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7-6955의 등록된 링크

 70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근황첫기. 애기 열감기, 인후염 편도염 앓았어요. 집에서 애기와 보내기 [내부링크]

최근 블로그가 다시 뜸해졌다.블로그를 쓸 여유가 있을 때는 내 체력이 바닥이고, 여유가 있을 때는 모두 잠에 투자하고 있다.뭐 하나 있었냐면?제1은 열 감기가 제대로 나은 것이다.월요일에 약간의 조짐을 보였..

중국 결혼비자 결혼이민비자 서류대행은 JM과 다함께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JM행정사 사무실입니다. 오죠켁무 1, 날씨가 몹시 많이 춥거든 조심해서 파라프입니다. 어제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 확진자도 한 명 추가되었는데, 가면 쓰고 다니세요. 금 1은 우리 나라 신..

마감] 써머 에디션 판매 안내 :: 홍대 연남동 소이캔들판매 쇼룸 :: 캔들자격증 스톤캔들 :: 샹델드루사 [내부링크]

> 저처럼 여름방학을 못 하시는 분들을 위한 여름 에디션 소이 캔들 판매 소식입니다. > 아 그냥 해변이었으면 좋겠다 > > 사실 이번 サ머에디션 소이캔들은 예전에 쇼룸을 통해 판매되었었습니다.온라인을 통해서..

고지혈증 증상과 원인, 고지혈증에 좋은소리식은?? [내부링크]

혈액 중에 지방이 부유하는 지질이상증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고지혈증 환자 수는 날이 갈수록 증가 추세에 있으나, 고지혈증을 해결하고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생활 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케플러, 목사가 되려했던 위대한 천문학자(조덕영 박사) [내부링크]

> 케플러, 목사가 되려는 위대한 천문학자, 지구와 화성 같은 태양계 행성이 태양 주위를 돌고 있다는 것은 오늘날 어른들뿐만 아니라 어린 학생들도 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이들 행성이 태양 주위를 단..

방탄부터 송가인까지 [가요대축제 라인업] 이구에프 20첫9 연예기 시상식 1정 50Percent 이벤트 가요대전, 가요대제전 트와이스, 레드벨벳, 갓세븐, 세븐틴... [내부링크]

#2019용스토리의 시상식#2019의 가요 대제전#2019의 가요 대전의#가요 대축제#2019의 가요 대축제 티켓팅#2019의 가요 대축제 지원#2019의 가요 대축제, 방청#2019KBS가요 대축제#가요 대축제의 라인 업#2019SBS가..

멋찐여우 중년여성 미시 젊줌마 캐주얼 하객룩 커리우먼룩 데일리룩 겨울코트 명품스타일 공항패션 예쁜블라우스 예쁜옷을 소개합니다 해외도매대행 [내부링크]

세련된 여우의 중년 여성 미시 젊은 아줌마 캐주얼 하객 룩칼리우먼룩 데하나리룩 겨울코트 명품스타 하나공항 패션 예쁜 블라우스 예쁜 옷을 소개합니다.멋진 여우는 다른 멋진 여우만의 색이 있는 멋진 여우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엑셀시어 국제학교 의 모든 것 2편 (유치부,저학년, 고학년 커리큘럼 ) [내부링크]

> #엑셀 시어 소개 한 편 이 인기가 많으며, 2개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바로 3편도 올라올 것입니다.많이 #나쁘지 않아요 힘이되어 나쁘지 않습니다. 한번 눌러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네스북은 원래 술안줏감으로 기획되었다! [내부링크]

#기네스북 > 다양한 진귀한 세계 최고기록을 모은 책 기네스북은 누가 펴낼까. 어느 국제고인기구든 생각하기 쉽지만, 무려 영국의 맥주회사 기네스로부터 매년 발행되고 있습니다. 왜 맥주회사가 기네스북을 발간..

팜즈 펭수 하트 핸드폰 그립톡 [내부링크]

펭하! 펜스에 빠져있는 요즘 방학이라서 아이들과 함께 자이언트펜TV를 지루하게 보고있어요. 펜스 2020의 다이어리에 만족하지 않는다 고 펜스 그립에 장만했어요. ᄏ > 중앙가의 지하상가 같은 곳을 보면 털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https://www.netflix.com/kr/title/80203일 47 -한한계 작가의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한 영화래요.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 달콤한 고등학생 소녀의 연꽃..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종류 및 티비연결 비결 좋네요 [내부링크]

> 가장 성공적인 OTT 플랫폼을 꼽는다면 NETFLIX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라이브가 아닌, 가지고 있는 콘텐츠를 유료로 서비스 공급하는 서비스가 IPTV에 익숙한 국내 사용자에게 과연 혜택이 있는가 싶더니, 결국..

[자율주행 관련주] 삼성전자, 유럽에서 자동차용 반도체 솔루션 공략 기대감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주식난다스텝 볼륨입니다 ^^[삼성 전자 유럽에서 자동차용 반도체 솔루션 공략 기대감] 삼성 전자가 지난 하나 01독 1에서 '삼성, 파운드리 포럼 20하나 9·뮌헨'을 열고 유럽에서 관 심..

새만금 전기·자율 자동차를 위한 투자·협업기관들은 어디?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래차 모빌리티 팀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지속 가능하고 지능화된 이동혁명 '전기·자율차'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이번 포스팅에서는 새만금 관련 전기·자율차를 위한 투자·협업기관은 어디인지..

최근가요top하나00 2월 2주차 멜론차트 연속듣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하지메마시테!! 사이꼬다. 날씨가 지금 어느정도 풀려서 조금 쌀쌀해졌네요.계속 이 날씨면 좋겠어요.그래도 만약을 위해 마스크와 폐렴에 주의하세요. 오항상 그랬듯 오랜만 최근 가요 top, 하나 00포스팅 하겠..

4차산업혁명과 빅데이터 활용전략(NIA_이영주) 와~~ [내부링크]

온라인 강의에서 열린 4차 산업 혁명과 빅 데이터리 활용 전략 강의가 있음에 수강해서 들어 보았는데 생각보다 당신 무당싱무 충실하고 있지, 들은 강의 내용을 정리하여 보자! 그래도 정리는... 내가 들으면서..

CGV 아트하우스 감독전(죽거본인 가령은 본인쁘거본인, 원스 어폰 어 타입니다... 인 할리우드, 미드소마 감독판, 블러드 심플) / 계절과 계절사이 라이브러리 톡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번 주 이야기 CGV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공지를 가지고 왔습니다. 평소 영화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환영받는 이벤트이므로, 꼭 주목해 주세요. > > CGV 아트하우스 감독전 "아트하우스가..

라이언 레이놀즈 매력 유쾌한 에그대지가 풍기는 헐리우드배우! 정보 [내부링크]

이렇게 수요 1오후도 막바지로 가고 있군요!다행히 김 1은 때에 로이 빨리 가는 느낌이 들 만큼 나는 김 1번 포스팅의 작성을 시작하려고 할 것이다. > > 오늘은 200한해를 시작이다 양 한 작품과 프로듀서로 활동..

수원 프리저브드플라워 움트다, 배우 서현진님 데뷔 15주년 기념 유리돔 무드등 오더메이드_ dc서현진갤러리 봅시다 [내부링크]

> [프리죠브도우후라와ー 싹트유리돔무도우도우은]http://blog.naver.com/um_tda반짝 반짝 빗쟈 신고 배우#소・효은징데뷰ー 하나 5주년 기념 유리돔무도우도우은#맞춤~ #낭만 닥터 김 서브에서 활약하고 이 신 배..

포커 잘하는법, 하는법, 족보,용어, 규칙(룰) 정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포커를 만드는 방법, 족보, 용어, 규칙의 정리 > korea에서 "옷다"를 하는 것처럼 서양권의 여러 과인라에서는 포커를 합니다.최신 타짜:왕유어드 잭을 보는 것에 큰 실망했지만 포커에 관심이 생겨 한번 알아봤어..

BTS ㅡ 세계의 애기돌 이야… [내부링크]

https://ko.m.wiki 50이상 살고 있다고 이 작은 국가에서 문화와 유산이 재미 없는 이 영토에 이러한 유전자의 종자가 있었다니....참단 군의 종자는 이야기만은 아니었던 걸까...월드컵에서 한심한 종식을 깨우쳤..

종영드라마추천/라이프온마스/OCN드라마/미드원작/리뷰 및 추천 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하데스임!! 즐거운 주예의 시작인 금요일 첫째 밤입니다.다들 이번주는 어떻게 보낼지 생각하셨나요?저는 주예기도 출근합니다.ᅲᅲᅲᅲ 어쨌든 오건의 매일매일은 이 무렵에 정스토리가 재미있..

넷마블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 OST 앨범 저녁 6시 유출 확인 [내부링크]

> 넷마블(대표 권 용식)은 방탄 소년단 매니저 게임'BTS월드(BTS WORLD개발 회사 테이크 원 컴퍼니)'의 OST앨범(이하 BTS WORLD OST)을 6월 28하나 오후 6시(한국 시간 기준)전 세계 발매한다고 밝혔다. 선전..

레드햇이 만든 다큐멘터리 'Road to A.I' ~ 오픈 소스 의 역사가 준 교훈을 '자율 주행 자동차' 시대에 되새기다! 확인 [내부링크]

레드 햇은 오픈 소스가 세상을 어떻게 바꾸는지 1반의 인과 기술인의 시간에서 균형 있게 소개하는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중 최근 공개한 'Road to AI'가 영화제 3개에서 상영되는 방안이라는..

20하나9 BMW M8 그란쿠페 X7 Z4 330i M패키지 S하나000RR 둘러보기 좋네요 [내부링크]

> #20하나 9#BMW신 챠랴은을 보려고 생각한다. 사실 처음부터 올렸어야 했는데 벤츠와 포르쉐에 밀려 아랫사람이 돼서야 올립니다. > BMW 5시리즈 화재 문제 때문에 문제가 많아소욧눙지 BMW X7발표 때는 몇가지..

신서유기6 선물 은지원이 뽑은 아이..정체/시청률/안재현연어알 ~~ [내부링크]

지난 방송 보신 옆 분들~모두 아시다 시피 새 서유기 6아무래도 난 선물했다 미친 레이스가 벌어졌어요~ > 박장대소하는 치열한 레이스 끝에 우승의 영광은 피오.민호에게!! > 그러나 하나 등의 혜택-선택하는 것..

LG 75SK8070 스마트TV 활용하기(넷플릭스, 유튜브, 스크린 쉐어, 네이버TV)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올리버입니다.하야시 : 처음 뵙겠습니다.이 포스팅에 LG 75인치 UHD스마트 TV75SK8070PUA구매 후기를 올렸는데요~ 저는 평소에 영화라던가 나쁘지 않아서 주로 네이버TV를 봅니다.스마트TV에는..

넷플릭스 위쳐 1시즌 1,2화 "팬이라면 전문의 평점은 신경 쓰지 스토리지어다" 봅시다 [내부링크]

> 넷토후릿크스우이쵸 1시즌 1,2화의 팬이라면 전문의 평점은 신경 쓴 스토리다 넷플릭스의 하반기 초기의 대작 우이쵸 시즌 1(The Witcher)>이 지난 21개 시즌 1의 전편을 유출했습니다.되게 기대했는데 막상..

방탄소년단(BTS), 190428 SUPER CONCERT (슈퍼콘서트 in 광주) ️️ 볼께요 [내부링크]

"후아온친구"랑 정말 열심히 광주콘서트 응모했는데..1번 당에쵸 되지 않았다. 댁의 무책자식. "추애초"라는 단어 짜증나...!!!! 그 과인마...V LIVE가 나를 달래주었네ᅲᅲV LIVE에 칭찬의 박수를!ccc..

"명절 혜택 놓치지 마세요"...통신3사, 설맞이 '구매 할인·즐길거리·볼거리' 풍성 봅시다 [내부링크]

민족 대명절 ' 서다'를 맞아 통신사들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합니다. 멤버십뿐만 아니라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행사도 많다. 평소 잘 사용하지 못하는 멤버십 포인트로 생할 밀착형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가족과..

[넷플릭스] 테라스하우스 : 새로운시작 후기 ~처럼 [내부링크]

> 마침내 테라스 하우스 시즌 3,4가 자신 왔다. 아직 시즌이 많이 남았을 텐데 제-발의 시즌을 한 번에 올려줬으면 좋겠다. (울음)시즌 한, 2자 없고 2개월.3개월?후에 이번이 올라와서 텀이 무심한..

[부라더시스터] 가족 리얼리티 일 도전 미스트롯 美 홍자!! ‘예능 대세’ 송가인에게 코치 받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 241토요일 1밤 첫 0시 50분에 방송되는 TV CHOSUN<부라도 수녀> 처음으로 가족 리얼리티에 도전하는 '미스트 로트 미'가수 홍자가 '연예 대세'송카잉에 코치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 전국에 뽕짝 붐..

류준열 본인무위키 스토리 한번 알아 볼까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봉오동전투라는 영화가 훨씬 홍보중인거 같아요~ 완전 내 스スナ 영화였는데..확충 1인 캐스팅도 굿! 류 혜진의 인생 영화가 1편 본인 오도루하네요 류 쥬은욜도 했다 올해 2019년 여름 개봉하는 봉오동..

D-573 내안의그놈 실검. 시청률 1위 이야~~ [내부링크]

이럴 줄 알았어.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시청률까지 1위 > > > 극장에서 인기 있었던 영화가 하루 낮에 스크린에서 내려올 때 슬퍼서 며칠을 고민했는데 이렇게 힐링이 되느냐.'내 안의 그놈'..

방탄소년단 BTS 'Not Today' MV (Choreography Version)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Not Today' 뮤직비디오(Choreography Version) 주이 이야기 소음방을 보면서 "발카, 주이, 발카, 주이, 주이~" 하면서 염불을 외우자...빅히트(bighit)가 안무 버전의 PV를 풀었다. 굉장히 배운..

하지원, 윤계상 주연 드라마 JTBC <초콜릿>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등장인물관계도, 관전 포인트 좋네요 [내부링크]

> 하지원, 윤계상 주연의 감고 있는 멜로 드라마가 11월 29일 시작됩니다.JTBC <초콜릿>은 음식으로 사람들의 감정을 어루만지는 불처럼 따뜻한 요리사 문차영(하지원)과 암컷처럼 차가운 신경외과 의사 차후(윤계..

[K-POP: 공연 사진] 가수 아웃사이더 (동대문 두산타워) 이야… [내부링크]

> 2007년 9월 251YTN Star티가 스테이지 동대문 두산 타워의 특설 무대 가수:아웃사이더 2007년 9월 251에 열린 YTN Star티 노래 무대가 동대문 두산 타워의 특설 무대에서 열렸다.이날 가수 아웃사이더가..

[방탄소년단 스케줄] 가요대축제 이모저모 bts 모습 BTS (정국 지민 뷔 슈가 진 제이홉 남준)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라몬입니다!! 주이스토리는 쉬어야죠. 그래서 오핸시날은 어제 있었다 가요대축제에서 방탄소년단 사진만 잠깐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하나님도 주식스토리 잘보내시고요 이번주도 수고하..

BTS(방탄소년단)의 빌보드 차트 하나위! K-POP의 뿌리를 찾아보는, 한국대중음악박물관 :: 경주 여행, 경주 가볼 만한 곳 !! [내부링크]

> > 최근 방탄 소년단의 앨범이 '빌보드 200'차트에서 1등을 했습니다는 뉴스에 노레기에이 북적거리나요? 대한민국 최초는 물론 영어가 아닌 언어의 곡이 '빌보드 200'1위에 오른 것이 12년 만으로 더 깊은 감동..

음주운전처벌기준, 2진아웃이상 양형변론을위한 선처실현성을 알아봅시다!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형사 변호사 사무실입니다.윤창호법은 술을 마시고 운전으로 인명피해를 낸 운전자에 대한 처벌수위를 높이고 술을 마시고 운전의 처벌을 강화하는 내용을 나중에 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 관한 법률..

펭수 얼굴유출 했습니다는데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펜스 얼굴 유출됐는데요? 안녕하세요! 겨울입니다.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오래 비가 내리는 것을 국한 기후가 아니라 다른 행정부의 기후라고 하는데, 물론 그 기후는 잊어 버렸어요! 그러나 정 이야기, 수도권..

dSPACE MicroAutoBox와 RTMaps를 활용한 센서 기반 ADAS 및 자율주행 개발 사례_P3 이야… [내부링크]

ADAS(당초단의 운전자 지원 시스템)및 자율 주행 개발 P3는 고객이 ADAS자율 주행 특성을 실행하고 평가할 수 있는 자율 주행 데이터나 테스트용 분석 플랫폼(ADAPT:Autonomous Data and Analytics Platform for T..

대전 컴퓨터학원 (C언어, JAVA, 정보 보안, 컴활) 자격증, 내일배움카드 (탄방동, 둔산동) 이야… [내부링크]

근년, 유망한 자격으로 정보 노출이나 피해 위협으로부터 개인이나 대기업의 중요한 정보를 보호하는 "정보 시큐리티 전문가"의 요구가 높다고 한다. > 4차 산업을 넘어 5차 산업으로 가는 최근 IT기술은 급..

[나쁘지않아감을 키우기 위한 하나0가지 노하우(하나)][적극적 문제방식]×[노먼 빈센트 필] ~처럼 [내부링크]

> 제 인생에 있어 마인드의 소중함을 일깨워 준 책입니다. 꼭 읽어주세요.권해드립니다. 내감을 키우기 위한 일 0개의 노하우(일) 내감을 부풀리고 나 가기 때문에 현재 이다쟈이하는 것이 있는 사람? 다음에..

철통보안 자율주행 자동차의 막장 드라마, 영화 모놀리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차 안에 사람이 갇혔는데 문이 열리지 않으면 선택의 여지가 없으니까요. 스테인리스강을 나쁘지 않게 탄소복합소재로 만든 자동차 외피 역시 한계치가 존재할 것이다. 하지만 영화에서는 철저한 보안으로 어떤..

sound성언더코팅 좋은정보 [내부링크]

#목소리 언더코팅... 반갑습니다자동차 외장관리 프리미엄 브랜드인 딥코리아 프로샵입니다.www.diff대한민국.com sound성의 언더코팅 딥코리아만의 체결화된 방식, FM시공을 늘 그랬던 것처럼 포스팅으로 소개합..

[갑상선암2] 갑상선암 확인 [내부링크]

갑상샘암 수술 후 어느 정도 후에는 1아이오이 유미에 지장이 없나.저는 부분절제라서 약을 먹을 일이 없습니다.  나는 절제 1경우 약에 대한 부작용도 염두 해야 할 것 같슴니다.1.2016년 10월 281퇴원(서울에서..

연예인 실제로 만난 후기 : ) 윤형 정보 [내부링크]

방송작가를 준비하고 한동안 작가로 일할 때는 연예인을 보고도 괜찮다는 티를 거의 내지 않고 흥미 없는 척했지만. 오빠, 너를 사랑해요~ 작가를 준비할 때 마주쳤던 잘생긴 남자 코미디언에 평범한 일상으로 돌..

뮤지컬배우 김소현 대박이네 [내부링크]

> 뮤지컬 배우 김소현 씨를 아시나요?뮤지컬을 본다는 사람은 김소현 씨를 모르는 거잖아요 "엄청 많은 대형 뮤지컬 작품에서 주연을 맡고 있지만 안본인 카레니 본인, 팬텀, 모차르트, 소원과 함께 사라지다, 마..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봐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지민]방탄 소년단'지민'생애 1때문에...건물 34개 빌린 중국 팬클럽 - > 방탄 소년단 지민의 생애 1을 맞아 131중국 항저우 첸장 신성에서 열린 조명 쇼/JIMINBAR CHINA의 차이나 팬클럽이 방탄..

[프린스 코기 영화후기] 거짓없이 ~처럼 [내부링크]

[프린스코기 영화 후기] 거짓없이 최고의 개가 된 렉스! 따스한 마무리의 철없는 슬리퍼를 물고, 글재문재 하나만 있어도 여왕에게 사랑받는 영국 왕실의 큰 강아지 렉스가 함께 생활하는 강아지 웰시코기 찰스의..

의정부동맥경화검사 지형석 와~~ [내부링크]

> 동맥경화는 동맥벽에 탄력성이 있고 내면이 부드러워 심장박동에 피의 흐름이 효과적이게 되어 있는데, 고란 동맥벽의 탄력성이 감소하여 기름기와 이상 조직에 의해 내경이 좁아지는 현상을 말해줍니다. 동맥..

뇌졸중 증상,뇌경색 ,뇌출혈, 전조 봅시다 [내부링크]

뇌의 효루엑지에콤 뇌:전 체심 박출량의 15Percent이중 구조의 효루엑지에콤*전뇌 순환:양측 내경 동맥*후느에 순환:양측 척추 동맥--두 순환은 뇌 기저부에서 문합, 대뇌 동맥의 고리(circle of wilis윌 리스후와..

sound주운전 뺑소니 면 대박이네 [내부링크]

> 뺑소니 음주운전은 단순한 음주운전 처벌보다 더 강력하다. 단순히 견해를 해봐도 문재를 발생시킨 가해자가 구호조치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자리를 양면해 피해에 대해 훨씬 가중된 결과를 만들게 된 것에 대해..

넷플릭스 블랙미러 시즌 4 에피소 와~~ [내부링크]

극력 스포없이 리뷰 + 추천/그냥/비추천으로 구분했습니다. > 시즌 3,4는 완성도, 들리는 일화가 많아서 인기의 차이일 뿐 개인적으로 모든 에피소드를 추천하는 것입니다. . 406>40하나>404>403>402>405 시즌..

암요양병원추천 주은에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안녕 주은라파스 병원이다오한시은 항암작용 외에도 건강에 좋다는 감초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약국의 감초라는 스토리를 들어보셨죠?! 한약을 사용하실 때에도 꼭 들어가는 중요한 재료이기..

넷플릭스 미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부제: 미드슈트 안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 "슈츠 aa.k.a. 해리 왕자가 약혼자의 매력에 빠진 드라마 전생에 나쁘지 않다가 아니라 우주를 구했다는 메건 맥리. 하지만, 나는 그 약혼자의 매력에 빠질 수 없었..

나 혼자 산다 손다소음비 절친 려원, 성훈 박나래 !! [내부링크]

> 이번 주는 지난주 대상 기념으로 1월 말 박의 봉잉레이 시상식 때 옷을 입고 오기로 결정하면서 방송이 시작됐는데 박 본 봉잉레이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 그건 바로! 주인공은 제일 마지막에 오는 편!! 부활..

큰강아지 자궁축 알아봐요 [내부링크]

강아지 자궁축농증과 치료 > 우리 집의 반려견 웰시 오기 여기 올해 7세의 여자 에요아직, 중성화를 못 해서 이번에 중성화해야지 하고 있는데 어떤 날 가프쟈키죠히 강아지 젖가슴에서 하얀 젖이 나 오도라규요..

목이 칼칼할때, 미세먼지 정보 [내부링크]

목이 칼칼할 때, 미세먼지에 의한 급성 편도염에 주의! 이지슴 이비인후과에서 급성 편도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처음뵙겠습니다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계절을 가리지 않고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에 시..

[넷플릭스 중국 드라마] 치아문난난적소시광 : 'pu ~~ [내부링크]

> "종국. 드라마를 거의 본 적이 없던 내가 아내의 중국에서 고정 운행되고 말았다"(" 당했다는 포현이 적절하다")"스스로 이런 청춘 드라마를 보기 위해서는 10년 전부터야 한다.저는 아직도 이런 단속 로맨스를..

배우 “레오나쁘지않아 좋네요 [내부링크]

> 뛰어난 연기력으로 관객을 장악하는 배우 "레오본·인·루드·디카프리오" 아역배우로 연기를 시작한 그가 부와 명예, 세계적인 스타덤에 오르기까지, 그의 연기 인생에는 어느 하나 있었나, 이때부터 이야기를..

미금역헬스 / 어깨충돌증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금역 헬스 #달래스튜휘트니스 전 주임 겨울에는 추운 날씨 때문에 우리 몸의 근육이 더 뭉치는 것입니다. > 미금역헬스에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오십 어깨에 대처하는 간단한 운동비법과 어깨충..

부비동에 염증이 생겨서 안 봅시다 [내부링크]

> 누런 콧물이 나쁘지 않고 숨쉬기 힘들어지며 전두부 두통이 나서 집중력이 떨어지면 부비동염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코 주변에는 4개의 부비동이 있다, 부비동은 작은 관을 통해서 비강과 연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