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92의 등록된 링크

 6955-9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2건입니다.

교통문재후미조치 의도치 않게 [내부링크]

교통사고 후 조치의 범위와 관련된 사례와 자기 자신을 보고 법원에서는 어떤 법률을 적용해서 판결을 내리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ᄀ씨는 피곤한 상태에서 심야도로 위를 운전하다가 깜빡 졸음운전을..

[JOEY MUSIC] 2019.11 [내부링크]

> > 2000년에 나쁘지 않아서 온 썰매 행동이라서 조금 올드 팝 상념. 장르는 락이라 쓰고 있지만 록을 나쁘지 않아도 괜찮아 같아.중간 후렴 부분이 너무 이쁘..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분납 사회봉사신청 카드할부 정보공유카페 추천 [내부링크]

카페 즉석가기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질문입니다. 다른 지역의 소음, 음주 운전, 소음, 운전, 교육, 소음, 술 사건. 서울 무주 2회째 무면허의 단속 PDA 무섭네요 2018년 12월 11일..

의국가시내담석증 진료 잘보는곳은? [내부링크]

> 건강을 위해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의사가 그 다소이석증 진료를 제대로 받는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그 다소이석증에 대해서 짧게 이야기를 쓰면, 그 다소이석증이란 간단하게 스토리화 되고 그..

[해외기사번역] BBC 보도 "BTS(방탄소년단) 활동 잠정 중단 돌입" [내부링크]

> 스마트 라이언은 최근 기계 번역 기술을 통해 기존 번역 과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했습니다. 아래 해외 소식은 스마트 사자의 우수한 기계 번역 기술과 포스트 에디터의 에디팅으로 제공됩니다. (CNN)Micdrop,..

넷플릭스로 스페인어 공부하기 (스-한 통합자막) [내부링크]

최근까지 스페인어 실력 향상 때문에 영화나 미드에서 공부를 하려고 한번 시도하고 보신 분들은 더빙과 자막이 1치 하지 않기 때문에, 아쉬웠던 경험이 있다고 소견합니다 넷플릭스가 해결해줬어요. "트둥이~ 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보디가드> 적당한 긴장과 반전 [내부링크]

> "경호원"란 단어를 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아 마도 일 992년에 공개한 케빈 코스트의 집, 휘트니 휴스턴 주연의 영화<경호원>임다.이곳에서 경호원이 지켜야 할 3대 수칙이 있다. 것.절대의 의뢰인에게서..

펭수참치 동원참치와 콜라보한 남극참치 [내부링크]

> > 선물 세트가 하나 더 필요할 것 같고, 설 연휴 마지막 날에 슈퍼에 가면 선물 세트가 있을 겁니다.마트를 돌아다니며 펜스 참치를 쌓아 놓은 것을 보고 가만히 서 있었다고 합니다.언니들이다~라고 신랑..

근골격계질환 VDT증후군 예방 [내부링크]

매일 아침 6시면 직장의 활기 찬 씨는 알람 시계 소리에 잠에서 깹니다. 그래서 바로 습관적으로 스마트폰을 확인한다. 출근하는 내내 대중교통을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영상이나 뉴스 등을 보면서 출근합니다...

안산백내장 봄볕 자외선 주의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산 단원구 고잔동에 위치한 서울안과입니다.봄볕은 시집가고 가을볕을 딸에게 쬐겠다는 속내가 있는 만큼 봄은 햇볕이 따가우니 자외선을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봄에는 야외활동이 매우 많고 자주..

[live 오디오 생중계] 하나804하나9 BTS Japan Fanmeeting Vol 4 Day2.........................방탄소년단 짱이네 [내부링크]

> > 오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화이트 시스루 오디오 묻는 사람들은 이고쯔로~↓ live 생중계(4기 모스 토이(뽄한 미팅 D2)http://mixlr.com/heekyume/ > > >

세번째 sound주운전 벌금형 약식명령 사례입니다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삼진아웃은 아까 개정된 도로교통법이 시행되면 sound 음주운전 이진 아웃으로 강화되어 처벌안입니다.sound의 메인 운전은 큰 일에 의해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만큼 어린이는 물론 사회 전체의 불..

20일9년 포토종스튜디오 기획공연 및 소리악대학 행사,졸업연주회 촬영 연혁 정보 [내부링크]

게임 20첫 9년 기획 공연 촬영] 게임 2019년 music대학 촬영] 게임 2019년 연주자 프로필과 기타 촬영] > 포토존스튜디오http://www.photojong.com

[넷플릭스 추천어린이니] 이웃집 토토로, 마녀배달부 키키, 천공의 성 라퓨타, 붉은 돼지 - 지브리 스튜디오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넷플릭스에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지브리 스튜디오 작품이 대거 업데이트 되었습니다.일단 4작품 정도를 간단히 소개하겠어. 아래의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거의 1980년 후반~90년 초반의 작..

보고 싶은 영화 스타워즈, 미드웨이 ~ 피아노free수거는 피아노포유 좋구만 [내부링크]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외국 영화제에서 각종 상을 받는 것을 보고 영화에 관심을 갖게 됐고. 최근에 개봉한 영화 중에 재미있는 작품들을 아주 많이 볼 수 있어요.우리들 본인 라영화 백두산에서 개봉하는 남산..

미스터트롯 장민호, 전성기를 맞은 조각미남 가수 결혼 과거정리有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당 하나의 실로, 가끔 장민호를 봐봅니다! > 77년생, 키는 하나 80cm사람들이 부럽고 그런 키와 함께 조각 같은 실력과 외모에서 사랑을 많이 받고 있슴니다. > 현재 sns instar gram그램..

NEW 드라마 라인업 대박이네 [내부링크]

가치만으로는 판단이 서지 않는 회사 > @보좌관 , 이정재가 나쁘지 않으니 영화의 예고편 같네 시 나쁘지 않고 리오만 더 나쁘지 않아서 오면 꽤 괜찮고 좋게.드라마는 감정에서 괜찮아 보인 것.요즘 중장..

롤 시즌10 극탱 얘기파 미드 얘기파이트 AP 템트리 룬 스킬 공략법 카운터 대박이네 [내부링크]

#롤#시즌 한 0#국텡#미드#이야기 화이팅#AP#템토우리#룬#스킬#공략 법#카운터 기쁩니다.식사식 이임, 다니다.이번에는 진짜 콜로가 나쁘지 않아.확정자가 거의 매일 나오는데!모두 탈 끼고 조심하세요 오거의..

2019 SBS 가요대전 KBS 가요대축제 MBC 가요대제전 라인업 BTS 트와이스 레드벨벳 이젠없는 워그대원 ㅠㅠ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9 SBS가요 대전 KBS가요 대축제 MBC가요 대제전의 라인 업 BTS두 와이 나사 벨벳 이제 없는 우오노우오은(울음) 지난해 20하나 8가요 대전을 비롯한 영이 이야기의 시상식에서는 우리우오은. 우..

플린 김동준이 펭수첫까..저작권 협회-요들송이 인적증거? '온라인 와글와글'(종합) 알아봐요 [내부링크]

나쁘지 않아도 펜스가 누군지 정말 궁금하다. 이 뉴스 24기사 이프니다니다 > #푸딩 #김동준이 #펜스 하나부터 #저작권협회-#요들송이의 증거? "온라인에서 와글와글" > [e새 s24최신 이야기의 기자]플린 김동..

방탄소년단 진, 하나80906 BTS Exhibition Update in Instagram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하나 80906 BTS Exhibition Update in Instagram > > > > #방탄소년단진 #Seokjin #SculptedFaceJin #ThirdFromTheLeft #GoldenRatioJin #SilverVoiceSeokjin #WorldwideHandsome #BTS #JIN #방탄..

콘서트 마이크 가수마이크 엑스원 김우석님 슈어 무선마이크도 색 도금 좋구만 [내부링크]

TOP 커스텀 대전 본점이다.오한상드에제와 동등하게 가수 마이크 커스텀을 바르고 마이크백의 수신기 케이스 레터링 작업이다. 신기한 작업이 마이크가 들어올 때는 마이크만 주르륵 자동차 그릴 들어올 때는 그릴..

20만 구름관중 부산불교문화대축제 모모랜드 더보이즈 송가인 축하공연 좋네요 [내부링크]

20만 관중 부산 불교 문화 대축제 모모 랜드 더 보이즈 송가의 축하 공연 >

[엔터 주식분석] 디피씨, 방탄소년단(BTS) 소속사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투자한 스탁인베스트먼트의 모회사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절제주식투자연구소입니다. 2020년 02월 07하나 분석 이다니다.키이스트 하나 사업 스토리-매니지먼트 사업: 선택과 집중 전략을 토대로 스타 매니지먼트 사업 운영. 스페셜 매니지먼트 시스..

식사대용 오전 여성용 단백질쉐이크 :: 딸기맛 하루 두잔으로 든든하고 맛있게 끼니 챙기자! 메이크바디 이야… [내부링크]

기이 2개월 이상 왕복 4시에 출근하고 있는 또 다르이지프사입니다 ᄒᄒ최신 코로 본인때문에 사람들 신경이 예민해요.코로부터 본인에게 걸리지 않기 위해서, 걸려도 회복되기 전에 "면역력"이 중요해 지겠..

<입니다자과 자연의 대결(You VS Wild) 20첫9> : 넷플릭스 인터렉티브 필름, 베어 그릴스와 다다같이 오지 탐험하기, 리뷰/엔딩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당신과 자연의 대결은 넷플릭스에서 <밴더스내치>에 이어 한 두 개의 인터랙티브 필름을 냈는데 이번에 새로 낸 인터랙티브 필름입니다.즉, 나의 선택에 따라 이야기가 달라진다. > 영어 제목부터 어느 정도 짐작..

'전참시' 브라이언 매니저, 확 달라진 근황 유출…남편에 송가인 사인 CD 선물 볼까요 [내부링크]

> 가수 브라이언의 매니저가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후 달라진 근황을 공개했다고 합니다.11방송된 MBC전지적 간섭 시점에서는 브라이언의 매니저가 방송, 다음의 달라진 근황을 밝힌 장면이 전파를 탔다고 한다...

프로듀스 X 하나0하나 ) 개인습관생을 확대한다고 공언한 CJ 엠넷의 속내는? ?? [내부링크]

> 마성의 프듀 시리즈가 돌아온다. 프로듀스 한 0한 시즌 단 한개에서 시즌 2그래서 프로듀스 48까지 본방 사수한 시청자로 반갑기도 하고 징하키 만약이라는 소견이 들어갔다. 그러고 보니 나는 CJ서바이벌과..

아매리카 자율주행자동차 플랫폼 선점 경쟁. 인공지능 다음은 자율주행입니다 대박 [내부링크]

> 인공지능(AI) 다음 격전지는 자율주행자동차다. 제너럴 모터스(GM)이 10억달러를 투자하고 자율 주행 기술을 보유한 '크루즈 오토메이션'을 잉오느쟈믹크의 경제 전문지 포천 등 외신으로 낸 평가이다. 전통적인..

바이킹 시즌하나, 고대 스칸디나비아의 마초들 스토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용도우라스토킹담에 이어고대 스캉디 자신 비아의 바이킹 말을 다룬 '바이킹(Vikings)시즌 1'을 감상 중입니다. 그날 세계 최고의 복지국으로 유명한 스웬덴 핀란드 노르웨이 덴마크 등이 모이는 이 지상..

[방탄소년단 정국] BTS 월드 오픈 전 정국이와 하는 밀당 게입니다 대박 [내부링크]

출처 BTS WORLD... 게임입니다...6시에 오픈하지 않으면 이에상헷.하하하하하... 미리 다운받고 기다렸는데...첫출근부터 이게 무슨... > 1시가 늦어진다고 하잖아요...(매니저 첫 출근부터 1시각 딜레이 된다!)!..

나얼 (Naul) - 기억의 빈자리 듣기/뮤비/가사 확인 [내부링크]

흐린 일요일 오늘은 전국이 흐린 가운데 중부지방 곳곳에 아침까지 비가 오겠지만 어제보다 기온이 다소 올라 종일 큰 추위는 없겠지만 서해안과 강원육지의 강한 기원에 각별히 신경쓰는 하루가 되셔야겠습니다...

넷플릭스 분석_월가의 형제들 봅시다 [내부링크]

월가 형제들의 넷플릭스 분석문을 공유합니다. > 《중소 기업 분석, Netflix Inc(NFLX, US극장 공개를 늘리면 수익 극대화할 수 있고 투자 등급:인수(Buy)목표 주가:360.00달러 중소 기업 개요-인터넷 TV..

내딸의 남자들2) 장광 딸 미자(장윤희) 프로필!! 예쁨!!^^ ?? [내부링크]

> 내 딸의 남자들 2가 저번주 토요일 한개 1방송! 되었습니다. 야호호!!! 이번엔 어떤 귀여운 딸들이 나올까... 당신도 많이 궁금했지만 세련된 도시여성스타 창광씨의 딸 미자씨가 출연했습니다! 가장 최근까지..

넷플릭스 미드 메시아 줄거리 후기(약스포) 정보 [내부링크]

> 올해 신작으로 발표된 넷플릭스 드라마 중 가장 핫한 작품이 아닐까 싶어요. 하나 2월의 예고편 공개 때부터 너무 나 궁금한 한개 달 일일이 공개되면 순식간에 정주행한 작품 > 깜짝 등장해 도시가 반군에..

TV 추천, Best 3로 평가받는 국산 tv 추천할것입니다 대박 [내부링크]

> 많은 분들이 집들이 자기 집에 TV를 매입할 때 후기를 조사하고 주위 사람들의 말을 들으면 추천을 받을 것이다, 스펙 과잉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사실상 가격면에서 부다, sound가 많이 나오는 고사양의 T..

[국한남자]30대 인터넷방송 BJ, 소음주운전 의문…오토바이 운전자는 사망 봅시다 [내부링크]

인터넷 개인방송 진행자(BJ)가 sound 메인 운전 중 오토바이를 추돌하는 문제를 냈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사망했다.  31일 서울 방배 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 40분 서울 서초구 이수 고가 아래 30대 남..

[BTS]스마트 웰페이퍼 모바하나ver. 정보 [내부링크]

> > > > > > > http://smartzzang.com/student/wallpaper 방탄소년단/RM/JIN/SUGA/J-HOPE/JIMIN/V/JUNG KOOK/알엠/진/슈가/제이홉/지민/뷔/정국/방탄짤E/방탄 배경화면/방탄 모바일 배경화면/스마트 화보

편도결석 재발 방지하려면? 이야… [내부링크]

편도결석 재발방지에는? -하본인이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편도절제술 - > 안녕하세요. 본인은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본원입니다. 견디기 힘든 입핵의 매운맛을 유발하는 원인인 편도결석은 편도의 작은 구멍인..

펭수 정체에 대한 인적증거와 플린 성우 김동준에 대해 확인해 봅시다?(feat.인스타 그램그램 주소)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 파주사는 역시 Hirdia의 아버지다.이번의 포스팅은 펜스가 수하 1인지에 대한 이야기다.EBS사장도 모른다는 펜스의 정체는 수병 1인가요?이런 의문이 생겼다는 것 자체가 펜스가 이미 유행가가 굉장히 비..

부산녹내장검사 받아보셔야 합니다! 확인 [내부링크]

부산 녹내장 검사를 받아봐야겠어요! > 눈은 우리가 사물을 식별하고 위험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눈이 보이지 않으면 생기는 어려움은 결코 내용만 할 수 없죠.오늘..

인도네시아 발리 - 까랑아씀 ~~ [내부링크]

이 9월 281우리는 장벽군 화산군 처인 버진 비치에 가서 왔다고 합니다.쿠타에서 오토바이로 거의 3가끔 많이 달리면 도착할 정도로 꽤 떨어진 곳이라 그런지 현재 가군 화산의 위험도 있는 카키 모토 인지 앤 아..

도라지차 티백을 샀다 ^ 정보 [내부링크]

> 도라지차 티백을 샀다.편도염에 좋다고 해서, 이 전에 편도염 발생.삐악삐악(?);;편도염에 너무 아파서 가지고(눈물) 검색하고 편도염에 좋은 음식을 알고 보니 대충 물, 무, 배, 도라지, 호박 삶은 감자..

5세대 이동통신의 발달, 봅시다 [내부링크]

> 20하나 8년 하나 2월 일일이 0시. 리본 인라가 세계 최초로 5G의 주파수를 송출, 이동 통신 시대의 새로운 역사를 썼습니다. 5G의 G는 Generation의 약자로, 5세대 이동 통신을 의미합니다. 이는 초고속, 조 용..

단안 백내장 수술후 초점이 맞지 않고 흐려보 확인 [내부링크]

단안 백내장 수술 후 초점이 맞지 않아 흐릿하게 보인다. [오피니언] 시력검사 잘하는 마이더스 안경원 > 시력으로 고생하고 있는 아버지를 위해 따님이 시력 검사 전문 안경원을 찾아가 가르쳐 주셨다고 합니다.2..

저자신트륨혈증.신생아저자신트륨혈증.갑상선 좋은정보 [내부링크]

> #신생아저구아리움혈증 #하루물 섭취량 혈액의 정상 나트륨 농도는 하나 L당 하나 40mmol정도이며 하나 35mmol미만의 경우를#저 나트륨 혈증이라고 합니다. 우리 혈액 속의 나트륨 농도는 뇌하수체와 신장에서..

결국은 급성편도염 - 열이 봅시다 [내부링크]

> 이날부터 불안했다.~그렇게 소원이 많은데 목이 약한 누야에게는 완전히 쥐약 날씨~근데 어쩔 수 없지 자기~ 스포츠회 하고 태권도 갔다가 피아노 가서 완전 스케줄 대박이고 저녁에 시골 내려오면서 뒷좌석에..

[방탄소년단 뷔] 2019년 가장 리트윗 트윗으로 라틴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공식 트위터 계정#ThisHappenedfor20하나 9#Latin믹크#라텡믹크#카쟈은 리토우우이쯔토우우이쯔#20하나 9년 가장 유행인 주제#3..

반전의 연속 대박 [내부링크]

> 12월 중순 케이블 TV의 클래식 영화 채널에서 1976년작<미드웨이>을 보았다. 3부에서 본인 뉘어 져서 덱무 길고, 미드웨이 전투가 시작되기 직전까지 보았다. 그래서 새로 개봉하는 영화에서 미드웨이 선전이 두..

[지식재산권변호사] 오토프로그램 판매(배포)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요즘 유행하는 오버 워치, 배틀 그라운드 등 같은 것입니다.는 물론 20년이 넘는 그때의 사이 서비스를 지속하고 장수 게이프니다우으로 정착한 리니지에 이르기까지 게이입니다. 이 유행을 얻는 데 비례하고..

[넷플릭스 / America드라마] 기묘한 대박 [내부링크]

> 수제비가 된 빌리 행복하고 싶지만 트레일러에서 본 것처럼 마인드플레이어의 숙주가 되어버린다. ᅲ > 분량이 거의 매일 일찍 이것은, 가발예기로 정말로 머리를 쓴 것처럼 호퍼에서 죽으면 어떨까 좀 죽어라..

[방탄소년단] 20첫8~ 좋은정보 [내부링크]

(업데이트 중) 방탄 소년단 20하나 8~20하나 9월드 투어 일정 BTS WORLD TOUR'LOVE YOURSELF'20도시 40회 공연(20하나 8. 하나 0월 기준) <한정> Seoul(서울)20하나 8.08.25-26Olympic Stadium(잠실..

제펜워홀 173-176日 :: 플레이스테이션 제펜 직구, 닌 대박 [내부링크]

일 90일 27·일 80일 30일 봉도쿄우오ー호 D+일 73-일 76일 1월 271 1도 1 > 이미 말한 이유로 본인은 하나하나가 되자마자 플레이스테이션을 사러 아키바로 향했다.아키하바라까지 4정류소밖에 없기 때문에 생각..

서혜부가면장, "원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더원외과입니다. 3월 들어 봄의 다이어트 때문에 서운동을 시작하는 분들이 부쩍 늘어났는데요.이 때문에 평소 하지 않던 근육운동을 하던 담장에 사타구니의 노화가 날아가 피부과 디스크는 증상..

박성훈 안경 스틸브라운 SB8일60 알아봐요 [내부링크]

> STEEL BROWNMADE IN GERMANY Stainless Steel > 미니멀리즘의 진수를 보여주는 브랜드로 매우 깨끗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사각에서도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타입을 선택하면 되는..

편도결석 제거 이비 이야~~ [내부링크]

편도 결석 제거 이비인후과를 찾고 계시다면? 처음 뵙겠습니다, 목동 자신이 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편도 결석에 대해 요즘은 점점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것 같은데요.편도 결석 제거 이비인후과라면 목동 스스로..

갑상선암 원격전이, 재발방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란한방병원이다.갑상선 암이 하나 cm이하의 미세 암 1시에는 환자가 원할 경우 곧 수술하지 않고 경과만 관찰하기도 합니다. 갑상샘암은 곧바로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는 상태 1도 언제든지 전이되..

편도염 기관지염에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요즘에는 낮과 밤의 한 교차로가 굉장하네요.이런 환절기에는 기관지염이 본인의 감기를 조심해야 합니다.편도염에 효과가 있는 소의 맛있는 음식은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라지 > 도라지에..

넷플릭스 공포영화 버드 !! [내부링크]

오핸시은 넷플릭스의 공포영화 버드박스를 리뷰해보겠습니다! > 우리에게는 그래비티로 잘 알려진 산드라블럭도 나와요! > 그리고 거의 앞부분만 조금 과인오는 제가 좋아하는 아메리칸 호러 배우 세라 폴슨 씨도..

이불꿈 꿈해몽 이불 ~처럼 [내부링크]

> 안녕? 자상한 이델리야~ 저는 어릴 때부터 잘 때 꿈을 굉장히 많이 꿨어요.반복적인 꿈이 몇 개 있었어요.그러다가 잠자리에서 덮고 자던 이불이 갑자기 두꺼워지고 지상에서 너무 무거워지는 그런 꿈을 꿨습니..

snl 권혁수 더빙극 알아봐요 [내부링크]

최근 SNL의 권·혁수 더빙 극장"군, 너, 아주 재미 있었습니다"더빙 극장의 미달이가 제1최근까지 최고이지만!!권혁수가 많이 오면 정스토리는 다 재밌어요.재미있지만 예를 들면, 시과인 지금까지 보지못했던 이..

안압 상승 원인과 예비결 짱이네 [내부링크]

안압상승의 원인과 예비결을 알아 녹내장을 예방하자! 안녕하세요~ 강남역 안구질환 미아채한의원입니다~! 녹내장의 원인이 되는 안압에 대한 예시로 알려드립니다. > 안압은 각막과 공막에 둘러싸인 안구 내부의..

[하여가, 백팔번뇌,하필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하여가와 백팔번뇌, 하필이면 뒷면을 노래한 트로트 가수 하필 승준을 소개한다. 제가 트로트 가수 하필승준 씨를 소개하는 이유는 제가 찍은 공연 사진을 보고 본인 하요가와 백팔번뇌에 노래 비디오에 넣을 사진..

갑상선암 종류와 좋구만 [내부링크]

> > 갑상선은 목에 위치한 내분비 기관으로 우리 몸의 대사를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 요기에 생긴 어쩌면 을 갑상선 결절이라고 하는데, 이 중 악성 결절을 갑상선암이라고 합니다. 갑상선암은 다른 암보다 전이..

지도로 본 우리 지상 - 대박 [내부링크]

우리가 살고 있는 곳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비결은 위성사진과 지도, 디지털 영상 지도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해는 그 안에서 위성사진과 지도를 비교해 봅니다. 위성사진, 지도, 디지털 영상지도를 아시나요?..

‘모던패밀리’ 이재용, 이혼+재 볼까요 [내부링크]

> 모던 패밀리 이재용, 재혼+암 투병+치매 부모의 특별한 사연과 이재용의 소가족이 새롭게 합류한 MBN 모던 패밀리가 이 시대의 특별한 소가족 이야기를 전했습니다.하나 7개 방송된 '모던 패밀리'47회에는 암 투..

일1 일빵 먹는 빵순이 ~처럼 [내부링크]

> 지잔 열매의 탄수화물 섭취는 건강을 위협과 단백질, 지방과 다함게 3대 필수 영양소에 속하는 탄수화물. 우리 몸에 당신 지방을 제공하는 중요한 영양소이지만 자주 섭취하면 건강을 해치는 주범이다. 단맛이..

고혈압 초기증상 심해 봐봐요 [내부링크]

고혈압 초기증상 심해지기 전에 치료합시다 > 고혈압은 동맥을 지본인은 혈류의 관류 혈압이 높아질 때 본인 타 본인을 의미하는 것입니다.이것은 심부전이 본인 뇌졸중 등 다양한 질병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인물꿈<부모꿈,남편꿈,아내꿈,형제 정보 [내부링크]

인물꿈 <친몽 부몽 부몽> 처몽 형제몽 자매몽 친국몽> 꿈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당일은 인물 꿈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인물꿈> 눈부신 광채를 발하는 사람이나 신화 속의 인물을 본 꿈은 신이 나..

[56기]cs리더스 관리사+s 와~~ [내부링크]

> 열정도 분위기도 노 힘이나 좋았다 56기 여러분!여러분의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마지막까지 잘 주신 여러분께 감사하고, 수료 후에도 취업 지원 등 강사님의 꿈에 힘을 심어 준다 앗샤 서비스 아카데미에 됩..

갑상선 기능항진증 증 봐봐요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 무엇인가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주된 원인: 그레이브스병의 역학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수년간 앓고도 완치되지 못하고, 갑상선 절제 혹은 방사능 요법으로 갑상선을 태우자고 해서 오는 환자..

[JerryMaru] 제리마루 짱이네 [내부링크]

오늘 알아본 가수는 <도마 엔터테인먼트>라는 연예기획사에서 활동하고 있는 풍뎅이(Pungdeng-E)라는 가수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웃음) > [풍뎅이(Pungdeng-E)], 연예 기획사 → 도마 엔터테인..

뉴질랜드 워홀/ 비아덕트 "Dr Rudi's", 퀸 스트 !! [내부링크]

2019.10.15. 화요일, 뉴질랜드 워킹 홀리데이 10개월째 > 항상 그랬듯이 내 데이오프다일러지 내용 자플리지 내용이라고!!!! 일어나자 누워서 어제 산 pump에 입력할 첫번째 번호를 입력했어요....에 입력하면..

갑상선암에 좋은 음식,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갑상선은 내분비기관의 하과인으로서 갑상선 호르몬을 생산, 저장해 두었다가 필요할 때 혈액으로 흘리는 하나를 합니다. 갑상선 호르몬은 사람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물질로 인체의 물질대사를 촉진하여 모든..

대한민국어교원자격증2급 알아봐요 [내부링크]

> 제가 최근에 한국사관을 매우 즐겼다는 사실을 다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자꾸 태클을 거는 Japan때문에도 우리가 가진 가치 있는 존재들을 다시 한번 소견하고 깊게 새겨야 한다는 것을 많이 느낍니다...

무한 대박 [내부링크]

> -2007년 4월 20일 부산에서 촬영

이타카로가는길 진짜 확인 [내부링크]

예능 프로그램을 좋아하나요?한때 킬링타임 그냥 시간 때우기용으로 딱 맞는 게 예능 프로그램인 줄 알고 아무 생각 없이 TV 앞에 앉아 본 적 있어요.보는 순간은 즐겁고 기분이 좋아서 시간이 지나면 아무것도 남..

오바마의 최고 드라마 HB 볼까요 [내부링크]

> 왓차는 넷플릭스보다 HBO 드라마를 더 볼 수 있는 것 같아요.오늘은 왓챠 추천 미드 더 와이어를 가져왔어요수사를 많이 보지 않는 저에게 '더 와이어'는 저의 미드스펙트럼을 넓혀준 고마운 드라마인데요.아직..

부천 다sound석증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지인들에게 정성을 다하는 부천 뒷자리 한의원인 한의원입니다. 우리 본인 그래서 국민의 식습관이 육류 중심, 패스트 푸드 등 서유럽화하고 부천 담석 환자가 점점 상시 생선 본인은 츄ー세입니다...

부평내과 - 혈관을 막는 짱이네 [내부링크]

> > 처음뵙겠습니다. 부평내과 탁월한 내과입니다.고지혈증은 혈관을 막아 많은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는 혈관질환입니다.혈관을 막는 고지혈증, 증상을 잘 아시지 않나요?오항 위와 같이 탁월한 내과에서는 고지..

<화요일 예능 추천> '아재 독립만세! 거기 대박 [내부링크]

5월 2일(화요일)밤 11시 방송하는 화요일 연예의 추천 프로그램<아제 독립 만세! <거기서 만나자>에서 셰프 최현석이 숨겨온 가창력과 기타 실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 오늘 방송에서 2회째를 맞는 화요일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