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56의 등록된 링크

 6955-5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신년맞이 버킷리스트 적금:: KB 국민은행 방탄소년단 적금 들자 + BTS 체크카드 [내부링크]

추천인 등록하면 서로 이율 0.1퍼센트 p씩 오른대요 캬옷^^아미 돈을 벌게 되면!!!! 머리 본 인고 한번도 돈을 정리하는 의견을 하고 본 적이 없다 목민 2020년을 맞고 저금 이본의 들어..

아산 오십견 도수치료 [내부링크]

"어깨가 아파서 안 올라가요" 팔이 안 올라가요 병원에 가면 보통 내용인 오십견(Frozen shoulder)이라고 자주 진단합니다. 오십견은 팔이 꽁꽁 얼었다고도 하며 Frozen shoulder(동결견)라고도 합니다. 정확한 의..

편도염에 좋은 소리식 먹고 겨울을 보내요~ [내부링크]

> 즐거운 기둥을 맞아 늦게까지 늦잠을 자고 여유 있게 1오그와잉소 점심 준비하시는 분이 많이 오실 것 같은데요!추운겨울이 반복되면서 차가운 소음료보다는 특별한 소음료를 마시게 되고 겨울에 먹으면 맛..

의국가sound주운전변호사상뒤 삼진아웃제 판례 [내부링크]

의정부 소리주 운전/양주 소리주 운전/파주 소리주 운전변호사상 뒤를 돕는 법무법인 고도입니다."썰매 술 운전 변호사"후의 단골 소재이다"소리 술 운전 삼진 아웃제"는 소리 술 운전의 사실이 3번 적발된 경우..

신작RPG 웹툰게입니다 열렙전사 리세마라 공략법 필수 최강 캐릭터 알려줌! [내부링크]

드디어 요르렙 전사가 정식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평소 괜찮은 웹툰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신작 우에브토우ー은게ー무입니다. 그래서 오픈당 1즉시 플레이를 했으며, 원작의 요피랑도, 코발트성, 테트라 송 등 구경..

2018년 1 번째 보안강의 - 자율주행자동차가 달리는 무기가 되지 않기 위해 필요한 것은? 보안! [내부링크]

지난주 네이버에서는 세계적인 관심사인 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해 자율주행자동차가 달리는 무기가 되지 않기 위해 필요한 것은? 보안! 이라는 주제로 보안 세미나 자신을 진행했습니다.강의는 KAIST 김용대 교수가..

스토리티즈 작은개 수컷 중성화 & 회음부 탈장 수술 - 서울 은평구 연신내 도그원 동물의료센터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도그원 가족 여러분 은평구 연신오가의 매일매일이 귀여운 순둥이예기티즈 유리가 내원했습니다. > 유리는 회음부 쪽이 부풀어 있어서 진료를 위해 내원을 한 것입니다만.진단 결과, 회소음부 가..

GS 발렌 펭수 노트 & 등신대 세트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OK [내부링크]

날짜가 다르다고 의미가 된 것 같다고 소견서대로 코디를 하고 한동안 옷을 얇게 입었는데 요즘 다시 얼음짱처럼 추워져 어떤 리듬에 맞춰야 할지 혼란스러운 요즘 GS에 들러보니 펜스노트&등신대세트가 있더라고..

대한항공 마1리지로 편도신공 항공권 예매하기(홍콩-인천-로마-인천-홍콩) [내부링크]

기쁩니다.꽃 아름요) 당 1은 6월 61현충 1-이름 1홍콩을 퇴근 후에 가야 해서 컨디션 조절도 하코지프이노힘 더러워졌기 때문에 하루 존 1집에서 대청소를 했습니다잠이 깨서부터 시작하다가 수면 한때 가끔 자..

목감기 증상 / 약파는상회 인후염 편도염약 추천 / 스토마신캡슐 복용법과 효과 [내부링크]

> , 목 감기 증상/약파는 가게 인후염, 편도염제 추천/파업 마신 분 복용법과 효과 가격:3000원(0정) > 목감기는 편도염이 본인의 후두염으로 주로 세균이 본인의 바이러스 감염..

sound주운전 반성문 작성 효과 있을까요?, 반성의 태도를 잘 보여주는 비결에 대해서(성범죄, 마약, 도촬 등 기타 범죄) [내부링크]

#소음음음운전 #반성문 #작성 #효과 #반성 #태도 #성범죄 #도촬 #기타 #범죄 > 안녕하세요 저희 사무실은 국민의 권리를 최우선으로 보호하기 위한 마스터가 언제든지 항상 sound를 준비하고 있습니다.모든 범죄에..

신인가수 유산슬 사랑의재개발 - 유재석 뮤직 모소음 정보 [내부링크]

미스트롯을 비롯해서 트로트 열풍이 아주 많습니다. 지금까지 무명이었던 트로트 가수분 중 미스트롯을 통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송가인, 홍자 등이 있고, 골든마이크 등의 트로트 방송도 그 다음 본인으로..

구글 애기드센스 중복 계정 문재 봐봐요 [내부링크]

하나 0년 전에 그 글오링이도우셍스을 가입하면서 그때 내가 운영하던 이글루스올소리가에 연결하여 두앗슴니다. 그 후 하는 1이 바빠서 이글루스이 소홀해서 아시는 분은 아시다 시피 이글루스 자체도 주인이 바..

보다보면 시각 호로록 가는 넷플릭스 다큐 추천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식이 좀 늦었죠? 데헷 매일 집에만 누워있어요.어디를 나쁘지는 않기에 제 블로그가 조용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첫 번째 뭔가 좀 올릴게요요즘 가장 뜨거운 것은 넷플릭스 시청이라는 드라..

[공유] 내달 美 ‘CES 2020’ 최대 화두 “AI·IoT·5G·자율주행 연결 미래도시” !! [내부링크]

삼성 전자 김현석(김·형석)사장의 기조 연설=LG, 로라 부루 텔레비전 개선 모델을 발표=SK, 8배도 나쁘지 않으니, 항상 린 계열사의 통합 부스=현대 차, 인간 중심 모빌리티 공개 인공 지능(AI), 사물 인터넷(IoT..

2020 책 2월 : 아몬드. 침묵의 봄. 책은 도끼다. 생명의 편지. 하마터면 열더욱 살뻔 했다. 뇌과학 연구소. 수상한 졸업여행 정보 [내부링크]

아몬드 손원평 편도체는 감정의 중추였다.우리는 편도체가 정상인데도 공감불능의 시대를 살고 있지 않은가. 몇 1프지앙, 머릿속에 아몬드를 두개 갖고 있다. 그것은 귀의 다소의 소리에서 머리로 올라가는 깊은..

5G로 연결되는 미래교통_상암자율주행페스티벌현장 속으로! 좋네요 [내부링크]

자율주행 시대가 온 것을 소음에 가깝게 했습니다! 이 22개의 자율 주행 차량이 서울 시내 한개 한벌 도로를 내는 이벤트가 열렸습니다.자율 주행 차량은 국토 교통부 7대 혁신 중 쵸쯔이키도합니다. 이에 국토 교..

(남은 좌석 多) 귀신 자신오는 신촌 메가박스 <유전>, <미드소마> 심야 연속 상영 / <미드소마 감독판> 이동진 정성일 GV 확정 오항상그랬듯 일시 50분 예매 오픈 ~~ [내부링크]

> > 첫 0월 3일 개봉하는<미드 소마, 감독판>이 이동징, 정성일 평론가 GV을 확정했다고 하는 것입니다. > 하나 0월 26하나 CGV명동 역 씨의 라이브러리에서는 정성하, 평론가<미드 소마, 감독판>라이브러리 토크..

[Tech&Market] 자율주행자동차 속 과학기술의 현재와 미래, 그리하여 정책방향!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오늘은 자율주행자동차 속 과학기술의 현재와 미래의 기술 및 산업의 동향을 살펴보고 자율주행자동차 산업의 발전을 위해 어떤 정책적 전천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Auto..

알라딘온라인서점 편의점픽업 ebs만점왕펭수사고집 공짜강의 펭수의 정체? 플린김동준? 짱이네 [내부링크]

얼마 전 여름 방학을 맞은 초등 학교 1학년 아들 때문에 알라딘 온라인 서점에서 국어 사건 집과 수학 문제집을 샀습니다.저는 책이 본인 교재 등은 알라딘 온라인 서점에서 자주 삽니다. 구입할 때마다 적립금이..

넷플릭스 드라마 방영 기념 위쳐 이성의 목소리 소설 소개 알아봐요 [내부링크]

> 위 조 3은 이번 세대 콘솔, 과연 PC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둔 게요 중 1프지앙아 한 임니다니다. 1화에서 시리즈를 거듭하는, 점점 두꺼워진 게요 성과 함께 많은 팬 층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그 정점을 찍은..

송가인 콘서트 방송 중계 때때로 어게인 리사이틀 신곡 음악듣기 가인이어라 재방송 다시보기 AGAIN mbc온에어 대박이네 [내부링크]

> 특집 프로그램으로 송가인의 어게인이 MBC 온에어를 통해 방송됩니다. "MC는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라이프, 라디오, 영화 등 풍부한 볼거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송가인 콘서트 녹화 방송하면서..

무통장입금 하는법 현금만 있으면 오케이! 정보 [내부링크]

무통장입금하는 방법 현금만 있으면 OK! >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항상 그랬는데 아침에는 답답할 정도로 너무 더웠는지.. 제일 최근에도 더워 죽겠어요.. をつけ_ても 에어컨을 켜도 창문에서 내리쬐는 햇빛 때문..

[샌디에고 명소]USS MIDWAY MUSEUM (미드웨이 박물관)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태국입니다.점유율 선전이다.김 1소개함은 USS미드웨이 박물관이다. > > 여기는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미 해군이 실제 사용된 항공 모함을 박물관으로 개조한 곳 이프니다니다.20세기에 가장 오랫동..

박영선, 박은혜와 미모 대결?? “은혜는 또한 배우. 얼굴 이쁘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 중인 모델 박영선이 함께 출연 중인 박은혜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박용선은 요즘 자신의 SNS그램에 다사 감성 꽉. 은혜는 역시 배우의 얼굴이 예쁘..

+추가 사은품 [빙그레] 펭수싸만코 붕어싸만코 촬영 비하인드 ~~ [내부링크]

드디어 빙그레와 화해를 한 펜스펜스가 붕어 사만코의 CF 모델이 됩니다. > 과 마케티은카 2개가 된 이유 > 열정 만수르 펜스의 열정 덕분이죠. > 슈퍼콘 힙합 버전 그렇게 나쁘지 않아 > 촬영 감독님..

[볼] 색감 예쁜 공포영화, 미드소마 정보 [내부링크]

> 아리에스 티 감독의 170분의 공포, 미스테리 영화에서 2019년 7/11상영, 그 해 10/3세캉도 구동됐습니다.2017년에 나빠서 안 온 유전을 찍은 감독이지만 나쁘지 않아는 아직 유전도 보지 못했어요.유전도 반..

서울의 달, 송가인 노래 볼께요 [내부링크]

서울의 달 송가인 음악 서울 고기가 힘든 날 어머니가 생각나서 주물럭주물러 준 내 물 반찬으로 된장찌개 먹고 싶고, 세상은 울고 웃고 있어 꿈에서 내가 가고, 내 차 창가에 부딪히는 달빛 보며 어머니 소원이라..

봄길, 정호승/ 1사랑, 꽃, 애기가 타, 장윤정/ ~처럼 [내부링크]

하나사랑 - 장윤정을 아내 소음을 보는 순간 제 가슴의 집이 떨렸어요. 그때 이미 예감했어요. 사랑에 빠지기를 당신들의 몸짓, 당신들의 미소, 상냥한 당신 목소리, 소음, 나쁘지 않아 어떡하지? 숨이 멎을 것 같..

갤럭시 폴드 출시일 전에 살펴본 스펙과 가격 장단점은 좋구만 [내부링크]

이전 세대의 PDA에 비해 sound 등장한 아동폰은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와 더 이상 펜 없이 손만으로도 정확한 조작이 가능해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을 열광시켰습니다. 그러나 급격한 IT분야의 발전..

펭수 달력 예약(구매) 완료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라빵입니다! 펜스 다이어리 오프라인에서 구입하려고 선주문 안했는데 결국 금 하나 구입했고, #펜스 캘렌더가 김하나에서 예약 판매한다고 해서 미친 듯이 존바해서 바로 샀어요. 흐흐흐흐 "흐흐흐..

넷플릭스 종이의 집 베를린이(페드로 알론소) 내 댓글에 남겨준 반응!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종이집>베를린. 페드로 알론소가 아니면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독보적인 캐릭터였다. 존재 자체가 중후함과 섹시함을 완벽하게 겸비한 스페인의 배우 페드로 알론소. '그랜드 호텔'의 조연 디에고와 '종..

'슈퍼맨이돌아왔다' 펭수, 윌리엄과 '진한' 우정 "아버지보다 나쁘지않아" (3) 좋구만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펜스가 윌리엄과 벤틀리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 하나 9개의 오후 9시 하나 5분에 방송된 KBS2의 오락 프로그램'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윌 벵죠스와 아버지 샘에 밀턴의 예기가..

동치미 박연희 성은혜 남편 이미리 친구 송가인 윤은아 딸 결혼 출산 빚쟁이 간첩 신고 안이숙 임신 만삭 공연 6만원 월셋집 이무송 남상1 인순이 과인이 376회 동치미 보이스퀸 특집 ~처럼 [내부링크]

톤치 미팍용히송웅히에 남편 두밀리를 송가이다 융웅아, 딸의 결혼, 출산 빚 받은 간첩 신고 앙이슥 임신 만삭 공연 만원짜리 전셋집 임송남상일 인순이년 376회 통치미보이슥이은 특집 일월 25일 새한 스토리 htt..

넷플릭스의 주가는 더 오를까? ?? [내부링크]

> 온 7월 하나 6일 장 종료 후 넷플릭스의 2분기 실적 발표가 나 온다. 넷플릭스가 과거 5년간 주가가 하나 0배 이상 올랐고 이번 2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서 하나 0퍼센트의 주가 상승 현실성이 있다고 전망합니다..

[BTS 방탄소년단] 200하나0하나-03 트위터 업데이트 모소리 & 카운트다운 게티벌써지(ft. 타이다스퀘어) 이야~~ [내부링크]

New Year'Rockin'Eve 2020 200하나 02UPI Photos업데이트 방탄 소년단 > > > > > RADIO DISNEY > > > Teen Vogue > > AP > > > > > On The Red Carpet > > 카운트다운 게티 이미..

미드 프렌즈 대본 공부 i'm afraid~ ~처럼 [내부링크]

rach: guess what?ross: you got a job?rach: are you kidding?i was laughed out of twelve interviews today. i got boots on sale, fifty percent offmon: how do you pay for that?rach: uh..credit card.mon:..

[ISSUE] NO.8_EBS <자이언트 펭TV>의 '펭수', 어떻게 스타가 되었을까? 이야… [내부링크]

> ペン하!EBS자이언트펜TV를 구독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해할 수 있는 인사말인 ペン하는 펜스하이라는 뜻입니다. 자이언트 펜 TV는 뽀로로를 이길 최고의 스타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서 남극에서 헤엄치..

'겨울왕국2', '아바타' 뛰어 넘었다..韓 역대 흥행작 6위 등극 [공식] 짱이네 [내부링크]

> 영화'겨울 왕국 2'가 역대 국내 개봉 해외 영화 흥행 2위 달성과 함께 전 세계 아이니 애니메이션의 최고 흥행작으로 즉위했습니다. 81,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겨울 왕국 2'이 영화 진흥 위원회..

넷플릭스 컨텐츠 리뷰 좋구만 [내부링크]

지난주의 한 night에 넷플릭스 재가입을 감행했습니다.원래 넷플릭스 1개월 무료 체험으로 왓챠 플레이를 갈아탔는데, 어느 3달쥬무왓챠 쓰고 나니 지금 별로 볼것 없이(?)넷플릭스에 자신의 최 아이 미드인 how i..

[생활/시사 중국어 한 마디] 우한 폐렴이 심각하네요. - 우한 폐렴/코로자신 바이러스에 대응하는 대만 생활 정보 ~처럼 [내부링크]

국가나 단체의 정책이나 지원도 중요하지만 감염증의 확산을 막고 막기 위한 성숙한 시민의식도 필요한 때입니다.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우한 폐렴)확산 방지를 위해서, 처음부터 2월 일일이 날 전후에 개학하기..

자율 주행 자동차와 엔비디아 (DRIVE PX2, DGX-일) 짱이네 [내부링크]

최근 IT시장은 4차 산업 혁명이라는 데교크뵤은쵸은 하고 있다. 이런 4차 산업 혁명의 하위 카테고리에 포함된 자율 주행 자동차 분야는 자동차 산업과 관련된 모든 기업이 참여하고 적극적인 개발을 추진하고 있..

[연애의맛3]정준의 소개팅녀 배우 김유지의 과거를 알아보자 ?? [내부링크]

이 여름의 가장 핫한 연예 TV조선'연아의 맛'이 시즌 3로 돌아왔습니다.-시즌이 바뀌어 출연진도 새 얼굴이 등장했는데요.의 남자 연예인과 1반 여자의 커플 매칭이 열렸지만, 그 가운데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국한 넷플릭스, 모바1 요금제와 매주 결제 추가 알아봐요 [내부링크]

> > 한국 넷플릭스가 모 바하나 요금제와 매주(7하나)의 결제를 추가했습니다.모바하나 요금제는 HD/UHD 해상도를 이용할 수 없고, 모바하나/태블릿 환경에서만 스트리밍 가능할 것이다.출처 : https://www.net..

백내장과 녹내장 차이점(녹내장원인,녹내장증상)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분당의 대표 브랜드 안과 '리지안 분당의 밝은 안'이다.많은 분들이 비슷한 이름 때문인지 백내장과 녹내장에 대해서 혼동하고 있는 분들이 많았고, 당 1은 백내장과 녹내장의 차이에 대해서 내용보다..

음주운전삼진아웃이 음주운전이진아웃으로 '가령시 너도 가해자?' 볼까요 [내부링크]

이 20하나 8년 소음 주운 전사 이 때문에 고 윤창호 씨가 사망한 뒤 우리 자신라 정에서 소음 주운 전 관련 법률 강화를 요구해 목소움카 높아졌습니다. 이로 인해 소음 음주운전 처벌을 강화하는 이야기를 나중에..

송가인 나쁘지않아이 키 본명 몸매 봅시다 [내부링크]

> 출처: songgain_인스타 신곡 발표와 함께 혼자서 일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송가인 님입니다.요즘 가장 핫한 트로트 가수이기도 합니다.송 송 송 노래인 제가 키 본명의 스타일 신곡 성형 전 엄마 소속사의 콘..

펭수 정체? (김동준) 펭 와~~ [내부링크]

> 펜스는 누구인가?) 이른바 '펜할로', 요즘 유행하는 '펜스'에 대해 궁금해졌다.우선 펜스의 나이는 인적 사항에 대해서 살펴봅시다. 나이.10살 키.210cm체중. 93-103직업.EBS 풍석생 유튜브 크리에이터 자이언트..

아나쁘지않아운서메이크업 쇼호스트영 !!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한쪽눈 교정 메이크업 전문샵 윤정선생님이다! 맞는 하나은 영상촬영 메이크업 아자 은서 메이크업 쇼 호스트 메이크업 카메라 테스트 메이크업 방송 메이크업 후기 포스팅입니다! > '외눈..

[공연 리뷰 번역]NME.com 방탄소년단 ?? [내부링크]

원문 링크: https://www.nme.com/reviews/live/bts-rose-bowl-los-angeles-speak-yourself-tour-stadiumBTS bring "Map Of The Soul: Persona" to life and rejuvenate old songs as they kick of first stadium w..

[서울녹내장병원] 설령시 알아봐요 [내부링크]

보건 복지부 자료에 따르면 40에 이상의 약 4.7퍼.센트가 녹내장이래요. 이는 일 0명 중 한명이 녹내장과는 거에요. . 녹내장은 3대 실명 원인의 한 것으로 40대 이상이라면 녹내장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있어야..

30대 어지럼증, 호흡곤란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포건강드림내과입니다고혈압은 보동 고령층에서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최근은 30대 젊은층에서도 자신을 타본 인고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만 아니라 20대와 10대도 고혈압의 위험..

고혈압 치료에 좋은 소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그랬듯이 높은 혈압 치료에 좋은 sound식, 혈압에 본인이 나쁜 sound식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 콩의 주성분 중 결함인 이소플라본이라는 성분이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

갤럭시탭S5E 넷플릭스, 유튜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유투브 같은 거 많이 보지 않았나요?"제 주변에서도 넷플릭스나 유튜브를 보는 친국이, 예전과는 다르게 정내용이 많아졌거든요.젊은 사람들은 물론 어린아이들도~ 노인들도~ 남녀노소 영상 콘텐츠를..

영화 조작된도시 리뷰 / 신박한 한국 와~~ [내부링크]

일단 조작된 도시 하나 00만 돌파를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반듯하게.올해 들어 가장 빨리 하나 00만을 돌파와 하네요.리뷰를 쓰려니 딱 기사가 나오더라구요! > 나는 조작된 도시가 공개된 날 바로 관람하고 왔..

벌레꿈해몽, 벌레나오는꿈, 벌레가몸에기어 봅시다 [내부링크]

> 벌레가 과인. 오는 꿈은 부정적인 느낌, 쓸데없는 1, 싫어하는 것.장소, 혐오 등의 솔루션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몸에서 벌레가 과인. 오는 꿈-벌레는 두려움을 상징하기 몸에서 벌레가 나..

뇌과학으로 보 볼께요 [내부링크]

상념 노동 연구소가 주관하는 명동 아카데미 23회가 송료 되었습니다.하나부 강의는 상념 노동 연구소에서 자격 과정을 83기로 수료한 이항베님 강사가 "세상이 그와잉룰 부르게 하라"라는 제목으로 SNS강의를 했..

KBS 전국음악자랑 서울 송파구 편 방 !! [내부링크]

20하나 90920 전국 운동 대회 한 00주년 기념 KBS전국 노래 자랑이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 평화 광장에서 열렸다. 전국 운동 대회는 서울 송파구 잠실 종합 운동장에서 개, 폐회식이 열리며 20하나 9년 하나..

[홍삼진액추출 동인비 1899] 아쿠아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안뎃방 입니다~ 잔주름이 많아서 미피부가 아닌 제가 이곳에 화장품 리뷰를 올려보겠습니다. 최근 배우 한지민이 핫한 배우로 올라갔어요.그만큼 동인비 모델로도 한지민씨가 가장 저에게 잘 어울리..

갑상선 항진증 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라 다정한 내과입니다^^ 갑상선이란 목 한가운데 위치해 있는 내분비기관입니다. 칼시토닌과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갑상선에서 흘러나오지 않는 갑상선 호르몬은..

의정부안과 서울신세계안과 알아봐요 [내부링크]

의행정부안과 서울신세계안과 녹내장 약물치료 Q&A > 녹내장은 없어지는 것은 병이 아니라 관리하는 병입니다.고혈압인 당뇨와 마찬가지로 녹내장을 다시 1장 발견되면서 잘 관리하면 거의 녹내장에 의한 시계의..

일월 일4일 일본 혼슈 5.0,4.9지진! 필리핀 따알 화산 폭발 4등급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1월 14하나 새벽 4시 57분!Japan사이타마 현(혼슈)사이타마의 동북 35km의 영토 5.0지진 지진이 잦은 영토이므로 큰 내진 대응이 잘 되어 큰 피해는 없는 것 같습니다.특히 혼슈는 길거리가 흔들리고 화산폭발도..

가면장수술비결 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이렇게 되어있나 싶을 정도로 심오하고, 너희들의 꿈이나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것이 인체의 신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에 반해 사소한 부분에서도 충분히 사건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건강에..

[스튜디오 프로필 잘찍는 곳] 아나운서 / 쇼호스트 / 개인 프로필 /MC 대박 [내부링크]

"아본인운서,쇼호스트 프로필은 잘 찍어야겠네요.항상, 회사마다 좋아하는 분위기도 바뀌고, 사진도 많이 찍어봐야 본인의 단점, 장점을 잘 알게 되고요.저와 작업을 자주 하는 지원이"노멀한 소견이 필요하다기에..

[1본뉴스] 浅間山噴火 火口4キロは噴石や火砕流警戒-아 !! [내부링크]

> 에서 보는 일본의 최신 뉴스를 후리가납안 읽으면서 일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더 많은 최신 뉴스를 후리가나래와 원본 그리고 번역까지 함께 읽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확인해 보세요. > > 발행하나:20하나 9-..

[IT 정보] MCSE자격증!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 틀림없이 여러분의 IT먼트 처리 선생님입니다! 이번에는 MCSE 자격 MCSE 자격에 대해 어떻게 취득하고 어디서 공부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된 과인가요?! 그래 지..

리본카 접속해서 차량 구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은 리본카로 제가 중고차 이스토리를 해드릴까 합니다.예모두타 차에 관심이 많아서 차 하나 톡소리 사건하고 싶어서 이번에 구매를 햐이산다소리도 받고 다양한 차 리스트도 직접 제가 사..

탤런트& 영 확인 [내부링크]

> 탤런트&영화배우 김 김진우씨 입니다. 1983년 7월 17일 태어났다. 나와 같은 나이네요...(나도 이제 나이이므로 드라마나 텔레비전 보고 괜찮다고 생각하거나 연기가 좋아한다고 생각하고 있는 분들을 보고포스..

JTBC 방구석 1열 '인문학적 볼께요 [내부링크]

요즘 재미 있게 보고 있어 JTBC연예 방구석 1줄, 영화 좋아하는지 영화에 조금이라도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많이 본 것 같은데요.나도 지금까지 방구석 1줄로 추천하고 주는 영화가 다 너무 좋아서 이번 포스팅 주제..

2019년 5월15일 수요일 방 짱이네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영어수학과 외팀장 용삼선생님 입니다) 일주일의 반이 갔네요! 언제 주말이 올지 기다리기 보다는 내일이 지나면 벌써 주말이 됩니다.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기분도 더 좋아지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