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57의 등록된 링크

 6955-5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좀비스트라이크 모바하나 서바이벌게임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는 것이 여름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요즘 구글스토어에서 핫한 모바 첫 게임을 해봤어요. 곧 좀비스라이크라고 한다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하지만 언뜻 봐도 인디작 같은..

2009년에 설립된 미국의 우버(Uber)는 현재 58개국 36일개 도시에 진출... 미국의 카셰어링 업체는 Zipcar, Lyft [내부링크]

의 카 쉐어링 시장의 변화 , 카 셰어링은 하나 987년 스위스에서 조 썰매 타기 시작했고 현재 60여개국의 하나 정 여개 도시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소리. > 해외 카셰어링의 주요 소기업은 아래 표와 같다. 200..

계단을 내려오는 꿈, 해몽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 가끔 나는 계단을 내려가는 꿈을 꾸곤 한다.아주 높은 고층 아파트에서 엘리베이터를 타지 않고 높은 층에서 수많은 계단을 천천히 내려가는 꿈을 꾸곤 합니다.어떤 때는 발걸음이 너무 가볍고 상쾌해서 내려오..

20첫9년 2분기 넷플릭스(NFLX), 어메리카 경제의 확장기간과 트럼프의 약달러, 포트폴리오 보유 종목 줄이기 [내부링크]

> 넷플릭스(NFLX)의 성장세가 의심스럽다. 오죠케, 거래 종료 후 2019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지만 미국 내의 유료 구독자 수가 12만 6천명이 감소했습니다. 이는 8년 만에 쵸소움 있다 하나인 글로벌이 유료 구독..

갑상선 수술 입원 후기 3일차 / 서울대병원 / 로봇수술 [내부링크]

갑상선 수술일 이후의 스토리입니다.수술을 하고 나서는 많이 아픈지 저희 부인께서 잠을 잘 못잤어요.너무 피곤해서 옆에는 잤는데 목도 아프고 가래가 나와서 잠을 못 잔다고 해서 수술하고 나서는 가래가 나오..

동치미 최준용 아내 돌싱 방송인 황은정 트레이너희 임종필 여자 friend 모드인 이미영 전남편 결혼 이혼 재혼 조건 김형자 커플매니저 홍유진 옷 원피스 직업 본인이 36하나회 동치미 돌싱 [내부링크]

통치미치에, 준영 아내 이혼녀 방송인 팬 웅쵸은 투 레이덱이다죠은피루의 여자 친구의 전체인 이미연 전 남편의 결혼과 이혼 재혼 조건금 효은쟈 커플 매니저 홍 유진 옷 원피스 직업 과인이 361회, 동치미, 이혼..

갑상선기능저하증 & 항진증 증상 얕보면 안돼요! [내부링크]

> 여름이라 그런지 기력도 부족하고, 왠지 피곤해지거나 하면 더위를 먹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지친 감정이 나오고, 기운이 없고, 추위에 민감하며, 가면, 뿔이나 목이 마르고, 쉰 목의 소음이 나는..

따라오는 여행캐리어 RoverSpeed 코와로봇 여행준비끝! [내부링크]

여행계획을 가지고 계신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해외여행가시니까 자기출장가실때 무거운 캐리어는 이동중에 어려운 사항이에요~ 코와로봇무선캐리어RoverSpeed는주인의비주얼인식과움직임을감지하여바퀴에달린모터..

[I-Listen] 0첫0. 눈 _ 폴킴 (Paul Kim) [내부링크]

[곡 소개] > 가수 폴 김(본명 김대현)씨의 싱글 곡으로 2018년 12월 251의 유출됐다.VIBE상에서는 앨범 "초록"에 수록되어 있다.[듣는다] [가사 Lyrics] 눈이 내리는 바다 무가루 곳을 잃은 난차 가운 이별 앞에..

편도결석 빼는법! 병원 흡입기 NO, 수술 NO 제거 방법. 솔직한 경험 [내부링크]

편도 결석 때문에 굉장히 고생했지만, 간단하게 빠지는 방법을 찾아서 여러분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 편도 결석을 따는 방법 꿀팁! 매번 병원에 가서 흡입기 관리를 안 받아도 되고 수술도 필요 없는 제거의..

[고지혈증에 좋은 체육] LDL 콜레스테롤 수치 등 오전추는 체육 비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뇨교육 유튜브 채널 이혜민 한의사의 당뇨스쿨 구독자인 Safe라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이혜민 한의사의 당뇨 스쿨'은 당뇨를 진료하는 한의사가 운영하는 채널로 총 조회수 하나 52만번에 하나..

넷플릭스 킹덤 보는법 무료 몇부작 시간 후기 가격 6부작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킹덤 편을 찾았어요. 넷플릭스 킹덤 무료 시각( 몇부작 6부 만들었습니다. 줄거리 등장 인물의 가격 무료 이니캉 원작 당싱로 6부작 수부작 더 묻지 마세요 흐흐 > > > > 넷플릭스 킹덤 무료 보는 법..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정보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아이드센스 승인 후기다.이 포스팅은 단순한 후기이지 승인되는 정확한 과정에 대한 포스팅이 아닙니다.구글 아이드 센스는 이미 승인된 상태였습니다.20첫 3년에 유튜브를 운영한 적이 있지..

유민상김하영, 핫한 결혼설 “하영씨만 바라보는 남자” 대박 [내부링크]

유민상김하영, 핫한 결혼설 '하영 씨만 바라보는 남자' > > > 코미디언 유민상과 배우 김하영의 결혼설(?)이 화제다. 하루 1방송되는 KBS 2TV'개그 콘서트'(이하'개콘')간섭!'심폐 소생술 사진전'에 유밍 선..

자율주행 관련주 분석 정보 [내부링크]

> 자율주행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현재 자율 주행 자동차를 개발하는 기업은 2020년까지 자동차를 출시할 계획으로 알려졌습니다.상용화가 빨라지고 있는 생각입니다.2035년 정도는 거의 많은 상용화하는..

[가사해석]Joji(조지) - SLOW DANCING IN THE DARK[가사/노래비디오/팝송추천] ~~ [내부링크]

<이 음악의 킬링포인트> https://youtu.be/K3Qzzggn-s?t=2일, s 노래 시작하자마자 와 소리 절로 본인은 미친 도입부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바로 Joji의 'SLOW DANCING IN THE DARK' > jo..

[덱스크루 안산점] 제네시스DH 측후방BSD 장착 (안산튜닝샵)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늘 그랬던 것처럼 보이는 스토리는~#측 후방 센서 튜닝기이다.순정 옵션을 그대로 옮겨서 장착하는 튜닝입니다.표준 신차 구입시 마음먹고 선택하고 싶은 옵션을 선택하면 반드시...거의 매일 불필요..

인공지능 자율청소 로봇, 일손부족 해소할까 !! [내부링크]

> 1개 소프트 뱅크 그룹이 인공 지능(AI)를 활용한 신형 업무용 청소 로봇인 위드(Whiz)를 발매했습니다. 자율주행 기능을 갖춘 소형 청소 로봇입니다.위즈는 청소 경로를 기억하고 1반 가족용 로봇보다 넓은 면..

[미드 단어] Modern Family S5E5 볼께요 [내부링크]

·Striking:1. 눈에 띈다, 두드러진 현저한 2. 너무 매력적인 뛰어난·Seductive:1.(성적으로)유카료은죠크잉 2.( 하고 시프고 나 하고 싶은 대로)감정을 끄고, 유카료은죠크잉 I'm striking a seductive pos..

Toni Braxton - Un-Break My Heart 좋은정보 [내부링크]

> 하나 967년 아메 리카 메릴랜드 주 태생의 Toni Braxton은 R&B싱어송 라이터이자 배우로 하나 989년 데뷔 이듬해부터 인기를 얻어 R&B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으며 하나 990년에 가장 앨범을 많이 판매한 여성..

미스트롯(송가인,홍자)이 온다고 해요!~20첫9 봉화 유행어축제^^ 대박 [내부링크]

문화 운동 관광부가 선정한 5년 열었다~중 우수 축제이다 다가오는 휴가철!! 가족과 함께 하기에 딱! 좋은 축제랍니다.특히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추천할 만하다. 각종 체험 행사와 각종 공연도 즐기기 때..

20일8052일 BTS OFFICIAL 트위터~BBMAs (2) 볼까요 [내부링크]

> >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998374095333933058?s=20

넷플릭스 속도 문재를 빠르게 해결한 LG 인터넷 대박 [내부링크]

처음이다.넷플릭스가 국내에서 여전히 성장하는 단계 넷플릭스가 국내 상륙한 것도 벌써 3년째로 접어들면서 약 한 00만명이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가 한번 접하고 보면 볼수록 들어가도록 하는..

BTS 뷔 홈마 모소음 좋구만 [내부링크]

BTS 뷰홈 마모 sound ※업데이트는 계속 맞춥니다.new사이트를 찾으신 분은 코멘트를 주세요.삭제한 페이지가 있으면 알려주세요.※거의 모든 팬 페이지 2차 가공, 크롭 금지다. 이점 유의해 주십시오※BTS는 사..

[공연사진-가수] S,Jin 대박 [내부링크]

> 2006.2.1YTN STAR-정지영의 원화 파인 데이, 일산 라 페스타 가수 S.Jin(에쓴) http://www.ggrstudio.com/

넷플릭스 추천 미드, 드라마, 요금제 ft.코로과인바이러스 볼까요 [내부링크]

신들은 아시겠지만 그 동안 매주 예기들로 돌아다녔어요. "아직 후와크징쟈 00명 정도인데 뭐 1이 있을까." 이런 없이 1 한 생각을 했습니다.그런데 점점 무서워지네요.또 1이 바빠져서 지금까지 피로가 너무 너..

‘위쳐’부터 ‘사운드트랙’까지 연예기에 볼만한 넷플릭스 신작 라인업 볼께요 [내부링크]

쓸쓸하기 쉬운 용이 이야기, 재미있는 영화 자신의 드라마 한 편으로 쓸쓸한 심정을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연이 예기치 않게 업데이트 된 넷플리스 신작을 소개합니다.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는 반지의..

Russian Media Talked Bout Jin's Scuplted Face | 방탄소년단 진 와~~ [내부링크]

> > Members of the Korean BTS group werecalled both talented and beautiful, but nobody had previously received the title of the best sculptural person.But now they can boast of Jin. Full translat..

자율주행차는 4차 산업혁명의 판정판 봐봐요 [내부링크]

자율 주행 차의 도입은 자동차 산업의 1대 혁신 1뿐 아니라 전 세계인의 생활 패턴과 도시 공간의 활용 방법, 물류 이동 방법을 바꾸는 사회·경제의 구조적 변화가 될 전망이었다 도 한 자율 주행 기술의 탑재는..

매력적인 여배우가 인상적인 공포물 좋구만 [내부링크]

공포물이 자신의 스릴러물을 보면 작품 전체를 이끌어가는 매력적인 여배우가 기억에 남는 경우가 많아요.단순히 비명을 지르는 것, 살인마에 의해 죽임을 당하는 단역이 아니라 여배우가 영화 속에서 자신의 매력..

넷플릭스 드라마/영화 리뷰 - 2 볼께요 [내부링크]

16. 빅뱅 이론 ️ ️ ️ ️ > 치킨 세명이 겨우 사는 내용 재미 있다는 내용은 많이 듣곤 했는데 이상하게 시즌 1 1화에서 도무지 진도가 나쁘지 않지 않고 가서 안 보고 있다가 미국 여행에..

아메리카교환방문비자거절-j첫/j2비자 영어인터뷰 교수(소리주운전/폭행죄 범죄) 좋구만 [내부링크]

아메 리카 교환 방문 비자 거부-j1/j2비자 영어 인터뷰 교수(소리 주운 전/폭행죄 범죄) 아메 리카 비자 거부 대행 전문 회사[아메 리카 교환 방문 비자 거부-j1/j2비자 영어 인터뷰 교수(소리 주운 전/폭행..

[방탄소년단 뷔] STARK 금손 어워즈 2관왕, 최다 투표상 및 최다 조회수상 (Twitter) 와~~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STARK. 금성 어워즈#2관왕#최다 투표상#MostVoteAward#최다 조회상#MostViewedAward#마케티은 2주 연장#한 2월 23개에서 하나우..

아나운서헤어메이크업 방송면접메이크업후기 무쌍메이크업 홍대메이크업다움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쪽눈 교정 메이크업 전문샵 윤정선생님! 오거의 매일매일은 아자신은서 헤어메이크업 방송면접메이크업 방송후기 무쌍메이크업후기 포스팅! > "메이크업과 헤어를 깨끗하게 해 주..

코미디빅리그 2020년 대세 김용명 슈퍼스타 김용명 코너로 대세론 굳히자신?!? 좋네요 [내부링크]

"Comedy Big League 2020 Kim Yong-myung, Superstar Kim Yong-myung, are you sure about the general trend?" > tvN 코미디 빅리그(이하 코빅)의 대세론을 굳히는 데 나쁘지 않다.당일(26일 일요일)저녁 7시 45..

송가인 설 특집 콘서트 방청권 구하기 무한 경쟁 볼까요 [내부링크]

> 송가인의 설 특집 콘서트 방청권을 둘러싼 경쟁이 치열하다. 16한 촬영을 앞두고 있는 설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감사합니다'방청권을 구하기 위한 경쟁률이 수백대 하나로 알려졌다. 지난해 11월 한번째..

2020, 자동차 주행과 관리의 new 약속 달라지는 자동차 관련 정책 및 법규 !! [내부링크]

2020, 자동차 주행과 관리의 새로운 약속 바뀐 자동차 관련 정책과 법규 > 206년 나라는 미래 자율 주행 자동차 시대에 기계 상용화 촉진과 지원에 관한 법률을 마련했습니다. 역시 캠핑 트렌드, 주차사고와 안..

송가인 박봄 MC몽 컴백 피처링 알아봐요 [내부링크]

> 병역기피를 위해 이빨을 뽑고 논란이 돼서 좋아서 활동을 중단하고 다른 이름으로 가수들에게 곡을 써준 MC몽이 컴백합니다라는 소식입니다.컴백 앨범의 곡에 송・가잉과 박·범이 피쳐링을 하고 준 것이 드러나..

[박우진] 빌보드 하나위 뮤지션 Lizzo × AB6IX 'Truth Hurts' 봅시다 [내부링크]

아니, 이거 뭐 하나야? 우진이 빌보드 메인 차트 상위권을 당당히 차지한 A Boogie Wit Da Hoodie로부터 러브콜을 받으면서 바로 몇 달 전인데 이번에는 예피들 단체로 빌보드 하나 받은 분이랑 콜라보? 歌..

'우한 폐렴'이라고도 불리는 신종 코로과인바이러스 감염 확진 환자가 국내에서도 처소리 확인 이야~~ [내부링크]

#한 영어 학습 일기 76 Prime Minister Chung Sye-kyun on Monday ordered health authorities to respondquickly to prevent the spread of a 새로 coronavirus from 중국, after the first case was confirmed..

개그맨 김철민 폐암이내용기 자네훈아 볼께요 [내부링크]

개그맨 김철민이 폐암이 말기 투병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김철민은 71 나쁘지 않아 페이스북에 "오거의 매일 아침 폐 암 이말키의 판정을 받았다. 헤어져야 하기 때문에 슬픔의 눈물이 앞을 가린다. 한쪽에서는..

아주간단히 KT어플을 이용한 핸드폰소액결제 차단비법 이야… [내부링크]

지금까지 휴대폰 소액 결제를 무분별하게 사용해 버려서 힘든 시간을 보내셨던 분!! 특히, KT 나를 통신사로 쓰셨던 분들이 이 글을 보면 한번 진지하게 생각해 보면 어떨까요?소액결제 차단 비결! 어렵지 않아요~..

[넷플릭스 추천] 직접 보고 만든 넷플 추천목록! 드라마부터 영화와 아이니메이션까지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열미입니다! 오늘부터 설 연휴가 시작되는데 모두 즐거운 연휴 되세요! 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작자..

편도결석 제거 수술비용 걱정되시과인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편도 결석 제거 수술 비용은 걱정되지 않나요?첫 아이비인후과 병원 강남본원- > 안녕하세요 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나날이, 열망도 공기도 매서워지고 있습니다. 이런 추운 날씨에는 감기도 물론 조심..

번개장터 넷플릭스 프리미엄 함께하실 분 일명 ??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95712594 > 넷플릭스 프리미엄 다같이 하고 싶은 분 한 분 주세요! 3개월 하나하나 000원 6개월 22000원입니다.3개월 또는 6개..

MOS 자격증 조회 및 발급하기, 무료/유료 버전 봅시다 [내부링크]

내가 언제 취득했지? 하나 0년이 다 되어 간다.#MOS자격증 조회방법 #MOS자격증 발급방법 #MOS자격증 신청방법 하나. 검색창에서 YMBIT를 입력하면 다음과 같은 대표 사이트가 나오는데 본 사이트에 들어간다. >..

미스트롯 송가인 노래모소음 복면가왕 전국노래자랑 짱이네 [내부링크]

국내에서 가장 바쁜 트로트가 가수 중 머슴인 장윤정을 훌쩍 뛰어넘는 가수가 있다. 곧바로 TV조선의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 내일은 미스트로트에서 우승한 송가인이었다.걸출한 트로트 스타를 발굴한..

알아봐요 [내부링크]

경락작용, 경락저항, 경락의 자각증상, 췌장암, 위암, 차도암, 췌도암기란? 우주 공간에서 번개처럼 인체에 적용하는 일종의 광휘선입니다. > 인간의 육체에 존재하는 경락은 마치 레이더처럼 인체에서 생성하는..

솔라티렌트카타고여름휴가가자.부산솔라티렌트카.렌트.배송.픽업/여름휴가지픽업렌 이야~~ [내부링크]

#부산렌터카 #부산역 픽업렌터카 더운 여름.부산역에서 해운대까지 버스를 타고.택시타고.더워, 더워, 렌터카 한 방에.해결합니다. 여름의 해운대는 매우 복잡합니다. (버스는.부산역에서 만차입니다.해운대. 차체..

<방탄소년단><지민> #BTS #LOVE_YOURSELF 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열대야 잠 못 이루는 밤#당 1 도나 보려고 쓰는 글#전지 적지 민 맘 시점#눗 독이우이느링독질#컴백을 기다리며#loveyourself#Answer#concept-photo# 진 투로#epiphany#bts는 당 1번 예술#지민은 당 1번의 요정..

공큰기업가산점을 위한 컴퓨터 확인 [내부링크]

공대기업 가산점을 위한 컴퓨터 활용능력 자격증 취득 핵심전략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웃의 채용 현장에서 채용 업무를 담당한 경험으로, 취직 희망자에게 충실한 취직 정보를 투고하는 베프입니다". 공기업 취업..

[미드소마] 확인 [내부링크]

와인은 '유전'을 무척 좋아했다. 그 무서운 영화가 나는 소름끼치게 나쁘지 않고 수십 번 봤다. 이 스토리를 동료에게 말했더니 그것은 정신건강에 좋지 않다고 했다. 그런데 과인은 그 무서운 영화를 보면 볼수록..

나는 자연인입니다 개성만점 매력남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지 영 오늘은 개성 만점의 개그맨 융텍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만......윤은 나쁘지 않아는 자연인입니다 7년 연속한 개그맨입니다.개그맨 광택은 하나 972년 하나 0월 21학생입니다. > 일 99일..

운전할 때때로에 이젠 뭘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우리 봉잉라따라 교통 사건의 피해자 수는 하나 00만 여명. 약 20초마다 교통 사건의 피해자가 발생합니다라는 뜻이다. 교통사건의 주요 원인은 대부분 운전 부족이 본인 음치운전이다. 운전자의 과음으로 인해..

[지창욱 빙의글 / 배우 ~처럼 [내부링크]

> 본문의 저작권은 코시아진에 있습니다. > > > > > https://youtu.be/Eck74i9CU2..

넷플릭스 가입 비결, 요금제,해지비결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스마트폰, TV, PC,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스토리가 다양하고 재미있는 드라마 미시리즈, 영화가 많아서 한번 빠지면 폐인이..

탈장수술방법 나에 !! [내부링크]

> "먼지가 연결되는 날은 알레르기성 비염이 찾아와서 기침 증세를 자주 호소하는 사람이 많습니다.알레르기 비염이란어떤 물질에 의해 코 내부의 점막이 과민반응해 염증이 생기고 발작적인 기침과 다같이 코 내..

Matt Cab - 이야~~ [내부링크]

> 20하나 5년 하그와잉 부사 공부 감독의 화제의 영화이다'여주인공 실격(히로인 실격)'에 나 온 OST곡으로 영화에 대한 내용과 즐거움도 한 몫 했지만 책 OST도 유명 가수의 니시노 카그와잉(니시노 카나)에 불리..

부산노안수술 백 확인 [내부링크]

> 첫 00세 시대인 요즘은 관리를 통해서 외적의 노화는 늦게 온 편이지만, 환경적 요인에 눈의 노화는 40대부터 그와잉타 나 하겠습니다. 눈의 노화인 "노안"은 시작하면 백내장도 같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은데, >..

<비트차> 커피끊고 건강차 마셔요~ 몸에 ~~ [내부링크]

몸에 좋은 비트, 비단은 차로 즐깁니다. 요새 HOT한 건강차로 떠오르고 있는 비트차! - 정직한 농사꾼 '쇠줄의 심정을 담은 비트차' - 커피를 마시지 않는 몸이라 굳은 마음으로 커피를 거절하고 있어요. 갑자기..

혈액순환 영양제 ?? [내부링크]

혈액순환에 좋은 혈액순환영양제를 찾으신 분들에게 드시기 좋은 모나쁘지 않으니 코사놀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가족 모두 아파서 운동도 못가고 집에서 떡볶이 같은 살찌는 소리를 계속 먹었는데요. 오..

삽교호 새벽 출조 - 해법 정보 [내부링크]

날 끼고:20하나 8년 8월 일일이 수요 한 장우:삽교호 일 씨:마루 소리 히가시행:달스엥·버스 뭉송베 Fishing Gear*Rod-BANAX COMPASS SV NANO C692M*Reel-BANAX APOLLO TITAN SV한일에 RL*Line-TO..

백내장영양제 어느것이 좋구만 [내부링크]

백내장 영양제 어떤게 좋은지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이웃님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어요 밖에 나갈 때 따뜻한 햇빛 때문에 돌아다니기 힘들겠지만, 이렇게 햇빛이 뜨거울 때는 꼭 선글라스 본인산에서 자외..

[6.26-6.30 홍콩&마카오 3박 5하나 자유여행] 2하나차 카우 대박이네 [내부링크]

> 6.26-6.30홍콩과 마카오 자유 여행 본격적으로 쵸쯔쵸은이 시작된 2시발이다.첫 시발을 올리는데 3개월 걸렸지만 2첫 게재하는 것은 덱무 무섭다. 쓰는데 3개월이 걸렸지만 이에키웅 꼴사나운..

출산후 급성 갑상선 항 정보 [내부링크]

출산 후 급성 갑상선 항진증으로 심장의 우울증과 초조, 느낌의 기복. 체중, 식욕 왕성에 의한 "산다소리"의 내용입니다. 현재 먹고 있는 갑상선 항진증 영양제입니다. > -비타민 C는 하나 00%천연은 아니지만 천..

넷플릭스영화, 자 ~처럼 [내부링크]

> 그저께[스크림 시즌 2]를 보려고 킨 넷플릭스 메인에 제 맘]이란 영화가 나왔습니다.위에 포스터였어요.나는 이 포스터를 보자마자 아! 이건 봐야겠어요! 하고 소견했어요. > 딱 봐도, 나의 마더는 나의 취향을..

작은강아지 마스크장수술, 작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외과수술 전문 송파스마 최초의 동물병원 소견가면 수술 케이스입니다. 5개월 전 배에 혹이 생겨서 진료를 받은 치와와""가가 면장의 수술 때문에 내원하고 주었습니다. 사타구니의 가면장이란 사타구니의..

만성 편도염 급성 편도염 후(後) 알아봐요 [내부링크]

> 만성편도염,급성편도염,다소리 배 피워도 되나요?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보고에 따르면 2017년 외래 진료 쥬은네번째로 많은 질환이 급성 편도염이라는 통계가 저 왔 움니다. ..

둔산동외과 다소음석증, 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전 송도외과입니다오통돗 20하나 8년의 마지막 이다니다.다들 한해 마무리 잘하고 힘찬 20하나 9년을 맞아 주세요.당일은 "후석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한번쯤은 체한 기분이 들었을..

영등포내과, ~처럼 [내부링크]

> 나는 저혈압이라 낮이 힘들어요고혈압은 만병의 근원이라고 들었는데 무엇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우리가 흔히 들을 수 있는 혈압에 관한 건강 스토리입니다. 혈압은 우리 몸에서 어떤 작용을 하기에 건강 스..

넷플릭스 Netflix 미드추천 남부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Netflix, 추천 남부의 여왕 퀸 오브 더 사우스 시즌 3!! > 거의 1년 전에 극찬하는 포스팅을 한 남부의 여왕 시즌 3가 넷플릭스에 떠났습니다!! 오늘 로그인하니 메인화면에 딱!! OMG, 제가 가장 좋아하..

드라마 파수꾼 월화드라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아침 닐슨 시청률 보고 실망한 뎁.. > TNMS시청률은 월화 드라마에서 파수꾼이 1위?이어 10%이상이다. 이것은 실화입니까?시청률이 달라도 이렇게 다를 수 있는 거야? > 아무튼 좋은 징조입니다.그만큼 오락가락하..

탤런트, 영화배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화제이다:18.12.20기준생 년월일:1990.7.29이름:신세경 직업:탤런트, 영화 배우의 문제:검색어 이 사주면 빨리 부모님과 이별의 수는 오고 있다.임오대운과 신사대운 사이...더 길게는 경진대운까지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