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4-6955의 등록된 링크

 71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축구선수 등번호의 뜻와 뜻 / Meaning of Soccer Jersey Number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요즘 월드컵에서 축구의 유행이 엄청 많아진 오한시은 축구선수 등 번호의 의미와 의미를 확인해봅시다.축구에서 처소 뒤에 등번호는 오기 시작한 것은 한 928년입니다.그때,..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내부링크]

> 버드 박스 알려지지 않은 감염으로 인한 자해, 집단 자살 등 누구도 믿을 수 없고 살려면 아무것도 보지 말아야 할 극한 공포감도 있어 재미있기도 했지만 엔딩은 좀 아쉬웠던 초반 샌드라 블록 헤어스타 하나가..

혈액을 맑게 하여 고지혈증과 동맥경화를 예방하자 3] '혈액이 걸쭉해지는 고지혈증' [내부링크]

걸쭉한 혈액이 동맥경화를 촉진하는 혈액은 산소, 영양소를 몸 전체로 보내어 거과의 다양한 역할을 하고 있다. 혈액의 길이 혈관인 가장 가는 모세 혈관은 내측 7ym에 지그와지 않다. 그렇게 가는 혈관에서도 무..

[KB국민은행] KB x BTS 적금 (월 100만원, 최고 연 2.3%-12개월) [내부링크]

> 방탄 적금이 자신 있다며 기다렸는데 소견보다 금리가 힘들다(소견보다). 그렇다고 개설안하는건 아니니까..통장 발행 하루 은행 쳐들어감!!!자유 적립식 예금과 자유롭게 들어가는 장점에 달 하나 00만원까지..

사슬 두여자의 유혹시 홍새희 정향 민도윤 [내부링크]

"쇠사슬 두 여성의 유혹"퀸스, 홍・세히, 쵸은・햐은, 밍・도융, 꽤 괜찮은 멜로/로맨스, 스릴러 영화. 스릴러까지는 아니지만 두 배우의 파격적인 영상이 화제를 모은 영화. 로맨스 영화라고 하면 좋겠다. ~~ >..

넷플릭스 페르소과인 : 썩지않게 아주오래 후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들어 평소 영화를 찾는 시간이 많아졌어요.시간적으로 여유가 생기거나 해서 감정이 높아지기 시작하거나 하는 것입니까?넷플릭스에서도 영화를 주로 찾아보곤 하는데요.아기 시신이 등장하는 영화가 있다고..

미드소마(Midsommar, 2019): 아리 에스터의 광기 속으로 와~~ [내부링크]

> 미드 소마(Midsommar), 20하나 9감독:아리에스 티 출연:플로렌스 퓨, 잭 레이노히에서 별표: 장르:드라마, 공포, 미스테리 > 우울증을 앓던 동상으로 대가족을 모두 잃은 대니는 남자 친구 크..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폰으로 컴백 입니다박!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블로거스 마켓 입니다. 200만원이 넘는 가격입니다에도 불구하고 한국에서 발매 후, 최신 유행을 계속하고 있는 삼성 전자의 폴더 부루 스마트 폰"갤럭시 폴도 "이 있습니다. 이에 맞서 화웨이와 모..

박진주 블루투스 마이크 전지적참견시점 펜톤 블루투스 마이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전지적 간섭 시점에서 박진주 배우가 뮤직할 때 사용하던 블루투스 마이크. 이게 뭘까 생각했어요. 즉석 펜턴 블루투스 마이크라고 한다. > 박진주 배우와 매니저가 박진주 배우의 매력을 찾기 위해 숨은 매력 찾..

롤 시즌 9 녹턴 룬/템트리,영원한 악몽 정글러 !!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상추입니다.오거의 매일은 롤 시즌 9녹턴 룬/템토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Q기술은 녹턴이 그림자 칼날을 던지고 물리 피해를 주고 5초간 황혼의 궤적을 남깁니다W기술은 녹턴이 1.5초 동..

봉제인형살인사건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살인의 문을 읽고 자기책 다음으로 보는 책이라 그럴지도 모르지만 매우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아내 소음에서 끝까지 관심 있게...좀 잔인한 면은 많지만...우선 제목부터...;;한국의 시신이 자신이 들었지만..

폴더블폰 관련주 주의 깊게 살펴 봐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폴더블 폰이 삼성전자에서 과잉으로 왔습니다.디스플레이가 헤아린다는 신개념의 휴대 전화를 출시하면서 얼리 어댑터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기도 했는데 삼성 전자에서 발표한 첫..

12/28 BTS POP STORE : HOUSE OF BTS & 라인프렌즈샵 다녀오다! 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팝업 스토어#라인 프렌즈#BT2개#BTS#를 질에 그 하나 2월 281드디어!! 그렇게 가고 싶어하던 팝업스토어에 다녀왔어! 약간 거의 폐관을 앞두고 이 포스팅이 얼마나 나쁘지 않아서 도움이 될지는..

안용준베니 부부, 과거 쌍둥이같은 먹방사진 화제…‘사랑하면 닮는다더니’ ~~ [내부링크]

안 영준이가 9살 연상인 아내 장과 함께 방송에 출연하고 화제가 된 가운데 안 영준 부부의 과거의 사진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과거 안영준은 고인의 SNS에 잘 먹고 재미있게 놀다 왔습니다. 생화전야제 추워요~ #..

[Works]BTS 'MAP OF THE SOUL' PERSONA ARTWORK 제이앤브랜드(J&Band) 대박 [내부링크]

'Love yourself'를 이야기한 세계적인 그룹 BTS의 새로운 여정이 시작됐다. 팬으로서 접했던 BTS의 새 앨범 시리즈 이기덴티를 기획하고 디자인하는 것은 의미 있는 일이었다. BTS는 스스로 자신들의 이야기를 해..

가수 한소아, 아프리카tv BJ로 변신.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가수 한서아가 아프리카TV BJ로 변신했어요.141인 서아는 나의 이름을 따서 별명을 '어느 소아과'에 띄우고 소아과 의사 선생님 컨셉으로 방송을 진행했습니다.방송 시작과 동시에 운영자가 핫이슈에 올리면서..

배우오디션 준비하는 비결 이야~~ [내부링크]

금하나은 오랜만에 배우 준비생들을 위한 가이드 글을 가져왔습니다. 돈 하나 다루는 한가지 주제는... 하나, 독백 대사의 선정 기준 및 표현 방법 2, 오디션 대비, 질문과 숙지해야 할 점 3많이 해오디션..

하나9하나028 [방탄소년단 진] B하나A4 Sandeul's post on Twitter with BTS JIN: "With JIN the worldwide-handsome:)" 볼께요 [내부링크]

진모닝️ B하나 A4 Sandeul posted on Twitter a photo with BTS Jin:"With JIN the worldwide-handsome:)"c > Link to the post : I love their 친구 ship, they areso cutec️ シ シ シ シ ..

국토부,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 속도 낸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이 자율주행 자동차 상용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국토교통부 보도자료를 공유합니다. 짧은 이야기지만 자율주행 자동차 산업이 행정부 주도로 육성돼 장래 유망하다는 것을 파악하는 데 부족..

유책배우자 위자료, 이러한 경우라면 높게 산정될 수 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원칙적으로 법원에서는 잘못이 있는 사람의 일방적 이혼소송을 받아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결혼생활이 이미 파탄난 정세이거 본인의 결혼생활을 유지하기 어려운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유책배우..

센텀 템퍼시네마 : 센텀 CGV 씨네드쉐프 부산침대영화관, 예약쉽게하는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부산 침대영화관 센텀템퍼시네마 > 부산에 침대영화관? 최신 인기 아이돌 뉴스에 저도 현씨 무형씨름에 가고싶어서 신랑과 함께 예약하고 갔습니다. 아내의 목소리에는 어떻게 예약해야 할지 몰라서..

[느낌보다 탕진잼] 마텔 Mattel 방탄소년단BTS IDOL 컨셉 인형 유 출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뭔가 많이 안 닮은 것 같아서 매우 기대가 있었을텐데도 했다 20달러에 당싱무 많은 기대는 무리였을까 이상하게 대등한 부분은 확실히 있지만, 태형의 얼굴이 젤 안 닮다...

[2019 KBS 연예대상] '2019 KBS 연예대상' 영예의 대상 수상자는 누구? 봐봐요 [내부링크]

> '2019 KBS연예 대상'영예의 대상 수상자가 결정된다. KBS 2TV를 통해서 방송되는 '2019 KBS연예 대상'이 211밤 9시 15분부터 정 효은무, 김준현, 송 다소 리비, 장동 윤의 사회로 210분 동안 성대하게 펼쳐진..

방탄소년단 진•BTS JIN Birthday greeting to jimin 볼께요 [내부링크]

Today is jimin's birthday and our seokjinnie greeted him first on twitter with a handwritten letter.It's funny that the caption says he write the letter for 3 hours BTS twitter update: TRAN..

EBS 펭수 예기 ~~ [내부링크]

요즘 EBS 펜스 많이 아시죠? 유튜브뿐 아니라 영토파에 등장했다가 지금은 새해 보신각 종(鐘) 기념행사까지 등장... 정말 트렌드 있는 인물이에요. 이런 펜스 열풍에 고 박사의 집에도 펜스 달력과 수첩 등의 트..

소리주운전교통사고 현재 처벌 위기라면 알아봐요 [내부링크]

음주운전 교통문제, 현재의 처벌위기에 있다면 무엇보다 음주운전 교통문제에 대해 말하려 할 것이다. 현재 음주운전 교통문제에 대해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또는 현재 가해자로 지목된..

알뜰폰 요금제 오해 풀고 셀프개통으로 일생 추가 할인 받기 와~~ [내부링크]

> 필자는개인적으로IT블로거를운영하면서다양한앱이나게임을즐기기위해요즘스마트폰을좋아합니다.그러므로, 스마트 폰 교체 주기가 1반인보다 빠른 편입니다..1반 적으로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약정 요금제를 사용..

성인의 "복부 탈장"에 관해.. ~처럼 [내부링크]

아! 출산후 어깨통증과 쉰다섯다리를 얻어서 요새는 다시 한달전쯤? 시후를 히프 시트(=아기띠)를 거북 사람 버스 안에서 등에 가방과 양손에 짐을 짊어지고 있었지만 그대로 섰을 때도(더 허리 쪽 위에 히프..

다이어트의 시작은 느낌 좋게 [채연의 생두다이어트 두빼빼] 짱이네 [내부링크]

다이어트의 시작은 기분 좋게. [채영이 생치 다이어트 뚜빼빼] > 다이어트 얘기만 들어도 힘들잖아요.식단조절안하면 운동해야되는 신경쓸일도 많고 해야할일도 많고 그럴땐 채영이의 센놋다이어트두페를 추천합니..

[독후활동] 교원 솔루토이 과학_클레이로 태양계 만들기 이야… [내부링크]

우진이 5세 때에 디딘 교원 솔루토이 과학 전집이 있습니다. 5,6세 때 한창 들어 7세 때는 잘 안 듣더라고요.뭐 1나는 다시 활용하려고 음원을 아이 패드에 넣어 주면 우진이가 직접 플레이하고 본 이에키이 있거..

송가인 설 특집 콘서트 고맙습니다서 펭수에 고마움 전한 사연은 !! [내부링크]

설날 선물 세트 MBC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감사합니다'(이하 송가의 콘서트'감사합니다'이 올해 261 1도 1오후 9시 시청자를 찾고 있다. 중년층뿐 아니라 젊은 세대들까지 사로잡고 뽕짝 붐을 1우쿄쯔동..

자유도높은게입니다gta5 제2의 인생을사는 인생모두 루본인서버 쉬운직업 배달부편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TA5파이브엠, 인생의 대부분 루그와잉사ー바ー을 즐기는 골도우뭉펙션 회장 TATTOO이다:)금 1은 가장 쉬운 직업이면서도 수준을 올리는 재미도 있고 수준을 많이 올렸을 때 비밀의 직업인 마약 밀매..

[방탄소년단 지민] 휠라 와~~ [내부링크]

휠라 지민 S-LINK 백팩+레이트 레이서로 내 몸에 딱 맞게! 새로운 시작, 휠라와 함께~ GO-#FILA GO-#BTS > 체육복이랑 가방이랑 세트네. > > 가방 너무 예뻐요. > > > 바지가 좀 피투성이가 되는 거였어요...

축농증 증상 치료가 우선 좋은정보 [내부링크]

부비동은우리얼굴의공기통로도공기주머니입니다. 정면 부비강을 포함하여 우리는 고전적으로 우리의 부비강을 고려하는 것, 양볼, 그 sound의 눈 사이에 있는 사골동의 마지막에 부비강의 그 sound측에서 쐐기상..

비타민C화장품 배우 박선영씨가 어린아 볼께요 [내부링크]

> 비타민C화장품블랙아웃골드비타화이트닝앰플 지금까지 사용해 온 화장품으로 피부 트러블을 억제했더니 얼굴에 주름이 생겨 버렸습니다. T_T 트러블이 사라지고 나서 훨씬 깨끗한 피부를 갖고 싶어졌어요.찾아보..

백내장(Cataract)과 녹내장 ?? [내부링크]

> 일반인들이 많이 헷갈리는 것 중에 하자의 백내장과 녹내장이 어디가 다른가요?이름이 비슷해서요.. 대등한 질환이라고 주장하는 경우도 많이 있지요.하지만 그렇게 보기에는 너무 자신이 다른 질환이에요.하항..

배우 조재윤의 태 ~~ [내부링크]

배우 조재윤의 타이프-켓 생활낚시 늑대와 퀸피시, 무늬 오징어까지... > 배우 조재윤, 그는 배우다 이버 전문의이자 낚시꾼이었던 요즘 약국에 감초 같은 연기로 함께 한잔할 시간도 없을 정도로 스케줄이 바쁘다..

뱀죽이는꿈, 큰뱀죽이는꿈, 뱀 나오는 꿈, 볼께요 [내부링크]

> 지금 겨울입니다. 겨울에는 뱀들이 땅으로 들어가서 겨울잠을 잡니다. 그래서 봄이 되면 슬라슬라 잠에서 깨서 자기가 옵니다.그래서 활동을 해요. 주로 꽃뱀이 많아요. 화려한 색깔도 많아요. 빨간색, 형형색색..

소띠운 ?? [내부링크]

> 사랑하는 사람과 달콤한 사랑을 속삭이기 쉬운 계절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분들이 있는 반면, 최선을 다한 노력에 대한 긍정적인 결과보다 힘들고 지친 것으로 감정 고생이 많다 하나 985년 을축생의 소띠 사주..

펭수·유산슬·촌므파탈·선넘규·곽철용…탈 봅시다 [내부링크]

2019히트 캐릭터 고정 관념 깨는 사이입니다 행보=젊은층 가운데 열광 반응=방송국의 경계도 "무당"으로 올해 1년간 대중 문화계에서는 새로 캐릭터의 부상이 두드러졌다. 남극에서 온 펭귄 펜스를 비롯해 신인..

불면증 해결, 반신욕과 ~~ [내부링크]

> 불면증 한의원 자미원 한의원 불면증이란불면증은 잠을 잘 수 있는 조건과 적당한 환경에서도 잠을 잘 수 없는 것을 말한다. 잠 자는 처음부터 대단한 것 외에도 밤에 잘 털누에 제 새벽에 1어과의 잠을 설치하..

영화 사자(The Divine 대박 [내부링크]

> 어릴 적 부친상을 당한 뒤 세계에 대한 불신만 남은 격투기 챔피언 영후(박서준). 어느 날 원인을 알 수 없는 깊은 상처가 손바닥에 난 것을 발견하고 도움을 줄 누군가가 있는 곳으로 향한다.그래서 바티칸에서..

[미드] H 볼께요 [내부링크]

Japan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 문제로 시끄러운 상황에서 HBO 미드체르노빌을 봤다. > 예전에 러시아에서 만든 체르노빌 원전 대폭발이라는 영화를 봤는데 재미가 없어서 보다가 스토리였던 기억이 난다. > HBO..

미드웨이 -바다는 볼께요 [내부링크]

바다는 그들을 기억하고 있을 것입니다.영화의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고 마지막에 찍힌 자막이다.살아 돌아온 이들은 훈장을 받고 승진해 명예를 얻었다.돌아가지 못한 청춘들은 나라를 지킨 대가로 대망해 태평양..

[양식, 중식자격증] 닭 손질하 알아봐요 [내부링크]

> 양식 자격증, 점심 자격증으로 꼭 해야 하는 닭의 관리라고 합니다. 골칫거리로 하는 부분 중에 1입니다.시험 지급 재료 명단에는 닭의 다리가 나오자 없이 시험에는 한/2, 닭(반)가 더 많이 나온답니다.치킨까..

철저한 관리가 필요 정보 [내부링크]

자동차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항상 보는 한편 교통사고도 그만큼 보게 되었고 어쩌면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고의 중하본인이 되어 도로 위의 자동차 사고도 남김없이 하나둘씩 있습니다.교통사고는 장소, 나..

롤시즌9 미드라인에 이야~~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진격의 우편입니다.블로그를 만들어 거소음으로 니코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소통도 꼭!!! 해 주세요~~ > 패시브: 태고의 마력 니코 패시브인 태고의 마력..

문서를 위조하면 받는 이야… [내부링크]

> 고스펙을 원하는 현대고용사회에서 성적만 조금 올려도, 자격증을 자기 생각만 넣어도 면할 마음이 자신감도 있겠죠.잘못된 욕심으로 이력서에 허위사실을 써서 제출하는 것이라면 어떻게 될까요?푸른 여름 항상..

10년의 도전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근 10년의 도전이 요즘 유행이라구요~ 중국에서도 이런 최근의 유행이 확산되어 중화권 배우들의 10년 전과 후의 모습이 올라왔네요. > 주윤발 TV활동 초기에는 정예기 미남이었는데 호남형으로 바뀌고 나서는..

녹내장병원 봐봐요 [내부링크]

녹내장병원은 찾고 있습니까? > 나쁘지 않지만 들어갈수록 전에 보이지 않던 많은 것들이 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않으면 될수록, 어떤 문재가 생겨도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고, 문재를 해결해도 어릴때보..

[영어공부] 미드 쉐도 대박이네 [내부링크]

영어공부를 하다보면 미드섀도잉에 대해 접하는 경우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수하는 프렌즈로 공부했어요. 모던패밀리로 공부하였습니다 등등...으로부터 쉐도잉은 쏟는 노력에 비해 정예기로 효과가 있을까?..

미드 아메리칸 갓 시즌 좋구만 [내부링크]

미국 드라마 즉, 미드 아메리칸 막 시즌 1시즌 2시즌 3 나쁘지 않고 왔습니다 아메리칸 막 시즌 1시즌 2시즌 3의 자막 다운( 확실히 한글 자막 대비해서 잘 보고 싶다^^ > 러시아의 조사연구에 있어서 변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