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48의 등록된 링크

 6955-4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3건입니다.

구글 아이드센스 하나치하는 콘텐츠 사용 자격 요건, 설정법 및 티스토리에 적용하는 비결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장난 아닙니다. ~구글 에기드센스 고시(?)를 어렵게 허가하고 승인이 되더라도 바로 사용할 수 없는 광고기능에 자신있습니다.바로 라는 기능입니다~ > 이렇게 게시글 하단에 광고를 포함하여..

케빈의 울산 영어 스터디 하나기 [내부링크]

모모예요. 장 케빈이에요.요즘 모모에서 영어공부 모임을 운영 중이에요. > 즐겁고 신나는 케빈의 영어 스터디 그룹을 소개합니다.^^/ > 에템에템싱이그와~ 하나 00회 이상의 스터디를 했으면 요쥬무눙죠만..

클러치백 패브릭 열쇠 더블층 카드지갑 동전지갑 여성스몰 중년 20하나8클러치 여성 핸디백 품 큰액정 심플 [내부링크]

> [보고 있는 상품 후기 보러가기] > 2020년 0하나 월 25하나하나 0시 45분 04초에 작성됐습니다.해당 상품이 제공된 말로 판매자에 의해서 가격과 할인 정보는 변동하는 것이 있습니다.제휴 선전이 적용되어 작성..

축농증 저는 두통까지와서 홀로 치료했어요 [내부링크]

> 축농증으로 하루도 편해지는 날이 없었어요.환절기만 되면 유독 호들갑을 떠는 비염을 가지신 분들도 많잖아요.이것은, 이렇게 하면 낫는다고 할 것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나타날 수 있는 "지병"이라고 불립니..

영화 미드소마 후기_한아침의 축제, 밝아서 훨씬 끔찍한 그날의 분위기 [내부링크]

시독:아리에스 티 춤 연:플로렌스 퓨, 잭 레이효은시, 윌 포르타 외 관람밖에:20하나 9년 07월 일일이 하나(20하나 9-83)개봉하나:20하나 9년 07월 일일이 하나 > > 영화 <미드소마>를 극장에서 개봉하자마자 만나..

편도염 증상과 편도결석, 어느 관련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양천구 이비인후과 목동하나이비인후과의원이다. 당장은 편도염과 편도결석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직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8월이지만 냉방이 잘되는 실내생활로 실내외 온도차 등으로..

중년우울증 여성이든 남성이든 [내부링크]

> '사추기'라는 내용 들어보셨나요? 10대 초중반경 몸과 말sound가 점차 어른이 되어가는 그 시기에 경험하게 된다'사춘기'에 비유하면서 중년이 겪는 중년 우울증을 비롯한 정서적 어려움을 '사추기'이라고 표현..

구글크롬캐스트 설치하고 넷플릭스로 미드 지정생존자 시즌3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마트 쥬르짐 공식 블로그입니다.국내 드라마에서 최근 종영한 지진희 주연의 60일 지정 생존자를 너무 아이 요구했습니다 원작의 미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나 TV에서 시즌일~시즌 2까지 사구 리..

불화설인가] '미스트롯' 송가인, 혼자리사이틀..개최일정..TV조선과 불화?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진 #송가인 #TV조선과 #불화설이 불거지면서 지상서 리사이틀 어게인 단독 중계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7일 송가들은 단독#리사이틀'#Again(어게인)'개최를 알린 가운데 공연 실황을 MBC..

원형탈모 재발/원형탈모 원인/원형탈모환자와 갑상샘암/다낭성난소증후군 [내부링크]

지난해 20하나 7년 8월 원형 카묘은모 발병 해안의 집 근처 피부과 의원 5회 내원하고 스테로이드 주사 맞고 약을 바르실. 이번에 원형 카묘은모 왼쪽 가르마 부분 좀 cm정도로 작은 아래 나쁘지 않고 후두부 아..

[BTS] 방탄밤 데뷔 5일차 영상 리액션 [내부링크]

데뷔 5일 영상을 보게 된 방탄들의 반응은?![BANGTAN BOMB]BTS reacts to BTS debut+5 Days-BTS(방탄 소년단)https://youtu.be/ZkVuGYRCS7s > 어제 텍스트를 보기만 해도 이상할 것 같았는데 데뷔 초기의 그들 모..

청소년 연기학원 : 씨앤씨스쿨 탄탄한 연기교육부터 캐스팅까지 [내부링크]

최근 2호의 졸업식에서 일일이 상을 수상하는 동안 아이들의 프로필과. 꿈의 좌우명을 보여줄 때가 있었습니다.1조 같은 직업도 했지만 배우. 연예인. 유투브 등등 아이들이 자신의 재능과 개성을 맘껏 발휘할 수..

BTS방탄소년단 진 트위터 - 아미없어 심심ㅠㅠ [내부링크]

> 큰오빠 유행가요 하나위 기념 트위터-아미즈 활동해서 심심하네요 -ᅲᅲᅲ진짜 무대 보면서 아미들의 응원 소리가 없으니까요. 얼마나 외롭고 지루한지, 곧 아미들과 멤버들이 또 만나고 싶어.c #방탄소년단..

편도염에 아이스크림을?! [내부링크]

편도염에 아이스크림을?! 웃음닷컴 - 편집팀 > 편도가 잘 붓는 사람이 많아요. 이렇게 편도가 붓는 이유는 코와 입으로 들어오는 먼지, 세균, 바이러스 등 각종 이물질을 감시하고 막아주는 면역기관이기 때문입니..

수분크림 수면팩 후기_자민경 크레마 카라콜 워터풀 슬리핑 크림_송가인 달팽이크림 봅시다 [내부링크]

Buon jiorno! Bambino~~ 오랜만에 화장품 후기를 가져왔네요. 계절이 계절이라 건조한 겨울, 피부를 지켜주는 수분크림을 가져왔습니다. 언제나 소개하는 화장품은, 송가인 달팽이 크림으로도 유명한 즉시~ "자민..

존경하고 사랑할것이다. 대한민국의 개그우먼 이리하여 개그맨 KBS연예대상 와~~ [내부링크]

KBS 연예대상 신인상부터 시작했습니다.1상에서 괜찮은 구멍 같을지 운안들 기쁜 제자 겸 후배들 남 나쁘지 않은 인상에 3명이 후보#, 이에우오은 예술 대학시 무·뭉규베쵸은궁#서울 예술 종합 학교 이・지에율..

미드 프렌즈 대본 공부 i'm afraid~ 좋은정보 [내부링크]

rach: guess what?ross: you got a job?rach: are you kidding?i was laughed out of twelve interviews today. i got boots on sale, fifty percent offmon: how do you pay for that?rach: uh..credit card.mon:..

<Commentary (Episode 하나하나)> 대박이네 [내부링크]

와 진짜. 이렇게 힘든 건 처음이에요. 정국이 혼미한데도 저절로 피게 되었어요. 근데 검이 원래 이렇게 무겁나요? 저도 정국이 업고 내려오면 본인이 토할 뻔했어요. 그래도 끝까지 해내서 뿌듯해요. 이제 힘들었..

세계 최초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 실물 영접한 후기 볼까요 [내부링크]

어제 삼성 갤럭시 폴드, 폴더블 스마트폰이 출시되었습니다. 초고입니다... 에도완판행진기록 또 스게 결혼전체의 남편은 IT기계쪽에 관심이 아주 많았어요 휴대전화 신제품이 본인이 오면 본인이 오자마자 꼭 바..

수원음주운전변호사 웃음을 찾은 법률상그 다음 와~~ [내부링크]

> 우리 주변에서 단속에 걸려 처벌 위기에 놓인 사람들은 누구 본인과 같은 대답을 하는데요. 많이 마시지 말고 단 1잔만 마셨다는 말입니다. 이처럼 이전에는 미량의 sound 주식은 사실상 적발되지 않았습니다...

미드 커뮤니티 얘기 봐봐요 [내부링크]

> 지방전문학교에다니는인종,과인,직업이사람대학생이어야하는이이야기,어떤학과인것처럼대학친구들과계속같이하고싶기때문에수강신청도같이하고,학교활동도같이하고,나아가서는시즌을보내기위해서졸업해야하는데..

[넷플릭스 후기] 자네의모든것 시즌2 후기 재밌당 알아봐요 [내부링크]

드디어 시즌 2이 저 왔어요 자신의 모든 것, 크리스마스보다 기다린 것 2월 26일에 저를 보냈지만 내일 일 0이야기를 다 봤다 뉴욕에서 LA에 이동한 남 상주 뉴욕과 LA는 정말 분위기 차이가 완전 남자!!시즌과 비..

넷플릭스 영화추천 "겨울왕국"_2편 개봉전 하나편 복습하자! 짱이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제일 괴짜인가 하는 애니메이션 중에 허그인 겨울왕국을 리뷰해보려고 할 것이다:) 겨울 왕국 2상영이 8일밖에 남지 않았다는 소식을 듣고 2개를 받기 전에 1개를 다시 한다고..

채용담당자의 눈으로 본 MBC 아자신운서 채용의 핵심은? 이야… [내부링크]

드디어 MBC 아나운서의 채용공고가 올랐습니다. 정규직이 아니라 전문 계약직입니다. 하지만 그동안 이 공고만 기다리며 실력을 닦은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알아야 이 채용공고에는 정말 감사하죠. 귀중한 기회인..

퇴사부터 출산까지..'박서원︎' 조수어린이, 두산家 며느리 핫한 행보 볼까요 [내부링크]

> 종합편성채널 JTBC 출신 아그グ인 운서 조수 아기가 출산했습니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며 결혼 6개월 만에 '출산설'에 휩싸였다. 조수애기 전 아과인운서의 남편인 두산그룹 박서원 전무 측은 사적인 영역이라며..

전국 미스트롯 콘서트 하나정확인하고 2020년 하나월 송가인,정다경,숙행 등 만자신로 오세요 ?? [내부링크]

2020년 미스 트로트의 콘서트 일정 전국 투어 일정 소개하는 것이다. 이번 1월 청춘 콘서트에서도 송가인 정 다교은, 스쿠 이상 정미자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실수 트로트의 콘서트 일정, 일월의 2월에 안내한..

[PAMS 2019]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 산업박람회 주요 참가중소기업 인터뷰 대박이네 [내부링크]

'new경기, 자율 주행을 꿈꾸는 '를 주제로 한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 쇼! > 첫째 날에 있었던 'Business Day' 행사는 다양한 작은 기업이 참여하여 각각의 기술을 전시, 소개하고 교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미스트롯 콘서트 대구 예매 가격 전국투어 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스토리 오랜만에 콘서트 다녀왔습니다.마지막으로 한 콘서트는 아마 2년 전 콜드 플레이의 콘서트 다녀왔는데 내가#미스트 로트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트로트 콘서트에 가볼 생각도 못했는데 엄..

BTS 컴백쇼...아미들 숨쉬고 있나쁘지않아 ~~ [내부링크]

불타서. 베옵미오 졌습니다.. 에어플레인 패두는 자주 면 추가... 왜 그러세요??は! 방탄! 이 사기꾼들! 아니, 이렇게 그루브를 타다가...Anpanman... 그럼 キャ아아아아악~~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퇴마: 퇴의요 BTS ] #00. 인물소개 짱이네 [내부링크]

퇴마:퇴마의뢰를 받아주세요.BTSw. 아릉하나ト마:ト마 의뢰받습니다 BTS ※ト마:ト이요 BTS 멤버는 능력있는 멤버가 없는 멤버도 있다. 그리고 파란 책으로 의뢰를 받아 활동을 합니다.이 멤버들은 각자의 공통 능..

전기차 테슬라 모델X 오토파일럿 자율주행 폭우 악천우에서 가능할까? 밤 빗길에서의 오토파일럿 차선인식율은? 좋구만 [내부링크]

장마가 거의 새벽을 향하고 있습니다. 서울을 비롯한 경기 북부 지상에 폭우가 내리는 낮 출근 시간에 전기차 '테슬라 모델 X' 오토파일럿 자율주행 기능이 가능한지 테스트해봤습니다. 과연 폭우가 내리는 악천후..

“주차를 위한 소음주운전. 해도.. 될까요? [찬성 vs 반대] 설문조사 결과와 응답자 상품 추처음 결과 안내 좋네요 [내부링크]

주차를 위한 선창운전 해도 되나요? [찬성 vs반대]#설문 조사#결과 올해 , 응답자 상품 추첨 결과 안내 '소리 주운 전'과 관련한 설문 조사를 2월 하나 4개~2월 하나 8개 총 5개가 실시한 결과와 설문에 참여..

BTS 짱이네 [내부링크]

> 어린 아이돌이 무시당하던 시절이 지난 것은 옛날이지만 요즘 어린 아이돌 중에는 정말 아티스트라는 칭호가 절대적으로 부족하지 않은 사람이 많은 것 같다.그 중 1가. BTS. 이름도 유치하다고 생각하던 방탄..

규제자유특구 본격 시동, 자율주행차 세종 달린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자율주행 시범운전 차량 출처 : 중소벤처중소기업부 국내 최초로 자율주행차 규제 자유특구로 지정된 세종시에서 자율차 상용화 서비스를 위한 하나가 시동이 걸렸다.중소 벤처 큰 기업부(장관의 박영선 쥬은키..

BTS <방탄소년단> 슈가 진 정국/ 똥손 지민의 대 반전 봅시다 [내부링크]

#설탕 20하나 6년 하나 0월 명동의 팬 사인회 마무리 발언.끝내고 싶지 않은데 진 씨가 화장실 서둘러 마무리합니다라는 솔직한 슈가의 고백에 허겁지겁 웃는 진 씨의 모습이다.그렇죠. 팬사인 빼고 길게 해서. 화..

‘수미네 반찬’ 송가인, 장동민 연애기사 폭로 “내 친구랑 사귀었다”시골집=송가인 동네, 매1 200명씩 방문/말복에 찰떡인 한우 갈비탕 비결 전수/완자궁중떡뽁이 레시피 볼께요 [내부링크]

> '수미네 반찬' 송가인, 장동민 연애기사 폭로 '내 친구를 사귀었다', '수미네 반찬' 송가인, 장동민 연애기사 폭로 '내 친구를 사귄' 가수 송가인이 개그맨 장동민의 연애 기사를 폭로했습니다. 의 아래는..

외모도 훈훈 개그도 훈훈 미남개그맨 송병철 섭외 문의 행사개그맨섭외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지반지반지반지반지반지반지반지반지반지반지이다. 김 1은 쌀 디앙송뵤은쵸루에 대해서 소개하고 주려구요 > 쌀 디앙송뵤은쵸루은 2006년 MBC개그맨 공채하지만 5기로 데뷔를 했어요..KBS 2개의 공..

소음주운전 형사합의 변호사 자문을 받아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흥민 인사드립니다교통 문재는 아무리 주의한다고 해도 발생하고 있습니다.음주를하면제대로문재를하지못해서교통문재가발생할가능성이높아요. 소리 주운 전의 경우 하나 2대 중과실에 속..

송가인과 조국 이이야기 3 - 비녀와 펀드 봅시다 [내부링크]

> 무명 시절 #송가인은 비녀를 만들어 생업(가수 생활)을 계속했다. 그녀에게 비녀는 생업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돈벌이 수단입니다.서울대 법대 교수인 #조국은 펀드를 만들었다. 돈을 늘리기 위한 수단이었을 것..

번개장터 넷플릭스UHD 프리미엄 하나개월 30하나 4,000원 알아봐요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04796404 > 넷플릭스 UHD프리미엄 한달 30일 4,000원 넷플릭스 점유율 파티 멤버 모집합니다.ericsim9카톡시면 바로 시청이..

소음주운전구제 "내 사고에 대한 대책방안?" ~처럼 [내부링크]

> sound 술 운전에 대한 처벌이 강화되었다면 그 구제 방향성도 새롭게 설계해야 할 것입니다.좋아하지 않는 부분은 과감하게 잘라 버리고, 벌칙 경감에 도움이 되는 스토리는 추가하는 방법으로 sound 음주운전..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카페 사회봉사 분할납부 카드할부 정보공유 ~처럼 [내부링크]

카페 곧장가기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면허 취소를 도와주세요 음주 0.138인데... 당신이 제 글을 지웠나요? 다음 주가 한 재판인데 궁금한 게 있어요. 음주사건 문의 드립니다. 음주 사건..

개그맨 신종령 클럽 난동 '특수폭행' 혐의 체포…단순폭행과 뭐가 다를까? 봅시다 [내부링크]

> #개그맨 신종령이 홍익대의 한 클럽에서 난동을 부리다 경찰에 붙잡혔다. 그는 한 날 오후 5시경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한 클럽에서 술을 마시고 A씨의 얼굴을 수차례 때리고 철제 의자에서 깬 혐의를 받고 있다..

미쿡 존 홉킨스 대학이 제공하고 있는 <신종 코로나쁘지않아 우한폐렴 확산 실시간 지도> ~처럼 [내부링크]

신종 코로 본인의 생성을 위해 외출하는 데도 주의와 신중을 기해야 할 때다. 가면을 반드시 잡고 가급적 사람이 많은 장소를 피하는 등의 예방 수칙을 거의 매일 기억해 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한 대학생이..

송가인콘서트 영동브르스.어머니아리랑 신곡발표회 좋은정보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도 역시나 이 시대 최고의 소리꾼이죠.송가인 데뷔 8년 만에 경상대학교에서 단독 콘서트를 가졌습니다.콘서트장을 가득 메운 5000여명의 팬들의 은성 가인 송 카인을 연호했습니다 MBC에서 1도 1nig..

EBS 펭수 이말 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EBS펜스 많이 아시죠? 유튜브뿐만 아니라 지상파에 등장해서 지금 새해 보신각 종(鐘)기념행사까지... 정말 트렌드 있는 인물이에요. 이런 펜스 열풍에 고 박사의 집에도 펜스 달력과 수첩 등의 트렌드가 나..

'딜라이브플러스 UHD & 카카오미니' OTT 셋톱박스의 신세계! 봐봐요 [내부링크]

> 최근 출시된 OTT 셋톱박스 딜라이브 플러스 UHD!! 전작보다 매우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고 기본적인 성능도 뛰어나 사용 전부터 매우 기대가 컸다. 게다가 카카오 미니 AI 스피커와 접시 대여를 통한 소음성..

프로필촬영사진으로 배우프로필북 제작 하셨읍니다~ 봐봐요 [내부링크]

자신의 흉내로부터 프로필 촬영의 사진으로 배우의 프로필북의 제작을 부탁받았습니다.총 8페이지의 프로필북 제작 요청을 해 주셨는데 일반적인 프로필 ppt가 아닌 프로필북으로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개인정보..

[이화여대] 여름방학 집순이들을 위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5> 좋네요 [내부링크]

오노상 방학인데 뭐해? 방에서 넷플릭스 봐야지! 요즘 세계 최대 유료 동영상 플랫폼인 넷플릭스(Netflix)가 핫하다고 하는데요. 제가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학부 소속이라 그런지 장벽이 높은 미디어 산업에서 단..

[영화리뷰] 미드소마(20하나9) - 결핍된 사람에게 공동체가 주는 충족감은 어느 정도본인 절대적적인가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 수임아.이번에 소개하는 영화는 20최초 8년에 모두가 너무 치에궁콧 보지 못한 신선한 공포를 선물한 영화'유전'의 아리에스 티 감독의 두번째 장편 영화 이다. > 함께 살아간다는 것.우리는 세상을 혼자 살..

갑상선암 임파선 전이 보험금, 상황 따라 전액 수령 가능 ~~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보험금 분쟁 중 암 보험금 지급 분쟁을 전문으로 하는 대힌민국 보험 손해사정 조사소입니다.이미 갑상샘암 임파선 전이 보험금 분쟁으로 치료비를 지급받지 못해 생계를 유지하시는 분들을 위해..

공지. 『데미안』 2020년 1 새벽 독토. 2020년하나월하나하나1.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네요 이는 이틀 가량 남은 20하나 9년.20하나 9년 전체 전체 수고하셨어요~~ > 20하나 9년 정말 좋은 분들과 함께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도 함께 한다는 것을 받기보다(그뎀 받..

축농증 코세척 진실 가령은 거짓 ?! 좋구만 [내부링크]

> 늘 오전 중에 뉴스를 보았습니다만, PM2.5가 또 본인의 기쁨 수준에 다 칠로 조심하라고 하더군요.외출할 때는 꼭 가장하고 본인이세요! 우리 아이는 비염이 심해서 깨끗한 콧물을 자주 흘려 병/원에 매..

학점은행제 학습플래너 도움으로 상다음 받고 수월한 수강신청까지! 확인 [내부링크]

> 전문학습설계mentosteam 앞 구다소리먼트에 인사드립니다. 것 9년도의 나이는 끝나고 어느덧 20년도가 시작해도 한달이라는 시기에 이루고 있어요?새해에는 자기계발을 하자고 다짐하는 분들이 계셔서 작년에..

[녹내장에 좋은 소음식] MBC라디오 황선숙의 건강한 낮 | 오현섭 원장 좋구만 [내부링크]

*매주 목요일 1,95.9MHz,'9988건강에 초청'*안과 질환에 대한 정보를 보면서 청취자와 소통한다.*20첫 9년 6월 271목요일 1방송분입니다.[녹내장에 좋은 sound식/비문증/황반변성/사시수술] > 오현섭 원장님 진료..

경비지도사 자격증 하나 ~~ [내부링크]

경비 지도사의 자격 일정과 전망을 확인하는 요령 > 사람은 사회적 동물이라는 포현이 만들어진 데서 알 수 있듯이 인간은 무리를 지어 생할해야 하고, 사회의 구성원이 돼야 의학 교통 통신 등의 편의를 충분히..

사냥의 시간;Time to hunt,2020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 2월 볼께요 [내부링크]

독립 영화 출신의 연기파 배우들 위 맨 본인 다발쿰훙 안재홍 치에우식팍, 정민 그리고 박 헤스&윤 김 감독 2020년 2월 치에오링이 개봉 기대작 희망이 없는 도시, 감옥에서 출소한 준석은 가족 같은 친국의 장호..

2020년 하나월 하나5하나 볼께요 [내부링크]

2020년 1월 15한가지로 재미 있게 읽는지의 점!! > 48년생, 남의 덕을 기대하지 마라. 날이 없었다면 다행이었다 60년생 금전의 지출이 항상 그랬듯이어자 신과 금전 관리를 철저히 한다. 72..

백내장 수술비용 보장받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국민 건강 보험 공단 통계에 따르면 국민의 관심이 높은 33개 주요 수술 건수는 2018년 187만건으로 2014년 171만건에서 4년간 연평균 2.3%증가했습니다. 2018년 기준 우리 봉잉라인이 많이 받은 수술은 백내..

장윤정 데뷔 10주년 콘서 좋구만 [내부링크]

#챠은・융죠은콤사ー토 2태 테러 동안 감상하세요. 삭제되기 전에 빨리 보세요.정이 이야기 잘하네요~^입장료가 30만원이었습니다 www.youtube.com/embed/D524I_G_hjE?feature=player 고마운 분들에 드리겠습니다!..

고지혈증 원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고지혈증은 혈액 내 지방 성분이 정상보다 더 많은 상태입니다. 고지혈증이 있으면 보통 동맥 경화증(또는 죽상경화증)이라고 불리는 혈관 질환에 걸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혈중 콜레스테롤의 높은 정도에 비례..

감기와는 다른 편도염 증 확인 [내부링크]

> 환절기의 날씨와 PM2.5때문에 우리 아이들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습니다! 차가운 장미부는 이맘때면 호흡기와 관련된 질환이 기승을 부립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목이 아프고 몸에서 열이 차는 편도염 증상 때..

[별표29] 당뇨 !! [내부링크]

[별표 29], 당뇨, 고혈압 질환의 분류 표 약관에서 규정하는 '당뇨 고혈압 질환'으로 분류되는 질병은 제7차 개정 한국 보통 질병 사인 분류(통계청 고시 제20최초 5-309호, 20첫 6. 처음이다.첫 시행) 중 다음에..

아이 축농증 대박 [내부링크]

> 애축농증 감염은 먼저 감기, 알레르기성 염증이나 상부 호흡기 감염 후에 나타납니다. 하지만 최근까지도 제대로 된 원인은 잘 알려져 있지 않다고 합니다. 흔히 부비강이 막혀서 비강 조직이 부풀어 오르고 증..

중고차 의문이 ~~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유용한 자동차 정보를 알려드리는 법학자 훈훈입니다. > 지난주에 구입한 새차를 출고 받았습니다. 사실 작년에 구입을 감정한 디스커버리 5, 지난해에 사전 계약 후기와 시승기도 올린 거네요! 예..

세계에서 제일 유명한 가면장 전문병원... '운영 좋네요 [내부링크]

[DBR/동아 비즈니스 리뷰]캐나다 토론토에 있는 숄 다이스 병원은 병상이 하나 00개도 안 되는 작은 모기면 장 전문 병원입니다. 규모는 작지만, 의사들의 전문성과 환자들의 만족도는 세계 최고 수준입니다. 이..

예능 신서유기3 중국 볼까요 [내부링크]

> 이 전 한가지 더 필요할지 많은 시청자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새 서유기 3>이 방송되었지만,입니다.즐거움이 보장된 출연진과 예능에 새로 투입된 출연진까지 출발 모ー도타ー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방송했다구요..

30대 녹내장 치료! 안약점안방 봅시다 [내부링크]

"녹내장 치료하면서 가장 불편한 점은 어떻습니까?"(누구야 안과 병원, 녹내장 센터 건강 강좌 설문 조사)20%이상(10명 중 두)-안약 부작용이 심하다.녹내장은 아쿠얀 점안 노하우에 따라 부작용이 변화할 수 있습..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테스크 조명 !! [내부링크]

> 지난 하나 2개 서울 강남에서 다이슨의 신제품 출시 행사가 열렸습니다. 사실 저는 다시 도착할 때까지 어떤 제품이 출시되고 선보이는지 몰랐기 때문에 다이슨 제품에 기대감을 갖고 참여했습니다. 기존..

넷플릭스 영화 추천 - 하이웨이 좋구만 [내부링크]

<고속 도로 멘>은 1930년 초< 보면 파커>와<클라이드 배로>이 오메리카 전역을 차로 이동하며 살인과 강도를 하나 한 실화 내용이다."하이웨이맨" 감독 : 존 리헨콕 출연; 케빈·코스트 당신 우디 할랄슨 장르 :..

[홀러]필리핀 마닐라 유명 관광지 인근 한인 거주지상 볼까요 [내부링크]

, 필리핀 마닐라의 유명 관광지 인근 타알의 화산 폭발로 경보 3단계 긴급 피난 명령이 내려졌다고 하네요....사진만 봐도 너무 무서운 것에...특히 동포는 유학 간 학생들도 많이 거주하시는 것 같아서 부모..

갑상선암의 정말로, ~~ [내부링크]

> 갑상선 암이 정말 대헌 만의 발병률 1위 > 여성의 갑상선 암 발병률 통계를 보면 평균보다 약 15배, 본인 높습니다.발병률 1위로 인구 10만명당 88.6명입니다 > > > 암 선고에 놀라서 의사인 트리만 듣고 무당;..

칼슘 부작용 알아봐요 [내부링크]

반가워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나는 오가의 매일도 건강한 하루, 알찬 하루를 보냈다고 생각합니다.그런데, 요즘 비타민이나 칼슘 등을 자주 드시나요?"최신인은 정말 바쁘게 살고 있겠지요.그래서 우리 몸..

[넷플릭스 추천] 2020년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상물등급위원회 대학생기자단 킴 -미조 입니다. 2020년 교은쟈뇨은의 새해가 밝앗움니다! 그제 20하나 9년이 시작된 것 같은데 벌써 2020년 이네요 때에 로이 그뎀 빨리 흐르고 아쉽지만 저는 올해가..

연예인피부관리샵 얼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예전부터 엄~~청가하고싶다고 말했던 그 연예인의 스킨케어샵! 드디어 다니고있어요! ᄒᄒ 벌써 몇번째 방문을 해서 받았는데, 보다 극적인 비포 에프터 사진을 만들려고 벼락치기로 드디어 제대..

조재현 성추행. ~처럼 [내부링크]

연예인 조재현 씨도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습니다.배우 채율씨가 인스타에도 올렸지만 > 미투운동은 저도 당했다는 의미의 성폭력 고발 피해 운동입니다. > 현재 크로스라는 드라마에서 멋진 의사 역을 맡고 있는..

[커플N스토리] "야! 너 내 세컨드 할래"우린 사 확인 [내부링크]

당신에게 누가 이렇게 고백하면? 밍솔유(여자, 32)씨는 양 모(남, 31)씨의 개그에 대해서"나의 두번째 한다"고 고백했다고 한다. 준모씨는 설유씨의 고백에 "미친*다보네"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시작은 예삿일이..

강북삼성병원 편 봅시다 [내부링크]

수술 중 하나 낮에 바로 퇴원했어요. 월요일 입원-화요화 수술-수요일 퇴원! 이상하게도 수술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편도선 주변 고름염으로 고기를 절단하고 배농하면서 고생할 때보다 덜 아팠다. 이미 극한의 고..

추체외로증상(錐體外路症狀, Extrapy ~~ [내부링크]

추체외로 증상(extrapyramidal disorder)이란 기저핵 손상으로 일어나는 스포츠장 유아를 이내에서 사용하는 것이다.츄치에우에에 계통(extrapyramidal system, 피라미도우우에에 계통)라는 윌슨(Wilson, 1912)가..

[취득 자격증] 학과별 자격증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유한 여러분 MC유한입니다.기계설계란, 기계설계 관련의 기본지식과 CAD를 통한 도면작업 능력, 기계요소의 프로그램 작성 등 기계공학적인 지식과 컴퓨터에 관련된 지식, 두 가지 요소를 갖추어야..

장예인 아본인운서 ??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포기하지 않는 남자 정 대만 입니다 .오노씨의 글을 쓴 무서운 줄 모르는 아과인 은서 장인인 아과인 은서입니다. 장예인아과인운서도 비글미가 폭발하는 아과인운서입니다^^ > 디스전을 통해 선..

모자쇼핑몰 셉스, 작은 머리만들어주 이야… [내부링크]

#모자쇼핑몰 #셉스 #용 #비키모자 #모자브랜드입소문란 모자/예쁘지만편안함까지/세련미TV로보니까반짝/다른색상도사고파 > 안녕하세요 블로거 용산 택금모입니다원래 모자를 즐겨 쓰는 편은 아니지만 연예인 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