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7-6955의 등록된 링크

 71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 쉬즈더맨 : 아만다 바인즈 연기가 매력적인 나쁘지않아의 인생 하이틴 영화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첫번째는 저의 하이틴 영화인 시즈더맨을 소개하겠습니다.와~ 원. 저는 옛날에 봤는데 그때도 너무 재밌어서 영화 시즈더맨 이후로 하이틴 영화에 푹 빠졌었거든요. 넷플릭스의 추천을 받아서..

[넷플릭스 미드] 그대의 모든 것(YOU)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한달 무료체험을 하는 동안 완전 홀릭해서 본 미도 소개하려고 해.평소 로맨틱 코미디를 사랑하기로 마음먹은 나지만 이 드라마는 로맨스보다 스릴러에 가까워요.서점 매니저로 일하는 조 골드버그,..

축농증(부비동염) 증상 및 치료 훌쩍이가면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혼자들.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그런지 코를 훌쩍이는 사람이 많아졌거든요.물론 저도 예외는 아닙니다.나는 원래 비염이 있어서 사철을 통하고 흐느끼는 거(눈물) 게다가 이번에 감기까지 걸리게..

2019년 11월 181, 저혈당/높은 혈압/콜레스테롤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외용 좀 보려고 과도하게 갔는데 귀가 시려서 깜짝 놀랐어요. 체감하고 있었거든요. 모두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매일매일 I have a bad cold. I got a flu. 이러한 표현들을 백..

넷플릭스 드라마 더 위쳐 - 사전 지식!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20첫 9년 첫 2월 20첫 자우이쵸(The witcher)이라는 드라마를 공개합니다. > https://www.netflix.com/kr/title/80189685 "더 위처는 독특하게도 폴란드 소설로, 더 위처가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계기..

고지혈증 치료제 ‘리피토’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 고지혈증 전문 의약품인 리피트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반복은 1년에 1초 이상 팔리는 약의 블록 버스터 제요. 반복제 연구 화이자는 출시 8년 동안 매출 1위를 기록했습니다. 화이자 제약회사는 리피트..

‘가요무대’ 가수 신미래, 심수봉의 ‘여자이니까’ 간드러진 열창! 알아봐요 [내부링크]

'가요 무대'에서 '2월 신청곡'을 방송한 가운데, 요염한 목 sound과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가수 신 차의 등장이 눈길을 끌었다.24일 KBS1'가요 무대'에서는 김 스히, 이상범, 이정희 그와크죠은목, 송랑, 이히..

자율주행자동차, 어디까지 갔을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정단입니다. 컴퓨터 공학과 컴퓨터 그래픽의 석사를 졸업하고, 계속 대덕 연구 단지 전자 통신 연구원에 2개년째 연구원입니다. 현재는 너무 너무 핫~한 자율 주행 차의 SW개발을 위한 25명의 연구..

[지성수분크림] SNS에서 유명한 아본인운서 수분크림 <호사 수분크림> 이야~~ [내부링크]

오빠들도 늦여름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나요?장마철이 지나 버리면, 조금 쌀쌀해지게 될 것 같습니다.가을과 겨울이 되기 전에 피부 관리를 더 하려고 해요! 그래서 구입한 제품이 사치 수분 크림입니다.저는..

반복되는 sound주운전 처벌 및 공무원 sound주운전 봐봐요 [내부링크]

> 잊을 만하면 또 의문이 되는 것 같습니다. 또 소음 주의 운전에서 화재가 발생했지요 -네, 일명 제2의 윤창호 법으로 처벌 기준이 많이 강화했습니다만, 소리에도 불구하고 소음 주운 전은 근절되지 않고 있습..

[방탄소년단BTS] BTS 영화 포스터 ~처럼 [내부링크]

탄이들 얼굴이 영화네요. 잘 만드셨네요. > > > > @magicshop_bts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다같이 펀딩 결방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청춘 1정 친 오빠 국악팀 바라지 오케스트라 첫 정규 앨범 가인 단독 콘서트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 촬영장소 좋은정.. [내부링크]

송가의 콘서트이자 함께 펀딩 결방 실수 트로트 전국 투어 콘서트 청춘 1정 형 국악 팀의 소망 오케스트라의 하나의 정규 음반이든 혼자 콘서트,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의 촬영 장소 11월 101, 자세한 이야기 ht..

[Listening]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 프렌즈 / 1화 #1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꿈꾸는 사람, 유메(Dream-ing)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도 말했지만 저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많은 분들의 워킹 홀리데이 후기를 찾아다니면서 세운 것 중 1가"도서관 ESL에 다..

Revive Naturals 멀티 콜라겐 가수 분해 단백질 분내용 (16oz) 유형 I II III V X 유리 연준 소 잔디 연준 사골 스프 닭 계란 비 GMO 글루텐. 와~~ [내부링크]

> Revive Naturals다중 콜라겐 분해 단백질 분 이야기(16oz)타입 I II III V X유리 연준 소 잔디 연준 뼈 수프 닭 계란 비 GMO글루텐. 78,300 원산지 : 상품 상세 설명 참조유형:가루내용영양제 기능 : 피부 / 모..

방탄소년단을 응원할것이다~ How K-pop made a breakthrough in the US in 2017 와~~ [내부링크]

K-pop group BTS has had a breakout year that has seen the group reach major milestones, including cracking the top 40 of the Billboard Hot 100 chartThe seven-member group's popularity in the US is t..

GTA5 인생모두 하는법(간단정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신으로 받고 있는 게 말입니다. GTA5, 인생의 대부분입니다.다운노하우는 매우 간단합니다. https://fivem.net/ 여기 들어오신 다음에 > Download client를 누르고 그 후 Sure, Iagree를 눌러주시면 이런 달팽이..

구글아이드센스 핀번호 도착 볼께요 [내부링크]

> 한개 달 하나 3일에 발송하고 사도 디아!오늘 도착 핀 번호 발송 후 4개월까지 등록이 안 되면 광고 중단한 때문, 미리 받아 두세요 그리고 욕시하 자신 주의할 것은 핀 번호는 구글에서 수익이 하나 0..

20하나7 겨울염색 초코브라운 준오헤어 배우리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 준오헤어 노원 교차로 stylist 배우리다이제 곧 크리스마스에 연내 일에 이사무 이자무이자무 이사무 설레요. 중요한 행사를 앞두고 톤 다운 염색을 해 보면 어떨까요?~언제나 그랬듯이, 나를 소개하는 스타..

넷플릭스 NETFLIX 미드 추천 루시퍼 LUCIFER 이야~~ [내부링크]

> 전회의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한 데 이어, 또 John Jam Plix의 영상을 찾아 sound 즉석에서 이번에는 미드다. 천사 루시퍼가 지옥으로 영원히 쫓겨나고......그는 최근 인간세계로 휴가를 왔다는 콘셉트로 야키가..

[방탄소년단 정국/전정국] 정국이의 매끈한 복근 /// 이야~~ [내부링크]

c로 단테본스를 한 후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아~, 위를 올려다볼 때부터 알고 정국이가 밝은 하늘을 향해 손을 뻗는다는 것을... 라고 할까, 셔츠가 저렇게 올라가는 줄 몰랐네//본의 아니게 유키도GET > 복..

넷플릭스에서 영국 영어 배울 때 볼 만한 프로그램 짱이네 [내부링크]

올해 초 갑자기 영국식 영어에 괘씸함이 생겼다.멋있게 보일 뿐 아니라 영국의 코미디에 빠지다 기원에...항상 냉소적인 내 인생의 태도(웃음)과 " 돌리기 치기"의 유머가 나의 스타 한명이라고 추정 www어쨌든 그..

펭수캘린더 선물 받았어요! 이야… [내부링크]

요즘 펜스 인기 대단하죠? 구독자 사이에도 지켜봤던 펜스가 어느새 골든 버튼을... 거짓없이 펜스는 사랑입니다. 사랑입니다.(요즘 펜스 굿즈가 한 명씩 본인쪽에서 들어옵니다.) 저도 이 달력 사건 하고 싶었는..

‘의료용 콜라겐부터 HA필러 생산까지’…부산, 메드파크 R&D센터 준공식 진행 ~처럼 [내부링크]

부산시는 11하나 moning, 부산 벤처 타워의 대강당에서 부산의 토지 바이오 헬스 분야 전략 산업의 선도 기업인(주)메드 파크의 R&D센터(2공장)준공 기념식을 가졌다.  국내 최초인 공(혹은 웅장골)제조 기술 특..

반전의 연속-미드웨이해전 볼까요 [내부링크]

> 12월 중순 케이블 TV의 클래식 영화 채널에서 1976년작<미드웨이>을 보았다. 3부로 나뉘어서 힘 길고, 미드웨이 전투가 시작되기 직전까지 보았다. 그리고 새로 개봉하는 영화로 미드웨이 머캐팅이 돋보였다. 한..

IO 라스트 온 어스 후기 / 넷플릭스 이야~~ [내부링크]

> IO마지막 온 어스 IO:Last on Earth 미국 20하나 9년작-넷플릭스 20하나 9.0하나.하나8개봉- > 극심한 대기오염으로 인류는 종말을 맞고, 마지막 생존자는 새로운 삶의 터전을 마련하기 위해 모두 우주로 향한..

게이밍 노트북, LG 울트라PC GT 하나5U780-PA76K 후기 와~~ [내부링크]

> 최근 PC관계자 분과 대화를 나쁘지 않고 누르 1이 있었습니다. 지난해부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 노트북PC, 데스크톱PC 시장을 이끌고 있는 독개입니다.이런분위기를잠시동안이어지는분위기를보이고있다고하..

그림 한 장으로 보는 요사이 서버 가이드북 - 서버의 구축과 관리를 일러스트화 이야~~ [내부링크]

> https://www.amazon.co.jp/퍼센트 E3%82퍼센트 A4%E3%83퍼센트 A9퍼센트 E3%82%B9퍼센트 E3%83%88퍼센트 E5퍼센트 9B율 B3퍼센트 E8퍼센트 A7퍼센트 A3퍼센트 E5%BC백분율 8F-퍼센트 E3%8첫 퍼센트 93퍼센트 E3%..

초등논술교재 시사원정대 유튜브에이지, 음주운전처벌법이란~ 좋은정보 [내부링크]

초등논술 교재 시사원정대 유튜브 에이지, 소음주 운전 처벌법이란~ > 최근 핫이슈를 담은 시사 원정대...초등 논술 교재로 아이들의 사건력을 높인데도 이 정도의 교재가 없게...미래 인재를 위한 시사 카페 시사..

송파 소리주운전문재 변호사 선임니다효과 및 소리주처벌 어떻게 이야… [내부링크]

> 음주운전으로 적발되면 최소 수백만원 이상의 벌금형에서 귀추될 경우 징역형이 선고되는 것은 물론 이런 형사처벌과는 별도로 면허취소 처분까지 받게 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게다가 음주 뺑소니를 했을 경우..

바이두, L4 자율주행 택시 내놓는다 봐봐요 [내부링크]

> 중국 최대 검색 엔진 바이두가 자동차 지에용크 제일의 홍기와 손 잡고 개발한 L4자율 주행 택시를 낸다. 바이두와 이치 홍기가 제휴해서 만든 L4자율 주행 택시'훙치 E나'가 최근의 창사에서 주행 시험을 실..

[자이언트 펭TV] 펭수 다이어리 굿즈 삼 ?? [내부링크]

그동안 굿즈 같지 않은 굿즈를 보면서 작은 굿즈 같은 걸 내놔라, 열렬히 외쳤지만 대답하지 않은 EBS. > 존버는 이긴다.안돼는 EBS~ 펜스 굿즈를 이제와서 내준다니!! 아니야~ 나빴어~ 요즘도 내줘서 고마워요...

‘뽕 따러 가세’ 신세영의 전선야곡을 부르는 모습으로 감동을 자아냈다. - 경기도민첫보 ~처럼 [내부링크]

경기도 밍하나보-20하나 9-09-03하나하나:58 > 29하나 방송된 '뽕 따러 가세'7번은 닐슨 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7.4%를 기록, 종합 편성·지상파 종합 동시간대 전체 1위 등극했습니다.송가인은 고향으로 돌아간..

Joji 조지, Ballads 하나 / Filthy Frank 필티 프랭크 이야… [내부링크]

Two cars are shown in the video.One is a gray Gray한 989 Pontiac Firebird and a bright red하나 985 Ford Mustang.At하나:44 the gray Pontiac is aggressively tailing the red Mustang.This symbolizes Joj..

"뱀 꿈해몽 살펴볼까요(종합)"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빠르긴하지만 더운여름을 보내고 계세요?하나석에는 역시 춥고 감기까지 창궐하는 정말 분주한 계절이네요.하시겠지만, 포스팅 해줄게 줄거리는 뱀에 대한 꿈의 해석입니다.먼저 뱀은 조금 징그럽고..

티어린이연기학원 아역배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줄줄이 캐스팅! !! [내부링크]

<티아이 연기학원 아역배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캐스팅!> 꽃제비 역 차성재 꽃제비 요우 역 안세빈 - 어린 세리 역 김태영 - 호영 역 박승준 - 은별 역 강영웅 림진주 역 장은서 남식 역 구준우 여러분 안녕..

단기간에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 추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선린대학의 학우여러분, 블로그 관리인(린): > 2020년의 한달이 훌쩍 지봉잉소 2월을 맞이했습니다.여러 가지 계획을 세웠지만 계획대로 실행하기 어려운 것이 방학이잖아요.남은방학동안취업에도움이되는자격증..

[미드추천] 미드 빅 리틀 라이즈 시즌2 좋은정보 [내부링크]

> 너무 그와은심로프게 본 미드 빅 리틀 라이즈 Big little lies빅 리틀 라이즈 시즌의 일의 결말이 거의 마무리된 이이에킨 것으로 2시즌의 제작을 전혀 생각하지 않고 이이에키상 별로 원치 않지만 빅 리틀..

겨울왕국2 OST와 영화 감상 후기 이야… [내부링크]

겨울 왕국 2 OST와 영화 감상 후기 > 만나서 반갑습니다 KMC실용소뮤직학원입니다. 요즘 영화관을 장악하고 있는 겨울왕국에 대한 내용을 한번 해볼까 한다. 겨울 왕국 1시도 관객만을 달성했었는데, 이번 2시리즈..

백내장수술 봐봐요 [내부링크]

본인이 가해질 경우 노안으로 가까운 거리가 잘 보이지 않게 되는 증상이 본인이 나타납니다.나이가 든 것이 주된 요인이기 때문에, 이 시점에서는 백내장도 함께 생기게 됩니다만. 백내장은 수정체가 혼탁하여 영..

[방탄소년단 BTS] 오! 고 와~~ [내부링크]

어제 올라온 저화질 사진보고..눈물 흘릴뻔했는데.. 고화질 사진 공개 행복하다. > 귀여운 지민이랑 정국이 뺨을 부빗으로 찍다니 하하하 귀엽고 과인이 > 아미님의 요청으로 보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1의 스포..

[글로벌 뉴스룸]美 텍사스 교회서 이야~~ [내부링크]

> 글로벌 뉴스룸입니다. 그제 뉴욕에서 하나 오난 유대인용 흉기 테러로 5명이 부상했는데 이번엔 텍사스의 한 교회 내의 총격 사건으로 3명의 사상자가 생성했습니다. 예배를 드리고 있는 조용한 교회 안. 갑..

개슬적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 TOP 일0 추천 (가볍고 짧 봐봐요 [내부링크]

약 3개월 간 본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시리즈를 캐나다 순으로 나열했다. 사실 11이 검토했지만 많이 간 것에 한꺼번에 정리했다. 귀찮아! 언젠가 바꿀게! 아무튼 이렇게 모으면 게슬죠크에 좋은 드라마 시리..

진행잘하는 MC 차후준아과인운서 섭외, 심리약국 약사언니님, !! [내부링크]

소연처럼 작은 세교에 다녀왔어요. > 지난해 가을에 블로그 강의를 찾다가 소영이와 같이 만났어요.그렇게 인연이 이어져 최근까지 소영처럼 당신과 인연을 맺고 있습니다.소연처럼 당신은 항상 열정이 넘치고 당..

두려운 안과질환 녹내장 vs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삶 건강한 굼벵이 산방산 유충 농장 제주 헬스케어굼입니다.언젠가 TV를 볼 때 안과 질환에 대해 나쁘지는 않다.더요. 저의 나쁘지 않고 이화 여자 대학이 되면 백내장은 어쩌면 일반적인 병 중..

인천대 공연예술학과 정기공연 볼까요 [내부링크]

> 인천대(총장 조동성)은 20하나~23하나까지 송도 캠퍼스 23호관 공연장에서 셰익스피어 작품의 연극 한여름 밤의 꿈을 무료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제56회 인천 대학 공연 예술학과 정기 공연에서 인천 대학교..

볼께요 [내부링크]

금하나은편도부었을때꼭실천해야하는것에대해서알아보겠습니다.날씨가 추워지고 건조해지면서 면역력도 낮아지고 코와 입이 쉽게 마릅니다.안과 밖의 온도차이로 몸은 쉽게 피곤해요. > 저런 계절이라면 보통 찾아..

소리주운전 처벌강화에 따른 !! [내부링크]

12월 딱 중순입니다, 보름만 지자인 면 2019년 새해네요.2018년도 정말 나에게도 다사 채운 욧슴니다. 길거리 연말에는 들뜬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여 말소음행동을 하고 자신과 새해약속을 합니다. 작년에도 그..

오십견 치료 건강 정보 [내부링크]

> 오십·개는 아직 예방하기 위한 명확한 예방수칙이 과잉 권고되는 기준이 없습니다.다만 위 함.요인으로 되는 것을 1상 생활에서 회피하고 예방하도록 권장되지만 어깨 관절의 지속적 고정이 오십견을 유발하므..

가수축가비용 연예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 "가수가 비용" "연예인 섭외(결혼식)" 정보를 드릴 모두 캐스팅입니다.요즘 많은 신랑신부들이 가수 축가비용을 궁금해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정보도 주고 가수 여러분의 축가 영상까지 보여주도록 하겠습..

26개월 :: 구내염, 편도염, ~~ [내부링크]

도대체.. 왜이렇게 아픈걸까..애들방 탈감기 걸리는 것 같아서.. 같은 반 애들도 진짜 거의가 약을 가져와서 매일 약을 먹는다고 하던데..대체적으로 콧물 기침 정도라고 하는데 우리 가람은 한번 아프면 이렇게..

넷플릭스 드라마 방영 기념 볼까요 [내부링크]

> 위 조 3은 이번 세대 콘솔 또는 PC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둔 게이야 중 하쟈싱 있음 이다니다. 제1편 이후 시리즈를 하고 더욱 공고히 된 게이이다.성과 함께 많은 팬층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그 정점을 찍은..

40대 다음 많이 발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40대, 녹내장 안과 센트럴, 서울 안과였습니다.40대, 향후 많은 분들이 녹내장이 발생 하고 오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특히 본인 40대 이상 인구의 3.5Percent정도를 차지할 정도로 흔한 안과 질..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넷플릭스 ~처럼 [내부링크]

기이 하나 필요 나일라니주스 토리이 3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저번에 못했던 넷플릭스 리뷰를 가져왔어요! 이번에는 미드와 영화를 모두같이 리뷰해볼게요. 마셔서 저는 엄중하고 진지한 미드를 좋아하고 하이..

[양초공예]아로마캔들만들기 /양초만들기/캔들공예자 !! [내부링크]

광화문 한국문화센터의 캔들공예입니다.허니비 양초 만들기 정확한 레시피로 아로마 양초 만들어 보세요. > > 향기도 좋고 모양도 좋습니다. > > > 광화문 오하마 민국 문화 센터 향초는 매주 금 토 시간 자유..

갑작스런 체중증 확인 [내부링크]

갑작스러운 체중 증가 갑작스런 체중증가, 왜 그럴까, 이유없이 체중이 늘어난 나쁘지 않나요?체중이 늘어나면 평소 야식을 많이 드셨거나 칼로리가 특별히 나쁘지 않아서 많이 달고 짠 음식을 드실 경우 정체 증..

[무비히어로즈] 넷플릭스 영화 봅시다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오한상인것의 무비히어로즈 추천 영화는 딱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이다>입니다. > 겨우 내가 당신들의 본인도 보고 싶었어<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을 관람했습니다. 영화관에서 보고 싶었는데 상영..

백내장 라식 라색 안과수술후 눈부심방지렌즈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기능성렌즈 전문점 구미완능에그미완입니다 눈부심방지렌즈 탈렉스에 대해 글을 써볼까 한다.특히 라식 라식 백내장 안구건조증 분들께는 적극 추천드립니다 아래 사진 보시면 탈렉스 렌즈 사용 전후..

[어썸풋볼아카데미클럽]어썸풋볼 ?? [내부링크]

#어썸풋볼아카데미를 이끌어가는 #지도자를 자신있게 소개합니다."인품과 실력을 겸비한 어썸풋볼아카데미의 지도자들은 아이들의 미래를 위한 도우미가 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특히, 오랜 세월 손흥민 축구센..

필리핀 화산 폭발, 3차 좋네요 [내부링크]

자연재해는 어쩔 수 없는 것인가 불의의 고리라니. 하아하아니다 필리핀 위치가 그렇다 6000여명이 대피하는 정세. 아쉽 고런 전세가 3차 지진까지. 휴 , 필리핀 지진 화산 조사국(Phivolcs)에 따르면 이날 아..

갑상선기능 이 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기능이상증에는 갑상선호르몬이 정상보다 많이 만들어지는 "갑상선기능향진증"과 갑상선호르몬이 충분히 만들어지지 않는 "갑상선기능저하증"이 있다. 요새기능 항진증과 저하증은 특정 병명이라기보다는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