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6-6955의 등록된 링크

 71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미드영어] as far as ~go/goes/be concerned : ~에 관한 한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미드영어공부 #영어공부하기 #영어단어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자주상대방과생각이다른경우,자신의생각을제시하면서사용합니다. as/so faras + somebody/something + goes..

조깅 운동 (개그맨 김재우님 인천 계양구에도 와주세요 뜬금포^^) [내부링크]

편하게 쓰는 오랜만에 '나쁘지 않다'의 일상이 말.8월부터 남편과 나쁘지 않은 조깅운동을 시작했다.매일 빼먹지 않고 해보려고 sound를 먹었지만 상황에 따라 실천하지 못한 날도 있고 매일 조깅운동까지는 아니..

물고기 잡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왜 광한빛 공인이에요? 물고기를 잡는 꿈, 꿈 점에서 보는 꿈 스토리가 왔어요.어젯밤에 물고기를 떼로 잡는 꿈을 꾸었어요.물고기를 구할 수 있는 꿈은 재물과 관련이 많군요.케이스별로 물고기는 나..

새집증후군을 영어로 [내부링크]

> 오전 내내 요란스럽게 울려PM2.5위험 문자 경보실 내에서 열심히 돌실내 공기 정화기 소리의 정수기에서 여과되고 본인이 오는 생수(?)이 모두 편리함만을 추구하는 우리의 생활에 무언의 경고를 보내는 것 아니..

추석 연휴 극장가 개봉 영화 역대 흥행 순위 BEST 10 / 2019년 추석 영화의 승자는? [내부링크]

민족 최대의 명절이라 불리는 한가위 같은 추석 연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20일 9년 추석 연휴의 시작은 한 2개에서 기둥을 포함하기 5한가지 한가지 더 필요할지까지 약 4하나의 짧은 같은 기간이긴 합니다. 올..

훔치는 꿈 도둑질하는 꿈 옷을훔치는꿈 물건을 훔치는 꿈 과일훔치는꿈 돈다발 훔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재미삼아 꾸는 훔치는 꿈의 해석.1. 남의 물건을 훔치는 꿈의 단독 어느쪽인가를 추진할 징후. > 2. 보석을 훔친 쿰지에웅가 있다는 징조 3. 물건을 훔쳐서 지인에게 준 쿰쥬크 쑤어 개 주는 상황이 생길 조짐.4...

장아이영아이보육교사 자격증, 국공립 아이집 취업까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MENTOS TEAM 보육교사 전문 멘토 인사드립니다:D 요즘많은분들이보육교사자격증에대해서관심갖는분들이정말많은데요?아무래도예전에는보육원선생님대우와인식이정말좋지않아서인기가없었는데요새는..

좋은글기위지/ 금일의 운세 / 그림명언 / 금일의 명언 / 좋은글 /좋은글귀/ 자기계발 / 인생멘토 [내부링크]

> 자극적인 이야기보다 정말 하세요 > 쉬운 처음인데 실상은 어렵습니다. > 말소리가 식지 않도록 해라 > 사랑을 깨닫는 순간, 이 철이 드는 순간이다. > 깨닫고 알면 다스리는 스스로 조심해야 합니다. >..

대전 푸른sound악회 송가인가수 출연 후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대전에서 시민마당 푸른서음악회에서 송가가수가 출연해 캔디고님과 함께 대전으로 향했습니다.대전엑스포 시민광장 > 당일의 기온 32번 분수의 앞마당을 보면 시원한 것은 하나에 내리쬐는..

[혠부리의 먹방 하나상] 신세계 센텀 딤딤섬/기장 대게만찬/연화리 백화제방/김해 해이담/기장 탐복/장수통닭 해운대점/BTS 정국 장발 덕질 대박이네 [내부링크]

먹는 사진, 맛있는 사진 등이 중심이지만 サム네일은 정국이 간다! 우리집 장발정국이 핵간지임을 모르는 사람이 없게 해주세요. > > 마쥬브효은실송로 상회한#디무디무솜 신세계 센텀 시티점 우..

[방탄소년단BTS 지민] 맵 오브 더 소울 : 7 멤버별 ver.첫~4 포토 카드 모음 봐봐요 [내부링크]

> http://kko.to/TQSJa6JjT > 온 세상이 지민이의 아름다운 필터로 맑게 깨끗해지면 더 아름다워졌으면 좋겠습니다 > > Filter에서 헤어 본인 못 오주 이야기 1씨가 덱무 좋습니다. 위플리 앨범..

노브레인 이성우 본인이, 고향 본인단독산다 마산셀럽! 그렇게하여 펭수와 함께한 펭브레인 !! [내부링크]

최근 #나쁘지 않게 단독 '산다'에 출연하면서 주목받고 있는 #이성우! 제 세대는 이제 #노브레인으로 무대를 꽉 다무는 로커로 기억에 남습니다. 무대에 서 있을 때 이성우, 정이는 멋져요! > 이 선우는 한 976년..

코바늘 펭수 인형 만들기_아이돌실 확인 [내부링크]

코바는 항상 그랬지만 두 번째 포스팅이네요.저도 아직 보지못하고, 뜨기에는 실력이 부족해서 유튜브 영상을 많이 찾아봅니다.예쁜 가방이 자신의 소품, 수세미 외 등 구독하신 분들의 영상도 보고, 추천 영상에..

BTS 방탄소년단 지민 움짤 LOVE YOURSELF 承 Her 'Serendipity'세렌디피티 지민 움짤 좋구만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Serendipity 세렌디피티 지민의 움짤 >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방탄소년단 짤을 가져왔습니다.웃음.늦은점 미안하게 생각해 위의 GIF는... 영상을 짜보았습니다.헷 030 음악 안 들으신 분들은..

[방탄소년단 전시회] 커넥트 ,BTS 전시회 관람 후기 (스포주의) 짱이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방탄전시회 #커넥트전시회 #connectbts #전시회관람후기 #방탄후기 #스포주의방탄소년단전시회관람후기:D 전시회 장소는 동대문 동대문 DDP 안에 있는 M일 게이트 쪽으로 가면 있습니다.M일 게이트로..

넷플릭스 위쳐에 대해. ~~ [내부링크]

본 글은 의도하지 않은 위치의 스포일러가 있을수 있습니다 등장인물의 설명이 주된 예이며, 잘못된 정보가 있으면 수정을 계속합니다.다수의 gif파일을 사용하시고, 모바일데이터를 사용하시는 분은 데이터에 주..

펭수 움짤 gif 덕질 중 좋네요 [내부링크]

신이 나쁘지 않다 신이 나쁘지 않다 엣짱 신이 나쁘지 않은 내가 힘든데 힘내라고 하면 힘이 나나요? 그래서 힘내라는 내용보다 저는 "사랑해"라고 말해주고 싶어요여러분, 사랑해요. > 사랑해 펜스. 펜스의..

펭수 굿즈[펭수 달력 예약/판매처?]스파오 콜라보 옷/수면바지 구입 ~처럼 [내부링크]

한번 보면 팬이 될 수 밖에 없는 마성의 펜스!! 이웃분들도 펜스의 매력에 빠져계신가요? > 낮 아래 항 시에 높이 솟은 펜스의 트렌드에 힘입어 펜스의 물품까지 동을 1개 내고 있습니다.린이는 아직 구경도 못한..

송가인 노래 인기가 어두운하노상을 찌르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요즘 TV를 보면 아주 나쁘지 않은 송가인 미스트로트에서 아주 큰 활약에 지금은 남녀노소 성인유아 관계없이 모두가 알고 있을 정도로 요즘 유행가 밝은 하항시를 찌르고 있는 트로트가수 송가인 저희 부모님도..

다이소 추천 국민핫템 TOP 5! 매력적인 띵템 대거 등장~!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다이소걸입니다. ́·ω·)쓰-. 추운겨울을 핫! 더운 다이소 SNS국민 핫 아이템을 소개합니다!이번의 아이템도 각자의 매력을 선사하고 구매 욕구를 폭발시킵니다! 국밍핫템 TOP 5!최근 즉석..

장면연기대본-드라마[의사요한]2부-강시영(이세영),이유준(황희)/ 정기성의 배우트레이닝 대박 [내부링크]

#장면 연기#시나리오-#드라마[#의사 요한]2부-#캉시용(#이세영),#이윤(#황)/정 키슨의 배우 훈련 남녀 신의 연기·드라마[의사 요한]2부-캉시용(이세영)이윤(노랑)/정 키슨의 배우·훈련(5353의 가족력을 알고..

송가인, '더쇼' 소리악방송 일 출격→'미스트롯' 콘서트 매진 이야~~ [내부링크]

> [INSTAR(에쓰 에누에스)=이・봄속 기자]"미스트 로트" 제1회 트로트 걸, 진·송가잉이 노래 프로그램에 출연한 중국에서 콘서트 표까지 매진됐다. 송 카인은 일 4일 SBS MTV'더 쇼'에 출연하고'무명 배우'를..

IU 어린이유가 좋은가수인 이유:)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얘들아 쥬스트리 잘 보내셨나요~ 저는 쥬스토리 기간동안 친구들과 집에서 푹 자기만 했는데..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그런지.. 주요 스토리에는 외출도 즐겁지만, 좀처럼 아무 의견도 없이 너무 스..

한달공짜 애폰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비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한달 무료 어린이용 아이폰 넷플릭스의 멤버십 해지 비결 앱으로 동영상을 자주 보는 편은 아니지만 요즘 넷플릭스가 핫해서 앱을 다운받고 한달 무료 가입했습니다. 주변에서도 넷플릭스의 멤버쉽이 되면 여러가..

박해준, 거대 악의 오른팔 해결사로 파격 변신 “내 스스로도 태주가 무섭게 느껴졌다” 봐봐요 [내부링크]

> 영화 <악질경찰>이 악역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박혜준의 극악한 카리스마가 그려진 대주 캐릭터, 스틸을 유출하며 박혜준의 악역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박혜준은 이미 파이:괴물을 삼킨 아이..

[BTS]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 - 영혼의 지도에 영감 준 책 저자 스타인 박사 인터뷰 전문 번역 와~~ [내부링크]

작년 겨울에 3권의 책을 트위터에 올리고 전체도 "MAP OF THE SOUL:PERSONA"의 음반 제작에 영감을 준 작품이라는 것은 뒤늦은 가운데 사람 이외는 모두 아는 사실. 1. 헤르만 헤세-데미안 http://naver.me/5J3..

넷플릭스 2017년도 실적보고서 대박 [내부링크]

20하나 8년 한개 월 22개, 넷플릭스의 실적 보고서가 배포됩니다. 구독료 인상 등으로 실적악화 우려가 있었으나 회원수 증가세 유지 및 그에 비례한 매출액이 높은 상승을 기록했다. 실적 보고서 표홍데에, 넷플..

배우기획사 오디션합격하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예정 예술실용전문학교입니다.남예정예술실용전문학교는방송영상,공연예술,연기예술에있어서배우,연기자,모델을준비하는학생들이입학하고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배우가 꿈인 학생들은 배우로 데뷔하..

개인적으로 인상적이었던 미드 오프닝들 좋네요 [내부링크]

뭐든지 포장지보다는 스토리물이 중요하다. 드라마도 마찬가지다. 결국 대중과 비평단은 스토리에 절대적인 관심을 갖지만 좋은 오프닝이 있어 손해 볼 이유가 전혀 없다. 제 기준에서 인상 깊었던 미드오프닝 몇..

자율주행 대장주, 이 것만 알아도 투자 성공!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당 1은 자율 주행의 대표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자주의 대장은 남자입니다. > 남성의 주요 사업은 디지털 모바하나, 오디오, 비디오 기기, gps수신기 등을 세계에 수출하는 디..

이영자 고백 "개그맨 시험 8번 떨어져서 좌절 했었다" 짱이네 [내부링크]

> '밥 브레스 유' 이영자가 개그맨 공채 시험 탈락 경험을 고백했습니다.하나 9하나 방송된 올리브의 예능 프로그램'밥 브레스 유'에는 제기 한화 전, 이영자, 송웅이, 김 스쿠이 출연, 비보 TV작업실 옥상에서 소..

한정수, 쇼호스트 조유경 나쁘지않아이, 연애기의 맛 3 LA 소개팅! 좋네요 [내부링크]

한정수가 소개팅을 했다. 하나 2개에 방영된 TV조선 연예 프로그램'우리들이 잊고 있던 세번째 김연아의 맛(이하, 김연아의 맛 3)'에서는 믹크로상젤스에서 미팅을 하는 배우 한정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 >..

캐본인다가 자율주행기술에서 벌써는 이유! 짱이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오늘은 4차 산업 혁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해서 이해하고 파고 나에게 왜 자율 주행 기술 개발을 주도할 수밖에 없는지 조사 겟슴니다.우선, 자동 운전이란, 드라이..

[건강강좌] 녹내장 즉석알기 캠페인 대박 [내부링크]

> 일시:2019년 3월 11일(월)오후 4시 장소:서울 대학 병원 의학 연구 혁신 센터 소송후와은호ー루 문의:서울 대학 병원 안과(02-2072-2431) 서울 대학 병원이 세계, 녹내장의 협회가 지정한 세계, 녹내..

[넷플릭스 동시자막] 넷플릭스 동시자막, 구간반복 영어공부 꿀팁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숏걸입니다.나는 영어를 묻고 있습니다. 못하지만 해외여행을 자주 가보니 영어가 발목을 잡았어요.그리고, 가장 최근에도 영어공부를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이것저것 찾아봐!! 섀도잉을 해볼까하고..

⊙ 고 혈압과 신장질환 이야~~ [내부링크]

* 높은 혈압환자가 혈압관리에 실패할 경우 신체 전반에 걸쳐 합병증 유발 → 그 중 신장 사구체 내 혈관에서도 유발 > 신장 안에 있는 사구체 조직이 뭉치는 현상이 진행되며 신장 기능이 저하되는 높은 혈압성..

송가인님을 볼 수 있는 미스트롯 인천콘서트 티켓 좋은정보 [내부링크]

주의: 이 자리는 티켓의 양도에 관한 문장이 결코 아닙니다.소가족 중 한 명은 열렬한 가수 송가인의 팬.물론 소가족 성가인 오빠 팬도 많아요 해외에도~ 도도 가인님 목소리에 많이 반했어요도도는 "가수 송·가..

부천갑상선항진증 증상, 미루지스토리고 치료를 통해 정보 [내부링크]

부천갑상선 항진증 증세, 미르지스트리고 치료를 통해 > 갑상선은 인체에서 가장 큰 내분비 기관을 이야기를 하는 것입니다. 요오드 대사의 중심 기관으로 혈액 속의 요오드화물을 식사하고 티록신 등의 갑상선 호..

똥머리 예쁘게 하는법 | 핑크에이지 만두머리 ?? [내부링크]

머리카락이 얇고 줄어들어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들! 자연스럽고 무거운 박쥐를 만들 수 있는 잇에템을 소개시켜 보려고 합니다. 사이트의 광고 절대 아니고 하나 00%직접 사서 사용한 후기임.긴 머리가 아래로 떨..

영화 미드웨이(Mid way) 줄거리 및 결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의 미드웨이 20하나 9. 하나 2.3개(개봉일) > > 의 미드웨이(Mid way) 장르:액션, 드라마(아메 리카)러닝 타임:하나 36분 상영 1:20하나 9. 하나 2.3하나 감독:롤랜드 에머리히 배우:에드 스쿠 레인, 패트..

애기 소아가면장 확인 [내부링크]

소아 탈장 빠른 수술이 필요해요! > 아마 아이를 키우면 정말 많은 일들이 있어요.수하와 육아가 아내 sound이기 때문에 당황하는 것도 모르고 지나쳐 버리는 부분도 있을 것입니다.그러던 중 아기를 목욕시키거나..

뒤석증원인 가벼운 통증도 봐봐요 [내부링크]

담석 증원의 가벼운 통증도 평소와 같이 지나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는 정상적으로 생활하고 있고, 어느 날 갑자기 원인을 알 수 없어 명치 쪽이 욱신거리는 듯한 통증을 경험한 적이 있습니다. 이런..

운세의 신처럼 풀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 사주 팔자는 남자로 태어났으면 운이 좋아 출세했을지도 모르는 명나라 사주(。朝)를 보면 곧 운세의 신처럼 여겨져 실제로 간명(。明)해도 이와 같았다.경신을유갑인무진 직위도 누리고 어려움도 함께 하는 사..

[summergeenius] 설레던 오픈워터 첫 수업 #PA 확인 [내부링크]

> 도착 후 아침을 먹고, 후당 선생님의 브리핑 후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모였다. 우리 팀은 총 5명의 스튜던트 그리고#JAY선생님 한개의 수업은 수영장 수업! 즉시 이쪽 ↓ > > > > > > 정신없이 져버..

수원형사변호사, s 와~~ [내부링크]

수원형사변호사 음주운전 벌금형 선고 > 우리가일상을살면서남과조화를이루기위해서는법을지키면서생활하는것이제일좋습니다.그런 의미에서 소음주 운전은 저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까지 피해를 주어서는 안 되..

어도 되나쁘지않아? “블록체 볼께요 [내부링크]

신앙심 > 로드 테스트 공식인 0만 팔로어 20일 8.0일.한 9. 것 3:일 64,936 읽습니다 소리 > V2X(Vehicle To Everything)은 자율 주행 차의 핵심 기술입니다. 안전한 주행을 위해서는 도로상의 다양한 요소와 소통..

번개장터 #BTS #방탄 좋네요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01756077 > 그날 사정이 생겨서 일을 못하게 되었습니다. 랜덤좌석입니다.연락 주세요 0하나 0 808하나하나 207송지에스이 숲..

뽕따러 가세 송가인 전 ~처럼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퀸 송가인을 위한 프로그램 폰타리에 가자 송가인이 가는 길에 방영된 연꽃의 맛, 열혈 시청자 비타요조는 결방이라는 어이없는 소식을 들어야 했지만 덕분에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었습니..

미드 영어공부 영어포현 34 How I 좋네요 [내부링크]

> 미드 영어 공부 34번째 때 같다. How I met your mother S1e1에 이어 갑니다~ 다영팩이 올린 영어공부 영상을 유튜브에서 확인하세요! 이번 미드 속 영어표현은 밑에 간단한 내용만 있네요.! moment of truth..

미스 트롯, 일등은 명 볼께요 [내부링크]

경고: 금가인씨의 축하 글이기 때문에, 안티천가인이라면 이 글에 접속을 금지합니다.ᄒ ᄒ ᄒ ᄒ 2번씩 자신의 가수에 대 칠로포스팅한 것만으로는 모자라서 또 쓰게 되었습니다.가인의 주제에서 포스팅이 벌써 3..

노안백내장수술 방 이야… [내부링크]

> 노안백내장 수술과 같은 안질환 수술건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20일 8년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자료에 따르면 54만건에 도착하는 수술 횟수로 국내의 수술 건수에서 일위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많은..

[송코치의 퍼스널 트레이닝] 손목터널 증후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송 코치입니다! 최근 저희 센터에 류마티스 관절염 재활을 위해 찾아오시는 회원님이 계십니다.손목부터 어깨까지 아픈 증상이 있지만 거의 매일 팔을 사용해야 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어서 쉴 수가 없..

‘오뚜기 회장 딸’ 함연지, ‘겨울왕국2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 함용지이 '겨울 왕국 2'OST커버 영상을 유 츄루헷다. > >

예린민혁 봅시다 [내부링크]

> 이번에는 밑에 양다리로 묶은 예린이가 왔어요.예린이는 위에 머리를 묶어도 귀엽고 밑에 묶어도 귀여워요. > 바닥에 앉아 있는 예린의 미모가 더 귀엽게 느껴져요. > 거울을 보며 자신의 머리를 빗는 민혁이 거..

마스크장 좋네요 [내부링크]

수술을 받지 않으면 사망하는 질병에 걸렸다고 간주해 봅시다.수술을 받고 싶으신가요?그런데 한달 이내에 죽지 않는 병이라고 하면?수술을 받기 전에 하고 싶은 1 해야 할 1 많아 한달이 되어 수술을 받고 싶으시..

편도 수술 하면 안 좋다 확인 [내부링크]

> 이비인후과에 많은 분들 중 '목이 아프다'고 내원하시는 분들이 정화가 많습니다. 목이 아픈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 가장 많은 질환은 "급성 편도염"입니다. 먼저 편도란 어느 것인가에 대해 말씀드리..

"강릉선 KTX 가면선 원 와~~ [내부링크]

이 81낮 생성한 캉룽송 KTX서울행 열차에 가면 선물건의 원인은 선로 전환기의 전환 상황을 표시하는 회선 접속이 잘못 된 신호 시스템 장애로 추정된다는 자체 조사 결과가 나쁘지 않았다.91국토 교통부와 코레 1..

[JTBC] 보좌관 - 세상을 움직 이야… [내부링크]

10부작으로 시즌 1이 끝나고 주 이야기의 밤 11시부터 황금 때때로 대인의 월화 9시 30분에 이동하고 시즌 2방영한 JTBC정치 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 2도 했다 10부작으로 끝났다. JTBC 외에..

[NHK뉴스로 일본어 공부] 516. 인공위성으로 재해 시 안 이야~~ [내부링크]

인공 위성에서 재해시의 안부 확인 세계 지진 해일의 일본에 실험 와카야마(20하나 7/하나하나/05)인공 위성에서 재해시의 안부 확인. 세계 참치날에 실험와카야마 현"GPS", 이 시스템은 하나모토판 GPS위성" 이끄..

개발자 취업에 필요한 자격 짱이네 [내부링크]

> 웹개발자 / 자바개발자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 분들을 위해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을 알려드립니다.개발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언어 Java에 관련된 자격증을 많이 준비합니다 국제 자격증 중..

넷플릭스 위쳐 검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 울막내가 빠져있는게 있어요.3D펜으로 물건을 만드는 쟈은잉유테유보 사과 잉꼬 이프니다니다 매년 사과로 유튜브를 많이 보고 있습니다!다행히 겝니다 유튜브에서도 없고 했더니 유튜브에서도 없는 등급의..

갑상선 로봇 수술 9년 차가 수술을 이야… [내부링크]

> 2009년 20대 시절.오전에 출근하고 9시~일일이 때까지 하나로, 자고.또 하나 나와서 출근하고, 하나하고, 자고, 정화 몇 달을 쉬는 날 없이 하나만 하고 살다보니 다크서클은 턱까지 내려가 있어서, 누군가에게..

넷플릭스 위쳐 를 보기 전 좋구만 [내부링크]

> 한 편에 다적인 배경과 함께, 당일은 좀더 세밀한 인물들에 대해 알아볼까요? 하나 편:https://blog.naver.com/rkdrud2개 20/22개 737369542 > 넷플릭스 위처 시대의 배경은 많은 나라들이 각축을 합니다. 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