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82의 등록된 링크

 6955-8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1건입니다.

대구 축농증 증상, 기관지에 좋은 소리식 섭취하기 [내부링크]

> 대구축농증 치료는 <코비한의원> 기관지에 좋은 sound식 밥! > 20하나 8년 기준 국민 건강 보험 공단에 따르면 축농증 증상에 진료 받는 환자 수가 매년 200만명을 넘어설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진료 인..

191210_싱어송라이터가수 박강수 진주 콘서트 [내부링크]

라디오 잘 안 듣는데 우연히 들은 라디오에서 깨끗하고 맑은 목의 sound에 반한 가수#우유 박종호 강스. 그런 목 sound에 반해, Melon에 수록된 다 음악을 듣고 보고 팬이 되어 1년 정도 지났다.거제에서 과인이처..

빌보드차트분석 20하나9년하나하나월하나61::테1러 스위프트vs스쿠터 브라운=저스틴 비버 기대해! [내부링크]

> 태하 나에 스위프트는 하나하나 달 하나 4개에 위스키 잔(?)에 보이는 SNS에 올린 글을 통해서, 스쿠터 브라운+Scott Borchetta+그녀의 이전 소속사="Big Machine Records"와 벌어진 "master recordings"관련 도..

NHN페이코, 2019 무료 신년운세·토정노하우 컨텐츠 제공 [내부링크]

NHN페이 고가 페이 고(PAYCO)운세 서비스를 통해서'20하나 9년 도이 방법'콘텐츠를 오픈했다. 페이 고의 운세는 페이 고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운세 서비스에서 생년월 1과 아이가 태어났을 때 때 등 주식..

방탄소년단의 IDOL을 8비트로 리믹스해 보았음니다. [내부링크]

요즘에는 방탄음악가가 한 살 위라고 하길래 한번 트렌드를 따라가봤어요! 영어자막도 있고요. 해당 어린이 애니메이션 번역이에요)대부분의 멜로디는 2A03의 악기를 쓰고, 대부분의 보컬(랩 등)은 FDS악기를 썼습..

워터비즈 300개로 화산폭발놀이 | 유아과학 탄성의 원리 | 300 Water Beads Bomb Expriement [내부링크]

No.55503/03/20하나 9 #같이 하는 어머니 표 놀이#어머니 표 어린이 집 #waterbeadsbomb#스쵸은토 폭탄#워터 비즈 폭탄#스쵸은토 놀이#탄성의 원리 #웅진..

20하나8년 주간 띠운세 *하나월 29하나~ 20하나8년 2월 4하나 공짜 주간 운세 보기 [내부링크]

2018년 주간대 운세*1월 29최초~2018년 2월 4첫 무료 주간 운세 보키이다니다.시베리아가 서울로 옮겨온 것 같네요. 지난주는 내내 매서운 추웠죠?이번주도 수요일 초까지 춥다는데 이번겨울의 추위는 정말 굉장해..

넷플릭스 영화 <시크릿 세탁소> 후기, 돈세탁의 민낯 좀 볼래? [내부링크]

시크릿 세탁소는 돈의 흐름에 대해 고발하는 영화다. 스티븐 소더버그가 넷플릭스와 손 잡고 만든 작품으로 퓰리처 상 수상자인 제이크 번스타인의 20하나 7년 작<시 밤 투 월드:자본가들의 비밀 세탁소>를 기초로..

위성카메라 떨림 잡는 방법 : 스프링과 고무? [내부링크]

'찰칵' 셔터를 누르는 순간. 숨을 빼내는 사람, 손떨림 보정 기능을 선택하는 사람, 삼각대를 쓰는 사람. 흔들림 없는 사진을 찍었습니까? 지구를 찍는 인공위성 카메라도 이 중요한 순간에 비슷한 떨림을 경험합..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 버라이어티 추천 : 심야식당 도쿄말 / 슈가러시 / V-워 / 6언더그라운드 / 더위쳐 / 일드 아뜰리에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정스토리 본인을 가만두지 않는 구본인! 지쳐서요.게임도 있고 원작이 있는 드라마. 엘프와 인간과 괴물이 공존하는 시대가 배경이었던 witcher 위처는 이 세계에 있는 개념으로 개조된 인간을 예기한..

미쿡 서부여행 샌디에고 시포트 빌리지 가는 길 (키스동상, USS 미드웨이 뮤지엄) [내부링크]

> 발보아 공원 반나절 보고 시포토우 빌리지까지 보면 하루 1정에 딱 이프니다니다. 샌디에고 시내를 구경하면서 시포트 쪽으로 걸어도 좋고, 걸어서 1시간 남짓 걸리지만, 좀 멀다고 생각하면 차로 이동 칠로 주..

작아도 심한 편도결석 입짠내 [내부링크]

작아도 심한 편도 결석 이프쵸쿰 매운 내 의 직장인들은 쥬이에키에 여가를 즐기면서 쉬는 대신 주 중에는 욜도욱 문서를 작업하고 계획을 하는 등의 1을 하는 것이다.많은 1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사람들과 소통..

노안, 백내장 수술비용과 확인해야할 사항은? [내부링크]

> 노안이란 수정체가 노화되어 기능이 저하되고 탄력이 떨어져 가까운 거리에 있는 표본이 희미하게 보이는 증상을 말합니다. > 백내장은 노안과 증상이 비슷해서 혼동하기 쉬워요.시력저하 증상 외에도 물체가 둘..

왓챠 영화추천: 공포/스릴러 영화추천 [내부링크]

> 안녕 벨리미다.얼마전 왓챠 청불영화 포스팅이 인기라 이번엔 호러/스릴러 영화 추천을 가지고 왔어요! 이번에도 청불영화가 많아요 저는 공포에도 귓불만 본인이 오지 않으면 다 잘 봐요. 줄거..

클래식 일기 20 / 화산심장부 천벌투구 500골 주고 뇸뇸, 화심 물퀘하기, 혈장 앵벌이..ㅎㅎ.. [내부링크]

#와우클래식화산심장부 #천벌투구 #혈장동엔바치 #와우혈투의전장 #와우클래식일기 #라디오구 #화심물퀘 오그리마에서 방황하다가 모르는 분에게 귀띔을 받았다. > 구구가라는 스토리도 외쳐줬어. 별명은 분노의..

BTS WORLD 추석 이벤트 안녕~ : 마지막은 4성 지민의 힙합베이비 카드로 !! [내부링크]

한 개의 장기 휴가도 끝난 본인들 본보야지 찍으러 탄이도 출국하고...동남아라고...몽골인가? 사슴에 보송보송 모피 후드에... 아니... 몽골은 사슴이 아니라 이야기야몽골에 타는 이야기 고기와 양고기밖에 없으..

넷플릭스 미드 추천, 개인적으로 다 본 졸잼 7편! 봅시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뷰스타초 자칭 넷플릭스 덕후 등장입니다.웃음 당일은 스크롤 해서 하루가 후딱 지봉잉는은 볼거리 천지의 넷플릭스의 늪에서 영화만 보던네쯔프 르 병아리였다 그 최근 시청의 폭이 넓어지..

MSC 소프트웨어, 자율 주행 차량 프로젝트에 AVL과 파트너십 체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CAE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 컴퍼니인 데힌민국 엠에스씨 소프트웨어(대표이사 이창현)는 AVL과 자율주행(AD) 및 ADAS(첨단운전자 지원 시스템) 시스템의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분야..

소리주삼진아웃 집행유예 차후 소리주운전 4번 - 집유 2번 째, 대구지방법원 검사출신변호사 ?? [내부링크]

> 인생은 본래 쉽지 않다.하지만 어리석은 자에게는 더 쉽지 않다.'라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모습은 각각 달리 생활 수준, 1번 전체 다릅니다. 그래서 같은 위기에서도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즉..

넷플릭스 추천 미드 <너희의 모든 것> 좋구만 [내부링크]

> <여자》자신의 모든 것>는#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에서 현재 시즌 2까지 나왔고, 21년 시즌 3에 돌아올 의도였다 시즌 1에서는 조와 벡의 이야기로, 시즌 2는 윌의 체하다#반과 러브라는 새롭게 주인공..

펭수 자이언트 펭tv 성우 연기자 정체 누구 짤 포함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호두입니다.요즘에 인터넷에서 펭귄 동영상을 많이 봐요. > 여기저기서 귀여운 펭귄들이 방출되고 있는 이 펭귄의 정체를 알아내려고 한다. > ebs연습생자이언트펜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방탄소년단(BTS)」 사례를 통해 본 디지털 시대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볼까요 [내부링크]

(출처: KB경영연구소) > 방탄소년단의 현재와 성공요소 BTS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특징 및 금융권 사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제언 (2018년 3월 자료 이다니다)방탄 소년단(BTS)멤버 전원이 국내 지방 출신인..

왔어요 왔어 펭수가 왔어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펜스... 이 아니라 펜스 다크야시다 다이코씨는 펜스를 리뷰합니다. (아그로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펜스 다이어리가 도착하여 요자리 질러) 사랑합니다 > 김 1이 또 크리스마스 이브잖아..

아이드센스 가입 신청비법과 신청결과 앞서 승인된 계정이라는 메1 받았으때 해결비법 짱이네 [내부링크]

남들이 애드센스로 돈을 번다는 말을 듣고 과인도 도전해 보기로 했어요.오래전부터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했었기 때문에, 여기에 애드센스 광고를 삽입하면 될 것 같다고 소견했기 때문입니다.허과인의 꿈은 깨졌..

#8 넷플릭스 영화 추천 / 과인를 찾아줘 / Gone Girl 대박이네 [내부링크]

벤 애플렉 주연의 스릴러 영화 나쁘지 않아 찾아줘 벤 애플렉 하면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봤다고 소견했지만 역시 나쁘지 않아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에 출연한 배우였지요? 어쨌든 제 기억에 로맨틱 코미..

자율주행 화물자동차 개발 현황과 국내 시장 적용방안 이야…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은 자동차 생산 이래 최대의 변혁기를 맞고 있다. 다양한 산업기술의 융복합 판정체인 자율주행자동차(Autonomous vehicles) 개발이 주요 동인이다.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의 개발은, 과거부터 계속해..

소리주운전4진아웃/소리주운전재판벌금형성공/부천소리주운전변호사(김포소리주운전변호사)/김포형사변호사(부천형사변호사) ~~ [내부링크]

처분 스토리·도로 교통 법 위반(소음 주운 전)/벌금 하나 200만원을 선고 사고 이야기·피고인은 과거의 동종의 소음 주운 전 범행으로 3번째 적발되면서 처벌을 받은 사실이 있고, 이 사고의 소음 주운 전 범..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나만 따라와 !! [내부링크]

> 하루 24시에 저는 48시간을 쓰게 정 이야기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그래도 메인 스토리에는 신랑이 육아를 전담 마크 해주기 때문에 저도 여유시간이 생깁니다. 이렇게 혼자만의 시간이 가끔 필요할 때도 있듯..

리뷰인 듯 리뷰 아닌 리뷰 같은~ #86 <미드웨이> 확인 [내부링크]

> 파괴는 '마이클 베이'과 함께 호각을 다투는 재해 영화의 제왕'롤랜드 에머리히'감독의<미드웨이>는 그가 연출된 첫번째'전쟁 영화'다는 사실을 잠시 내려놓으면, 꼬리표처럼 붙어 다니는 각본의 아쉬움이 여전..

음주운전 처벌사례, 대전음주운전변호사 봅시다 [내부링크]

> 대부분 운전 중 음주 단속에 적발돼 혈중 알코올 농도 수치가 객관적으로 확인됐을 때 음주 운전으로 처벌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형사재판에서는 소리주 운전을 한 정황이 있다고 판단될 때도..

가수 현미 본인이? "현미 남편 이봉조, 이다신 8개월에 유부남인 것 알았다" 와~~ [내부링크]

가수 현미과인이? 현미 남편 이봉조입니다. 신8개월로 유부남인 줄 알았다. > 하나 61'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박병호의 자세에 가수 현미가 출연하고 남편과의 너 카마 은 이 말이 주목된다 슴니다. 가수..

[기사번역] Forbes JAPAN 트윗... 아메리카에서 "가장 비싼 라이브 티켓" 대힌민국 BTS가 선두를 독주 중...... 방탄소년단 이야… [내부링크]

> > > 미국에서 "가장 비싼 라이브 티켓"한국 BTS가 선두를 독주 중 https://forbesjapan.com/articles/detail/21661?utm_source=Twitter_FJ&utm_medium=social...#BTS#티켓 믹크에서 "가장 높은 라이브 티켓"데..

송가인이어라~ led 응원피켓 ~~ [내부링크]

요즘 송가인 씨가 대세인 것 같아요.~텔레비젼을 켜면 귀여운 송가인씨의 얼굴이 조~얼굴만큼 이과 노래도 잘부르고 성격도 최고야! 좋아보이는 송가인 님! > 예쁜얼굴로 피켓을 만들어드렸습니다. 너무 사진이 잘..

[넷플릭스추천] 하이틴영화/드라마 추천 ver.하나 좋은정보 [내부링크]

청춘 영화, 하이틴 드라마, 미드/용 두/루마니아의 드라마 추천#, 드라마#,#10대 드라마#코미디#로맨스 영화#10대 로맨스#영화 추천#, 추천 > > 오라모과인! > > > > 오..

방탄소년단(BTS) :: 美'빌보드200' 꾸준한 차트인 ... '소셜50' 일65번째 일위유지! "신기록은 계속된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111(현지 시간)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요즘 차트에 따르면 방탄 소년단은 2018년 8월에 발매한 LOVE YOURSELF연결'Answer'에서 '빌보드 200'에서 176위를 기록했다.그 때문에 '소셜 50'에서는 165번..

음주운전 교통사건뺑소니 다가올 처벌대비 봐봐요 [내부링크]

> 인간은 언제나 과도한 잘못을 저지르게 됩니다. 그렇다고 한 번의 실수라도 도저히 용서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작은 실수라면 모를까 범죄에 이를 정도의 큰 실수라면 말이죠. 음주 운전, 교통 사건, 뺑소..

라떼는내용이야 변화된시대상에 cu과자 이모티콘 펭수 도 꼰대 풍자 열풍 !! [내부링크]

요즘 인싸라면 다 안다 그 내용 '라떼는 내용이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대폭발 인기 내용 여기에 과자도, 카카오톡 콘데티콘으로도 인기 있는 내용. > 기성 새들이 자주 사용하는 "나쁘지 않아!"를 코믹하게 그린..

가수 벤 '헤어져줘서 고마워' 사이다니다 이별곡으로 7월 3하나 컴백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民입니다.:) 오한 씨는 가수 벤의 신곡 발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 먼저 벤이라는 가수에 대해 알아볼까요?벤의 본명은 이은영에서 1991년 7월 30일 인치 요은그와은 또 동구에서 출생했습니다.2..

[BTS] 일본애돌의 V 따라잡기? (+안무가 언급) 알아봐요 [내부링크]

우연히 유튜브를 보게되었고, 방탄소년단을 흉내낸 아이돌이라는 제목을 보고... 탄도 이야기도 있다는 거야? 들어가보면 아니 이게 누구야! 쟈니스 소속 섹스Y ZONE 본인 카지마 켄토가 아니야. 그래서 바로 서치..

진주대리운전,sound주운전이 무섭다 이야… [내부링크]

> 대한민국 사람들은 술을 마시는 생할이 굉장히 많이 형성됐어요. 술마다맛도다양해질정도로요새는술없는친구들을만나면할일이없을정도인데사고는술을마시고버릇처럼운전하려는사람이많다는것입니다.^^^ 주..

[기아] 그랜드카니발 LPI GX 가수가 자주 찾는 중고차 37하나만원 대박이네 [내부링크]

[기아]그랜드 카니발 LPI GX가수를 자주 찾는 중고 차 371만원 중고 차는 박 팀장에 믿는 소음. 신뢰.성실 3개로 보답합니다 010.4948.6766 > 카미 차량은 2009.11년식 그랜드 카니발 LPI GX등급의 차여서..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견해서 견해제출서 행정심판 진정서 이의신청 탄원서 반성문 진술서 합의서 대리작성 대필 전문 행정사 볼까요 [내부링크]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 https://m.place.naver.com/place/하나에 3개 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 즉시 가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bid=13657969&search.menuid=52&search...

인천음주운전변호사 법률조력 필수 이야… [내부링크]

>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회식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꼭 술을 마셔야 하는 강압적인 분위기가 대부분이었지만 요즘은 강요하지 않고 자신의 주량만 마시는 문화가 형성되면서..

가수분해 간식 벳큐어 알러지있는 소견들에게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어요.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보리맘입니다.금 1은 강아지 간식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볼리에 알레르기가 있어서 최근 간식도 몇 분하고 간식만 급여하고 있는데, 그 중 베큐어덴 가면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성분이 피부에 충..

[넷플릭스 명작] 지구를 지켜라(2003) - 솔직한리뷰 _시대를 잘못 타고 나온 비운의 블랙코미디 명작!!! !! [내부링크]

> 시대를 당신, 무당, 신, 무당, 이미 떠났다는 비운의 명작이라는 평이 많은 영화 지구를 지켜라! 관객들에게 확신을 주지 않고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였다.정보를 많이 주는 것이 아니라 한 방울 흘려서 마지..

송가인 음악 산기원아 강기원아, 항구아가씨, 찍어, 미스트롯(Tears, 영동부르스, 단장의 미아리고개, 용두산 엘레지) ?? [내부링크]

> 실수 트로트 우승자인 송카잉의 본명은 쵸웅심인 전남 진도군에서 태어났고 1986년생으로 데뷔 이전 팡소움로 활발한 활동을 핬 우프니다눙어요 송가라는 예명은 어머니 송승당의 성인..

일70304 안경본데이 울산 온양점 김지민 개그맨 팬사인회 좋네요 [내부링크]

> 울산 온양읍에 김지민 개그맨 팬사인회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무궁화호 열차를 타고 남창역에 도착해 스마트폰에 지도를 보고 달려왔습니다. > 안경 본데이 개업 기념 김지민, 개그맨 팬사인회가 있다는 현수막..

자율 주행 자동차를 대상으로 한 위험 분석 및 Risk 평가 예정 (하나) 이야~~ [내부링크]

1. 서론 ADAS(능동형 운전자 보조 시스템, Advanced Driver Assist System)이과인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의 등장 등 전기 전자 사업과 쵸은그냐은싱 산업이 발달하면서 자동차 산업이 고도화되고 있다. 이에 따..

2020 연하장 공짜, 펭수 연하장, 새해연하장 이미지 다운로드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펜스 게시물 많이 보셨죠? 그만큼 제가 펜스에 빠져있어서요.하루 1펜스. 매일 보고 있습니다.그래서 이번에는 펜스 연하장도 만들어 봤어요.기본 선취 출처는 픽사베이와 아이클릭 아트 free 선취입니다.앞..

전문상뒤교사2급 자격증 : 학점은행제 장점 알아봐요 ~처럼 [내부링크]

"전문상 다 sound의 교사 2급은 미타 sound마음, 교육 대학원에 진학을 해야 할, 미타 sound는 전공으로 학사 학위를 취득하거나 취득 예정자가 아니면 안 되진학이 가능하다.일반 전형을 내용보다 한..

#방탄소년단(BTS) - WINGS 외전 앨범 <Yo 봅시다 [내부링크]

아아아아아아아일당 자신 진정을 하고(식 한화 한화)2월 컴백 소식에 이어이틀 전 밤 일 2시에 대히트 엔터테인먼트에서 WINGS윙스 앨범-외전-발매 소식이 들리고 있으며, 2월 3일 발매 된다는 언급 이외에는 정확..

[소식] "전하지 못한 진심(The Truth Untold)" 리믹스 국한때때로: 2하 좋은정보 [내부링크]

> > I will be dropping my I will be dropping my#TheTruthUntoldRemix atmy set@tomorrowland july 20th. Makesureutune in the live streamor watch on my YouTube channel when I post. No release plans to d..

백내장 검사 확인 [내부링크]

지난 주에 백내장 검사를 하러 강남 안과에 다녀왔어요.어렸을 때 검은색 홍채가 희미해서 흰색에 가까운 할머니 할아버지 보면 깜짝 놀랐는데 제가 저런 본인이 됐네요.백내장은 노화현상이므로 누구나 있을 수..

[간헐적단식] R72. 9/17(화) 갑상선 좋은정보 [내부링크]

> 후아(울음)1주 1정도 쵸은이에키 간지러워서 모기에 물렸다고 생각했는데 쓰면 철철 올라오는 철기들에게. 포스팅하면서 부작용을 썼던 기억이 과인서, 다시 확인해 보니. 부작용이었습니다. (눈물)새벽에 1어과..

캘리그라피 자격증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정 이야기 2020년도 얼마 남지 않다가 결국 나쁘지 않아키쵸은에도루 이 걸어 보면 금년 한해 도전하고 보자고 다짐했지만 정말 결국 가장 최근까지 미루어 둔 것이 많군요.그중에서 먼지도 불편하고 캘리..

자율주행 자동차 상상했던 미래가 현 좋구만 [내부링크]

> 자동차와 애첨단 기술이 만난다. 똑똑해진 미래기술이 삶의 방식도 바꾼다. 단순한 이동수단에서 살 수 있는 공간으로 진화한 자율주행차 안에서 자유롭게 한 가지 자고 쇼핑을 합니다. 상상 속에서만 꿈꿔왔던..

정부자격증 시험 中 응시자격 ?? [내부링크]

어제 밤 내내 비가 와서 당일 낮에는 너무 추웠어요. 지금 더 두꺼운 옷을 입어야 하는 본인입니다. 이렇게 겨울이 오고 있는 본인같아요. 이런 날씨에 감기 걸리기 딱 좋겠죠? 모두 감기 걸리지 않게 몸조심하세..

여성창업지원센터보다 정보 및 지원 많고 개 이야… [내부링크]

여성창업지원센터보다 정보와 지원이 많아 개그맨 박명수가 전속모델인 어센스리그 PC방! 저번주 내용에는 아이들과 명품관에 가서 쇼핑을 했어.자주 본인이 가는 여사장이 된 덕분에 내가 원하는 것, 아이들이 사..

신촌정보처리기사자격증 : 봅시다 [내부링크]

> 이웃 여러분! 모두들 즐거운 겨울 보내시고 계신가요?여름방학을 앞두고 있는 분들도 계시고, 이제 곧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새로운 목표와 의도가 있으신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특히, 자격 취득을 목표로 하고..

몸에 좋은 sou 이야~~ [내부링크]

> > 어제부터 기온이 급격히 떨어졌어요. 팔도 다리도 혈액순환도 좋지 않아 죽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평소건강관리를전혀하지않았던분이라면좀더특별하게신경써야..

남자는 산 채 강에 던져져 허우적 거리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산 채로 강에 내던져진 강아지 한 마리가 허우적거리는 모습을 본 남자는 결코 외면할 수 없었습니다.짚에 매달리는 마음으로, 살려고 필사적인 강아지가 신경이 쓰인 그는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맨손으로 강 속..

2020년 주간 띠별 운세 < 좋은정보 [내부링크]

> 전반적으로 좋은 흐름이 1주일이다. 아이의정운과재운이좋아서좋을대로한가지잘될겁니다. 60년생 겉보다 알맹이를 중요시하세요. 과도한 소비도 나쁘지 않고 불필요한 지출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매..

어린이 편도염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엄마 엄마입니다.오랜만에 포스팅하러 왔습니다. 날 눈이 아파서 입원을 하는 기도를 1주 동안 병원에만 박혀서 보냈습니다 > (어머나 자신에게 이렇게 상쾌할 수는 없겠네요.그래도 일주일에 하루 동..

소음주운전 형사합의 간단하게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랜만에 맑은 하늘을 볼 수 있는 것 같아서 날씨 정보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오늘은 PM2.5의 농도가 좋은 sound입니다. 그래서인지 다른 날보다 숨쉬기도 불편하고 파란 하늘도 예쁜 것 같습니다. 대신, 밖에서..

JLPT(일뽄어능력시험) ~~ [내부링크]

올해 7월 7쵸쯔에 있던 JLPT시험 결과가 드디어, 강남 본 주면서 자신 온! > 7주 후니까..거의 두달 후에 결과를 알 수 있다(울음), 총점 하나 05점으로 합격! 각 파트 과락 없이 총 90점(N2기준)를 넘으면 합..

[아이들 과학장난감] 화산분출모형 + 과학사 구매 + 화산분출장식 볼까요 [내부링크]

[아이들의 과학 장난감]화산 분출 모형+과학사 구매+화산 분출 장식+화산 폭발+초등 학생 교육+과학 완구(20일 9-06-일 6) 어제 송암 스페이스 천문대 방문했을 때 우리 아이가 구매한 과학 장난감..

갑상선암 수술 후 내용 ④ 봅시다 [내부링크]

#갑상선 암 요양 병원 3박 4일 입원 센 하루를 마치고 바로 요양 병원에 들어갔다. 좀 더 분명하게 말하자면... 요양 병원이 없는 산후 조리원에서 2주요 얀센 하루를 했습니다.수술 일정이 잡히자 여러 요양..

편도결석, 어떻게 예방하는게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환자분 건강 담당 의사인 서초구 이비인후과 연세대입니다. 편도 결석은 20,30대에 흔하게 본인의 탄 인은 질병 이다니다. 입 냄새가 당신들의 무정한 냄새가 본인, 양치질과 이를 아무리 해도 입..

입많이 매운 대박이네 [내부링크]

#구취제거 #구취제거프로폴리스치약 #구취제거법 #구취제거제 #구취제거제 #구취제거제 #구취제거법 #구취제거법 #구취제거법 #구취제거법 #구취제거법 #구취제거법 #구취제거법 #구취제거법 #구취제거법 #구취치..

'미스트롯' 홍자,반전의 아이콘으로 통하는 좋구만 [내부링크]

해당 영상 무료 다운로드 - ( ゚) ゚) > '미스트로트' 홍자 반전 어린이콘으로 통할까 버라이어티/방송/무료 다운/영상/유튜브 반응 '미스트로트' 홍자, 반전 어린이콘으로 통할까 유튜브 가끔 댓글 반응 복조..

백내장 원인과 증상은? 이야… [내부링크]

진료실에서 자주 듣는 질문이에요. 백내장이 있다고는 하지만 별일 없이 이 얘기를 들으면서 눈에 발생한 여러 가지 불쾌감이 백내장으로 인한 증상인지 걱정이 되어 문의하기도 합니다.늘 그랬듯이 제 태전 금안..

숭의동 동맥경화 정확한 원 대박 [내부링크]

숭의동 동맥경화의 정확한 원인과 증상을 알고 싶다면?추워진 날씨에 각종 병에 걸릴까봐 걱정되세요?이렇게 추워진 날씨일수록 각종 질병에 걸릴 위험...이것이니 주의해야 할 것이다 12월에 이에 가면 없이 보내..

아이편도염 면역력저하 조 확인 [내부링크]

> 어린이 편도염은 부모에 의해 감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러니까 우리 아이를 정말 사랑한다면 본인의 건강을! 면역력을! 정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 6세 미만의 아이가 "어머니, 면역력 강화에 녹용 이본..

현대 TRAVE !! [내부링크]

현대카드로 전문 라이브러리를 운영하고 있는 것은 오래 전에 알고 있었습니다. 디자인 라이브러리, 노래 라이브러리, 쿠킹 라이브러리, 트래블 라이브러리. 물론 본인답지 않고 이름의 현대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 포리비돈 인후 스프레 ?? [내부링크]

어두운 아래에서는 항상 창고에요.오한씨는 제가 일하다가 목이 임잠아파서 약국에 갔는데 폴리비돈인프스프레라는 스프레이약을 처방해 주셔서 리뷰해 보려고 해요! > 태극제약의 폴리비돈 인후 스프..

마산 창원 도수치료 어깨 아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마산 창원 어깨통증 회전근육파열 오십견 도수치료 잘하는 병원 척수은통증의학과 의원 미국 여론 연구 기관인 퓨 리서치에 따르면 한국의 스마트 폰 보유율은 95%로 연구 대상 27개국 중심 가장 높..

고혈압 낮추는 소리식 대신 와~~ [내부링크]

> 젊었을 때는 몰랐는데 과인이 가지면서 건강을 위해 준비해야 할 일이 한두 가지가 아니었거든요."자주 혈색이 좋지 않다고 하는데, 그것이 과인의 경우가 되는지, 어떻게 알았나요?"요즘, 사람들 평소에 인스턴..

백내장 수술 후기, 2 봅시다 [내부링크]

> 백내장 진단 2년간 왼쪽 눈의 수술 날짜가 들어 수술 일정을 하나 0월 일일이 1로 수술 예약증과 눈에 넣고 안약 2개를 받고 집에 돌아왔다. > 수술 시 부작용을 막기 위한 안약 2개를 받아 왔다.크라비토우은..

넷플릭스 한국영화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한씨 그렇듯이 날은 처음부터 넷플릭스에 올라와있는 korea 영화를 소개합니다! > 바로 2015년도에 공개한 미스 부인임! > 엄정화씨가 주연을 맡아 보게 되었는데요.사실 전에도 따로 보다가 넷플릭..

‘제2의 정준영??’,유명배우 카톡 유출 ~~ [내부링크]

https://dailyfeed.kr/2개 38797/하나에 57873879299 #정준영 #주진모 #유출 #카톡유출 > >

ACA 포토샵 CS6 시험 자격증 후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서준니당~(블로그가) 오랜만입니다. 올해 초에는 광고 직무 관련해서 포토샵 자격증이 필요하다고 느껴 포토샵 공부도 할 겸! 자격증도 따고 싶고!포토샵 공부를 해서 일 71(물)에 ACA포토샵 같..

[FM2018(M)] "유망주 추천(수비 봅시다 [내부링크]

> "Timothy Fosu-Mensah" 선수를 추천한다. 개인적으로 멀티 포지션을 굉장히 선호하는 타입입니다. 따라서 많은 멀티 자원을 찾아 영입했다."실축(실제 축구)에서도 맨유의 풀백 자원이 부상으로 빠졌을 때, 포..

필리핀 화산 폭발 정보 [내부링크]

> 필리핀 화산 폭발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필리핀 따가이 마닐라의 유명한 관광지 근처 한국인이 많이 거주하는 땅이라고 한다. 무슨 일이 있어도 인명피해는 없었으면 한다. 화산 폭발로 인해 필리핀 마닐라..

누네안과병원 녹내장센터 이소연 봅시다 [내부링크]

누네 안과 병원, 녹내장 센터의 이소연 원장님 WGC(World Glaucoma Congress)20하나 9학회 참가 > 처음 뵙겠습니다.대한민국 안과 주치의의 느네 안과 병원이다. , 녹내장 센터의 이소연 원장이 지난 20첫 9년 3..

"양파와인만들기",양파와인효능과 부작용을 알아봐요.건강지키미 ?? [내부링크]

신랑이 카카오톡으로 온 내용을 보았습니다.양파의 효능을...정내용만병에 듣는 약이네요.간단하고 쉽게 만들기 쉽습니다.우선 홈플러스 장을 보는 신랑이 평소에 와인을 즐겨 먹는 저렴하고 맛있는 "빈야드" 카베..

아로니아 효능 너희로 후(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야입니다 니다~! 오늘은 눈에 좋다고 하는 아로니아에키스을 올리겠습니다 내가 때 어떻게 올리는 건강 마싯눙 요리는 약 30퍼센트는 나를 위한 것.내 머리는 우리 가족을 위한 것 > 이 아로니..

타짜 원애드잭 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타짜 3타짜 원어 린이 도우지에크 공개하고 머지않아 곧 보고 왔습니다 보러 가기 전에 이것 저것과 들려오는 후기 좀 들어 가기도 했지만 한개 단 나는 타짜 3타짜 원어 린이 도우지에크 후기!!정야기 잘 보고 왔..

[영드추천] 미드 영드 멋진 대박이네 [내부링크]

> 데이비드 테넌트는 악마역으로 출연한다고 해서 기대했던 드라마였지만 타이밍을 놓쳐 잊고 있는 후까지 생각나 찾아본 아마존 BBC합작 드라마 멋진 징조들 Good Omenss미드라고 해야 할까? 영드라고 해야 할지..

#052연예인 사주 이야… [내부링크]

로멘틱에 잘 어울리는 배우 현빈 씨 > 생일 1982년 9월 25일 사주.신기임. 닭의 작은 보석 같은 사주네요. 그동안이 신금인 분들은 귀여우신 분들이 많아요. 비록 외모가 예쁘지 않더라도 자신감 넘치는 분들이 많..

녹내장, 안압이 많이 !! [내부링크]

한국의 3대 실명을 유발하는 질환으로 노인 황반 변성, 당뇨 망막 병증, 녹내장이 있다. 뭐 녹내장은 안압이 높아서 걸리는 걸로 소견하는데 사실 그렇지 않아. 녹내장의 특징인 시신경 유두 함몰과 시야 결손이..

[방송법 개정안]전과 연예인 볼까요 [내부링크]

> 전과가 있는 연예인의 방송 출연을 금지하는 "방송 법 개정안"이 발의됐고 관심과 논쟁의 중심에 섰습니다. #방송 법 개정안#전과 연예인#출연 금지#이수근#탁재훈#붐#찬반 양론 오용훙다불 어민 한 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