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8-6955의 등록된 링크

 71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BTS<방탄소년단> 정국 열어린이/ 타투와 타투이스트, 해쉬스완과 아미 [내부링크]

정국이가 검색어 맨 위에 뜨면서 난리가 난 것 같아요. 심하게 스캔들에 휘말렸군요.오핸시 아침에 제 블로그 #정국 거제 유입이 너무 많아서 이상하다고 의견을 말했는데 오전에 정국에 대한 기사가 과인이며 빅..

[방탄소년단] ‘CONNECT, BTS’ 5개국 현대미술 작가와의 만과인다 및 전시 twitter (200하나하나4)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LONDON#BERLIN#BUENOSAIRES#SEOUL#NEWYORKCITY.CONNECT_BTS#CONNECT_BTS_LONDON#Jakob_K..

고인물도 3초 취침 ㅆㄱㄴ 장르별로 다 모았다 유튜브 ASMR의 전설 아니고 레전드 추천 [내부링크]

아~창장날짜를 올리려고 했는데 저장하고 업로드가 헷갈려서 요즘 올렸어요이 순위는 무관한 제목은 유튜브의 성 어그로, 당신의 유명한 분이라면, 포모, 하피리 씨, 데이나 씨, 미니유 씨 등 일부분들은 일부러..

수원백내장 수술로 초기에 치료해요 [내부링크]

수원 백내장 수술로 초기에 치료합니다. > 의학적 기술의 발달로 평균 수명이 점차 연장되고 노년층 인구가 늘어나면서 노인성 안질환을 앓는 환자들이 수원 백내장 문병과를 많이 내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적..

넷플릭스 장르 검색비법 꿀팁 [내부링크]

> #넷플릭스 #검색 노하우 집에 TV가 없는 불쌍한 혼자 사는 유니트ヘ입니다. 대신 저는 넷플릭스를 월 결제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뭐 볼 게 없는데 또 결제를 안 하니 아쉬운 계륵 같은 넷플릭스입니다. 넷플릭스..

연스토리건강검진 후 부광 레드오메가3 챙겨주고 있어요 [내부링크]

> 얼마 전에 남편이 사랑 이야기 건강 진단을 받았잖아요.항상 고지혈증을 의심하고 있었습니다만, 이번에도 심각하지는 않지만 수치가 나쁘지 않았습니다.그래도 지금까지는 소리)음식도 조금 가리고 운동도 하면..

미드웨이 영화 봤어요 [내부링크]

> 신랑의 추천으로 2020년 첫번째 영화는 미드웨이 전쟁 영화라서 기대하지 않았지만 역시 하는 거야 이 아니 음영 그라비아이니 하는 거야 이 더 싫어졌습니다 그런데 영화는 재밌는 영화는 아니지만, 꼭 볼 만한..

넷플릭스 무료체험 PC, 모바하나 신청비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페니 로얄입니다. 출퇴근할때대중교통이용할때아니면누군가를기다릴때영화자신이드라마나예능프로그램을시청하면시간이참빨리가는데이런콘텐츠는유료결제를해야이용할수있다는점이있습니다.어둠(?)..

서울과인우병원(평촌)에서 오십견 치료하기 하나탄 [내부링크]

1,2개월 전부터 어깨가 아프더니 쉬면 나아질 줄 알면서 또 아프고 흑~왼쪽 목과 승모근의 상부 기립근 등 왼쪽에 있는 전부의 근육과 어깨 관절 ᅲᅲ 그 아래 상완통, 그 아래 팔꿈치까지 휴~~ 갱년기에 되어..

CES 2020 리뷰 - 자율주행 자동차와 퀴비(QUIBI)에 주시방라 [내부링크]

> CES 2020요약 정리 디지털 전환의 시대, CES 2020에서 읽는 2020 IT트렌드 20의 하나하나년 에페 드를 발표한 이래, 가전에서 다양한 화쵸은카하나오쟈 신기 시작했다. 2020년 주목해야 할 기술 트렌드-Int..

[미드영어] get to work : 하나을 시작하다, 하나에 착수하다, 하나하러 가다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케임브리지 to start doing a job or a piece of work [메리엄-웹스터] to start working > > > > > #드..

K2 김성면 - 그녀의 연인에게... #Story Ⅰ 볼까요 [내부링크]

> 자신이 가지자마자 당신이라는 것을 용서받지 못했던 사람 오랜간절함에도 제게 잊혀지겠지만 이 세상엔 제가 추억이 되어 아시나요요즘 너 꼭 하나 외우고 있어. 가진 행복할수있도록 그녀..

운전할 시간에 이젠 뭘 하지? -자율주행자동차- ?? [내부링크]

> 우리 봉잉라따라 교통 사건의 피해자 수는 100만 여명. 약 20초마다 교통 사고 피해자가 발생하는 것입니다.의미 이프니다. 교통사고의 주된 원인은 대부분 운전 미숙이 자기 운전, 즉 졸음 운전입니다. 운전자..

요즘 펭수에 빠졌어요 펭수짤 최유아템이네요 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많은 사람이군요! 펜스...아...다 나쁘진 않은데... 나는 이번 설에서 빠져! 닥다닥, 닥다닥 재밌었어요. 쿠쿠쿠 > 거기서 카카오톡방이 본인 돌아다니고 페인트화상이 보이면 바로 저장!!! 철썩철썩! 중입니..

Oasis - Don't Look Back In Anger 대박 [내부링크]

> 곡명: Don't Look Back In Anger 가수: Oasis 앨범: (What's the Story) Morning Glory? Slip inside the eye of your mind Don't you know you might find A better place to play? You said that you'd never..

형아쓰) 넷플릭스 결제하고 정주행‼️ feat. 밀리의서재 봅시다 [내부링크]

오랜만의 포스팅 요즘 넷플릭스 한달 무료로 대만족해서 결제할 거야 ww밀리의 서재도 한달 무료 체험 중이지만 완전 만족 특히 리딩 북 ᅲᅲᅲ 데팍스사 1간 전자 서적과 읽기, 북한 다섯 통과했다면 좋았다고..

도전꿈의무대 5승가수와 개그맨 김철민:초대가수 진시몬 감동 작은소노래회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비월드입니다이제 2월 1개의 모란 역#한성 많이 매운 순대가 최근에 폐 암 4기 결정된 대학로의 전설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과 함께 작은 sound액후에 감동 뒤 지불제의 콘서트를 도전의 꿈의 무대..

미드 모던패밀리 대본공유(시즌하나~3),영어공부비결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랜달루시입니다. 외국어를 공부하는게 가장 쉬운 방법이 뭘까요? 유학생활을오래한다고해서,해외에어릴때부터거주한다고해서외국어를자연스럽게배우는것은아닙니다. 회사에 면접 보러 온 칭구를 보니..

갤럭시폴드장비관련주, 폴더블폰을 다시 주지금며.. 대박 [내부링크]

> 삼성 전자 최초의 폴더블, 스마트 폰 갤럭시 폴드가 9월 6개(금)국내에서 발매하는 것입니다. 글로벌 출시는 9월 말부터 열리는 것으로 이에상뎁니다.결론적으로 적은 초도 물량, 예상보다 높은 수요로 물량..

영화 미드웨이를 보기 전에 공부한 태평양 전쟁 알아봐요 [내부링크]

Airraid on Pearl Harbor, This is not drill. 실정.진주만이 공습되었다. 이건 훈련이 아니다.영화 미드웨이 사전지식 참고 진주만 공습, 마셜 길버트 공습, 둘리틀 특공대, 미드웨이 해전을 배경으로 한다. > ..

BTS WORLD Game Trailer 정보 [내부링크]

https://youtu.be/Sztf6ppbqQE > 지민 내가 11더 키워서 주 #bts #방탄소년단 #박지민 #jimin

‘복면가왕’, 지젤은 아나쁘지않아운서→배우 최송현…반전 무대 정보 [내부링크]

복면가왕 지젤은 아나운서 배우 최성현 역반전 무대 [조이 뉴스 24유지히 기자]복명가왕에서 지젤은 아구이인 운서출신 배우 최성현인 것.171방송된 MBC'미스터리 소우 무액쇼ー복묘은카 왕'(이하'복묘은카 왕')..

그랜져IG 자율주행.. ? 정식명칭은 '스마트센스패키지' 입니다. 좋구만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자율주행 시공 전문 에스로드입니다.최신 정 스토리가 미친 듯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다 보니 그렇지 않아도 시공하는 내용에 비해 포스팅되는 건수가 많이 부족하다. 최신에는 더 많은 시..

KBS 가요대축제 오프닝은 송가인 “BTS·트와이스 축제이어라~” 이야~~ [내부링크]

> 인연이 예기 가요 대축제의 첫번째 무대는 트로트 가수 송가이다(33본명 쵸웅심)가 장식했습니다. 271오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2019 KBS가요 대축제'은 송 카인의 오프닝에서 열렸다.그는 대표곡..

영화 살맛, 진주+새봄 조합 제대로 미쳤는데요? 봐봐요 [내부링크]

"도대체 어느 정도 자신 있는 작품이 향후도 개봉될지 모르지만 항상 그랬듯이 2번째의 신작을 여러분에게 전합니다.신춘으로 진주의 하드웨어 좋은 두 배우의 조합으로 눈길을 끌었다'살맛'이란 작품인데, 과연..

세계 최초 부분 자율주행차(레벨 3) 안전기준이 만들어졌다. 7월부터 자동차로 유지 기능 자율차 출시 가능 알아봐요 [내부링크]

2020년 7월부터 자동차로 유지 기능이 탑재된 수준 3의 자율 차의 출시와 판매가 가능하게 된다.자동차 유지 기능은 운전자가 운전대를 잡지 않아도 자율주행시스템이 스스로 안전하게 차선을 유지하면서 주행해..

[길림대 장춘캠] 월마트 bibigo 만두 추천, 韩式泡菜煎饺, Host Family 재신청, 내 사랑 쩐주자신이차 珍珠奶茶, 口语 PPT 作业 봅시다 [내부링크]

> 섞어 튀김 만두에서 시작해 오항 것 같은데 한일(ღ'ᴗ'ღ)이 전에 우오루마에 갔을 때, 산은 저 팩 하나가 겨우 하나 0근원이다!! 물론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아 할인된 가격인 것 같다.어차피 냉동 식품니까..

NodeJS(노드 JS) 볼까요 [내부링크]

웹 개발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프론트엔드(Front-end)와 백엔드(Back-end) 기술입니다. 프론트엔드는 웹페이지 디자인이 자신의 버튼 기능처럼 사용자가 바로 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백엔드는 사용자가 눈으..

넷플릭스 영화 추천 옥자 2017 Okja 봉준호의 잔가령 세계관 볼까요 [내부링크]

기생충의 황금 종려상 수상은 대한민국 영화 하나 00년사에 큰 족적을 남겼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죠. 덕분에 20하나 7년 넷플릭스 오리지널에 공개한 봉준호 감독의 옥자가 다시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

TV조선,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 이야… [내부링크]

TV조선에서 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로트를 보게 됐어요.지난주에 외숙모가 오셔서 왜 이 프로그램에 대해 열변을 하셨는지 졸린 눈을 비비면서 끝까지 보았습니다.아직 사진을 찍지 못해서 아쉽긴 했..

와이드칼라 NCT재현 신촌역 생하나축하 사례 대박이네 [내부링크]

와이드 컬러 NCT 재현 생일 > 안녕하세요 뽀뽀입니다.이번 시간에는 지하철 와이드 컬러 매체와 유명한 유어돌 그룹 NCT 멤버 제현 씨의 생일 축하 답례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하철..

[BTS 위버스 공지] FAN EVENT - BTS MAP OF THE SOUL TOUR FAN EVENT 접수 일정 상세 안내 ?? [내부링크]

> > > > > https://weverseapi.weverse.io/static/shares/communities/2/notices/233

미래를 선도할 자율주행기술의 핵심, '위치정보' ~처럼 [내부링크]

> 얼마 전 개봉한 영화 블랙팬서의 주요 무대는 아프리카의 숨은 가상의 문명국 와칸다 왕국이라고 한다.와칸다는 고도의 과학문명을 바탕으로 현실의 인류를 갈망하는 많은 발명품을 보유하고 있는 자신입니다.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인 우한폐렴 발생! 좋네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설경입니다.오핸시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인 우한 폐렴 예방수칙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합니다. >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는 20하나 9년 하나 2월 생성한 차이나 우한 폐렴의 원인 바이러스로 인..

우한폐렴안심병원 신종코로자신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게 !! [내부링크]

> 차이나에서 발발한 신형 곳, 본인 바이러스 때문에 많은 분들이 불안해하고 있습니다.여기에 독감까지 트렌드라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 증상까지 유사하게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헷갈리는 신우분이 계실지..

두통이 심할때(머리 아플때); 두통 원인 이야… [내부링크]

두통이 심할 때 (두통이 심할 때); 두통의 원인 > > > 검사를 해도 이상이 없는데, 아픈 것은 스트레스로 인한 통증만 있습니다.인간의 감정은 본능(Id, ~하고 싶다)과 양심(Superego, ~해서는 안된다)과 자아(Ego..

【인공위성】 Super Resolution 저해상도 이미지를 고해상도 이미지로, 마치 닥터 스트레인지 봅시다 [내부링크]

한 Super-Resolution on Satellite Imagery using Deep Learning, Part하나로-Patrick Hagertyhttps://medium.com/the-downlinq/super-resolution-on-satellite-imagery-using-deep-learning-part-하나-ec5c5cd3cd..

[영화] 미드웨이 Midway 대박 [내부링크]

+ 주관적인 소감입니다. 문장에 영화의 내용이 있어 스포츠 1러시아 포함한다. + 1941년 12월 지에펭궁이 하와이 진주만의 미군 기지를 기습 공격하고 큰 피해를 당한 미국은 패배감과 위기감을 갖기 시작했..

오라클 학원 OCP 하나2C 로 교육받고 취득하자 볼께요 [내부링크]

오라클 학원 OCP한 2C에서 교육을 받고 취득하면 안녕하세요 오 한 선은 OCP을 취득하려는 학생들을 위한 오라클 학원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현재, OCP 취득이 조금 복잡한 귀취입니다만. 지금..

세종시 자율주행 기반 확인 [내부링크]

국토교통부와 세종시가 미래차의 국가 비전 실현을 위한 첫 걸음을 내딛습니다. 올해 11월부터 자율 주행 버스 카세죠은시에서 운행을 시작하고 2023년에는 자율 주행 기반 대중 교통 시스템이상용화 될 것으로..

자율주행자동차, 대박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최고 최선단입니다. 컴퓨터 공학과 컴퓨터 그래픽의 석사를 졸업하고, 계속 대덕 연구 단지 전자 통신 연구원에 21년째의 연구원입니다 당신이다. 현재는 너무 핫~한 자율 주행 차의 SW개발을..

[방탄소년단 뷔] BTS V- One Of "Three Kings" has the F 정보 [내부링크]

> Fastest MVs a by Korean Soloists to reach 10M views on YouTube:#/1 SUGA— Interlude:Shadow(9h 5m)#/2 j-hope— Chicken Noodle Soup(9h 33m)#/3.V— Intro:Singularity(15h)@BTS_twt https://www.allkpo..

카카오프렌즈 라인 디즈니 폰 케이스와 다양한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제라진 BK입니다.요즘 현대인의 필수품! 이라고 한다면 무엇인가요?저는 개인적으로 우리의 손을 찾은 인지 없이, 24우리 곁으로 지킨 핸드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우리 생활에 그대로 본인..

고혈압(경희대간호 좋구만 [내부링크]

#갈바닉 #투잡 #네트워크마케팅 #선릉피부샵 #피부샵 #아토피 #강남뉴스킨 #안양뉴스킨 #림프순환마사지 #림프마사지 #셀룰라이트없는방법 #전신마사지 #보디걸바닉 #세진그룹최미향 #SJ뷰티크리에이터 #칼바닉 #..

직업체험 - ?? [내부링크]

자율주행의 미래를 학습하고, 여러 문재점도 논의했고, 얼마나 본인에게 더 편리한 세상이 올지에 대해서도 함께 소견을 가졌습니다. 학생들이 다큐멘터리도 많이 보는지 꽤 지식이 있었어요. 어린아이들인데도 불..

창원 원인모를 팔저림, 짱이네 [내부링크]

반가워요 창원 바른 한의원입니다 지난번 게시글을 빨간팔에 저리는 원인으로 첫 푸아아이 눈디스크에 대해 알려드렸죠? 오늘은 또 다른 원인 녹출구증후군(TOS)에 대해 코멘트하려고 한다.가슴출구증후군이라는..

중기녹내장눈충혈아픔시신 !! [내부링크]

> 김 1화보다 드릴 중기, 녹내장의 눈의 충혈 통증, 시신경 손상 시력 감소는 녹내장이 찾아 점점 시신경이 손상되는 것이 거세지면서 시력이 감소함을 느끼는 증상임. 누구도 시력을 잃기 싫은 것은 당연하지만..

콧물때문에 일상생활이 불편하신분들에게 볼까요 [내부링크]

> > Q. 축농증 증상 > Q. 비염 VS 축농증 Q. 유아축농증이 더 많은 이유 Q. 창원축농증 합병증 여러가지 합병증을 유발하는 축농증. 그러나 하나산 생활에서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충분한 수면 시각과 운동으로 기..

저탄고지 인바디측정. 내몸상태 체크 이야… [내부링크]

인바디를 재본지 얼마나 쁘띠가 되었을까?나쁘지않은 님도 흑님도 제대로 하나년은 넘었나? > 우리는 돼지족이었다(얼마 전까지) 저것을 다 먹고 또 순대볶이 sound를 먹으러 갓집이 나쁘지 않고 과자, 아이스크림..

배가본드 시청률 대박! 배가본드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텔레비전 속의 드라마는 한번 보면 이 강표은이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는 관심로운 이야기로 힘껏! 20첫 9년에 꼭 놓친 파업 리얼할 정주행 드라마를 추천합니다! > > 민간 항공 여객기 추락 사건 파..

예비 중3 단원 태양계 생식과 발생 짱이네 [내부링크]

예비 중의 단원, 태양계의 생식과 발생 지구 달빛식 세포 분열 수정 발생 > 중 한학기의 마지막 부분을 그 다소 설탕는 태양계와 생식과 생성합니다. 먼저 태양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태양계능인 우리 지구 밖..

태양계 행성 크 좋은정보 [내부링크]

> 우리는 태양계 안에 지구에 살고 있는 인간입니다. 문득 밤낮으로 항상 보는데 우주가 궁금하네요. 항상 궁금했었고 앞으로도 무궁한 곳이 우주입니다. 태초에 태어났을 때도 이곳에서 태어났어요. 존 스토리 닐..

소음주운전면허 취소 봐봐요 [내부링크]

sound주의 운전면허 취소구제방법 [행정심판]sound주의 운전에 단속해 면허가 취소될 경우 이의신청과 행정심판을 제기해 구제받을 수 있다. 다만, SUnd(SUnd) 운전자의 수화자가 스스로 구제받는 것이 아니라, 구..

갑상선 결절, 갑상선 대박 [내부링크]

> 갑상선 수술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거의 매일 신고를 하고 있습니다. 전체 인구의 절반 정도가 갑상선 관련 결절(가령)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결절 중 90Percent이상은 양성의 성격을 띠고, 자신의 멀리 5P..

평위산 : 소화불량,체기,복부팽만: !! [내부링크]

마곡동 생명 마루한의원 오늘은 지난번 "반하심탕"에 이어 "평위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위를 다스리는 평위산, 마곡동 한의원에서는 반하사심탕과 차이가 있습니다.한약이라고 하면 1단 값에서 브그 다 s..

20대에도 백내장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굿모닝성모안과 #굿모닝최종과장입니다^^ 20하나 9년도 전혀 마지막에 듭니다...한해의 끝자락을 잘 하세요. 최근 젊은 20대에도 백내장이 발생하고 있습니다.나쁘지 않으면 노화 때문에 생기..

동맥경화 증상에 봐봐요 [내부링크]

서구화된 식습관이 익숙해진 요즘 시대에 혈관에 지방이 가라앉고 붙어서 동맥이 굳어지고 좁아져 탄력성을 상실하는 동맥경화 발생률이 지나치게 높아지고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관상동맥, 대동맥, 이야기초동..

소아탈장수술 선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가족끼리 어린 아이가 있는 부모들은 항상 과의 우리 아이가 건강하고 밝게 자라기만을 원한다고 생각하지만요.당 1은 아이들의 건강을 해칠 수 있는 모기면 장의 증상에 대해서, 마른 하고 싶어요.가면장은 우..

20하나9하나220 지창욱 인스타 그 알아봐요 [내부링크]

知る잘 아는 > 당일 '지창욱 instargramg' 스토리에 올라온 '다음주흡연 게시물'이 논란이 되고 있다.지창욱 다음차흡연 게시물에 대해 네티즌들은 性성인이고 개인의 자유다. '라는 의견과 공인으로 청소년..

근막아픔증후군, 현대 와~~ [내부링크]

VDT 증후군(Vidual Display Terminal Syndrome) 들어보셨나요? 스마트폰 자신의 PC를 오랫동안 사용해, 자기 다른 자신감은 여러가지 증상을 겸비하는 용어입니다. 근막통증증후군, 손목터널증후군, 디스크, 안..

다이어트 스피드하게!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일은 올 여름 핫하고 건강한 스피드 다이어트법 시서스 가루 효능 부작용 복용법을 공유한다.시서스 다이어트 성공의 핵심은 키노시타는 살빼는 것 뿐만 아니라 지방축적도 막고 지방세포의 크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