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85의 등록된 링크

 6955-8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4건입니다.

[이다신]이다신초기,이다신8주,이다산부 감기, 타이레놀500,타이레놀이알 복용 [내부링크]

> 저는 지금 감기에 걸렸습니다. 임신 초기부터 감기 ㅠ 사실 1째 소융이이 편도염이 왔습니다. 이 얘기는 이따가 할게요. 그런데 소윤이가 #감기 걸린 걸 잊고 이유식이 본인 간식을 먹여서 서윤이가 안 먹고 남..

2. 태아보험 가입시 고지의무사항 (세부예기) -시험관수정,인공수정,제왕절개분만,유방암,갑상선암,갑상선저하증 등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두엄마 서현진 팀장입니다^^ > https://blog.naver.com/seojjj777/22개 565753586 이제 서는 태아 보험 이쟈싱 1반 보험 가입 시 고지 의무(기본 사항)에 대해서 안내하고 드렸는데요 이번 페이지에..

5만 원으로 "다음석증 수술비 일,230만 원" 준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험설명서 김지윤 팀장입니다. 간에서는 맛있는 음식을 소화할 때 필요한 후즙이 발발하게 됩니다.후낭은 발발하는 후즙이 보관되는 곳인데, 후즙이 응고되어 후석이 만들어지며 후낭의 입구를 막는..

미드 모던패밀리 시즌2 episode일2 (part4) 영어 단어 리뷰 [내부링크]

> you never would have done that to me 넌 내게 그런적 한번도 없어 > a little off his game 그의 정신을 잃어 버린 이야기야. > yuo know, the worst is when he goes off in to the woods 최악은 그가 자..

급성 녹내장과 동시에 백내장 수술 . 빛번짐이 자네무 힘들어요. 부산 빛번짐 해결사 [내부링크]

약 6개월 전급성 녹내장으로 응급 수술과 동시에 백내장 수술도 했다 60대 초반, 손님입니다. > 급성 녹내장으로 놀라웠지만 수술 과정이 댁도 힘들고 극단적인 선택을 상념할 정도로 몸도 심정도 힘든 시간을 보..

[기빨리는 대학병원 녹내장 검사 정기검진 3번째 후기] [내부링크]

오가의 매일은 오랜만에 대학병원 녹내장 검사 정기 검진 후기 포스팅~.~ https://m.blog.naver.com/dlqhgud02개 9/22개 466개 0038하나 조 썰매 타고 녹내장 검진할 때 쓴 후기가 정확히 20하나 9년 2..

부산 편도결석 자가진단과 치료방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부산편도결석 자가진단과 치료비결에 대해 [부산역구 맛있고 매운 냄새치료:삼성메디이비인후과] > <박경원 원장님 오늘의 포인트!> 밤의 며칠 전에는 일 3년 전 서울에서 전신 마취로 편도 전 절제술에 나오는 것..

스토브리그 결방 시청률 재방송 정보 이번주는 2019 sbs 연예대상!! [내부링크]

, 스토브 리그 6회 방영 중단과 시청률의 재방송 정보 이번 주는 20하나 9 sbs의 연예 대상 확정 회를 거듭할수록 재미 있는 스토브 리그의 솔직히 4회 이..

대전내과추천 건강을 위협하는 고지혈증 치료하세요! [내부링크]

대전내과 추천 건강을 위협하는 고지혈증 치료! > 만나서 반갑습니다대전시에도 내과 임피가 끈적거리는 고지혈증 환자가 최근 급증하고 있는데 고지혈증은 콜레스테롤이 혈관벽에 쌓여 염증을 유발하는 질환을 말..

[방사성 요오드 치료 D-4] 갑상선암 칭구 병문안 [내부링크]

오늘은 강남세브란스병원에 다녀왔어요 친국가 갑상선암(유두암)으로 수술하는 날이거든요. > 1어, 카카오 톡에서 11시에 수술의 의도와 4시경의 자신 오겠지 했지만 3시경, 아프다고 연락이 와서 요약도 못 감고..

제 6회 ODA 일반자격시험 후기같지 않은 후기 (feat.프로 벼락치기러) [내부링크]

휴학하면서 도전하고 있는 ODA 자격증을 딸 것이다.어깨로 시험을 보고 왔다 2회독도 끝내지 않고 시험을 받기(웃음)무엇이라던가 공부할 엄두를 내지 못한... > 부산은 부산컴퓨터과학고등학교에서 진행했는..

약스포)미드소마와 A24 [내부링크]

> 어제 헌혈을 하고 영화 표를 받은 7월에 꽤 메이저 영화가 많이 하는 편인데(몇 스파이더맨이 보던 잉헤 토이 내용도 아직 열리고 있으며, 기타 등)의 공포 영화광들은 미드 소마를 기다렸는데요 > 영화에 대..

자율주행 자동차 장단점 정리하기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미래 원천기술의 집합체였다 영어로 autodriving 또는 selfdriving이었던 자율주행자동차를 간단히 설명하면 차를 운전하는 인간의 역할을 각종 센서와 카메라, 소프트웨어가 대신한다. 감각정보를..

갑상선암 수술 후기 3탄 [내부링크]

갑상선 암, 갑상선 암 수술 후기 갑상선 암 증상, 갑상선 암 진단, 갑상선 암 원인 갑상선 암 보험, 갑상선 가령... 달콤한 제인임 이사 와서 집의 정리 1째의 장염과 감기, 차남.3번째 중이염 재발에 3명..

[넷플릭스 미드 추천] 요사이 재미있게 본 아메리카 드라마 BEST 8 [내부링크]

#넷플릭스미드 추천 #미도 추천 김 1은 강망에에 미드 예기를 하겠습니다 몇 달 전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을 보기 위해 잠시 넷플릭스를 떠났다가 지난달에 돌아왔습니다.역시 외국에 사는 한국인 입장에서는 넷..

프리스틴 카일라/시연/성연/예하나 알아보기 봅시다 [내부링크]

오항시은 풀 여성의 걸그룹 프리스티은 3편 카이루 라/지원/성연/예하 쟈싱 양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 > 카이라 프리스 스틴의 유학도 한 혼혈인 멤버로 20하나 7년도에 활동 중단을 했습니다...

음주운전교통문제 처벌 중대한 의문 정보 [내부링크]

> 물의를 일으켜 법적 책임을 묻는 정세에 직면했다는 사실을 뉴스에서는 자주 보도되기도 합니다. 특히기해년이끝나면오랜만에만나는친구들과의빈번한술자리로인해처벌위기에처하는사람들이많습니다. 올해는 도로..

배우 마동석, 마블영화 '이터널스' 길가메시 역 알아봐요 [내부링크]

> 배우 마동석이 마블 영화 '이터널스'로 할리우드에 진출한다는 소식입니다. 미국에서 열린 코믹콘 행사에서 이터널스 등 신작이 유출됐고 출연 배우들도 소개됐습니다. > 마동석 등과 함께 소개된 배우로는 앙제..

영어 환경 만들기 _넷플릭스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BC의 자신리 선생님입니다.긴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최신 날씨도 좋고, 낮에도 거의 매일이 깨끗하고, 최신만이라면 좋은 하루예요! 아이도 어른도 상관 없이 영어를 배울 때 저는 "영어 환경"이 정..

미드 Beyond (비욘드) 시즌 2- 8화 : 다른 세상에서 온 존재들 대박 [내부링크]

미드∀비욘드 얘기가 어디로 飛び지 관심거리다. 소설 구성의 발단-전개-위기-절정-결미에 비유하면...8화는 전개하고 있던 문제가 폭발하기 직전의 긴장 상태의 '위기'단계인 것 같다. 가면 나온 악마들이 어디..

[방탄소년단 뷔] 본보야지4 에피소드8 마지막 편, 뷔모sound (Twitter 200107) 수정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일본 보야 지 4#BonVoyage4#일본 보야, 네번째 시즌#방탄 소년단 BONVOYAGESeason#위 보스#Weverse#뉴질랜드#NewZealand#퀸즈 타..

[민혜연] 민혜연, 주진모 결혼식 사진 화제, 국내유명배우 전원 참석? 봅시다 [내부링크]

[주진모] 주진모 민해영 결혼식장 제주도 기라성 배우들만?배우 주진모 민해영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기라성 같은 배우들이 제주도로 향했습니다. > SBS funE는 51주진모, 밍히에용의 결혼식에 참석한 한..

방탄소년단 뷔. BTS V ICON VĂN HOÁ KPOP 정보 [내부링크]

[NAVER][190820]ICONvănhoáKPOP'BTS V'vớilànsóngV-SIMPSON ngày 15/8, VđãpostlênWeversevàhỏifanrằng, cóaicóthểvẽlạianhấynhưSimpson. AnhấymuốnđượcthấyV-SimpsonvàTannie-Simpso..

[넷플릭스 추천] 호러 공포 좀비 드라마/넷플릭스 좀비 드라마 추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꼼꼼하게 솔직하게 리뷰 네모공주 자매입니다하나네모가 재미있게 봤다 저는 넷플릭스 드라마를 추천해드립니다.김하나의 외국 드라마 추천은 바로 #호러 #좀비장르 #드라마입니다! 밥 먹을 때..

내가 읽은 자동차 책-브리태니커 만화백과, 자율주행 자동차 봅시다 [내부링크]

> #독서 #초등독서 #자동차책 #자동차한잔하는애 #자율주행자동차 #자동차

소리주운전 이진아웃 해결을 위한 대처법은? ?? [내부링크]

안녕, 로펌 차이~ sound 음주운전 전에 그렇게 sound 센터에 다녀. > 며칠 전 대한민국 연례행사 중 최고의 수능이 있었습니다. 매년 이맘때면 대학 입시를 위해 바쁘게 뛰어다니는 학생과 가정을 볼 수 있습니다...

BTS캐릭터 인형쿠션 JIN 방탄소년단 진 캐릭터인형 와~~ [내부링크]

> #BTS캐릭터인형 #JIN #진인형 #방탄소년단진 #방탄캐릭터인형 #진캐릭터인형 RJ_진 캐릭터 > 예쁘다~하얀 피부가 캐릭터인형에서 느껴지네요큰 눈망울이 짙은 눈썹, 마스크 색 머리, 스타 한명도 최고!~방탄 소..

"미드웨이" 리뷰 봅시다 [내부링크]

> 관람이 즉흥적으로 판정된 미드웨이였지만 최근 소견으로는 어릴 때부터 정내용 예정이었고, 이것은 꼭 봐야 한다고 생각했던 영화는 기생충이라는 부탁을 받은 날씨의 어린아이, 그리고 어벤져스 엔드게이더 정..

영화 ‘기생충’ 아카데미 4관왕으로…韓 영화관 줄 서, 전세계 흥행수입 2천억원 좋구만 [내부링크]

영화'기생충'아카데미 4관왕으로 가 한국 영화관 및 전 세계 흥행 수입 2천 억원 영화'기생충'차 빠쿠리 가지고 제시카 송 훙올데면서...이 한국 영화관 및 전 세계 흥행 수입 2천 억원 2020.2.9일(현..

[중국배우] 린이(林一) 화보집_1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기니 지니입니다. 오늘도 린을 보고 힐링하러 왔습니다! 린의 화보 공유해요. > 1단 린이 메인 사진..wfacebook의 배경 사진이 되고 있었습니다.나쁘지 않아도 포토샵에서 배우면 1프지앙어 > > > > 화..

[TV서울] '미스트롯 송가인, 오는 일7일 시어린아이틀 공연' 짱이네 [내부링크]

> [TV서울=변윤수 기자] 최근 Korea에서 가장 인기를 끌면서 출연료가 폭등한 트로트의 여신으로 불리는 송가인의 이번 주 내용시 애기틀 공연을 앞두고 공연을 주관하고 있는 K마당이 입장권 구입을 서둘러 달라..

한 번도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 넷플릭스 영화/드라마 추천! 대박 [내부링크]

여러분 반갑습니다! 혹시 집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게 괜찮다는 분들도 안 계신가요? 요즘처럼 더운 날에는 영화관에 다녀오는 것조차 정스토리가 힘들죠. 저도 방학기간 밖에 안되고 집에서 학기중으로 미룬..

송가인신곡 엘범(전일3곡 가사자막 첨부)일가인이어라2이별의 영동선3서울의 달4어무이아리랑5사랑에 빠져봅시다6어머님 사랑합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https://youtu.be/h0dqxH6c9LY 송가이다 신곡 앨범 전곡 하나 3가사 자막 쵸움브-04-0하나.가인,-02-02. 이별의 영동선-03-03. 서울의 달-0하나-04. 엄 이아리랑-05-05. 사랑에 빠지고 봅시다-06-06. 어머니..

생방송 금일낮 송가인 천안 콘서트 응원현장 모습 공개?…팬카페 어게인 공지 - 국한운동통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한정 스포츠 통신-2020-0하나 하나 6 08:06 > > [대한민국 체육 통신=이남훙 기자]미스트 로트 송가의 이 하나 6개 방송되는 MBC' 생방송될지 아침'에 출연하고 있다고 한다.송가의 공식 팬카페'어게인(Again)'은..

시즌9 롤 니코 정글/미드 운영법 꿀팁공개 스킬 템트리 봅시다 [내부링크]

시즌 9롤 니코 정글/미드 운영 법 쿨티프 유출 스킬 템토우리 > > > > > 스킬콤보큐WQEWPQEWREQ 스킬 활용에 대한 조언 실제로 Q쿤뎀과 룬의 미아리 시나게이지가 천국으로 승격되었기 때문에 EQ를 자주 사용하는..

방탄소년단" BTSxFILA 'ONE WORLD, ONE FILA!' #RM #남준 #RayTracer #GO_BTS #GO_FILA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BTS x FILA 'ONE WORLD, ONE FILA!' #BTS x FILA_RM > > #BTS #FILA #휠라 #RM #남준 #김남준 #RayTracer #GO_BTS #GO_FILA > 2020.02'BTSxFILA''ONE WORLD, ONE FILA!'무단 사용. 상업적 이..

영화 미드웨이 : 일뽄은 왜 최강국 아매리카을 때렸자신? 미쳤자신?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랜만에 재미있는 전쟁영화를 본 것 같아요. 넷플릭스 다큐멘터리'하나 0대 뭉지에우에서 볼 2차 세계 대전' 보고 최근 전쟁의 역사에 그와은심을 갖게 되고 더 재밌게 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영화 미드웨이 리..

낭만닥터김사부2 이성경안경은 카린 스미스-R 입니다니다 봐봐요 [내부링크]

높은 시청률로 많은 사랑을 받는 낭만 닥터 김 사부 2이다니이다:)낭만·닥터 김 사부 시쥬은하을 재밌게 봤어 서 모 나도 잘 보고 있는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만, 지난번 이성경의 과거의 장면에서 안경을 착용하..

송가인 신곡 - 어머니아리랑 / 이별의 영동선 / 1집 / 노래듣기 ?? [내부링크]

> 성황리에 첫 홀러 콘서트를 개최해 매진 연석을 이어온 미스트로트 첫 피로가인 이번에는 정규 초집 신곡을 발표하고 어게인 팬들을 만나러 왔습니다.작곡가 윤명선의 곡이 타이틀곡인 엄마 아리랑과 이별의 영..

sound주운전 동승자 처벌 및 단속기준 대박이네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동승자 처벌 및 단속기준 sound 음주운전자의 동승자 처벌은 동승자에게 sound 주차한 사실을 알고도 운전하도록 방치했다면 자기 sound 음주운전 행위가 sound 음주운전을 하면 죄에 해당됩니다...

맘마미아 뮤지컬 줄거리와 후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며칠 전에 뮤지컬 '맘마미아'를 보고 왔습니다. 예전에 뮤지컬은 라이언 킹과 오페라의 유령을 본 적이 있었는데 둘 다 한국어가 아니기 때문에 저는 이번 맘마미아 뮤지컬을 가장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킹덤(KINGDOM) 리뷰 (스포 有) 볼까요 [내부링크]

> 병든 임금을 둘러싸고 흉악한 소문이 돈다. 어둠에 다소 갇힌 조선, 이미 한 사람의 역병에 신음하는 산하. 정체불명의 악에 맞서 백성을 구하는 것은 태자뿐이었던 주연: 주지훈, 류승룡, 배두본인 제작자: 김..

이스트라 UA490UHD 스마트 TV 49인치 넷플릭스 유튜브 4K HDR 자가설치 스텐드형 좋네요 [내부링크]

쿠팡확인 > 이스트라 UA490UHD스마트 TV 49인치의 넷플릭스 유튜브 4K HDR자기의 설치 스탠드형 389,00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리뷰 이 포스팅은 쿠팡 파..

김주하 아나운서 앵커 이혼판결 분석을 통해 이혼 재산분할 등을 소소견본다. 좋네요 [내부링크]

저는 MBC뉴스 데스크 메인 앵커이자 현 MBN특임 이사로 저녁 8시 뉴스를 진행하고 있는 킴쥬하아쟈싱 운서 이홍뭉지에에 대한 대법원 판결이 2016년 6월 241 받은 것으로 종결한 바 있다. 위 이혼 뭉지에웅, 2년..

송가인이어라~(조은심)전국노래자랑'편 좋은정보 [내부링크]

조은심 #송가인 어렸을 때부터 유전인자를 타고난 것 같아 요즘 자기 음악 목소리는 최고인 것 같아..창 진도 아리랑 엄지 척 > . > . > . > . > 동편제 > 과거 전국음악자랑 진도 편 최우수 KBS 전국음악..

음주운전구제 "반성문 꼭 필요하죠?"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정법률전문의그룹의 베스트행정사입니다.음치운전구제건으로 전화주신 분들 대부분이 반성문 작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행정심판(음치운전구제신청)이나 형사처벌(벌금, 집행유예, 구속..

라닉스 ( 317120 / 코스닥 ) - 자율주행 관련주 정보 [내부링크]

> 안녕, 크리스티 꼼꼼하다.요즘에는 제가 최근에 거래를 하고 현재 보유하고 있는 종목인 라닉스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성하는 복기가 포함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종목은 일반 전기전자 업종..

영화 사촌여동생, 그녀의 역대급 매력 배우 와~~ [내부링크]

요즘 신작이 저를 왜 이렇게 정신없이 만드는지 모르겠어요.사실 너무 행복한 감정을 하고 있는 건지도 몰라요.많아지는 신작이 후퇴하는 것 같아 아쉬웠지만 최신 나오는 작품들은 여러모로 역대급 영화가 나와..

190809 린이 ELLE 잡지 화보외 봅시다 [내부링크]

##린하나 #린이 #중국 배우 샤넬 행사 후 찾아보지 않은 린이~ 잡지의 이미지가 있어서 그런가, > > > > > > > > > > > > > > > > > > > > > 오~다엘찰인가? 아직 영상은 확인안했는데...하나전에 잡지동영상에..

Vpn다운로드후 bmp 오류 해결하는법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왕 소쟈그와은입니다 pc에 설치할 때 pandavpn.logo2.bmp파일 오류가 좋을 때는 이렇게 해결했으면 좋겠어요!(매도 vpn에서 자료를 요구했습니다)www.pandavpn.co.kr의 해결의 비결 볼소소 bmp오류의..

편도제거수술 모드제거술 후기-수술 전 입원 하나일차 (스압주의) 좋네요 [내부링크]

> 중학교 때 갑자기 열이 39도까지 올라가화정 많았다. 왜그런지 몰랐는데... 나쁘지 않고 원인을 찾아보니 편도염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다. 성인이 되면서 고열에 시달렸고 그 과의 편도가 심하게 부어 힘든 일은..

경찰공무원 가산점 자격증 확인하고 통과 가능성 높이기 !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격증 학습먼트에 인사드립니다.:)이번에는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가산점 자격증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싶은데요?공무원이란 직업은 안정적으로 오래 일할 수 있고 개인적인..

[어머니옷] 구스 오리 여성경량패딩 모sound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번에는 여전히 뜨거운 유행을 얻고 있는 경량 다운을 보겠습니다. 하프 사이즈, 롱 사이즈, 모자 달린 푸드 경량 패딩, 퍼 트리밍 경량 패딩 등 88,99사이즈까지 큰 빅 사이즈도 있습니다. 엄마의 체형 상상이..

육지파 프라임시간대 ~처럼 [내부링크]

2000~2018년 시청률 분석 결과 토지를 팔고 채널 시청률 반 토막...20~30대 시청률은 '암담' 정 쵸루웅 기자 [email protected] 20하나 8년 08월 하나 31월요일 120하나 8·저널리즘의 미래 콘퍼런스 신청하..

[넷플릭스]꿀잼 스릴러 미드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꿀 잼 스릴러, BEST 4! 안녕하세요? 부랑부랑하다. 쿰쵸쯔는#넷플릭스 꿀 잼 스릴러, BEST 5!뽑아 봤어요. 역시 나쁘지 않군 첫회에도 마음대로 골랐으니 참고하세요~ 넷플릭스는 정..

방탄소년단(BTS) 정 봅시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모자이크 공장을 가동해 봤어요.캐릭터가 아닌 인물로 만들었더니 좀 힘드네요.역시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_@의 크기는 48 x 48놀이 판 하나개의 크기입니다.Brickaizer로 엑셀을 빼내는 기능이 없어..

보험리모델링 - 고혈압 고지혈증 있는 이야~~ [내부링크]

보험의 리모델링-고혈압 고지혈증이 있는 60대 부모 유뵤은쟈 보험 조정의 사례. > (*주변에서 아주 흔한 경우다. 자세히 봐주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들어간다=sound 걸음, 그때를 꼼꼼하게 바라보는 정 팀..

자율주행차 시대 개막, 관련 좋네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차 시대의 시작일), 구글이 마침내 자율주행차 시대를 바르게 열었다고.손님을 태우고 손수 운전하는 택시가 미국에서 세계 최초의 상용 화구문 뭐 대기업 알파벳의 자율 자동차 웨이 모(Waymo)5일(현지..

녹내장 검사비용 아끼려 ~~ [내부링크]

녹내장 검사 비용 아끼려다 초기 치료가 늦어진다고? > 녹내장은 눈 속에 있는 시신경이 약해져 시야가 좁아지는 질환입니다.고란 현상이 일어나는 이유는 안압이 높아지고 시신경이 눌리기 때문이며, 시신경이 눌..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소견서 소견제출서 봅시다 [내부링크]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 https://m.place.naver.com/place/하나에 3개 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 즉석 가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bid=일 3657969&search.menuid=52&searc..

민간자격증조회 무료 알아봐요 [내부링크]

맞벌이를하면서는퇴근후에집안일을하면서도어차피우리가섭취했으니까라는말투로하게되었는데,아이를낳고집에서육아를하다보면육아와집사의경계와끝이애매하고나쁘지만은않을만한힐링이안된다는의견이큰것같습니다...

세계1위 인공위성기업 Lu !! [내부링크]

> Luxembourg의 인공 위성 업체 SES룩셈불그는 경기도 4분의 이 좀 못하는 크기로 인구 60만명의 매우 작은 나라이다. 이러한 나라에 세계 제일의 인공위성 기업 SES(Société Européenne des Satellites) S.A.(..

마sound을 움직 봅시다 [내부링크]

> 1. 가르시아 효과(Garcia Effect) 먹는 행동과 그에 의해서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아는 결과 사이에는 때 테로죠크에 어느 정도의 차이가 있지만, 그들 사이에는 하나 정한 인과 관계가 존재한다. 다시 내용으..

베베쿡 배도라지 몸에 좋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베벡크 유산균 핫 딜의 난에서 보낸 베벡크선과 도라지의 샘플로서 망고가 쿵도 3개를 보내셔서 함께 기록하고 보프네다 > 모두 배의 도라지 국은 1세의 생일 이후에 많이 먹고 감기 예방 때문에 겨울에 많이 먹인..

BBC learning Englis 좋네요 [내부링크]

일단 본 포스팅은 학습용으로 꽤 길어요 아니 정말 길어요. 학습을 위한 분들이 아니라면 과감하게 스킵해 주는 센스!!! 안녕하세요 저번주는 바쁜 척 작 기형의 반짝 반짝이...BBC learning English를!!!!6 minut..

갑상선암 증상 만져 이야… [내부링크]

> 갑상선에 생긴 암의 총칭입니다. > 목의 전방에 위치한 본인 비형의 내분비 기관인 갑상선은 에너지 생산과 체온 조절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며, 여기에 생긴 종양을 말합니다. 남성보다는 여성들에..

물벼락 물 이야… [내부링크]

> 물보라를 꿈꾸고, 꿈에서 주는 의미는 어떤 것인지 봐야 합니다.물은 생명 유지에 필수 불허한 존재다.물이 튀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하지만 화가 자신이 불쾌하면 흉몽이 되기도 합니다.야단을 맞으면 갑자기..

뒤낭제거수술 쓸개 뒤낭암 증상 뒤낭에 대박이네 [내부링크]

다만 췌장처럼 몸 속 사각지대에 반드시 감춰진 장기담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담낭=담낭의 위치, 담낭암, 담낭 증상, 담낭에 좋은 맛있는 음식, 메밀을 건강하고 맛있게 다른 약이 되는 먹는 방법을 공유합니..

넷플릭스 영화, 직접 본 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수련입니다! 이 전의 넷플릭스 미드 추천이 올린 순간 급상승하고, https://blog.naver.com/w_sxa/22첫 5290최초 0077 넷플릭스의 영화 목록도 공개합니다 정말 그래서 저는 로맨스/멜로 사..

롤 시즌 8 미드 럭스 룬,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퀘스트릿. 이번에는 유튜버 공사장 Lux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부터 롤 시즌 8 의 미드락스룬, 스킬, 템트리 공략을 해보겠습니다. > 럭스의 고정 아이템은 모레로노미콘, 라바돈, 공허하게 지..

*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가을디댁쇼 - 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서울의 숲 개런티 리아포ー레카울디의 집 쇼 박 은주(앙도우레아팍)팝스 오케스트라 하나:2018년 10월 6개(토)19:00장소:갤러리아 포 레어 토륨(지하 2층)출연진:예술 총감독 송 뵤은속 나쁘지 않은 운서 이..

편도염 인후염 치료 짱이네 [내부링크]

- 편도염 한약, 민간약 - 인후염 한약, 민간약 > 편도염 인후염을 치료하는 한약 민간약제 <편도염> 감기 독감 자신, 홍역, 첫해에 자주 발생하며 목 안쪽을 보면 편도 부분이 붉게 부어 노랗게 농점이 밟히는 경..

202일 지구과학 개념 정리, 기후 화 짱이네 [내부링크]

> 지구과학을 사랑하는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 환영합니다.메가스터디에서 지구과학을 가르치는 박선이다.예비 고교 3학생들의 2021학년도 수능 지구 과학 학습 때문에 2015개정 지구 과학의 개념을 포스팅으로 정..

서초구백내장증상원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우리도 모르게 스스로 눈을 망치는 행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항상 신경써서 고쳐야 합니다. ~자기 전에 잠을 못자서 스마트폰을 들여다보겠죠?어두운 공간, 잠들기 전에 밝은 빛을 보면 수면리듬이 깨질 뿐만 아..

상악동염 ( 축농증 ) 원인 / 증상 / 진단 / 치 정보 [내부링크]

상악동염(축농증) 원인 / 증상 / 진단 / 치료 : 이다플란트 등 치과 치료 시 주의해야 할 질환 > 안녕하세요. 행복한 치과 이재하나 입니다.지난 포스팅 중에 치통이 생기는 이유에 대해 쓴 것이 있습니다. 그 중..

노니쥬스 먹는법 좋네요 [내부링크]

> 요즘 날씨가 추운데, 계속 PM2.5의 지나친 기쁨으로 나와서는 심한 비염이 더욱 심해져느낌이 들더라구요. ᅲᅲ하나 하는 워킹맘이라 몸 관리 할 여유도 없고... 이대로는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ᅲᅲ ..

갑상선기능저하증 증상은? 심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신의 올바른 건강을 위해 진료하는 삼성 올바른 내과입니다.추운 겨울이니까 추위를 느끼는 것은 당연하지만, 너희가 몹시 추위를 탄다면, 예를 들어 갑상선기능저하증의 증상이 아닐까 의심해..

서초 필라테스 ) 하나회 레슨으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치초 필라테스 미소다. 오한산은 회원님께서 직접 써주신 후는 아니지만 워너클레슨 결과가 잘 과인해와서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 필라테스는 있는 곳이기 때문에 우선 한 번 체험수..

영화 미드웨이 - 해전의 역사 ~~ [내부링크]

> 영화의 미드웨이 해전 역사를 다시 쓴 위대한 전쟁 영화 Midway, 2019감독:롤랜드 에머리히 주연:에드 스쿠 레인(디쯔크・베스토), 패트릭 윌슨(레이튼)루크 에번스(멕쿨로스키), 조연 우디 헤롤승(니미츠 제독)..

(백석)건강식으로 몸에 좋은 해신탕 먹으러 이야~~ [내부링크]

몸에 좋은 해신탕 시라이시로 야구 팀의 경기가 끝나는 대로 자주 회식을 하는 시라이시 먹자 골목!다양한 음식으로 가득한 곳 중 야구 팀 회식 중에 추천되며 알았던 해신 냄비 및 꼬마 요리 음식점!조개와 해..

원자력병원에서 아버지 간암수술했습니다. 부제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블로그가 당신 없나?개인적으로 아버지의 간암수술을 받게 되어 여러모로 바쁘고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는 스토리가 그 실감이 주된 이유는 최근이다. 아빠 암 수술을 하면서 몰랐던 것 등을 좀 도와서 보낼..

라이프온마스 원작 다시 정 볼까요 [내부링크]

> 옛날 재미 본 그 영 라이프 온 매스?!라이프 옹・마스 원작이 닥터 후 정도로 아주 옛날의 기억에 있었지만, 배경이 70년대이며 착각을 했다니 신보다. 2006년 작품입니다.  그래서 리메이크판 미드도 봤기 때..

정보 [내부링크]

#중학교 2학년의 과학#월의 위상 변화 이 전(약 한달 전), 컨설팅 장학 유출 시간에 준비된 달의 위상 변화의 수업입니다."태양계"단원들은 2009년 개정까지는 중학교 3학년단원이었다가 프지 않고 20하나 5..

성추행, 성폭행 연예 알아봐요 [내부링크]

성추행·성폭행·연예인 불륜의혹 > 최일화/조민기/오달수/조재현/김생민/신은심현섭/남궁용/최용민/김흥국/최종훈/곽도원/한명구/당마릭/이명행 > 요즘 봄이 오는지 모르고 보낼 정도로 혼란스러운 심정을 준 #연..

편도염 원인과 볼까요 [내부링크]

편도염의 원인과 결석에 대해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에는 감기를 호소하는 사람이 급증합니다.감기는 보통 목으로 시작해, 감기에 걸린 후 편도염으로까지 발전하여 심한 통증을 앓는 분도 많지만요.둘 다..

갑자기 분위기 자격증 좋구만 [내부링크]

> > 화약취급기능사 자격증은 화약취급기능사 자격은 건설 및 토목현장, 구조물 철거, 유용자원 개발 등으로 작업현장 및 화약류 관리에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화약취급마스터를 양성하는 자격입니다.화약의 상태..

구산동어깨아픔 오십견 이야~~ [내부링크]

연신내갈현동에 살고 있는 주부 서모씨는 특별한 외상없이 어깨쪽에 만성적인 통증으로 인해 불편을 겪고 있었지만, 집안에서 가사노동을 주로 하는 서모씨는 특히 과일인 높은 선반 위의 접시 과자를 손에 꼽을..

축농증 수술방법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삼성드림 이비인후과입니다 요즘과 함께 기온차가 심한 시기에는 감기에 걸리는 경우가 매우 많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콧물이 끊기지 않고 코막힘이 심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부비동염을 의심해..

[드라마_식샤를합시다3 : 비긴즈] ?? [내부링크]

> 요즘 인기있어!! TVN기대작월,화드라마[식샤를 합시다] 3:비긴즈]로 취업 준비하고!!생활 중 충실한 취업 정보를 전해푸들 기자입니다. [시쿠 샤를자 3비긴즈]는 배우 윤두준, 벡징히 이 쥬우 안 우영, 병헌 등..

플라즈마, 인공위 정보 [내부링크]

우주광학용 SiC 소재, 초정밀 단련 기술 개발 천둥과 번개를 다스리는 어벤져스의 영웅 '토르',, 그의 힘은 마법 망치. '닐'을 가득 채워 완성시킵니다. "닐은 전자장을 완벽하게 조종할 수 있으며, 마법의 에그..

갑자기 손목통증 찌릿 손목터널증후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원 정형외과 이춘택병원입니다김 1는 갑자기 손목 통증을 유발하는 손목 질환, 손목 터널 증후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손목에는 공손신경이라는 것이 책이냐고 되어있지만, 정중신경은 엄지손..

[미드추천] 미 짱이네 [내부링크]

> 재미 있게 보고 추천한 미드 임펄스가 시즌 2에 돌아갔다.임펄스 1시즌 마지막에 당황했으나, 2시즌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그렇게 궁금하지 않았다.그래서 충격 시즌 2가 공개되어 조금 늦게 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