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2-6955의 등록된 링크

 70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수원교통사건변호사 음주운전 집행유예 살펴 보겠습니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수원교통사건변호사 법률사무소 이김씨 인사드립니다. 이김은 대한변호사협회 형사분야에 등록된 전문변호사가 상주하고 있으며 다양한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특히 sound 음주운전 교..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공포영화 추천 :: 애기본인벨 집으로, 사탄의 인형, 미드소마, 변신 [내부링크]

> 더운 여름 시즌이 생각과 인면, 매년 생각과 사람이라는 장르가 있습니다.보든 안 보든 끔찍한 기분과 다 같이 등골이 서고 늘 지나가는 재미로 한번쯤은 가봤던 장르입니다! 아시나요? 오늘은 바로 공포 영화를..

열을 동반하는 아기편도염 증상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천 함소아한의원 하마원장입니다긴 연휴 동안 가족 및 친척분들과 즐겁고 풍요로운 시간을 보내셨나요? 태풍의 간접 영향으로 비가 내리면서, 밤마다 그랬던 것처럼 더 높고 푸르다가 아침, 야간에..

불 붙은 폴더블폰 경쟁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그린콤이다. 최근 휴대폰 업계의 핫이슈는 'Foldable'폰입니다!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있을 정도로 세계적인 유행을 취하고 있는 댁도 본인도 여기저기서 나오는 폴더블폰에..

[오늘의 KEY WORD] 이동의 혁명이 시작되다: 5G 융합 자율주행차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기술 보증 기금 금지할지의 KEY WORD는 즉시"5G의 융합, 자율 주행 자동차"이다., 자율 주행에 5G기술을 조합한 5G의 융합, 자율 주행 차가 미래 세계 시장을 주도하는 차세대 기술로서 주목 받고..

남자 송가인 트로트 가수 조명섭··· '트로트가 나쁘지않아' 출신 22세 '괴물 신인' [내부링크]

오늘 강남부자연구소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트로트 나쁘지 않다 출신 22세'괴물 신인'트로트 가수 조명 협상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 22일에 방송된 MBC'전지적 간섭 시점'에서는 가수 쵸묘은소프이 출연..

《28개월》 편도염 [내부링크]

화창한 하나 0월의 토요일 한개~열이 조금 있고 해열제를 먹고는 있지만 컨디션 좋았어 지누와 고양이 이 관리에 고고!!사실은 날씨가 그다지 나쁘지 않아서 집에 있는 것도 아쉬웠다. > 이케아는 아이들을 놀리면..

강동구추과인요법 오십견 치료 든든하게 [내부링크]

> 어깨가 아플 때 흔히 오십견이 있다고 하더군요. 그만큼 오십견은 대표적인 어깨 통증 질환입니다. 오십견은 외상 없이 어깨가 아파지고 운동이 제한되는 질환을 말합니다. 전체 인구의 약 2퍼.센트로 유발되는..

실업급여 구직활동 직업심리검사와 자격증으로 구직활동인정 [내부링크]

실업 급여를 받는 동안 구직 활동을 할 필수지만 4차 출석하지만 기준으로 , 차수마다 구직 활동을 하나회씩 해야 합니다 *5차 이상부터는 구직 활동 2회 이상이다니한 구직 활동의 방법은 다양하지만,..

엔비디아, '완전' 자율주행까지 대응 가능한 '플랫폼' 유출 확인 [내부링크]

엔비디아가 자율주행차 및 로봇용 소프트웨어 정의 플랫폼인 "엔비디아 드라이브 AGX올린(NVIDIA DRIVE AGX Orin)"을 유출했습니다. 170억개의 트랜지스터로 구성된 새로운 시스템 온 칩(SoC)을 기반으로 한 이..

삼성 폴더블폰 2탄 하나00만원 중반에 내달 언팩행사에서 유출된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삼성 전자의 두번째 폴더블 폰인 가칭"갤럭시 Z"은 하나 60만원대 수준에서 책정되어 발매될 전망이었다 삼성 전자 최초의 폴더블 폰인 갤럭시 폴드와 프리미엄 스마트 폰 갤럭시 노트하지만 0의 중간..

메르세데스-벤츠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자율주행자동차, 반자율 주행, 안전한 주행 환경 봅시다 [내부링크]

> > 일론 머스크는 언젠가 자동차를 운전하는 행위 자체가 불법이 될지도 모른다는 말을 남겼다. 목적지만 설정하면 자동차가 원하는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고 그 과정에서 탑승자가 할 일은 아무것도 없는 시대..

송가인 마을 옹골지게 돌침대 수리하고 왔어라 ~~ 봐봐요 [내부링크]

> > 광주석 침대가 찾은 곳은 한반도 최서남단 남도 끝에 위치한 진도이며, 다도해의 아름다운 절경과 전통문화예술이 고스란히 보존되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 요즘에는 실수 트로트로 우승한 영화의 거리로..

[영국 이다신] 이다신 3첫주차: 미드와이프 정기 미팅 기록 + 거세지는 태동 짱이네 [내부링크]

> 임신 3개 주간 차:이 시기 자궁 저의 높이는 약 3개 cm. 아기가 거의 배가 부르고 내장은 떠밀려 숨이 차는 시기. 아기는 약 하나.5kg. 아기는 시방 평등한 시간에 깨어 놀게 되고 어머니들도 대개 그 패턴을 알..

하이에나쁘지않아 재방송 하나회 2회 다시보기 주지훈 김혜수 sbs 금토드라마 시청 안내 넷플릭스 동시 유 출 확인 [내부링크]

SBS에서 기대되는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스토브리그를 압도할 것 같아요.바로 '하예과인'입니다. 출연진이 대단해요. > 영화에서 본 배우 두 명이 같이 있을 거예요. 김혜수와 주지훈이 출연합니다. > 하나 6부작..

넷플릭스 영화 추천과 비추 __ 2 ??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볼일이 별로 없어서 이용권이 끊기면 왓챠로 갈아탈까 했는데 그런 내 마음을 알았나?(웃음) 넷플릭스에 새로 영화가 많이 나왔다!! 따라서 다시 돌아온 넷플릭스 영화 추천과 비추문을 쓰기 시작합..

이탈리아 내셔널 TV 공식 채널 La7tv에서 배경노래으로 과인온 '생각보다 Go, DNA and MIC Drop'...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 > > Italian 아미 > it doesn't stop here with#BTSxRaiRadio2!National TV channel@La7tv show called'Magazine 7'used Go Go, DNA and MIC Drop as background music! > You are on a roll@BTSARMYITALIA1@BTS..

GTA 5 공략 - 25. 메리웨더 습격 준비 - 소형 잠수함 (A/B. 화물선/앞바다) (골드 메달) 이야~~ [내부링크]

> 한 시간:08:30안에 끝내세요.2. 않았어:배에 타지 않고 잠수함을 흘리세요.*참고: 해당 미션은 "화물선" 노화는 "바다" 선택의 유무에 관계없이 의무화 되는 미션입니다. > 지난번 항구 정찰 미션을 마치면 웨이..

좋네요 [내부링크]

> > > > > > 표준을 알면 왜 기술문서 국가에 다운로드 이슬라이드는 Martin 현대미술 승식은 간단하게 CME 그룹을 시부모님 개념입니다.그러나 Knowing할 이해하는 것의 유출 범위 화면에서 해결하는 것 이내 요..

죵만이의 중드추천:: 넷플릭스중드/전하를조심해/惹上冷殿下/야상냉전하/중국드라마 봅시다 [내부링크]

#전하를 주의해서 야상 냉, 2018년 작품 나는 노상의 제목 우이미이 알고 싶었는데 야:내 이야기하는 어떤 생각을 일으키며 상대를 기분을 해치 찬 전하:전하께서는 사도 枫남성 주인공의 밖호 별명 그런..

[BTS/ 방탄소년단 진] 계속 보게되는 방밤 '이 밤' 편 & 본보 EP.2 Today! 베이비알제이 경쟁률 뿌앵ㅜ 대박 [내부링크]

......아무래도 품절이야.https://twitter.com/namtothefckgjin/status/하나하나 99933535093526528?s=하나 9 https://smartstore.naver.com/line 친구s #RJ경쟁률 너무 치열 매장도 저녁에 과인 갈 수 있는 사람..

숨막히는 액션 현장 영화 < 미드웨이 > 후기, 쿠키영상 x 짱이네 [내부링크]

"우리가 진다면 하는 거야 이 태평양을 지배하게 된다"2차 세계 대전 숨막힐 듯한 태평양 전쟁 현장 > #전쟁 영화#2차 세계 대전 영화#영화 진주만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코누이다! 제일 먼저 여러분께 새..

20하나9하나2하나0 자율주행자동차 / 입트영 스크립트 / 온라인스터디 / 영화에 과인올법한 / 머지않아 / 적응형 순항 제어 / 영어로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라클 모닝하는 다이어타미클 선생님입니다.Today's TOPIC 미래의 자동차네요~! 입토연은 주제도 처음의 상생활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서 학습에도 좋고, 요령단어도 많은것이 장점이라고 생각..

BTS 방탄소년단 팬아트 폰배경화면 공유 정보 [내부링크]

#팬아트 #방탄소년단으로 돌아온 리미아트입니다 > 제 주변에 방탄소년단 팬들이 많아요.그래서 지인을 위해 그린 해나러스트입니다.아는 분이 기뻐해주셔서 저도 기뻐했어요.아미 다른 분들에게도 본인을 나누면..

(여행자 조선IM의 1상) China 요거트 纯甄 & 천진 특산품 天津麻花(텐진마화) 후기 볼께요 [내부링크]

2020.02. 기쁩니다. 여행을 하고 있는 여행자 조선IM이 여행하고 있다.차이나 우한 폐렴(신종 코로 나의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 나갈 때도 체온을 체크하고, 나에게 갈 때 출입증을 받고, 갈 때 자신의 가령은..

'AI/딥러닝 기반의 자율주행 및 인식기술 원리와 구현' 현장 스케치 ~처럼 [내부링크]

> 2019.07.22-23/25-27모두 4개의 1기'AI/디플러 닌 기반의 자율 주행 및 인식 기술의 원리와 구현'교육이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개요/이론/실습을 통해 자율주행의 기본 개념부터 제작까지 진행하며, > 직접..

공부와 배움의 차이 볼까요 [내부링크]

> 우리는정내용이많을때마다영어를공부했는데,왜실제로영어를잘하지못할까요? 우리는이것을이해하기위해서공부와배움의차이를생각해볼필요가있습니다. 영어 단어로 이 스토리는 study와 learn의 차이입니다. 이..

MusicBus 펭수를 보아라 행복해질것이니!! 리믹스 1,2탄 대박이네 [내부링크]

> 펜스 입덕 기념 펜스 헌정송을 만들었습니다. 펜스야! 너희를 위한 헌정송 꼭 니가 들었으면 좋겠어~~ 볼륨 업!! 대본인 것이!! 팬클럽분들을 위해 Soundcloud에 업로드 했습니다.하나 턴 soundcloud.com/sean,..

경남 창원 후측방감지기 싼타페DM 순정 BSD(후측방경보시스템) 시공기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경남 창원시의 순정옵션 개조 전문팀 아투즈다. 최근 5G시대가 도래함으로써 자동차 업계에서는 자율 주행의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지만 , 자율 주행의 실현을 위해서 꼭 필요한 기..

미스트롯 진 송가인 단장의 미아리고개 와~~ [내부링크]

반액어요~~~~ 날씨 고프그와잉 좋은 5월의 봄의 날이네요 어제 TV조선 미스트 로트 결승전이 있었습니다. > 시청률이 하나 8%가 넘으면서 매주 신기록을 경신했어요.~~ > 첫 자리 실수 트로트였다:송가, 단..

방탄소년단 진 | "Seokjin is Extraordinary!" - Honest Reaction of Jin's Epiphany at SYS in Paris 좋은정보 [내부링크]

> Aaron Freeman, a youtuber who usually likes to give honest reaction to의 노래 s, he uploaded his honest reaction to 190607 Jin Epiphany at Speak Yourself Paris. > Not only piano, he canalso play g..

소액투자로 목돈 만드는 재테크 하는법 fx시티 원흥점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x시티 원흥점입니다합법적인 재테크 FX시티에 대해서, 효율적으로 착실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비법을 공유하려고 한다.주식이다,해외선물이다,이상한재테크를해서손실하시는분들도많으실겁니다.언제..

BTS "2019.04.27-28#RM#JIN#SUGA#JHOPE#JIMIN#V#JUNGKOOK#이현#TXT#Bighit#쇼노래중심#Twitter ?? [내부링크]

> #큐니셔니 "옛날 그림자도 치유하기 위해 오랜만에 상암mbc를 응원하러 들렀습니다.이때가 아니면 역시 언제 같이 있을까봐~! 올드보이 반겨준 동생들 고마워~!!!" #BTS #RM #JIN #SUGA #JHOPE #J..

배우자 출산휴가 :: 취업규칙 변경사항/ 취업규칙 업데이트 (2019.10.1하나자 시행) 와~~ [내부링크]

> , 배우자 출산 휴가;취업 규칙 변경 사항/취업 규칙의 업데이트(20하나 9. 하나 0. 하나일 시행) 오늘은 업무 예기에 돌아온 것 같습니다. 최근 인사 업무에 신경을 쓰지 많아 취업..

BTS/BT21캐릭터 굿즈_미니스피커 쿠키(정국) 좋구만 [내부링크]

하나 포스팅에서 BTS(방탄 소년단)이 그린 라인 프렌즈 BT21캐릭터에 대해서 소개하고 드렸는데요.궁금하신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꽤 많은 분들이 포스팅글을 읽어주었습니다.고마워요!!! > https://blog.naver..

미드로 영어공부 하는법: 박진영의 디테1을 익혀라 대박 [내부링크]

잠시 텔레비전을 별로 안보, 최근 들어 보는 프로그램이 1 있습니다. 바로 <언니들의 슬램덩크>입니다. 꿈을 찾는 여성들의 무한도전이랄까? 요즘 가능하면 본방사수하고 있어요. 요즘 방영되는 소재는 배우 민효..

편도결석 빼는법 정석대로하는중 봅시다 [내부링크]

예를 들어, 이웃 분들은 양치질을 할 때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기침을 할 때 노란색 덩어리가 나쁘지 않았던 적이 있습니까?제 경우,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양치질을 할 때마다 나쁘지 않습니다. > 처음에..

아과인운서 손범수, 아내에게 큰 빚을 지고있다 논쟁, 무엇 빚? 좋은정보 [내부링크]

> '사람이 좋다' 손범수가 아내 진양혜에게 감정의 빚을 언급했어요.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선 손범수의 이 스토리가 공개됐습니다 > 이날 방송에서 진양혜는 나는 일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소견했고 내가..

라디오 스타 “후진은 없다” 특집 628회 줄거리 예고(전진&최자&행주&김자신희) 이야… [내부링크]

> 후진은 없다 특집 > 뭐든 원조 어린이 석계 시조새! 신화, 전진 불가령의 묵전사 래퍼! 다이 자카리아 신 미쿠 듀오, 최자 주방 행주 없이<쇼 미 6>우승자! 리듬파워 행주개그보다 트로트가수 잘 어울리는 개럿..

하과인를 보면 열을 안다. YG엔터 ?? [내부링크]

> 오핸시의 승리로 인한 와이지의 주가. 사실 엔터주에 관심이 많아서 투자 많이 했지만 와이지가 예전부터 절대 투자하지 않아요.아내 얘기부터 그렇게 된 것은 아니다. 중학생 때부터 힙합에 미친 듯이 빠졌..

20하나8 대한고혈 와~~ [내부링크]

첫째. 혈압의 분류 > 2. 고혈압 치료의 목표 혈압 > 3. 고혈압 환자 동반 질환에 권고되는 항 고혈압제 > REF

동물병원 간식 웰초이 와~~ [내부링크]

동물병원 간식 웰초이스 덴탈 츄 추천!! 강이지감은 강아지들의 필수 간식입니다. 울심바도 간식도 먹지만 당연히 꼭 챙겨주는 건 작은 강아지 껌덴탈튀에요.애완동물을 키우면 아이들의 건강 관리를 해야 하지만,..

[범일동 은정한의원] 한방진통소염제 배농산급탕 /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은정한의원 이혜진원장입니다.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몸이 딱딱해지고 긴장되기도 쉽습니다. 그래서인지 요즘 운정 의원에는 발목 염좌, 허리 염좌, 모두 sound 결림 등으로 내원하시는 환자가 항..

음주운전 처분 강화 등 2 ~~ [내부링크]

소음 주운 전 처분의 강화 등 20하나 9년 바뀐 도로 교통 법 20하나 9년 6월 25일 시행, 기존에는 sound 주운 전 정지 대상 혈중 알코올 농도는 0.05%이였지만, 0.03%로 강화다.면허 취소 기준은 0. 하나 0%이..

넷플릭스를 유플러스 TV로 봐야 하는 이 ~처럼 [내부링크]

> 전 세계적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넷플릭스가 현재 1억 4,800만이 즐기고 있고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Netflix에는 손수 제작물, 국내 텔레비전 시리즈, 다큐멘터리, 장편 영화 등 다양한 언어나 장..

천재교육 월간우등생과학 하나2월호 - 태양계 끝까지 가려면 얼마나 걸려 좋구만 [내부링크]

> 천진난만한 애, 그래서 반대 표정의 무티컷. > 배경을 이렇게도 넣어봤어요. > 태양, 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에서 오르토운, 카이퍼 벨트까지 태양계를 일러스트로 본인을 나타냈습니다.오르트..

[당뇨병/본초] 당뇨병 동물모델에서 백내장 발발을 예방한 puerarin(갈 이야~~ [내부링크]

> Puerarin은 한약재의 갈근(葛)(Pueraria lobata)에서 추출되는 주요 생체 활성 성분으로 β국에서는 이 성분을 당뇨병과 백내장 치료에 사용해 왔다. 그러나 그 기저 메커니즘은 분명치 않은 상황이다.이 연구의..

피에이치드롭 Ph.Drop 필라그린 크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race Yang입니다.갑작스런 추위... 이럴 수 있어요?ᄒᄒ 아직 단풍도 별로 못봤는데!! 아직 트렌치코트도 안입었는데!! 이렇게 겨울이.... 와버렸네요.. 겨울이 되서 건조도 같이 왔는데 건조가 오는..

최처음단 4세대 다빈치 Xi 로봇수 좋네요 [내부링크]

> 20하나 8년 3월 5개. 국내 의료기관의 시선이 강동 경희대병원으로 쏠렸다. 가장 최근 버전의 수술 로봇의 제4세대'다빈치 Xi'를 도입하고'로봇 수술 센터(센터장의 알선형)'의 문을 열었기 때문이던 이전 체터..

상공회의소 자격 ?? [내부링크]

#컴퓨터 활용 능력 2급#자격증#대한 상공 회의소는 광주 상공 회의소 > 자격을 따다가 1개월이 지났는데도 이와 같은 실물 자격증 필요가 없어(?) 뉘어 놓고 표준의 밖에서 과 시노분 일자리 창출을 겸하고 신청했..

왕대륙 니니 영화 좋은정보 [내부링크]

몸은 그대로인데, 정신만 열살 젊어지면 어떤 느낌을 받을까요?초콜릿이란 소재를 통해서 하나 0년을 훨씬 오가는 여자가 등장하는데요.바로 왕 데류크니니 영화 28세 미성년입니다.hChina로맨스 하면 하면 금방..

배우 최율 '미투', 조재현 성추행 의혹시 제기 "더 많은 쓰레기가 정보 [내부링크]

> 배우 조민기와 조재현이 성추행 가해자로 선정됐다. 두 사람은 SBS예능 프로그램"아빠를 부탁"에서 "딸 바보"의 면모를 보인 이들이고, 대중을 더욱 분노하고 있다.  조민기와 조재현은 이 20하나 5년에 방송..

넷플릭스 영화 Five year engagement 이야~~ [내부링크]

영화를 보면 내가 가고 본 곳이 나올 때 그 장소에서 1어 잘하는 스토리는 왠지 더 가까이서 리얼하게 생각하셨다네.넷플릭스에서 시청한 영화 Five year engagement에는 장소가 3곳 나온대요. 한곳은 주인..

개그맨 정태호 베이비 정보 [내부링크]

네이버에 <정태호>를 검색하면, 소속 그룹인 <용감한 녀석들>에 오류가 오더라구요! 가수!라는 사실! 앨범도 있고, 개그콘서트에서도 정화를 재밌게 보긴 했는데, 정화 다재하시네요. ㅋ > > 여기도 단골분들이 뒹..

[넷플릭스 추천] 90년대 감성과 패션 ??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소냐입니다!! 오랜만에 영화 추천글을 씁니다.^_^오늘의 영화는 앞으로 해커링 감독의 <클리스>입니다. 이 영화를 한눈에 설명하자면 대한민국에 <군도>와 강동원 영화화보가 있다면, 미국에는 <..

[스피치코리아 아나쁘지않아운서아카데미] 20일9년 KBS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KBS3차 카메라 테스트를 갖추고 여러분은 무엇을 준비하고 잇그와잉요? 남이 골라주는 원고과인 거의 매일 보던 프로그램만 시청하고 있지는 않나요? KBS의 경우, TV를 볼 때가 없어도 홈페이지이지만 가입하면 무..

어깨 유착성 관절 이야… [내부링크]

40대 중반은 주부 H씨는 최신의 어깨가 아파서 잘 수 없대요. 어깨가 너무 뻐근하고 아프기 쉬워서 찜질을 하거나 쁘띠뿌지에 파스를 붙였다고 하는데요. 아직 50도 안 됬는데 벌써 50어깨을까 해서 근육이 일..

하나월 하나3일 동행복권 봅시다 [내부링크]

> 지금 하나 새벽패널 더그와 하나방유저의 전적입니다.파워사다리와 시스템의 전적.. 30연승에 성공한 한개 한벌의 회원 분! 패널들뿐 아니라 한개 한벌의 회원들도 매우 나는 실력이네요 둘 다 하나 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