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53의 등록된 링크

 6955-5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레이저백내장수술후기] 유아리움과 특별한 인연 [내부링크]

김 1은 아이리움과 약간 특별한 인연의 환자의 사례를 소개 드릴게요. > 환자분은 평소 눈이 침침해서 다른 병원에서 백내장으로 진단받았는데, 아직 왕성하게 사회활동을 하고 계셔서 백내장 치료와 함께 시력도..

편도염에 좋은 소리식 먹고 겨울을 보내요~ [내부링크]

> 즐거운 주례기를 맞이하여 늦게 까지 늦잠을 자면서 여유있게 점심식사를 준비할 준비를 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추운 겨울이 반복되어 차가운 sound료보다는 차가운 sound료를 드시게 되고, 겨울에 먹..

[용두동가면장] 가면장의 치료는 복강경 수술로!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더원외과입니다.탈장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에게 본인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신체가 있는 부위에서 본인이 나타나는데, 보통 서혜부라고 불리는 사타구니에서 많이 본인이 나타납니다.사..

고혈압약 어떤을 선택해야 좋을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남역에서 다양한 난치성 질환을 연구하고 집중적으로 치료에 매진하고 있는 강남역의 소박한 의원입니다.오늘은 고혈압 약은 어떻게 선택하면 좋을지 생각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가 가짐으..

대구프로필사진 트로트가수 앨범자켓 촬영 [내부링크]

대구 레인보우 스튜디오에 오신 트로트 수정 OO 고객님, 멀리 광주에서 오신 고객님이었는데 광주에서 추천을 받아 레인보우 스튜디오에 오셨습니다. 대박~ 트로트 가수 앨범 자켓을 촬영하러 왔어요+.+ > > 촬영..

[ CCM 반주법 수업 ] "내 마소리을 가득가득가득가득채운" <피아노 작곡 전문 목동실용소리악학원 피아노라떼>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CCM 반주법 수업 미리보기 영상은 내 마음을 채운 것 같다. > 피아노 작곡 전문 목동실용소리악학원 피아노라떼의 전문강사님의 연주를 이제 보시겠습니까? 위의 연주영상을 보면 곡의 멜로디 부..

본인의 모습 본인의 소유 (I Offer My Life) - CCM 피아노 반주 악보는 헤븐피아노 [내부링크]

신랑이 귀엽지 않으니까 꺼내라고 다그쳐서...기도송이 끝날때까지 기다리라고 미루다가..어느새 기도송 시리즈가 끝났네요..(웃음) 이게 번안곡인지 몰랐어요.우리한테 너무 친하지 않아요?ᄒᄒ 하지만 실수하는..

[NS/DL] 킹 오브 더 파이터즈 '98 [내부링크]

> 초기 화면의 초기 화면은 총 4종류의 메뉴(일본 폰 내수판 구동, 해외판 구동, 하이 스코아 전부 케로발 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쉽게도 온라인 멀티 플레이는 없어 점수 기록 전부만 2개가 지에콤 되고..

청하 공항패션 운동화 어디?! 슈콤마보니 푸에고 스니커즈 [내부링크]

> 하나 9일 낮 가수 청하가 그라비아 촬영 때문에 인천 공항을 통해서 이가 면 리어 밀라노 출국했습니다.어제 하루 신종 코로 본인 확진자가 급증해 분위기가 매우 어수선했지만 개인적으로 아기..

[인천하나급공업사] 그랜저HG 사건차 판금도색으로 재탄생 ! [내부링크]

청라화급공업사/동구화급공업사/남구화급공업사/남동구화급공업사/연수구화급공업사/송도화급공업사/부천화급공업사/영종도화급공업사/서구화급공업사/부평구화급공업사 > 개미 요은하세요~이님들:-)인천에서 뭉지..

원주고 혈압 소리없이 다가오는 질환 [내부링크]

> (원주 고혈압) 과인이 늘어날수록 건강에 대한 걱정이 커지는 일이 많아지는데요.특히 자주 거론되는 질환 중 하과인은 고혈압을 꼽는 것입니다. 정상 수치를 넘는 혈압이 과잉이 된 경우는, 각종 동맥 경화등의..

방탄소년단(BTS) 2019.12.15 FANMEETING VOL.5 'MAGIC SHOP' 매직샵3호점 #RM#알엠#김남준#JAPAN#MAGICSHOP오사카점2일 [내부링크]

사진출처 c사진 속 로고(Photographic source: cThe Logo in the picture) (사용 시 사진 속 출처 표시! *사건이 있거나 깨끗하지 않으므로 수정이 필요한 부분 내용 적어주세요. 20첫 9. 첫 2. 첫 4첫 5OS..

워드1급 실기, 워드 1급 필기 독학 통과 수기 (ft.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내부링크]

워드프로세서의 등급이 단 하나가 되었고 필요도가 그렇게 늘어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그래도 기본적인 워드프로세서의 1급을 취득했습니다!저는 거의 노베이스 상태로 시작했습니다.컴백 1급 준비와 그렇게..

SWM 25인승 부분 랩핑 하기~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래핑박사 늙은 바다입니다.이번에는 25인승 전기 차량에 부분 래핑 시공한 경우 이다니다.회사는 SWM으로 SKT의 5G홍보하는 회사 이다니다. > 운전석 담장쪽에서 찍은 포장시공 사진입니다.전기 차량..

넷플릭스 티비연결 : 구글 크롬캐스트, 사용비결, 가격, 집콕용 애기템..ㅋㅋ!! 이야~~ [내부링크]

> 간섭 라 19때문에.계속 집에 있으니까...집콕용 유아아이템만 사서 틀려..중....주말마다 우리아이들이 디즈니 영화본인 영어DVD 보여주려고..샀어~ 유아패드 본인 핸드폰으로 보여주는건 금지구..영화 DV..

구글 어린이널리틱스로 어린이드센스 수익 관리하기(feat. 어떤 페이지가 클릭이 가장 많을까?)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블로그에서 여러 번 이런 글을 올리는 율마입니다. 육아이야기를 하면.. 소음 하율이는 주무시네요.그 틈을 이용해서 포스팅에 대해 나쁘지 않게 해보려고 할 것입니다.구글 애널리틱스라고 들어..

[방탄소년단] 하나9하나227 BTS official 트위터 20하나9 KBS 가요대축제 오항상의 방탄 업데이트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191227 BTS official, 트위터 2019 KBS가요 대축제 오늘 방탄 업데이트 - > > > > [#당 1의 방탄]20하나 9 KBS가요 대축제 cc ARMY maketh BTS 파자마에서 정장까지!방탄 소년단단 짠 매력을..

2002일8 김명중 촬영감독님 인스타 그램 - 펭수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하나 반 사람이라 얼굴은 가렸어요. 또 홍보 찍어서 내 펜스! >

Root Chips!-2 비트칩 만들기. 오븐으로 실패 없이 만드는 방법 from A to Z 확인 [내부링크]

Root Chips!-2 > > > 덧붙여 스토리 설명이 길고, 프로세스는 복잡하지 않습니다.절염유로 잿물기를 빼고 구우면 된대요~ 두께를 골라서 색상만 잘 보시면 되요.비트는 탔는지 휘었는지 어두운 색 때문에 구별이..

MC몽'신곡,피처링 송가인 이 한 이유 좋네요 [내부링크]

가수 MC몽이 신곡 피처링을 맡은 송가인에게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MC몽은 251오후 2시 서울 광장동 예스 24라이브 홀에서 정규 8집'채널 8'(CHANNEL8)출시 기념 음감회를 열었다. > 이날 MC..

산학연 자율협력주행 연합체 발족…일자리·신사업 모델 창출 기대 봅시다 [내부링크]

> 국토 교통부는 4차 산업 혁명 시대 혁신 성장을 선도하고 자율 주행 상용화를 앞당기기 위해서, 3월 21일(수)양재동 도케이 호텔에서 산학관이 함께 하는 "자율 협조 주행 산업 발전 협의회*"를 발족 슴니다.*국..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MAP_OF_THE_SOUL_7 Concept Photo version 1 좋네요 [내부링크]

> > > > > > > > #BTS#방탄 소년단#MAP_OF_THE_SOUL_7 Concept Photo version 1 https://t.co/Uo0LSRRzxI

후회없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추천, 메인 화면만 넋 잃고 보는 당신을 위해 봅시다 [내부링크]

[영화] 후회없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추천, 메인화면만 보는 너희를 위해 글/사진: 타우린(blog.naver.com/jaehwanchu))) > 마치 도서관에 들어온 듯했다. 사방팔책은 천지이지만 무엇부터 봐야 할지 갈피를..

넷플릭스, 웨이브 동시 접속 가능? 요금제 비교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와 웨이브 국내 사용자에게는 상당히 매력적인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는 자체 콘텐츠(다소 자극적인 스토리가 많은 편)와 영화, 드라마가 주를 이루고 웨이브는 국내 방송, 프로야구 등에 특화..

넷플릭스 지브리 영화 등장! ~~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자주 보는 사람이지만 각종 영화과 드라마를 모두 볼 수 있어 이용돼 왔다.그러면서 듣게 된 소식이지만 곧 지브리 영화까지 넷플릭스로 감상이 가능하다.소식을 듣고 기다리다 지브리 영화들이 등장해..

펭수 김동준 증거들 총집합, feat. 플린 정체 짱이네 [내부링크]

YouTuber"푸린"김·동준이 EBS트렌드 캐릭터"펜스"? EBS관계자는 하나 0일 뉴시스에 "펜스는 펜스 일만 "이라며"펜스 관련의 여러 추측이 있지만 정체를 유출하는 방안은 없다. 하 본인의 캐릭터로 봐 달라고 밝..

'자이언트펭TV' 펭수, 정체는 진짜로 '플린' 김동준1까?…'싱크로율 99퍼.센트' 봅시다 [내부링크]

"자이언트 펜 TV"펜스, 정체는 "푸린"김·동준까?...'싱크로율 99파.센트' 신드롬을 1우키 고 있는 펜스의 정체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펜스는 스타가 되기 위해 남극을 날렸던 한국 인천 앞바다까지 헤..

[주예기&영화] 넷플릭스 골프 영화 '티샷:골프여제 에리야' 에라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타이의 골프 영웅 캬이~ 태국 폰에 취해있어요! 넷플릭스 영화 - 티샷: 골프 여제 엘리야 STORY > 티샷:골프여제엘리야 실화를 바탕으로 극적으로 각색되었습니다. 영화는 2013년 혼다 LPGA타 1라운드 최종전 우..

[BTS방탄소년단 뷔] 현대자동차 별스타그램그램 Because of you 좋네요 [내부링크]

> > > 오한시자 현대 라이프스타일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뷔태현 님과 현대 콜라보 고화질 Because of you 사진소장 완료방 #BTS #방탄 #뷔 #방탄소년단뷔 #방탄소년단뷔 #RM형의#슈가#지에이호프#지민#정국#방탄..

자율주행차와 윤리적 딜레마 정보 [내부링크]

> > 너에게 도덕적 소교은룰 묻는 아주 유명한 질문을 1 던지고 싶다. 너는 브레이크가 고장난 기차 운전사이다. 기차는 선로에서 작업 중인 인부 5명을 향해서 맹렬히 달리고 있다. 너에게 달리면 인부 5명을 해..

2020 설날 특집 TV 프로그램 애기돌스타 선수권대회 음치는없다 엑시트 법륜스님의 즉문즉설 이어령의 백년 서재 2020 한국 가수대축제 송가인 콘서트 고맙음니다 시청자 골든벨 ?? [내부링크]

2020의 설 특집 TV프로그램 아이 도루스타 선수권 대회 외치지 않엑시 투 법륜 스님의 쥬쿰은쥬크솔 이어령의 백년의 서재 2020데힝 민국 가수 대축제 송가의 콘서트 감사합니다. 시청자 골든벨의 편성표 방송 가..

2019. 6. 25. 다음 소리주운전 2회째 이상(2진아웃) 볼까요 [내부링크]

오거의 매일도 음주운전의 정식 재판 절차를 끝내고 사무실에 복귀했다. 도로 교토 법 개정, 다음의 법 위반, 혈중 알코올 농도 0.05%에서 0.03%에 오전, 춤추고 되고 이전에 벌금형(약식 명령)에서 2번 처벌을 받..

[추가][영상] 찰리 푸스 (Charlie Puth) 공식계정에서 정국 언급... jungkook look..... 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 > jung kook look...찰리 푸스가 공계에서 정국을 언급했네요.후후아후루 뮤직 인터뷰 영상에서 정국이가 잠시 부른 뮤직 뮤비가 자신 있었나봐요^두사람은당신을봤으면좋겠다!이렇게많이언급하는데자신이있다면..

구글 어린이드센스 계정이 다시 활성화됨 무효트래픽으로 인한 광고게제제한 끝남 이야~~ [내부링크]

> 이전 포스트에서 이 예상했던 Google 애드센스 무효 트래픽으로 인한 광고 게재가 중지되었던 T-YAYAYAKI 블로그가 정상화 되었습니다. 점심을 먹고 나쁘지 않아 구글 애드센스 팀으로부터 이런 메일을 받게 되..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득템/문도방,장훈성공방,모슈보냉텀블러,메종드파리,해송공예,놋담유기,모리스벤암펠,고요... 이야~~ [내부링크]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득의 양양하게 올려보세요.엄청 빨리......다니면서......예쁜 애들만......초이스......평소 로망이였어.. 우선순위.. 가끔 충동구매도.. > 접시부터 커트러리, 댕댕이 간식, 약고추장까지.....

테레비 박사의 꿀잼 예능 추천!!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도 어제 몸이 아파서 거의 누워있었던 기념으로 쓰는 포스팅! 저도 블로그상의 질문처럼 어제는 누워있을 때가 많았어요.요즘 몸도 안좋아서 재야지. 신이 먹었다고 이렇게 보여주다니...전 혼자..

Today 전하는 방탄소년단 아미밤 키링 버전3 (BTS OFFICIAL LIGHT STICK KEYRING VER.3) 임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아미와 키린 버전 3(BTS OFFICIAL LIGHT STICK KEYRING VER.3)자료를 기초로 한 유용한 상품 정보를 담았습니다. 방탄 소년단 아미와 키린 버전 3(BTS OFFICIAL LIGHT STICK KEYRING VER.3) > 가격:55..

호텔 델루자신 원작 몇부작 작가 넷플릭스 줄거리 정보 정리!! 짱이네 [내부링크]

호텔 델루나 원작 몇부작 작가 넷프리스 줄거리 정보 평화로운 토요일이네요 오늘 대히트 드라마 방송 아시나요?바로 호텔 델나 어린이 유요진구 주연의 판타지 드라마인데 저는 티저를 봤는데요 귀신 생각이 많이..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생각서 생각제출서 ??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제목은 법원 판결.춘천 학교폭력학폭위 소견서 재심청구 재심이유서지상위원회 강제전학 경찰진정서 탄취록 사과문 합의요청서 피해자 진술서 행정심판 청구 집행정..

코바항상그랬듯인형 - 자이언트 펭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펜은 ~~~!! 저는 요며칠 요화에 반했습니다.처음엔 펜스가 뭐야? 뭐? 했는데 영상 찾아보니까 매력덩어리 펜스네요.수강생씨가 추천하고 싶다고 해서 "만들어보겠습니다!! 장담 sound와는 열어보..

송가인'사랑의 불시착' OST 참여..'내 심정의 사진' 발매 전체터 폭발적 반응 좋네요 [내부링크]

가수 송가인이 tvN 사랑의 불시착 OST 가창에 참여해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꾸몄습니다.tvN 토하나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연출 이정효) 측은 송가인이 요즘 새 OST 내 마음의 사진 작업에 참여했다고..

슈퍼싱글침대 펭수가 선택한 곳 ~~ [내부링크]

12월 23일부터 어제까지 연예 기모 입으면 다음에 열심히 뛴 덕분에 체중계에 찍힌 체중을 보고 놀랐어~오늘부터 1월 하루까지 계속 쉬는 업체가 많았기 때문에 아무것도 하기 싫쥬이에키요.왜 12시각 이 쟈싱 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현대자동차의 위기] 대량 고용을 뒤당해 왔던 자동차 산업에 어둠이 드리우다. 전기차와 자율주행차가 기반인 공유경제 시대에 고용의 봄날은 갔다.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지트입니다.비지트가 거의 산업전반에서 하나를 하고 있는 분들의 미래 커리어 전략에 대해 상담과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그 분들의 가장 큰 걱정은 당연히 고용불안 및 미래 커리어에 대한 불안감을..

[한드] MBC 수목 드라마 <봄밤> 한지민, 정해인, 김준한 주연 / 인물관계도 및 몇부작 인지 알아봐요~ ?? [내부링크]

드라마 더 벙커>후속으로 방송되는 드라마<봄 밤>5월 22개 밤 9시 일본 밴 송이며 총 32부작으로 2회 연속 방송됩니다. > > > > > 이소인(36)/입니다 성언 분정인의 언니 방송..

펭수의 사생할 - 친구 편 좋은정보 [내부링크]

얼마전 예고해드린 펜스의 사생활에 대해 쓰려고 합니다.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이미 내용을 씁니다. 하지만 특유의 인싸력으로 동료들과 사귀기 시작할 것입니다. 군의 진원은 펜스가 Ep0하나. 그래..

'런닝맨' 라이언 레이놀즈 "아빠라고?" 지석진 나쁘지않아이에 깜짝 ~~ [내부링크]

> 할리우드 스타 라이언 레이놀즈가 SBS 런닝맨 멤버들의 악행에 충격을 받았다.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는 라이언 레이놀즈와 멜라니 로란, 아드리아 알호 나쁘지 않은 게 게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들은 런닝..

넷플릭스 하반기 최대 기대작 "위쳐 시즌하나 예고편", 게롤트 목욕씬까지 재현한 원작 충실 드라마 좋구만 [내부링크]

> 방 영일이 눈앞에 닥친 넷플릭스 하반기 최대 기대작의 위로 시즌의 예고편/방 영일 기기 성능을 초월한 이식+한글화로 닌텐도 스위치도 제대로 안착한 우이쵸 3의 때문에 폴란드 작가 앙지에이사후코후스키..

직장인 주부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취득노하우 이수과목 인강듣고 해결하는 노하우은?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노 상일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소개하기 전에 명언 1 보면서 처음 볼까요?벤저민 디즈렐리라는 영국 정치가가 남긴 명언이 있습니다. 제가 이해하기에 공부하기 위해서는 많이 보고 경험해야..

하나904하나7 BTS Global press c 대박 [내부링크]

https://twitter.com/jmmochim/status/하나 하나 85225한 7394808838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질문서점 인공위성 [서울] 7월 독서모임 ‘질문이 공전하는 때때 좋네요 [내부링크]

> > 성실한 기독교인은 아니지만 교회에 다닙니다. "아직 답을 듣지 못했습니다"라는 소제가 유대 가족으로 대표되는 당사자의 감정을 대변하는 것 같습니다. 영화 밀양도 떠올라 이 문제가 딜레마 같다는 생각이..

KBS 인턴 1하나차 이야~~ [내부링크]

안녕 민민이야다들 방학 잘 보내고 있지??나는, 약간의 여름방학을 즐겁게 보내고! 인턴시작했어! 어떤 인턴이냐고? 거참!지상파와 공영 방송의 자랑인 국가 한국 방송 공사라고도 불리는 KBS에서 1개월간 인턴 생..

시야결손 환자의 질 봅시다 [내부링크]

시야 결손의 환자의 병의 경험에 대한 연구사 세정(은혜 노인 복지 센터)_, 학습자의 가운데에 교과 교육 연구_2019_ 제19권 22호 서론 생활 수준 향상과 과도한 매체의 사용으로 안과 질환은 증가하고 있는..

[갑상선암투병스토리] 이야… [내부링크]

#갑상선암 #유두상암 #미만성경화변종 #방사성요오드치료 #저요오드식단 #정제염 > 지난주부터 구입한 저요오드 식단을 위한 것...빵을 아무렇지도 않게 여기는 요즘이라 제대로 먹지도 못하면서, 간편하게 또는..

송가인 - 이별의 영동선 (듣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출처:유튜브>사랑을 몰랐더니 아픔도 모르고, 또 사랑을 미워하고 눈물난다, 잘 참았지만 나쁘지 않아도 몰래 눈물이 난다, 영동선 기차를 타고 무심하게 가버린 사람, 떨어져도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

경복대학교 스마트it소프트웨어과, 국제공 좋구만 [내부링크]

> 경복 대학 스마트 it소프트웨어는 이 6월 23일에 시행된 국제 공인 최적증 CLAD시험에서 87.5다.센트의 합격률을 달성했어요.미국의 다국적 기업 NI(National Instruments)에서 실시하는 국제 공인 스푸트웨어..

목?어깨?통증의 원인 봐봐요 [내부링크]

> 일반적으로 이런 통증을 인후통인지, 어깨통증인지 구분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고, 제대로 치료를 받지 못해 병을 키우는 분들이 많습니다.어깨 부근에 통증이 있다고 하면 환자는 대부분 오십견이라고 의견하며..

희명병원 홍보대사, k2 김성면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천구 관절센터, 금천구 척추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희명병원입니다.오늘은 여러분께 희명병원이 응원하는 연예인 두 분의 활동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 바로!면 뉴스 카테고리에 자주 등장하..

[우.책.작] 질문서점 인 볼께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서울도서관이다. 김 1은 이번 주 목요일 1이병률 시인을 만났고 그 곳. 구로구 동네서점, 질문서점, 인공위성에다녀왔어요. 많은 인공 위성, 스태프들이 웃고 즐겁게 1, 매우 매우 인상 깊은 곳이었습..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 소리주운전으로 직권면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입니다. > 오한시은 행정소송 변호사와 함께 음주운전으로 직권면직 처분을 받은 시보소방공무원이 소청심사청구를 통해 구제된 사례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사촌들..

전라도김한희 : 송가인 조은심으로 봅시다 [내부링크]

오랜만입니다. 비도 오고 기분도 상쾌하고 태풍피해도 없이 지나갔는데, 오늘 타파는 어떨까요?가는세월 바라다를 타고~~~~ 태풍아 물러가라... > >

BLS provider 자격증 이야… [내부링크]

우연한 기회에 BLS provider 교육을 받으러 갔다.필요에 의해 신청한 것인데 결과적으로는 꼭 필요한 과정을 거친 것 같은 느낌이었다.대한심폐소생협회 사이트에서 신청한다. http://www.kacpr.org/ 리뉴얼 되니..

‘내사랑 치유기’ 소유진, 20대 방불하게 하 봐봐요 [내부링크]

내사랑 치유기'서유진이 일상을 유출했습니다. 소유진은 자신의 instar gramg에 "산후조리원에 있는거 아니었어?"라고 말했다. 커피차라니!!! 오우이치오시.. 정말 고마워내 이름도 본인에게 "라는 글과 함께 사..

백내장수술부작용 아 ~처럼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부작용 moning 나오는 비결! >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20하나 9년의 끝자락에 걸린 목 하나입니다. 다들 공휴일을 넘겨 출근하려면 월요일은 느끼지 않나요?괜히 몸이 녹초가 되어 피곤하더..

La-La Means I Love ~~ [내부링크]

휴 1이면 다려. 수십년간 이어진 다림질이지만 좀처럼 실력이 늘 같지 않고 이럴 때는 차라리 TV를 켜서 천천히 합시다. "지난주에도 마찬가지였지만, 스피커에서 제가 좋아하는 음악가의 흐름이나 자신의 귀를 의..

휴대폰 화면을 TV로(노트첫0 미러 확인 [내부링크]

> 가끔 핸드폰 영상을 TV로 보고 싶을 때가 있죠? 사실 저는 집에 미박스를 설치해놔서 그동안 정 스토리 보고 싶었던 건 스마트뷰로 자체 미러링을 해봤거든요.하지만, 이러면 단점이 너의 화질이 떨어진다는 것..

카피추 추대엽 개그맨이 짜증송 와~~ [내부링크]

저번 유뵤은지에, 유튜브에서#카피츄 선생님의#츄데요프의 개그맨과 함께 방송했다"#창조의 밤#표절 제로"이 실 때에 검색어로 올라갈수록 히트하면서 1,2부에 탄력을 받고 11월 12월 어제 마지막 3부까지 방송을..

경북 영남방송(안동,영주,문경)/헬로티비 케이블방송 와이파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작년에 비하면 올해는 별로 안 추운 것 같은데 저는 왜 이렇게 추운 걸까요..그래서인지 실내에서 뒹굴기도 하네요.이런 때 1정도로 소중하게 되는 것은 굳이 야외 없이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GTA 5 인생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한상인 것처럼 제가 가장 최근에 즐겁게 게입니다많은 스트리머들이 게이입니다. 방송하는 그 때 그때 바로 gta 5인생 전부입니다.gta 5인생 모두는 자유도가 높은 것이입니다 "중의하과인"으로 꼽..

넷플릭스 네번 볼까요 [내부링크]

> 네번째로는 경호원! 가면 갈수록 얼굴 포스팅이 될까봐 걱정하면서 오가의 매일도 이렇게 주인공 얼굴에 박수를 보냅니다,, 얼굴하고, 기절, 스핏, 목소리, 영국 억양 모두가 완벽한 리처드 매든. > ボ..

대사증후군 예방, 역삼역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밀론&필라테스 라운지 정 승민강사라고 합니다.오항상 그랬듯이 날은 우리 센터의 꽃인 밀론 피트니스 기구를 통해 대사증후군 예방 및 개선할 수 있는 비결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 1반 적으로 대사..

어깨 통증의 원인이 회전근개파열하나까?, 오 !! [내부링크]

> 바로 어깨입니다.하루에 3~4000도를 움직이는 진드기다. 그래서 손상은 될 겁니다. 국내 어깨 질환 환자는 2010년 161만 여명에서 2017년 217만 여명으로 점점 환자 수가 증가하고 있는데, 어깨의 통증을 유발하..

U+TV에서만 볼 수 있는 넷플 좋은정보 [내부링크]

> 기본 인기는 겨울방학 모두 아이들과 함께 무엇을 하며 보냈나요?추운 겨울이라 외부활동이 힘들고 미세먼지 테러로 집집짓는 분들 많으시겠지만, 아이들의 넘치는 에그대지를 소모하는 일도 한동안 없고, 마..

편도에 생기는 결석, ~~ [내부링크]

자신의 입에서 입냄새가 난다고 느껴지고, 양치를 가열하고, 잘 닦아도 입냄새가 여전히 심할 경우에는 편도결석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김 1건강 1기에서는 편도로 생기는 결석, 편도 결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

반갑 습니다!!개그맨 최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좀 바쁜 척해서 블로그를 못 올렸어요 바빠도 게으름을 피우면 안되는데, 좀 더 노력해 볼게요. 오한씨처럼 들려주는 이예기는 제 개그맨 최효정의 에어컨 청소로 영상 촬영을 했습니다.아직 홈페이지가 열리..

신상가방 소식! 연예인 이스타그램 사복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공효진> 인스타그렘>jpg>안녕하세요 양띠꼬마 오늘은 요즘 패션하고있다는 여성 연예인 셀럽들의 인스타그렘의 내용물 소식 전해드립니다 우선, 패션 감각이 있으면, 이 언니 뺄게요. 바로 공효진! 시원한 멜빵..

유재석과 가세연 그리고 유흥업소, 이야~~ [내부링크]

유재석, 가리영의 "비도성희롱" 주장에 "나는 다르다"" 피해자 없게 ""국민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가로셀로연구소研究所(이하 강세영)가 MBC TV 예능 "무한도전"에 출연한 연예인의 성적 스캔들을 언급한 것에..

모바일게임 '듀랑고' MBC 예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의 새로운 길을 보여줄 예정인 MBC 예능 "두니아"입니다.넥슨 모바일 게임인 '듀랑고'을 연예화된 프로그램에서 6월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의 버라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