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58의 등록된 링크

 6955-5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7건입니다.

대구 동물병원 - 플러스동물의료센터 내과case] 에반스 증후군 Evans Syndrome / 면역매개성용혈성빈혈 혈소판 감소증 치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플러스동물의료센터입니다! 당연히 #에반스증후군이라는 병에 대해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과연 '에반스 증후군'이란 무엇일까요? > 면역 매개성으로 용혈성 빈혈과 혈소판 감소증이 함께 발발하..

<천연 자양강장제, 고지혈증 좋은sound식> 사포닌 인삼과 이소플라본 콩 효능 품은! 인디언감자 효능, 아피오스 먹는법, 감자보관비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규리 한약 첫날 기장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은<정 이 유출 396번-부활 프로젝트!때를 친구 오래라>편에서 최근 맛과 영양 풍부하고, 뇌 중풍, 당뇨 예방 물론 다이어트 카마 진~건강 효과 갖고..

우버(Uber) 어린이리조본인(Arizona) 주에서 자율주행 트럭으로 화물 운송 [내부링크]

뉴욕타임스 보도에 따르면 우버(Uber)가 애리조나주에서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링크: Uber's Self-Driving Trucks Hit the Highway, but Not Local Roads - The Ne..

백내장 시력보호 선글라스 [내부링크]

백내장 시력 보호용 선글라스, 고객의 시간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전문 안경사 이영환입니다. 항상 그랬듯이 포스팅하는 이 예기는 백내장 수술 후에 필요한 선글라스와 안경입니다. 포스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려..

「백내장초기증상」 눈부심, 뿌옇게 보인다면 의심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백내장 치료 잘하는 곳 서울 삼성안과 의원입니다.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에 혼탁이 생겨 빛이 제대로 통과되지 못해 발발하는 안질환으로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시야가 안개처럼 흐릿하게 보이거나,..

유엔젤·예스24, 펭수 관련주로 '주목' [내부링크]

http://bit.ly/YIDINFORMAITON2000명이 사용하지 안고 정표 준 텔레그램 아시죠?실시간의 빠른 여행 안 실적 속보 및 투자 정보 경제 동향 투자의 도움이 되참 빨리 무료 정보 등을 함께 투자하세요. 투자 정보 공..

[내부링크]

> 지구는 평평하지 않습니다-지구평면 지구평설의 오류가 늘 그랬듯이 지구평면설-지구평설에 대해 말하기로 하자.안추는 약을 하는 창조설은 늙은 도페미는 당평충이 찾아오는 창조설자들의 시대가 어느새..

[슈어소프트테크] 제하나6회 이다베디드SW 경진대회 자율주행 경기(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어 소프트가 코엑스에서 열린 제16번입니까 베뎃도소후토우에아 경진 대회의 자율 주행 모형 자동차의 결전에 참가했습니다. 친환경 차 1팀에서 '러닝 슈오멩'팀으로 출전했어요.업무를..

갑상선기능항진증 증상 땀이 많이자신는 이유 손떨림 증상이 동반된다면! [내부링크]

갑상샘 기능 항진증의 증상 땀이 많이 나는 이유 손 떨림증을 동반한다면! > 갑상선 호르몬에 대해 들어 보셨나요? 우리 체내 대사량 조절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는 부족도 지나치면 안 됩니다.모자..

(하나월71마감) 중국판 과인스닥 심천 2년 신고가 돌파 의미?? 엔씨소프트 , 카카오 신고가 !! 코스닥, 호주 하나Percent 이상 상승 !! 한국 경상수지 9개월만에 전년比 증가…60억달 봐봐요 [내부링크]

(1월 7처음의 마감)차이나 팡그와잉스닥 선전 2년 신고가 돌파 의미?NC소프트, 카카오 신고가!! 코스닥, 호주 1%이상 상승! 한국 경상 수지 9개월 만에 전년 대비 증가60억달러의 흑자가 전기 자동차 리샤은, 5..

Special K-POP CLASS [Concept ; BTS] 볼께요 [내부링크]

(2020.02. 하나 7)안녕하세요#풀렉스오프당스입니다 Special K-POP Class[Concept;BTS]의 안내입니다. > > ️ 매주 1도 1오후 4-6시 ️ 장소:스튜디오 호두(요시 다이 역은 서울 역 근처) ️의..

[넷플릭스 이중자막] 쉐도잉을 위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 이야… [내부링크]

언어 공부에 좋다는 섀도잉을 위해 넷플릭스를 꾸준히 구독하고 있는 중이었다.섀도잉하기에는 이중자막이 편하지만 넷플릭스는 이중자막을 지원하지 않는다. 쒸익이중자막을 지원하라! 하지만 크롬 확장 프로그램..

FIVEM으로 GTA5 인생모두를 하는법과 추천서버 블라썸!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노 선은 최신 핫한 GTA5, 인생의 대부분을 하는 법을 알게 해서 추천하는 서버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려 할 것입니다※분 이명희 컴퓨터에 GTA5가 정식 버전에 깔리지 않으면 안 됩니다※ > 어떤..

버드박스 Bird box _ 넷플릭스 볼까요 [내부링크]

예고편 때문에 여러 번 보게 된 넷플릭스 영화다. 아주 간단한 스토리 구성으로 그것을 보여주는 방법도 간단했습니다. 현실과 과거를 번갈아 재현하는 구성으로 이야기를 선보인다. 치밀하게 파고들면 봐야 할 미..

ESD-USB Windows10 포맷 복구가 필요해요 볼까요 [내부링크]

이 14하나 서울 기점으로 windows7보안 서비스가 종료하고 컴퓨터를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자신 다시 넣으려고 한다는 분들 중 최근 ESD-USB부팅 디스크를 만들려던 참, 원래는 특정 USB에 이를 만들어..

스픽콘 사우디 아라비아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 진 리허설 사진, 동영상/BTS 실물짤/폰카/실물상념/실물 사진 봐봐요 [내부링크]

> > > > > > > #스픽콘사우디아라비아 리허설하기 #종국 #지민 #진 #홍카 #실물사진 #남준 #진 #방탄소년단 #방탄 #bts #rm #남준 #김석진 #방탄소년단빙글 #방탄빙글 #정호석 #정국 #민픽 #방탄소년단팬글의 #..

서울대학교 융합과학기술대학원 DYROS 로봇스쿨 볼까요 [내부링크]

> 서울대학교 융합과학기술대학원 DYROS 로봇스쿨 > 개요 미래산업의 핵심기술인 로봇은 우리 삶의 질을 높이고 다양한 산업분야에 응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서울대학교 다이로스연구실에서는 로봇기반의 미래..

개그맨 김영철, 하나8년간 영어학원에 다니는 이유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준토스임~늦은시간에 귀가해서 집에서 체육을조금하고 책상에 앉았더니 머리가 멍하네요 밖에 저보고 가서 가볍게 뛰고 올까 하고 그대로 오리 걸음으로 뻗친 평면 3개 정도 했어요. 아프로 팔굽혀..

국토교통부 자율협력주행 인프라 기업 해외진출, 기술교류 지원 박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국토교통부가 자율협력주행산업발전협의회 활동 하나팬에서 차세대 지능형 교통시스템 상호호환성 시험을 개최했습니다. > > 자율주행 자동차 산업은 완성차나 부품 회사 뿐만이 아니라,..

울산아나쁘지않아운서학원 정보영스피치 - 장윤정강사 봅시다 [내부링크]

> 울산 아나운서학원 정보영 스피치 - 장윤정 강사님 안녕하세요 정보영 스피치이다.찬바람이 불고 야, PM2.5의 농도가 "그럭저럭"수준을 회복한 것이다.항아침 기온도 2,3번 정도 오르고 바깥 활동하는 무난하지..

[방탄소년단 BTS] 하나본싱글 'LIGHTS/BOY WITH LUV' 밀리언 인증 !! [내부링크]

> 소년단 Japan싱글 "LIGHTS/BOY WITH LUV"가 Japan레코드협회에서 밀리언인증을 받았습니다.해외 남성 아티스트에서는 최초이자 Japan자체로 하나 2년 만에 자신 온 남성 아티스트의 밀리언 기록이란 > Liet's..

영화 미드웨이_커다란 스케하나. 유명 감독과 배우들의 조합. 미드웨이 해전을 영화로... 미드웨이 해전 알고보기. 배경_20하나9년 하나2월 3하나하나 ~~ [내부링크]

>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영화 미드웨이! 에드 스크레인, 패트릭 윌슨, 루크 에번스 등이 출연한다. 2001년 마이클 베이 감독의 이 영화가 개봉했다.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벤 아이플렉, 조시 하트넷, 케이트..

️넷플릭스추천작품️(킹덤, 버드박스,폴라,로마,키싱부스 후기)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요즘 넷플릭스 단독 개봉 영화, 드라마 재미 있는 것이 정말 많죠 그것에 유 플러스의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으므로 텔레비전에서 바로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1개월은 무료 볼수 있으니까 학원 이 스토..

<미드소마> - 의의밖의 운명론적 상쾌함 ~~ [내부링크]

유전으로 강렬한 장편 데뷔를 한 알리 유어스터 감독의 신작 미드소마가 공개됐습니다. 몇몇 오컬트 영화의 계보를 잇는 작품이었기 때문에 스웨덴의 컬트를 소재로 한 미드소마에 대한 팬들의 기대도 높았다. 영..

방탄소년단 young forever 파트별가사(BTS young forever part lyrics) 봅시다 [내부링크]

> 남준막이 내려와 뒤숭숭한 감정, 숨을 내쉬어라 노상 아무 실수도 아니었다고 새 관객들의 표정은 어땠는지 그래도 나는 행복해, 나는 그런 내가 되어 누군가 sound를 쓰러뜨릴 수 있었고 아직 치유되지 않은 여..

[넷플릭스 미드 추천] 최근 재미있게 본 아매리카 드라마 BEST 8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미드 추천 #미도 추천 당하지만 오랜만에 드라마 화제 얘기를 해봐요. 몇 달 전 왕좌의 게입니다. 마지막 시즌을 보기 위해 잠시 넷플릭스를 떠났다가 지난달에 돌아왔습니다.또 외국에 사는 한국인 입장..

문지애기섭외 오정연섭외 뛰어난 진행 실력을 자랑하는 여자MC 여자아본인운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ピョン이요 :) 오한상의날짜는전아나운서인지아이와오정연이에대해서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먼저 문지아를 살펴보겠습니다. > 문벌 얘기는 하나 983년 4월 7일 서울 특별시에서 출생하고 2006년 MBC공채..

영화 [미드웨이] 명대사 5 (스포주의) 짱이네 [내부링크]

> 진주만은 서막에 불과했습니다. 이번에는 명확하게 마쳐야 할 것 1941년 진주만 공격 이후 전 세계를 향한 1일본의 야망이 심해지고, 역사상 최대 규모의 미국 본토 공격을 방 하는 것이다. 미군은 진주만 후..

‘가요무대’ 문희옥·김용입니다·김혜연 外 50대 나쁘지않아이 여가수 활약! [픽] ?? [내부링크]

가요무대에서 고향으로 가는 길 편을 방영한 가운데 문희옥 김영임니다 김혜영 안다미 정정아 문영주의 등장이 눈길을 끌었다.201 KBS1'가요 무대'에서는 문영 성주, 킴동아, 이치에융, 태진아, 팍히에싱, 고 영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YouTube [원클릭 재생속도조절] 가능 와~~ [내부링크]

이번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유튜브 원클릭 재생속도 조절 비결을 알려드리겠습니다.단, 유튜브 전용 앱이 아닌 adblocker(추천) 또는 chrome 브라우저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Google 플레이스토어에서..

미드소마 리뷰 ( 스포포함) 봐봐요 [내부링크]

영화 미드소마의 리뷰 스포를 원치 않는 사람은 읽지 않는다고 스토리아에 부으세요.미드소마라 영화소개 프로그램에서 이 영화에 대해 알고 나서 많이 보고 싶었는데 BTV 프리미엄 월액에 올라있어서 바로 봤다...

[넷플릭스] 해상도에 관하여 - 어플리케이션 별 해상도 / 해상도 설정 / 오류 코드: UI30하나2 / 해상도 테스트 ~~ [내부링크]

요즘 머리의 중국과 "MA Sound"의 중국이 너무 복잡하고, 퇴근 후 2,3시간씩 하던 쿄토대도 잠시 멈추고 인터넷 망 바다를 헤매고 있는 최신. 그 와중에 잠만 자다가 오랜만에 컴퓨터 앞에 앉아서 넷플릭스를 켜봤..

20하나9.0하나.08.화요하나 하나기 - 스포츠, 미쿡판 복면가왕, CES, 국내OTT, 시장트렌드 봐봐요 [내부링크]

처음 체육관 앞 청소년수련관에 헬스장 한달을 등록했어요. 32,000원이라니. 사실 싸게!신랑이 우에은쵸쯔이나 신년 목표로 첫 0kg감량을 내걸고 2주일을 꾸준히 헬스를 다니고 있다. 집에서 제일 가깝고 가장 싼..

[미쿡주식투자기] 06. 넷플릭스 NFLX 분석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미 쿡 주식 투자에 대해서 공부하고 준수에요.~ https://blog.naver.com/sence255/221743121781 이전 글을 적이 이동 통신 3사의 케이블 TV인수 합병에서 넷플릭스이라는 작은 기업에 대한 투자의 아..

롤 시즌9 미드 제드 룬, 스킬, 템트리, 카운터 공략! 스플릿과 암살의 대표 챔피언 이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쿠에 스트림!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9의 챔피언들의 공략을 소개합니다.이번에 소개하는 챔피언은 암살자라고 하면 바로 떠오르는 그 챔프! 페이커 선수의 다양한 머드무비를 만들어 준 그 챔..

‘속풀이쇼 동치미’ 베니안용준, 세상 다 가진 미소…진정한 비주얼 부부 알아봐요 [내부링크]

베니와 안영준 부부가 특별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지난 첫 3첫 베니는 자신의 잉스타그람그람에 "당신 우리 함께 첫 스튜디오 방송 노 무봉잉 재미 있어"라는 글과 다 같이 사진 한장을 게재했습니다. 유출된 사진..

[물류매거진] 현대차 / 대형트럭 의왕-인천간 40km 자율주행 성공 정보 [내부링크]

대형 트럭, 의왕-인천 간 40km, 자율 주행 성공 군집 주행이나 운전자 개입이 없는 완전 자율 주행 기술 개발 박차 2018/09 > 현대차가 국내 최초로 화물트럭 자율주행을 시연했습니다. 현대 차는 의왕-인천 간 약..

킹덤 - 어떤의 왕국인가 정보 [내부링크]

> 세계적으로 동영상을 인터넷으로 송출하는 넷플릭스는 국내에도 들어와 성황을 이뤘다. 나는 얼리 얼라이즈는 아니지만 내가 볼 정도면 이 쪽에 상당히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봐야 한다. 나쁘지 않아도 해보면..

펭수 달력 결국 오프라인(교보문고) 구매! ~~ [내부링크]

#펜스 달력#펜스#펜스 달력 교보 문고 231에 40분 대기하고 G마켓에 예매했지만 오배송 옴 실물 포스터 버전을 샀는데 왜 다들 A하나라스트 버전? 조금 기다렸는데 포장지를 뜯고... > 김하나 오전..

GTA5인생모두 매너있는 서버 루자신 즐기기 직업 목수편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TA5(그와인 서버 펙션골도우뭉 조직의 회장을 맡고 있는 닉네이다 TATTOO가 다니는네.당 1도 재미 있는 저희들 루그와잉사ー바ー을 소개하고 드리려고 왔습니다 ㅎㅎ당 1소개시켰고 직업은 즉시 직업..

'우한폐렴' 등 중국발 악재에 코스피, 코스닥 1% 씩 하락 이야~~ [내부링크]

2일인 종합 주가 지수는 일 좋아합니다.센트 넘게 떨어지며 2230대에 떨어졌다. 코스닥도 일등이다.사생 토, 하락률을 기록하며 670선에서 패배했다. 최근 연일 최고치를 경신했던 코스피 대장주 삼성전자도 이..

대구 편도 부분 절제 수술 후기(레이저) 8하나차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도수술후기를 매일 쓰려고했는데 일도 있고 몸이 정내용적으로 나쁘지 않아서 쓰지 못했습니다.코멘트와 메모로 문의하시는 분이 조금 계셔서 오노씨는 대구 편도 부분 절제 수술 후기(레이저) 8일..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와 등급 봐봐요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분야입니다.자,자율주행자동차.그원리를간단히살펴보겠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원리에는 3단계를 거칩니다.그 중 첫 번째가 바로 '즉시 인식'입니다. 교통 상황이 나쁘지 않고 운행..

노인성 백내장, 치료시기 중요해 이야… [내부링크]

https://새로 s.v.daum.net/v/20200121050843101 > 노인성 백내장 치료 시기 중요" 뿌옇게 보이면'백내장'의심해야"입력 2020.0일. 2일.05:08이나 당뇨 등 만성 질환자 특별한 주의의 필요[서울 신문]수술 후 과격..

수금지화목토전해 ? 태양계 행성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린이 초등 전문교사 민 선생님입니다. > 오가의 매일매일은 아이들이 많이 알고싶어하는 지구과학에 대해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지구과학이라고하면지구에대해서먼저알고싶은사람..

소리주운전으로 면허 볼까요 [내부링크]

소음 주운 전 초범:혈중 알코올 농도 0.08Percent~최소한 벌금은 500만원~1,000만원의 소음 주운 전의 문하생 조카 마치의 수치가 적어도, 면허 취소 2년 술이란 알코올이 함유되어 있어 마시면 취하게 되는 음료..

창원 진해구폐차장 포르테 ?? [내부링크]

> #창원폐차 #진해구 폐차장 포르테 문재차 폐차한 스토리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실제로 포르테의 경우 주행거리가 매우 길거나, 현지에서 수리비용이 비싸 자신감을 가져왔다면 이번처럼 재해차가 아니면 사실..

롯데시네마알바 드리미 후기::채용공고/허가 대박 [내부링크]

최근에 롯데시네마에서 돌리미로 근무했었습니다. 이번문장을쓰면제가어떻게채용되었는지한번써보도록하겠습니다.이건 알바했다는 인증!-! > 제1우선 채용 광고 사이트가 따로 있어요 알바천국 알바..

세종시 대리운전~ 간만 봐봐요 [내부링크]

세종시에서 김 1잔도 마시며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는 돌았는데, 오랜만에 음주 운전 단속이 있었죠.대평동 세종고속버스터미널 앞에서 음주 단속을 했어요. 정말 오랜만이라서 저도 깜짝 놀랐어요.평소 BRT에서 소..

191227 KBS 가요대 볼께요 [내부링크]

라농큐루로스@ranunculus일 0일 3https://twitter.com/ranunculus일 0일 3 > > 로티 풀 ROTIFUL@Rotiful_btshttps://twitter.com/Rotiful_bts > > > > > > >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

[2000년대 가수] 파 봐봐요 [내부링크]

[2000년대 가수] 푸른-일사와 듣기/가사 > 안녕하세요 감성파 흥부자입니다.거의 매일이 오랜만에 생각이 난 소리의 음악을 들었습니다! 나와 같은 시 그럼 저랑 함께 추억에 빠질 수 있다, 이 썰매 거품을..

펭수 덕질 뒷북 기념 -펭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펜스에 늦게 빠진 우진구입니다.이번의 포스팅은!펜스를 질, 벼락치기 기념으로 나의 개인적인 치에오링이펭스 영상 top6을 소개할 것 같아요 소개로 스토리를 해서 그저 내가 나중에 해두려는 속셈..

우리모두순풍 호박손즙 볼께요 [내부링크]

> 순풍호박손국배송은 우리 모두에게 > 택배함에도 호박손국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 택배 박스 안에 선물용 호박 손즙 상자가 추가로 짐 포장되어 있습니다.선물용으로 구입해도 될 것 같아요. > 순풍 호박사 국..

실무형 OA 볼까요 [내부링크]

>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 즉 MS오피스를 능숙하게 다루는 전문의를 뜻할 것이다.(MS) 사무실이 없는 사무실은 없다.라는 스토리처럼 우리 주변에는 MS오피스를 사용할 것이다. 학생부터 어른까지, 가계..

대전흉곽외과 짱이네 [내부링크]

> 생소한 KT 증후군.김 1대전 흉곽 외과에서는 KT증후군 증상과 치료에 대한 이에키울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최초의 990년대 프랑스의 의사인 Klippel과 Trenaunay에 가는 술 한 선천성 혈관 질환 쵸쯔이..

[다영팩] 미드 영어공부 21 | 봐봐요 [내부링크]

> 유행미드인 내가 그녀를 만났을때 가끔씩 영어공부중. 오늘은 2번째 시간인 것. 네이버 블로그가 외부 동영상을 차단하고 유튜브 영상을 이렇게밖에 공유할 수 없네요... 유튜브에 디스크립션에도 같은 설명을..

넷플릭스 영화 본 것들 : 버드박스, IO, 폴라 Polar, 써스펙 ~~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사용한 그 sound에서 잊어버리고, 보지는 않았지만, 돈이 아까워서 최근 보기 시작했는데, 재밌다(해야하지만, 모르는 사이에 할 수 있으니까 스포 주의!) > 인상깊게 본 영화 버드박스 명 불허전 산드..

중랑구점집 , 중곡동점집 ,신점잘보는집 , 소문난점집 이야~~ [내부링크]

#중랑구 운세집 초현당 꿈 해석 스토리 > 아름다움이 사랑스럽고 내 눈이 피곤하고 시릴 때 당신들을 보러 갑니다. 삶이 자신을 궁지에 몰아넣고 주저앉고 싶을 때 당신들을 만나러 갑니다. 흉부가 답답해서 참을..

2020년 범띠 이야기띠 개띠의 좋은정보 [내부링크]

범띠 오년 태어난 개 띠의 2020년 12신 원숭이와 해석한 점 2020년 경자(경자)년의 12신 원숭이에게 사주 분석 해석한 말 > 현대에는 옛날과 달리 자신이 주인공이라는 거지?12신 원숭이(신 도살)이란 것이 어떤..

손목터널증후군 절대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근 들어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호소하는 곳이 손목이라는 것입니다. > 이는 날이 갈수록 급증하는 스마트폰 사용량, 그래서 PC 사용량이 많은 원인으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 이러한 손목의 통증을 방치하였으나..

[교양천문학]0 알아봐요 [내부링크]

별이 북적거리고 소행성들이 핑핑 날아다니면서 심심하면 초신성이 나쁘지 않고 감마선 폭발에 의한 방사능이 내리쬐는 은하의 복팡브에서 약 2만 6천광년 떨어진 한적한 시골에서 원시성 1프지앙 아가 빛의 울음..

어메리카증시, 어린이플주가 반등, 3분기 마무리, 대박 [내부링크]

America의 증권 시장, 아이플 주가 반등, 3분기 종료, 4분기에는 안정적으로 상승세 지속될지 뉴욕 증시 0930 > > 기술주, 임의소비재 반발 주도 > 미국 주식 미국 증시#뉴욕 증시는 다우 지수#쟈싱 스닥#아이플#..

20첫9 MBC 가요대 ?? [내부링크]

어제까지 2019년이었으나 김 1에서 2020년이라니, 뭔가 낯선 생각이군요. 2000년과도 이미 20년 이과의 지그 와잉다니. 이상하게 과일 먹는 걸 좋아하는 사람인데 올해만큼은 좀 심란해요. 맨 앞자리가 바뀌거든요..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학교폭력 학폭위 재심위 영업정지 과징금 감경 행정심판 경찰 대박 [내부링크]

사무실과 가격 정보(행정 심판 일 75,000원)링크 참조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일 3일 76066 카페 회원의 추천 글을 참고해 주세요. 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

미드웨이 ?? [내부링크]

오랜만에 본 완벽한 내 취향의 영화였어...! 2시간, 아주 좋은 에.~~미드웨이를 보고 나서 확실히 내 영화의 취향을 알게 되었다. 난 시끄러운 거 안 좋아해이렇게 잔잔하게 흘러가는 영화가 좋아... 서양전쟁 영..

운세앱 길운에서 재물운/사주/운세 ~~ [내부링크]

> 평소 운세를 보는 것도 점을 치는 것도 좋아하는 편이다. 스트레스=본인이 힘들 때 도움이 되기도 하고 늘 그랬던 것처럼 운세가 본인답다고 생각하면 조심해야 할 소견이 있기 때문에 특히 본인의 운세 앱을 사..

E-프라입니다, 천연 토코페롤 비타민E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메가 3지방산의 효과에 매료되고 대동 소이, 자신의 매출 TOP5안에 든 바이 오메가 제품을 꾸준히 먹고(후)부터는 머리가 멍해지는 현상이 많이 줄어 집중이 잘 되는 것을 느꼈지만... 최근 국내 최초 비타..

전남 여름 축제 20일9 무안 연 짱이네 [내부링크]

전남의 축제 20하나 9, 무안 연꽃 축제 지금이나 연꽃이 피오 자카리아 신의 뜨거운 여름입니다. 여러분은 신양이 그려진 연꽃을 보며 어떤 생각을 하십니까? 아름답다는 생각? 아니면 심청이 생각해? 연꽃..

초기 높은 혈압 환자의 간헐적 단식 체험기 - 볼께요 [내부링크]

금식적인 금식은 식사량을 조절하지 않아도 살이 빠진다고 했다. 그래서 많이 먹었는데... 삼겹살을 먹어도 살이 빠지고, 했다고.. > 그렇기 때문에 살이 계속 찌고 있다.지난주에도 이렇게 먹고 간헐적인 단식을..

미드 더 퍼지 : 이야… [내부링크]

USA Network신작 더 퍼지가 9월 4개 하나 방영한다.제이데스 드 모본인코 감독이 디스토피아 호러 영화 The Purge!!!! 프리미어와 피날레는 SYFY를 통해 동시에 방영될 생각이라고 합니다.기대되는 미드 신작 The..

Netflix 넷플릭스 추천 대박 [내부링크]

Netflix 넷플릭스 추천 폴란드 드라마 울트라 바이올렛 > 지난주에 감기로 미친듯이 기침을 했고, 민망해 보여도 외출을 자제하고 공방도 안 될까봐 집에서 고민하고 있었다. 감정적으로 방탕(?)하고 쉬었는데, 아..

[일분 Talk] 백내 이야~~ [내부링크]

부모님 두분 모드 백내장 수술을 하셨는데 저도 유전이 될까요? 질문하는 환자분이 있습니다.정화백내장은 유전이 되는지 최정기 원장에게 물어봤습니다. 백내장도 유전이 된 것인가요? > A: 진료를 보고 있..

태양계 ?? [내부링크]

> 이는 태양이다. 태양은 섭씨 일, 500안도에 육박. 태양의 주성분이 수소 기체의 덩어리였다. 지구가 한 00안개가 들어가고도 남을 정도로 높다. 1초간 방출대는 태양의 에그미는 전세계가 사용하는 에그미 땅보..

조선영화 변사극 자신은규의 아리랑 ?? [내부링크]

> 20일 8평창 문화 올림픽 연계 공연, 찾아가는 영화관의 무성 영화 변사 KBS개그맨 출신 최용준의 유랑 극단 변사의 구수하고 아기를 사양한 대사와 표정이 무성 영화의 맛을 살리고 있었습니다.옛 추억의 영화를..

태양계행성크기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계 행성 사이즈를 아시나요? 보동을 기억하는 행성의 순서와는 조금 다르지만, 태양계 행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태양계 행성 사이즈 순으로 본인열하면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지..

[예능 순위] 다시보고 싶은 예 와~~ [내부링크]

반가워요!! 나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드리며 여러가지 일상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건강상식과 영양정보를 알려드리고 있는 핫이슈를 전달드리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을 준비하고 돌아왔어 멘즈블로..

20일9년 일월 웹진 퀴즈이벤트! - 웹진 퀴즈풀고 봅시다 [내부링크]

> 정해져 시간이 지나고 한 살 더 먹는 새해가 왔습니다. 하나 잡은 만큼 새해에는 더욱 신경써야 할 건강! 함께 분당 서울대병원에서 준비한 웹진 퀴즈 이벤트! 이번 달도 웹진 퀴즈풀에서 더 건강해져볼까요? ..

헤어지자는 남자벗 폭행·비방 좋은정보 [내부링크]

> 자신과 헤어지려는 남자 친구를 폭행하고 비방하는 글을 유포한 혐의를 받는 방송인이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 유예를 선고 받았다. 24하나,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 중앙 지법 형사 8혼자서 변 송후와은..

‘강남스타일’ K-pop이 브로드 확인 [내부링크]

이 9월 171믹 구 1간 뉴욕 타임스는 브로드웨이 훈련에서 '강남 스타 1'이 등장했다고 소개했습니다. K-pop를 다룬 뮤지컬이 9월 221부터 10월 211까지 브로드웨이에서 선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 뮤지컬 제목도 '..

편도결석 수술 정보 [내부링크]

편도 결석 수술 방법에 대해서 봄을 맞이하는 동안 찾는 환절기에는 큰 1교차에 의해서 재채기 본인, 기침, 고열 등의 질환에 노출하기 어렵습니다..이 때문에 감기에 걸린 본인, 편도염 등의 호흡기 질환에 걸..

동맥경화에 좋 알아봐요 [내부링크]

동맥경화에 좋은 마싯은 음식종류 한번 발생하면 치료 자체가 너희 힘들어서 "무서운 혈관질환"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동맥경화는 미리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할 것이다. 그러나, 먼저 동맥경화 결정을 받..

주내용에 뭐 볼까? 드라큘라, 빨간 머리 정보 [내부링크]

2020년 1주말은 고전 명작으로 함께 하면 어떨까? 스타일이 넘치는 '드라큘라'부터 워킹타이틀 명작 '사랑에 대한 모든 것'까지 재미와 전율을 선사하는 넷플릭스 추천 클래식 명작을 소개합니다. > 하나 897년 루..

KTX 탈선 사건 왜 대박이네 [내부링크]

> 사고가 많은 영이스토리나 다름 없군요.그동안 KT화재로 떠들기가 한동안 뒤에 시라이시의 수도관 폭파로 심한 죽음 sound도 있었고, T-T니까 사고가 끊이지 않는 KTX사고 직전의 뉴스에서 늘 사람들을 불통시킨..

식욕을 멈출 수 없다구요? 펜넬스윗이 잠재워 봅시다 [내부링크]

"Sweet Fennel Essential oil. > 연예인 고소영씨가 출산 후 다이어트로 마신 차가 이 펜넬입니다. 펜넬은 차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펜넬은 고대 이집트의 무렵부터 사용되었으며 고대 그..

나는 자연인이다 행복한 산골 느림보 자연인 오성근 씨 나이 사연 개그맨 이승윤 새 !! [내부링크]

나는 자연인이다 380회 > 나는 자연인이다 행복한 산 속 거북 자연인 오 김성근 씨의 나이 일 개그맨 이승윤 새총 놀이 크리스마스 트리 솔방울, 천연 가습기의 380회 링크 https://timeblog.tistory.com/17..

연예인 SN 볼께요 [내부링크]

비가 시원하게 내리고 있습니다.사무실 창문이 완전 센티미터예요. > 내일까지는 비가 온다고 하는데, 선선한 날씨가 걱정되지만 개인적으로는 비오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일단 비소리도 창문에 내리는 비도 깨..

레드벨벳 웬디 2m 추락 부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여성 인기 아이돌 그룹'레드 벨벳'의 멤버인 '웬디'이 25일 성탄절 날 추락에 의한 부상을 입었다.구로구 고척 스카이 돔에서 열린 SBS의 '가요 대전'리허설 도중 일어난 사건이지만, 2m정도 높이의 리프트를 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