

넷플릭스에 올라타는 지면파 : 불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 5월, 넷플릭스를 통해서 드라마<봄 밤>이 유 츄루도에쯔다. 넷플릭스에 국한된 드라마가 방영되는 것은 마음에 드는 일이지만, <봄밤>이 특별했던 것은 이 작품이 지상파 방송국, MBC를 통해 동시에 방송되고..

영화배우 이세영 나이 몸 확인 [내부링크]

> 마알간의 얼굴의 소유자 이세영은 사람들이 잘 아는 아역 출신으로 어릴 때부터 연기를 잘 했죠.~시원하게 생겼지만 연기도 금방 잘하게 되었습니다.영화금 대장금 뿐만이 아니라 영화 아홉 9세의 인생에서도 좋..

한번 보면 날센다 넷플릭스 와~~ [내부링크]

평소에는 유튜브도 즐겨보는데, 좋은 작품이 많다는 friend의 추천에 따라 당신 지루한 왕복 두시간짜리 장거리 출퇴근에 보려고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한시간 걸려서 드라마를 1편 보면 좋은 시간입니다. ᄒᄒ..

네이버 블로그에서 HTML 소스 넣는법 /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삐약입니다~ 블로그를 하다보면 HTML 소스를 사용할 때가 옵니다...나의 경우도 HTML이 뭐야? 어쩌나...곤란한 경험이 있지만, 난감했던 경험도 있습니다. 이전에 네이버 블로그 같은 경우는 요..

[190508 쇼챔피언 봅시다 [내부링크]

> [190508쇼 치에무피옹 315번의 생방송 출연진]#뉴이스토우/#N.Flying/#VERIVERY/#봄/#킴동항/#1THE9/#뉴 키즈/#동키 상주/#스펙트럼/#쵸쵸은 민/#가을에 가는 기차/#성리학/#핫 플레이스/#GeeGu/#해시 태그/#재..

백내장노안수술 자신이불문 좋네요 [내부링크]

백내장 노안 수술#백내장 노안 검사 최근 국민 건강 보험 공단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대표적 질환인 백내장 노안 수술이 수술 건수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높은 숫자를 보이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여러가지..

오승아 본인이 이야… [내부링크]

오순아 나쁘지 않아 키 드라마 "나쁘지 않아" > 드라마 본인의 사랑 오승아 출연을 앞두고 있다는 근황을 전해드렸습니다. 레인보우 오승아에서 연기자로 전향한 그녀의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데요.날씬한..

영화배우, 탤런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화제이다:19.2.15기준생 년월일:1983.3.1이름:황지현 직업:영화 배우, 탤런트의 문제:검색어 시간에서 인수와 내재성이 관건이지만 하나의 큰 틀이라 불리게 된다. 3의 주상 이 사주가 맞으면 막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