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6의 등록된 링크

 6955-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2건입니다.

30대에 찾아오는 오십견 주의보 [내부링크]

30대에 찾아 오십견 주의보 > 30대에 찾아 오십견 주의보 최근 오십견을 호소하는 삼십대가 늘고 있다. 장시간 앉아 있는 일이 늘어난 한 가지 이유 외에도 피로 누적, 면역력 저하와 함께 서구화된 식풍속과 체육..

핫딜 : 미국 프리미엄데님 여름에 많이 찾으시는 화이트진 "제이브랜드 811 미드라이즈 화이트 스키니" [내부링크]

> > 여름에 많이 찾으시는 화이트진입니다.오랜만에 제이 브랜드 8 하나하나 라인입니다, 라이즈에 종아리 많이 붙어 있지 않은 편안한 스키니 진입니다. 23부터 사이즈 괜찮고 왔습니다 , 평소 입고 오메리카프..

펭수 2020년 달력(pengsoo calendar): 남극사진관 펭수 스티커 당신무 귀여워 (feat. 자이언트펭 TV) [내부링크]

우와!드디어 펜스의 2020년 달력이 도착했어!택배 편 도착하자마자 재빨리 열어 보면 저렇게 펜스가 양쪽 날개를 가지고 반가이 맞아 주셨다. > 빨간색 펜스 사진의 담로 진짜 노란색 달력이 나타났다.안 그래도..

나쁘지않아의 마더, I'm mother, 넷플릭스 SF영화, 클라라루고르 주연영화 [내부링크]

금 1소개하는 영화는 넷플릭스를 통하여 책< 나쁘지 않아 마더:I'm mother>이다 이다. 영어 제목만 보면 아래 영화와 제목이 같아서 헷갈리네요. 영어 이름은인데 어떻게 한글 제목은< 나쁘지 않아 마더>1인가요..

자율 주행 시스템이 가져올 미래 자동차 디자인 [내부링크]

새해 들어 1글을 적어 봅니다.어느 보고 자동차 1라스트를 예술로 승화시키는<코리>씨의 응원에 힘입어 보겠습니다. 요즘 함께 핍박해지는 사회적 환경 속에서 누군가에게 보내는 응원의 한마디는 큰 힘이 되는 것..

녹내장 치료 급성이라면 빠른 속도가 필요해요! [내부링크]

> 평소 안압이 높다고 느끼는 사람은 이런 걱정을 검사에 옮겨 안구 상태가 어떤지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특히 지나친 안압이 빠르게 상승할 경우 급성 녹내장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이는 실명을 할 수 있..

미드 추천/넘나 빡센 발레의 세계, 플레쉬 앤 본 (flesh and bone) [내부링크]

미드의 추천 / 남과인 팍센 발레의 세계, Presh and bone > Starz에서 하나하나 달 2일 하나의 방식이 공개되어 한개 월 8일 2회부터 8편까지 풀레스이 앤드 본의 모든 에피가 공개되었습니다.현재 평점 8...

[롤] 미드 마이 , 스킬트리 및 템트리 운영비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노씨는 근접 딜러로 순간 폴 딜 능력과 빠른 접근/도주가 가능한 미드마이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대신 체력이 적기 때문에 전투 시에는 과인의 체력과 적의 공격에 항상..

[거북이 한의원] 대전 원내동 거북이 한의원, 환절기 감기, 급성 인후 편도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성실하게 진료하는 대전 원내동구한의원입니다. > 날씨가 점점 따뜻해졌네요, 지금 봄이 올 것 같습니다. 이런 환절기일수록 더욱 건강에 유의하셔야 하는데, 바이러스 종류에 따라 다르겠지만 특히..

배우 박정민 : 네이버 now 사냥의때때로 스페셜 #1 , 박정민 [내부링크]

> > > 작사나 사냥의 시각 스페셜 과인우를 들어보신 분이 계신가요? 나는 어제 좋은 밤 먹고 하기 때문에.....아주 뒤(뒤) 늦게 일 0분 정도밖에 들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광대가 승천 다시 듣..

우리유아 소아편도선염 자가진단 비결 및 예비결 [내부링크]

> 아이들의 건강과 내일의 꿈을 이야기 하는 부산 해운대엘륨병원입니다.보통 편도선염은 편도염이라고 불리우는 것을 잘 가르쳐주면서 덤으로 자가진단방법과 예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 1. 소아 편도선 염이란..

미드 프렌즈 대본 : 시즌하나(하나-#3)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1-3.[Time Lapse, Rachel is breating into a paper bag.Monica:Just breathe, breathe.. that's it. Just try to think of nice calm things...자, 숨쉬세요.그래. 다른 좋은 거 좀 생각해라.Phoebe:(sings)..

펭수 본인이 키 정체 본체 유출됐대 이야~~ [내부링크]

> 펜스 저 이는 10세라는 설정입니다.생일은 8월 8일이고 난생이라는 펭귄의 특성상 알을 낳은 날짜를 생일로 해야할지, 알에서 깨어난 날을 생물로 봐야할지, 사랑스러워서 도서관 카드를 만든 날인..

공동경비구역 JSA 촬영지 충남 서천군의 신성리 갈대밭에 다녀왔슴니다 확인 [내부링크]

광주에서 결혼식이 있어서 장인어른 모시고 새벽부터 부지런히 일하고 광주에 다녀왔습니다.결혼식을 마치고 돌아가는데 광주까지 와서 그냥 서울로 가기는 너무 아쉬워서 다른 곳에 들르려면 당일에 올라가야 하..

그동안의 넷플릭스 시청목록 ~~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 시청 목록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제가 본 시청 목록이 있어서 다운받습니다.최근 2020작품이 많이 나오고 보는 것이 많아 좋다(웃음) > 바로 어제까지 본#클럽 아레스..

하나일'복면가왕'하나538회 차예린·곽윤기·빈첸·소야 뒤집어놓은 반전 정체-가왕 '만찢남'의 6연승 막아라-유산슬 VS 탕수육 ~처럼 [내부링크]

> 차예린, 아봉인서, 곽윤기 선수, 가수 빈첸, 소야 선수가 '복면가왕' 반전의 주인공으로 활약했습니다. 11오후 방송된 MBC'복묘은카 왕'에서는 가왕'망칫남'의 6연승의 대기록을 막기 위해서, 8명의 복면 가수..

[다큐] 영화 '택시운전사' 속 실제주인공 위르겐 힌츠페터 다큐멘터리 _ KBS <1요스페셜 > '80년 5월 푸른 눈의 목격자' 봐봐요 [내부링크]

영화<택시 운전사>의 실존 인물의 위르겐 힝츄페토에 대한 옛날의 다큐멘터리를 감상하고 본 광주 5. 하나 8민주화 운동의 외국인 증언의 다큐멘터리 는 옛날에 자주 본 다큐멘터리다. 최근에는 추억이 된 이 프로..

카리스마 넘치는 최민수의 신규 모바첫게임 난세 영웅의탄생 CBT 플레이 후기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그도 모인다. 얼마전 사전예약을 진행했던 신규 모바하나게다. 난세 영웅의 탄생이, 이번에 CBT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얼마 전 홍보 모델로 배우 최민수 씨가 등장해 절도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사?..

구글 이후 티얘기 티블로그 어린이드센스 마캐팅승인 완료! 좋네요 [내부링크]

우왕·금하나·티용 전용의 에기도센스·마케팅 승인이 되었다.에기도고시라고 부르는 시험처럼 신청하면 몇번이고 떨어지고 에기도고시로 불려서 저도 신청해봤는데 바로 승인되었어요! 괜찮았나요? 아니면 어제..

[방탄소년단 뷔] 뷔의 대구 흔적을 쫓아서(매첫신문TV) and 중국팬클럽 바이두태형바 태형 생첫 프로젝트 ‘뷔오니소스’ Part.첫6-20 봐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메쵸쯔 신문#네이버 TV#BTS탐구 생활#브이우이, 대구 발자취를 좇다#EverytningaboutBTSVocalistV#VBar#HappyBirthdayTaehyung#2..

[방탄소년단 뷔] 뷔 팬들의 생1축하는 암투병중인 아이들을 위한 성금을 모아 생명을 구합니다. (해외매체 allkpop 기사전문)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브이셍일#TaehyungBirthday#아이돌#IDOL#소뮤직#뮤직#행동#actions#브이우이펭#Vfans#죠쯔웅게츄이#GoodTraits#영향력#Influence..

[Linux]웹서버/document root 및 환경설정/ssh/포트포워딩/Ip주소 찾기 대박 [내부링크]

웹 서버 ping 해당 도메인의 ip주소 검색에 들어가기 ipadd내의 ip를 찾아내다 elinks 리눅스에서 사이트로 들어가기(설치 필요) apache2실행하는 Documentroot 및 환경설정 웹 서버의 Documentroot 웹 서버의 Doc..

* 실력있는 아본인운서 * 앵커 섭외문의, 만능 엔터테이너희, 시사회, 토크쇼, 영화출연, 남자아본인운서 섭외_온마이크에이전시 좋은정보 [내부링크]

#남진행자 #남아본인운세 외 #지면파출신자 본인운세 #안정감 있는 진행 #노련한 진행 #수려한 언변 #MC섭외 문의 > > *드라마 출연-MBC<파수꾼>,<웰컴 2라이프>, KBS<국민>,<세계에서 제일 예쁜 딸>, JTBC<언터처..

넷플릭스 영화&드라마<우주,외계인,자연재해>관련 추천 좋네요 [내부링크]

> 딥 임팩트 행성 충돌에 관한 영화 1998년의 작품이지만 소재로 이것 저것 하는 미국의 영화는 이게 좋다.옛날 영화를 봐도 오싹할 만한 것은 별로 없다.의상도 설정도 너무 지나지 않고 아이디어도 좋다...

'미스터트롯' 가수 진성 과인이? "孝 행사는 세1가로" 짱이네 [내부링크]

> 미스터 트로트에서 가수 진성이 자신의 효 관련 이벤트 하나를 걱정했는데 가수 진성아 나쁘지 않네가 가끔 검색어에 등장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하나 3개 밤 방송된 TV조선 연예 프로그램' 시킬지는 미스..

티예기 상단에 아이드센스 마캐팅 2개 넣는방법 ~처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가르쳐주는 남자에요. 이번에는 티 스토리 상단에 에키도우셍스 광고 2개 넣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보겟움니다.저도 애기드센스를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넘었습니다.다른 사람들의 페..

폴더블폰 내구성 높이는 3가지 방법 ~~ [내부링크]

접을 수 있는 폴더블폰에 소비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높은 휴대성과 확장성에 대한 기대 때문이었다. 내년 폴더블폰 출시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기대감은 한층 높아졌다. 폴더블폰이 풀어야 할 숙제도 있..

과거부터 예쁜 가수 주(JOO) 근황보세요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 가수 JOO 인스타그램을 많이 하는데, 스타 최초도 예쁘고 과거부터 방부제 미모를 자랑합니다. 요즘 컴백을 준비하고 계신 근황 사진을 자주 올렸기 때문에 출근에 잘 들어가는 것 같아요. ᄏᄏ 옛날에..

아마존, 초대형 블록버스터 미드 "반지의 제왕 시즌2 제작"한다! 저기요. 근데 그래서 시즌하나은 언제 나오냐고? 봐봐요 [내부링크]

>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반지의 제왕 시즌 2제작하라!저에서도로써 시즌 1은 언제 볼까? 이제 2년 전의 2017년에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가<반지의 제왕>를 드라마로 제작한다는 거대한 예정을 맨 한 대머리 발표..

[영상][BigHitEnt] 방탄소년단(BTS) MAP OF THE SOUL : 7 'Interlude : Shadow' Comeback Trailer.. #인터루드컴백트레1러 ~~ [내부링크]

> > > > > #BTS#방탄 소년단#MAP_OF_THE_SOUL_7 Comeback Trailer Interlude:#Shadow(youtu.be/PV하나 gCvzpSy0)..........................ㄷㄷㄷㄷㄷㄷ 우와~ㄷㄷㄷㄷㄷㄷㄷ 머리털이 ㄷㄷㄷㄷㄷ의 민윤기.갓츠..

한성주 동영상 근황 몸매 결혼 아자신운서 미스코리아 자신무위키 알아봐요 [내부링크]

한선주 동영상 근황은 스타일이 좋아요 결혼 아봉인서 한선주 동영상 본인은 무위키 미스코리아 출신이에요.한성주 동영상 보기 <한선주의 스타일 근황을 그렇게 결혼 아봉인 은사 한성주 미스코리아 복귀> >

가수 지나, 이게 웬1? 좋은정보 [내부링크]

> 한때 하루의 히트 수 한 0,000정도는 어떻게든 찍어 넘어간 시절이 있었습니다. 블로그가 인기 SNS로 각광받던 시절로, 악질 아닌 호경기가 어른들을 대상으로 하는 취미 관련 업종-이른바 키덜트 산업-도 주목..

[방탄소년단 BTS] 200하나02 VLIVE x 디스패치 BTS 멤버들 개인 셀카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들의 비주얼 파티에 아미들을 초대합니다 방탄들 비주얼과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V LIVE x 디스패치] > > > > > > > 방탄소년단 / BTS / 진 / RM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방탄소년..

#하나 US iTunes Winter Flower 방탄소년단 RM ~~ [내부링크]

"Winter Flower" by Younha and BTS'RM has reached #하나 on iTunes US. It becomes the first Korean song of the yeartop the chart. #방탄소년단 RM #Kim Namjoon #방탄소년단 알엠 #김남준 > >

미드 Alcatraz 라미스토리렉 !! [내부링크]

> "하미드 알카트라즈"의 1개 1개에 "라미스 트리 렉이 과잉 사람 온다"라고 해서 급히 다운로드했다. (네이버에서 사볼 수 있는) 제작진 연출에 산제이가 있는데 이건 뭐 하나. 연출이 제한돼도 감정에 들어가지..

여행캐리어, 가수 조정민씨가 어린아이용하는 캐리어~ !! [내부링크]

안녕, 키코이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더위가 뒤지지 않아 여행가기 딱 좋은 날씨여서 나들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오늘은 여행 캐리어로서 실용성과 편리성,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캐리어를 소개해..

BTS Euphoria 배경화면 볼까요 [내부링크]

BTS Euphoria의 벽지 정국을 중심 무단 공유, 2차 수정 불가 > > > > > > > > > > > > > > > >

별앱플레이어로 리니지M PC로 즐기면서 다양한 게입니다들 쿠폰까지 받아보자! 봅시다 [내부링크]

> 모바하나게입니다 시장은 점점 커져가고 모바하나게입니다. 의 퀄리티는 다른 것입니다. 플랫폼과 비교해도 결코 뒤지지 않을 만큼 큰 성장을 보여왔습니다.그러나, 그 이면에는 보다 높은 사양의 기종이 요구되..

펭수 우리에게 전하는 따뜻한 메세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 펜하!! 펜 수를 알게 된지는 얼마 안됐는데 그동안 많이 있었던 것 같아요. korea에서 가장 바쁜 존재가 되어버린 것 같네요. 그동안의 노력이 한꺼번에 보상받은 펜스가 아니었던 거 실수예요. 아무리 그래도..

넷플릭스 일 이용 후기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한국에 발매한 지 벌써 가끔, 꽤 지난 sound에게도 지금까지 사용한 적이 없었다. 일년에 극장에서만 수백 편의 영화를 볼 정도로 영화를 좋아하지만 집에서 TV 자기 노트북으로 영화를 보는 건 별로..

20일8년 신작 미드 정리하는 글 + 20일9년이 기대되는 이유 : 20일8 신작미드 베스트7 & 20일9 기대작 등 정보 [내부링크]

오거의 매일 날은 2018년을 정리하고 2019년을 준비하기 위한[올해를 끝으로 존 용도에고 본인 내년의 마지막 시즌을 앞둔 미드],[내가 꼽은 2018년 베스트 신작 미드],[2019년 상반기 기대되는 신작 미드]등을 가..

[BTS 방탄소년단] "수퍼스타 BTS의 시작"…'I Need U', 美빌보드 '일0년 정의하는 일00곡' 선정 ~처럼 [내부링크]

> 그룹 방탄 소년단'아이 니드 유(I Need U)'이 믹크의 빌보드가 선정한 '20하나 0년대를 정의하는 하나 00곡(The하나 00 songs that defined the decade)'에 선정됐다. 방탄소년단을 슈퍼스타로 만든 음악이라..

원흥동이비인후과 잦은 편도선염 발발으로 생 활이 힘들다면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원흥동이비인후과 코아이비인후과이다.목이 자주 붓고 아프면 sound식을 삼킬 때, 물을 마실 때 목이 아프고 곤란합니다.목이 자주 붓고 아프며 온몸에 통증이 오는 경우도 있어 열이 나는 것을 편도..

안전하고 회복 빠른 레이저 백내장수술 와~~ [내부링크]

> 인간의 몸 속에서 노화를 빨리 느끼는 것이 눈앞의 일입니다. 그만큼 민감한 신체기관이기 때문에 변화를 빠르게 감지할 뿐만 아니라 시력이 한 번 나빠 영토 회복이 어렵고 삶의 질이 떨어질 수 있어 각별한 주..

#편도 제거 수술 41차 후기 기록#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한 세용볼소 4개번째네요~ 4개 다음 아침 뭔가 2,3개 다음보다 매우 조용히~더욱 불편하고 온 감정.뭐랄까, 정스토리 가래가 단심무 들어간 것이 큰일이었어요. 울퉁불퉁해서, 입안에 과잉으로 와서,..

통풍에 좋은 음식 봅시다 [내부링크]

집에 오시면 언제나 저녁 식사에 반주를 하는 아부지는 제가 어릴 때부터 하루에 1번꼴로 술을 마시던 것 같아요.주로 소주를 드시는데, 사실 맥주, 양주 등 직접 만든 술까지 주종을 불문하고 드십니다.어렸을 때..

에트나 볼까요 [내부링크]

이 가면리아에 여행가신 선생님이 동영상을 보내셨어요. 부러움 반, 기대 반으로 영상을 다운받았는데 멋진 곳으로 여행을 가셨네요. 에트나 화산을 향해 달리고 계신다고 합니다. 에트나 화산이 어디에 있는지 확..

넷플릭스 2월부터 "지브리 스튜 볼께요 [내부링크]

>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을 만난다. 이 201넷플릭스가 스튜디오 지브리의 애니메이션 작품을 2월 11부터 순차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넷플릭스가 지브리 애니메이션을 28개국어 자막과..

짭의 전쟁_ 인사혁신처 #펑 봐봐요 [내부링크]

병으로 독방에 감금된 상황에서 유일한 운동은 밀고 익조리~스마트폰만, 기사를 검색해 우연히 본 인사혁신처 비공식 캐릭터 #팬스에게 폭소하고, 몸이 아파도 웃을 수 있는 건 웃긴다. 여러분! wwwwww http..

BTS WORLD Official " 봅시다 [내부링크]

막내와 리더의 만자신다. > #시작#김 1에서 매니저#BTSWORLD#BTS월드#방탄 소년단#bts (sound성 트위터 링크)https://twitter.com/btsw_official/status/하나하나 0하나 30하나 24089339904..

백두산 속 교수역 마동석 안경 림락 좋네요 [내부링크]

지금까지 이런 역할은 없었다.교수 역을 맡아본 적이 없는 배우 마동석 씨.백두산 폭발 발생이라는 돌연한 재난을 영화화한 백두산 폭발을 조사해 온 지질학 교수 강봉래 역(마동석)은 극중지적인 사각안경으로 교..

아자신운서헤어메이크업 프로필촬영메이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쪽눈 교정 메이크업 전문샵 윤정선생님입니다!하나은 본인 운서헤어메이크업방송 메이크업 후기 프로필 촬영 메이크업 후기 영상 촬영 메이크업 카메라 테스트 메이크업 문적입니다! > >..

[TJ미디어]음악방 유행차트 우타이테, 보컬로이드, 아 봅시다 [내부링크]

> [TJ미디어]music방 유행 차트의 소리꾼, 보컬로이드, 어린이, music을 포함한 일본 music의 순위 TOP100:1월의 마지막 안녕하세요. 매번 재미 있는 music방 유행 순위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 블로거 혼자 놀키쥬..

홍콩 공항에서 스탑오버 없이 ~~ [내부링크]

아시아 공항 중 경유 항공로가 많은 공항 중 하나 나쁘지 않은 홍콩 공항에서 스태브오버 없이 시내를 망치지 않는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대기시간을 활용해 시내를 관광하는 것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빠른 판..

지구 자전속도 대박이네 [내부링크]

우리는 때때로 공간 속에서 생활한다. 가만히 있어도 지구는 움직인다. 고속 도로로 자동차가 달리다 하나 00km/h 200km/h창 밖 풍경을 보면 가로수가 휙~휙~ 하고 지면을 간다. 굉장히 빠르다 자신은 가장 최근..

유플레이어스[U+5G게임니다] LG V 정보 [내부링크]

기쁩니다. 우연 유풀레이오스에 참여하게 되고 하나 연간 LG요즘형 5G스마트 폰 V50을 프리미엄 요금제와 함께 한살 동안 사용할 기회를 얻게 되어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한개단 개판기에서 > 구성..

[공연소식] 이번주(10.5~6) K-POP공연 (가수 정은지(에이 좋구만 [내부링크]

> 이번주는 전국의 축제물결이 구야구야에서 절정에 이를 전망.페스티벌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공연이며, 그 중에서도 국내 최상위 가수들이 출연하는 K-POP 공연에는 관심이 쏠리고 있다. 국내 최상위 K-P..

대기환경산업기사자격증 취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학습팀장 최도선생님입니다. > 요즘 단위은행제에 대한 문의가 뜨겁습니다.~많은 분들이 학력개선을 위해 학은제를 선택하시는 반면 자격증 취득을 목적으로 학은제 문의를 주시는 분들도 많을..

편스토랑 김민규 패 알아봐요 [내부링크]

신원 발매 표은스토과 7회 김민규 패션 옷 배색 니트#YMC(*이에 벌레) 훈훈하고!(Feat. 크리스마스 데이트 룩으로 이렇게만 입고셔서) 안녕하세요:>당하나는 이번주 이야기 데이트룩에서 뭔가 입고있는 느낌의..

금천구척추병원 - 희명병원, "갑자기 생 이야~~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금천구 척추병원, 금천구관절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희명병원입니다.여러분 여름휴가 의도 잘 세우고 계신가요? 날마다 더워지므로, 시원한 해변의 생각이 자연히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 >..

숫자로 살펴본 제시카 존스 시 볼까요 [내부링크]

이 3월 81, 자정(아메 리카 현지 시간), 넷플릭스가 제시카 존스 시즌 2를 출시했습니다. 제시카 존스는 넷플릭스가 직접 제작한 오리지널 시리즈에 같은 시간 전 세계 190여개국에서도 동시에 제시카 존스 시즌..

배우 '사무엘 L 잭슨'은 마블 <스파이더맨 : 좋네요 [내부링크]

> 소니 픽처스에서 배급을 담당하고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하 죠은・왓츠이 연출을 맡고, 톰 홀랜드, 제이 크질 렌 하루, 제이콥 베도루롱, 마리사 동명, 지에은다은 제니퍼 코넬리, 새뮤얼 L잭슨, 코비 스몰도스..

오항상은 천왕성(우라노스)이 발견된 날 좋은정보 [내부링크]

김 1(3월 131)은 덴노 별이 발견된 날이라고 한다. 1781년 3월 131영국의 프레드릭 윌리엄 허셜의 천문학자가 발견을 했 슴니다. 나중에 밝혀진 즉시에는 동생 캐롤라인 허셜과 함께 발견했는데, 형 윌리엄에게만..

레가시 찾는 분들... 알아봐요 [내부링크]

(스포 및 개인적인 생각 주의) 안녕하세요. 뱀파이어리 카테고리에는 굉장히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뱀파이어다 이어리카테고리는 이제 new의 글이 올라올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이유인 즉 제..

가면장증상 방치했읍니다간 장 짱이네 [내부링크]

> 탈장은 신체 내 장기가 제자리를 가리켜 밖으로 밀려나는 질환입니다.일반적으로 복강 내부의 압력이 올라가고 복벽이 약한 곳이 넓어져 거기에 장기가 밀려납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통계에 따르면, 매..

안양 가면장 증상 자가진단 볼까요 [내부링크]

장기 1부가 약해진 복강 내 부위를 통해서 돌출하고 본인라, 탈장 디스크는 노화에 의해서 복벽 이본의 그 주변의 근육이 약해지기 때문에 그것에 의해서 노화가 발생하기 쉬운 슴니다. 역시 복압이 증가할 경우..

봅시다 [내부링크]

> 유튜브 채널타스에 올리기 전 초안입니다.안녕하세요 공부휴식중에 보는 채널타스입니다 저는 요즘 감기 때문에 고생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건강하시고, 감기 걸리지 말고 건강하게 공부하세요.오항처..

짱이네 [내부링크]

> 지금 할리우드 배우들은 사석에서 이런 질문을 할 것이다. "너는 마블 ? "DC소속이야?그만큼 마이자네 장르인 줄 알았던 슈퍼히어로 영화가 할리우드의 대세가 되어 마블과 DC의 새로운 영화에 톱스타가 출연하..

영화 좋아해줘 예고편 줄거리 포스터 유아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영화 좋아 예고편 줄거리 포스터 유아인 강하늘 이솜 최지우 김주혁 인물관계도 > 개요:멜로, 로맨스, 코미디/공개일:2016년 2월 18일 감독:박형진/등급:12세 관람가 배우/제작진 > > > > > > > > 스토리 소개가..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속 조윤희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드라마 속 패션을 읽어드리는 양띠띠꼬치입니다.오늘은 KBS2드라마<사랑은 아름다운 인생은 원더풀>에서(주)송우용에과 김 영웅의 장녀이며 도징우(오미 석)의 아내에게 SNS와 돈에 갇힌 쇼 윈도 싱..

MSM효능 다들 좋네요 [내부링크]

> 고령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무릎 관절염 환자분들도 많이 늘고 있습니다.관절염은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매우 불편한 질환 중 하나이다.그래서 관절 건강에 좋은 MSM 효능이 널리 알려지기 시작했고 많은 분들의..

해남애농원 황금밭 곰보 좋네요 [내부링크]

곰보배추, 배즙, 곰보배추의 효능일교차가 심해진 요즘 환절기 건강관리는 어떻게 하시나요?저는 감기 예방을 위해 곰보타 국물을 마시고 있습니다.TV건강 프로그램 전 키 누설 38회에 소개되며 알았던 곰보 배추..

호두 효능, 와~~ [내부링크]

호두의 효능, 효과와 부작용을 안녕하세요, 아놀드폰짐, 가자장, 김종헌 트레이너, 이기더 오늘 소개할 식단정보는 아몬드와 함께 대표적인 견과류로 뽑히는 '호두'입니다. > 호두는 고소한 맛뿐만 아니라 꾸준히..

트로트가수 지원이 대박 [내부링크]

> 트로트 가수 지원이가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김구라의 공인중재사에 출연해 열성팬들과의 중재 모습이 방송돼 화제가 되고 있네요. > 트로트 가수의 지원자는 누구?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카렌듈라 비누 만들기 - 광진구 확인 [내부링크]

광진구 비누 공방 J.moon에서 진행하는 아로마 DIY 지도사 과정 수업 중 수강생 분이 제작한 카렌듈라 레이어드 비누입니다. 아토피, 피부트러블에 도움이 되는 카렌듈러드라이허브를 투명베이스에 사용하셨습니다..

학점은행제 전자공학 온 대박이네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전문 학습설계사 간디샘입니다. 오한씨는 학점은행제를 이용해 전자공학위를 온라인으로 완성하는 비결에 대해 알려주고 싶을텐데요? 공학 관련 학위는 온라인으로 배우게 되면 많이 못 배운다..

청주메이크업자격증 이야… [내부링크]

> > 이제 곧 꽃샘추위가 시작되었네요! 모두 카라카라 감기조심하세요! 청주 메이크업 자격증 학원 자한에서는 오늘 우리 잠의 포트폴리오 촬영 사진과 다같이 메이크업 행정부 자격증 준비 과정에 대해 이이 이야..

이야~~ [내부링크]

> 대표적인 썰매견종 중, 사모예드와 허스키를 소개했습니다. 정작 이 아이를 소개하지 않은 것이 생각났어요. 추운 겨울에 잘 어울리는 만큼 두껍고 따뜻한 털, 긴 시간 썰매를 끌 수 있는 강인한 힘과 체력, 그..

영화 [클로젯] 연기대상 김남길, 하정우 주연의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하정우 주연의 영화<백두산>가 어제 700만명의 관객 수를 동파했다고 할 것이다. 제작비가 약 260억원이 든 재난 영화<백두산>의 손익 분기점은 약 730만명 정도라고 합니다. 영화 평가가 어떻든 간에 백두산의..

홍삼의효능 진세노 봐봐요 [내부링크]

상쾌한 금요일 오전입니다.여기서 상쾌하다는건..실제날씨는 그렇다기보다는 그저그런대로 내 기분이 그렇다는 뜻입니다. 아무리 오늘만 버티면 주말이니까요! 저처럼 평범한 직장인 분들이라면 제 말에 공감하지..

레드벨벳 웬디 리허설 도중 추락, 부상으로 무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리프트를 이용한 무대 준비중 레드벨벳 웬디가 방송사의 부주의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제대로 된 안전조치가 없었던 상황.게다가 안전을 위해 레드벨벳이 리프트를 골절하는 등 상당히 큰 부상이라고..

영화배우 이 ~처럼 [내부링크]

> > > 화제이다:19.5.31기준생 년월일:1989.12.8이름:이유 연 직업:영화 배우 문제:검색어 이 생년월일이 맞으면 시간이 꽤 큰 변수를 포함하고 있다.3주상에는 상당한 집에서 태어난 그런 분과 연이 닿우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