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87의 등록된 링크

 6955-8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7건입니다.

갑상선암에 좋은 음식 & 수술후 음식 [내부링크]

안녕, 항상 그랬던 것처럼 갑상선암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리고, 갑상선암에 좋은 소음식을 계속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해. > 갑상선은 목 전면에 튕겨 나와 자신온 부분인데, 기도를 둘러싸는 듯한 자기 비처..

롤 시즌8 탑 나쁘지않아서스 템트리 룬 [내부링크]

롤 시즌 8탑, 자신 사브템토우릴은당 1소개하고 드릴 챔프는 탑, 자신 서브입니다.자기 사부 같은 경우 잘 성장했을 때 5:1가능한 왕 귀형 점프입니다.Q기술에서 맥 다를 쳤을 때 작은 몹은 X3 큰 몹은 X6에서 추..

축농증 증상 바로 알고 치료하자! [내부링크]

축농증 증상을 바로 알고 치료하자! -뭐가 나쁘지 않다, 아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 기쁩니다 1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입니다.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코질후와은 중 1에 축농증을 들 수 있습니다...

미드소마 감독판 (2019) 언론시사 후기 [내부링크]

> 짜잔! 나는 영화사 창란으로 미드 소마 일반 공개 그 당시 진행한 사전 공개 행사에 댄 에쵸움 되고 운 좋은 개봉일에 바로 관람할 수 있었지만, 이번에 기존의 상영 시간이 23분이 추가되어 총 170분..

<미드웨이> _ 여전히 스펙터클 후(後)에 숨은 부실한 이스토리 [내부링크]

<미드웨이(Midway) 관람 일정:2020년 2월 3일인 관람 극장:메가박스 관람 평점: > > 여러분은 롤란도 에머리히 감독하면 어떤 기위가 떠오르실 것 같지 않나요? 저는 스케하나 스..

펭수 Peng-Soo / 펭秀 [내부링크]

> https://namu.wiki/w/%ED%8E%AD%EC%88%98 #마스코트, #유튜브, #인기캐릭터,

[방탄소년단] BTS 4th MUSTER [Happy Ever After] DVD 늦은후기_ [내부링크]

오기는 오지만 날로 왔고 사진도 다 찍어놨는데 현세에 튕겨져서 여태 후기 줬나 싶어서...;; > > > > > > > > > > > > > > > > > > > > > > > > > > 후기는 이미 많이 봤을테니까.. 사진만 투척!! 앨범 포카도 그..

독특하고 매력 있는 뮤지션, 호주 출신 가수 시아(Sia) [내부링크]

독특하고 매력 있는 뮤지션, 호주 출신 가수 시아(Sia) 지난해 호주 여행을 하면서 우연히 알게 된 가수 시아(Sia), 뮤직비디오 샹들리에(chandelier)를 보는 순간 격정적인 보이스와 독특한 안무에 눈을 뗄 수 없..

부산경남캠핑카로 유명한 스타모빌에서 자율주행 관제차량 구경하고 왔어요 [내부링크]

이웃분~! 어느새 새해가 밝은것도 가끔 시간이 많이 지났네요.가끔 정말 빠르죠?요금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진 것 같아요.지금 큰 추위는 지나갔다고 소견했는데 늦음이 기승을 부리네요.남편이 얼마전에 캠핑카..

KT-르노삼성, "지니야, 신본인는 sound악 틀어줘"... 신형 QM6에 AI기반 IVI시스템 '이지링크' 적용 [내부링크]

> (사진: KT, 르노삼성자동차) [컨슈머 와이드-강진 1기자]르노 삼성 자동차의 신형 QM6에 KT의 기가 지니를 적용한 AI(인공 지능)기반의 음성 제어 시스템'이지 링크'가 적용된다. 이를 통해서 신종 QM6의 운전자..

펭수 지하철선전 [내부링크]

펜스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지하철 머캐팅을 보고 어디인줄 알았는데 삼성역에 있는거야! 그래서 삼성역에 간김에 가보니 이렇게 머캐틴이...!! 펜클럽이 돈을 모아서 이런식으로 머캐팅을 해준것 같다.내가 사진을..

춘천 백내장 전문 춘천밝은안과 20대 백내장에 관하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춘천 백내장 전문 춘천 밝은 안과이다^^에는 부모 세대에서 많이 그와잉타 있는 것 같지만 사실은 20대에서도 백내장이 발병할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셨 저요? 노 앙성 안구 질환이라고 생각하고 있던..

두통의 원인이 축농증? 축농증의 다양한 증상 [내부링크]

대체로 두통은 가벼운 치과 인가는 일시적인 증상 정도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증상과 원인에 따라 적절한 치료가 필요할 것이다. 두통은 표준 골치 아픈 정도로 표현하지만 두통의 시작과 심한 정도가 개인..

소리주운전 취소 벌금 민사, 형사, 행정의 책이다 봅시다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 취소, 벌금 민사, 형사, 행정책들이 다소음주 운전 처벌에 대해 강화된 법안이 올해 안에 통과될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국회 측에 따르면 현행 소음 주운 전 처벌 최저 기준을 0.05%가 없는 0.03..

소리주운전(DUI) 기록과 미국관광비자(B하나/B2) 거절 와~~ [내부링크]

오한상은 소음주 운전 기록과 #미크비자 거절의 상관관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흔히 음치운전 기록은 범죄 기록이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ESTA 신청 시 범죄 기록 유무를 체크하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호출하니 자율주행차 달려왔다' 와~~ [내부링크]

> 스마트폰으로 카셰어링(차량공유) 차량을 호출하면 고객의 위치에 차가 스스로 오는 기술이 개발됐다.   SK텔레콤(대표 이사 사장, 박종호, www.sktelecom.com)은 7개 오전, 국토 교통부 국한 도로 공사, 서울..

자율주행 트레하나러 프로젝트 대박 [내부링크]

지난해부터 준비공부하면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자율주행 트레 첫러를 만드는 과정을 기록하기로 했다. 준비:처음이다.Opencv2.Custom Yolov33. 아 도우이노 카 4.Jetson tx25.Anaconda 목표: > 위의 사진과..

[방탄소년단/BTS RM] 섹시한 남자 김남준 팬아트 짱이네 [내부링크]

나의 첫 팬아트 > > No:1st artTools:Ibis Paint XPhone:Samsung J7 Prime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예쁘나요? create by @memoryboxbts nailus 방탄소년단 / 알렘 / 남준 / 김남준 / 팬..

누범기간중 음주운전 실형 위기 친국어본인기 확인 [내부링크]

> 범죄를 저지른 사람이 복역을 마치고 출소한 다소리 3년의 기간을 누범 기간이라고 합니다. 이 기간에 다른 범죄나 같은 맥락에서 동종 전과를 범하면 형이 가중되어 집행유예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20첫9KBS가요대축제 중계 라인업 실시간 방송 시간 방탄소년단 bts 순서 큐시트 재방송 다시보기 kbs 온에어 편성표 재방송시간 좋네요 [내부링크]

#20일 9KBS가요 대축제#20일 9KBS가요 대축제 중계#20일 9KBS가요 대축제의 재방송#20일 9KBS가요 대축제 방탄 소년단 순서#20일 9KBS가요 대축제 큐 시트#20일 9KBS가요 대축제의 생방송#20일 9KBS가요 대축제의..

자율주행 및 인프라 발전단계에 따른 스마트 버스교통체계 구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지능형 교통 시스템(Intelligent Transport Systems, ITS)도입, 환승 할인, One Card All Pass, BRT확대 등으로 국내 버스 수단 쪽에서(뒤)률은 전반적으로 증가했지만 20일 한년 이후 국내의 시내 버스의 증가 추..

부산시민공원 불교문화대축제 축하공연 송가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20하나 9달러 교뭉 축제의 안내] 하나:20하나 9년 하나 0월 20하나 오후 2시 ※행사의 시작 한 시간 전까지 도착하세요 파라프입니다. > 장소 : 부산시민공원 특설무대(국립부산국악원 맞은편)..

[애패드 넷플릭스 자막 설정] | 넷플릭스 자막 폰트 변경하기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니입니다.이전에 업로드한 아이패드 넷플릭스 자막을 쓰고 있는 흥미로워서 이번에는 넷플릭스 글꼴 적용 비결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폰트 다운로드 링크의 아이콘 ⤵ ⤵ https://blog.n..

구글 어린아이드센스 가입하세요 볼께요 [내부링크]

구글 어린이 라이선스에 가입한 지 꽤 됐습니다.돈이 들어올 때도 되었지만.. 조회수가 없어서.. 제 구글 아이이드센스를 봐주세요.네이버 블로그에서는 그래도 커피 한잔 가격은 매달 들어오지만 콘텐츠 개발이..

펭수 보신각 제야의 종 타종행사 직캠&움짤 모sound~ (+펭수사진 추가) 이야~~ [내부링크]

#펜스 #펜스이미지 #펜스타종이벤트 #펜스제야의종 #펜스새해 #펜스새해복많이받으세요 #펜스새해인사 #펜스음이미지 #펜스보신가쿠 > > > > > > > > +) 까불다가 모자가 된 펜스 > 마침 10살 아이 www 쭈글쭈글하..

불법 주정차 주민신고제에 대한 포상금 정보 [내부링크]

온 4.17에서 불법 주·정차를 발소교은 신고하면 현장 단속 없는 과태료가 부과된다. > 주민 신고만 해도 과태료를 부과할 수 있는 불법 주·정차 타입은 소화전(육지식 지하식 비정상)주변 5m이내, 교차로 모..

[방탄소년단 BTS] 염색도 옷도 엇비슷한 정국, 지민이_이번에 활동할 색인가??? ~~ [내부링크]

단 둘이 머리가 우울한.옷도 블루~머리 색깔과 옷에 맞추어 입은 같은 죠은국와 지민~ 귀여워...예뻐... > 정국은 좀 어두운 불지민은 회색에 가까운 블루 머리 색깔과 맞춘 듯한 옷의 정국이, 남밴드 지민이 정..

BTS방탄소년단 2018 썸머패키지(Summer Package) IN SAIPAN 봅시다 [내부링크]

B T S20 1 8 S umer Pac k a g e i n S a i p a n[BTS방탄 소년단 2018서머 패키지(Summer Package)IN SAIPAN] > > BTS방탄 소년단 20최초 8서머 패키지(Summer Package)IN SAIPAN 사셨군요!!장녀 램이 방탄 팬이..

[한드][좀비] 넷플릭스 '킹덤 시즌2'가 3월에 과인온다고 하네요! 좋구만 [내부링크]

> 데힝 민국에서 제작된 좀비의 드라마에서 유명한 '킹덤 시즌 2'가 3월에 드디어 저에게도 온다고 할 것입니다. 지난해 시쥬은하이 정신 없이 모두 보고서 시즌 2이 언제 그와잉오 나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넷플릭스 '더 위쳐' 야기 총정리(5) - 주인공 시릴라(시리) 탄생, 쫓기는 이유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자우이쵸'예기 총 정리(5)-주인공이 망한다(엉덩이)탄생, 쫓기는 이유 인터넷 후릿크스우이쵸도라마을 보면 주인공이 망한다(엉덩이)가 정연 나루 만나 쫓기고 다니기만 한다.도대체 무슨 잘못..

미드 식스(SIX) 좋구만 [내부링크]

> 예전에 미국 특수부대의 화두인 더 유닛이라는 드라마는 정말 재미있었다. 그 뒤에 나온 특수부대 미드들은 뭔가 아쉽긴 마찬가지지만 정말 나타났다.나 같은 밀덕들은 군침을 흘리며 보는 작품들의 이야기 진행..

[미드영어] kick in : 효과가 과인타과인기 개시 하다 이야…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단독으로하기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할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kickin"은 "어떤 효과가 본인 외로부터 인기 스타트. "하다"라고 하는 의미로, 약이 본인..

[성배우 사다] 벤하임니다 유선 안마기 개봉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인스토리 마무리 잘 하셨나요?저는 곧 저녁을 먹고, 커피를 마시면서 좀 쉬고 있는 중이에요. 알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운동을 괜찮은 편이에요.전에는 헬스를 꾸준히 하고 있었고, 요즘은 홈트레이닝..

펭수 펭하 의의 알아보자! 이야~~ [내부링크]

펜스, 펜하의 의미를 보자! > 안녕하세요.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배포되고 있는 펜하와 펜스.도대체 어떤 내용인지 알고 싶다는 분도 계시고, 카카오톡 이모티콘이라도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더욱 신경..

음주운전 삼진아웃 후 4회로 정식재판 집행유예 징역&구속면제-형사전문변호사상후(後) 봅시다 [내부링크]

>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고 적발이 되면 최근 2차만 면허 취소하고 가중 처벌을 적용 받는 큰 불이익이 있습니다. 지난해부터 시행 중인 윤창호법 개정안 시행에 따른 것입니다. 단속 기준도 0.05에서 0.03으로..

Mooovie Jo[미드웨이(midway)]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제가 의견보다 영화를 나쁘지는 않아서 이렇게 리뷰를 씁니다! 저는 브로맨스 영화를 나쁘진 않은것 같습니다. 왜 저는 '슬픈 사랑' 장르의 영화는 눈물이 안나고 친구와의 우정, 전우와의 우정 등 그..

[넷플릭스/미드] 그대의 모든 것, YOU 시즌1 후기 짱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 미국드라마 당신의 모든 것 YOU 넷플릭스에 있는 Misd, YOU를 보았다. 원제는 YOU이지만 넷cle로 번역하면서 "당신의 모든 것"이라는 제목으로 갓 번역을... YOU 보다는 당신의 모든 것이 더 어울리고..

2019년 4월까지 개봉한 힌국영화 흥행결과는? 좋구만 [내부링크]

오항 선은 20첫 9년 4월까지 공개한 한국 영화 흥행 성적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겟움니다. > 올해 4월까지 공개한 데힝 민국 상업 영화는 총 한 9편입니다. 여기에 손익 분기점을 돌파하고 수익을 거둔 영화는..

KBS 드라마 '하과인뿐인 내 편' 시청률 40% 돌파 성공, 최수종 X 유이 X 이장우 봉사활동 현장 스케치 봐봐요 [내부링크]

KBS드라마'하쟈싱만 편'시청률 40%돌파 기념 봉사 활동 현장! > 메인 스토리인 어젯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TV 앞에 모이게 하는 드라마. '1프지앙아만 아군'이 2주 연속 시청률 40%를 넘었습니다. 이것을 기..

스토리을 알고봐도 재밌었던 영화 - 백두산(ASHFALL,20하나9) - CGV서현2관 정보 [내부링크]

2020년 한개 달 하나하나 공휴 하나 은 어떻게 보네쇼쯔 나쁘지 않아요?오후에 영화 한편을 관람했지만 이날 가고자 하는 극장에서 상영 중인 영화는 겨울 왕국 2 나쁘지 않은 이브스아우토, 눈의 여왕 4, 미드웨..

이태원 클라쓰 웹툰 원작 드라마 몇부작 김다미 박서준 유재명 권자신라 이주영 결국은 과연!? 좋네요 [내부링크]

이태원 크래츠 웹툰의 원작 드라마 몇 부작 김다미와 박서준 유재명 권자신라 이주연 남들은 지옥이다가 웹툰 원작 후 드라마화됐을 때부터 많은 사람들이 캐스팅에서 싱크로율까지 차가웠죠.이번에 또 기대되는..

개그맨 "황영진" 소호헤어 방문기!!! ??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소호헤어입니다입니다^^어제 대전 둔산동 소호 헤어 4호점에 개그맨 팬에 진 씨가 찾은 거 혹시~대전에 행사 차 방문했는데~!이 가리마도 만족하는 서비스도 좋대에 다시 찾아 주셨다~! 저희..

넷플릭스 메시아 2화까지 보고나서 든 견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2020년 첫번째 미드에 넷플릭스 구세주를 보았습니다 총 10회에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고 오항시 날 오후에 확실하게 공개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괘씸한 스토리의 미드라서 알람설정까지 하고 며칠씩이나 기다..

갑상선암스토리기 자연치유로 가능할까? 좋은정보 [내부링크]

갑상선암 이야기도 자연 치유로 가능한가?주변국에 비해 한국은 갑상선암이 많은 나라이다.갑상샘암은 갈수록 늘고 있으며 남성에 비해 여성이 더 많은 편이다.모든 암이 그렇듯 암 발병 시 소음에 갑상샘암은 증..

고지혈증 약을 먹으면 근육이 모두 녹는다? 좋네요 [내부링크]

> 다들 고지혈증 약을 먹으면 근육이 다 녹는다던데라며 약 먹기를 거부하는 사람이 있었다.물론 예전에는 이런 약이 없었고 고지혈증이 뭔지도 모르고 살았다.최근에는 암 다음으로 사람을 사망시키는 것이 바로..

임니다신부 갑상선 기능저하증 ① TSH >4 mU/L 인 경우 봐봐요 [내부링크]

Management of pregnant women with or at risk for hypothyroidism > Guidelines of the미쿠 구 n Thyroid Association for the Diagnosis and Management of Thyroid Disease During Pregnancy and Postpa..

녹내장에 도움되는 소마싯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웃님 요즘은 정말 가을이 오는지 가을 장마가 시작되었네요.당분간은 출근길에 우산을 준비해야 할 것 같네요.건강을 우선적으로 생각하여 sound 식사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영양제를 자주 섭취하..

BTS speak on their success befo 좋은정보 [내부링크]

BTS speak on their success before a groundbreaking Wembley show http://me2.do/Fh8YPBLf 'We still feel like we're walking through our dreams.We feel like we're pioneers' 2June 2019TextTaylor Glasby..

[방탄소년단] 허공을 떠도는 작은 먼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한국 사람 봄날_10001의_나 날#SpringDay1000days > 너희와 함께하는 모든 날이 본인에겐 봄날이에요. > , 멜론, 역사상 최초&최장 기록, 하나 000한개 연속 차트 인 명곡 중의 명곡 봄날 축하하고 ..

미술심리상다sou 봐봐요 [내부링크]

> > > > > > 중국, 슬마 소리상 다소 리사의 자격증 이 관형사의 가끔 반복하고 비밀을 합니다 면 Meaning:이와 같은 속무시우이우이이 가장 하고 두고 차지한 Moye가 신중하고 GUI가장 많은 들쥐가 올린 사람 mos..

독하나 내 최초의 자율 주행 대중교 봅시다 [내부링크]

> -TÜVSÜD, 자율 주행 버스 안전 규칙 만들기와 차량 안전 기능 안전, 사이버 보안, 지면별 도로 교통 규정 등 모든 관련 요구 사항 감안한 안전 보고서의 발행 20하나 7년에 도입 전반 바ー통빌은밧하시청..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2~3하나차 판교 자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꿈이 큰 공대생 입니다.이 글을 쓴 판교(판교)자율 주행 모터쇼에서 2일간 진행된 초중고교생 자율 주행 차 경기 대회의 글을 씁니다. > > 초중고교생의 자율 주행 차 경기는 2개 경기로 나뉘어..

거제동 손목터널증후군 볼께요 [내부링크]

> 많은 업무와 잦은 스마트폰 사용, 집안일로 많은 분들이 손목 통증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그 중 대부분이 손목 터널 증후군을 앓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의 손목은 가장 많이 사용하고 관절 중 하그와..

편도전절제술 편도수술 리얼후기(F 봐봐요 [내부링크]

> 편도 전 절제술 편도 수술 리얼 후기(Feat.)규, 이비인후과)1~2일째 ﹊ 일년에 급성 편도염을 3,4번 정도 발병하면 대체로 편도 수술을 권하는입니다.저는 아이를 낳고 직장에 다니며 한껏 면역력이 떨어지고 20..

편도결석 빼는법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주 내용 잘 지내시죠? 이미 1도 1이 찾아왔는데...언제나 주 내용은 짧다고 소견이 듭니다.요즘 계속 일교차가 심하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월요일 1에는 매우..

2020년 SW 코딩 자격시험 일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재 대학교 20기 홍보 대사 킴웅비입니다 :) 방학동안 어떻게 하면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을지 한번쯤 만나보셨을 거예요! 에 살고 있는 것의 1프지앙 아가 자격증 따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대구 소음주운전구제 행정사//운전면허 결격기간 및 !! [내부링크]

대구 음주운전 구제 전문 세호행정사사무소 대표/행정사 서상하다."도로 교통 법" 제82조 제2항에는 운전 면허의 결격 기간에 대해서 규정되어 있습니다.운전 면허의 결격 기간은 운전 면허 취소 처분이 내려질 시..

[넷플릭스] 테라스 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커플 스포일러가 있어서 넷플릭스 볼 것 없다고 잠시 끊고 전회 왕좌의 게입니다. 새로운 시즌이 시작될 때 착각해서 재가입... 알고 보면 왕위의 꽃게입니다는 왓챠에 있던&#xE694....무엇을 보게 일하는 중에..

대치동 녹내장 치 좋구만 [내부링크]

대치동 녹내장 치료 병원을 찾으세요? > 세상 나라를 볼 수 없다는 것은 슬프기도 하다, 무서운 1개 같아요. 눈 건강을 지켜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지만 녹내장은 실명까지 이어지는 질병이기 때문에 가급적 빨리..

{관악이비인후과 질의응답} 축농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질문:축농증 재발 칠로 5차례 수술했습니다만, 또 재발 칠로 수술을 해야 한다고 너무 감정 중인데, 직장 상사부터 관악 이비인후과 최종욱 박사를 만나고 진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인터넷에서 최종욱 박사는..

[넷플릭스 추천] 기발한 상상력의 '블랙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 넷플릭스 보는 남자 레드야 오랜만에 넷플릭스 리뷰를 남기네요. 요즘 너무 바빠서 넷플릭스를 볼 시간도, 리뷰를 남길 틈도 없었어요. T.T 정말 한 달 만에 남기는 넷플릭스 추천작은... 제가 이렇게 말하면..

영화 사도 정보 [내부링크]

Paul Apostle Of Christ(사드 파울루) > 영화사도 바울 OST 중 Nero's Rome 영화sound 악작곡가 Jan A.P Kaczmarek 씨, 이 작곡가가 참여한 영화를 찾아보는 것도 즐거워요. Unfaithful, Totaleclipse.. 오케스트..

송가인 과인이 키 MC몽 이야~~ [내부링크]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송가 잉카 잉카 잉카 잉카 잉카 등 알아 보겠습니다.송가잉)은 트로트 가수로 이번 MC꿈 신곡 유행 피쳐링에 참여한 최근 MC몽의 9년 만의 컴백과 충의처럼 MC몽 신곡 유행·피처를 하고 화..

천연발효식초지도자, 전통주제조사, 대한민국직 ?? [내부링크]

이건 정스토리 얼쑤!다.농림축산맛있는요리부 산하 한국전통식초협회 이사에 이어 한국장류발효인협회, 한국문화예술명인회, 부산경남지부장으로 위촉되었습니다.그래서 전국의 명장들과 교류하며 이 지역의 숨은..

공부의 달인 와~~ [내부링크]

공부거인 존재하지 않는 거인! 공부라고 하면 책상에 앉아 무언가 쓰고, 그렇게 나쁘지 않아도 어쩔 수 없이 해야 하는 것이 내 공부에 대한 맹지같다. 어느 조용한 밤에 혼자 스탠드까지 켜놓고 외롭게(?) 공부하..

미쿡주식 소매판매 부진 혼조, 넷플릭스주 봅시다 [내부링크]

> #믹크 주식#믹크 증시#뉴욕 증시#본 잉스닥#다우 지수 200포인트 이상 하락한 다우 지수 약보하프 마치고#넷플릭스 주가 본 잉스닥의 상승 견인 https://www.cnbc.com/20하나 9/02/하나에 4/stock-market.htm..

몸살/편도염 볼께요 [내부링크]

> 올것이 왔어요 오랫동안 하지 않았던 1을 시작하고 아기들도 돌보고 집의 1번 해야 하므로 적응 기간이 필요했습니다. 한번 정도 힘들어 버리겠지~라고 생각했지만 모두 편도염과 인후염에 걸린 경험이 있을 것..

안양고혈압, 미 ~처럼 [내부링크]

안양 고혈압 미리 건강하게 > 만나서 반갑습니다삼성열린내과 입니다.여러 원인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요즘 현대인들의 경우 고혈압 위험에 항상 노출돼 있는데요."고혈압의 경우 만성질환 중 "불건강"으로 생..

[촬영협찬] KBS 드라마 '태양의 계절' 배우 대박이네 [내부링크]

> , 땅을 팔아 종합 편성 일간 순위 2위로 시청률 한 5.2Percent를 기록하는 KBS저녁의 연속 드라마[태양의 계절] 두번째에 협찬한 악어 백은 크리스 마스크 렌에서 끊임 없는 판매량을 기록하는 악어 클러..

시드니 호텔 2곳 추천 - !! [내부링크]

> 호주 렌터카 여행을 하면서 시드니에서는 2박 3개 머물렀다.도대체 렌트카로 어떻게 시드니를 여행할 수 있는가? 아무래도 시티에서는 차를 가지고 다니기 힘들고, 주차도 아무데나 괜찮을 것이고, 제대로 주..

이불꿈해몽 대박이네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것 같아요.아침에 특히 춥네요. 저녁보다 더 추워요따뜻하게 이불도 덮고 자야겠어~ 나가기도 싫어지는 날씨김하나은 이불 꿈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얇은 이불로 시체를 덮어씌우는..

노안백내장수술 방 이야~~ [내부링크]

> 노안백내장 수술과 같은 안질환 수술건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20하나 8년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자료에 따르면 54만건에 도착하는 수술 횟수로 국내의 수술 건수에 한개 정도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신논현이비인후과 편도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짧은 대기시에, 간소한 절차, 충분한 설명, 확실한 치료, 당일 입원 및 퇴원을 약속하는 신론현 이비인후과, 연세즉시 이비인후과입니다. 오늘은 편도결석 제거비용과 수술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2020년 하나 목표, 맞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ana 입니다.쥬이스토리를 다 잘 보내고 있나요?나는 2월에 있는 국가 자격증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맞춤화장품조제관리사 자격증인데 정이스토리 생소하죠?2020년에 1회에서 열린 시험이네요그래서,..

갑상선암 수 봐봐요 [내부링크]

Zhao등의 메타 분석 사례가 있습니다. PubMed, 코크레인 도서관, Sinomed, 차이나 정부 지식 인프라, Wanfang데이터 및입니다!위 시험 등록 센터 등의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한 메타 분석에 따르면 25-hydroxy비..

[교육기부][함성sound][대교단광 정보 [내부링크]

여러분 #함성소소리 #대교단 광주권본부 A팀입니다.~~ 이번주는 완전 찜통!! 여름의 일.이미 6월이네요 여러분 2019년의 절반을 돌리고 달리고 있습니다.던날이 쨍쨍했던 만큼, 한국 대교단의 열정도 서서히" 이번..

목사님 설교할 때도 좋은 누 짱이네 [내부링크]

> > 누린다 초점 안경은 어떤 분들에게 효과적인 안경을 해줍니까? 노안이 오신 분들이라면 누가나다 초점안경만큼 눈에 편하고 편리한 안경은 거의 없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교회에서 성도들에게 설교를 매주..

이하항상그랬듯 신지 과거는 담로하고 결혼축 ~처럼 [내부링크]

> 가수 이발웅 아래 하루 하루가 지난 20쵸쯔무료 하나 7세가 나쁘지 않아 어린 신부를 유출되어 결혼 소식을 전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가수 신지가 갑자기 실시각 검색어에 포함된 것이..

유동근 나이 배 와~~ [내부링크]

유동근, 나이배우 장 -미희, 영화배우 > 유동근년은 금년 56학년 63세이래요.유동근이라는 배우를 너무 좋아해서 소중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 배우 장미희도 너무 동안이고 패션이 최고잖아요! 모 브랜드에서는..

이서원 성추행 흉기 정보 [내부링크]

이서원 성추행 흉기협박 여자연예인? > 배우 이서원이 올바른 이미지와 반대의 성추행 사건의 주인공이 되어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이서원이 동료 여자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흉기로 협박한 혐의로 입건된 사실..

콜라비 효능 다이 볼까요 [내부링크]

> 다이어트의 제왕이라는 콜라비를 아실까?기위가 뻔한 사람들은 다 아는 마성의 음식입니다. 여러 연예인의 스킨케어, 다이어트 비결이라고도 하는데요. 과연 어떤 효과를 가지고 있는지, 이때부터 고사리 효능을..

높은 혈압약 부작용 존재? 짱이네 [내부링크]

> 혈압은 우리가 혈액을 순환시키는 데 꼭 필요한 요소인 기준치 이상으로 높아 땅의 체내에서 각종 사건을 1우키 게 된다. 혈압이 높다고 해서 즉시 생명에 위협을 가하거나 1상 생활에 큰 지장을 주지 않..

다sound석증 치료 봅시다 [내부링크]

> 담석증은 담즙을 구성하는 성분이 딱딱하게 뭉쳐 담낭인 동시에 담관에 돌이 생기는 병이다. 성인의 10~15%가 가지고 있지만 심한 복통을 수반하는 담석증은 20%남지츠몸에 돌이 있어도 무통증과 모르고 그..

손목터널증후군 찌릿한 좋네요 [내부링크]

> 제공:디스크 닥터 보통 알고 있는 손목 터널 증후군은 50대 여성이 남성보다 5배 가량 높은 것이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아는 질환에서 주부들의 만성'만성병'으로 알려진 손목의 질환입니다. 손목은 남성보다..

노령견 강아지 자궁축농증 수술 이야… [내부링크]

고령견 자궁축농증, 대견 자궁축농증, 대견생식기 혈농, 대견 중성화 수술. 안녕하세요^^노령견 자궁 축농증 수술 전문 24시 안산 포유 동물 병원입니다.다니다 > 오가의 매일매일은 나쁘지 않은 친국가 구토와 식..

행복을 찾아 떠나 봅시다 [내부링크]

많은 인기를 본곳'TOP 5'를 소개하겠습니다! 더운 여름이 가고 시원한 가을이 오는가 했더니 어느새 일교차가 커져서 해가 지면 추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춥기 전에 빨리 가을 소풍을 떠나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