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81의 등록된 링크

 6955-8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넷플릭스 한정판 미드) 화려한 캐스팅! 엠마스톤이 주연한 매니악 소개 & 출연배우 이이야기 [내부링크]

> 와우!! 넷플릭스에서 자체 제작한 프로그램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라는 명칭이 붙는다.이번에 넷플릭스에서 매니악이라는 블랙코미디 드라마를 제작했는데 여기 캐스팅이 엄청 봤다! 그동안 넷플릭스 오리지널..

[장년고용정책 우수사례 현장취재] 광주 중장년 하나자리희망센터, 구직자 생어린이경력설계서비스 20시간 과정 - 하나 [내부링크]

> [장년 고용 정책의 우수 사례의 현장 취재(4)광주의 중장년 한자리 희망 센터:구직자 생애 경력 설계 서비스 20가끔 과정 베이비부머는 전쟁도 불경기 이후 사회적, 경제적으로 안정된 시기에 태어난 세대를 말..

류현경박성훈, 4년째 열애 중→애정 전선 이상無…"의지가 된다" [내부링크]

> 배우 류현경과 금이 4년째 여전히 아이의 도정 전선을 자랑했습니다.  하나 4개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영화'기도하는 남자'류현경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기도하는 남자는 경제난 속에서 개척교회를..

어린이스하키 보호 장비 사이즈가이드, 가격 Junior & Youth, Sportcheck [내부링크]

케그와잉 와서 제1, 안타까운 것이 엑스 하키를 제대로 가르치지 않은 것이었지만 2월에 와서 initation의 기초 반을 찾는 것이 없었다. 만약 9월 학기 시작에 케그와잉 모든 것을 오면 어떻게든 클럽 같은 경우는..

감기에 걸려도 고지혈증이 생기과인요?혈당은? [내부링크]

년 스토리 검진 시즌이라 불안한 결과가 본인과 문의하는 분들이 많아집니다.대개 혈압 혈당치 그리고 고지혈증 항목에 주의경고를 받은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혈당과 중성지방이 높아서 온 사람이 많습니다.검사..

[방탄소년단 정국] BTS Jungkook-Justin Bieber- ի հատուկ բարեկամությունը « 짱이네 [내부링크]

> BTSխմբիանդամներ Jungkook-ըևփոփերգիչ Justinասթինբիբերըառանձնահատուկընկերությունենցուցաբերել: 9-իկեսօրիցհետո ungա..

미드소마(Midsommar,2019) - 잔혹한 고장에서 힐링을 받게 되는 어린이러니 확인 [내부링크]

> 미드 소마(Midsommar, 2019오메리카)감독:아리에스 티 주연:후로ー렝스 퓨(대니), 잭 라이너(밤), 윌 폴터(마크), 윌리엄 잭슨(조시) *** ※스포츠 1러시아가 있습니다. 2019년 7월에 개봉..

미드 쉐도잉으로 영어공부하기_ 프롤로그(미드 쉐도잉 비결, 넷플릭스, 영어회화공부, 미드 대본 사이트, 양킹 미드쉐도잉)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하아 내 English게시판 2번째의 포스팅 w사실 영어 공부를 하는 이유는 각각 다르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직무상 영어를 항상 달고 살아가야 하는 직종이라... 끊을래야 끊을 수 없을 정도의 전 직장은 외국계였는..

넷플릭스 영화 순위 (2020년 1월) 내가 본건 몇 편?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보에요. 차이나 폐렴으로 요즘 내용이 많은데요. 가끔 국내여행 이런건 아니고 집에서 영화 보느라 바쁜 요즘이다. 저희집에는 TV가 없어서 넷플 위주로만 봐요? TMI가 요즘 영화 자신의 드라마 '도..

삼성페이현금인출 하는노하우, 은행한도,계좌등록(feat. 하자신은행무통장ATM출금) 볼께요 [내부링크]

하나님의 믿음과 용감한 나의 님께서 우리은행 통장카드 없이 자동화기기 출금글에서 삼성페이를 이야기 해주셨습니다.저도 sound로 하려고 했는데 인식이 안되서 다른 방법을 찾았더라구요.그런데... 페이 앱에..

“완전 자율주행” 자동차를 감속하게 만드는 방지턱들 봐봐요 [내부링크]

인류가 발명한 세계를 바꾼 발명품 중 결함인 바퀴는 모든 운송수단의 근본이다. 바퀴의 발명을 통해 물건을 싣고 드는 양과 속도를 높이고 인간의 빠른 이동을 도와 문명의 발전을 이끌었다. 현대 자동차의 역사..

기존 전극소재 ITO 대체효과, 전도성 고분자로 플렉시블 투명전극 만든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디지털 이노베이션(innovation)이라는 키워드에서도 알 수 있듯이, 우리는 디지털 방식으로 만들어진 무엇인가를 디지털 방식으로 소비하는 것에 익숙하다. 디지털이라는 단어가 일상에서 깊이 파고들면서 우리가..

<아내의 맛 57회 리뷰> 송가인 #일 시상식, 홍현희제이쓴 #셀럽의 맛, 정준호이하정 #쉰둥이 아빠 육아대란, 함소원진화 #리턴 투 부부싸움 봅시다 [내부링크]

TV CHOSUN 예능 <아내의 맛> 송가인 정준호이하정 홍현희제이슬함 소원진화 > #최초의 시상식#스이은도우은이 아버지 형 셀 로프의 맛# 제3차 육아, 대전 , 개성 만점의 사람들의 웃픈 현실의 이야기에..

[패션뷰티오항시] 신세계인터내셔날, 가수 양준하나 전속 모델로 발탁 와~~ [내부링크]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신세계 인터내셔널, 가수 양 준 1전속 모델로 발탁, 신세계 인터내셔널은 화쯔션오링이콤에 부상한 양모 준 1을 회사 전속 모델로 발탁했습니다-261을 밝혔다.양 준 1이..

MBN 보이스퀸,TV조선미스터트롯(13세 정동원노래에 진성 보릿고개 원곡자 눈물) 종편에 부는 가수오디션열풍~MBN보이스퀸 시청률 닐슨코리아8.4%치솟아!!! 봐봐요 [내부링크]

> 종합 편성 프로그램에서 부는 오디션 열풍 가하나 층의 인기가 커지고 있다, 세간에 화제를 부르시고 저와 키코 있어 대중들이 쥬이지에도 이가 스오디션브ー무에 종편의 기대 키 힘들었던 역대급의 시청률이 나..

본인이키 언더커버 데이브레이크 블루 구입 후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과인키 언더커버 데이브레이크 블루 구입 후 지난달 초 출시했던 과인키와 언더커버 콜라보 제품인 데이브레이크 블루 컬러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최근 와인 키에서 클래식 모델을 많이 출시하고 있는 것을 알..

롤 시즌하나0 미스포츈(미포) 룬/템트리 상윤님 리빌드 버전! 와~~ [내부링크]

> 프리 시즌입니다에도 11번 뛰군! 티어 군 올려! 유튜브를 잘 보고 롤 시즌 한 0 새로운 변경된 부분을 참고하시는 분들에게 이 이에키웅 아마도 친한 사이에도 한번 본 것과 소견하는 것이다 바로 전 한화 생명..

sound주운전 돌이킬 수 없는 결과로 이어지기 전에 알아봐요 [내부링크]

> 첫 2월과 첫 달은 용이에키 연시인 만큼 다른 달에 비해서 모입니다 이 많은 시기입니다.요즘은 모여서도, 식사 후에, 또한 차만 마시고 헤어지는 경우도 많아졌지만 대세는 술을 1잔 걸고 밤늦게까지 친목을 도..

[사람인/한세실업 채용] 20하나9 하반기 한세실업(주) R&D 신입사원 공개채용 (~8/하나6) ~~ [내부링크]

> 한세 실업에서 20일 9하반기의 한세 실업(주)R&D의 신입 사원 공채를 채용하는 것이다. 대기업에 관심이 있다면! ! 서둘러서 지원해주세요. > > <중소기업정보> 확인 年俸 연봉> 확인 -- 채용공고를 보려면..

피렌체여행 토리자니공원 찾기 좋네요 [내부링크]

GIARDINO TORRIGIANI 토리사키 공원 이 토리타니 공원에 가서 내가 지금까지 밖 "토리타니잖아" 아이야, 재미있네.요즘 지루해서 항상 쓸데없는 생각이 떠오르지.여행을 하면 온갖 1이 모두 있습니다.그 중 하나가..

숨이 멎을 듯한 몰입감 영화 <미드웨이> 후기 볼께요 [내부링크]

숨이 멎는 몰입감 영화 미드웨이 후기 > 의 전쟁 영화의 오락 요소로 가득 찬 화려하고 강렬한 이야기-Washington Post– 리얼에 숨 막히는 속도감!-Tribune News Service– 역사를 알지 않아도 즐길..

넷플릭스 위쳐 하나시즌.. 와 재밌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금요일의 하나로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우이쵸 1시즌이 나오고 쥬이에키에 전부 달려서 이에키앗다. ;ᄆ;ᄆ; 위의 클립은 제 1화 게롤트가 브라비켄의 도축자라는 멸칭을 얻게 된 문재. 그 장면에서 다시 앉으..

[성안당] 자율주행 자동차 ?? [내부링크]

> 홍보를 통해서 스스로 운전하는 자동차, 즉 자율주행 자동차가 많이 소개되어 있습니다.앞 차와의 거리를 인식하고 돌발 상황을 파악해 멈추는 등 운전자가 아무런 손을 대지 않고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이동시..

BT2하나 타타 베이비 플랫퍼 미니 파우치 & 쿠키 얼굴 매트 / 과인라홈데코 BTS 캐릭터 슈가 소프트 쿠션 후기 와~~ [내부링크]

BT21타타 베이비 풀렛포미니파우치&쿠키 얼굴 매트/본 인 라 홈 데코 BTS의 캐릭터 슈가 소프트 쿠션 후기 > 안녕하세요 에이스 베티입니다최근 인형 및 쿠션치돌이 되어서 매일 배송이 오고 있습니다.오늘은 역시..

롤 시즌8 미드 루시안 공략 [룬&템트리] 좋구만 [내부링크]

이 공략은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참고용으로만 보는 것을 추천한다.최종 업데이트:8. 하나 7 ver > 시즌8의 미드루시안 공략입니다. > 시즌 8의 루시안 스탯이다. > 핵심 룬: 집중공격-평(스킬) 평으로 찢어..

[ 방탄소년단(BTS) / 페이스북 ] 200일일0 MAP OF THE SOUL : 7 'Interlude : Shadow' Comeback Trailer Photo 고화질 모소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 게시글 내의 모든 사진은 본문 스크랩 후에 저장 가능합니다:) > > > > > > > > > >

EBS 싱어즈_이은하_입니다자는 영원한 자신의 가수 좋은정보 [내부링크]

#EBS싱어즈에 드디어 이은하 씨가 나왔네요. 얼마전 이은하씨의 달라진 모습을 보고 감정이 아파 그녀의 소식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어릴 때 좋아했던 가수였고, 복스러운 외모에, 활발한 성격이 모두 좋아..

하나90408 - Hoody(후디) !! [내부링크]

최근 AOMG의 공고가 걸려서 오고 11번 준비를 하고..제출 마감 21전에 공고가 나지 마무리 된 기획서를 접어.블로그로 컴백했습니다. 다시 준비된 자에게 기회가 온다니, 저는 앞으로의 기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

배우 그레고리 펙 볼께요 [내부링크]

> 할리우드 고전 꽃미남 배우 중 한 명으로 대표작으로는 《모비 딕》, 《로마의 휴일(Roman Holiday)》, 《앵무새 죽이기(To Killa Mockingbird)》, 《나바론의 요새(The Guns of Navarone)),, 《오멘(The Omen)..

[DMV CA] 캘리포니아에서는 경량 자율주행 트럭을 테스트 통과할 계획 대박 [내부링크]

> 세미트럭은 안되지만 픽업트럭과 유틸리티밴은 괜찮을까? 캘리포니아(California)4월 12일 발표된 규정에 의해서 일반 도로에서 경량 자율 주행 트랙(light-duty autonomous trucks)의 테스트에 합격할 예정입..

MBC 설 특집 송가인 콘서트 방청권 신청 좋네요 [내부링크]

트로트 많은 돌풍을 일으켰다 실수 트로트 송가이다 MBC에서 2020설 특집에서 송가의 콘서트를 준비하지 못했어~~최근 신고하세요 새해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감사합니다>MBC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감사합..

지구촌 우환되나? 차이나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증상과 예방 비결 짱이네 [내부링크]

한국 정부, 일본, 대만, 태국에 이어America까지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진 환자가 나타나고 유럽만이 남은 상태가 되면 우한 폐렴이 중국 당국이 발표하기보다는 심각할 것이라는 우려가 세계 보건..

필리핀 화산폭발.. 클락에 있는 우리는.....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현재 필리핀에서 2달 생활하고 있는 살라 라임.금 1오전 한국에서 카카오 톡이 엄청 오고 있었습니다.필리핀 화산분화 괜찮나요?필리핀 타알 화산이 어제 シュ 소리를 내며 화산폭발을 했어요.제가 있..

[미드영어] 위기의 주부들: go out with ~와 데이트 하다, 사귀다 볼까요 [내부링크]

미드 영어 <위기의 주부들> > If you go out with someone, the two of you spend time together socially, and have a romantic or sexual relation ship. 만약 누군가와 go out with라고 한다면..

마이애미 토론토 1월 3일 NBA ( 느바 마이애미히트 토론토랩터스 1/3 ) 봅시다 [내부링크]

마이 마나미 토론토 일월 3일 NBA(누리 빠마 이 에미 히트 토론토 랩터스 일/3)주관적인 전망이 많이 들어 있다는 점을 꼭 참고해서 주파라프입니다. 맹신보다는 참아!! 아시죠? 노력하는 C.C가 되겠습니다 (-...

자율주행 자동차, 뜬구름이 아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 차가 알아서 가져가라는 운전 중 졸릴 때마다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것이다.자동차가 운전을 좋아해주면 졸음 sound를 견디는 고통의 시간이 편안한 휴식시간이 될 것이니 이 꿈같은 내용이 어느새 눈앞에 다가..

손목터널증후군 초기에 바로잡아야! 확인 [내부링크]

> 손목터널증후군은 손목 신경이 가지 본인인지 손목관(신경통로)에 지속적으로 압박이 가해져 아픈 증상, 저림 등을 일으키는 질환을 예측한다. 주로 집안일을 잘 하는 주부들에게서 흔히 볼 수 있다고 해서 과거..

거미본인오는꿈 귀취별 꿈해몽! 봅시다 [내부링크]

사람은 수면 중에 가끔 꿈속에서 거미가 나빠질 정도로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거미라는 것은 겉보기에는 역겹지만 꿈 속에서 나쁘지 않고 나빠지지 않으면 길몽으로 해석되고 있으며, 귀인을 만나 나쁘지도 않거..

첫40508_첫40329 BTS 첫st Fan ~처럼 [내부링크]

140508140329 BTS 1st Fan Meeting MUSTER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 > > > > > > > > > > > > > > > > > > > > > >

[상하이 통신] 中 sound주 볼께요 [내부링크]

어이없는 이유로 소리줍기 운전으로 적발된 한 여성이 차이나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돈 반만(东 방망)은 하나 5개의 쿤밍(곤명)에 사는 한 여성이 술을 마시지 않은 것을 주웠다 전의 단속에 적발되어 벌금을..

[연구실용화보고서] 3. 잠수용 기압 ~~ [내부링크]

연구실용화 사례를 지속적으로 발굴 홍보하고 연구 결과의 현장적용성을 강화하기 위해 발간하는 연구실용화 보고서를 매주 목요일 배포하고 있습니다. 오항시은 '잠수용 기압조절실 점검 및 관리기술 지침 제정과..

높은 혈압 전단계 관 확인 [내부링크]

오늘날의 고혈압 증상은 이전에 비해 쉽게 접하거나 경험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짜고 헥메웅 sound식, 스트레스 등이 혈압을 타카 1수 있다는 상식은 거의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고혈압에 단계가 존..

인공위성과 이야… [내부링크]

> 400km거리의 인공 위성의 모습은 조금 애매하게 저에게 오는데 43억킬로 밖의 플루토는 그렇게 선명하게 나 온다..?비율을 초 생각한다. 4미터 앞에 A씨는 흐리게 보이지만 4천 300만미터 앞에 B씨는 선명..

sound주운전형사합의 봐봐요 [내부링크]

> 연휴 기간에 열리는 음주 단속 적발 건수만 1천건을 넘고 있습니다.윤창호법까지 허용된 현재는 음주운전자의 차량 접촉, 설사 교통 문제가 없더라도 과거 전력이 본인의 음주량이 높을 경우 구속 대상이 된다고..

'모던패밀리'43회-20하나최준용,하나5세 연하 한아름과의 재혼하나상,숙 알아봐요 [내부링크]

> '모던 패밀리'최준영 하나 5세 연하 항・알무와 재혼하지만 상의 공개, 어머니"아름이 와서 효은심 괜찮아"감동'울컥'(하나)'모던 패밀리'에서 최준영이 재혼한 다수와의 하나 산을 공개했습니다. 20하나 오..

영화배우 주진모 카톡 유출,주진모법적 봅시다 [내부링크]

> 며칠 전 여배우 주진모의 휴대전화가 해킹당해 개인 정보 자신의 카카오톡이 공개됐다는 기사가 자신 있었지만, 돈 하나로 주진모의 입장은 법적 대응을 시사하고 있습니다.개인정보 공개도 있고 해킹문제니까..

러시아 월드컵 하나6강 대진표 브라질 멕시코경기하나정 축구중계 KBS2 MBC 해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떠돌이 축구 이야기입니다.어제까지 러시아 월드컵 첫 6강 대진 4경기 결과 절반의 8강 진출 팀이 자신 왔다.치열한 첫 6전에서 여름 밤 잠 못 이루는 밤을 맞게 하고 있다 > 16강 4경기 결과에서 러..

꾸지뽕 효능, 부작용, 먹는법 볼까요 [내부링크]

> 쿠지 뽕은 4대 항암 약초 중 하나프지앙아로ー 사실뿐만 아니라, 줄기, 잎, 뿌리 전체 약성이 좋다 나쁘지 않고 무를 버리는 것은 없다.#쿠지폰 효능 비타민A와 폴라노이드가 풍부해 알코올이 나쁘지 않고 스..

<미스트롯> 결승 진출자 5인(송가인, 정미애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이요 :) 김 1은 실수 트로트 출연자들의 근황을 알아보겠습니다. > 이루손가인손가인은미스트로트청바지에선정되어방송활동과무대활동에서활약하고있습니다.붐과 함께 TV조선 '뽕따러 가자'에 출연..

오정연 아자신운서의 와~~ [내부링크]

오정연의 아자 은서도 몸매 때문에 이슈가 되고 있는 연예인입니다.한동안 뚱뚱하더니 요즘은 역시 마른 모습이에요. > 최근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서장훈과의 이혼으로도 유명했다.가장 최근에는 서..

백내장 대부분이 와~~ [내부링크]

백내장이 대부분 노년백내장이다.안녕하세요 영등포 안과 이태곤 원장입니다.백내장은 이제 노년층에서는 거의 생성된다고 해야 할 정도.백내장은 선천성 백내장과 후천성 백내장에 자신이 생기며, 후천성 백내장..

[SBS 해치] 하나 방부터 터졌다! ~~ [내부링크]

> '김이용 작가의 믿음 사극'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SBS월화 드라마'해치'이 갓이용 작가의 탄탄한 서사, 사헌부를 소재로 한 신선한 스토리, 이영석 감독의 힘 있는 연출력, 영화 같은 미쟝센 배우들의 연기 열..

스몽이 하 좋구만 [내부링크]

별스타그램이나 그래폴리오에서도 보실수있지만 블로그만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올리겠습니다! 꾸준히 그리고싶습니다만, 최근 조금 준비할것이 많아져서.... 술술 사화를 좀 더 추가하면 요즘 카카오톡 이모티콘..

둔산동외과 다sound석증 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대전 송도외과입니다.어느새 20일 8년의 마지막입니다 당신이다.다들 한해 마무리 잘하고 힘찬 20일 9년을 맞고 파라프입니다.오늘은 '별로 sound 석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몇..

[넷플릭스] 미드 추 봅시다 [내부링크]

이번에 추천드릴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임현재 2시즌이 새로 공개되 옷슴니다. 꽤 재미 있는 작품이라 추천하겠어. > 서점에서 1 하는 조는 평범한 남자 이다니다. > 손님에게도 친절히 대해줄께요 > 어느 날 서..

혈액순환 안될때 짱이네 [내부링크]

혈액순환이란 심장에서부터 나쁘지 않은 혈액이 동맥이 나쁘지 않고 모세혈관 또한 정맥을 거쳐 다시 심장으로 돌아오는 것을 말하며 혈액순환이라고 한다.혈액 순환의 경로로는 심장의 우심실에서 출발하는 폐순..

초음파탐상검사 올해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일주일간도 화이팅! 문의 번호:첫 544-최초의 356초음파 검사, UT검사라고도 불리는 검사에 대해서 알아봅시다.최근에는 현장 측정 자료를 컴퓨터 처리와 보고서 작업에 적당한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는 디..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하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분당쪽 병원입니다 스마트폰 사용 시간이 늘어나서 나빠지고 손목 통증으로 고통 받는 분도 늘고 있습니다. 특히 손목 통증을 유발하는 대표적인 손목의 질환 중 아래 나쁘지 않아 손목 터널 증후군..

동맥경화 대박 [내부링크]

서울아산병원 혈관외과 조용필 교수에게 듣는 동맥경화의 원인과 치료법은 혈관벽 내부에 콜레스테롤 등이 쌓여 혈관이 좁아지는 전신성 질환을 의미합니다.1반 적으로 '아테로 마 경화증(Atherosclerosis)'이라며..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전문 행정사 행정심판 알아봐요 [내부링크]

의 사무실 및 가격 정보(행정 심판 일 75,000원)링크 참조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일 3일 76066 카페 면허 구제 사례 즉석 가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b..

녹내장초기증상 안압상승으 봅시다 [내부링크]

> 안압 상승으로 인해 시신경이 눌리거나, 혈액 제공에 장아가 생성되어 시신경 기능 장아가 생기는 증상을 "녹내장"이라고 한다.이를 분류하는 기준은 다양하지만 대부분의 급성이나 만성으로 나누어 녹내장 초기..

어린이 편도염 입원 (1~2) 좋구만 [내부링크]

드디어 작성하는 아동기 편도염 입원기! 이곳도 부지런하네요. 지난번에 제 딸의 증상과 해열주사를 맞아서 어땠는지, 그 후에는 결국 입원해서 어땠는지, 어떤 것이 원인이었는지도 적어놨는데... 글에..

천국 같은 지옥, 지옥 같은 천국 대박 [내부링크]

> 요전날 가정을 잃고 슬픔에 잠겨 있는 대니에게 남자 친구 크리스티안이 한게 스웨덴 하지축제에 가자고 한다. 원래는 동성 친구끼리 가려고 계획했던 여행이었는데, 많이 슬퍼하고 예민해져 있는 데니의 감정을..

가수 박지민 인스타 게시사진 성희롱 악성 !! [내부링크]

가수 박지민이 나쁘지 않은 에스엔에스에 악플러에 강경 대응한다는 스토리를 남겼어요! 최근 파동으로 이런 악플들이 모두 사라져야 한다. 한창 하는 중인데 이 중에서도 저렇게 악플을 쓰는 키보드 워리어들이..

[K-POP: 공연 사진] 가 ~처럼 [내부링크]

> > 2007년 9월 15일 YTN Star스페셜-2007패션 콘서트 신촌 밀레오레 광장 특설 무대 가수-XING 2007년 9월 15일 열린 YTN Star스페셜'2007패션 콘서트'가신 마을, 밀레오레 광장 특설 무대에서 열렸다.K-POP..

인테리어 자격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신의 굴 선생님입니다오가의 매일은 인테리어 자격의 종류와 시험에 대해 포스팅을 해봅니다! 그럼 가장 최근부터 설명을 시작하겠으니 집중해서 필독! > 인테리어 디자인이 비전과 전망이 좋은 직업..

Friends from c 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위기의 friend들은 미쿠에서는 friends from college에서 오래된 대학 friend들이 모여 우왕좌왕(?)하는 에피소드를 다룬다.당초 제목을 보고 "뭐야", "위기 주부들"과 대등한 드라마인가 싶었지만, 전..

롤 리그오브레전드 SKT는 블랭크가 알아봐요 [내부링크]

SKT 팬으로서 당일 경기 기대를 정예기 많이 했는데, "거짓말도 없고 답답해서 경기 내내 욕만 하고 있습니다.다들 블랭크 선수 욕을 많이 먹었을거라고 생각해요. 실제로 플레이 내적으로도 하지 못했던 부분이..

고지혈증증상, 혈관을 막는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나방 내과 진료를 비롯해 예방접종, 건강검진, 다양한 특수치료를 통해서도 여러분의 건강을 지켜드리는 밝은 내과입니다. > 서구화된 식풍 속에서 불규칙한 라이프사이클..

케이블 TV 예능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신안산대학교 전자정보통신과입니다 오늘은 케이블TV 예능 랭킹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어떤 케이블 예능 프로그램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을까요?지금 바로 소개해줄게요~^-^ > 어마어마한 표차를..

천이슬 나이 및 근황 성 대박 [내부링크]

양상국의 전 여자친구로 유명한 정이슬씨, 안녕하세요. 출연했습니다.그동안 거품이 꺼졌다는 말이 많았는데 예전보다 더 예뻐진 모습으로 방송에 나와 근황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2년 정도의 공백 기간의#쵸은이..

연예인소송/ 이야~~ [내부링크]

아직까지도 연예인, 모델 등의 경우, 계약서의 검토를 받지 못하고 계약서에 날인하는 일이 종종 발생합니다.실제로 계약서를 가지고 분쟁이 생겼다고 가져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럴 경우 불리한 조항이 있어 불..

미드 왓 이프 (What/if) - 정보 [내부링크]

> > 정말 드물다;최근 이와 같은 이야기도 안 보고 어떻게 선택하면 죄다 사이코패스 남자주나 여주인공 씨가 등장은;;;쵸프.-.- 투자가 절실한 부부에게 접근하고 황당한 제안을 하면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