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7의 등록된 링크

 6955-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3건입니다.

스페인어 가사 / BTS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 (Chico con amor_ Letras en español) / MV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USA이다. > 오가의 매일 BTS의 'Boy with luv'의 한글 가사를 스페인어로 번역했어요.제가 직접 가사를 번역한겁니다. 불법으로 도용 및 공유하지 않을 것을 예기해 주십시오.출처를 밝혀주세요!! > h..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이렇게 관리하니 편하네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예전부터 손목통증이 있었지만 가끔 나빠지면 나빠지지 않고 매번 참으며 지내왔습니다.하지만 계속 반복해서 손목을 사용하고 있으면 나빠지지 않고 점점 심해지고 있습니다.예전에는 가끔 이..

[심질환/한약] 죽상동맥경화성 관상동맥 심질환에서 한약의 치료효과는? [내부링크]

> 관상동맥심질환(coronary heart disease, CHD)은 세계적으로 주요 폐사 원인이었으며, CHD의 주된 원인은 죽상동맥경화증(atherosclerosis)이었다. TCM(Traditional Chinesemedicines)은 수세기 동안 CHD 치료에..

2020년 3월 8일 일요일 금일의 운세 [내부링크]

> [쥐띠]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때입니다. 욕심을 버려라. 하나 948년생, 화재, 문서, 인장에 의한 사고가 우려된다. 조심해라.하나 960년생, 장거리 여행도 괜찮다.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중편] 엑소 빙의글|오세훈,김종대,도경수|멜로,집착,후회,연예계 [내부링크]

머릿속 뭔가가 잘못된 게 분명하다. 내 혈관 속에는 당신이 가득해. 요즘 과인은 경고 표시를 보고 제대로 생각하지 못한다. 모든 것이 흐릿해서 넌 날 취하게 해. 니코틴, 헤로인, 모르핀같이 보기갑자기 나는..

2018. 11. 02. #역류성 식도염 #편도결석 제거 수술 후기_1 [내부링크]

자려고 누우면 흉곽에 심한 압박의 통증을 느꼈다. 목이 시큼한 느낌이 들어 날이 갈수록 심해져 병원을 검색하던 중 이비인후과를 찾았다.내가 방문한 장소는 <부산행복이비인후과>로 연산역 근처에 있다. 새벽에..

지방의 누명 - 고지방저탄수화물 식단 실천중(LCHF 다이어트) [내부링크]

↓입니다:) 요즘 고지방 저탄수화물(LCHF) 다이어트가 트렌드네요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더라도 LCHF의 식풍속을 지키면 식욕을 낮추고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등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이 된대요.지방의 누명 다큐..

하반기 기대작 리니지2M 출시일 과연 언제일까? [내부링크]

하반기 기대작, 리니지 2M의 발매일, 과연 언젠가 아마 많은 분들이 궁금해서 기다리셨을 겁니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일정을 예측했어요. 올해 12월이야 내년 1월이다 게이샤들이 많았지만 과연 언제일까요? > 아..

[Weekly Issue] 행정부, 소재·부속·장비 산업 육성에 매년 2조원 이상 투입키로⋯제1차 소재·부속·장비 경쟁력위원회 개최 [내부링크]

하나 0월 71~하나 0월 하나 하나 1 > 소재, 물품, 장비 산업 경쟁력 강화 목표와 추진 전략, 정부가 내년부터 매년 소재·물품·장비 산업 육성에 2조원 이상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핵심 전략 품목 100여개에는 맞..

토리버치 직구소식 / 미쿡공홈 최고 30% 할인코드 [내부링크]

오랜만에 보는 프로모션이라서 베스트셀러를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역시 이벤트가 있고나서 들어가고, 새롭게 자신있었던 귀여운 분들도 구경할 수 있고... 뭐 그런 거잖아요 > 트리버치를 제대로 고르..

편도결석 빼는법, 수술로 완치하자 [내부링크]

편도 결석을 제거하는 방법, 수술로 완치하자 편도 결석을 제거하는 방법, 편도선 수술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식이비인후과입니다:) 편도 결석의 가장 흔한 원인으로는 만성 편도염을 들 수 있습니다.편도염을 자..

정상안압 녹내장 과인타났다면 [내부링크]

> 서서히 시력이 저하되는 질환은 다양하지만, 그 속에서 녹내장이 점점 늘어나는 경향이 있습니다.녹내장이라는 것은 처음에 안압이 상승하여 시신경이 손상되어 본인의 질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그러나..

대전 유성구 대힌민국항공우주연구원 인공위성 보러가요 [내부링크]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다.전남 고흥에도 있는데 고흥에는 안 가봤어요. > 전 세계의 인공 위성은 6,500개 정도라고 합니다.이중 40%가 아메 리카에서 쏘아 올린 인공 위성입니다.한국은 2015년 3월 아리랑(다목적..

프랑스 대형 쇼핑체인점 'Fnac'(프낙)에서 판매중인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承-Her' 앨범...BTS [내부링크]

> > > > L'album LOVE YOURSELF:HERestégalementdisponibleàla@Fnac de Lyon!! Aurayon Pop-Rock Internationale > > > Ilest temps d'aller faire vos achats > 'LOVE YOURSELF:Her'앨범을@Fnac de Lyon에서도..

<bl소설>슈가보이 by완동십오 봅시다 [내부링크]

> 2019.8.1의 출판, BLYNUE불리뉴 출판, 총 4권 완결 시리어스 물, 피폐 식수 뭉지에물, 성장 이야기, 아이 죠루 만물, 구원 수 > guide 경지호(구멍): 미인공, ツ데레공, 정의롭지 못한 듯 정의로공, 능굴..

[소식] BTS(방탄소년단) _ FIRE (불타오르네) 뮤비..'괜차나요' 3백만 명 돌파.....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 > > > BTS의 FIRE(불이 타오르다?)이 ' 좋습니다'3백만명을 넘었습니다.축하~축하~BTS가운데에 4번째로 돌파했습니다.타다. 피, 땀, 눈물, DNA, MIC Drop...여러분도 스트리밍 하고" 좋겠다"라는 훨씬 알..

BTS방탄소년단 - M2MPD 인스타그램그램 엠카운트다운 블랙스완 예술 봐봐요 [내부링크]

> M2MPD에스엥에스그람에 게재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멤버들의 엠 카운트다운 컴백 7명의 해류가 벌이는 블랙 스완 예술 c 소장 완료 #방탄 소년단#BTS#방탄#RM형의#슈가#지에이호프#지민#..

자율주행차 안전 핵심기술 V2X는 무엇? 대박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 시대가 가까워 육지에서 국내외에서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자율주행 기반기술 중 가장 중요한 분야는 '안전기술'이었다. 차량 간 추돌을 예방하고 주행경로 위험요소를 미리 알려준다. ..

사송동 상적동 고등학생과외 신촌동 심곡동 중학생과외 수준별 맞춤 방문수업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송동 고등학생 과외를 전문적으로 하는 THE 만족 STUDY입니다. 더 만족 STUDY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의 연령은 동영상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성신 여대 2020의 논술 고사는..

노현정과 차별느껴서 김보민 아과인운서 눈물 보여 ?? [내부링크]

> 노현정 전 아나운서가 고부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의 부인 변중석 여사의 1일주기 제사에 참석하기 위해 유 참석상에 등장해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입사 동기인 김보민 kbs 아나운서가 과거 노현정과 차별..

[아보카도_방송의맛_563] 전지적참견시점 송가인 전복삼계탕 롤케이크 목포이모밥집 정보 위치 대박 [내부링크]

>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콘서트를 준비하는 송가인의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콘서트 기다리면서 정말 송가인을 찾아온 특별한 손님 목포 아줌마와의 만남이 그려졌습니다. > > 송가인은 과거 판소리 학원에서..

블로그 이웃정리법 손절했네? (모바하나 vs PC) 봐봐요 [내부링크]

매일 눈을 뜨는 것은 실로... 습관적으로 보더숫자가 나를 헤집는 요즘..네 여행에 못 먹는 술까지 마셔 주었기 때문에 오핸시은 할렐루야병이에요. 아는 언니가 김치전 먹으러 오라고 전화가 왔지만 견딜 수가 없..

'V4(브이포)', 착한 이유 더했다…선행 앞장 볼까요 [내부링크]

넥슨,'V4'옥션 100원 기부 질 행사 수익금 전액 기부 > 달빛 조각사-V4(부표 포)-리니지 2M, 20하나 9하반기 빅 3가 한정 모바일 게이입니다 시장의 판도를 바꾸었다. 돌풍을 일으키며 구글플레이 매출 최상위권..

송가인 신곡 - 어머니아리랑 / 이별의 영동선 / 1집 / 음악듣기 좋네요 [내부링크]

> 성황리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매진 연석을 이어온 미스트로트 일대의 뮤지션인 이번에는 정규일 집신곡을 발표하며 어게인 팬을 만본인으로 맞이했습니다.어머니 본인의 작곡가 윤명선의 곡이 타이틀곡인 엄마..

소지섭 조은정 열애기, 둘 본인이차이, 조은정 아본인운서는 어느인가? ~처럼 [내부링크]

> > > 만인의 연인 소지섭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지상에서는 온라인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소지섭, 쵸・웅죠은의 10명의 아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소지섭의 소속사가 보도자료를 내고 열애설에 대한..

자율주행 자동차, 스마트 시티 그리고 도시계획 이야… [내부링크]

2016년도 한해에만 우리 자신 라에에서 22만건의 차량의 충돌이 발발하면서 차량 충돌 사고로 4,300명이 목숨을 잃었다. 차량 충돌 사고의 증가를 막고 사고로 인한 인명 피해를 줄이기 위한 방법은 무엇의 1? 미..

안경 쓴 거북이 하나960'S 화병작(花餠作) 2차 샘플기by 안경 쓴 거북이. ~~ [내부링크]

> 후쿠이현 사바에 시에서 흩어지고 있는 중에...안경을 쓴 거북의 하나 960's화뵤은쟈크(꽃 병작)의 2차 샘플이 20하나에 도착했다고 해서.귀국하자마자 블루 랩문 방문에 들러서 샘플을 받아 왔다. 여기에 싣기..

벤 180도 알아봐요 [내부링크]

날씨가 여전히 춥죠? 출근할 때 옷을 꼭 껴안고 있고 롱패딩까지 꺼내 완전무장을 했는데도 장열만이 불면 당심무 춥습니다.항상 밖에서 활동하셔야 하는데 벌써부터 걱정이 많으시는 오상 하루도 후회없이 열도..

bmw 840i 그란쿠페 출격대기중! 짱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매번 2개의 문장만으로 자신을 가지지요.항상 베이스로 날씨가 많이 풀려서 데이트하기 좋은 날씨라고 생각합니다.마지막 연애기가 언제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저도 올해는 좋은 소식..

방탄소년단[진총]@미쿡 징글볼 20하나9, 버라이어티 히트메이커스 어워즈 20하나9 봅시다 [내부링크]

출처 Source:YouTube by한 02.7KIISFM'BTS Talks About Upcoming New Music At KIIS FM Jingle Ball', YouTube by Variety'BTS Says New Music Coming Soon-Full Hitmakers Speech', YouTube by theultimatedodo'..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와 단계 볼께요 [내부링크]

> SF영화에서 본인들이 볼 수 있었던 미래의 자동차, 자율주행 자동차는 과학기술의 발전으로 더 이상의 꿈이 아닌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자율 주행 차량은 다른 사람의 조작이 없어도 스스로 운전하는 차를 말합..

소음주운전 생방송 BJ '술집에서 모텔까지 운전' 검거 확인 [내부링크]

> 본인이 직접 sound를 운전하는 장면을 간간이 방영한 BJ가 경찰에 붙잡혔다고 한다.서울 강남 경찰서는 도로 교통 법 위반(sound음주 운전)혐의로 BJ입니다.모 씨(26. 여자)을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111발표했다..

방학 유아와갈만한곳 대구 동성로 실내데이트하기좋은 VR X-TOWN 확인 [내부링크]

VR에 가고싶다고 음악곡을 부르는 유아들 VR이 뭔지 알아? 괴롭히는 바람에 이제 미룰 수 없는 게 달팽이 휴일이라 아들들과 대구 동성로로 향했습니다.VR도 정말 많네요.많은 VR중에서 눈에 들어온다. > > VR-XTO..

외국인 소리주운전 F4비자, H2비자 비자연장 성공 및 사범심사 ~처럼 [내부링크]

금단과 이미 9월의 마지막 날이에요. 추석도 혼자 갔었는데 여전히 한낮에는 날씨가 덥고 반팔을 당신이 입고 있어요. 외국인의 음주 운전에 관해서 많은 상담과 방문을 받고 있습니다만, 의외로 많은 여성분으로..

펭수 달력 실사 상세후기(교보문고)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라빵입니다.어제 올리려고 했는데 귀찮아서 피곤함이 더해져 이제야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거기다 B형은 사무실에 두고 와서 낮에 사무실까지 갔다 왔어? 어쨌든 펜스 캘린더 A형과 B형의 상세 컷을..

가수요요미 굴삭기 자격증도전하다 봅시다 [내부링크]

https://youtu.be/UcQxhNwA5zI 버라이어티 프로그램'내일은 실수 트로트'가 불을 붙인 트로트를 가장 달콤한 부르는 가수 중 한명"요요"미국'음악하는 요정으로 불리고 울요요미은 , 유튜브에 커버곡을 매주 월..

제품 개봉기(V50,듀얼스크린,VR헤드셋) 및 요금제 소개 [유플레이어스/U+유아돌Live5G] 볼께요 [내부링크]

2000명이라는 엄청난 숫자를 선택한 유풀레이오스에 나도 뽑혔네요.나는 오링이도루 Live 5G분야인데 셀카 잘 보네요 어제 택배가 있었기 때문에 열어 봤더니 유프레야스의 부품이네요. > U+5G x LG V50 ThinQ..

노유민 근황 아내 딸 리즈 짱이네 [내부링크]

노유민 근황의 아내, 딸 리즈 > 가수 노유민은 NRG 출신의 가수입니다. 노유민 소속은 노유민 코페 대표이기도 하다.노유민은 "배우자의 아내 이・묘은쵸은과 함께 딸이 둘 있습니다.노유민의 노래도 너희는 굉장..

울산메이크업{메이크업선}...데일리메이크업,하객메이크업,방송메이크업&헤어 ~처럼 [내부링크]

ubc울산방송 프라임다 뉴스를 진행하고 있는 장수정 아과인 은서의 방문이 있었습니다.매일 새벽에 머리 받고 나니까 너무 힘들었어요. ᅲᅲ > 머리카락이 많은 쪽이 자기 자신의 결이 얇아서 금방 가라앉아 버립..

초등 단행본::<성안당> 애기기를 위한 지테크 시리즈 4차 산업혁명 편 02 자율 주행 자동차 ?? [내부링크]

> 초등 단행본, 초등 자동차 단행본 <성안당>아이를 위한 지식텍 시리즈 4차 산업 혁명의 편 02자율 주행 자동차 > 명로진문과 우 1그림 > 회 총 하나 58쪽 > 각 チャ터별 분량 > 등장인물 소개 > > 글씨와..

방탄소년단 진 | 'Seokjin' 'Kim Seokjin' & 'Jinnie' Trended in Multiple Countries after 진's twitter post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의 Update-'Seokjin''Kim Seokjin'&'Jinnie'Trended in Multiple Countries after 's twitter post ((*''*)) Seokjin and New Zealand TOP 2 spot on Singapore trends >..

올해 기대되는 국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 5 !! [내부링크]

올해는 넷플릭스에서나 볼 수 있는 국내 시리즈가 많이 제작되는 방안이었다. 2020년 넷플릭스 구독자를 만난 국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 다섯편을 소개한다. > < 나쁘지 않고 혼자 집>감독의 이 상요프 출연 윤..

펭수 굿즈 파는곳?/달력/다이어리/스티커/그립톡/스파오 총정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매일 펜스의 인기에 펜을 앓고 있는 사람도 많지요.펜스의 매력에 빠진 분들을 위해 펜스 굿즈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 펜스 캘린더와 다이어리는 아시죠?다이어리는 아직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흔히 볼..

하나70504 만들다 : 헐리웃 여배우 / 가수들 아이기폰 배경화면(하나) 봅시다 [내부링크]

시작은 우연... 아리시아 비칸델 사진을 보는데 너무 귀여워서...그렇게 1,2매 보존 칠로, 또 시작됐습니다. 라곤 할 것이다. #아리시아비칸델 #AliciaVikander > > 사실 유일하게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비.....

5세대 이동통신의 발달, 상상이 현실이 된 자율주행차 볼께요 [내부링크]

> 20하나 8년 하나 2월 하나 1 0시. 리본 인라가 세계 최초로 5G의 주파수를 송출, 이동 통신 시대의 역사를 고쳤 슴니다. 5G의 G는 Generation의 약자로, 5세대 이동 통신을 의미하는데요. 이는 초고속, 조 용굘,..

하나60720 이종석 "W" 촬영장 애기교비하인드 대방출(with 출연진들) 와~~ [내부링크]

오늘 7월 20일 MBC 10시 이루 밴 송 > > > 이건ᄏᄏᄏᄏᄏᄏ이종석ᄏᄏ만화덕분이에요www의강철은운명이지www > > > 당초부터 전해진 화상과 동영상의 출처는 이종석걸입니다.※

배우, 감독, 장르, 작품성, 평점 등 영화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시하는 게 있다면? 봐봐요 [내부링크]

영화를 나쁘지 않게 즐기는 story teller 금반지입니다.배우 감독 장르 작품성 평점 전체가 중요할 것이다.영화는 그 시대를 대변하는 스타의 얼굴이에요.유명한 스타들이 연기하며 시대를 이야기하며 영화의 주인..

[역삼동/언주역] 갑상선병원 추천할만한 곳, 서울광혜내과의원 봅시다 [내부링크]

역삼동 언주역갑상선병원 후기 서울광혜내과의원 > 어릴 때부터 엄마가 갑상샘 관련 약을 먹는다는 말을 들었다.근데 그게 뭔지도 잘 모르겠고.타인의 내용인 줄 알고 살아왔는데 건강진단에 '갑상선'을 꼭 받으라..

이사꿈 이사하는 ?? [내부링크]

현실에서도 이사하는 것은 어쩌면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어떤 상황에 따라 나쁜 의미를 갖는다. 만약 이사의 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오핸시은이 이사갈 꿈의 해석에 대해 알아보려 할 것이다. >..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 왜 또한 둘만 눈 대박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정국 지민]왜 또 두 사람이 눈을 맞추거나 웃고(ft.2020의 그래미 어워드)- > 아! 아까 무대도 그렇고, 항상 그랬듯이 스타하나린이 너무 멋져서 미치겠어요.항상 그랬지만 미모의 무서운 와인이..

SNL코리아 김민석 야구점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매주 풍화야간 웃스ound를 책임지는 SNL코리아.지난 하나 5개 방송된 SNL코리아 8, 호스트로 김민석이 출연하고 화제였던 BLACK MLB공 캡을 착용하고 등장한 김·민석! 같이 만나서 반갑지 않나요? > 42년 전통..

센터스피커 고런기능이 봅시다 [내부링크]

현대차의 정통 그랜저ig의 안뜰세단입니다.클래스의 중정 세단과 어깨를 나란히 하기 위해 반자율 운전과 같은 초단 사양도 들어갑니다만.특히 수입차나 국산차 시장에서는 스피커 업그레이드에 큰 변화가 없는 실..

지능형자동차의 정의.. '자율주행 자동 차 짱이네 [내부링크]

1. 지능형 자동차 산업의 정의, 범위 및 대상 시장 지능형 자동차의 정의-IT기술이 운전자 주행 능력을 대체하고 목적지까지 무인의 이동을 가능하게 하는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과 안전한 자율 주행의 실현..

감히 넘볼 수 없는 예능감으로 멋진 활약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YM벼리다~ 요즘 개그맨 '이지노'가 (tvN 풀 뜯어먹는 소리)에 등장해 큰 활약을 보이고 있다고 들었는데~ 굉장한 예능감과 재치있는 개그를 선보여 대중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 오늘은 제가 개..

품질경영기사 응시자격 !!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문성선생님입니다.추운겨울 감기 조심하고 연예기 잘마무리 하고 계시죠? > 현재 급속도로 성장하는 경제와 사회 발전에 따라 구매자의 요구가 최근에는 가격 가운데가 아닌 고품질, 충실한 A/S..

미 '영웅주의'신화를 다시 들추어 내는 롤랜드 에머리히의 드 봅시다 [내부링크]

포스터에서 이슬 나쁘지 않아도우쯔 영화<미드웨이, Midway, 20첫 9년 쵸쯔쵸쯔우오루 81 America에서 공개할 것>은 첫 942년 America시간으로 6월 41부터 6월 71, 약 31칸에 걸쳐서 America령 미드웨이 섬을 공격..

갑상선암 비상식량 선식 봅시다 [내부링크]

> 2박 3개의 하동의 먹이를 무사히 마치고 마지막 날낫까지 생채소 자신 물 비빔 밥 먹었습니다. > 야채 잡채 큰 냄비에 만들어 3일 간 먹고 > 야채 자장도 큼직한 냄비로 가득, 된장만 넣고 끓인 무청시래기국..

비전공자+직장인의 정보처리기사 실기 허가! 자 이야… [내부링크]

2016년도 정보 처리 기사 실기를 마치고 181인가 시험 결과 발표!세상이 안 되고 가 떡이라도 데힝밍국 산업 인력 공단에서 메시지가 온다. > >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발급 신청 비결 Q-Net 홈페이지(http://www.q..

담낭에 돌, 담석증 수술 후기 서울쓸개 이야~~ [내부링크]

#담낭제거수술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찾는다 #담낭제거수술을 할 수 있는 병원. 서울에서 강남에서 찾는 담낭 절제술을 받고도 불편한 복부 증상이 계속 납니다 단 1공복 강경 수술을 잘한 소견 때의 주의 사항 정..

청송 행정부지질공원 주산 확인 [내부링크]

> > 지질이 날씨 복이 없는 지질공원에 갈 준비를 마치고 주산지로 향한다. 날씨가 좋으면 날아갈듯 걸으면서 사진도 찍고 좋은데, 우산을 쓰고 다니는 중이라 편하지 않다. 작은 계곡에는 물이 흐르고, 그리고 가..

세종센트럴병원 오십견(Foz 짱이네 [내부링크]

관절낭염이라는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는 겟움니다:D, 오십견이란 어떤 1?, 관절낭염이라는 단지 50세의 어깨를 가리키는 모호한 용어입니다.병원에서 어떻게 쓰이는 진단명은 동결견(Frozen shoulder)도 유착..

위경련으로 인한 통증과 소화불량, 면역력저하 (만성그다s 볼까요 [내부링크]

배재욱 한의원의 모든 글은 직원이 스스로 광고대행업체가 아닌 배재욱 원장의 "낭비"아이를 작성하고 있습니다.안녕하세요 분당 정자동 배재욱 한의원 배원장이라고 합니다.당 1이 수능일에 앞서고 수능이 마지막..

송천동공부방 송천동 학원 과외 수학 영어 국어 알아봐요 [내부링크]

반가워요 송천동 공부방 전공 선생님이라고 해요! 송천동 과외교사로서 학원 수업에서 수학, 영어, 국어, 과외교사 관리를 받아도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던 경험이 있습니까? 요즘의 귀추도 그렇고, 앞으로도 걱정..

한양류마티스내과 동맥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양류머티스내과 이다퇴근 때 때 로이 가까워질수록 감정이 좋아지고 금요일 1 1석이 찾 움니다.저의 1에는 기둥의 소견에 들뜨게 되네요.김 1는 더디지만 무서운 질환인 동맥 경화에 대해서 알아보..

봅시다 [내부링크]

신생아 황달[ neonatal jaundice ] 황달은 혈액 속의 빌리루빈 농도가 더해져 피부에 빌리루빈이 쌓이고, 그로 인해 신생아의 피부와 눈의 흰 색이 노랗게 될 것을 예기할 것이다. 황달이 발발하는 원인은 매우 다..

오십견 증상 심해지 와~~ [내부링크]

딱히 다친 본인, 다친 기억이 없는데 어깨가 아픈 증상이 느껴져 불편함을 느낀 적도 많을텐데요. 체육활동이 어려워진 적이 있는 심해지 하나 위의 움직임입니다.하지만 제한이 생겨 지장을 주는 경우도 많지만,..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위쳐(The Wit ~~ [내부링크]

참 연말연시는 방에서 한가롭게 넷플릭스 정·주행이 행복 요즘 홍보를 너무 많이 해서 어디가 나쁘지 않아 보이는 넷플릭스자위처 슈퍼파워 전문배우 헨리카빌이 나쁘지 않거나 이름있는 배우가 나쁘지 않기에 기..

위식도 역류질환 원인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 성서병원입니다 더운 여름에는 열대야 현상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밤늦게까지 잠을 못자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열대야와 함께 야식을 주문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밤늦..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추천! 비오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구빵입니다.덥고 지덥다는 소식도 자주 들리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 어두운 방에서 넷플릭스를 보는 것이 진정한 휴식과 꿀잼으로 소견하는 것인데 이웃은 어떠세요?ㅋ 그래..

배우 지창욱 담배 흡연영상 소속사 사생활 갤러리 !! [내부링크]

배우 지창욱 담배흡연 영상! 소속사 사생활 갤러리 대신 사과! 나이 인스타그램 청소년 유해 논란! > > > > 배우 지창욱 담배흡연 영상! 소속사 사생활 팬들이 사과! 나이 인스타그램 청소년 유해 논쟁! 배우 지창..

요즘 대세는 무쌍! 매력적인 여자 무쌍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보아 야날쟈요!저는 마침내 어제 한국에 도착했습니다!!정말...13시간의 비행기 죽는 줄 알았어요.당장이라도 창문으로 뛰어내리고 싶은 그 충동...공항에 도착해서는 건강했는데 집가는 버스..

기장가볼만한곳 죽성드림성 좋네요 [내부링크]

> 기장구산 숲 - 철마로 한우 점심 - 웨이브온 카페를 거쳐 마지막으로 갔던 곳이다.#죽성드림성당 #죽성드림세트장 드라마 드림에 출연한 세트장으로 실제 성당이 아닌 세트장으로 지은 곳이다.일출이 멋지고..

[일드/스폐셜드라마] 2018 고독 !! [내부링크]

> <고독한 미식가>는 진리~~ 제 최애 힐링 프로그램 중 하나~일본에서는 복날 장어를 먹는다고 하는데, 한국의 삼계탕을 방문한 것처럼 말이다.~여기서는 장어를 갈망하는 이노카시라 고로의 스토리가 전개된다~ >..

알고 먹으면 더 좋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희망의 Tinkerbell 입니다.바쁜 현대사회에서는 식습관이라든지 생활패턴 등이 불규칙하고 안좋을 수 밖에 없는 환경이지만요.그러나 아이러니컬하게도, 지금의 사회에서는 자기관리를 확실히 하고 있..

벌화분 꽃가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벌꽃가루 꽃가루는 효능이 좋습니다 이레농장 꿀단지→임 상주산리 이레농장 꿀벌이 효능이 좋은 벌꽃가루 화분 모음으로 얼마나 바쁜지 모릅니다.산중에 꽃들이 꽃가루가 가득한 계절이네요.꽃의 색이 다양하고..

개그맨 김용명 미모아 대박이네 [내부링크]

> 호감의 개그맨 중 한 명이네요~ 개그맨 킴. 용명! 오늘은 그에 대한 정보는 물론, 연예인급에서 예쁜 아내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겠습니다.그럼 시작할까요?(원 그룹 정보:http://bit.ly/2q8s3UZ) #김영명 #김영..

나 B급 감성의 '유병재' 같은 블로거야! (블로그 16 ?? [내부링크]

> > "네이버,네이버페이를 지급하라" 지급하라" > 현대자동차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시절 #B의 농담같은 영상을 넷플릭스에서 봤지만 재미는 없지만 계속 봤다. > 스스로 B급이라고 낮추는 모습은 무조건 좋..

[본인무랑구름] 빈티지 가죽공예 자격증과정 초급반 수 좋은정보 [내부링크]

> 과인무와 구름의 빈티지 가죽공예 자격증 과정 초급반 수업 라이터 케이스 만들기입니다 가죽 작업을 할 때 꼭 필요한 도구!! 흡연을 위한 라이터가 아닙니다TT 바느질 마무리를 위해 라이터가 꼭 필요합니다T_T..

[영화리뷰] <원스 어폰 어 타입니다...인 할리 짱이네 [내부링크]

스포가 많다 왜냐하면 영화,,이 이야기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9월 25일 공개하고 나는 일 0월 4일 관람했다. 정말 신기한 이야기가 많았다. 이렇게 저렇게 자고 온라서 재미 없고 이게 뭔지 안 본다는 측과 은..

배우전문양성기관 A&R컴퍼니에서 배우 소속 짱이네 [내부링크]

> *회사 전속 배우 오디션(회사 이름은 지원자 가운데 대상자에 한 개별 통보됩니다)*메일 지원:[email protected]*제목:남자 배우 오디션 지원합니다.* 이야기: 프로필 or 콘카드 첨부(연락처 기재) * 대상자에..

영화 퍼펙트맨 - 퍼펙트한 대박이네 [내부링크]

'라니 죽어라!' 알면서 속는다는 말이 있다. 바로 영화 <퍼펙트맨>을 말하는 말이다. 예고편과 시놉시스만 봐도, 한국 코미디 영화의 틀을 찬양할 수 없을 것 같은 영화 "퍼펙트맨" 뚜껑을 열어보니 역시 그 포맷..

넷플릭스 미드 추천 와~~ [내부링크]

요즘 집에서 뭐하면서 놀고 있어? 하면 생각나는 넷플릭스! > 저는 넷플릭스 사용한지 벌써 반년이 다 되어가는데 정말 제가 몰랐던 영화나 드라마도 집에만 있는 집스인데요, 너무 저한테 딱 맞았어요! 요즘은..

백내장초기증상 간단한 자가진단! [내부링크]

> 백내장은 노화로 인해 수정체가 투명성을 잃어 혼탁한 질환을 의미합니다.백내장은 노안과 함께 대표적인 노인성 질환으로 꼽히고 있습니다.40대부터 노화가 시작된다, 오느에게 본인 생길 수 있는 눈 질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