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51의 등록된 링크

 6955-5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가면장 증상 왜 몰랐을까! [내부링크]

> 사랑하는 내 아이에게 글재주가 생겼다고 소견하는 것만으로도 끔찍한 일인데.만약 실제로 그런 상황이 일어난다면 부모로서 적지 않게 당황하게 될 것입니다.왜 하필이면 내 아이에게 이런 상황이 발생했는지,..

보이차의 효능과 대표산지 [내부링크]

1. 보이차의 효능 카페인은 하나발죠크잉 차와 거의 평등한 양이 들어 있지만 차를 우리 시에 물을 뿌렸지만 한번 버려세차의 과정을 거쳐서 최종적으로는 카페인의 양이 줄어든다. 카페인은 조 썰매 타기 우리..

방탄소년단(BTS)-Map of the soul 7 선유출곡 "Black Swan" 빌보드 핫하나00 차트 57위 진입/ 명첫 오후2시 James Corden 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잇 형들설연휴 어때요? 지내세요? 연휴중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로 세계가 공포입니다.외출하실 때 꼭 입고 외출하시면 손은 깨끗이 씻으세요.백신도 치료제도 없으니까 되도록 사람이 많은 곳은 피..

[매.아.경]하나9.하나하나.20.로또 르엘신반포 당처음가점 평균 70점/ 스타급 펭수 모시기/ 달러 예금 '쑥' [내부링크]

[항상 오전] 경제 기사 읽기]코스피 2하나 53.24(-7.45)원화 하나 하나 67.60원(3)하나 0)엔 하나.072.05원(+3.23)금리의 하나.485(-0.0333)[부동산]하나. '로또'#루엘 신 반포#당쵸움카죠무 평균 70점:모든 유..

보니하니 폭행 논란 총정리, 박동근 리스테린 소독 성희롱 문재을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1.2019년 12월 10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보니라고 당당하게 건넨 최 연수 버스터스 채연 폭행'라는 제목의 영상이 실린 점.-코미디언 최 연수(35)씨가 여성 그룹 멤버 채연과 실 때에 라이브 휴식 가끔 찍힌..

[독서리뷰#8]조인트 문재/사업확장을 위한 곱셈법칙 [내부링크]

조인트 문재/사업 확장을 위한 곱셈 법칙 이 책의 두 저자들은 서로의 강점을 발견하고 조인트 지 르-e비즈니스에 매상 신기록을 실제아 바꾸고, 복수의 중견 기업과의 협업을 통과 하고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다...

[크롬캐스트 3] 넷플릭스, 유튜브용으로 괜찮을까?? [내부링크]

> 이전에 안드로이드 TV박스인 X96 Max를 샀을 때 검토했던 제품 중 일프지앙 아가 크롬 캐스트 했다!당시는 안드로이드 TV박스가 더 싸고 샀는데 둘 다 써먹은 요즘은 크롬 캐스트가 좋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지..

포항 초곡화산샬레 초곡지구 아파트 상다음 [내부링크]

포항 초곡화산 샤레 초곡지구 아파트 선답. > > 최근 부동산 시장은 아파트 거래량 감소와 청약시장 양극화 등으로 불안정한 상황을 보이고 있는 데다 민간 지상분양가 상한제 도입 등으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OCN 드라마 플레이어 송승헌 주연 시청률 순위 예상은? [내부링크]

장르물의 명가 OCN에서 다시 하본인의 웰메이드 드라마가 탄생할 것 같습니다.보이스 2의 후속으로 9월 291토요일 1 1방송되는 OCN드라마 플레이어 기담 예고편이 방송되었는데요.전작의 시청률 순위가 높기 때문..

송가인과 조국 9 - 영화 '기생충'과 주류교체 전쟁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 장관의 삶을 보면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을 떠올리게 됩니다. 조국이 영화 속 대저택의 주인인 동시에 정확히 기생충 역에 충실하다. 영화 기생충은 못 가진 자(have-nots) 간의 쟁마스크전을 그..

[안산행정사]소리주운전 반성문, 벌금감경, 행정심판 [내부링크]

> 음주 운전으로 적발된 분이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많은 문의가 받고 있습니다. 우선 적발 후 경찰 조사를 받기 전에 연락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불안한 감정으로 이곳저곳 정보를 찾다보니 너희도 많은 정보..

방탄소년단 진 | #BTS Jin's Spotify Playlist Has Been Updated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진의 스포트라이즈 플레이리스트가 그가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업데이트됐다. MOTS:7앨범이 발매된 뒤 방탄 소년단의 각 멤버들은 그들의 플레이 리스트를 업데이트했다. 방탄소년단 진은 본인의 모..

1렉트로룩스 로봇청소기 퓨어i9 자율주행으로 스마트하게~ 똑똑! !! [내부링크]

매일 오전 눈을 뜨자마자 각 방의 침대에서 치우고, 본인서를 하는 일이 바로 청소기를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돌리는 일입니다.잠자는 동안 누구 하나 돌아다니지도 않는데... 오전에 보니까 먼지가 그렇게 많은지;..

격변과 뒤죽박죽 피할 수 없다…2020 테크 생태계에 던지는 10가지 질문 ?? [내부링크]

> 2019년 봉잉라의 안팎에서는 기술을 둘러싼 갈등과 논란이 뜨거웠다. 인공지능(AI)을 활용한 가짜 뉴스, 딥페이크(Deepfake) 파동부터 대형 테크기업을 겨냥한 사생활 침해 논란, 가상화폐에 대한 글로벌 정..

[자기소개ppt] 부끄부끄한 마음을 후(後)아 삥끄삥끄 피피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새로 시작해서 많은 분들 앞에서 자기소개를 하나 하는 첫 번째가 있었습니다. 주변 분 중에는 제가 그냥 관종인 줄 아는 분도 계시는데... 저는 샤이광정입니다...! 앞으로 나오고, 스토리아할..

넷플릭스 미드 추천, 체르노빌 와~~ [내부링크]

> > > ·장르:역사, 스릴러, 제작:상느우이루렝바ー그 각본:크레이그 명인·음악:힐 두 룩도우봉잉도티루·독점 스트리밍:와챠프레ー, 시청 등;급:한개 5세 이상 시청 > 1 배 1장면에서 체르노빌 사고 2년 후에..

미드웨이(하나976년작) 하나942년 5월 산호해 해전,그렇게하여 하나942년 6월 미드웨이 해전 와~~ [내부링크]

미드웨이 해전은 산호해 해전에 계속 두고 처음부터 전투함의 포격전 없이 항공 모함 함재기에서 열린 2번째 전투였다.[첫] 직접 보는 첫 없이 오직 항공기로만 승부했다.[2] 이 전투에서 미국은 일본의 항공 모..

BTS "하나2.25#JHOPE#뷔#SUGA#JIN#20하나8가요대전#산타소년단#Twitter 좋네요 [내부링크]

> #JHOPE #희망전도사 제이홉 "아미랑 다 같이 즐거워 #메리크리스마스" > > > #SUGA #히메오지 메에리 크리스마스 핫핫하(산타 할아버지 톤으로) > #JIN #막내 '석진이' > 20..

[물류매거진] 두산로지스틱스솔루션 김환성 대표 / “최첨단 물류자동화 설비 국내 보급에 앞장서겠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 던 초단 물류, 자동화 설비, 국내 보급에 앞장 서겠다"차세대 물류 기술'주머니 시스템 매트릭스 소터 로봇 피킹'에 주목 2020/02 > 커머스 시장이 급성장하고 주문채널과 처리부속의 다양화와 물동량이 크..

엄브렐러 아카데미 멤버들의 능력 소개&움짤 (넷플릭스 미드추천) ?? [내부링크]

엄브렐러 아카데미 멤버의 능력 소개 & 움직이기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최근의 히어로는 마블과 DC의 캐릭터이지만, 넷플릭스로 다른 그래픽 노블을 미드화했다. 그 작품은 엄브렐러 아카데미였던 우리에게 알려..

2018 BTS PROM PARTY -Re;view & Pre;view 대박이네 [내부링크]

#20최초 8BTSFESTA20최초 8 BTS PROM PARTY-Re;view&Pre;view#RM.JIN#SUGA#JHOPE#JIMIN#V#JUNGKOOK#방탄 소년단#BTS#알 엠#의#슈가#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 형 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

자동차 자율주행 보안 블록체인 큐브 AUTO 토큰 대박 [내부링크]

> 최근 가상화폐가 사회적인 이슈입니다.그중 자율주행자동차는 핫이슈이고 그중 자율주행차 보안관련 토큰이 있어서 알아봤습니다.프로젝트명 자율주행차의 보안 플랫폼 큐브 인텔리전스 CUBE 기본적으로 블록체..

[기사] 넷플릭스는 어떻게 스트리밍 거물이 됐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이달 7월 4일 독립 기념일에 떠들썩하게 홍보한 빅 히트 드라마' 기묘한 스토리(Stranger Things)'시리즈의 세번째 시즌을 발표했습니다. 이 작품은 20하나 6년의 선을 나타낸 이후 — 하나 980년대 초..

[밀로 상담사례#5] 키토제닉 다이어트중 단백질 보충제 먹어도 될까요?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닥터 미로입니다.미로상 코오 사례 5번째 포스팅네요!!의 미로 사프상후(뒤)사례 시리즈는 닥터 미로의 6300건 코칭 사례 중에서 흔한 질문을 모아 키토지에닛크 식단에 대한 의문을 해결하 코당싱..

자율주행자동차의 윤리적 딜레마 좋구만 [내부링크]

+ 브런치로 이전하였습니다. 아래 링크는 이 글을 좀 더 가다듬은 글입니다. 어느 버스 운전사의 선택이라는 얘기가 있다.스위스의 한 마을 버스 운전사가 내리막길을 운행하던 중 브레이크가 고장난 것을 알았습..

[영상] signal ktv 트윗...제팬 드라마 주제가"Don't Leave Me"를 부르는 BTS(방탄소년단)의 제이홉J-HOPE, 지민 JIMIN의 SP메시지 볼까요 [내부링크]

> > > SP메시지 > 주제가 'Don't Leave Me'를 부르는 BTS(방탄소년단) J-HOPE 씨와 JIMIN 씨 두 명으로부터 SP메세지를 받았습니다. > 토쿠타로 "좋아, 좋아!" 오오사카노리오 > #시그널타로 #BTS #방탄소년단 SP..

지난 하나0년간 4200% 오른 넷플릭스…앞으로 하나0년 대박 낼 美 주식은? !! [내부링크]

CNBC가 택한 2020년대의 기대주 ' 신재생 에너지 흰색으로 '넥스트와 에너지 흰색으로 '자율 주행·로보 택시'리프트'우주관 광업체'버진 갤럭틱 등 10년 전의 2010년 1월 넷플릭스에 만달러를 투자한 측면이 최..

'기린이 온다.'에 등장한 카와구치 하루나가 생각과 달리 호평, 더 좋은 여배우로 성장할 계기가 될까. (이제 시작이지만 하나9퍼.센트대 시청률에 긍정적인 평가가 60 정도라면 뭐...) 볼까요 [내부링크]

> 카와구치 하루 아니며 NHK대하 드라마'기린이 오고 있다.'의 1화에 등장했습니다. (후반부에 1분 정도?(웃음) 뒤에 오는 엔나쁘지 않은, 의 아내가 되는 노히메의 역할에 조금 출연했지만, 내용을 탄 장면..

[기사/영상] iHeartRadio Countdown 공식계정... BTS는 이번 주말 JoJo Wright를 만나러 올 방안이다..... 방탄소년단 확인 [내부링크]

> > > .@bts_bighit will be joining@JoJoWrighton the#iHeartRadioCountdown THIS WEEKEND!Check out everything you need to know here:https://ihr.fm/2MyqyVE#BTS#BTSARMY#BTSxJoJoWright#FakeLove@BTS_twtBTS..

[BTS]'Lights' Official MV !! [내부링크]

> #BTS New Japanese Song'Lights'Official MV#Lights https://youtu.be/eaUpme4jalE 방탄소년단/진/슈가/제이홉/RM/지민/태형/정국/김석진/민윤기/정호석/김남준/박지민/김태현/전정국/BTS

넷플릭스 미드 추천 순위 인생작들 봅시다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한지는 꽤 되었지만, 너무 많이 사용하는 바람에 집에 TV를 켜지 않은지 몇 달 되었어요.특히 직접 만드는 콘텐츠도 좋지만 얼마 전에 놓친 미드 자신이 요즘 유행하는 시리즈..

제99회 전국스포츠대회, 펜싱 사브르 결승 "펜싱경기장에서 펜싱 사브르 김지연 선수 응원하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20하나 8전국 체육 대회 주 개최지인 전라북도 익산은 체육 대회 열기로 가득하다. 그 뜨거운 현장을 보기 위해서, 하나 4개의 익산 종합 경기장을 향했습니다. 육상 경기가 열리고 있는 익산 종합 운동장, 야구..

(수정 추가) 자율주행에 대한 나의 관심사. ?? [내부링크]

2019.12.26 운전하는 것을 그에은챨까, 차도 그에은챠냐는 봉잉눙, 자율 주행에 관심이 많다.대학원도 자동차계열과도 아닌데 자동차 관련 수업만 골라서 듣고 있는데 정작 본인으로서의 즐거움이 있다. (웃음)(..

[금일의 핫이슈]미스터트롯 시청률 30퍼센트 넘을까 봅시다 [내부링크]

[오 반 시일의 핫이슈]미스터 트로트 시청률 30%를 넘거나 > 종편 시청률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TV조선의 미스터 트로트도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습니다. > 시청률..

[OLED/뉴스] 폴더블 폰 관련 이슈 정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좀더자세히조사하고분석하고올리고싶었던본인하나단대략적인뉴스기사로현재까지의흐름을정리하고향후면밀하게분석해보기로.갤럭시 폴드 상세 > -폴더블 폰이 자신에게 오자 연초부터 좀 시끄러웠다 그러나 많은..

이미자, 핑클, BTS… 음악책으로 본 대중소음악 100년史 봐봐요 [내부링크]

> 송파북박물관에서는 '음악책'을 주제로 기획특별전시를 열고 있다. BTS의 글로벌 트렌드로 새로운 K-POP 시대를 열어가는 요즘. 우리 나라 대중의 소리 악의 하나 00년의 역사를 음악 책을 통해서 한곳에서 둘러..

~처럼 [내부링크]

비의 수요 1이프니다니다.새벽은 엄청 추웠어요.우리 똥 형은 전기장판을 끼고 잔대요.아직 그 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요?조금 오~생각이~~~ 언제나 액션전쟁미드를 추천합니다제가 알아서 정한 랭킹이니까 참고해..

배송도 맘에 든 전자렌지수납장 - 소프시스 위더스 3단렌지대 640, 티크판넬+화이트프레임 짱이네 [내부링크]

> > 소프시스우이도스 3단 레인지대 640, 티크 패널+화이트 프레이이다 > 관련성이 높은 유튜브 동영상 > 전자레인지 수납장 관련 정보 1.[슈퍼 돋보기]다용도의 밀폐 용기 테팔의 전문가실 3종의 출처:세로프게 s..

[일2,500원] (G버전) 방탄소년단 BTS 2집 앨범 Wings 피땀눈물 봐봐요 [내부링크]

베스트(하나 79655한 70) > [하나 2,500원(G버전)방탄 소년단 BTS 2집 Wings루루 제조국(원산지): 상품 상세 설명 참조 품명 및 모델명: 상품 상세 설명 참조 제조자(수입자): 상품 상세 설명 참조 인증 사항:..

자율주행차 안전 핵심기술 V2X는 무슨? 봅시다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 시대가 다가오면서 국내외에서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자율주행 기반기술 중 가장 중요한 분야는 '안전기술'이다. 차량 간 추돌을 예방하고 주행경로의 위험·요소를 미리 알려준다. 자율..

[특별편] 세븐틴 앨리스 캐스팅 1화 ~처럼 [내부링크]

시험기간이라 연재를 하기보다는 특별편을 준비해봤습니다~세븐틴 앨리스캐스팅의 일화입니다! 그럼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부금 꼭 !! 틀어주세요~ > SEVENTEEN앨리스:실은 이 작품은 이전 활동하던 팬픽..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행정소송 면허구제 전문 카페 확인 [내부링크]

소음·주운전구제·소음·주운전 벌금·감경 행정심판·행정소송 면허구제 카페 행사도 추천합니다.이벤트 운전 할래?소음 주은 쵸은크지에츠ー아우토(2진 아웃), 쓰리 아웃(삼진 아웃, 소음 주운 전 3회)사진 아..

황사탈 kf94,우한폐렴 예방 !! [내부링크]

> 우한 폐렴이 단기간에 가라앉지 않는 것 같아요.3월경에는 틀림없을 것이라고 했지만....4~5월이 피크 1수 있다는 최악의 시봉잉리오도 본인 가고 있습니다.그때까지 예방만 하고 잘 해 나갈 수 있을지 걱정이..

롤 시즌하나0 미드 아리 룬 어린이템트리 스킬 공략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성민입니다 금하나은 롤미드 앨리룬 아이템 스킬을 알려주려고 한다. 시즌 초부터 많이 쓰던 챔피언 중의 하과인인데요. 스킬이 간단하고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지만, 잘 보면 많은 공략법이 필요..

넷플릭스 댁의 모든 것 시즌 3 본인오는 날 알려드림!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뷰스타초입니다 : D제 블로그에서 미드, 영화 등 여러 검색으로 방문하신 분들은 한번쯤은 "당신의 모든 것=YOU"의 추천을 보셨을 것입니다.댄심무 재미잇어보라고 강요하는.. 시ー증하봉잉룰..

인큐컨설팅 강사진 * 김재원 아과인운서 ~~ [내부링크]

  > ·현 KBS미디어 아쟈싱 운서'KBS 24뉴스'·인큐 컨설팅 대표 강사, 경희대 1반 대학원 언론 정보학과 석사 과정 주요강의분야 미디어트레이닝 / 브리핑 / 인터뷰스킬 / 프레젠테이션 / 보이스트레이닝 / 면접..

중학생부터 중년까지 남녀노소가 전체 즐기는 영어회화인강추천! 짱이네 [내부링크]

중학생부터 중년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영어회화인강 추천! > 안녕하세요, 영어를 못하면 시원스쿨, -) 영어회화를 잘 해보고 싶은데 학원? 인강? 과외? 독학? 무엇을 공부해야 하는지 전혀 모를 때가 있어요..

고혈압에 좋은 음식으로 건강 관리해요! 정보 [내부링크]

> 병원가서검사받기전에기본적인혈압체크!저도예전에내시경검사할때나쁘지않고수술앞에서혈압제한인지먼저체크하라는지시를받고혈압을재는기계앞에서혈압을측정해서제출한기억이있는데요.사실 고혈압은 우리 하나..

[5과학]_태양계 행성 간의 크기, 거리 비교 좋은정보 [내부링크]

단원:2. 태양계와 다른 목표:태양계 행성 간의 거리를 비교하고 봅시다. (이전의 차 시는 크기의 비교)*20하나 7.02. 하나 2.'크기'관련 내용 처음 가.2단원은 태양계와 별의 단원으로 본격적인 지구 과학 쵸쯔골..

[문구/오피스] 빅드림 스팀 과학교구 화산분출 점검세트, 일세트 일227T094849 !! [내부링크]

쿠팡으로 자세히 보러 간다. > 쿠팡에서 자세히 보러 가기가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1환으로 치아에 의한 1의 정액 수수료를 공급 받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자동차에 ‘눈’을 달다! ‘라임(LIDAR)’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자율주행차는 혹시 눈 앞에 있는 장애물을 어떻게 피하는 것입니까? 자율주행 자동차의 핵심 기술은 운전자의 안전과 직결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좀 더 세밀하고 정교한 설계가 필요합니다. 이 중 주변의 귀추..

물고기 잡는꿈 봐봐요 [내부링크]

물고기를 잡는 꿈을 꾼 경험이 있는 분이 계신가요? 물고기는 예로부터 사람에게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소머싯은 음식의 역할을 하면서 많은 알을 낳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 부귀, 풍요, 다산 등의 의미로 여겨졌..

고지혈증 수치 관리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항상 내가 약 4개월 간, 고지혈증 수치를 관리하고 느낀 변천 좋은 방법 등을 공유하려 하고 있다.아! 그런데 정말 죄송하지만, 항상 제가 포스팅에 스토리를 하고 있는 모든 제품명은 알려드..

2019 가평 진로 박람회 (6월 대박 [내부링크]

안녕~~ 다른 교육인 것이었다 6월 5개에는 가평, 한석봉 스포츄그와은에서 '20하나 9가평 진로 박람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올해로 4년째 2019가평 진로 박람회에 관내의 초, 중, 고교생, 학부모 등 총 3천 여명이..

캐나쁘지않아다워홀 항공권을 편 대박이네 [내부링크]

드디어 항공권을 구입했다. 항공권을 구입했다. 실은 출국날짜도 정해졌다는 것. 쟈싱눙 워킹 홀리데이 비자 기간에 일본어 학원 다니면서 2개월 지내는 게 싫어서 관광 비자로 2개월 어학원 다니다가 워홀 비..

아나운서원피스::살구색원 봅시다 [내부링크]

'봄에는 봄색, 여름에는 여름색, 가을, 겨울에는 겨울색...' 이렇게 입는 거 아니죠? > 중요한날,예를들면아나운서시험이본인중요한미팅이있는날,무슨생각을합니까?그런데이때계절에따라딱그계절옷색깔을입는것은..

[추억의 #인생미드 추천] 조이 (Joe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올림픽때문에 미국도 방영예정지가 대폭 보류되는 열망때문에 도중에 별로 볼게 없어서 옛날 미드돌 정주행을 강행했더니 왜 이렇게 볼게 많았을까.. 역시 옛날보다가 있어야지.. 인기 미드 프렌즈(Friends)..

녹내장을 예방하는 이야~~ [내부링크]

녹내장을 예방하는 생할 습관과 sound식 > sound 없이 시력이 떨어지는 질환, 녹내장은 젊은이들 사이에서도 많이 발생한다고 한다. 예전에는 나이가 많이 발생할 수 있지만 2,30대들에게도 흔하지 않은처럼 증상..

영상 컨텐츠로 재미있게 중국어를 공부 좋네요 [내부링크]

대만 유학의 안녕하세요! 이제 금요일 1네요 쥬이 말, 장래 계획이 있습니까? 저는 주말에 넷플릭스 정주를 할 계획이에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즉석에서.... > 영상 콘텐츠로 중국어를 공부하시는 분..

2019년 캐나다 임산부 운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힌민국 모두의 어머니가 건강해질 때까지 뛰신다 #리셋재활학과 #이고은원장입니다. > 임산부라니 과연 체육해도 됩니까?어느 체육을 어느정도 해야하나요?? 자주 듣는데... > 오늘은 20하나 9..

<미드> 자네드의 정석 - 빅 ~~ [내부링크]

당신의 정석 - 빅뱅이론/실리콘밸리/에기티클라우드 당신도미라는 얘기가 있다. "당신이라면 당신이고, '미'는 어미인데," 안어울리는 당신드를 미를 맞추다니.. 분명 "당신드"는 당신드지만, "엉터리" 속에도 숨..

롤 시즌9 키아본인 !!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영연입니다.^^ 모두 즈롤하고 있나요? 오늘은 롤에 얼마나 나쁘지 않고 오지 않은 따뜻한 신 치에무프로ー루시ー증 9보다 기아 나쁘지 않고 룬에 대해서 알고 보 전에 가고 돌아왔습니다! 롤트체..

초등학교 방과후 수업 대박 [내부링크]

초등 학교 방과후 교실 아봉잉 운서 스피치 학원 매주 수요일 1마다 주는 방과후 수업 돌 줍기 때 마이크를 잡고 친정, 남편의 친정 어머니들이 만날 때마다 아봉잉 운서가 된다고 이야기..

[기사] [시청률IS] 방탄소년단, '2018 SBS 가요대전 와~~ [내부링크]

> > > 시청률은 사이언스 당연한 결과입니다.기사기사

다소음석증 짱이네 [내부링크]

> 후석증 치료의 초반적으로 통증 등 후석에 의한 증상이 발생할 때 수술 등의 치료가 필요하며, 증상이 없는 후석증이 우연히 발견되면 치료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후낭은 제대로 필요한 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후..

넷플릭스 영화 추천! 길버트 대박 [내부링크]

당일 리뷰할 영화는 길버트 グレ그레이프였던 조니·뎁과 레오과인르드·디카프리오의 주연으로 매우 엄격한 캐스트이지만, 사실 스토리는 생각외로 잔잔하다.그러나 잔잔하다고 지루하지는 않다. "길버트(조니 뎁..

전일(12월 16일) 케이블 TV시청률 1위 ?? [내부링크]

업 코리아-2019-12-17 12:15 > >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케이블 TV시청률 1위는 시청률 3.574%를 기록한 tvN의 월화 드라마'블랙 독'이다.또 2위는 시청률 2.077%를 기록한 tvN, 토일 드라마..

예능 시청률 순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님들 이마즈에요오늘은 우리 한 명에게 간단하게 예능시청률 순위를 알아보며 요즘 대세 예능프로그램은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사실 재미 있는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유튜버 카피추 뜻 추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아는 형"에 카피추가 출연했다.14일 방송된 JTBC예능 프로그램' 아는 오빠'에는 방송인 지속징와 가수 겸 배우 박정아가 전학생으로 출연했다.이날 카피추는"산에서 사는 남자, 욕심이 없는 남자, 카피추라는 사람..

류준열 일베 연예인 논란에 좋은정보 [내부링크]

"류준열, 일배 연예인의 논란에 대해서는, '옳다'는 근거보다, 사실이 아니라는 근거가 더 많은 편입니다. 앞으로 류준열이 일베 연예인이 아니라는 이유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두부와 등산 조합 -..

로게인폼 미녹시딜 집에서 쉽게 할 볼께요 [내부링크]

반값인 쿠와바라 왕입니다. 우리 모발은 일반적으로 수명이 있고 쿵이오프이 빠지고 새로와 다 있으므로 하루 70개~80개 안팎의 탈모는 생리적인 것으로 이상으로 많이 빠죠 털이 듬성듬성 도에고 나 부분적으..

Kendrick Lamar (켄드 !! [내부링크]

> 4nd정규 앨범 DAMN. 예술성뿐만 아니라 대중성까지 허용되고 있는 Kendrick Lamar.사실은 켄드릭 라마는 전 앨범까지 차트에서 좋은 기록을 세워아티스트는 아니었습니다. 아티스트 감정입니다. 그러나 켄드릭..

갑상선암 수술후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다온입니다.점점 서구화되는 식습관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현대인들은 다양한 질병에 시달리고 있습니다.그중 암은 많은 사람들이 가장 걱정되는 질병입니다. 암은 사망에이즈가 생길지도 모르는..

송해 본인이는? '전국뮤직자랑' 초대가 와~~ [내부링크]

> 되나(하나 0개)KBS한개'전국 노래 자랑'경남 남해군 책이 방송된 가운데 국민 MC송해의 본인도 많은 훈 미이 집중되고 있다.송해는 하나 927학년이고 나이는 본인이 93세였다 지난 하나 980년의 하나하나 달 9하..

가수 이정희, 전 남편 사망에 눈물 ~~ [내부링크]

이정희, 전 남편의 사망에 눈물 "살았다면 딸은 결혼식에 갔을텐데" > 하나 날에 방송된 TV조선'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로 80년대의 국민 여동생으로 불린 '당싱요'가수의 이정희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오십견초기증상 볼께요 [내부링크]

> 이소미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나요?요즘처럼 날씨가 추워질 때 가장 조심해야 한데요. 유착성 관절낭염이라고도 하며, 동결견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보통 노화에 의해 관절이 퇴행성 전천을 경험하여 염증이..

어둠의수확미드럭스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항씨처럼 따뜻한 느낌이 드는 겨울에서 봄이 돌아오는 날이었네요!! 하지만 미세먼지값이 높은 만큼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오항상 그렇듯 어둠의 수확 미드럭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메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