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2-6955의 등록된 링크

 71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울산변호사 처벌 실형 사례 많아(소음주운전) [내부링크]

> 개정법이 도로소음, 술운전에 대한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다는 소음이 느껴집니다. 예전엔 유관회사, 그래서 재판까지 가도 벌금형에 그치는 경우가 많았어요.도로교통법,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개정..

현대차·美앱티브와 자율주행차 합작 4조 8천억 투자! 수혜주는? [내부링크]

> 19년 9월 231현대 차(005380)는 치기인 주식 및 출자 증권 취득 결정(자율, 공시)를 내가 됩니다.공시의 줄거리는 미국의 앱티브 테크놀로지스와 자율주행 솔루션을 개발판매하기 위해 합작법인을 설립한다." >..

언제든 스마트폰 TV 미러링 C 타입 to HDMI 케이블 요이치 드로우N (넷플릭스, HDCP 지원) [내부링크]

요이치 드로우 NC 타입 to HDMI 넷플릭스 HDCP 대응 미러링 케이블 > 요즘에 TV 화면 크기가 정말 커졌어요.일 65cm(65인치)대형 화면의 크기도 내린 가격대에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기도 할 것이다.덕분에 여행..

눈에 하얀 게 생겼는데…익상편? 백내장? [내부링크]

> 어느 날 눈에 흰 것이 올라오면 대다수의 백내장이라고 소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익상편이라는 다른 안질환이 있습니다. 헷갈리는 백내장과 익상편의 차이점에 대해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 황현빈..

넷플릭스 영화 컨텐츠 추천 | 버드박스(Bird Box, 20일8) [내부링크]

얼마 전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영화 버드박스. 산드라 블록 주연의 SF/스릴러 영화다. 영화 정보에 적힌 간단한 줄거리만 보고 별 기대 없이 재생했지만 보는 내내 몰입감이 대단했다. > 사실 산드라 블록 주연 영..

콜라비효능* 갱년기주부의 건강방법 [내부링크]

갱년기 주부의 건강한 극의 콜라비효능 콜라비는 양배추의 kohlrabi 순무를 합쳐 kohlrabi 콜라비다 순무와 양배추를 교배시킨 유럽이 주산지인 채소이다.콜라비는 무~더 맛이 많아~이 달콤하고 맵지 않고 식감이..

시력나쁘지않아지는법 루테인으로 해결하기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요즘은 PM2.5가 항상 저고린 경보를 민감하고 있습니다.그러고 보니 호흡기 불편한 증상을 호소하는 분이 항상 있었습니다만, 저도 목이 바싹 마르는군요? 하지만 그만큼 과도한 부분..

<광주카페> 카페토스피아 전대예술대점, 샌드위치 카페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겨봐요~ [내부링크]

#카페 토스 피아#전대 이에슬죠무#샌드위치 맛있는 가게#샌드위치 카페#카교크브 후 없는 카페#직장인 간식#합리적인 가격#프레스 샌드위치#디저트 추천#카송비 좋은 카페#광주 카페#광주 카페 토스 피아 ..

갑상선암 조기진단으로 생존율을 높이세요 [내부링크]

> 갑상선에 생긴 혹시 을 갑상선 결절이라고 불리는데요.크게 양성·악성으로 과인할 수 있습니다. 이 중 악성결실을 갑상샘암이라고 부릅니다. 갑상선암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암이 커져 주변 조직을 침범함..

[롤드컵 기념] kt 롤스터 전력 분석 하나편 (feat.best.gg) [내부링크]

> kt로 스트리트는 스프링시 킨 존과 아프리카에 밀려서 3위를 기록했지만, 리프트 라이볼스 가기 전 7위를 하며 kt가 역시 롤도우코프에 갈 수 없다는 소견을 많이 했어요. 그러나 리프트 라이볼스 대회에서 lck..

좋은 넷플릭스화질 끊김없이 보고싶다면? 유플러스 스마트 인터넷 요금제로 즐겨요 볼께요 [내부링크]

> 독립하고 산도 이미 7년 가까이 되었습니다.처소음에는 혼자 산다는 소견에 설레고 설렌 말소음도 컸지만 단독으로 불안했던 말소음도 컸던 것 같습니다.최근에는 인터넷도 하고 TV시청도 하면서 자..

자율주행자동차가 안전하게 다니는 세상!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저는 LX의 서포터스 대학생 기자단 3기인 이유리이다!처음부터 글을 쓰게 되서 정말 긴장됩니다.코엑스에서 열린 '스마트국토엑스포'에서 취재해온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 > 저는 같이 서포터즈 활..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재밌게 본 8편 대박 [내부링크]

오랜만에 쓰는 드라마문 나는 티비는 1주 1에 한때 때 볼 수 예기 강 데넷풀는 매 1몇시, 때로는씩 보는 것 같아요 웃음 요즘 이 순간에도 켜지는 소음... 그만큼 빠지면 헤어 본인이 못 오겠군~ 따라서 요즘 재밌..

넷플릭스 아이니메이션 추천 리스트! 좋네요 [내부링크]

요즘 퇴근하고 넷플릭스를 보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한달에 1만원 이상을 내고 본 보람이 있었습니다.핸드, 미드, 영드에서 영화까지 다양한 정부의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좋은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그 중에서..

#한국웃소음치료조사소,#영호남하계쉼힐링켐프,#산청소가족한방호텔, #황진이웃소음아카데미 봅시다 [내부링크]

> > 조정문 대표가 정말 장님인 조정호 원장님 외 서울팀이 산청으로 내려오는 길 휴게소에서 > 지리산 자락의 푸르고 젊은 기운 > 모든 행사를 거행했다 정의예기 아이 많이 썼어요 > > 이상찬 회장, 이현주 창원..

넷플릭스로 영어 공부 시작! 동시자막, 구간반복, 대본 꿀팁 이야… [내부링크]

2019년의 목표 중 하쟈싱카 영어 공부하는 키욧눙데.어느새 9월이 됐다.그동안 영어 공부를 조금씩 시도했지만 결론은 꾸준히 이어지지 않았다.쟈싱눙 관심의 아니면 꾸준히 할 수 없는 스타 1이지만, 그래서..

유튜브수익 구글아이드센스 지급계좌 등록하기 봅시다 [내부링크]

유튜브 수익 구글아이드센스 지급 계좌를 등록하는 지난 포스팅에서 유튜브 수익을 받기 위한 외화 통장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당일은 구글 아이드 센스로 유튜브 수익이 지급되는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

자율주행 차량용반도체 관련주 삼성전자 라닉스 LS산전 혜성디에스 텔레칩스등 주가 및 챠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번 주는 자율주행과 관련된 종목을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이번 포스팅은 자율주행 관련주 중에서도 차량용 반도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자율주행으로 분류되는 종목은 많지만 실제 수혜 업종 위..

방탄소년단[진총/진른]모소리 BTS WORLD OST music비디오, music뱅크 메세지 VCR, 비티에스월드앨범포토북 ?? [내부링크]

출처 Source:YouTube by KBS World TV'Message from BTS[Music Bank/20하나 9.06.28]', Twitter@BTSW_official, Twitter@AppStoreJP, YouTube by BTS WORLD Official'BTS(방탄 소년단)'Heartbeat(BTS WORLD OST)'M..

(영상) CES에 선보인 자율주행 오토바이 BMW R1200GS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모터사이클이 자율주행을 합니까? 라스 베이거스에서 개최된 CES(국제 전자 제품 박람회, 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BMW R하나 200GS모델이 라이더 없이 스스로 주행하는 자율 주행용 오토바이를 선 보였..

자꾸만 전현무 소환..이혜성 잘못하나까? [FOCUS] 좋네요 [내부링크]

내용을 꺼낸 이영자, 심영순, 잘못이지 이혜성이 배려 없는 몇몇 연예인이 퇴출되면 스타뉴스 기사입니다. > 자꾸#전 효은무#소환...#이히에송 잘못 1? [ FOCUS] "아니,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사람의 표..

개그맨 최동수 폭행 언쟁에 이어 개그맨 박동근 리스테린 소독 의의 언쟁 ~처럼 [내부링크]

겨울 날씨치고는 조금 따뜻한 기온인 것 같아요. 날씨가 따뜻해서 PM2.5가 맹위를 떨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5월 부동산, 대구 상카 홀리데이입니다. 최근 EBS 어린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행하는 보..

소리주운전삼진아웃이 소리주운전이진아웃으로 '혹 그대도 가해자?' !! [내부링크]

이 2018년 음주 운전사 이 때문에 고 윤창호 씨가 사망한 향후 우리 국가에서 음주 운전 관련 법률의 강화를 요구하는 목음이 높아졌습니다.. 이를 위해 음주운전 처벌을 강화하는 내용을 담은 특정범죄가중처벌..

[여주 대리운전] 안심 대리운전- sound주운전 동승자도 처벌... 이야… [내부링크]

여주 대리운전 안심대행 운전인 바라답은 토요일 가을 단풍놀이 마지막 날 늘 그랬던 것처럼. > 연말 송년회입니다 각종 모입니다 퀸스, 약주를 1잔 대리 운전으로 부르는 것은 잊지 마세요.동승자도 함께 처벌받..

자율주행차 관련주 대장주 유망종목 매수시 주의점 와~~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 업종 대표주 유망 종목의 인수 시 주의점 최근 차를 구입할 때 자율 주행 기능이 있는지를 제1 제1우선 봅니다. 아직 완전 자율주행은 멀었지만, 운전을 안전하게 해 주는 반자율 주행 기능은..

[앞머리닷컴]감정스릴러영화추천_넷플릭스 프랙처드 좋구만 [내부링크]

> 오랜만에 추천하는 #감정 스릴러 영화 #플렉초두 fracture(fractured) 일.골절(부위);균열( 갈라진)김 2. 골절 됨, 부러짐 3. 골절로 터지 제목이 무승을 의미할까 생각하며 끝까지 보게 된 영화 이런 맛에#넷..

방탄밤 BTS 'Black Swan'Art Film Reaction 좋구만 [내부링크]

> > > > > > > > > > >

손범수 나쁘지않아이 학력 직업 출연작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니마니 투어입니다.이번 시간에는 전 아과 아나운서이자 현 방송인 손범수 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본인은 1964년생으로 현재 56세이 다닌다.출생은 서울특별시, 학력은 연세대 언론홍보대학..

[넷플릭스 Netflix] 하이틴 영화 추천 (덤플링/키싱부스/상사에게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스포있음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 로맨스 영화 > 최근에 본 넷플릭스 영화를 정리해 보기로 했다.오늘은 정리하는 영화는 덤플링/새 부스/상사에 대처하는 낭만적인 자세의 이전에 자리한 영화는 크이은카이 없어도 좋다/내..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TOP5 정보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첫째는 당싱무 유명한 영화라고 소개하자면 입만 아플 걸작 내가 당신을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입니다!이 작품을 보고 히스 레저에 빠져들기 시작했습니다. 데카당 섹시한 남자주인..

미드 모던패밀리 시즌1 episode18 (part1) 영어 단어 공부 및 리뷰 ~처럼 [내부링크]

도입부분에서필의대사입니다.what's my favorite way to relax? 제일 좋아하는 휴식 방법이 뭐죠?throw on the my wireless headphone and disappear in to the nature channel, 무선 헤드폰을 쓰고 자연다큐멘터..

넷플릭스 한국 로맨스 영화 추천-가장 그냥의 연유아 좋네요 [내부링크]

> 어제까지 출근해 오랜만에 푹 잤다(핸드폰도 끄고 자), 유튜브에서 영상 하본인을 봤는데 넷플릭스로 오랜만에 영화를 보는가 싶더니 손이 가는 대로 밀었다. 결과는 성공적이었다.말은 현장감이 넘친다. 사랑에..

[방탄소년단 BTS] BLACK SWAN !! [내부링크]

예쁘게 보정해주는 보정계 분들! 귀여운 이미지 만들어줘서 고마워!! 가네다 아미분들 정말 최고예요.트위터 채워지지 않는 갈증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방탄 소년단..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상반기기대작 대작 RPG 소리 왜 듣냐고? 이야… [내부링크]

대작 RPG는 무엇 1? 그것도 죠쯔아이 불리는 정도라면 그 좋은 일은 어디서 나오는 것 1? > 오늘은 한가지, 일곱가지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자기소개를 보고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기위예기하지만 나쁘지는..

펭수가 대세!, 펭수 소개, 펭수 정체, 펭수 김동준? 정보 [내부링크]

정보:자이언트 펜 TV등장 인물 종족:펭귄 성별: 알 수 없는 소리(목 sound로 수컷으로 추정)나이:10세에 출산밖에:8월 8개 키:210cm몸무게:103kg태생:남극 사는 곳:EBS, 소품실 능력/특기:요들송, 엣헴송, 오메..

sound주운전 구제? 17만5천원으로 벌금감경까지 !! [내부링크]

여러분의 목소리 음주운전 구제, 행정심판 전문 이벤트회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언제든지 연락하여 주시고, 문제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무료로 받아 보세요.<베스트 행정 심판 합동 사무소>010-9100-066502-2690-0..

넷플릭스 영화 순위 추천, 작년에 가장 재밌게 본 베스트 3 !!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영화의 순위를 알 수 있는 방법은 공식 계정을 통해, 혹은 미디어가 간혹 올리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없다. 가장 많이 시청한 제목은 자신 있을 텐데, 그 순위에 없다고 해서 훌륭하지 않다는 이야기는..

넷플릭스 미드 마블 제시카존스(Jessica Jones, 2015&2018) 후기 와~~ [내부링크]

> 9월 20하나~24하나. 제시카 존스의 시즌 2회를 다 마쳤다.역시 내 특기는 빈지워칭!! (૭ᐕ)૭ 마블 영화는 공개하면 기본 3회 관람하고 집으로도 심심하면 끊어 보는데 드라마는 손을 못 댔다.에이전트 오브 실..

티이스토리 어린이드센스(AdSense) 승인 완료! 승인 비결, 어린이드포스트(adpost) 수익 비교?!!! 알아봐요 [내부링크]

앞서고 그ー글에키도우셍스에 머물전 블로그를 재개하고, 이하와 함께 3개의 블로그를 동시에 시작해 슴니다.1번째 NAVER블로그(사용 중):https://blog.naver.com/jsuhih2차 티 스토리 블로그(사용 중):https://ja..

[무인양품] 아로마 디퓨저 후기 (From 1뽄) 와~~ [내부링크]

안녕) 내가 Japan에게 구입한 무인량품 아로마 디퓨저의 후기를 남기려고 한다.내가 갈 때는 마침 무인 양품이 세 1기간이어서, 10프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옷 스프니당! 퓨어 이렇게 했으면 괜히 절약된..

[방탄소년단 뷔] "섭식장애·우울증 극복" 'Happy V Day'(뷔 생하나 다큐멘터리), BTS 선한 영향력 다룬다... 다큐멘터리 공개 (아리랑TV)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아리랑 TV#ArirangTV#브이셍 일본 다큐멘터리#HAPPY_V_DAY#아미#ARMY. 식이 장애 친구들 극복. 선량한 영향력#다큐멘터리#docume..

[실리콘 악력기] 도넛모양인데 요게 악력기라고? 모양도 괜찮고, 출근길 가지고 다니면서 악력 기르기 프로젝트! 와~~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조이다~! 클라이밍하면서 실력의 한계를 느끼고 있던 차에, 틈나는대로 스포츠 할 수 있는 것이 없을까 하다가 발견한 악력기! 제일 유명한 악력기는 COC악력기입니다.그런데 들고 다니기가 더..

정부는 중점데이터 개방 경기도는 자율주행 기술 전시 이야~~ [내부링크]

김 정혁 기자 승인 2020.01.15 18:05, 안전 부제 3차 공공 데이 토지에콤 이용 활성화 기본 계획 발표' 제3차 공공 데이터 기본 계획'은 국민 각계 각층의 생각의 수렴 경기도는 차세대 융합 기술 조사원과 함께..

EBS 캐릭터 [펭수 관련주] 굿즈, 상품, 콘텐츠 관련 업종 수혜 기대감 정보 [내부링크]

주식시장에서도 EBS 캐릭터 펜스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펜스를 활용한 상품 판매와 광고가 본격화되면서 수혜주를 찾으려는 움직임이 본격화되고 있습니다.EBS캐릭터의 펜스는 황제펭귄의 캐릭터로 유튜브..

부팅안되는증상오케이컴에서사용하세요 부팅안되는현상 해결해드립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기동 못한 pc의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피시 언제라도 부르신다면 저의 오케 컴 119에서 출장과 내방의 수리로 진행하고 드릴께요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최선을 다하고 수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팅이 안되는..

BTS(방탄소년단) 리더 RM 김남준의 UN연설문(동영상) 활용수업 후기 및 추가 자료(연 좋구만 [내부링크]

이 2018년 9월 24하나 BTS방탄 소년단의 리더인 RM(Rap Monster)김 조남준의 UN의 연설문 은전 세계를 감동의 도가니로 했습니다.2500명을 넘는 영어 교사단인 밴로는 이 감동적인 영어 연설문을 수업에 활용하기..

[BANGTAN BOMB] j-hope & 볼까요 [내부링크]

이 밤 센스 지민의 사랑에 이어지는 홉이와 정국이의 사랑하는 뮤직. 뭐야 이게 뭐지? 프리댄스라고 쓰고 'JK&HOPE 사랑해'라고 읽는다. > > > ️Boy with luv 거짓없이 너무 졸렸어.그래서 블로그를 쓰면..

[D+86, 3/2] 영국 남부여행 #기절 확인 [내부링크]

어제 눈밭에서 차 길이의 여파는 작지 않군요.오전에 체터의 손목이 욱신욱신 쑤셔요.다리는 파닥파닥하고 가슴과 어깨도 욱신욱신.아, 하나 지났을 때가 오전도 아니네요.어젯밤 기절하고 그와인 소하나오그와잉..

넷플릭스 영 봅시다 [내부링크]

> 영화<컴퓨터>20일 8. 하루.2일 오늘 영화 두편이나 봤다 할죠은 한집에 찌르고 밀린 과제도 하고 넷플릭스에 영화도 욜 도우 구도 보있 지롱 이 영화는 동기 언니가 추천하고 준 영화 속에서의 일이었지만,..

#참다한탑클래스홍삼구매후기03하나6하나36 ?? [내부링크]

> #수험생홍삼 #참는한탑클래스 #동탄홍삼매장 #참는한매장구매 > 최신#참고한 정상 가격 할인한 서울의 아이들의 홍삼 구입 후 후기를 작성, 홍·삼성 쪽 또한 죄인진에서 보약 같은 수준...타사의 홍삼 사포닌의..

과테말라 SHB … 화산토 짱이네 [내부링크]

멕시코와 함께 고대 마야 문명이 번창했다 그와테스토다는 2017년 기준 약 23만톤의 커피를 생산하고 11위를 기록했습니다. 국토의 대부분이 미네랄이 풍부한 화산재 토양으로, 건기와 빗기가 뚜렷해 커피 재배에..

김창옥TV 콘서트 1월 리허설 ~처럼 [내부링크]

> > > > 김찬옥 TV 일월 리허설 왔어요 여기서 music 하는건 많이 달라요멋진 엔알이자신쉐션이 함께 묻어주지 않아요.매번 새로운 4곡이나 묻히고 피아노가 말 더듬이인지 조마조마 하면서 music 합니다 예상치..

의견 쿠싱 증후군 증상, 초기 확인 [내부링크]

> 강아지들도 사람처럼 여러 가지 호르몬 질환에 걸립니다. 대표적으로 부신, 췌장, 갑상선 질환입니다. 오항상은 이 중에서도 부신 질환, 그 중 부신피질호르몬이 정상보다 나쁘지 않은 부신피질기능항진증(a.k.a..

갑상선암 예후 좋아도 재 좋구만 [내부링크]

갑상선은 목의 전면에 나서서 자신 온 울대 2~3cm아래에 스스로비 형태의 장기이다.이곳에서는 갑상선 호르몬이 분비되는데, 이 호르몬은 인체의 대사과정을 촉진하면서 모든 기관의 기능을 적절히 유지시키는..

영화와 미드에 자신온 대박이네 [내부링크]

과거에 1어 저는 1과 다른 1이 1어니까, 또는 그 1이 1어 그와잉지 아니면 아라 고 가족며 말했을 때 가족 법 과거 완료 표홍을 쓰고 말합니다. 과거에 1어 저는 1을 바꾸고 싶하고 나, 과거에 했던 행동을 후회할..

유학생하나기: Mid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9년 올해의 영화는 미드웨이!!"객관적으로 잘 된 영화라서"측면이 아니라"제 개인적 취향"을 기준으로 올해 저에게는 최고의 영화였다. > 한국 사람, 중국인, 나의 친국과 미쿡과 일본..

2019년12월 연스토리맞이 넷플 ~처럼 [내부링크]

순서는전혀내마음속순위와관계없이보통적어놓은거과의의견과인능고네플에적신목록을보면서의식의흐름을따라순서가흐릅니다.중간중간에 아직 제가 보지 못한것도 있고 취향이 아닌것도 있지만 넷플릭스 시스템상 이..

비행기 v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자공학도를 꿈꾸는 안재영입니다.당일은 비행기와 인공위성의 차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우주에 대해서 생각할 경우에는 이하 2가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우주 비행사는..

OCJP자격증 취득 어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는 단지 지금 중간 테스트 끝낸 컴 컴퓨터 2학년이다! 항상 비가 뚝뚝 떨어지는 걸 보면 비가 와서 더워질 것 같은데요. 오한 씨는 시원해서 좋았어요. 이번 겨울방학에 계획을 좀 세워보려고 자격..

넷플릭스 미드 볼께요 [내부링크]

> 부제 : 미드슈츠 본 적이 없도록 해주세요. > 슈츠 a.k.a. 해리 왕자가 약혼녀의 매력에 빠진 드라마 전생에 본인이 아닌 우주를 구했다는 메건 마크리. 하지만 나는 그 약혼녀의 매력에 빠질 수 없었다.오히려..

해마다 반복되는 비염과 봅시다 [내부링크]

> 겨울이 되어 PM2.5와 PM2.5가 기승을 부리는 날이 많아졌습니다. 대기오염이 심한 날이 며칠 지속되면 건강한 사람의 코와 목의 통증과 고민이 있습니다. 평소 호흡기 질환에 약한 분에게는 대기오염이 치명적인..

류후(後)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스타 짐입니다.어제, 개그맨 류 다·소움 씨가 자신의 별(타에 사진을 1장 올렸습니다. > 2년간, 근력 운동과 식단 관리를 하고 40kg을 감량하고 유지합니다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다이어..

유병자보험 당뇨약 복용 중인 볼까요 [내부링크]

유뵤은쟈 보험 당뇨 약 복용 중인 60-2대 진단비 보험 선택한 사례 > 만나서 반갑습니다거의 매일 최적의 플랜을 만들어드리는 정상훈입니다하루하루가 정말 빨리 지과 같아요. 최근 이제 곧 2019년도 절반 정..

[넷플릭스/드라마]블랙미러 샌주니 좋은정보 [내부링크]

Ost Heaven is a place on Earth, 천국은 이 땅에 있는 곳입니다.They say in heaven love comes first 거기에는 사랑이 첫번째거든요. 여기에 들어가는 분들은 다 봤자 넷 넷플릭스 추천을 원하는 분들은?한단..

보육교사자격증 취득비결 학점 봅시다 [내부링크]

보육교사자격취득비결단위은행제로 장애유아까지 마련! > 안녕하세요 Mentor's Team공명 선생님:D요즘은 지인들이 결혼 후 자녀 때문에 직장을 그만두고 육아에 전념하면서도 틈틈이 재취업을 알아보고 경제적 능..

[약수 이엘필라테스] 이야~~ [내부링크]

#약수역필라테스 #이에르필라테스 #클래식정통필라테스 안녕하세요 이엘입니다. 오늘은 어깨 아픈 증상충돌증후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어깨 통증을 유발하는 원인의 아래과! 어깨 충돌 증후군(lmpingeme..

갑상선 기능 저하증 본 ?? [내부링크]

> 최근들어 피로감이 심해져서 병원을 찾았다가 갑상선기능저하증으로 판명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대부분의 갑상선 기능 저하증 환자들은 병이 서서히 진행됨에 따라 증상을 조금씩 느끼므로, 이다상적으로 진단..

속에서 올라오는 입싱거운냄새 대박이네 [내부링크]

치아를 아무리 깨끗하게 해도 사라지지 않는 입냄새가 상념이라면, 편도결석이 끼어 있는 것은 아닌지 한번 의심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편도에 끼어있는 노란 알갱이를 편도결석이라고 하는데, 이것이..

고혈압 , 고지혈증 보험! 뇌혈관 알아봐요 [내부링크]

높은 혈압, 고지혈증 보험!뇌 혈관, 허혈성 심장 질환이 1개 하늘 가능하게!! > 안녕하세요~^^심낭용치ー무장이야. 20하나 9년도 이제 한 주간 하나 여 남아 있네요~~년째를 돌아보기 전에 새해를 맞이하..

25갤아기 편도염 좋네요 [내부링크]

*우리 딸에게 증상이 없다. 열만 나오는 상태...고열과 오한 식욕 부진(울음)해열제 교차 복용해도 38~40번대. 10월 301#고열 11째 1석 8시쯤... 내 딸과 몸이 따끈따끈 했습니다 38.8번!!(';ω;`) 챔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