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0-6955의 등록된 링크

 71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고혈압 초기증상 및 원인과 대책 [내부링크]

> 혈관의 벽을 누르는 혈액의 힘을 혈압이라고 합니다. 그대로 수축기 혈압 하나 20mmHg, 이완기 혈압 80mmHg미만이면 정상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한편, 수축기/이완기 혈압이 각각 하나 40mmHg, 90mmHg을 넘을..

[ KPOP커버댄스 전문의반 ] 5월 BTS "작은것들을 위한시" 커버댄스팀 모집!! [내부링크]

> K-POP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커버댄스! 커버댄스까지 하려면 제대로 해야죠! 새로 생긴 'K-POP 커버댄스 전문가반'에서는 매달 다른 최신곡으로 안무·동선·의상까지 깔끔하게!!^ 커버영상과 공연까지 할 수..

[PAMS 20하나9] 제3회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2일차 - 자율주행차 시승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쁘지 않은 몬입니다.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에서 제1기대한 자율 주행 차 시승 후기입니다. >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자율주행 셔틀 시승회 및 이벤트 안내이다...

경비지도사 자격증 인강 정보 여기서 확인! [내부링크]

경비지도사 자격 인강정보를 이곳에서 확인! 유스터디는 여러분의 허락을 응원합니다.유스터디 즉흥 : http://ustudy.co.kr 카카오플러스 친국 하나 : 하나모바하나상담 즉흥 : https://pf.kakao.com/_jxmuxbl ..

아데노바이러스 전염,증상 가정다걸림~ [내부링크]

3주전 아들 렘 어린이 집에서 결막염 옮아와서 입원한 적이 있어요-그것이 단순한 눈병이 아니라 아데노 바이러스였습니다..오늘은 아데노 바이러스의 전염성이 얼마나 본인 더 강한지를 얘기하고 싶어요. 결론부..

UV섭외 90년대 감성을 노래하는 남성듀오 개그맨 가수 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民이에요. :) > 김 1은 90년대 감성을 음악하는 남성 듀오 UV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UV는 유세윤과 뮤지트가 결성한 그룹입니다. 디지털 싱글 'Do You Wanna Be Cool?'으로 데뷔했고, 수록곡 '쿨하..

고지혈증 증상, 좋은마싯는음식으로 관리하기! [내부링크]

고지혈증의 증세, 좋은 sound식에 케어! 고지혈증 증상은 과도한 포화 지방과 칼로리 섭취에 의해서 혈중에 지질이 올라1종의 대사 증후군의 종류입니다. 고지혈증의 증상은 심혈관 질환의 원인이 되므로 관..

[설교세상][구자억목사]NEW praise CCM music, "WHY DON'T YOU BELIEVE" from Mosestick in south Korea [내부링크]

[설교의 세계] 유튜브 채널을 공유하세요[설교의 세계] 미디어 복소음의 선구자! [설교의 세계] http://sermonworld.or.kr/ > [여기서 클릭하시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설교의 세계] [구자억 목사]NEW praise..

<미드웨이> 리더와 팔로워에 관하여 알아봐요 [내부링크]

> > 할리우드의 파괴 왕,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미드웨이"(20하나 9)는 2차 세계 대전에서 손꼽히는 전투 중 하 본 인 인 "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영화이다.간단히 설명하면 Japan의 진주만 습격 다음 열세에..

집순쓰 넷플릭스 미드 일0가지 추천 ~~ [내부링크]

이번 추천은 바에서 > 넷플특집 하나탄입니다!!!아마 넷플릭스 이용중이면 구독중이라 제가 한달무료보기로 보는데 폰빼고 싶으신분들도 계실텐데 이런 포스팅 많이 보셨을겁니다.저도 이런 포스터를 보고 되도록..

내가 현재 정액제로 이용하는 서비스들; 유튜브 레드, 넷플릭스, 어린이클라우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베어 앱 봐봐요 [내부링크]

이전에는 반드시 PC에서 어둠의 경로로 노래나 영화, 혹은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아 이용했지만, 최근에는 모바 초회에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많아져, 디바이스도 훌륭해져, "언제 어디서나"이용할 수 있는 서..

밴쉬(Banshee) 성인 미드 액션짱! 봐봐요 [내부링크]

> 미쿡 드라마는 스토리도 반전이 많아서 스케하나가 크고 대가족 갈등이 많지만 액션도 전혀 부족한 부분이 많네요 어른 미드밴시도 격투 액션이 정말 리얼하고, 총싸움도 멋지게 나쁘지 않습니다. > 벵스이은 20..

Y2K - 헤어진후에 (1999년) 와~~ [내부링크]

당일은 세기의 미소년 밴드 "와이츠케이"에 대한 소개 포스팅이 된다. 일본 출신 연예인들의 경우, 써클의 아야코 슈가 아유미 등 트렌드를 얻은 사례가 꽤 많은 남성 쪽은 Y2K의 골목 마사오, 유이치 오마 사오..

세계 최초 부분 자율주행자동차 출시 및 판매 !!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전 프리미엄 튜닝샵 덱스쿨 대전 서구점입니다. 항상 하고 싶은 얘기는 많은 분들에게 공유하고 싶습니다. 2020년 7월부터 자동차로 유지 기능이 탑재된 수준 3자 유루 상주 행차의 출시와..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 "넷플릭스 최고의 화제작 컴백! 다시 뜨겁게 사랑하라"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 최고의 화제작 컴백! 다시 열애하지 않게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 20일 8년 유출하고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쵸데팍을 기록한 작품이 있습니다.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되는 수많은 영화 중 가장..

[상품 리뷰] Orgain 유리 연준 가수 분해 콜라겐 단백질 파우더 레오 케토 친화적 올리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콩 프리 비 GMO 유형 I III 하나l 확인 [내부링크]

"Orgain유리 연준 가수 분해 콜라겐 단백질 파우더 레오케토 친화적 올리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콩 프리 비 GMO유형 I III 1l"을 네이버 가격 비교 기준 최저 가격에 판매되며 빨리 로켓 배송으로 구매한 이름..

GTX 연예인 투기 의혹. 누가 그들에게 정보를 주는가? 확인 [내부링크]

GTX 멤버 중에 연예인 이름이 많이 올랐어요. 한살 사이에 23억이 나쁘지 않고 상승을 핬 슴니다. 그 전에는 드넓은 들판이었지만 내용입니다.어디서 정보를 주웠는지, 거금을 주고 들판을 글재, 이제는 더 비싸게..

CES 2019 SKT를 통해 달라질 첫상과 자율 주행 자동차에 철학과 5G가 필요한 이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한개 월 81부터 하나하나 1까지 41간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CES 20하나 9이 있었습니다.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소비자 가전 전시회)은 하나 967년부터 매년 한달에 개최되는 IT, 가전과 관련된 제품의..

은근 꿀잼 넷플릭스 중국영화 추려봄 ~~ [내부링크]

> * 집필기준 : 넷플릭스, 중국영화 좋은거 골라보기 > 2007년 츄은죠루, 집에 가는 기차에서 쵸소리망봉잉 친구가 된 링지에은 징과 핑샤오샤오. 베이징에서 함께 꿈을 향해 연인이 되지만 현실의 벽 앞에서 결국..

F하나 CEO 버니 에클스톤 해입니다, 신 경영체제 발표 ~~ [내부링크]

> F하나의 새 주인 희리버티미디어가 인수를 마친 후 포뮬러 하나매니지먼트의 CEO 버니 에클스턴을 풀었습니다. 이전의 F하나 오너 공주인 CVC 캐피탈은 버니 에클스톤이 프로모터나 팀으로부터 잘 수익을 올리고..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간단하게 끝내기! 볼까요 [내부링크]

> 어떤 사람들은 나쁘지 않은 흔적이 남는 것을 매우 싫어해요. 주로 누군가와 같은 계정을 사용할 때 그런 심리가 발생하곤 하는데, 최근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고 나서 이렇게 사용기..

넷플릭스, 연차보고서로 파악한 Risk 요인들 좋구만 [내부링크]

미국의 기업은 사비엥스-옥 슬리 법('02년 제정)이후 강화된 공시 제도로 연차 보고서(한 0-K)에 회사의 중요 사항을 유출한다. 스토리가 부실할 경우 나중에 고발 등으로 처벌받을 수 있기 때문에 스토리가 가혹..

[영드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오티스의 비밀상다소리소 시즌2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드라마 오티스의 비밀 야마미야 다소 음소 시즌 2이 유출됐다.1시즌을 강력히 추천했으나 2시즌에도 여전히 좋은 소재와 스토리로 만족하고 강력히 추천합니다.한국판 제목처럼, 오티스의 비밀..

미드웨이 (Midway, 2019) - 이래저래 부족한 봅시다 [내부링크]

> 감독:롤랜드 에머리히 출연:에드 스쿠 레인(디쯔크・베스토), 패트릭 윌슨(레이튼), 루크 에번스(멕쿨로스키), 아론 엑하토우(지미ー・도우루리토우루)우디 헤롤승(니미츠 제독), 아사노 타다노부(야마구치), 닉..

넷플릭스/넥플릭스추천및 후기-킹덤(KINGDOM)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후기 #넷플 #넷플킹덤 #넷플킹덤 #배두나쁜킹덤 #넷플추천 #넷플릭스추천 > 금 1은 인터넷 플릭 스오리지놀쥬지훙 씨와 배도 저 류승용 주연작 한정 사국팡죠무비 것이다!! > 정스토리 킹덤을 보..

[가요] 신촌 블루스 출신 정경화 - 또한 한 번의 계절은 가고 봐봐요 [내부링크]

> 신촌 라이브 클럽 레드 제플린으로 1986년 결성한 신촌 블루스에서 객원 보컬로 활동한 정경화는 한영애와 이은미와 함께 살아 있는 악기로 칭송된 가수이다. 그럼 먼저 신촌 블루스라는 밴드를 이해해야 하기..

[방탄소년단 지민] BTS X FILA, JIMIN Ver. 봅시다 [내부링크]

이건 비타민 마케팅도 아닌데 어째서 산뜻한가요...? 신학기 신입생 같은 이 생각은 뭐지? 물론, 학교에 이런 신입생 없이 sound가 있으면 만화당으로 바로 입학할 수 있겠지. > > 이쁘게봐. 이런걸 광고라고..

개그맨 김철민의 폐암 투병을 달리 바라볼 필요가 있다. 좋구만 [내부링크]

그날부터 이분의 기사가 어떤 식으로든 계속 대중에게 노출되는 것을 보게 된다.현재는 병원에서 손을 댈 방법이 없어 작은 개의 구충제 복용을 시도한다고 했고, 이를 응원하는 사람들이 위험하다고 예기하는 사..

펭수 명언 2탄(feat.자신일론 12월호,펭수 배경화면 ) 봅시다 [내부링크]

나쁘지 않는 아일 론 한 2월호 잡지 모델까지 된 펜스~다 팔려서 파는 곳도 없다 유감이지만 본인 하나론 있는 2월호에 실렸다는 펜 수사진에 펜스 위 주옥같은 명언을 캘리그라피로 입혀서 보았습니다^^;; > 주..

23번째 '우한 폐렴' 확진자, 나흘간 서대문구 다비품주택 머물렀다 !! [내부링크]

> 61아침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확정 판결을 받은 23번째 확정자가 지난 21에서 쟈싱 풀 건 서대문구 창천동의 한 다비품 주택에 머문 것으로 확인됐다. 이 한 달 231한정 관광 목적으로 입..

제주프로젝트 1주년 파티 :: 바램도 좋고 햇빛도 나쁘지않아! (feat. 뷰클랜드 카페 BTS방) ~처럼 [내부링크]

2018년의 마지막 연말을 보낸 사이 쉬러 우리는 제주 말(제주 이마 sound가로 향했다.다 함께 3박 4첫 동안 지프식사울 먹으면서 데카죠크카 됐다. 지난해 각자의 자리에서 욜..

* 모두 품절 * 마지막 진행/미디기장 가능* 파리맥시/ 하나하나04라이너, 슈퍼린짱 대박 [내부링크]

> > .무통장 입금 기간을 주문 1의 김 하룻밤 12시까지이다. 미리 읽어 보세요. 결제 창은 11시 정각, 사이트에 오픈됩니다.<결제에 관한 필독사항> 최근 토스 본인의 카카오페이(카카오뱅크)에서 입금확..

BTS POP-UP : HOUSE OF BTS,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방문 후기 + 빙고(스탬프) 이벤트 선물 짱이네 [내부링크]

이 10월 181(금)오픈한 방탄 소년단 팝업 스토어. 오 풍칠로, 어느새 1개월이 지났다.외국에서 방탄소년단이 콘서트를 하는 당시 오픈한 팝업스토어를 봤을 때 사진을 보고... 1,2번 정도 구경을 가면 된다고..

신경가소성(Neural plasticity), 우울증 치료의 타겟 3, 편도체(Amygdala) 및 기타 - 김경우정신건강의학과 부산 동래구 정신과 동래 명륜역 이야~~ [내부링크]

이전 글-신경 가소성(Neural plasticity), 우울증 치료의 목표 1, 해마(Hippocampus)이전의 문-신경 가소성(Neural plasticity), 우울증 치료의 목표 2, 전두엽(Frontal cortex) > 편도체(amygdala)는 감정 조절과..

간호학과 필수 자격증 :) BLS 자격증 (Basic Life Support) 대박 [내부링크]

간호학과 학생이라면 필수 BLS자격증, 간호학과뿐 아니라 의료 종사자라면 필수입니다. BLS는 Basic Life Support은어로 응급 그이츄이에 대처하는 의료 구급 법으로서입니다 이 자격증은 유효 기간이 2년인..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학력 몸매 골반 부폰 인터뷰 서울대 instar gram 좋네요 [내부링크]

전현무와 아본인 운서 이혜성의 열애설이 유출되고, 전현무 소속사를 통해 열애설이 공식 인정되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온라인과 SN 에이스를 포함한 SNS에서는 전현무 여성친국 이혜성아 본인운서가..

필리핀 화산 폭발 위험수준 마닐라 인근 6천명 대피 좋은정보 [내부링크]

> 필리핀의 대표적 관광지로 유명한 마닐라 인근의 지면에서 1월 121(1도 1)화산이 분출했다는 소식입니다. 느낌 때문이에요? 몇 년 동안 화산폭발 얘기가 들리네요. 1개, 뉴질랜드, 필리핀, 멕시코. > <필리핀..

노량진물리치료 비수술적치료로 개선하는 오십견 증상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노량진의 물리치료를 잘하는 노량진톤의원에서 오늘은 오십견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비가 올 것 같은 날씨나 환절기가 되면, 특히 우리 몸은 왠지 여기저기에 아프고 아프게 됩니다. 낮에 일어..

미드영어공부 약속을 청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영어스피킹 짱이네 [내부링크]

> 마이드를 보면서 영어공부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미드 영어 공부가 좋은 이유는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영어 표현이 많이 과인해 온다는 것입니다.국한 얘기도 세월에 따라 많이 쓰는 표현이 있고, 그렇..

강예슬섭외 두리섭외 간드러지는 목소리가 매력적인 미스트롯 여자트로트가수 봐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평이요:) 늘 그랬듯이 트로트 가수 강예슬과 두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먼저 강예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캉이에슬은 1990년 8월 291출산했으며 현재 에잇디 크리에이티브 소속으로 활동하..

소견 백내장 수술 정보//수의학박사 닥터엠의 봅시다 [내부링크]

> > 개의 백내장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노령 개의 백내장은 서서히 진행되기 때문에 주인이 개의 눈에 이상이 있는 것을 발견했을 때는 이미 상당히 진행되었을 때입니다. 진행이 많은 소견 백내장은 수술 이외..

송가인 팬카페 가 확인 [내부링크]

송가인 팬카페도 있는지 찾아볼 정도로 완전한 펜이 됐다. 딸도 대학생인데 트로트라는 장르를 전혀 모르자 송가인 팬카페에 가입하자고 할 정도로 완전 트로트에 빠져 있습니다. 예능에 나쁘지 않으니까 오는 것..

태양계 행성 중 화 볼까요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중 #화성사진정보입니다 > 태양계 행성 중 지구와 비슷한 곳이 많은 행성이 화성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하나.화성의 북극에는 얼어 sound뿐만 아니라 드라이어스로 된 눈도 쌓여 있습니다. > 2.#..

[BTS_ 볼까요 [내부링크]

> > > 정국이야 오랜만에 에이는 3 >

[기사번역] 일뽄 온라인 매체 LITERA, 'M스테' BTS 차단의 이면. '원폭티셔츠 ~~ [내부링크]

> > BTS의 'M스테' 퇴출 뒷면! 원폭 티셔츠 BTS의 'M스테' 퇴출의 뒷면! 원폭 티셔츠는 단순한 구실로, 실체는 넷 우익의 대힌밍헤이트..............재팬 진보 매체 리테라(LITTERA) 트윗에도 기사 걸린..재펜 진..

페미니즘 입문 책 추천 : 정보 [내부링크]

농부입니다. 이날은 #알라딘에 가서 책을 읽은 날입니다.문제가 되고 싶은 책은 옆에 따로 두고 어떤 책을 읽을까 찾고 있었는데 이런 책이 있어서 다루게 되었습니다.요즘같이 더운날은 시원한곳에서 책이본인읽..

천안 단국대 병원(내분비내 볼께요 [내부링크]

이비인후과에서 진료의뢰서를 받고 곧바로 천안단국대병원에 전화해 내분비내과 초진을 예약했고 다행히 곧바로 초진 예약이 됐다.초진을 받기 전까지는 갑상선에 대해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걱정이 가득한 글만..

글로벌 스타의 후(後)에는 더 글로벌한 팬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책 소개 The book starts from the awareness that we need critical discourses on idol fandom. We need discourses about fandoms because they shapeour perception of particular objects, determine ev..

웹페이지의 기본 보안 SQL In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윈드 디자인입니다.홈페이지 제작에서 웹사이트 보안의 기초적으로 어떤 것이 있는지 간단하게 포스팅하려고 할 것이다.(디자인회사이지만 개발자가 많아서...) 저도 개발자 출신이기 때문에... 후술하..

[넷플릭스 영화] 글래스 하우스 - 공포라기보단 스릴러 영 !! [내부링크]

> 사실 공포영화인 줄 알고 봤는데 아무리 봐도 공포소재는 못 본 사람이 와서 뭐라고 생각했어.알고보니 범죄 스릴러였어.근데 재밌었어.뒷이야기가 궁금해서 계속 보게 되었어. > > 주인공이 너무 안예뻐서 정이..

결혼스토리 후기 및 짱이네 [내부링크]

기쁩니다 언어의 지킴이다 오항시를 쓰는 영화는 #결혼의 말씀입니다.넷플릭스 영화가 택무참혹하기 때문에 순간 보기에는 좋지만, 영어 공부하면서 오랜 시간 보기엔 좀 그렇습니다.그래서 편안하고 그런 영화를..

논술 6번째 - 거푸집에 작용하는 ~~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sun0입니다. ^^작품 1은 내가 새벽부터 당싱무 바빠서 글을 쓰하봉잉 밖에 올리지 않았습니다. 요 며칠, 그러니까 건설안전기술사 관련 논술 문재와 용어를 연재하다가 갑자기 블로그 들어오시..

백내장수술보험 볼까요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보험 무료 설계! > 여러분 안녕하세요 일상을 살다보면 몸에 문재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기치 못한 상해를 입거과인 여러 가지 병에 걸리면, 당연하게 한번 정도는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고,..

[영화]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12월 131 공개완료 와~~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어린이 퀴어입니다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날입니다.넷플릭스에서 유출계획인 > #6, 언더 그라운드의 예고편도 많이 공개되고 첫 2월 2개 한정으로 첫 공개 행사를 갖 슴니다. > 전 세계 흥행..

통풍초기증상에 좋은 소 ~~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2동탄 통풍 내과, 서울 바로 내과예요.서구화된 식생활, 잦은 회식 등의 원인으로 우리 나라의 통풍 발병율을 매년 39.6%씩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통풍에 전체 환자의 90%가 남성 1 많은 남성 환..

[갑상선 첫차 진료 첫.] 갑상선 질환 대박이네 [내부링크]

일차 진료에서 접할 수 있는 어떤 갑상선 질환 1)갑상선 기능 이상, 갑상샘 기능 항진증, 갑상선 기능 저하증(불현성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포함) 2)갑상선의 형태 이상, 갑상샘 결절(양성 또는 악성)·갑상..

울산 화재 선박 내부온도 상 좋구만 [내부링크]

포코스데 1리-2019-10-01 17:47 > (울산)=포코스데 1리)폭발, 화재로 부상자 18명이 발생한 울산 염포 부두 석유 제품 운반선에서 11선박의 내부 온도가 상승하고 소방 당국이 급히 냉각 작업에 내가.북상 중인 제..

가수 [토이] 김형중 봐봐요 [내부링크]

아름드리 치과 가수 김현중님이 방문하셨습니다. > 김현중은 토이로 유명하잖아요저는 개인적으로 [그랬던 것 같다]가 너무 좋아요. 김현중님 사인 ~ 입니다. > 개인적으로 사인도 받았습니다~^-^~(김현준씨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