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5의 등록된 링크

 695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3건입니다.

갑상선암 수술 vs 비수술 치료, 쉽게 설명해 주세요. [내부링크]

대부분 갑상선암은 건강검진을 통해 진단을 받게 됩니다.검진 후 조직 검사로 갑상선암 진단을 받으면 대부분의 환자는 수술을 권장합니다.하지만 집에 가서 검색해 보니 제일 이미 나쁘진 않은 게 수술이 집요하..

[VW] 폭스바겐은 함부르크에서 Level 4 자율주행 테스트 [내부링크]

> 폭스바겐 그룹 연구소(Volkswagen Group Research)는 함부르크(Hamburg) 시내 도로에서 자율주행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VW)가 독일의 주요 도시의 실제 운전 조건에서 레벨 4의 자율 주행을 테스트하..

리튠 궁중발효녹용 어린이홍삼 챙겨먹이고 있어요 [내부링크]

> 날씨가 추워져서 콧물을 흘리다.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올해도 인기의 병이라는 병은 모두 걸리고 1년을 보냈습니다. 여름에 수족구와 장염에 걸렸을 때는 고통받는 아이를 보면 미안하고 안타까웠어요...

전설의 RAZR폰... 폴더블로 올해 출시되자신 [내부링크]

차세대 스마트폰 디자인으로 불리는 폴더블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모토로라도 이르면 연내에 접는 스마트폰을 내놓을 것으로 알려졌다. 네덜란드 IT매체 렛츠 고 디지털은 모토로라가 개발하..

이수역헬스장 갑상선 사고 있는데 운동 어떻게 해야 하본인요? [내부링크]

<이수역 짐클레어 피트니스 여성 트레이닝 조사소> > 안녕하세요. 이수역 헬스장 클레어 피트니스 X 여성 트레이닝 연구소입니다.최신 스트레스, 만성 피로 등으로 갑상선에 문제가 있는 여성을 자주 만납니다. 갑..

[젯슨자신노 프로젝트]자율 주행 배달 로봇(3)_ROS 기반의 로봇 소프트웨어 구상 [내부링크]

프로젝트 워크플로우에 대한 프로세스를 대략적으로 구상하고, 가장 기초 작업으로 로봇에 부착된 센서를 제어하여 방향 전환, 속도 증가 등 로봇 동역학을 제어하는 역할의 로봇 소프트웨어를 구상하였다.초기 구..

다양한 증후군 [내부링크]

> 손목터널증후군의 팔에서 손으로 이어지는 신경이 좁아져 신경을 압박하며 자력으로 달리는 질환. 손목을 혹사하는 주부, 사무직 종사자들에게 자주 자신을 사용한다. > 2. 대사 증후군 대사 증후군은 '복부 비..

[191215 방탄소년단 진 위버스 댓글 ] 김석진 구준표 드립 (출처 : BTS_weverse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 RM/방탄 소년단이/방탄 소년단 슈가/방탄 소년단 제이 호프/방탄 소년단 지민/방탄 소년단 죠은국/김·조남준/김·박석진/정·호석/박·지민/김·태현/정·죠은국/방탄 소년단 움직이는..

백내장수술 가격 비교후 치료 진행할것이다면 [내부링크]

> 백내장 수술을 앞두고 있는 경우는 혼탁 증상으로 인해 많은 불편을 느끼는데요. 그래서 정상적인 생활이 어려워집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계획에 없던 백내장 수술의 가격을 알아보게 됩니다. 다양한 유형이 존..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기간 구제비결- 삼진아웃 기소유예 사례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 삼진아웃, 기소유예로 소음주 운전면허 취소기간이 없어진 구제사례다. > 소리 준 전 면허 취소 구제 기소 유예 사례 문제 번호 20하나 9형제 하나 670호 직업-운전수의 취소의 이유-썰매 상주 후..

편도 부었을 때, 편도염 증상엔 이렇게! [내부링크]

> 겨울 추위가 나쁘지 않고 스트레스 등 외부 요인에 의해 면역력이 떨어져 목이 붓는 증상이 자주 발생합니다. 목이 붓는 건 편도가 붓는 건데요. 올해 첫 혈액관리본부에서는 편도가 붓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대구 갑상선암 수술 후 후유증 때문에 1상생활이 힘들다면 [내부링크]

> 나라 국제 등록 통계에 따르면 1999학년에 가장 많이 발생한 국내 암은 갑상선 암(38만명)이다. 특히 여성 암 중에는 유방 암으로 매년 발병률 1,2위를 다투고 있는데 자각 증상 없이 진행이 늦게 수술 후..

[강남컴퓨터학원] 디자인, 인테리어, 영상, 광고, 컴퓨터자격증 관련 교육과정 여름방학특강 개강! <잠실/분당/강남/서초> [내부링크]

<아카데미 아트뉴스> 오늘은 컴퓨터 교실을 포스팅합니다. 여름방학을 맞아 자격증 취득이 목표의 거의 부족했던 전공 분야의 스킬을 키우고, 본인의 전공은 하지 않았지만 취미로 배우고 싶다. 본인 등 무언가를..

中 제치고 韓 다시 상위권으로…'리니지2M'·'V4' 국산 게입니다 흥행 기록 세우자신 [내부링크]

> 차이나게지만 국내시장을 잠식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달 스토리 '리니지'를 선두로 국산게입니다. 강력한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탄탄한 이용자층을 확보한 게이입니다.함께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하였습니다..

방탄소년단 정국 솔로곡 '시차' 사우디 아라비아 '유아튠즈' 탑 송 하나위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정국이가 또 정국이 했지? 오랜만에 나쁘지 않은 정국이가 솔로곡 시차를 들으면 정국이의 감성과 보컬 스킬이 얼마나 나쁘고 뛰어난지 알지만 멜로디도 가사도 너무 좋고 들을수록 좋습니다.앞으로도..

:: 편도선염(편도염)종류 및 좋은sound식 [내부링크]

편도선염에 걸리는 이유는 피로와 스트레스, 면역력 저하, 감기 등이 있다고 합니다. 편도염의 종류는 다음과 같이 정리해 보겠습니다. > 1. 급성 편도염 양쪽 편도에 세균이 자신의 바이러스 감염으로 발발. 대체..

2020 LCK 스프링 3주차 정리 좋네요 [내부링크]

> > 일 0.3패치는 LCK에 새로 변이를 가져오게, 기대를 모았다. 메타 자체가 용 앞에서 교전하는 것을 강제하기 때문에 그동안 밴픽이 과잉게입니다에서 다양한 모습을 기대하기 어려웠기 때문이었다. 그리..

김수현 인증샷 공개…탕준상, ‘사랑불’과 ‘은위’ 만나다 성사 기념 사랑의불시착 5중대원들 이야~~ [내부링크]

> 사랑의 불시착인 오중대원들 깨알잼, 남자배우 김수현 인증샷을 유출해 배우 탄중 씨가 그의 특별출연을 기념했다. 탄중 선은 지난 하나 9일본인의 인스타그램 예기를 통해서 김 수현과 기념 사진을 게재했다...

지식과감성# 애들을 위한 4차 산업혁명에 걸맞은 VR교육법 《애 VR교육 이론》 와~~ [내부링크]

지식 과감하성#아이들을 위한 4차 산업 혁명에 걸맞은 VR교육 법(아기 VR교육 이론) > 《아이 VR교육 이론》은 4차 산업 혁명에 걸맞은 VR교육을 어떻게 아이들에게 적용시켜야 하는지 명쾌하게 제시하는 책이다...

CES에서 MWC까지…IT업계 화두 'AI·자율주행' 좋네요 [내부링크]

CES 키워드, MWC에도 연결될 모양.이동 통신사 5G기반 선 보일 혁신 관 심 China AI 굴기 관심… 업계, CES에 이어MWC에도 "총 출동" > [동양경제=여영준 기자]이 9개에서 하나 2개(현지 때에)까지 미크 라스 베..

넷플릭스킹덤 볼 수 있는 LGU플러스TV, 신규요금제로 볼거리가 다양해 정보 [내부링크]

기온이 많이 올랐다는 최초의 날씨 예보를 봐도 PM2.5때문에 외출을 주저하게 되네요.아기띠로 집 앞 카페에서도 다녀오고 싶지만 예를 들어, 좋지 않아서 잠시라도 아기에게 외출에 방해가 될까봐 주저하게 되는..

[삼성전자] 3D 블루레이 플레이어 BD-J5900 와~~ [내부링크]

제품명:[삼성 전자]3D블루 레이 플레이어 BD-J5900/KR구입일:20일 8.8. 구입처:쿠팡 구입이:하루 0,690원 구매기:..쵸소움 사용할 때의 감정: 지난 8월에 구입했지만 최근 네이버 최저가 검색을 하다 보니 하루 7,..

구입&선물 받은 책 및 12월 알라딘 굿즈, YES24 굿즈 리뷰! (펭수굿즈 실사자석, 모비딕 스노우볼, 해리포터 장갑)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늠 자신이 바빠서... 포스팅 할 때는 없고...급 1상 포스팅 이다니다 마침 주문 책과 선물의 책이 동시에 나와서 인증도 겸하고...오 오 > #YES24#YES24굿즈#알라딘#펜스 굿즈 인터넷 서점 알라딘 YES24에..

[방탄소년단 BTS] FILA Korea 휠라 코리아 COMING SOON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과 글로벌 브랜드 휠라가 함께 만들 ONE WORLD, ONE FILA! 즐길 준비 되셨나요? COMING SOON > > >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 방탄 소년단, 휠라 광고 모델/방탄 소년단..

차세대 스마트폰 대세는? 접었다 폈다 폴더블폰! 이야… [내부링크]

> 거리에서대중교통에서,엘리베이터에서스마트폰을사용하는모습을자주볼수있습니다. 그만큼 목하, 스마트폰이 없는 생활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입니다. 최근 새롭게 스마트폰이 등장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BTS필라 가방 초등학생 새학기 신학기 유행가방 초등학교 고학년 유행가방 방탄소년단 가방 굳 BTS브로마이드사은품 BTS파1철사은품 와~~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가방 #피라미드 가방 #FILA 가방 #BTS) 가방 당 1드디어 서울 딸 5년생이 된 기념 그리고 그 전의 가방이 터지고 바꾸기로 결정했어요.브랜드는 가장 최근의 이지멘 초등학생의 유행 브랜드 FILA 언제..

happy 새롭개 year 2020 ?? [내부링크]

> 오랫동안 미뤄왔던 블로그를 쓰는 당일은 처음이과 인기 앞에 의미 있는 처음을 해 두고 싶어서 시작했다. > 귀여운 에어스타 충전 중, 쥐띠라고완전 귀여워. > 우리집에서 제일 괜찮았던 존-내가 산것도 있..

새내기 아과인운서 브이로그 / 유튜브 조회수 폭발, 5만3천회?! 이게 바로 떡상인가요 봅시다 [내부링크]

이웃분들의 정스토리 오랜만이네요.요즘 바빠서 블로그 활동을 정말 거의 못했어요. 정말 약 1개월 만에 글을 씁니다.오랜만에 유튜브를 올렸는데 오늘 영상 제목은 #새집 나쁘지 않은 은서의 하루 #브이로그입니..

<현장토크쇼 택시> KS트레이닝센터 호흡과 발성 훈련! 정보 [내부링크]

> 얼마 전 가수 미나 씨가 출연한 <현장 토크쇼 택시> 방영 중 가수 미나 씨는 연기학원 KS트레이닝센터에서 호흡과 발성훈련을 받고 있다고 했는데, 연기학원 KS트레이닝센터는 기초연기 과정에서 탄탄한 호흡과..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구제노하우과 기간에 따른 벌금 알아보자 확인 [내부링크]

윤창호법이 무색할 정도로 해운대에서 소음주 사망 사건이 있었습니다.정자 자귀 나무와 안타 카운티 현실과 형세에 안타까움을 느끼며 다시 그런 1이 없도록 경계심을 다시 한번 상기하는 의미에서 준비한 소음..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하남편에 나온 곳은 어디? 이야… [내부링크]

> 3월 하나 61방송된#사탈라 아저씨 배우<김영철의 마을 한바퀴>하남 쪽! 보셨나요? (코미디언 김영철 아님 주의...) 하남시 미사동과 신장동 구석구석의 예쁜 모습이 소개되니 하남의 기부니가 너무 맘에 들었..

정하나우, 친누자신 관심↑…해외서 패션디자인 공부한 자신이 38세 미혼 누자신 “매형 김건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정일우가 SBS 예능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정 1 울SBS월화 드라마'해치'의 주인공으로 안방 극장에 컴백하는 배우 정 1오른쪽이 출연하고 전파를 탔다. 정일우가 선물을 유출했다. 그에겐 미모와 능력을 겸비한 미..

[생중계] 2019년 보신각 제야의 종 타종행사 | 자이언트 펭tv 펭수 보러 오세요~ 와~~ [내부링크]

#20하나 9년# 빛낸 인물#총출동[ 생중계]20하나 9년 보신각 제야의 종 타종 행사| 자이언트 펜 tv펜스| 토론토 블루 제이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이수정 교수| 캉용크 참전 용사| 미하엘 라이트로 EU대사 htt..

BTS "20첫9.06.첫3#RM#JIN#SUGA#JHOPE#JIMIN#V#JK#방탄6주년보라해#HBD_BTS#Twitter 봐봐요 [내부링크]

> #BTS"여행 "#방탄 6주년 보라 하고#HappyBirthDayBTS#RM.JIN#SUGA#JHOPE#JIMIN#V#JUNGKOOK#방탄 생일 ㅊㅋ (트위터)영상 > > > > > > #JIMIN"방의 탄생 1축하셔서 감사..

GTA5 인생모두 하는법(간단정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근에 떠는 게이야 GTA5의 인생 전부 이다니다.비결은 매우 간단하다. https://fivem.net/ 여기 들어오신 김에 > Download client를 누르고 그 후 Sure, Iagree를 누르면 이런 달팽이가 본인입니다. > 달팽이가..

넷플릭스 로맨틱 하이틴 영화 9편 추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 김 1은 넷플릭스 로맨스, 아이돌 영화를 추천하고 싶다.총 9개를 준비하고 짤막한 감상과 줄거리도 소개할 것이다. 약점 주의! > 1)새 부스(The Kissing Booth, 2018) 사실 새 부스는 넷플릭스, 하면 어김없이..

삼성전자, 폴더블폰 가격 확 낮춘다…150만원대 논의 확인 [내부링크]

삼성 전자가 내년 2월에 출시할 계획인 새로운 폴더블 폰'갤럭시 폴드 2(가칭)'의 출고 가격을 하나 50만원대에서 논의하고 있다고 한다.일일이 하나의 업계에 따르면 삼성 전자는 현재 이동 통신사와 '갤럭시 폴..

8월 다섯째 주 China 드라마&예능프로그램 시청률 리포트 ~~ [내부링크]

[요약] 지난 드라마는 상해 둥팡 위성 TV의<저와 요은화케 달의 정원(나년 꽃 开월 정圆)>이 방송 시작과 함께 1위를 기록하고 높은 유헹룰 실감했다. 지난주 1위였던 호남 위성 TV의<인간의 지미 시쵸은후와은(사..

결혼정보회사순위 하과인부터 열까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 저는 자매처럼 지내는 동상이 한 명 있는데 어릴 때부터 부모님이 친해서 자주 왕래를 하다 보니까 저희도 너무 가까이 살더라고요. 아직 어린 아이 같았는데, 저번에는 올 가을에 시집간다는 소식을 전해주거든..

군인sound주운전 처벌이 무겁기 때문에! 볼까요 [내부링크]

기온이 낮은 겨울철에는 특히 걸리기 쉬운 질병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뭐가 바로 '심장질환'입니다. 실제로 날씨가 추워질수록 심장마비나 심부전, 뇌졸중 등 심장 관련 질환의 위험률이 높아진다는 보고도 있습니..

넷플릭스 회원가입과 가면퇴 요금제까지 알려드림 알아봐요 [내부링크]

기존에 사용하던 스트리밍 서비스가 업데이트되고 무료로 이용되던 상품이 유료화되면서 넷플릭스로 넘어갔습니다. 넷플릭스를 써보니까 벌써부터 넷플릭스로 바꾸는 게 후회가 되더라고요 프리미엄 경우 4명까지..

미래 산업의 주역! 자율주행 자동차는? 좋구만 [내부링크]

> 하나 8세기 영국에서 천을 효율적으로 짜기 위해 직기를 만들고 그것을 개량하여 증기기관차를 만들면서 산업혁명이라는 인류역사에서 커다란 변곡점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후 간간이 흘러나오며 하나 8세기 후..

윈도우하나0 정품인증 하는 노하우 정리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컴퓨터 판매하는 오군입니다. 오항 선은 정예기 많은 분들이 듣는 창의 0쵸은품 인증하는 비결에 대해서 설명하려 하고 있다. > 창 10쵸은품 인증은 다양한 정세에서 해결할 수 있는 슴니다. 아까 어..

넷플릭스 이용방법과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영화 & 드라마 알아봐요 [내부링크]

Photo by NETFLIX Editor by cisovely mom > 안녕하세요. 저는 몇달전부터 아는 동생에게 #넷플릭스라는 사이트를 소개받고 넷플릭스의 파스니가 되어버렸습니다.아내 썰매 한 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방탄소년단 지민] 키 크고 싶다는 지민의 소원에 매직샵 답변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정키약 오랜만에 크고 싶어요. > 매직 숍 답변"··" > ....? > ゅ(춘흥)ᄏᄏᄏᄏᄏᄏ거짓말없이 귀여운 재팬매직샵 너무 즐거워 그래서 너무 귀여워 키가 자랄지도 몰라. 을지미니コップ 매직샵 이녀석..!!..

4월하나하나하나 화요하나 방송별시청률순위 :) 알아봐요 [내부링크]

4월 111화요일 1방송별 시청률 순위:) 안녕, 영어수학과장 연 선생님이야! 나는 정말 전형적인 성격의 사람입니다.항상 그러면 안 되고 안 되는 걸 알지만 고민이 시작되고 쓸데없는 고민까지 했어요.그래서 잠을..

[태국드라마 리뷰 ] Remindersเพราะคิดถึง, 20하나9 확인 [내부링크]

> Remindersเพราะคิดถึง, 20첫 9*편수:3편*출연: > > > > > > > > > > 세 쌍 중의 1상의 이야기. 달콤하거나 괜찮다고 할수록 쓸데없이 이것은 사고와 질투, 그래서 생기는 오해에 눈물이 되어 넘..

B급 마캐팅으로 성공한 광고 사례 와~~ [내부링크]

최근에는 B급 감성으로 제작된 마키아팅가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다소 황당한 유머 코드가 담긴 마키아팅가 SNS, 유튜브 등 온라인에 올라와 '야쿠팡마캐팅', 'B급 개그' 등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강적들 김광석 사망 미스터리 대박 [내부링크]

강적들=김광석 사망 미스터리=이 방송을 보면서 미스터리. 즉, 의설령은 어느 본인에게 제기할 수 있다.알고 싶은 사람이 소수가 아니라 다수이다. 그렇다면 누가 제기하고 그것을 알 권리까지는 아니더라도 알고..

넷플릭스영화를 온소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U+tv 넷플릭스 신규 요금제!! 볼께요 [내부링크]

얼마 전 인터넷 플릭스 사용자가 진짜 이야기가 거의 매일이었다는 뉴스를 접한 적이 있습니다.차소리에는 국내 이용자용 콘텐츠가 다소 빈약하다는 얘기도 있었지만, 수많은 콘텐츠가 꾸준히 업로드되면서 넷플릭..

김장모임 연예인 실체 최순득,최순실 언니261 검찰 출석 네티즌 흥미 짱이네 [내부링크]

> 김장의 모임의 연예인 실체 치에승도우크, 최 숭실 언니 26일 검찰 출석 네티즌 그와은심 청와대 비선의 실력자'치에승실이 국정 농단을 일으키고 구속된 가운데 치에승실의 언니 치에승 득도 26일 검찰에 출석..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이 영화가 넷플릭스에? 명작 10편 +a 이야… [내부링크]

이#넷플릭스의 외국 영화의 추천에 이해 오노 씨는 2번째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만나서 반갑습니다:)현입니다! 할지는 넷플릭스 외국 영화의 추천 2편에서 하나 0편의 영화를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 넷플..

밀가루 꿈해몽,콩꿈 알아봤어요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출근은 잘 하셨나요? 요즘 왜 이 생활에서 요금 인상이 많은지 대부분의 카드로 결제하다 보니 솔직히 지출 개념도 둔해지고 요금이 이쪽으로 올랐는지도 솔직히 체감하지 못했는데 카드 사..

[녹내장] 눈 건강을 위한 다초점 선글라스 중년 남성 누진다초점 노안 안경 구입 후 재구매 ㄴㅇㅅㅇ 확인 [내부링크]

[녹내장] 눈 건강을 위한 다초점 선글라스 중년 남성. 누진 다초점 노안경 구입 후 재구매 > 녹내장이 있어 교정시력이 좋아지지 않는 고객의 눈 건강을 위한 과다초점 선글라스입니다. 많은고객님이그러시듯이다..

갑상선암 초소리파검사 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 암은 여성 암 암 발병률 한~3위를 착실하게 차지하는 흔한 암으로 알려졌지만 다른 암에 비해서 병의 진행 속도가 너무 늦게 고향 후의 생존율도 높아 불행 중 다행으로 거북이암, 착한 암이라고 불립니..

방탄소년단(BTS) 미니6집 Map of The Soul 이야… [내부링크]

발시효크 대표의 빅 히터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방탄 소년단이 새 앨범 미니 6집 Map of The Soul:Persona를 발표했습니다~ >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이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 스토리의 타이틀곡 '작은..

<2019년 11월 4주차 북미박스오피스> - <겨 확인 [내부링크]

드디어 올해 최고 기대작 중 하봉잉잉<겨울 왕국 2>가 개봉하 슴니다. 예상대로 매우 문란한 흥행을 하고 있으면서도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흥행 기록을 갈아 치우고 있는데요. <라이언 킹>앞으로 18주 만에 북미..

백내장 다초점으로 ?? [내부링크]

> 시력 저하는 돋보기 등의 도구로 보충할 수 있습니다.단순한 시력의 문제가 아니라 실명까지도 갈 수 있는 심각한 이상현상이라면 어떨까요. 그래서 안과 직원의 병이 점점 더 눈이 나빠지는데, 방치해서 큰 질..

높은 혈압(식풍속, 이야… [내부링크]

> 1. 고혈압이란?고혈압은 이야기 군으로 혈압이 높다는 뜻이었다 혈압이 높으면 혈관에서 받는 힘이 많아지고, 이로 인해 약한 혈관 부위는 터질 기회가 커진다. 膿을 때는 대부분 저혈압 때문에 몸에서 피가 잘..

과호흡 증상 원 좋은정보 [내부링크]

> 보통 체내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보다 폐를 통해 빠져 나오는 이산화탄소가 더 많을 때 호흡이 비정상적으로 깊고 빨라지는 상태를 과호흡 증상으로 봅니다. 심한 스트레스와 카페인 과다섭취 부작용 등 다양..

코미디빅리그 에서 핫한 개그맨 이용진! 리니 ~~ [내부링크]

> 리니지가 대규모로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새로운 서버와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 뉴스, 그리고 이벤트까지 준비되면서 수많은 리니지 이용자들이 열광하게 됐다.무엇보다 코미디 빅리그에서 핫한 개그맨 이영..

네트워크 용어 정리 & 네트워크 슬라이싱 (Network Slicing) (가상화 / 봅시다 [내부링크]

> 1. 네트워크 용어설명-LAN(Local Area Network):상황증거리 통신망으로 네트워크 매체를 이용하여 집, 사무실, 학교 등의 건물과 같은 가까운 지상을 한 곳에 연결하는 컴퓨터 네트워크-MAN(Metropolitan Area N..

표범꿈 해몽 볼까요 [내부링크]

표범이라고 하면 섹시한 표범무늬가 가장 떠오릅니다.그리고 날씬하고 탄력적인 몸매가 소견입니다. 나도 날씬해져서 표범무늬 옷을 입어보고싶은데..욕심!마음!이야 > 가수 효린이가 이렇게 입으니 멋지네요 > "..

[내외뉴스통신]개그맨 오정 봐봐요 [내부링크]

[뉴스통신] 개그맨, 오정태, 갑질 안주시장에 도전 > 기사원문 보기 :

padi스쿠버다이빙 마린버블 오픈워터& 대박이네 [내부링크]

요즘 밖에 날씨가 춥지? 수영장은 따뜻합니다. 교육에 딱 맞는 수온!! 스쿠버다이빙은 항상 안전하고 즐겁게 교육 START!! > 가장 먼저 장비 결합과 해체를 교육해 주었습니다. 체험다이빙에서는 이런게 없는데 친..

도로교통법위반(사고후미조치) 좋네요 [내부링크]

> 최근 20대의 젊은 의뢰인의 사례를 바탕으로 반성문과 탄원서 작성의 효과에 대해서 조사 겟움니다. 면허를 취득한 막 의뢰인은 아버지 차를 가지고 나오고, 운전 중 차선 도로 한개 차선에서 우회전을 시도..

신인배우 권진우, 대국민을 속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신인 배우 그오은징우, 대국민을 마음의 중 한 사기꾼 연기의 달인으로 꼽힌다!촬영 도중 사기꾼에 몰리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입증된 사기꾼 전문 연기자. 권진우 배우를 소개하겠다. 배우 그오은징..

넷플릭스 미드 추천_Love death 봅시다 [내부링크]

> Love death and Robots 블랙미러 같은 옴니버스식 드라마 매번 다른 예기라서 어떤 에피소드부터 본인 시작해도 상관없다(시리즈 순서가 사람마다 다르다는 소문이 있지만 사실인지는 알 수 없다).블랙미러처럼..

높은 혈압 소리식, 왜 좋네요 [내부링크]

> 현대인의 지병 "높은 혈압" 환자가 거의 매일 생기는 만큼, 이에 대한 흥미도 나날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증상, 원인에 대한 의문처럼 '높은 혈압소마 맛있는 음식'에 대한 흥미 또한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

편도결석 빼는법과 생기는 짱이네 [내부링크]

> 날씨가 적당히 시원하고 화창한 날입니다.이런 상쾌한 날은 어디든 여행을 해본 적이 있는가 하는 마음이 산더미처럼 느껴집니다.오늘 준비한 이야기는 시각을 바꾸지 않는 것 같지만, 소견보다 많은 분이 감..

넷플릭스 승리 주연의 봐봐요 [내부링크]

10월이 시작된 갑자기 추워진 날씨~가을이 깊어지네요.10월 하루, 빅뱅의 막내인 승리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지만 걸림돌 풀릭스과 제휴하고 승리, 주연의 YG전자 제작 발표회가 있고 내가 다녀왔습니다 CEO로 거..

mg손해 고지혈증 유병자도 건강체 1 볼께요 [내부링크]

mg손해고지혈증 유병자도 건강체 하나 반형 암보험 사고 없이 가능합니다! > 처음 뵙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제 글을 읽으려고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항상 성실하게 글을 쓰는 김남일..

편도제거 수술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 제거 수술 후기, Tonsillectomy 오하요~ 이웃분~ 요즘 저는 블로그가 별로 없죠?저번 주에 편도 제거 수술하고 와서 2박 3일 입원하고 지금 집에서 회복 중입니다 =) 아직 5일째이므로 2주가 지 아니면 후..

검진 후 고 혈압·당뇨병 좋구만 [내부링크]

업무 현황(건강 검진 프로그램) 질환이 의심자(1반 검진)이 실제의 질환의 치료를 받으려면 검진 기관과 병·의원을 3차례나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은 계속※1반 검진 2차 검진 수검: 높은 혈압, 당뇨병이..

[16박 181 미쿡 서부 자유여행] 41차 in San Diego_ 그레이하운 대박 [내부링크]

그동안 왠지 대신 바빠서 드디어 두번째 도시 샌디에고에서 포스팅을 미뤘다.머무는 도시 중, 내내 날씨가 좋았던 샌디에고. 나쁘지 않은 가운데 타는 더 오래 있고 싶은 곳입니다! #LA에서 샌디에고에 가는 방법..

천문학의 대언쟁 좋은정보 [내부링크]

1920년 4월 섀플리와 커티스의 대결은 과학적으로 뿐만 아니라 철학적으로도 매우 중요하고 있었습니다. 그 주제는 위대한 지성들이 오랜 역사에 깊이 생각해 온 사고였다. 우주의 본질은 어떠한가? 논의의 대상인..

【 미드웨이 - CGV 정보 [내부링크]

[ 디논의 영화 후기 ] > > 1월 1첫 새해 첫 영화의 미드웨이를 보러 CGV용산 아이 파크 몰에 왔어요 포디은 천하의 일 포디 > 새해 하루에서 영화관을 가득 메운 사람들 > 전광판에 마침 미드웨이의 예고편이 본인..

[성남안과] 녹내장치료 !! [내부링크]

#성남안과 #성남녹내장안과 #녹내장 #녹내장치료 #녹내장안과 #서울삼성안과의원 #녹내장치료가 특기인 곳 > 안녕하세요 성남안과, 서울삼성안과 의원입니다.최신 녹내장 환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7년 사..

[방탄소년단 뷔] : '연예인 DNA' 타고나 우연히 봐봐요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연예인 DNA' 타고나우연히 오디션을 받는 데도 월드 스타가 되어 버린 ' 타고난 연예인'6명 성공한 연예인은 상상 이상의 부와 명예를 구한다.다수 국민에게 자신을 전달하는..

개다래파는곳, 충영 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햇살이 따듯하네요어제는 눈과 비가 많이 오고 또 춥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햇살도 좋고 소원도 싸늘하지 않아 봄이 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겨울에는 희망이 차서 힘들지만 봄 소원은 심하..

2019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19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주연 아이템'에 주연 배우의 주 훈 지훈, 김 강 암 병 진 세 세영이 최초의 리딩 현장에 모였습니다."MBC의 새 월화 미니시리즈는 웹툰을 원작으로만 들어가버렸습니다.최근 웹툰을..

홍화씨 효능을 믿고 좋은정보 [내부링크]

드디어! 물이 떨어졌다.편의점에서 생수 6개에 3천원 하는 것을 사두고 먹었는데 다 떨어졌다.이제 생수를 사먹는 사치를 누릴 수 없구나... 그러고 보니 생수는 별로 좋지 않다는 스토리도 있지만, 이참에... 물..

면역력 증진, 항암 돕는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규리 한약초 일기장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산소의 2개의 얼굴?무엇이 떠오르나요.산소라고 하면 반드시 숨을 들이마시고 살아가는데 필요한 것입니다.그런데!!문제는 영양분을 만들고..

'2019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 남성부문 '가장 잘생긴 얼굴' 대한민국배 좋구만 [내부링크]

> > > 가장 잘생긴 얼굴(남자)100명 영상 추가+이 블로그의 특성상 빠질 수 없습니다. ^^;100인에 든 필리핀계의 순위 > > >

자작나무 효 봅시다 [내부링크]

자작나무의 효능과 이야기 > 결혼을 뜻하는 "화촉"이라는 단어의 "화"자에서 유래된 것을 알고 있나요?자작나무는 그 자체가 기름덩어리로 인류가 기름을 발견하기 전까지 불을 밝히려고 해 선조들의 방 안을 밝혔..

좋으니까 챙겨 좋은정보 [내부링크]

건강관리에 더 집중하게 되고 있는 요즘, 저는 얼마 전 비트 효능이 그렇게 좋다고 들어서 레드비트 국물을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사실 이런 야채즙 파는 곳은 찾으라고 하면 정말 많으니까 너무 쉬워요. > 우선..

블룸하우스 호러 <마>, 옥타비아 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나>는 9월 5일(목)나 TV를 통해서 볼 수 있슴니다.※영화관에 걸리지 않았지만 이대로 놓칠 수 없는 영화를 일주일에 1개씩 소개합니다. > > 시놉시스(Synopsis)10대 청소년 매기(다이애나실 보스)와 친구들은..

떠오르는 다이어트 식품 시서스! 지방분 확인 [내부링크]

> 시서스 #시서스 효능 #시서스 부작용 #시사스 먹는 법 안녕하세요 한정열린사이버대학교 임 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다는 시서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구요! > 25일 방송된 SBS모닝 와이드가 비만 예방 건강 법..

꽃차소믈리에 강사 볼께요 [내부링크]

~하나소믈리에강사반~감국차만들기~감국과 야국과의 구별법과 효능의 차이~두 제다법에 따라 맛과 향기의 차이를 공부한다. >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은 단국을 이용한 차와 떡으로 앞과 술로 즐겼다. > 국화는 약으..

영화배우 와~~ [내부링크]

영화 배우 강동원은 2004년부터는 거의 매년 꾸준히 영화를 찍었다.강원의 동원의 2번째 영화는 "늑대의 유혹"에서 귀엽지?의 소설이 원작이라는데 > 이 나이부터 보면 유치한 내용이지만... 때로는 어른이 아이들..

jtbc 드라마 라이프 와~~ [내부링크]

비밀의 숲으로 데뷔해 천재작가로 이름을 날린 수연의 의학드라마 라이프의 출연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같은데요 비밀의 숲에 출연한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만날 수 있을 거지만 7월에 방송 예정인 jtbc드라..

연예인 성추행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용 성범죄 관련 전문적인 솔루션 팀이 구축되어 있는 로펌의 큰 건입니다.성범죄는 오늘날 세계적으로 매우 크게 문제가 되고 있고,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범죄인데요. > 본 법률사무소의 대건은 성범..

갑상선 기능항진증의 봐봐요 [내부링크]

더운 여름날씨에 따라 지치고 식욕도 없고 땀이 많이 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맥박이 빠르다, 갑작스러운 체중 변화가 있으면, 더위보다 갑상선 항진증을 의심해 봐야 할 것입니다. 갑상선은 우리가 하나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