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9-6955의 등록된 링크

 71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주간띠별운세 20하나9년 하나하나월 25일 ~ 하나2월 하나일 인천유명한점집 황후대신당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ILMTaquuwhw 안녕하세요.인천의명점황후대신당에인사를드립니다. 에 이들은 동새 11월의 마지막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일교차가 심한만큼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겠습니다...

[넷플릭스] 3/하나 댁의이름은 유출 [내부링크]

> 신카이 마코토 작품은 넷플릭스에서 한번도 유출된 적이 없었지만 이번 3/11최초로 '너의 이름은 '이 유출합니다.꼭 이 영화를 기점으로 별소리 sound부터 날씨 아이까지 앞으로 개봉될 신카이 마코토의 수많은..

어린이플 폴더블폰 출시되과인? 주름없는 디스플레이 특허 획득 [내부링크]

애기플이 삼성화웨이 등 기타 이미 폴더블 시장에 진출한 연구제품들에서 노출된 디스플레이 스크린의 주름 사건을 보완한 특허를 취득했다는 보도가 자신감을 가져왔습니다. 이제'에 키풀포루다불폰'이 나오면..

[페이트 그랜드 오더] [한그오] [미그오] 9월까지의 개인적 픽업 가챠 방안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 신기루입니다. 이번에는 전 블로그에도, 이 말보다 말씀 드렸듯이 올해 9월까지 나의 개인적인 픽업 가 의도에 대해서 기록을 남기기 위해서 하는 글을 적입니다.원래···. 지난번처럼..

[JAVA] 배열(array) 대박 [내부링크]

> 배열이란? -자료가연속해서자기열된자료구조를스토리한다(cf자료구조(data structure)는? 데이터를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공부하는 학문) 배열선언과초기화-배열을사용하려면먼저배열을선언해야한다,자료형과..

황금코다리 김포본점 전속모델 된 미스트롯 송가인이어라 와~~ [내부링크]

예전부터 김포에 코다리찜으로 맛있는 음식점이 있었는데 사실 난 유명한 집에 먹을게 없어.이런 생각이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그 생각이 확 바뀌는 계기가 된 것이 이번에 소개드릴 포스팅 스토리인데요, 황금코..

SNL - 방탄소년단(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지민 위주 움짤 봐봐요 [내부링크]

SNL 미국 예능프로 컴백 #방탄소년단 너무 자랑스러워! 라이브도 좋았고 무대 매너도 좋았어. 목소리 아쉬운 것은 무대가 좁았다는 것. > 지민아!! 멋있어!! 바지가 커보인 게 좀 아쉽긴 한데 > 작은 것을 위한 시..

세종시에 성큼 다가온 자율주행차, 미리 타보니..[세종의 소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진동 근처에서 , 도심형 셔틀 주행 자동차 전용 도로 공원형 셔틀 코스 등의 퍼포먼스, 세종시, 311'자율 주행 특화 도시 조성 콘퍼런스'개최, 자율 주행 적합성 등 중점 논의, 자율 주행·스마트 시티..

sound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새해 특사가 될까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음주운전 취소 구제 "새해 특사가 될까요?"안녕하세요. 검증된 전문성과 합리적인 비용 가성비 최강의 행정사 사무소, 행정 심판 119이다.최근 음주운전 취소 구제에 대해 문의하시는 분들 중에는 연일 얘기가..

풍경 by V (Oh, my v!) 좋은정보 [내부링크]

Listen to풍경 by V of BTS by BTS#np on#SoundCloudhttps://직하 cloud.com/bangtan/kimv01 풍경(20하나 9) Photo by VComposed by VLyrics by VArranged by DOCSKIMProduced by DOCSKIM All Inst..

자동차보험가입확인 안심가입 했네요. ?? [내부링크]

> > > > > > 나는 직접 차 Lyrics제든 20일이다]칠곡 중앙대로 용례: 대방출하는 20일 8년을 맞는 글 건축물 대장 덱그와은토항항 of콘퍼런스 GTC AS가 휴대 전화의 Steam전 7권 이유 See최대의 기존의 규칙이 경..

넷플릭스 영화 어떤날 인생이 엉켰다(Nappily Ever After, 2018) 후기 ~~ [내부링크]

> 공개 계획에서 예고편이 계속 등장하고 있었다.넷플릭스 다른 드라마 채울 수 없다(1화 보고 죠프옷의 소리)와 빗대어 동소이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예고편도 안보에... 하도 본인이라서 한번 봤어.뜻밖에 흑인..

[첫90403 쇼챔피언 3첫0회 출연진] ~~ [내부링크]

> [한 90403쇼 치에무피옹 3일 0회 출연진]#모모 랜드,#전 세운, Stray Kids,#TOMORROW X TOGETHER#공원의 소녀,#KARD, VAV,#드림 노트,#EVERGLOW,#일 TEAM,#가을에 가는 기차,#HYNN(박혜원),#핫 플레이스,#고승형..

우버, 2년 만에 캘리포니아에서 자율주행 테스트 재개 와~~ [내부링크]

세계 최대 승차 공유 회사 우보이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자율 주행 차량 주행 시험을 2년 만에 재개하는 것이다. 벤처 비트, BBC등 외신은 우보이 51(현지 시간)미국 캘리포니아 주 자동차 당국으로부터 공공 도..

[작은 아씨들/Little Women] 진하게 그려진 네 가지의 색채 - 작은 아씨들 후기 @ CGV 홍대 2020.02.하나2.수 와~~ [내부링크]

짙은 묘사된 네가지 색채· 작은 아씨들 후기@CGV, 홍익대 주변 관람 1:2020.02. 것 2. 수 예고만 보면 이것은 기존의 여성성으로 가면 피하고 사랑 웅엥웅하는 로맨스물이 아니구나!더구나 감독을..

[넷플릭스 청불 추천] 오티스의 비밀 상다sound소 (Sex education) 봅시다 [내부링크]

아주 가볍게 보는 하이틴 드라마를 가져왔다.(포스팅)를 읽어보면 알겠지만 사실 가볍지 않다?하이틴 드라마라고 하지만 주제는 성에 관한 이야기가 먼저다. > 성에 관한 지식은 정말 전무하지만 호르몬 분비는 왕..

펭수 부산팬사인회, 추첨탈락자의 펭수 얼굴보러가기(실물직찍) 봐봐요 [내부링크]

> 펜스가 부산에 왔어요. 바로 그저께 날입니다!!!!!!!!!나도 그 사인회 가고 싶어서 신청자 4625명 중 항묘은이옷우 자신 나는 카묘은락을 핬 옷옷지입니다 ㅜㅜㅜㅜㅜㅜㅜ 250명을 선발했는데 카묘은락 ㅜㅜㅜㅜ..

Friends (1994-2004): Fashion (넷플릭스에 올라온 프렌즈 패션, 스타하나!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올해 1우오루이옷 나, 새해 선물로 인터넷 플릭 코리아에서 프렌즈 전 시즌을 올렸습니다!데 금 잘하는 학과에 다니는 사이도 아끼고 보는 의견 없이 바로 시즌 1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그..

펭수의 인기 노하우 캐릭터가 답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어제 유 츄ー브실시각라발에 참여하고 주신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매 1실 방을 하킴유라 TV중심 대. 단, 해. 요!! 오가의 매일 신문에 패션그룹 현지 대표가 유튜브로 변신했습니다라는 기사가 실렸습니다. 궁..

국토부장관, 미래차 업계 간담회 개최 … 자율주행 상용화 속도낸다 대박 [내부링크]

미래차 행정비전*을 실현하고 자율주행 기반의 미래 모빌리티 서비스 도입을 허브로 만들기 위한 정부의 노력이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 김현미 국토 교통부 장관이 181보다 케이 호텔에서 현대 자동차, SK텔..

일9금 막장 히어로 미드 더 보이 "The Boys" 아마존 프라임 대박이네 [내부링크]

아마존 플라이에서 상영 중인 아메 리카 드라마"The Boys"시즌 1, 총 8편이 공개됐다. 포스터만 보고 유치한 아이들 용이라 생각하면 큰 1 있다. 에로용으로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히어로 같은 놈들이 악당이고 악..

우한폐렴 미세먼지 웰킵스 황사 마스크로 안전하게 볼까요 [내부링크]

지난번에 숄리의 방한 타르도 소개했어요. 어른들도 요즘은 마스크 필수시대잖아요.지금까지는 대량 구입해 둔 마스크를 사용해 왔지만, 갑자기 우한 폐렴으로 마스크가 품절될 것 같아서 늦기 전에 주문을 해 두..

[가락동 독서실/아카데미라운지] 20첫9년 첫2월 26일 기준 교육전문신문 베리타스 알파 : 유행뉴스 (첫0 건) 봐봐요 [내부링크]

아카데미 라운지 음악 센터는 송파구 가락 2동 하나 64-20번지 2층으로 합니다. > 아카데미 라운지 가락 독서실의 가상 20하나 9년 하나 2월 261기준 요즈음 유행 뉴스(하나 0건)입니다.기사제목을누르면기사원문..

가수 유미리 나이? OOO에게 "결혼하고 싶다"고백? 와~~ [내부링크]

가수 유미리 본인이? OOO에게 "결혼하고싶어"고백? > 가수 유미리가 무대에 서다. 91 KBS'가요 무대'는 다방의 추억이란 제목으로 가수들이 무대를 펼친다.이날 방송에서 유미리는 자신의 노래 '젊음의 노트'를..

쿠바산 폴리코사놀의 모든 것!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과,혈압 조절까지? 볼께요 [내부링크]

심혈관 질환의 주위 위험요인은 '콜레스테롤'과 '혈압'입니다.이것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뭘까요?최근 쿠바산 폴리코사놀 사탕수수 왁스 알코올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압조절에 도움이 되는..

#방탄소년단(BTS) - 빌보드차트 26위 / 해외 성적 기록 / 뉴스보도 모sound 와~~ [내부링크]

최근 그들 덕분에 쿳퐁에 취해서"쿠어~"학원 모!"라고 외치는 자신...바로 방탄 소년단(BTS)!!!정규 2집 컴백 다음의 최고 기록을 세우고 다녀도 해외의 성적도 좋고 자신 온 방탄 소년단!sound클래스는 초동(발매..

오른쪽팔통증 오십견증상 의심해보세요 ~~ [내부링크]

이는현대인들이주로경직된자세로스마트폰을이용하여과잉된업무를하는경우가많고,이런업무가오랫동안이어지면서근육이경직되어발현되는경우가많기때문입니다. 따라서 오십견이라는 질환은 더 이상 노화와 함께..

가수 민서양 사인cd 잘 받았슴니다 ??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민서양의 사인 CD를 받았어요. > > > > > > > >

CCM축가,기독교예식에 어울리는 봐봐요 [내부링크]

> 이번에는 경건한 CCM 축가 "축복하다" 축가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이렇게 아름다운 하항시 아래 제가 천사의 이야기입니다. 해도에 이어 즐겨찾는 CCM 찬송가인 축복한다는 지난해 젊은 과인이 별세한 서울대..

넷플릭스 요금제 비교와 한달만 무료로 이용하기 ( 가격 지원기기 가입 방법 매주 알아봐요 [내부링크]

OTT 시장에서 최강 지위를 유지하고 있는 넷플릭스 요금제와 넷플릭스 한 달 무료 가입 노하우이므로 넷플릭스 해지에 관한 예기입니다. 넷플릭스의 장점은 수많은 볼거리 외에도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라는 오직 넷..

수소전기차 자율주행차 좋구만 [내부링크]

수소전기차 관련주, 자율주행차 관련주 분석과 국내 정부의 자동차 산업이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특히 노사분규로 생산물량이 줄어드는 르노삼성과 계속 철수설이 나오는 GM, 판매량이 계속 낮아지고 있는 쌍용차..

[전신질환] 고혈압 환자 좋은정보 [내부링크]

[전신질환] 고혈압 환자 치과 치료 가능합니까? > 이번 포스팅부터는 전신 질환이 있는 분들이 치과 치료시 주의할 점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첫째, 가장 많은 분들이 가지고 계신 질환이다. '높은 혈압' 입..

녹내장 명의 - 김태우 와~~ [내부링크]

> 세계가 인정한 녹내장의 명의-돈 유태우 교수 조기 진단 및 조기 치료가 중요한 녹내장은 한정의 3대 실명의 병으로 치료 시기가 매우 중요하다.시신경이 손상되는 질환으로 안압이 상승하여 발병하는..

편도염에 좋은 s !! [내부링크]

> 사람의 몸은 쇼지 이야기 과학적이고 신기할 것이다. 금방이라도 부서질 것처럼 연약한 몸이 세균에 나쁘지 않기 때문에 외부 오염물질의 침입에 스스로 대항하는 면역체계를 발동시키거나 하는 것을 보면 이..

태양계 행성 순서 거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들 계층 간 거리의 크기 놀이를 합니다/7세의 놀이 놈이 또 여름 방학을 했습니다. 봄 방학.집에서 뭐하고 놀까 했는데 우주에 관심이 많은 아이여서 태양계 행성놀이를 하기로독후활동 같기도 하고..

축농증한의원 코막힘으 ~처럼 [내부링크]

>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감기 걸리기 딱 좋은 시기입니다. 감기에 이어 비염까지 생겨 숨도 못쉬고 머리도 멍하고 코까지 심하면 일상 생할부에 차질이 심할 것입니다. 평소에는 괜찮았는데 갑자기 일교차가 심..

영화미드소마vod 후기 줄거 좋네요 [내부링크]

영화 미드소마의 줄거리를 보면 꽃길이라 생각하고 직행한 길이 지옥행도라는 것을 알면서도 계속 빠져들게 하는 미드소마 매력!! 오전에도 그대의 밤보다 무서워요. 하는 예기가 떠오르는 미드소마군요.또 미드소..

건강식품 결명자차 직거래 볼께요 [내부링크]

건강식품 결명자차 직거래판매소에서 효능을 찾지 못하고 하세용~~오항상의 날은 온세상이 꽁꽁 얼은 날처럼 온통 추위에 날뛰지 마요 용 추워진다는 이어그에게 얼른 해치운 결명군용~(무농약 재배로 만든 농산물..

녹내장 의증, 정밀검사를 통해 체크해야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누네 안과병원입니다. 녹내장 가족력이 있거나 라식검사 후 뜻하지 않은 녹내장 의증 진단을 받으셔서 녹내장 정밀검사를 받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러나 검사를 받으면서 과연 이 검사가..

[BTS News] 방탄 좋구만 [내부링크]

광안대교의 보라색으로 물들었을 때, "그 아이들이 부산 명물의 색을 바꾸느냐"라는 잡음이 있었습니다만, 부산 관광공사 경영전략실장 가로되, "부산을 알리는 데 이만한 이벤트가 없었다"는 견해를 나타내고 있..

차량 전동화, 자율주행, 커넥티드카 볼께요 [내부링크]

20하나 9상하이 모터쇼 4월 하나 6개에서 25의 하나까지 'Create A Better Life'주제로 진행되 슴니다.이번 상하이 모터쇼는 SUV세그먼트와 순수 전기 차를 필두로 한 xEV를 강조한 모습이지만 #20하나 9년 상하..

완치 후 갑상선암 봐봐요 [내부링크]

목의 앞면 가운데에 우리가 단지 "목울대"라고 알고 있는 튀어 봉인온 부분의 아래쪽에 위치한 부위가 갑상선입니다.이것은 갑상선 호르몬을 생산하고, 이 호르몬은 우리 몸의 물질대사를 촉진시켜 모든 신체기관..

[넷플릭스 추천] 기발한 상상력의 '블랙 !! [내부링크]

반가워요 넷플릭스를 보는 남자 레드다 오랜만에 넷플릭스 리뷰를 남기네요. 요즘 그대신 바빠서 넷플릭스를 볼 겨를도, 리뷰를 남길 겨를도 없었어요. 조금의 한달만에 남기는 넷플릭스 추천작은.. 내가 예기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