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4-6955의 등록된 링크

 70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하남시중고가전 에어컨 와인냉장고 세탁기 전체사고팔기 [내부링크]

다들 맛있는 점심 드시지 않았나요?저는 당일날 떡만두국을 먹었거든요.고기와 계란이 많이 들어간 것이 설날에 먹던 떡국이 자연스럽게 해석되었습니다.언제나 사먹는 점심이니까 뭘 먹을지 매일 생각! 손님은 언..

부산 변색렌즈 자이스 백내장 수술후 보안경 후기 19.01.0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부산렌즈미눈금안경원입니다 백내장 수술 후 보안경이 필요하다는 것은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이번 방문하신 고객님은 60대 후반의 여성 분 이옷움니다.최근 백내장 수술을 해서 안과에서 보안경이..

목에서 덩어리가? 편도결석의 원인! [내부링크]

> 기침을 하거나 쁘띠쁘띠 양치질을 할 때 갑자기 목에서 알갱이가 튀어나오거나 해서 당황한 적이 있습니까?이러한 증상이라면, 편도 결석을 의심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오항상닥토스마 1치과에서는 편도 결..

동맥경화 증상과 치료에 대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논문 소개 [내부링크]

> 동맥 경화, 살아 있으면 각종 매체에서 가령은 주위의 지인 등으로부터 들은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만큼 생각보다 더 자주 생기는 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 그래도 실제 환자가 아닌 이상은 동맥 경화의 증..

운동마사지자격증 통과의 길은 하과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운동마사지학원 에듀킨아카데미입니다몸이 나른할 때, 피로가 쌓일 때 가장 소견 과잉인 것은 마사지가 아닐까요?마사지에도 여러 종류가 있지만 요즘은 그중에서도 운동 마사지가 인기예요. 운동 마..

미드 영어공부 영어표현 35 | how I met your mother S1E1 [내부링크]

> [다용펙]영어 공부 35| How I met your mother S1e1, 미드에서 욘 오포효은 배우는 시간이 왔다. 쵸은이에키 재미 있고 공부하기에도 좋은 how I met your mother시즌 1에 찾아 뵈었습니다. 바로 후반부를 향해..

[세종 CGV] 미드웨이 MID WAY 재밌어 (feat. 카페 유달리) [내부링크]

20하나 9년의 마지막 날 신랑과 급 영화 데이트 굿 > #세종 cgv 하나 시간의 절반 정도 1꼴찌 도착 > #세종cgv영화상영표 > 내가 볼 #미드웨이 오늘 개봉했어. > #세종시 특별 #세종cgv카페 #세종UD..

이 주의 미드 소식 : 어린이플, 사라 바렐리스 주연 뮤지컬 드라마 제작/아마존, 익스팬스 부활...루시퍼는? !! [내부링크]

요전에 뉴스, 다음 취소/리뉴 된 시리즈와 최근에 제 훈미을 모은 미드뉴스를 모아서 전해보겠습니다.http://bijou250.blog.me/22첫 27406최초 900 > 이 4월 넷플릭스를 통해서 공개된<로스트 인 스페이스>이 그..

Mooovie Jo[미드웨이(midway)]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의견보다 영화를 좋아해서 리뷰를 씁니다. 저는 브로맨스 영화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왜 저는 슬픈 사랑 장르의 영화는 눈물이 나쁘지 않고, 친구와의 우정, 전우와의 우정 등 이런 것에만 눈물..

H2비자 F4비자소음주운전 폭행 외국인벌금 집행유예 체류연장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원한 가을 장미꽃과 맑은 날씨로 요즘 활동하기에 좋은 계절입니다.아마 많은 사람들이 가을을 좋아할 텐데요.따라서 가을이 가는 것을 아쉬워하는 것 같다.대한민국은 계절의 변화가 뚜렷하고 환경..

DSP [9] MATLAB Review 5 이야~~ [내부링크]

#DSP #MATLAB #그래프작성 이번 포스팅에서는 매트랩으로 그래프 작성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여러가지 자세한 인덱스 본인, 추가기능이 있습니다만, 대략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필요에 따라 찾..

몰입형 극장 '스크린X', 글로벌 상영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까인터비즈 !! [내부링크]

CJ CGV(대표 서 존)이 지난 131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영화 전문 전시회 시네, 유럽(CineEurope 2018)에서 씨네 월드 그룹(Ci새 orld Group)과 파트이다 쟈시프을 맺어 향후 최고 100개의 스크린 X(ScreenX)..

[정보 Rock] JTBC 금토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넷플릭스에서 만본인다 ~처럼 [내부링크]

> , 웹툰에 정예기 정말 재밌게 본 만화 원작 드라마가 2020년 한개 월 3하나쵸쯔에서 번 연화 시작했습니다 나는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보고 있지만, JTBC금 토 오후 하나 0시 50분부터 본방 사수도 가능합니..

[16,620원] VBV867681[초대박]피규어-제이홉 방탄소년단(BTS) 방탄소년단피규어 지민 진 정국 방탄캐릭터 캐릭터피규어 봅시다 [내부링크]

◁ 베스트 ◁ 쵸쯔쵸쯔 49559972 > [16,620원]VBV867681[쵸데팍]피규어-제이홉 방탄소년단 피규어-지민 된 정국 방탄 캐릭터 피규어 제조국(원산지):해외아시아중국제조자(수입자):율자무인증사항:상세설명참조품..

베르세르크 하나기 밤새워 봤어요 ^^ 좋은정보 [내부링크]

> 네이버 다운로드를 이용해봤습니다.*번역가와 창작자분들을 위해 빛의 경로를 이용해 작품을 보려고 노력한다. 저번 작품은 돈도 많이 안들어요 넷플릭스 OCN 채널, 굿다운로더 등을 이용합니다. 우리의 ヒュ다..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원작소설 위쳐 이성의 목소sound 리뷰 대박이네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몇로'입니다. 김 1은 위 조 이성의 목소소움 소설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이제 곧 있으면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제 블로그에 다녀오신 분이라면 게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

번개장터 비공굿) BTS 방탄 뷔 김태형 무릎다sound요 이야~~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나하나 6654647 > 주문을 잘못했는지 같은 것을 3개 샀습니다.미공개 2개 재판을 하려구!BTS방탄 우이킴테효은 무릎 다소리..

2020 펭하신년! 펭수 달력 B형 영업하는 글 볼까요 [내부링크]

2020년도 달력 자이언트 펜! 펜스 B형 > 펜스 실물 달력이 드디어 제 손에 도착했어요! 치열한 피켓팅을 했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언니 덕분에 편하게 실사 B형 겟게 A형 바꿔오는 경우도 가끔 있다고 해서 걱정..

넷플릭스 위쳐 시즌 1 2화 줄거리, 결미있음. 다음틀린 척추 예니퍼 봅시다 [내부링크]

NETFLIX WITCHER 인터넷 플릭 스밋도우이쵸시ー증 1 2화 스토리, 교루말잇 sound. 인터넷 플릭 스우이쵸시ー증 하나 2화- 팔리고 간 소녀 다 sound 틀린 척추에 태어난 예 니퍼.그녀는 단 4마르크에 팔리면 나..

미드 프렌즈로 배우는 영어 회화 : 난 최근 작업 받아 줄 감정이 아니거든요!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콩시미입니다! 매주 화요일마다 미드로 함께 배우는 영어회화 패턴! 언제나 그랬듯이 날은 미드프렌즈에 나왔던 영어회화 패턴을 배워볼 생각입니다! 지난 추석에도 프렌즈 속에서 나온 영어회화를..

익산대리운전, 소리주운전이 얼마본인 무서운지 좋네요 [내부링크]

> 현재 대한민국은 음주생활이 매우 활발한 나라입니다. 좋은 1이 생겼을 때는 축하 기념으로 나쁜 1이 있을 때는 느낌의 전환을 위하고 술을 먹는 게 많지만 사건은 술을 마시고 풍속처럼 운전대를 잡고 있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샤프트 (shaft, 20하나9) 줄거리 정이야기결국 - 3대가 나오는 액션영화라니 헐 좋구만 [내부링크]

> 장르:액션,범죄감독:팀스토리 출연:새뮤얼 잭슨,제시아셔,레지 본인홀 샤프트 출연 배우 > 영화 샤프트는 시리즈 제목이 없이 같은 제목으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샤프트로 검색하면 같은 제목의 영화가..

강성범섭외 돌아온 수다맨! 개그맨 행사MC 섭외 상다소리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여러분은 요즘 어떤 개그 프로그램을 즐겨봐도 될까요? 저는 [코미디 빅리그]를 자주 보는 편이에요 방송 초기에는 별로 자극적인 소재가 나쁘지 않고 언행이 나빠서 이런 개그를 하고 싶..

코비 휴대용 효도 라디오 송가인 음원 35곡 SD카드 미스트로트, 01. hyo88 + 미스트롯35곡 짱이네 [내부링크]

코비 휴대용의 효심 라디오 송가의 소리원 35곡 SD카드 오류 트롯, 0하나. hyo88+미스트 로또 35곡 > '효도+0일.영화인 휴대용 코비 hyo88미스트 로또, 라디오 35곡 실수 트로트 35곡 SD카드의 소리원' 리뷰 및 상..

미스트롯송가인 박하이 콘서트 순위 절반 탈락 충격 알아봐요 [내부링크]

군부대 이벤트 미션 절반이 가면락 > 미스트로트 본선 최종 라운드의 군부대 이벤트 미션.충격적인 절반의 선잠락을 예고.정내용 흥미 진진 매주 목요일 night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로트.제2의 트로트 전성기 이..

apex legends 다운로드 속도 (아펙스 레전드 다운) 이야… [내부링크]

apex legends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속도가 빨라요.apex legends 다운로드 링크(속도속) 아펙스 레전드 다운 사양 문제없이 맞춥니다. > > > > 다만 츄은국츄크은 폭격기, 포효(H)6대만 본 궤도를 도는 비행한..

펭수 김동준 저작권 가수 에스엔에스 유튜브 주소 플린 ~처럼 [내부링크]

전국적으로 큰 유행을 얻고 있는 펜스의 정체를 찾는 물증을 누리꾼이 찾아냈다.그동안 EBS 크리에이터 펜 수의 정체에 대해 많은 추측이 있었지만 펜스 측은 이를 모두 일축했습니다.코미디언, 가수, 배우 등 많..

[본인도본다넷플릭스] '라스트킹덤 시즌일,2,3' (The Last Kingdom 20일5~20일8) !! [내부링크]

> '라스트 킹덤 시즌 한개, 2,3(The Last Kingdom 20하나 5~20하나 8)'제작자 스테판·바 프리처드, 본인이 젤·맛챠ー도, 가레스·니 엠 출연자 알렉산더·사육 맨, 이안·하트에 밀리·콕스, 데이비드·도슨이..

역대 국한영화 흥행 순위 Top하나00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요즘 재미 있는 영화 많이 방송되었어요!역대 대한민국 영화 흥행 순위 소개하기 전에 최근에 본 영화는 죠은우이크 3라는 영화를 좀 이야기 하고 싶은데..정말 액션의 최고 같아요.그대로 시리즈 다수..

[빌보드 기사 전문] RIAA Gold Record(미국레코드협회 골든디스크) BTS 'MIC DROP 리믹스' 확정.....방탄소년단(BTS)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Coming off the best year of their career thus far, BTS has one세로프게 thing to celebrate as they move into 20하나 8:the group just made history by becoming the first Korean group to have a song..

[잡덕]송가인의 새 앨범 ' 佳人'을 듣고 이야~~ [내부링크]

#송가인 #앨범 #가인이 드디어 송가인의 새 앨범이 나왔습니다. 앨범명은 가인 한자의 제목을 보면 아름다운 사람이라는 뜻이지요. 송가인씨로서는 일본앨범이라고 하기 어렵지만... 그래도 기분상 첫 번째 앨범이..

광명하나동 주민센터 [어르신노래교실]에는 신바라다노래강사 (입니다금선)이 있어요~ 금하나은 [묻고싶어요](원곡송가인)노래를 배우며 행복한시간 함께 합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 선생님 저는 이거 노래해~~!! 어르신들이 불러보려고 신청곡을 알려줬어요.후후후. '신열망 음악강사'는 이곳 노인들에게 친절한 선생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어르신들에게 무한한 사랑을 받고 어르신들의 음..

1등 배달앱 배달의민족, 실외 자율주행 배달 로봇으로 미래형 배달 서비스를 이끌다 :: 1상 속 로봇 상용화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cc 첫 0만 디자이너의 집과 함께 하는 디자인 플랫폼, 클라우드 소싱임~이번의 포스팅이 두근 두근 설레는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즉시 우리의 1상 속에 정착한 '로봇 c'에 대한 얘기지만요. 아..

우한폐렴 .. 부산에도?? ~~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콜로그아인 바이러스로 고생이 많으시죠? ㅠ, 우한 폐렴이 의심 증상을 보인 30대 여성이 검진 결과 소리성 자결을 받았대요 > 뉴스를 보면 부산에서는 금지, 새벽에 검사 결과가 서울 무..

CJ뷰잉 안드로이드 셋톱박스 개봉기 및 한달 사용기 (feat.더함43인치 작은기업 TV) ~~ [내부링크]

실사용을 위해 직접 구입한 부속 후기입니다. 요즘 블로그가 뜸하네요.이유가 있지만 최근 제가 저렴한 비용으로 홈미디어를 구축하는 재미에 빠졌거든요. ww원래 대부분의 영상은 노트북으로 해결했는데 가..

미드웨이 보고 옴(후기/노스포/쿠키영상 없소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흔한 미국퐁 전쟁 영화구나라는 생각에 별로 주춤했지만 20첫 9년의 영화를 캣츠로 끝나려면 당싱무 자신도 우울한서 보러 갔다 > 배우들의 연기는 좋았고 효과소음을 포함한 배경소음도 본인답지 않았..

H2비자 F4비자소리주운전 폭행 외국인벌금 집행유예 체류연장 정보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시원한 가을 장미와 화창한 날씨로 요즘 활동하기에 좋은 계절입니다.아마 많은 사람들이 가을을 좋아할 텐데요.따라서 가을이 지나가는 것을 아쉬워하는 것 같습니다.국가는 계절의 변화가 뚜렷..

[부산연극] 한여름 밤의 꿈 [극단 배우 창고] 정보 [내부링크]

> 연극 하나시 20하나 8년 하나 2월 하나 5개(토)공연 이름:한여름 밤의 쿰로닝고 싶습니다 :하나하나 5분(한 때 때 55분)공연 장소:한결 아트 홀 극단 이름:배우 챠은코국작:윌리엄 쉐이크 스피오용 수출:팍훙용..

[chart data 속보] BTS 모든 공식 YouTube 채널 조회수 60억 돌파................ 방탄소년단 이야… [내부링크]

> BTS has now surpassed 6 billion viewsacross all official YouTube channels.BTS는 현재 모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60억 건의 조회수를 돌파했다.......................................... 오고~아~모드 채..

편도염증상 및 관리비법 ~~ [내부링크]

> 편도염은 편도가 세균에 감염되어 편도 주변에 염증이 생겨 붓습니다.편도염의 증상에는 발열, 오한, 목의 통증, 두통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지만 통증 때문에 소식식을 삼키는 것이 힘듭니다.편도염에 걸렸..

넷플릭스 실적발표…콘텐츠 현금투자 올해 피크 찍을 거라고_블룸버그 읽는 남자 190118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넷플릭스 4분기 실적 발표 주당 순이익은 예상 조 무 밴 but의 매출은 조금 아쉬웠어, 주당 순이익(EPS):0.30달러(시장 예상 0.24달러)의 매출:4하나 옥 9천만달러(시장 예상 42옥하나쵸은망도루..

편도 부었을 때, 편도염 증상엔 이렇게! 이야… [내부링크]

> 겨울철 추위, 본인 스트레스 등 외부 요인에 의해 면역력이 떨어지고 목이 붓는 증상이 보통 발생합니다. 목이 붓는 건 편도가 붓는 건데요. 오늘 혈액관리본부에서는 편도가 붓는 이유를 소개해드리고, 병원치..

태양계 형성의 신비 밝혀지본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NASA, 소행성 탐사기 루시 제작 돌입 목성 궤도 주변의 트로이 소행성군(Trojanaster oids)을 처음으로 탐사하는 루시 탐사선이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했다. 이 221미국 항공 우주국(NASA)은 루시 방안의 '상세..

넷플릭스의 역대 SF 영화 추천 순위 2부 정보 [내부링크]

안녕? 멋있어.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주로 슈퍼히어로 시리즈를 다뤄봤습니다.이번에는 예고한 것처럼 당시 게재하지 못했던 작품들, 즉 시리즈가 아니라 SF 장르의 작품을 소개하려고 한다. 국내 1위의 스트리..

초소형 위성 확인 [내부링크]

"손님, 어느 쪽 위성을 주문하시겠습니까?" "크기는 하나 유닛 정도로 피코 새틀라이트면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다음 달 결혼기념 하나로 쏘아 올리고 싶어요. 고도는 500킬로의 저궤도에 넣어 주세요. 모스부호는..

카페 글린공원/ 전류리 세우구이 /BT 봅시다 [내부링크]

당 1은 첫 해에 두번 있는 자율 연수의 날. 같은 학년끼리 교육 자료 수집도 하고, 여유롭게 친목할 수 있는 날이었다. 다들 회의에, 출장을, 연수를... 나쁘지 않아도 대학원에 다니다 보면 날짜를 잡는 게 그뎀..

Kim Namjoon: Impressive Gram 볼께요 [내부링크]

> Kim Namjoon wasso awesome in his performance of Seoul Town Road, leading BTS inhis part of the collaboration with Lil Nas. > RM sizzled on the stage with his deep, captivating voice and gorge..

국한어문회 한자능력검정시험 4급 통과 지젤그러 ?? [내부링크]

> 며칠 전~한정어 문회 한자 능력 검정 시험 4급의 허가증이 도착했어요^-^8급에서 4급까지 오면서~에쵸무에 상장 아니라 급수증만 받았습니다. ㅠ_ㅠ 한개 학년의 겨울 방학에 한정어 문회 한자 시험 4급응 시험..

하청업체 뒷돈 받아 유흥비..이명박 사위 구속영장 청구(이수연 와~~ [내부링크]

검찰이 이명박 전 대통령의 사위인 조 효은보의 대한민국 타이어 대표에게 배임 수재 등 혐의로 구속 영장을 청구했다. 조 대표는 하청업체로부터 수억 원대의 비자금을 받아 유흥비 등으로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

넷플릭스 추천] 볼까요 [내부링크]

저의 집은 tv, 수신료로 2500원만 낸다. 내용물 즉, 공중파에 ebs까지밖에 나쁘지 않다는 스토리...wwww 정내용 보고 싶은 종편 버라이어티 나쁘지 않은 드라마가 있을 때는 휴대폰에 옥수수 켜서 TV에 연결해 본..

구해줘2 이솜 립스틱 청바지 남방 자켓 체육화 가방 패션 옷, 한선화 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구하고 주고 하나회 2회 3회 4회 패션 옷 의상 코디 이・솜소나 참깨 후, 김영선 > 이전에 구해줘서 보면서 정예키 이런 사이비 종교가 있다 싶었는데 이번에 손에 넣어 주고 2가 초 쵸은이에키 잘 보게 되는 것..

무역영어 자격증 하나급 기 확인 [내부링크]

무역 영어 자격증 1급 키츄루사 사건 및 시험 일정의 접수까지! > 안녕. 츠야상. 인사할게. 항상 오전중 과인시에 얼마나 등골이 추운지, 분명 외로워서가 아니라 추워서 그런거지? 왠지 쓸쓸해 지네요...오..

[2019년 크리스마스] 영화 캣츠 후기 / 크리스마스선물 / ?? [내부링크]

20일 9년 크리스마스 잘들 보내쇼쯔그와잉욤. 아닜지 평일 명절은 순식간에 종이 끝이 나는지..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용 의자 조 토레는 크리스마스부터 일월 날까지 계속 놀고 싶은 베짱이의 감정..이번 크리스마..

[넷플릭스] netflix 좋은정보 [내부링크]

> 넷플릭스 요금제는 몇 가지 안됩니다. 여러 사람이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화질의 차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 > 일월의 이용은 free입니다. 해지는 언제든지..

리브메이트 오늘의 이야… [내부링크]

리브 메이트 오늘 퀴즈 4월 10한가지 정답은<갈라파고스>증후군이다.기술·서비스가 독자적인 형태로 개발되어 국제속에 맞지 않게 세계시장에서 고립되는 현상을 증후군이라고 부른다. 빈칸에 들어가는 예..

20개월아기 편도염] 입원 이야… [내부링크]

20개월의 아기 편도염]입원 않고 집으로 관리 성공기~안녕하세요 욥 루리 이에요~우리 아들이 5월부터 8월까지 편도염으로 매달 입원했어요 이번 9월 표준 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면 또 나쁘지 않아 또 편도염..

2019 무료 신년 짱이네 [내부링크]

> 이웃 여러분 안녕하세요. 드디어 20일 9키헤뇨은의 새해가 밝앗움니다!! 어제 종소리 들으셨어요? 제가 아는 분들은 집에서 거의 TV에서 종소리를 들으면서 치맥으로 새해를 맞이했다고 하는데 저희 집은 저만..

SBS 월화드라마 <열혈사제>협찬모집! 확인 [내부링크]

"PPL & 종합 머캐팅 대행사 <피플래드> 서승표 팀장이다.항상 소개할 작품은 SBS 월화드라마 "열혈사제" 입니다.*제작지원*협찬 건*PPL*자막마캐팅 외 다양한 PPL진행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궁금한 점은 언제..

태국 출신 멤버의 영입은 동남아시아 시장 진입을 위한 효과 !! [내부링크]

> 현재 국한 sound 악산업 수출액이 가장 큰 지역은 동아시아로, 특히 제펜과 China 시장에 수출이 집중되고 있습니다.그래서 대부분의 기획사와 sound악기레벨은 국내시장과 함께 동아시아 시장에도 소속 가수들..

오십견 수술해야 할까요? 어깨 아픔 완화 수 좋은정보 [내부링크]

http://www.yonhap 새로운 s.co.kr/bulletin/20최초 7/쵸쯔쵸쯔/27/0200000000AKR20최초 7쵸쯔쵸쯔 27최초 02600009.HTML 영국에서 진행된 대규모 연구에서는 오십견 통증 완화 수술이 "사실상 아무 효과가 없다"..

어깨가 형씨무 아파요 봅시다 [내부링크]

> "어깨가 곧 아파요"라고 환자분이 증상을 호소하면서 내원하시는데, 어깨 통증에는 여러 가지 질환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항상, 오십견은 유착성 관절낭염이라고도 하며 만성견통을 동반하여 스포츠에 제한..

'안전마진으로 싸게사서 확신하게 먹기' 모니시 정보 [내부링크]

"세상에 투자책은 엄청나게 많고, 투자글루(자아를 깨달은 신성한 교육자, 초월적인 스승)들도 엄청나게 많다.워렌버핏, 조지 소로스, 하워드. 맥스, 피터린치, 레이다리오 등 믿을 수 있고 의미 있는 원칙을 갖고..

[과학] 태양계 봅시다 [내부링크]

태양 자전 방향=태양계 내 행성 공전 방향=반시계 방향 그러므로 행성의 자전 방향=반시계 방향(단, 금성은 시계 방향, 다른 것도 축이 왔었다는 들은 적이 있지만 그냥 이렇게 결정하기) https://ko.wikipedia...

천재교육 월간우등생과학 하나2월호 - 태양계 끝까지 가려면 얼마나쁘지않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밝은 아이, 그래서 더욱 반대 표정의 무티컷 > 배경을 저런 바람에도 넣어봤습니다. > :태양, 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에서 오르트 구름, 카이퍼 벨트까지 태양계를 1라스트에서 자기 요구했습니다...

20일9년일2월28하나⑤ 런던 - 알아봐요 [내부링크]

금초는 유로자전거 본인이고 '런던클래식 B투어' 예약한 날의 코스는 영국박물관 - 그리니치 - 런던탑, 타워브릿지. > > > > > > > > > > > > > 로제타 돌 하나 799년 쟈싱 폴 레옹의 이집트 원정군 포병..

담석증 원인과 봐봐요 [내부링크]

> 다카리 낭은 다른 말로 담낭이라고도 합니다."간도 쓸개도 다 떨어뜨린다, 간도 쓸개도 없다, 간도 "담에 붙었다고 합니다"라는 말을 들어보셨을텐데요, 여기 본인오는 담낭.다솔봉투는 간 아래쪽에 붙어있는 자..

아과인운서 임성민에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배우 임성민씨가 방송에 나와 미국에 간 이유와 유학생활을 공개했습니다."대한민국에서도 배우가 생겼을 텐데, 일부러 미국에 간 이유가 뭐냐는 질문에 대해," > "한국에서는 많은 한계를 느꼈다. 여성으로, 아나..

다구간 항공권 예약팁, 한번에 2개 도시 좋은정보 [내부링크]

> 닥강 항공권 예약 칩 한번에 2개 도시, 대만 여행&태국 여행:해외 여행지 추천 세상은 넓고 갈 곳도 정말 많이 된 최근임.10년 이상 여행 블로그를 운영하는 누구 무엇보다 변화한 해외 여행에 대해서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