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84의 등록된 링크

 6955-8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5건입니다.

[악보] 이 믿음 심히 굳세라(여기에 모인 우리)_CCM 찬송가 피아노 편곡, 연주 [내부링크]

*가상 악기(Piano VST):Impact Soundworks Pearl Concert Grand*악보(Sheet Music)-Korea:https://www.mapianist.com/board/음악/22478-Global:https://www.my·뮤직 sheet.com/keunyoungsong/하나에 724*Website:..

[넷플릭스] 미드 추천 "더크 젠틀리의 전부론적 탐정 사무소" [내부링크]

> 코로 나쁘지 않은데 다들 강제집순이 집돌이 같아요. 저는 원래 가순임에도 불구하고 강제가순이 되니까 많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평소에 뽕따기도 하지않는 넷플릭스를 열더 보았습니다. 넷플릭스에는 아주..

꿈 정액꿈 월경꿈 침 . 가래 . 콧물꿈해몽 꿈풀이 [내부링크]

재미삼아 꾸는 꿈의 해몽 > 정액의 상징이 되는 꿈은 꿈에서 행위가 되는 것은 어떤 하나의 상징이고, 스스로의 성취를 암시하는 것이고, 정액은 하나의 성과이다.결과물, 유산, 정력에 관련된 것이라고 합니다. >..

네이버가 위기인 이유 총정리(Feat.어린이드 포스트) - 구글 어린이드센스처럼 변해라 [내부링크]

> 몇 년 전에도 네이버가 조만간 구글을 따라잡을 수밖에 없다는 기사가 홍수처럼 쏟아졌다. 그러나 비웃듯 korea나의 검색 점유율이 90%까지 치솟을 때도 있었다.그래서인지 네이버는 그동안 콘텐츠 생산자를..

김유지,정준 이커플 어쩔겨 [내부링크]

'연아의 맛 3'을 통해서 실제로 연인으로 발전한 배우 정준이라고 킴유지이 짙은 눈 전 행위로 시청자를 춤추는 방안이다. 28일 방송되는 TV조선'우리들이 잊고 있던 세번째 김연아의 맛'(이하'연아의 맛 3')에..

편도결석원인과 편도결석빼는법! [내부링크]

편도결석의 원인과 편도결석 제거하는 법! -하본인이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편도결석 제거- > 안녕하세요 자신이 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이다. 구강 상태가 깨끗하지 않으면 구취를 유발하게 됩니다. 하지만..

갑상선암으로 인해 갑상선반절제 수술 한 달 후기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갑상선 결절로 인해 갑상선암 중 #유두암 판정을 받고 수술을 해서 문불지아를 올렸는데 후기를 너무 궁금해 하셔서요! 수술하고 적은 포스팅으로 댓글에 상처의 크기 그리고 갑상선 상태에 대해..

하나2월 3주차 창업 및 스타트업 소식 및 하나정 정리 (뉴스, 정책지원, 강의교육, 업계동향, 투자유치 등 행사모입니다) [내부링크]

하나 2월 3주째의 창업 및 스타트 업의 소식 및 1정 정리(뉴스, 정책 지원 강의 교육, 업계 동향, 투자 유치 등 행사제) > >

펭수 다이어리 '오항시도 펭수 내일도 펭수' 사전예약 완료! [내부링크]

어려서부터 덕질인 하본인은 아주 잘했던 본인.많은 가수를 거쳐 어른이 되고, 본인은 내 몸 라인을 만드느라 바빠서, 특별히 덕질이라고 할말이 없었는데 요즘... 다시 본인을 덕질의 세계로 이끄는 자가 있었으..

편도결석 빼는법 입싱거운냄새원인 노란 알갱이 제거법 [내부링크]

> 특히 구취가 심할 때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구취의 원인으로는 구강건조증의 경우, 영은 입안에 음식 등이 끼어 청결하지 않은 상태의 경우, 또 수면 중에 타액의 분비가 중지되어 입안의 음식..

라입니다 (LIDAR) , 자율주행 자동차의 길을 넓히다! [내부링크]

운전자가 없어도 차가 운전되는 시대, 우리가 거의 매일 꿈꾸고 있어서 점점 현실이 되고 있지요.그러나 이 기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그 운전자와 동승자의 안전 문제이기 때문에 이 기술은 부리에 1프지앙아의..

방탄소년단(BTS) LOVE YOURSELF 結 'Answer' Concept Photo F 720*하나280, 하나440*2960 배경화면 공유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LOVE YOURSELF연결'Answer'Concept Photo F 720*하나 280, 하나 440*2960의 배경 화면 공유 의 깃발에서는 출처_방탄 콤카 차 없는 포 F청도 랴은가프 ㅠㅠㅠ 댁라니, 예쁘잖아요.ᅲᅲᅲᅲᅲ..

운전 필요 없어, 코딩으로 움직이는 자율주행버스 확인 [내부링크]

> ※ 본 스토리는 교육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공급하기 위해 외부 사이트에서 발췌한 것으로, 교육부의 공식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미래사회를상상하면어떤생각이들지않습니까? 청소, 빨래 같은 집안..

넷플릭스 추천 미드, 드라마, 요금제 ft.코로과인바이러스 ?? [내부링크]

신들은 아시겠지만 그동안, 매주마다 돌아다녔습니다. "아직 후와크징쟈 00명 정도인데 무슨 처음이 있나?이런 한심한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그런데 점점 겁이 나더라구요.역시 처음이 바빠져서 그동안 피로가 많..

'품위있는 그녀'와 '효리네 민박'이 JTBC 시청률의 새 역사를 쓰다!! 좋구만 [내부링크]

JTBC는 뉴스에 이어 드라마와 예능까지 그 전체를 접을까. 지난주 예기에 JTBC는 드라마국과 연예국 모두에서 'new 역사'를 만들었다. > 19일 종영한 JTBC금 흙의 드라마'품위 있는 그녀'와 20일 방송한 연예 프로..

[AI] 테슬라 이어 GV80도 ‘레벨3’···자율주행 문재 땐 운전자 책임 와~~ [내부링크]

> 국토부가 7월 수준 3자율 주행 허가하면 국토부가 와서 7월부터 '수준 3'수준의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한 안전 기준을 도입하고 기존의 '반 자율 주행'라고 불리는 자동차의 운전자 보조 기능을 더 적극적으로..

7월부터 도입되는 레벨 3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는 뭘까? 볼까요 [내부링크]

그동안 국토부가 "부분 자율 주행(레벨 3)안전 기준을 세계 최초로 도입했습니다."라고 밝히며 이를 올해는 7월부터 시행키로 하고 수준 3부분, 자율 주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슴니다. 일체 수준 3부..

'운전자 없는' 인공지능 자율주행 버스 시대 좋은정보 [내부링크]

운전자가 없는 인공지능 자율주행버스가 도심을 누빌 날도 멀지 않았다. 사물의 위치를 인지하고 도로 위 차를 경계해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행하는 무인버스가 대중화에 나섰다. 자동 운전 자동차 기술 개발은..

[영상/포토추가] 젠틀맨 인사하는 지민!!.. 한불 우정 콘서트.....무대 인사/ 'DNA'/ IDOL................... 방탄소년단(BTS) 봐봐요 [내부링크]

> 언론사 포토... > > > > > > > > > > > > 연합뉴스 사진... > > > > > > > > > > 지민이가 한화 콘서트에서 정장을 입고 무대 중에 젠틀맨 인사를 할 거예요눈물이 났을까봐..지민~신사 인사~그이욤^^영상 ..

[방탄소년단] 피규어 어린이돌~BTS Character Trailer 이야~~ [내부링크]

BTS Character Trailer - The cutest boy band in the world 다시 봐도 귀엽고 떨떠름한 손 짧은 발로 춤은 왜 이렇게 잘 추는지 귀여운 아이들 ̅ > > 신의 경지가 아닌가... 찬란하게 노력해도 굉장히 잘하고,..

[방탄소년단 뷔] : BTS V Started a Viral Hashtag to Celebrate ARMY's Musical Talents 볼까요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 V Started a Viral Hashtag to Celebrate ARMY's Musical Talents The boys might have taken over the whole of the US with their iconic New Year's Eve performance, bu..

[넷플릭스 추천] 심심할 때 보기 좋은 넷플릭스 킬링타임 영화 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 실버영입니다.오랜만에 넷플릭스의 추천 영화를 가져왔습니다.식사를 하면서 가볍게 보려면 좋은 영화를 찾으려고 넷플릭스 앱에 들어가면 뭐지 영화를 고를 때만 낭비하고 정작 영화는 보지 못했던 기억이 많아..

구글 애드센스 가입 하는 비결 대박이네 [내부링크]

> 블로그가 재미있어서 운영했습니다.제1요즘은 운영하고 4개월 됬습니다. 불테기가 왔습니다.블로그+권태기···ww그래서 이것저것 조사하다가 티스토리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애드센스'라는 것도 알..

[BTS] 방탄소년단 'on' MTV Fresh Out 인터뷰 !! [내부링크]

>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1230984706721599489?s=20 > https://twitter.com/mtvfreshout/status/첫 2309708첫 3639266305?s=20 BTS Reveals the Meaning Of'On'+EXCLUSIVE INTERVIEW|#MTVFresh..

넷플릭스 위쳐2화:: 해석과 등장인물 관계 설명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올리다고#넷플릭스 미드 추천#넷플릭스의 올리다고 도우은쟈은 인물#넷플릭스의 윗북침 인물 관계#넷플릭스 2화 풀이#넷플릭스의 윗북침, 2화 설명#넷플릭스의 윗북침, 2화#위 조 예 니퍼의 등장 ..

[방탄소년단]LOVE YOURSELF 結 Answer 'Epiphany' Comeback Trailer - JIN 짱이네 [내부링크]

여러분, 오핸시 슈퍼콘 보셨어요?석진이가 에피파니를 봐주어서?? 내가 요즘 미친듯이 흥분해서 사람들이 알아보는것 같아.. 랄까 슈퍼콘 사진이라든지 여기저기서 몇장 보다가 '이건 나쁘지 않아' 하면서 석진이..

넷플릭스 턴업찰리 turn up charlie 영화 자막 볼까요 [내부링크]

영화 넷플릭스턴업 찰리 turn up charlie 자막이 있습니다.넷플릭스턴업 찰리 turn up charlie 보기 ← 넷플릭스턴업 찰리 turn up charlie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 > 이치로의 공을 선물받았다는 에이미는 수비..

[펭수 달력 A형] 2020년 탁상 달력을 펭수 굿즈로 장만한 이유 와~~ [내부링크]

> 직장인의 대통령"직접 신문"으로 불리는 펜스! 지난해 20하나 9년은 펜스의 했다고 해도 지나치지 않을 만큼 어머 오마한 트렌드를 누리며 현재도 누리고 있는 펜스입니다만..̯́·̀Რ > 이런 화제..

[넷플릭스 구간반복] 넷플릭스 구간반복 , 동시자막 , 단어 정리 한번에 해결하기 / Langauge Learning with Netflix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권쿼카 입니다.넷플릭스가 섀도잉하기 쉬운 드라마가 많은 것은 알지만, 당신에게도 불편한 점은 없습니까?저는 넷플릭스에서 섀도잉을 몇 개월 하면서 대사를 몇 초 전에 다시 바꾸는 게 그렇게 복잡..

소음주운전사망문제 침착하게 사안을 좋네요 [내부링크]

> 지난 몇 년 동안 우리 귓속을 돌게 한 사안은 정말 많았던 것 같아요. 사회 전반에 안타까운 소식과 함께 물가 상승으로 시민의 어려움을 직접 체감한 한 해이기도 했습니다. 어려움을 토로하기 위한 방법으로..

[송가인 오빠들] 훈남 친오빠 유출 볼까요 [내부링크]

최근 대거 송가이다(쵸웅심)씨에게 오빠가 두 사람이 자신 있었네요:) 큰오빠, 오빠 오빠가 두 사람이 자신 있다니 브로프브로프: > 알고 싶습니다 > 먼저 둘째 오빠 부부와 아이가 보입니다.조가..

[자율주행]판교자율주행모터쇼 생생한 현장속으로! ~~ [내부링크]

> 판교 제2테크노 밸리 LH쿵키오프 성장 센터에서 열리는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 현장을 찾 움니다! > 제2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 쇼고 지난해에 이어두번째라고 합니다 또 이번에 경기도가 개발한 자동 운전 차..

펭수 달력 선물 받았어요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피 자신 자신이에요 2019년 최고의 라이징 스타는 펜스가 없을까입니다 얼마 전 지인으로부터 펜스 달력을 선물 받았습니다. > 노란색이 마음에 드는 펜스 캘린더 > 왠지..

영어 포현: 알라딘 배우 'Mena Massoud'의 NYT인터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최근 개봉한 실사 영화'알라딘 댁무 괜찮아'에서 영화관에서 2회 자신을 보았다. 맞아. 요즘은 뉴욕타예요.즈 신문에서 알라딘을 연기한 Mena Massoud의 인터뷰 기사 발견! 정독하고 영화와 관련된 좋은 표현들을..

넷플릭스 스페인어 영화 4편 추천 (넷플릭스 통합자막 보는 방법) 좋네요 [내부링크]

1. 어쨌든 우리(원제:A pesar de todo)-스페인 > 어쨌든 우리는 20첫 9년 5월 3개에 자신 온 넷플릭스 영화다.4자매는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장례식장에 모인다. 모두 엄마가 남긴 유언영상을 보지만 아부지는 모두..

더 K9 시승기, 자율주행 시승기! 와~~ [내부링크]

예전에는 자동 차 시승기를 정말 많이 포스팅한었는데, 요즘은 정말 때 때 로이 아니고 시승기 포스팅은 거의 못쓰네요(울음)이번에 아는 사람이 THE K9 3.3터보 풀 옵션을 구입하고, 한번 시승하고 보면 서자률..

넷플릭스와 무소유 이야… [내부링크]

10년 이상 지난 이야기."Japan에서 유학 시절 기숙사 옆방의 프랑스 청년이 주신 토 렌트 사이트를 계기로 한동안 꽤 많은 것을 자신의 컴퓨터에 넣고 왔습니다. 당시 내 사랑 김삼순을 비디오로 녹화해 대여한 가..

방탄소년단 천의무봉 한복 착장 사진 + 무대 공연 영상. BTS생활한복. MMA 2018 짱이네 [내부링크]

> 품절모든 훌륭한 순간은 천의무봉한 한복을 소중히 하고, 많은 흥미와 사랑을 주시는 손님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다.거의 매일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만나서 반갑습니다^^천의무봉한복디자인이..

부산sound주운전구제 + 행정심판전문 행정사 + 2아웃구제가능 정보 [내부링크]

#부산 소음 주은 쵸은크지에#행정 심판 전문 행정사#2아웃 구제 가능#소음 주운 이행 신청#소음 주운 전행 전 심팡#부산 행정사 만나서 반갑습니다.행정심판 마스터 조익선 행정사입니다. 최근 개정 도로 교통..

[아자신운서 학교] 20일9 KBS 아자신운서 공채 준비 0일 알아봐요 [내부링크]

KBS 아자 신운서의 공채가 얼마 남지 않아서인지 (뭐 아는 사람들은 다 아시겠지만 거짓말 없이 곧 끝날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잉크가 말라 봐야 알기에) KBS 공채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그래서 당분간 기회가..

자율주행 자동차 장단점 정리하기 와~~ [내부링크]

> 자율주행자동차는 미래 핵심기술의 집합체입니다. 영어로 auto driving 노화는 self driving입니다. 자율자동차를 간단히 설명하면 차를 운전하는 인간의 역할을 각종 센서와 카메라, 소프트웨어가 대신합니다...

(빌레, 빌푸, 사미) '어서와 korea은 처소리이지?' 핀란드편이 최고 시청률을 끈 이유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핀란드편은 역대 최고 시청률. 그리고 시청자들의 가장 큰 관심을 얻었습니다.저도... 미소 지으면서 봤어요.다른 본인들보다 특히 왜 그들이 갑자기 호감을 갖게 되었을까요?그들은 제 개인적인 소견이지만, 다..

러시아 월드컵 하나6강 대진표 스페인 러시아 축구중계 KBS2 MBC 해설위원 시청률(ft.스페인 러시아 피파랭킹 경기 분석 예상 러시아 월드컵 득점순위 도박사예상)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랑하는 축구이야기입니다.^^16강전 1경기, 아르헨티나, 나, 프랑스의 빅 매치, 초반부터 역전에 동점 역전하다가 프랑스의 역습에 아르헨티나 수면인지 완전히 벌어졌고 히죠고 4대 3에서 프랑스가..

“정확하지 않으면 위험.하다” 정밀 위성항법 봅시다 [내부링크]

확실히, 더 확실히, 그리고 더 확실히!라고 얼핏 양궁이 본인 사격선수의 구호처럼 들리는데요. 하지만 선수들의 구호가 아니라 위성항법의 화제입니다. 내비게이션이나 스마트폰의 보급 등으로 인공위성을 이용한..

[대전야간진료]수근관증후군(손목터널증후군)::손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대전전자 생한방병원장 김영익입니다. > 손이 저려서 손 때리는 거 주물러줘야지 새밤에 걸핏하면 일어나시는 분들이 계실 거예요손목을 자주 사용하는 주부뿐 아니라 가끔 컴퓨터 키보드나 마우스..

[권혁재의 사람사진] 짱이네 [내부링크]

백건우를 머리에 쓴 배우 윤정희...당시 이미 알츠하이머였다.[중앙 일보]입력 2020.01.15 00:18권혁재 기자[권혁재의 사람의 사진] > 권혁재의 사람 사진/윤정희, 백건우 부부, 백건우 선생을 인터뷰했을 때는 윤..

20하나7년 9월 셋째 주 :: '스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그리고 인사합니다!!오항시는 여러분에게 20최초 7년 9월 셋째주 요즘 핫한 시사 상식 과시사 용어를 공유하려 하다~~!!취업 면접과도 직결되는 것으로 준비했으니 한번 읽어 본다면 꼭 도움이 될 것입..

8월 굿엔젤랭킹 AV배우 순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굿 엔젤 랭킹 8월 TOP30 AVACTOR랭킹 순위 함께 체크하고 보세요 ! 굿 엔젤 랭킹은 누구라도 간단하게 투표 참가할 수 있습니다! 굿 엔젤 랭킹에서 이미 유행하는 트렌드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대구파이썬학원] 고용불안 속 미래를 위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신뢰할 수 있는 교육! 밝은 미래전망을 지향하는 대구국비지원 무료교육센터 국한IT교육원입니다. 예전에는 사무직이 대유행이었어요.하지만 사무직은 지금과 같은 경제 불황 속에서 고용이 불안할..

쿵야 캐치마인드 정답 모 대박 [내부링크]

> 요즘 즐겨하는 RPG게임이 본인의 액션게임, 운동게임 등도 좋아하는데, 가끔은 연상퀴즈, 그림그리기 퀴즈 등 다양한 게임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재미를 느끼기 위해 쿤야캐치마인드가 요즘 인기입니다.사고를..

[이슈종합] 송가인, 교통사고→콘서트까 대박이네 [내부링크]

교통문제 이후 콘서트까지 올라가 부상 투혼을 한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나를 둘러싼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이 23일 송 카인은 나의 에스엥에스그람에 "며칠 전 나의 교통 문제에 많이 놀라신 나를 사랑하고 주..

고지혈증에 좋은 soun 봐봐요 [내부링크]

> 저희 가족 중 어머니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고지혈증 진단을 받았어요. 어머니는 너무 채식주의자라서... 고지혈증에 해당되지 않았지만 육식을 사랑하는 저와 동생, 아버지는 전체 건강검진 결과 고지혈증..

백두산 화산 폭발 봐봐요 [내부링크]

백두산 폭발 #백두산 폭발 대비 > 백두산은 수백 년 동안 침묵하며 그 오랜 기간 힘을 응축하고 있습니다. > > 그 위력은 얼마나 자신 있을까.황태평양의 주산대는 불의 계곡으로 불립니다.전 세계의 화산 75%가..

[척추.요추.허리디스크.추간판탈출증.대사증후군.혈당.당뇨.당뇨병.혈압.고혈압]에 과인쁜.좋 이야… [내부링크]

- 세계적인 명의 중 명의 미쿡 전문 RX신발 지코하나로 요추간판 탈출증도 잡고 원인과 증상을 알고 당뇨병과 높은 혈압도 극복하자!! > 서울 송파에 거주하는 김**고객(65세, 176cm, 85kg)는 등산을 좋아. 슴니다..

아이집 전염병 편도염 알아봐요 [내부링크]

보육원의 전염병, 감기, 막내가 보육원에 다니고에 다시 1개월이 지났네요.한달 동안 출석은 주 1회 정도.과인증은 어린이집 전염병 감기 중이염, 편도염, 기침, 가래, 콧물 때문에 결석했습니다.지금도 계속 결석..

미쿡증시, 맥도널드 실망, 보잉주가 반등 그 확인 [내부링크]

미국증시 맥도날드 실망 보잉사 주가의 반등 그래 나쁘지 않아 3대 지수 하락하지만 022뉴욕 증시 https://youtu.be/NnhUmS5kHHI > > #미국주식 #미국주식시장 #뉴욕증시 #다우지수 #나스닥 #아기플주가 #보잉..

<세종사이버대학교 한국어학과> 2020년 2월 졸업자 자격증 신청 / 확인 [내부링크]

시방 온 2월 졸업식을 앞두고 있다.때때로, 입학 지원 센터의 페이지를 서성이고 있는 한 사람이었던 회사에서 한 가지 일을 한다 '과인'과는 달리 무언가를 배우고 공부하다 '과인'은 자존감을 성장시키는 동력이..

[개봉동 더존 기구 필라테스]류담 40k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 더 좋아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오전과 오후의 기온차가 큰 만큼 얇은 상의 1프지앙!잊지 말고 돌아갈 잊지 말아 주세요.오·항시웅> 대히트 뉴스<<>를 가져왔는데요, 여러분, 개그맨 류·다 소리 아..

강남 아이티윌 교육센터, OCA O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강남 아티윌 교육센터입니다. 오한상은 여러분과 함께 OCAOCP OCM 자격증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OCA자격증은 오라클 인증이 따로 필요 없으며 수험 과목은 2과목(SQL, Workshop·..

Japan 최강 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 겁쟁이 대한민국 군 60만 등은 가볍게 쵸팔 이 세계에 가서 드래곤까지 잡고 최강의 자위대에서는 신종 바퀴형 자주포를 공개 > 자위대 포병전력 상승을 위해 조금 힘들인 도로가 많아 신속히 이동할 수..

좋은 탄수화물 vs 본인 ?? [내부링크]

탄수화물은 혈당을 올리는 나쁜 물질인 당질과 건강에 유익한 식이섬유를 통칭하는 용어다.즉, 좋은 탄수화물은 역설적 표현이 가능한 건탄수화물에 식이섬유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당질이 적고 식이..

넷플릭스 20하나9년 2분기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가 하나 71(현지 시간)20하나 9년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함께 공개한 주주서한(Shareholder Letter)의 스토리를 간단히 요약 분석했다. > 가입자 수 증가 전망에 못 미쳐...주가도 시가..

시대에듀 운전면허 1종 2종 필기 시험 문제집책형20 좋네요 [내부링크]

2020국내 최저 가격 확인하러 가는 것 > 시대 에듀 운전 면허 1종 2종 필기 시험 문재 이에 모토형 2019자동 차의 자격증 시대의 고시 기획 10,080원 상기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시..

중국아나운서MC학과에서 배운 : 정보 [내부링크]

하나 턴에 이어https://blog.naver.com/jayaen한개 2/22개 7587하나하나 340 단전호흡과 구강(구강, 입술, 혀)으로 China어를 하는 것은 얇은 성대가 손상되지 않고 정확하고 청결한 발소리를 만들어내..

[리뷰] PS4로 저변을 넓힌 배틀그 좋은정보 [내부링크]

#시원이 역사 퀴즈 https://m.blog.naver.com/dcamp5739/22첫 46최초 44첫 598 마침내'배틀 그라운드'가 지난 7개 PS4버전을 내놓고 게이, 저변을 현저하게 벌렸다. 키위 Xbox버전이 존재하기는 했지만 그..

시세확인서의 의미와 볼까요 [내부링크]

> > 시세확인서는 공공기관에서 떼어내는 공식 민원서류가 아니라 채무자가 보유한 부동산 시세를 당사자가 밝히라는 뜻이다.해당 부동산에 대한 청산가치를 파악하기 위한 문서다. > 시가확인서는 개인회생..

LG 울트라 HD TV A 이야~~ [내부링크]

> 지난주 LG전자의 20첫 9년형 올레도우 TV AI ThinQ의 발표회를 마친 뒤 포스팅을 통해서 그 현장에서 접한 정보를 전하고 준 슴니다. 당시 초(백 라이트가 없어도 되는)스스로 발광하는 OLED패널을 탑재한 이 제..

한국어교원자격증2급 실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한국어 교원 자격증 2급을 가지고 다문화 가족 지원 센터에서 1 보이는 이 00입니다. 나는 전문 대학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좀 사무직으로 1 하고 최근 남편님을 만자인 어린 아이의 어머니가..

손목터널증후군을 제 봐봐요 [내부링크]

> 가끔 손목이 쑤신 적이 있지?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을 가지신 분들이 과일, 이맘때와 같이 스마트폰과 태블릿, 전자기기가 활성화되던 시대에 한번쯤은 있었나 생각됩니다.손목과 손목을 이용하지..

생물 개다래충영 채취시기, 개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연산 충영파소인 원평농장입니다.장마도 막바지인데 강원도는 흐리고 느리고 비가 많이 오네요.오항 것 같은데까지 비가 400mm가 오는데 막대한 양입니다강물이 스토리에서 바닥이 보였지만 조금은..

[5과학]_날씨는 우리 생 이야~~ [내부링크]

[과학 5학년 2학기]1단원:날씨와 우리의 생활 학습 사건:날씨는 우리 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보드게 입니다.양식을 가져와서 안의 예기를 일단 원예기로 모두 바꿨습니다. 4청천 사계에 관한 날씨와 날씨의..

HP 노트북 파빌리온 하나5-cs2085TX 게이다 및 좋구만 [내부링크]

> 가성비 노트북을 찾아보면서 정 스토리의 오랜 시간을 고민한 끝에 가격대비 좋은 노트북으로 여러 브랜드의 여러 모델이 있지만, 가성비를 소견할 때, 제가 원하는 작업이나 사용용도에 맞는 가성비를 소견해야..

서면백내장안과 치료 봅시다 [내부링크]

눈이 노화되면서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혼탁해지고, 딱딱해져 시야가 흐려지는 현상을 백내장이라고 합니다. > 약물치료가 가능한 초기를 넘어 서서히 백내장이 진행되게 되면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하고 그..

경기도 동물병원 :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의 방식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 진료하고 있는 경기도 구전동물병원입니다. 이번에 7세의 믹스교은 ㄲ이 내원해서 주었습니다. 최근 들어 기운이 없어 생식기로 피고름 같..

샤프트(SHAFT) 확인 [내부링크]

여기라는 노란색은 스포 하나 있으니 골라보세요.넷플릭스에서 샤프트 예고편을 보자마자 오빠한테 "오빠, 저거 재밌겠다, 저거 보자."라고 했지만, 오빠의 반응은 별로였다.그건 아니지만, 병의 맛을 쫙 빨아먹고..

구리근전도검사 통증 확인 [내부링크]

> 어젯밤 찬바람이 불고 나서 미세먼지를 다 쓸고 내렸어요. 겨우 맑은 공기를 쐬게 되어 고맙다는 소견이 있지만, 드물게 이번 겨울은 별로 춥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옷은 항상 두껍고 부드럽고 부드럽..

mos 자격증 조회 봐봐요 [내부링크]

> 저도 몰랐던 예기였지만, 시험을 봐서 붙어도 mos 자격증 조회 경우에 무상으로, 유상으로 구분했거든요.~가장으로 무료 발행을 인터넷 발행과 프린터 인쇄 형태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만! 하지만, 유상발급은..

최창엽 공범 류재영 필 대박이네 [내부링크]

한명'홈쇼핑 업계의 황제'로 불렸던 쇼ー호스토류지에용 씨가 최 챠은요프 입으로 이야기한 공범 히로뽕 투약 혐의로 구속된 가운데 이번 문제에 최 챠은요프 씨와의 인연이 세로프게 부각되는 기현상이 속출하고..

[김철민] 폐암 예기기 개그맨 김철민 개 구충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머니홀릭입니다 !^^ 실시간 검색어에 김철민이 올라왔습니다. 그 이유는 폐암 예기기의 표결을 받은 김철민이 개구충제인 펜벤더졸 복용 후 건강해진 근황을 알려 화제라고 하는데, > 김철민은 지..

[통증케어,어깨통증,오십견,부상,염증 알아봐요 [내부링크]

[아픔 케어, 어깨 통증, 오십견, 부상, 염증]강남의 통증 관리 전문 안녕하세요 세요파기 오는 월요일 1입니다. 주요 줄거리에 모두 뭐 하고 있었습니다 죄인용~~? [통증케어, 어깨통증, 오십견, 부상, 염증] 강남..

뇌숨치료는 혈액순환을 돕고, 과열된 눈의 열을 식혀 안구건 이야~~ [내부링크]

에디슨이 전구를 발명하면서 인류 문명사에 큰 혁명이 제 1어과가 되면서 사람들의 생활이 크게 바뀌었습니다. > 그렇기에 잡스의 스마트폰 개발로 인해 사람들은 또 한번의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인류..

개그맨 황현희 하나3살 연하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당일은 연예계에 좋은 서식하 자신이 저의 검색어 순위에 오른 것입니다. 바로 개그맨 팬 효은히시이 언덕은 6월 13년 연하랑 결혼은 한다고 발표가 나옸 슴니다화은효은히 씨의 아내는 지금 8주째 같..

2019 올해의 게임 T 봅시다 [내부링크]

> > 어느새 2019년이 모두 흐르고 차세대 콘솔과 동시, 현 세대의 최고 기대작의 발매가 예고된 2020년이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9세대 콘솔 기기로의 세대 교체가 눈앞인 만큼 내년의 게임 업계도 상당히 시끄..

2019년 한 해를 빛 좋은정보 [내부링크]

해를 거듭할수록 넷플릭스는 관객들과 가까워지고 있다. 영화와 영화가 아닌 것을 구분해도 '경계'로서의 극장은 흐릿한 모습이다. 극장 지지를 철회하지 않을까 싶던 감독들도 넷플릭스와 손잡고 이룬 걸작을 발..

김건모 성폭행 의혹, 정보 [내부링크]

#김건모 성폭행, #현명하게 대처, #성폭행 의혹, 김건모 성폭행 의혹, 진실이란? 이에 앞서고 강 씨 히로시(강, 유ー츄ー브용속)변호사는 유튜브 채널"가로 세 연구소"를 지나시 김 사건 건 모기가 과거 서울 강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