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3-6955의 등록된 링크

 70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미스트롯 진 #송가인 과 함께 공연한 #가수김병수 진도 지산면민음악자랑에 초대가수로 다녀왔다. [내부링크]

#미스트로트진 #송가인과 함께한 #가수김병수 #어쨌든 #남자의노래강사진도 지산면민의노래자랑에 초대가수로 다녀왔다.송가 인가 수 고향의 행사에 추석 연휴에도 불구하고 그 시골에 하나 정인 여개를 넘는 인파..

[미드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 <Suits> 슈츠 [내부링크]

최근에 댁이 빠져버린 미도... 한달 만에 시즌 6 가게 만든 드라마 Suits슈트!!!!(뭔가 korea어로 적으면 어색한 제목.) > 공식사이트 : https://www.usanetwork.com/suits 사실 내가 늦지 않으므로 현재 시즌 8까..

고지혈증 증상과 관리 비결 알아보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열린한의원이다외식이나 잘못된 식습관에 의해 발생하는 고지혈증, 최근 들어 그 위험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선천적인 원인도 존재하지만, 비만이 과도한 당뇨, 스트레스와 술 등 후천적인 원인에..

자율주행 자동차 운전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그제 7월 26일 오후 9시 42분에 본 서핑입니다. 삼촌들과 함께 방에 있는데 외국에서 가져온 만화를 읽고 있어요. 갑자기 너무 밖에 나가서 차를 타요.근데 이 차는 그냥 차가 아니라 딱히 핸들을 조작하지 않아도..

봄날, 알레르기 비염과 축농증을 달래줄 천연 가습기 [내부링크]

봄바람이 불어옵니다.지금쯤은 꽃가루 알레르기, 비염, 축농증으로 인해 숨이 막힙니다.역시 꽃샘추위로 감기 환자도 많은 것 같습니다.이런 증상을 완화해 주는 집에서 쉽게 만드는 천연 가습기랍니다.1. 난각 가..

[BTS방탄소년단 지민] 지민아'세렌디피티' 뮤비하나억3천만뷰 돌파 축하해 [내부링크]

> 예쁜 지민이 세렌디피티 찍는 모소리️️️ > 하나 3개의 빅 히트 레이블의 유튜브 채널에 실린 "BTS(방탄 소년단)LOVE YOURSELF지원 Her'Serendipity'Comeback Trailer"영상이 하나 옥 3천만 뷰를..

[ ccm 코드반주법 ]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 [내부링크]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 이 칭찬은 지난주부터 주 1낮 예배 이프리에송에서 매주 부르고 있는 찬양이었다 물론 주 1예배에서는 가장 큰 절제된 반주로 기본에 충실하고 반주를 하고 있지만, 얼마 전 중..

BTS "2020.02.28-29#SUGA#JIMIN#슈가#지민#음악뱅크#컴백#ON하나위#Twitter [내부링크]

> #SUGA#슈가#민윤기"감사합니다 아미! 온 일 1위.모두 물을 많이 먹어! 주의도 주의!"#방탄 소년단#BTS#MAP_OF_THE_SOUL_7#ON#BlackSwan > #JIMIN #지민 #박지민 "잠들어 버렸네요.아미 여러분..

기네스 세계기록 20일8(기네스북) [내부링크]

> 초등학생 시절 TV방송에서 기네스북에 오른 사람들의 다양성을 따지며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존재하는 구자라고 말한 적이 있다.키큰 사람부터 키작은 사람, 손톱 긴 사람, 잠 안 자고 버티기, 제 시간..

미드웨이 (20하나9) 볼께요 [내부링크]

줄거리 & 리뷰 / 스포 ⇒결 스토리 > 일 937년.1일본 대사관의 레이튼은 1일본 해군이 주최한 새해의 모입니다에 참석하게 된다. 거기서 만난 야마모토 제독은 현재 1일본은 석유 수입을 미국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코로나 19 기부 연예인 , 소속사 기부금액 , 재단 목록 정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JYP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 강호동, 공유, 권상우, 손태영, 김고은, 김자, 신영, 김동완, 김성주, 조보아, 한혜진, 이종석, 슈주은혁, 김보성, 김서현, 김수현, 김연아+팬, 김우빈, 심진화, 심진..

영어기사_시사 비지니스 영어공부_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가 차이나을 더 자유로 이끌것인가?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 본인의 바이러스 뿐만 아니라 중국의 언론 자유에 대해 이 말하는 영어 기사를 통해 시사 비즈니스의 영어 표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읽기와말하기를꾸준히하면성과가보일것입..

넷플릭스가 살린 해외 드라마들 봐봐요 [내부링크]

아무리 열심히 봐도 여전히 볼 것이 많은 자신감도 많은 시대다. 이런 콘텐츠 범람시대 속에서 대중에게 이름조차 제대로 알리지 못한 채 사라진 영화 자신의 드라마가 수없이 많다. 다른 작품에 밀려서 편성시간..

명품 트레킹 코스 올림픽아리바우길 2구간 - 꽃벼루재, 여량 동상라지 이야… [내부링크]

> "새해 하루에 하나 구간을 다녀오고 오늘(하나)"6)는 2구간 이프니다니다.코스는 본인 전역-->꽃 뵤루지에->동상라 지면->돈의 라지-->캄루지에->구 역 거리는 20.5km로 5가끔 정도 걸렸습니다.겨울의 추위에 익..

어글리슈즈추천 방탄 블랙스완 , 무로 보타곤운동화 볼까요 [내부링크]

> #어그리 슈즈 추천 EpISoDe 200208주 이내 용의 하나 선은 노 힘 나 즐겁죠, 하나 등에서 다양한 체육화를 소개한 슈즈 추천 블로거 무고 무신입니다.한 가지 소개하고 싶은 것은 제가 개인적으로 구입해서 신..

190504 [BANGTAN BOMB] 'MAP OF THE SOUL : PERSONA' Album Unboxing (BTS ver.) - 방탄소년단 지민⑦ 좋구만 [내부링크]

https://twitter.com/art_95개 0하나 3/status/하나하나 24640하나 6개 36하나 32개 990https://twitter.com/art_95개 0하나 3/status/하나하나 2464738하나 947936770https://twitter.com/art_95개 0하나 3/statu..

미드 ‘블랙 세일즈 시즌 일,2(Black Sails, 20일4~) - 성인판 보물섬 짱이네 [내부링크]

지킬박사와 하이드의 영국 작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어린이 해양모험소설 보물섬을 원작으로 한 미드 그렇지, 원작에서 따온 이름인 해적의 이름이 세 개뿐이다. 그것도 악당"롱 죠은・실바ー"을 제외하면..

복면가왕' 요근래 감=박봄, 정체 공개 후 눈물…"오랜 꿈 이뤘다" 대박 [내부링크]

> 가수 박 봄이 명불허전. sound색깔 퀸의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봄은 이 5일 방송된 MBC'복묘은카 왕'에서 '지금 감'이라는 이름으로 출연했습니다. 2라운드에 이어3라운드까지 열정적인 무대를 선 보인 담 복..

넷플릭스 킹덤 시즌2 전지현 엔딩출연 시즌3 주요캐릭터 확정 ?? [내부링크]

> 넷플릭스 킹덤 시즌 2마침내 3월에 돌아옵니다.이미 촬영은 20하나 9년 6월-7월 마무리된 상황입니다. > 20첫 9년 첫 달 25일 유출된 킨돔시쥬은쵸쯔은 6부작으로 큰 호응을 얻옷슴니다.대략적인 줄거리..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 ~처럼 [내부링크]

양털상 오빠 자신 온 드라마 몇년 만의 드라마일지 모른다... 어제 1방송! 아역으로 과거가 메인이었지만...김 1이 말 그뎀 기대된다 ᅲᅲᅲᅲᅲᅲ > 등장장면에서 대존자적인 울 오빠 오빠 사랑해 > > 연출..

켄드릭라마 보러 온 이센스.jpg 봅시다 [내부링크]

> 그때를 기억하는가, 컨트롤 대란. 이센스가 켄드리크라마를 보러 왔어. 이날 다른 래퍼들도 많이 찾았다고 한다. 게코, 지코, 삼디, 팔로알토, 양키, 금심야 등등...

송가인콘서트::송가인 리사이틀 예매 날짜,어디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저희 아버지께서 정연을 좋아하시는 송가인!!! 요즘 정말 많은 사람들입니다. 흐흐, 아버지, 어머니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송가인 리사이틀 단독 콘서트가 열릴 것이다. 송가의 리사이틀은 월 31서울 경희..

[학원강의] 2018.10.20. Week1-1 운영체제(OS), Server, Linux CentOS7, VMware, 디렉터리 파1 Command 짱이네 [내부링크]

§.공부의 이야기 Linux, 리눅스, CentOS선 수강 과목:네트워크(CCNA or Router)하나.리눅스 시작 전 다양한 용어의 정의 운영체제란 하드웨어를 관리하기 위한 소프트웨어를 스토리를 할 것입니다.  Kernel -..

김래원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대표 및 위치 와 소속연예인 확인 [내부링크]

김래원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대표 및 위치와 소속 연예인 > 요즘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주연배우 김래원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대표 및 위치 소속 연예인 정보입니다. 신사동 HB빌딩을 사옥으로 사용하고..

부천음주운전변호사 실형을 피하려면 상그다음 받으세요 확인 [내부링크]

부천소리주 운전 변호사의 실형을 피하려면 산다소리를 받으세요. > 안녕하세요. 부천 음주운전 변호사의 실형을 피하려면 자세한 방법을 알려주는 법무법인 운율입임. 사회적으로 음주를 하고, 술을 마시고, 여러..

#펭수가 누구야? 봅시다 [내부링크]

새벽 3시가 된다. 오전 밤이 뒤바뀐 아기도 아닌데 요즘 왜 이렇게 잠이 안 오는지...오전에 커피를 마신 것도 아니고, 고민도 있는 것도 아니고...대답은 '어찌 잠이 오지 않는다'였다. night에 귀여운 아이들..

MBC 가요대제전의 특별한 무대 국카스텐의 '사냥', 그리하여 국카스텐*송가인의 환상적인 무대 정보 [내부링크]

20하나 9년 한해를 보내는 날 나쁘지 않아도 정말 바쁘지만 그만큼 의미 있는 활동을 한해 아이들과 함께 한 테테로도우루에 스스로를 응원하고 싶은 한해를 보냈다.몸이 피곤하고 때로는 생각과 관점이 다르고 답..

소음주운전 면허구제 벌금감경 행정심판 카페 이야… [내부링크]

>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첫. 많이 주운 전 3진 아웃입니다 궁금해요 삼진아웃(Q/A) → 삼진아웃의 경우 최근 처벌이 강화되어 재판을 받습니다. 약식으로 처리돼도 벌금은 600~첫 000만원..

도로교통공단, 한국교통대학 방문(자율주행 체험) ~처럼 [내부링크]

> 도로 교통 공단(이사장 융죠은키)은 10월 22개(월)충북 충주시에 대한민국의 교통 대학교 충주 캠퍼스를 방문하고 자율 주행 관련 업무 협의 및 체험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도로 교통 공단 이사..

[190813_꽃파당][포토 갤러리] 꽃비주얼 배우들이 한자리에! 대본 풍속 현장 유 출 봅시다 [내부링크]

http://tv.jtbc.joins.com/photo/pr첫 00쵸쯔쵸쯔 096/pm첫 0054780/detail/첫 5035 > > > #JTBC새 월화 드라마#조선혼 후(후)공작소#꽃 파벌 티저 #박지훈 사극#꽃 파벌#로코 사극#박지훈#지훈#Parkjihoon#Ji..

어린이패드 업데이트 (iPadOS 일3.3) 넷플릭스 자막 크기 어떤?? 다시 전으로 돌려내 ~~ [내부링크]

난 업데이트 지각생이라 이거 완전 사후약방문이지?어제 자기 전에 한 달 전부터 걸려 있던 업뎃을 누르고 잤는데 오엠지 미쳤니? > 자막크기는몇일?사진으로는잘느끼지않지만,상하의다른옵션문자와비교해보면,굉..

[핫이슈! 김선영 아나운서, 백성문 변호사와 내달 화촉!] 와~~ [내부링크]

이화 여대 불문과를 졸업하고 2003년 YTN 8기 공채 아봉잉 운서로 입사해서'뉴스 창문','뉴스 Q','YTN뉴스 타워','YTN월드-세계 세계인','김선영의 뉴ー스봉잉이토우'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김선영 아봉잉..

CES 2019 SKT를 통해 달라질 하나상과 자율 주행 자동차에 철학과 5G가 필요한 이유 이야… [내부링크]

1월 81에서 111까지 41간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CES 2019가 있었습니다.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소비자 가전 전시회)는 1967년에 시작되어 매년 1월에 개최되는 IT, 가전과 관련된 제품의 현재와 미래..

방탄소년단지민사진~BTS 팬 아미들 이 5.첫8 민주화운동 공부하는 볼까요 [내부링크]

https:// 새로운 s.v.daum.net/v/20190516172602090?f=m&from=mtop > #BTS팬#아미들이#5#.#일8 #민주화스포츠 #공부 #하다 #이유

[박지민/김태형 빙의글] 미소 잃은 배우님 02 ?? [내부링크]

Rini-Aphrodite브 금을 꼭 걸어주세요. > Episode 02 Copyright 2020. 문다의 온 All Rights Reserved. "뭐 하나 있으면 둘..

흉통으로 발견된 만성 다소리낭염 봅시다 [내부링크]

40대 남성 환자 욧움니다. 4개월 전에 갑자기 가슴 통증이 느껴져서 인근 대학 병원 응급실을 방문했다. 흉부가 아프다면 심근경색이 자기협심증과 같은 심각한 질환일 수 있기 때문에 심장 측 검사를 먼저 받..

광주백내장 안과 조기 봐봐요 [내부링크]

> 2020년은 오팔 세대가 주도하고 있습니다는 네용카 있을 만큼 작금의 50~60대는 예전과 달리 젊고 트렌디한 활동에 집중한 세대이다.그러나 신체능력은 나쁘지 않고, 이것이 들어가 마스크로 쇠퇴하는..

다시 발생한 '발사르탄' 고 혈압약 ~처럼 [내부링크]

반값습니다, 하나 2년째의 끈기의 수원 역 피부의 수호신 상냥한 권 원 장 인사 드립니다. 지난달에 이어 발탄 고혈압 약대란이 발생했습니다.이 61 맛있는 음식, 의약품 안전처는 국내 수입 생산된 모든 바루 술..

자기계발서 신간 <하는 좋구만 [내부링크]

자기계발서 신간 방식 분야별 최고 비결 > 2013년에 한국을 빛낼 인물 100명 중에 선정된 김승현 작가가 만든<법>싱팍한 소재의 최고 전문가들이 찾아낸 분야별 최고의 노하우가 하는 법을 자세히 묘사했다.표지에..

통풍에 좋은 소리식 꽃송이버 짱이네 [내부링크]

심각한 질환, 통풍, 누구에게나 발생하며 심한 통증, 관절 변형, 심지어 합병증까지 통풍, 매우 심각한 질환입니다.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다는 통풍은 한번 발생하면 해당 관절 부위의 심각한 통증과 관절 변형..

월화드라마 시 볼께요 [내부링크]

> 일교차가 정내용에 크게 느껴졌는데, 요즘에는 점점 차이가 많이 느껴지지 않는걸 보니 조용하게 겨울이 다가오는 것 같아요.이렇게 추워서 땅 나들이를 하기보다는 집안에서 노는 방법을 찾게 되었어요. 집에..

YG소속 유병재, 봐봐요 [내부링크]

블랙 코미디로 유행가가 많은 YG소속 개그맨(?)유・뵤은지에이 제1차의 팬들 물품을 제작한다. > 완전 손수 제작된 이번 상품의 이름은 병제 USB로 코미디 쇼 Black Comoedy에서 70명에게 지급될 예정입니다 > 아..

180409 범인은 즉석 댁 짱이네 [내부링크]

하나 80409범인은 바로 너의 넷플릭스 공식 트위터 업데이트 ️ 7명의 수호 종이 탐정단이 온다 넷플릭스 추리 버라이어티 범인은 바로 너!5월 4개 대공개.#넷플릭스#넷플릭스 오리지널#범인은 바로 너#봄파쟈...

편두통과 고 혈압, 편두통 좋네요 [내부링크]

몇 년 동안 편두통을 앓는 사람이 다른 일로 병원을 찾았는데, 마침 편두통이 와서 혈압을 재보니 매우 높은 수치가 올라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병원에 가서 진찰을 많이 해도 편두통의 원인이 나는 느끼지 못..

방탄소년단 bts 음악모sound (피땀눈물 좋네요 [내부링크]

해외에서 가장 강한 팬덤을 가지고 있다 방탄소년단이 이번 주에 작은 것을 위해 시로 컴백했습니다 멜론 차트 실시간 상위권에 이번 앨범이 나란히 있네요. 24시간 기준, 유튜브 조회수 차오르는 속도 한개 정도..

일렉트로룩스 로봇청소기 좋구만 [내부링크]

> 보이는 것만 보면요, 이 자신은 그냥 생활용품에 관계없이 다른 것은 일품요리 사진에 불과합니다.로봇청소기 하자신로 저는 먼지제거라는 생활용품 대신 카페에서 우아하게 포크와 제가 후를 갖게 되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드라 좋구만 [내부링크]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짧고 굵게 넷플릭스 영국 드라마<드라큘라(2020)>시즌 1을 봤어요. 예고편으로 봤을 때 공포영화의 감정이 강했던 넷플릭스 드라마예요. 할로윈 시즌에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는 것 같은 드..

12/13 인천 동구 구민과 함께하는 정보 [내부링크]

코요테(신지, 김종민 빽가)20주년 기념 앨범[REborn]상세 정보 김종민 홀로MC 히마루채널 웹연예 "뇌 마셜" 홀로채널 구독 / 방송 시청 후 나쁘지 않습니다댓글필수 코요테 20주년 기념"1"단독 콘서..

녹내장 증상과 치 좋은정보 [내부링크]

녹내장은 대체로 노안이 시작된 40대 이상에서 발병되는 경우가 많지만 요즘에는 컴퓨터나 스마트 폰 사용의 증가로 40대뿐 아니라 20대에서 30대도 발병할 수 있는 질환 임니다니다. > 눈 속의 안압이 상승하여..

겨울철 증가! 오 이야… [내부링크]

> 추워지는 겨울에는 몸을 움츠리기 쉽고 어깨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집니다. 이런 통증을 단순한 추위로 인한 것으로 치우다가는 큰 코 다칠 수 있습니다. 이런 통증이 계속될 경우 이는 단순한 통증이 없다'..

(12.12.낮 9시 추가) 최악의 미세먼지! 대륙성 찬바라다에 씻겨! 12일 날씨 봅시다 [내부링크]

좋은지 12월 11한개(물)낮 10시! 개포동역과 대치동사거리의 모습이다.회색 낮 내내 그랬던 것처럼 시야가 어둡습니다. 마스크를병적으로싫어하는나도당하지만회색낮하늘그랬듯이질려황사마스크를쓰고병원에고싱!..

둔산동캐드학원 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이 조금씩 추워지고 있는 것 같아요특히 낮에는 추울텐데 건강조심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당일 스토리 내용은 둔산동 캐드학원에서 자격증 취득까지의 수강 후기입니다! 많은 분들이 자격증을 취득하..

부산보훈병원 순환기 내과 최종현 전문의가 알 볼까요 [내부링크]

> > 기온이 급격히 낮아지는 겨울이 되면 혈관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의 경우 지금까지 이상으로 신경을 써야 하지만 실외의 차가운 기온과 실내 따뜻한 기온에 의한 온도차, 역시는 이른 아침, 늦은 밤 꽃 교..

갑상선암 수술 이야… [내부링크]

지난 갑상선암 치료 전, 중, 후 통합면역암 치료를 평행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금하나는 갑상선암 수술 후입니다.파선전이가 있어서 남겨주신 질문의 답변입니다. 질문:28세 여성입니다. 2년 전 우연히 갑상선 암..

편도선염 교대역 이 볼까요 [내부링크]

> 화교차가 심한 환절기입니다.점점 겨울이 다가오고, 실내와 실외의 온도차가 커집니다.이런 환경에 노출되면 호흡기 질환에 걸릴 수 있습니다.그중에서도 편도가 부으면 기침과 열을 동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스크모예방 및 개선 노하우 / 치매 봅시다 [내부링크]

가면털예방 및 개선비결 / 치매완화비결과 치매예비결에 효과가 있을 것 같아서 다같이 포스트 하는 것이다.머리카락이 많아서 감정이었어요50평대(?)에 진입하면서, 가르마가 좀 넓고 왔더니, 사려 깊이(정수리)..

원주시 최대축제 댄싱카니발 ~처럼 [내부링크]

해외 못하지 않은 카니발 축제의 원주시 특화 댄싱 카니발이 20최초 8.9. 쵸쯔쵸쯔 처음의 6쵸쯔카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http://www.dynamicwonju.com/ 해가 갈수록 뜨거워지는 원주시 댄싱 카니발이 이번 일요일..

시베리아선발대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무료시청 요기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tvN '시베리아 선발대'는 가장 친한 친구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길지만 여행자의 버킷리스트로서 꼽히는 시베리아 횡단열차에 태워, 적은 여행지 체험 답사기 프로그램입니다. 배우 5명 이선균, 김남길, 이상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