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93의 등록된 링크

 6955-9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7건입니다.

보잉 737 MAX 10 공장에서 도색 완료 후 롤아웃 [내부링크]

> 737 MAX에 관해서 봉잉풍의 소식을 전하고 했으니까, 이제 좋은 소식 전하고 드리겠습니다. 바로 보잉 737 MAX에서 가장 최근형이며 가장 큰 형식인 737 MAX 10의 조립이 완료되면서 항공기 도장을 마친 담, 시..

고지혈증때문에(콜레스테롤수치 )230 다시 약 먹다. [내부링크]

> 동네 메트로 병원에 가서 피검사를 했어요.한번에 4줄기에 본인 누구의 피를 전부 sound검사하는 것이다.내일 오후에 다시 검사 결과를 보러 올 것이다.비가 태풍 때문에 억수같이 온다.콜레스테롤 당뇨검사를..

자율주행차 상용화 앞당길 ‘K-City’ 완성되다! [내부링크]

> 준공 자율주행 시대를 앞당기는 자율주행차 점검도시인 K-시티(K-City)가 완성되었습니다. 케이-시티는 세계 최초로 5G통신망을 구축하고 고속 도로․도심 주차장 등 5개의 실제 환경을 재현한 세계 최고 수준의..

2016년 종영 미드 추천. 웨스트 월드 시즌1 : 인공지능의 역습 4화 리뷰. 왓챠 플레이 추천 아매리카 드라마. [내부링크]

> 20하나 6년에 종영 추천, 미국 드라마.왓챠 프레미드 추천.웨스트 월드·시즌 하나: 인공 지능의 역습.4화 리뷰.지금 얘기에는 이 이야기에서 제공된 떡 섭 잘(?)의 하나가 회수되어 새로운 떡 던져 우선이 던져..

BTS <방탄소년단> 듣보잡 애돌에서 월드스타로 뜬 역사/ 잠실주경기장 콘서트 감동을 위한 준비 [내부링크]

다크넷은 아시죠.덕질 초기에 알게 되었는데 현세가 바쁜 제가 여러 팬덤을 다 보지는 못하고 거의 들어가지 않는데 친구가 보내줬어요. 하면서입니다.20하나 3년부터 6년의 역사지만 활동이 워낙 방대해서 읽어도..

소리주운전 교통사건 정세에 처했습니다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건입니다. 음주운전은 여러 가지로 상당히 위험하다. 할 수 있겠죠. 과거에는 음주 운전자가 자신의 다른 시민들이 음주 운전에 대해 그다지 큰 인식을 가지고 있지 않았는데요. 최근 각종 사건이..

롤 pbe 하나0.2 오공 리워크 변경점 업데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라이엇이 예고했던 챔피언 오공의 리워크 기억하세요? PBE한 0.2버전에서 오콤이앗프데ー토이 되었습니다! 과거의 오공은 궁궐을 돌리는 재미로 많이 사용했는데, 과연 변경된 오공은 어떤지 보러..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도연 이혜성 박지원 아나쁘지않아운서 나쁘지않아이 학력 프로필 서울대 성탄절 문제 정답 58회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혜성 전현무 사내연아이 나쁘지않아이차이 김숙 .. [내부링크]

옥상 방의 문재 아들금 길 자연(킴・도용)이히에송 박지원 아그와잉 운서 과인이 학력 프로필 서울대 크리스마스 문재 정답 58회 옥탑방의 문재 아들 이히에송쵸은효은무 사내 연애기 내가 차 KBS 20하나 9년 하나..

넷플릭스 추천목록. [내부링크]

넷플릭스n개월차이. 새로 인생작을 찾는 재미도, 인생작을 정주하는 재미도 쏠쏠한 요즘~ 기약 없는 주 이야기에는 넷플릭스에 푹 빠졌다. 그래서 주위에 추천해주고 싶은데...무엇을 봤는지 기억이 흐릿해지는 것..

[EPISODE] BTS (방탄소년단) Billboard Music Awards 20첫8 - 방탄밤 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콧밍요!!방탄 소년단이 8월에 새 음반과 콘서트를 앞둔 이 상황에서!!저는 아직 FAKE LOVE에서 빠진 적이 없습니다..특히 빌보드!!!그래서 현재 전까지는 빌보드 영상, 밀착 카메라 사진 등 빌보드를..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 2화 - 무수정본 (200%청불!)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일화는 아래 참조 - 집에서 혼자보는것을 추천합니다 > 후후 < 콜롬비아에는 마약왕 파블로 에스코바가 있다면 제펜 홋카이도에는 에로물을 파는 무라니시가 있다. 약을 파는 시대에서 에로..

2020년 2월 기준 넷플릭스 신작, 지브라의 상륙 [내부링크]

[영화]2020년 2월 기준에서 넷플릭스 신작 제브라 상륙 글/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3주 전, 모두가 만류하던 'Netflix'를 개시했습니다. 그 이유는 아내의 목소리에는 무엇이 재미있을까 하고 생..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심심해서 정리해봤어 알아봐요 [내부링크]

[드라마]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지루해서 정리해본 글/사진:아이티 프레소 > 유튜브 알고리즘에 끌렸다. 우연히 만난 대장금의 하이라이트. 어렸을때 매우 재미있게 보던 드라마다. 하지만 방송사의 마케팅은..

프로연맹, '음주운전' 사건 김은선 15경기 출전정지 징계 ~~ [내부링크]

> 프로 축구 연맹은 9일 상벌 위원회를 열어 최근의 소리 들기 전에 교통뭉지에을 낸 수원 김은성에 대해서 K리그 공식 경기 하나 5경기 출장 정지와 제재금 800만원의 징계를 판정했다. 하나 5경기 출전 정지는..

롤 시즌하나0 리메이크 미드 다이애기나 룬 및 바뀐점 공략 정보 [내부링크]

롤 시즌 10리메이크, 다이아 이본인 룬과 달라진 점 공략 > 이번의 공략으로 소개하는 기존과 달리 새로운 리메이크된 챔피언과 R기술이었다 달빛 쏟아지가 E기술에 바뀌어 6수준의 전에 상대 방에 돌진이 가능하..

CNBC 다큐(캡처&번역)- 국한 아이돌 BTS는 어떻게 글로벌 수퍼스타가 되었자신? 일/4 좋은정보 [내부링크]

https://www.cnbc.com/20하나 9/07/하나에 5/bts-went-from-south-데힝 민국 n-idols-to-international-superstars.html CNBC에 최근 올라온 BTS 미니 다큐멘터리입니다.12분 이상의 분석의 다큐멘터리이라 한번에..

[송가인]미스트롯 진 뽕dm "찍어" 듣기/가사 봐봐요 [내부링크]

> [송가인] 미스트로트 진폰 dm '찍어' 듣기/가사 미스트로트 효 콘서트에서 먼저 유출된 송가인 신곡 찍어! 소음원이 올라와서 들어보니까 트로트와 edm이 만난 뽕 dm에서 아모르파티가 소견본인은 그렇게 찍고..

넷플릭스 영화 추천 9편을 알아보자 ~~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볼거리가 어느 입문용 9개, 지난주에 한번 쉬고, 세번째 테테 로우에 돌아갔다. 매주 일요일마다 이런 기획문을 써보려고 노력하고 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필자는 넷플릭스를 애용하고..

넷플릭스 영화 <옥자> 상영관 전국 리스트 알아보기 좋네요 [내부링크]

> <설국 열차>이후 4년 만에 봉준호 감독의 신작 영화<옥자>가 개봉 전 CGV, 롯데 시네마, 메가박스, 국내의 멀티 플렉스 93퍼.세인트의 점유하고 있는 이른바 빅 3의 배급사가 불참 선언을 하고 말다툼이 되었습..

* 홍대 연남동 넷플릭스 드라마 _ 기묘한 스토리 팝업존 NETFLIX STRANGER THINGS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 #세상에 이상한 이야기 > 1도 1오후 평생 1주일 연남동 마실울 나 소동쥬은 발견한 무엇인가!!술렁거리다 뭐였지? > 대박 넷플릭스 드라마 '이상한 단어 팝업존' 행사가 열리고 있었다. 역시 미국인..

[넷플릭스 영화] 시에라 연어린이 대작전, 뻔한 맛에 보는 귀여운 킬링타이다용 영화 이야~~ [내부링크]

시에라용 아이 대작전은 가볍고 재미있는 킬링 타임입니다.러닝 고생입니다는 최초의 시간 45분 정도로, 이이에키이 쉽지 주고 보면 한시간째 30분 이내에도 볼 수 있습니다.그래서 스토리가 떡으로 복잡하고 거친..

자율주행 자동차, 뜬구름이 아니다 ~~ [내부링크]

> 차 맘대로 몰리면 좋겠다 운전 중 졸릴 때마다 누구나 예쁘지 않아 한번쯤 해봤을 것이다.차가 운전을 해주면 졸음을 참는 고통의 시간이 편안한 휴식 시간이 될 테니 예기하고 있었다는 것인데, 이 꿈같은 내용..

티말 블로그 시작한지 15하나만에 구글 애드센스 선전 승인!?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치입니다. 짜잔, 구글 아기스 센스 승인이 떨어졌어요. 비록 네이버블로그는 애기드센스를 하지않지만 대신 애기드포스트를 사용중 입니다.근처에 개설한 티 스토리가 이제 승인이 되었죠 블로..

[더신디 의상협찬] 신아영 아본인운서 원투펀치 협찬 !! [내부링크]

>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the_cindy_closet 재빨리 유출되었지만, 블로그에는 매우 늦게 소개하네요. #신아영 본인 은서 #원투펀치 #협찬원피스 스팽기 낭랑한 원피스라서 길이 조절 마음먹은 대로..

[미드 추천] Younger (영거)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왕이 되쇼니에오!당 1은 내가 종강한 대학생들을 향해서 킬링 타이 다용, 미드를 데리고 왔어요! > 영거는 키위 미국에서는 시즌 4까지 나 온 상태이지만 믿는 힌 민국에는 시즌 2까지 밖에 들..

[2019 영화] 미드소마 홀로관람후기! *스포있sound* 볼까요 [내부링크]

> 미드소마가 널리 알려지기 전에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볼 기회가 있었다!! 월요일로, 모두 출근할 때에는 봐주게 되어 얼마나 본인이라서 좋았는지.. 아직 그 순간이 생생하다! 여러가지 포스터도 많이 있는 것..

스파이더맨 홈커밍 빠른 후기 / No스포 + 쿠키영상2개 ~ 또한한 믿고보는 마블 꿀잼보장!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레 고마워요 서울 쪽에서 스파이더맨 홈커밍 내한해서 시사회 후기가 너무 뜨거웠는데? 게다가 스파이더맨과 어린이 암만의 조화로 마블 팬들의 기대를 단번에 받은 스파이더맨 홈커밍, 따끈따끈한..

[전국 소음주운전 특별단속 및 처벌강화] 소음주운전은 절대적 안돼요!! 봅시다 [내부링크]

전국 음주운전 특별단속 및 처벌 강화 최근 음주운전으로 소중한 생명을 앗아간 사건이 잇따라 발생하면서 음주운전자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려는 움직임이 본인 타본인입니다."나이 얘기라면 한 해를 마무리하기..

펭수폰배경화면,폰배경화면,펭수1러스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폰 배경화면 만들기 ... 펜스폰 배경화면 완성 ... 상업용도 사용할 수 없고 개인소장용은 가능^

GTA5 인생모드 서버 추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gta5#인생 모두#FiveM.RYAN 기쁩니다.이번에는 GTA5의 삶 전체 서버 추천을 해서 보낼까 하는 것입니다!저번에 이 서버에 들어왔습니다만, 정예기 관리자 분이 친절했다.ㅋ gta5에서 현실에서 할 수 있는 것을 다..

[금하나의 KEY WORD] 이동의 혁명이 시작되다: 5G 융합 자율주행차 좋구만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기술 보증 기금, 당 1의 KEY WORD는 바로"5G의 융합, 자율 주행 자동차"임. , 자율 주행에 5G기술을 조합한 5G의 융합, 자율 주행 차가 미래 세계 시장을 주도하는 차세대 기술로서 주목되고..

코미디빅리그 이준래 의미 박나래 과거 리얼영화 사도 징그러운 거 못 만지는 이용진 리틀 김병만 이상준 이은형 파전 리필법 이국주 현애인 구애인의 물건을 발견했을때 코빅 347회 순위 봅.. [내부링크]

코미디 빗크리ー그이쥬은레 의미 팍봉잉레 과거 리얼 영화사도 야해 닿지 않이용징리톨킴, 병만 이 상쥬은이웅효은, 파전 리필 법 이국쥬 현애의 퀘일 인의 물건을 발견했을 때 코빅 347회 순위 2월 91, 자세한 이..

[방탄소년단 뷔] BTS V Dominates Twitter Trends As Fans Celebrate His 24th Birthday ~처럼 [내부링크]

> ARMYs all around the globe are in a celebratory mood because of BTS V's 24th birthday.On December 30, it came as no surprise that Kim Taehyunng topped worldwide trending topics for the hashtags#.H..

어무이 아리랑 아내의맛 송가인 윤명선 제주도에서 부르는 신곡 듣기 확인 [내부링크]

어머니 아리랑 아내의 맛 송가인 윤명선 제주도에서 부르는 신곡 듣기 > > > > 김 1 231 TV조선 부인의 맛 특별판, 이 맛에서는 가인 씨의 출연, 제주도에서 무명 배우의 작곡가 윤 명성을 만자인 신곡, 이아리랑..

넷플릭스 자막 사라짐 하나분해결 ~~ [내부링크]

넷플릭스 자막 사라진 1분 해결 > 넷플릭스, 요즘 많이 보시죠? 재미있는 영화, 미드, 볼거리가 많습니다.특히 미드볼 때 갑자기 자막이 사라지는 현상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거든요.갤럭시와 넷플릭스 앱이 충돌~..

2. [넷플릭스/드라마/미드] The OA 후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기록 2. - > 한번 보면 멈출 수 없어"최강 몰입"도 드라마.한숨도 못 자고 밤을 밝힐수록 네가 너무 흥미로웠다. 현재 시즌 2까지 업데이트되고 있다.-1개. 초간의 줄거리 > 맹인..

김철민, '개 구충제' 복용 9주 차 검진 결과 공개 짱이네 [내부링크]

폐 암 4기를 선고 받고 개 구충제로 알려진 '펜 벤더 조르반'을 복용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6일 검진 결과를 유출했습니다. 김철민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당일 검진 결과 자신감이 있었다. 폐, 뼈는 지난 하..

2020년 하나월 넷플릭스 신작 정보 ( 미드추천 , 영화 , 다큐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존스노입니다. > 2020년 일월 넷플릭스 신작 정보입니다.드라마, 영화, TV쇼,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의 목록을 정리했습니다.아래의 리스트 이외에도 향후 추가되는 작품이 있을 수 있습니..

많이 성장한 하나월 1상(디커플링, 스터디파이, 글쓰기 강연, 인터뷰까지!) 좋은정보 [내부링크]

《블로그를 비롯해 아내 소음 모바일로 쓰는 포스팅》 > (하나.3)하나 2월 크리스마스에서 편안히 쉴 겨를이 없었다.한개 월 1주에서<브랜치 작가 된다는 주제로 헤쵸에서 클럽 조이스를 주도했다 ! 글을 주제로..

'전문가' 김어머니, 잠깐이어도 존재감 터지는 배우 진경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포스터에 강동원, 이병헌 김우빈이 등장하는 영화<전문가>관객 수가 지난 주 이야기 70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포스터만 보면 이 영화가 남성 배우 톱 3영화처럼 보이지만 아무래도 여기에 또 하나의 등장합니..

현대자동차 자율주행 대형트럭의 이다시운행을 가결합니다! 이야~~ [내부링크]

> 승용차와 버스에다 자율 주행 대형 트럭이 1조의 도로에서 주행하는 모습을 우리 과의 라에에서 볼 수 있게 보세요. 현대자동차의 자율주행 대형 트럭에 대해 임시 운행을 가결합니다.  화물 운송용 대형 트럭..

온라인으로 전체 영화보기 :미드웨이 (midway 20일9) HD-일080p 봅시다 [내부링크]

미드웨이(2019)모두 영화 midway의 미드웨이를 보는 것(2019):모두 영화 온라인 1942년 6월 상징적인 미드웨이 전투에서 2차 세계 대전의 흐름을 바꾸는 것에 도움이 된 군인과 비헹카에 대한 이야기. > 풀 영화..

아내의 맛-최연제 LA 집 유출 이야~~ [내부링크]

> > > 3에 첫 방송된 TV조선 연예'아내의 맛'에서는 90년대 추억의 스타로 여배우 선우용여의 딸인 첫 4년차 가수 최 용재가 등장하고 남편의 아들과 즐기는 LA생활을 유출했다.또 어떤 리처드 기어를 닮은 착한..

신종 코로과인 바이러스, 비비안 가면로 막아요! ~~ [내부링크]

> 급속도로 퍼지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긴급 재난 문자가 오기도 있고, 나이 1뉴스가 보도된 슴니다. 우한 폐렴,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길 수 있는 비결에서 잘 알고 계시는 것이 ' 가면 착용'1생각합니다!..

신예 황희가 SBS 새 금토극 ‘의사 요한’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신예 #황희가 SBS새 #금토극 #의사요한에 #참여하게 됐다. > '녹도우콧'후속으로 온 191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의사 요한'은 신비한 통증의 원인을 찾은 국내 첫 통증 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다루게 될 휴먼..

송가인불화설 배경은?단독 콘서트 Again(어게인) 하나하나월3일 MBC에서 봐봐요 [내부링크]

> 요즘 행사의 여왕으로 불리는 송가인이 '미스트로트'에 출연해 일등진이 된 뒤에는 각종 이벤트는 물론 연예에서도 섭외 순위. 하지만 송가인을 귀여워하는 팬 중 한 사람으로서 목소리를 딱딱하게 사버릴까 봐..

for 유튜버 스타터! 유튜브 시작 6개월 차 '제시하다' 모든 과정 (시작 계기 / 채널명 / 로고 디자인 / 채널디자인 / 컨텐츠기획 / 영상편집 / 마캐팅시점 / 어린이드센스 수익 등)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케이언브랜딩스튜디오 대표이자 유튜버 '제시하다', Jessie kang입니다.이 포스팅 카테고리에는 저의 브랜딩 포트폴리오만을 실었는데 제가 스튜디오 작업 외에 취미로 하는 저의 콘텐츠 사업도 기획..

깔끔함을 표헌기준으로 잡소리의 중요성. PPT잘만드는법 대박 [내부링크]

청결함을 표본으로 하는 잡음의 중요성 PPT를 잘 만드는 방법 파워포인트로 문서를 만드는데 있어서 표준유형을 정하는 것은 생각보다 중요할 것입니다.보통 예쁘게 만들면 돼지! 그런데 이 예쁘게가 직장에 다니..

서브스크라이브드 컨퍼런스에서 발견한 뉴스 콘텐츠의 미래 : 소유에서 구독으로, 구입에서 가입으로의 진화 좋네요 [내부링크]

오덱십 시대는 끝났다. "유저십"의 시대가 왔다(Good bye, Ownership. Hello, Usership).서브스크라이브드 콘퍼런스는 종교행사 같은 분위기였다.한)신앙 간정(감상)이라도 하듯이 주례 오라(Zuora)을 받아들이고..

[인터뷰진행영상]제14회 서울드라마어워즈2019 레드카펫MC 김연진아본인운서 이야… [내부링크]

눈과 귀가 좋았던 때로 배우 지창욱씨 인터뷰 #팬 애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느꼈다! > > > > #김용진 아자신은서 #영어mc #행사진행 #아자신은서 #사회자협상 #대한민국어영어 #국제행사mc #국제아자신은서 #서울드..

아과인운서가 되려면 어느 학과를 가야할까요? 좋네요 [내부링크]

아 괜찮은 운서가 되려면 어떤 학과를 가면 1프지앙아요.진로에 관한 특강에 다니다 보면 아 나쁘지 않고 운서에 대해서 알고 싶은 것은 유사하고 있습니다.대학 입시를 준비하고 있다.고등 학생들의 경우는 제1..

<당뇨와 높은 혈압>몸이 감옥이다-식풍속 의문 이야… [내부링크]

> 대한민국 보건산업진흥원에서 자료를 간간이 발표합니다.그 자료를 읽다 보면 굉장히 충격을 받는 경우가 많다. 이 30년간 사망률이 낮아진 7개의 사인 사인)한가운데에 감소폭이 가장 두드러진 것은 고혈압..

법원 재판 피고인 소환장과 공소장 및 소견서가 송달 되어 왔을 때 좋은 대응 선택 방법? 소리주운전 변호사 선이다 시점과 이유 및 비용 수이다료 금액 가격대 ~~ [내부링크]

> 소리 주운 전을 하고 도로 교통 법 위반으로 적발되어 2회가 되면 2진 아웃에 정식 기소 되어 법원에서 재판을 받게 됩니다.전에는 3진 아웃이 돼야 재판에 걸었어요.앞으로는 2아웃이면 재판을 받게 되며, 처벌..

Netflix 신작 "언거버거블(Ingobernable)" 리뷰 - 손에 쥐어진 권총 한자루, 누굴 믿어야 하나? RE :작가를 못믿겠어 볼께요 [내부링크]

> 3월 24일부터 넷플릭스부터 서비스되기 시작하지 않으면 헷우 본인, 국내에서는 영등위의 검열 때문에 6일 늦게 3월 30일부터 서비스되기 시작한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시리즈"옹고 보덱불" > 20년 동안 멕시코..

편도염에 좋은 !! [내부링크]

> 소리식을 먹거나 침을 삼킬 때마다 목이 아프고 기침과 가래, 고열까지 동반되는 편도염! 어른의 경우는 온몸이 쑤시는 증상까지 자신이니까 감기로 착각하기도 쉬운데요.그러나 급성 편도염은 편도의 안의 세균..

[게임] 와우(WoW) 15주년 소장판! 언박싱! 현장 정보 [내부링크]

> 이른 아침부터 잠에서 깼다. 평소 같으면 아침 늦잠 자는 주된 내용이지만, 오늘은. 5월부터#블리자드가#클래식 와우 서비스를 준비하면서#와우에 5주년을 위한 소쟈은팡을 발매한다는 소식을 접한 뒤에 기다..

?? [내부링크]

이제 5G시대의 개막이 벌써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더 빨라질 속도와 다양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게 되는 요즘이다. 통신사별로 5G요금제를 둘러싸고 관계 부처와 최종 협상을 진행 중이며, 스마ー토폰지에용크들..

교통문재꿈 문재나는꿈 봅시다 [내부링크]

가끔 운전하는 꿈을 꾸기도 합니다.이번에는 드물게 교통문제의 꿈을 꾸었어요. 자동차는 지금 하고 있는 1이과인의 지위 등을 상징할 것이라고 말해서입니다 > 교통 문제의 꿈은 좋은 의미의 해몽이 의견보..

어딘가 엇유사한 <미드소마>와 이야~~ [내부링크]

> 감독. 이창동 출연. 전도연 송강호 남편을 잃은 신자는 아들 준과 함께 남편인 고양 밀양에서 살고 있다. 밀양에서 신코는 피아노를 배우며 아들과 함께 단둘이 사는데... 어느 날 아들이 납치, 살해되는 사건을..

자양동 피아노학원 - CC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CCM 악보에 많이 나와있는 분수코드 연주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CCM 악보에는 특히 분수형식의 코드가 많이 나옵니다.~바로 이런 느낌의 코드입니다. > C, Dm 이런 코드가 아닌 코드/코드..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위쳐,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가 밖은 위험하니 하루 종 1넷플릭스와 떼지어 있는 것은 나만이 아닙니다.?! 그렇게 해주세요. 하하하하하 겨울에는 여러분이 선택한 미래에 어슬렁거리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요즘 뜨거운 리뷰를 하려고 했..

2020년 영화 개봉작들 중 최고의 기대작은? /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알아봐요 [내부링크]

> 2019년은 한정 영화 역사에 남는 기념비적인 영화가 등장한 욧움니다. > 것 626만 관객을 모으며 역대 대한민국 영화의 흥행작 2위에 오른<극한 직업>에서 대한민국 영화 최초로 황금 종려상을 획득하고..

손목터널증후군 빠른 정보 [내부링크]

> 현대인은 하루에 손목을 쓸 때 이 얼마나 본인이 될까요?자주 손목이 시큰거리는 고민과 함께 쨍쨍 소리가 들리면 그 원인이 손목 과다 사용 때문일 수 있습니다. 손목과 손은 우리 몸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예상하지 못했던 반가움을 전해준 THIS IS US 시즌 3, ?? [내부링크]

나쁘지는 않은 인간사회에서 살지만 많은 사람들과의 교류를 어렵게 느낀다.아마 제가 과하지 않고, 육친인 이상 사회 속에서 살고 있기 때문이라고 소견합니다.(모든 사람은 좋다) 그래서 나쁘지는 않다, 다양한..

태양계의 행성은 어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교육설계 전문팀입니다.오핸시는태양계의행성에대해서알아보는데,하나단본론에대해서알아보기전에태양계는어떤지부터설명하고계속설명하겠습니다. 태양계는 태양과 주변을 도는 행성과 소행성(행..

[원격탐사] 위성으로 볼께요 [내부링크]

> 쵸쯔 조끼 국민 참여 기자단/캉히우오은 키위 첫 2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작년 첫 2월에는 나의 나쁘지 않고 라에로 기상 위성을 발사했지만 알고 있던 나쁘지 않아요?기상청의 블로그에 여러번..

넷플릭스 킹덤 설연휴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니의 넷플릭스 킹덤 얘기입니다.얼마 전 이웃집 답방을 갔을 때 넷플릭스 킹덤이 재미있다는 소문을 보고 써니도 쉬는 날 보게 되었어요. > 넷플릭스에서 방송하는 드라마 6부작..

[축농증 코세척] 봐봐요 [내부링크]

[축농증 비세정] 부비강염 치료 비세척으로 부비강염을 완화해 주세요.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축농증, 즉 부비동염은 1반 적으로 증상의 기간으로 3주 이내의 경우 급성에서 3개월 이상은 만성으로 진단..

어메리카 성인용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에 그냥 넷플릭스만 주구장 창문을 보고 있네요.베이츠모텔과 함께 보고 있는 미국 성인용 애니메이션 리뷰이다.릭앤모티(왜 성인용?)냐면 욕설 본인에게만 국한된다. 넷플릭스에서는 비와 함께 번역이 모드가..

비염치료병원 한사랑한의원 정보 [내부링크]

> 조금만 일교차가 있으면 면역력이 금방 약해지는 우리 아이! 어느새 콧물을 훌쩍이다가 숨만 쉬어도 빠듯하다.평소에는 건강했는데 갑자기 비염 축농증으로 고생해 비염 치료병원을 찾는 일이 많아졌는데요.콧속..

'안질환 안경' 녹내장을 겪고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데오 안경원입니다. 여러분은 녹내장이라고 하는 안질환에 대해 어떻게 알고 계십니까? 혈액순환장애 또는 높은 안압(안구 내부의 꾸준한 압력)으로 시신경이 눌려 장애가 발생하여 시신경기능, 시..

넷플릭스 Netflix 좋네요 [내부링크]

YouTube에서 우연히 마ー캬팅을 통과 하고 알게 된 동영상 앱"Netflix(Netflix)"의 1개월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는 한번 다운로드 칠로 사용했습니다.제가 자주 보는 유튜버의 아르간지 씨가 나쁘지 않으니까 서..

편도선 치료는 거 대박이네 [내부링크]

편도선 치료는 정말 편도염 병원에서! > 날씨가 쌀쌀해져서 지역에서 목건강이 정말 걱정되는 요즘입니다. 얼마 전 공기청정기 검토에 오신 분이 전원이 꺼져 있는 공기청정기를 보고 있으면 왜 켜지 않았냐고 말..

넷플릭스 킹덤 U+TV 프리와 LG유플러스티비 볼까요 [내부링크]

성인은 넷플릭스로 영화 드라마 그리고 최신 아주 핫한 넷플릭스 킹덤을! 아이들은 넷플릭스 키즈로 문화생할을 즐기는 가족의 라이프를 들여다보면 LG유플러스를 만과 인기전 vs 후가 확! 변했다고 해도 과언..

대진고 혜성여고 영어 수학과외 국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원구 데징코 혜성의 여자 고교 내신 전문 이에비코, 영어, 수학 국어의 개인 지도 1대 1과외입니다! > > 공부하면서 이해할 수 없는 이 이야기가 있다면, 알기 위해서 찾아보세요. 교과..

만사마로 전성기를 누린 1인 방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입니다.:) 당일에는 맨서머로 전성기를 구가했던 개그맨 정만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정만호는 한 976년 월 한 0일 출생하고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다음 '웃음을 찾..

편도 붓는 이유, 편도염 좋구만 [내부링크]

> 하나교차가 큰 환절기라 면역력이 약해지고 감기도 잘 걸리고 편도염이 자주 발생합니다.편도염은 어떤 와인을 한번 경험할 정도로 흔합니다.하지만 대수롭지 않게 여겨져 한 번 걸리면 적지 않은 고통과 불편함..

대구여성애기병원 제왕절개 후 병실생 활기(페 와~~ [내부링크]

둘째 날과는 너 스스로 큰 차이를 보이고 있는 하반신 마취가 확실히 회복이 빠르고, 다만 기침 가래가 코막힘으로 힘들긴 하지만 감기만 없었다면 더 빠른 회복이 기대된다.칭고의 조언대로 발가락에서 움직이고..

고양이 갑상선 질환 : 고양이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세류동에 동물 병원 24시 숨, 동물 병원 임니다니다.이번에는, 나쁘지 않은 고양이에게 발생하는 노년성 질환의 어느 쪽에도 뒤지지 않는 갑상선 질환을 소개하겠습니다.의 갑상선 질환은 크게 갑상..

후천성면역결핍증후군 에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완호 성형외과 입니다. 얼마 전 붐을 일으킨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의 주인공인 프레디. 머큐리를 비롯한 많은 유명인이 평생 후천성면역결핍증(에이즈)으로 고생했습니다.오항 위와 같이, 이렇게..

쥴(JUUL) 휴대용 충전기 봐봐요 [내부링크]

> 새롭지도 않은 줄 충전기에 대해 포스팅합니다.지금까지 제가 줄기를 쓰면서 가장 큰 단점이 충전이라고 스토리 말씀드렸습니다. https://m.blog.naver.com/atlas하나 00/22개 5605개 6562 이는 주울을 쓰고..

동맥경화란? 협심증 심근경색 뇌졸중의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박병원, 콩이씨. 이제 곧 다가올 무더운 여름 잘 대비하고 계신가요?당 1은 심근 경색, 뇌졸중, 협심증을 1우키눙 혈관 질환, 동맥 경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고지혈증에 대한 가족력이 있으신..

새로운 노트북 구매 :) LG ~~ [내부링크]

#LGGRAM14Z980_LR1DK. 엘지 노트북 개봉기#엘 지그 렘 2년 전 쯤에 구입한 맥북, 로즈 골 도레 티 과인:)도, 나는 잘 써서 정 이야기 감성 품품요쵸은히 이쁘지만.. 사진을 찍어서 업로드부터 결제, 한글..

대학병원급 정밀검사기기로 녹 대박 [내부링크]

> 2019년 대한민국, 녹내장 학회의 주제가'녹내장의 젊다고 안심하지 마세요'에서 엿볼 수 있도록 현재 국내 녹내장 환자의 약 17Percent가 40세 미만에서 그 수가 2012년에 약 11만 4,000명에서 2017년에는 약 13..

갑상선 제거 수술 후 하나평생 약 !! [내부링크]

갑상선 제거는 갑상선 기능을 잃고,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할 수 없는 몸으로 바뀝니다.갑상선 호르몬은 우리 몸의 한가운데 호르몬으로 체내 호르몬의 밸런스에 필수입니다.결국 갑상선 호르몬 부족으로 갑상선 기..

행정사 자격증, 2020년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듀윌 입니다.2020년 새해가 밝아 와서 첫 2월 사이 조용한 자격증 쵸쯔쵸은이 재개되고 있어요.그중에서도 오한시은 행정사 자격증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행정사란 타인의 위입니다"를 받아 행정..

Netflix "원 데이 엣 어 타입니다(One Day At 정보 [내부링크]

한개 월 6개에서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되는 "원 데이 어 에 태국이다" > 옛날 옛날 옛날에 토끼가 한창 은 아이를 외치던 1975년부터 막 쓰기의 압박으로부터 칭크오봉잉동 1984년까지 CBS에서 방영된 트렌드의 시..

백내장증상과 치 !! [내부링크]

> 노안과 대등한 시기에 발발할 우려가 있는 백내장은 수정체의 노화에 의해 발병하여 사물이 흐릿하게 보이는 거과인색의 구분이 애매해지는 증상 등으로 과도됩니다. 이 밖에도 것이 2개 이상이 겹치게 보..

필리핀 화산 폭발 인근 유명 여행 좋네요 [내부링크]

필리핀 화산 폭발로 인해 마닐라 국제공항이 폐쇄된 가운데 필리핀 세부, 보라카이 등 유명 관광지 여행의 위험성에도 관심이 모였습니다.필리핀 수도 마닐라 인근 화산이 폭발하고 인근 거주민 8000여명이 대피하..

아토피 치료비결과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휴웰입니다 . (오늘은 아토피의 치료방법과 면역에 대해 쓸까 합니다.체내에 독소노폐물이 배출되는 통로는 배설기관, 호흡기, 피부이며 그 중 호흡기까지 배출되지 않는 독소는 피부로 배출됩니..

벤츠 S클래스 합리적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렌터카 전문 공식 인증 블로그렌트 드림네트웍스입니다.여러분은 S클래스 렌트를 하면 어떤 소견이 가장 먼저 떠오르나요?개인적으로는 이반이 시원시원하게 드라이빙하기에는 너무 좋다고 소견하..

갑상선기능저하증검사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감정편협유외과 입니다.이번에는 갑상선 기능저하증 검사에 대해 스토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갑상선 암이 유방 암과 함게쵸쯔~2위를 다투고 있다고 합니다.갑상선암의 원인은 정확..

블랙독 인물관계도 좋네요 [내부링크]

> 방금 이야기한 드라마 검사 내전에 이어 새로 시작하는 작품 블랙독 - 인물관계도 몇부작의 의미까지 차례로 다시 이어서 알아보기 위해 이렇게 달려왔는데요. ! 딕션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배우 서현진의 주연으..

2020 펭수 달력 예약없이 이야… [내부링크]

오~ 자이언트 펭귄! 요즘 제 마음속에 원픽의 바로 펜스입니다~^^펜스의 매력에 뒤늦게 빠져서 어안이떠지지 않고 있어요, 아이돌이나 연예인 오빠나 키울 줄 알았던 제가 새에 빠질 줄은,, EBS답게 공식 굿즈도..

개그맨 장홍제 결혼 와~~ [내부링크]

> 개그맨 장홍재가 결혼했다는 소식을 전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개그맨 장홍재는 최근 김건모와 함께 '미운 내 아이'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죠. 지금까지 개그맨으로 활동한 것보다 미우세에 출연해서 관심을 더..

정글의법칙!!! 오션테그 확인 [내부링크]

지난주 정글의 법칙 보셨나요?우리의 영원한 아이돌~ 신화분들도 나오고 멋진 신인 장동윤씨 그리고 항상 오션텍백을 즐겨하시는 강남씨 김병만씨 이번주도 꼭 나왔어요! > 장비착용 사진에서 엔디씨가 오션테그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