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1-6955의 등록된 링크

 72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평택치과,미소연치과] 입짠내로 알아보는 본인의 건강상태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소영 치과입니다오늘은 입단내 종류에 따른 건강상태를 알아보겠습니다.기본적으로 구강의 청결함이 가장 큰 원인이지만, 몸에서 오는 건강 적신호인 경우도 있습니다. > 목구멍에서 이물..

[가수이우] 심정 달래기 [내부링크]

> 요몇일만에 왜이렇게 봤는지...몇일밖에 안되서 뭐하고 지냈는지 궁금하다..습관으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건 분명한데 왜 이렇게 그의 평범한 하루가 어땠는지 궁금할까. 그래서 인스타그램에 어떤 흔적이라도..

향후 10년 우리를 가장 설레게 할 기술, 인공지능·자율주행차·생명공학·사물인터넷·5G [내부링크]

> 엘림넷토그와잉우·앤드·서베이는 1월 11부터 1월 81까지 그와잉우·앤드·서베이 패널 1400명(남성 732명, 여성 668명)을 대상으로 '2020년 기술 트렌드는?'라는 주제로 설문 연구를 실시했다.'2020년의 가장..

백내장 주요 증상과 수술 치료가 필요한 경우 [내부링크]

> > 백내장 증상인 백내장 증상은 수정체 혼탁의 위치, 부위에 따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시력저하-눈꺼풀, 빛에 번짐-단안복시-밤/오전 시력차이-눈동자혼탁(많이 진행된 백내장에서 자신이 나옴) 백..

편도염 증상과 좋은 소리식은 뭣이 있과인요? [내부링크]

편도염 증상과 sound 음식은 어떤 것입니까?편도염, 알아보고 제대로 치료하세요. > 안녕하세요 이식이비인후과입니다.한해 편도염으로 찾는 환자 수가 모두 국민의 하나/7정도 될 만큼 편도염은 그대론 질병이다...

IT 자격증 - 취업 분야 복판으로 [내부링크]

컴퓨터 및 IT관련 자격증은 스토리화된 종류가 많다. 그만큼 세세하게 나뉘어져 있어 IT의 규모가 엄청나다는 의견으로 충분하다. 오한 씨는 취업 분야를 중심으로 선호하는 IT 자격증을 분류해 보려고 합니다. 단..

부동산 농지 경매 정의 및 농지취득자격증명의 중요성 [내부링크]

> 소장 전재천 대표의 부동산 칼럼은 매주 SR타임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srtimes.kr > http://m.srtimes.kr/news/articleView.html?idxno=39044 자세한 정보는 위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십시오...

갑상선기능항진증 방치하면 위험해요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항 진흥증은 우리 몸의 대사량을 조절하는 갑상샘 호르몬 과잉 분비 상태로 인한 중독증을 1개 긋고 야 내 상태를 내용으로 하는 과잉 분비를 바로잡지 않으면 여러가지 불편을 끼칩니다. 이 호르몬은..

갑상선암, 항징증, 기능저하, 태아보험 가입요령 [내부링크]

> 오핸시은 갑상선 태아 보험 인수 지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먼저 갑상선 암 태아 보험은 암의 치료 끝나고 1년 만에서 가능하고 심사 당시, 갑상선 호르몬 수치가 정상 범위를 유지해야 하고 태아와 산..

넷플릭스 감상 시에 넷플릭스속도가 가장 빠른 U+tv로 즐기자 좋네요 [내부링크]

> 미드나쁘지는않다,영화등다양한영상콘텐츠를즐기는분이라면빼놓을수없는서비스가있습니다. 넷플릭스입니다. 수많은 콘텐츠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플랫폼으로 특별히 나쁘지 않고 나만의 콘텐츠까지 더해져 더..

빅데이터 분석, 예측 모델부터 자율 주행까지 활용가능한 머신 러닝 모델 개발하기 ?? [내부링크]

세계 유수의 작은 기업에서 엔지니어링 팀 및 IT 팀에서 매트랩(MATLAB)을 사용하여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것은 아실 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예측 유지보수(predictive maintenance), 텔레메틱스(..

‘최유잼 양락쑈’로 돌아온 원조 개그맨 최양락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엔케이엔뉴스' !! [내부링크]

매주 금요일 하나 밤 9시 50분에 방송!MBC'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라크 자신이 뭐니?"'치에유지에무양락쇼'치에양락,'마리 텔 V2' 서서 킴학레, 정성호와 '리턴 투 레전드 개그'총 출동! 현실은 흑역사 폭로쇼? >..

화웨이 폴더블폰, 이르면 7월 출시...갤럭시폴드보다 빠를까? 이야… [내부링크]

> 화 위한 폴더블 스마트 폰'메이트 X'가 이르면 7월 이야기에 발매되고 있다. 삼성 전자의 갤럭시 폴드도 7월에 발매 이수 트리가 나쁘지 않고 있는 상황이며 둘 중 어떤 제품이 게재도 먼저 발매될지 진흥 폭..

민수 봐봐요 [내부링크]

#노래 추천 > https://youtu.be/ed0CcFcBBMI?list=RDed0CcFcBBMI 최근 온스테지 2.0에서 그에은츄은 아하는 가수를 중심으로 영상을 보고새로 노래도 알고 싶어서 우연히 보게 된 영상 처음에 제목만 보고이목이..

<전북 10월 축제>순창장류축제. 미스트롯 송가인 전격 출연 /행사1정표 / 행사장안내 볼께요 [내부링크]

> 천년의 긴 맛!백년의 미소!제14회 순창 장류 축제 2019.10.18~10.20전북 순창 고추장의 민속 마을의 첫 원 > 전라도 여행문화큐레이터 simpro입니다.금하나를 소개하는 지상은 전라북도 순창군 고추장 민속부..

브이원텍(feat.폴더블폰 관련주 맞는지 확인차) 대박 [내부링크]

이번 주 이야기도 행복하게 시작되어 기이동야가 끝나고, 나중에 남편에게 퇴사 파티를 하는데 좋은 사람들이 많이 온 것을 보고 이남자가 내 남자라서 좋다는 의견을 한 것 같다. 아무튼 오늘 밤부터 토요일 첫..

[추천] 인생 칼 , 타다후사 , 요리하는(?) 그렇기때문에 자르는 즐거움 ㅋㅋ 알아봐요 [내부링크]

또 오랜만에 돌아온 블로그.있는지조차 잊고 지낸 리뷰 카테고리, 오랜만에 리뷰 카테고리를 보면 하나 0년 전 아이 폰 3글을 적... 완전 옛날 사람인증 ᄏᄏ 아무튼 이 카테고리를 잘 활용하면 자기들한테도..

스타트업 도구공간, 실내외 제한 없는 자율주행 로봇 개발 ~~ [내부링크]

> 자율 주행 로봇 개발 착수'도구 공간'이 퓨처 플레이, 산은 포착에 가면 신한 캐피 가면에서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25한가지 밝혔다. 투자 규모는 알려지지 않았다.실내외 전 주행이 가능한 자율주행 기술..

유튜브 수익 첫00불 돌파! 구글 어린아이드센스 핀번호 입력 후 SC제첫은행 외화통장 + 두드림통장 개설 (강남역 무인민원발급창구에서 통장발급 준비물 등본을!) 좋은정보 [내부링크]

유튜브 수익 하나 00달러 돌파! 구글 어린 아이드 전돌 스핀 번호 입력한 뒤 SC 제1은행의 외화 통장+ 두드리는 계좌 개설(강남 역 무인 민원 발급 창구에서 통장 발행 준비물 등본을!) > 시험이 끝난지 얼마 안..

MC몽 컴백 타이틀곡 '인기' 송가인 피처링 !! 역대급 조합 완성 이야~~ [내부링크]

> MC몽의 새 앨범 발매가 발표된 가운데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가수 송가인이 타이틀곡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가수 송가인은 최근 MC몽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본인인 인기의 피처링을 마친 것..

[린토]SNL 코리아 시즌9 마지막촬영장에 다녀왔어요 ~처럼 [내부링크]

안녕 린토이다.거의 매일 친한 후배가 SNL관계자들이 지인고 마지막 방송 촬영 현장에 방청하고 왔습니다 어쩌면 이번 SNL9이 SNL의 마지막 방송이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흠 정치나 사회 풍자를 하는 코미디가 점..

[방탄소년단] FILA 휠라 X BTS 금시부터 휠라의 노예 ㅋㅋㅋㅋㅋㅋㅋ 짱이네 [내부링크]

<아에네아스 블로그>-덕질 편[방탄 소년단]FILA필라 ×BTS ⇒ 앞으로 휠라 노예 wwwFILA대표 모델, 방탄 소년단!이모도우부터 알고 있었지만 2020부터 본격적으로 광고 사진이 너무 녹기 시작했어요 원래 휠라에서..

볼보 360c 콘셉트, 자율주행 커넥티드 카의 우아한 미래 이야… [내부링크]

> 콘셉트카는 자동차회사의 메신저다. 현재가 아닌 미래를 목표로 하는 모습으로 등장해 사람들의 이목을 끌어 메이커의 의견과 미리 계획을 이미지로 시달한다. 제조사들은 콘셉트카를 통해 새로운 차의 디자인이..

미국주식: 다우지수,나쁘지않아스닥 급반등, 보잉급락, FAANG 주식, 애플, 아마존,구글, face book,넷플릭스 주가 전부 상승 뉴욕증시 03하나하나 짱이네 [내부링크]

미국 주식#뉴욕 증시는 다우 지수는 나스닥#보잉의 주가#오링이풀#faang#아마존#구글#페북#넷플릭스 https://youtu.be/vaNRaO3SLIA > 아이플을 비롯한 FAANG 주식의 급반발이 보잉 주가의 급락을 상쇄한 하루..

[가사해석]Coldplay(콜드플레이)- Fix You[가사/노래비디오/라이브영상/팝송추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 음악의 킬링 포인트> https://youtu.be/k4V3Mo61fJM?t=8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음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음악은 Coldplay의 Fix You > 가수소개 Coldplay(콜드플레이) > Coldplay(・코ー루도프레이)은..

[자율주행]판교자율주행모터쇼 자율주행 vs 인간 대격돌 하다! 볼까요 [내부링크]

> 오가의 매일은 관심 있는 대결이 펼쳐진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입니다.바로 자율주행 vs 인간미션 대결을 벌였기 때문이죠! > 사람들은 카니발을 몰았고 자율주행차는 스프링클라우드의 NAVYA가 출전했습니다. >..

2020년 핵심 테마 자율주행 관련주 분석 - 라닉스 THE MIDONG 센트랄 모텍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회장입니다.2020년 주목해야 할 주요 의제로 자율 주행 관련 주식을 살펴봈 움니다.읽어보시고 투자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자율주행이란? 운전자 없이 센서, 카메라와 같은 '장어물 인식..

느낌 오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국한을 벗어과인 세계 놀자 볼까요 [내부링크]

생각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한국을 친국어로 내 세상에서 놀자 글/사진:화이트 아몬드 > 콘텐츠 시장의 공룡 넷플릭스는 등급이 달랐다. 한해 투자하는 비용만 20조 억원에 가까워지자. 그건 내용적으로 스케..

넷플릭스시청기록삭제 하는법 어린이폰 모바1로 가능! 좋네요 [내부링크]

맥스의 IT언어 > 안녕하세요 저는 넷플릭스를 자주 시청하는데 드라마도 있고 영화 등 재미있는게 많아서 봐요.미쿡에서 많이 쓰이는 어플이기도 하지만 국한(プログラム)프로그램도 많이 있어서 주로 보고 있..

MBC가요대제전 엔딩 BTS <방탄소년단>뷔의 엄마 아빠 찾기/지민과 뷔의 인성팩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https://youtu.be/HdtMnV2xXls MBC 가요대축전에서 엄마와 아빠를 찾는 뷔하하하, 먼저 웃자. 기분이 좋으니까. 아침에 아미 친구들이 엄마의 미소가 귀에 들어와서 보라고 영상을 링크해줬어. MBC 가요대제전 엔..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 레벨3 자율주행 기술 탑재 방안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곱슬머리 김 작가입니다 레벨 3자율 주행 은사람의 조작 없이 복잡한 도로 상황을 처리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 이동 산 디 A8과 BMW 7시리즈의 라이벌은 2020년에 발매 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소음주운전, 하나년새 절반 ‘뚝’…운전 중 스마트폰 사용은 증가 볼까요 [내부링크]

소음 주운 전 1년간 절반'뚝'...운전 중 스마트 폰의 사용은 증가 국토부, 지난해 교통 문화 지수 실태 연구...전년 대비 2.21점 ↑ 뒷좌석 안전 벨트, 운전 중 스마트 폰 사용 등 개선의 필요, 지난해 소음 주운..

[넷플릭스 추천애니] 건어물 여동상 우마루짱 - 귀여움으로 힐링을!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종(種)스토리 세라프 통수를 어떤 아이에요? 그러던 중 넷플릭스 메인에 새로 올라온 '건어물동생 우마루짱'이라는 아이가 있어서 이번 주 이야기에 도착했습니다.2015년에 만들어진 1기 12개와 2017..

10살 펭수에게 반해버려..따.. 좋구만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예지다 : 추운데 감기는 안 걸렸는지 걱정이에요이렇게 추운 최신 ..웃는 소리로 몸에 열기를 내주는 너무나 귀여운 friend가 ..내 눈에 띄었습니다 . > 그 이름... 펜스. 모..

김영철 개그맨,mc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김영철 개그맨, mc비호감 개그맨에서 스타강사로 강사상세 프로필주요학력 동국대 호텔경영학 학사주요경력 서울예술전문학교 호텔관광통역학과 겸입니다.교수 회원 디자인 예술 대학 기초 영어 초급 강 연어 나..

포트폴리오 제작 PPT (모바일용, 출력용) 대박 [내부링크]

> 배우 프로필로 틀, 세로형으로 제작용도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 각종 영상매체로 활동 중인 배우 김다원 씨가 포트폴리오 제작을 의뢰했습니다. 포트폴리오는 1라스트·학과에 다니는 포토 샵에서 작성할 수 있다..

케이무크로 인공지능 AI 강좌 체계적 학습 비결, 학습자 이수체계도 확인 [내부링크]

무크MOOC(Massive Open Online Course)는 대학, 기관의 우수 온라인 강좌를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다.교육부는 한국형 온라인 유출 강좌(K-MOOC) 수강생이 인공지능 분야 강좌를 체계적으로 수강할..

넷플릭스 요금제 :: 한 달 무료 해지하는 방법 !! [내부링크]

> 넷플릭스는 국내 영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영화, 드라마를 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정예기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넷플릭스가 대중화되면서 대등한 플랫폼이 많아졌지만 콘텐츠의 방대함과..

넷플릭스 한달free & 해지 쉽게즐기고 쉽게끝내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나는 대부분 집에 있습니다. 남자 직접 신문과 자유롭게 1 하눙토라 대부분의 집에서 평생 활과 어느 보다도는 영화 보는 것을 정예기 나쁘지 않지만 자주 가고 찾아봐도 안 본 인 오는 것이 많더라구요. 버라이..

다시 돌아온 사라 코당신,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앞으로 얼마 남지 않은 20하나 9년부터 역시 몇개 남지 않은 기대작 중에 나쁘지 않아의<터미네이터:다크 후에이토>의 공식 예고편이 유 사무실로 되었습니다. 이 5월 내용에 티저 예고편이 유 사무실이 됐으니..

2020달력추천 :: 펭수달력 가격 및 구성, 언박싱 영상 (추천해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2020의 달력 추천 2020펜스 달력 [구입처]온라인:지마켓/오프라인:교보 문고 가격:9,900원 > 요즘 핫한 펜스 캘린더! 원래 지마켓에 예약주문을 했는데 취소하고 교보에서 구입해왔어요. 인터..

차이나 배우 린이 (林一)웨이보 번역 [2020.02.04] 이야~~ [내부링크]

#항 구제역 행动##수사 가 유접력#响应@하야시 일후 응원회호 소접력 ️ 카이 소유 为역 정자 출신적 인们 해결 케이!우 汉가 기름!중국 캐나다 오일!몰 아리 한 개한 겨울 불능 유월, 몰 아리 한 개춘 하늘..

UFC 헤비급 랭킹3위 알리스타 오브레입니다, 미모의 구새봄 아본인운서 앞에서 감출수 없는 함박미소! ~~ [내부링크]

> UFC 헤비급 파이터 아리스타 오블레입니다."리복 ×UFC 아리스타·오브 레입니다"파이터 투어'의 1환인 4PT헬스에 방문, 행사의 사회를 맡은 크세봄아봉잉 운서와 포토타입니다.을 갖고 있다.[서울=RNX뉴스]최..

실로 최근에 산 것들 / 클리오 루즈힐 벨벳 시나쁘지않아몬딥/ 삐아 24 흥행의 정석 / 미샤 페어리 비즈 볼까요 [내부링크]

> > > 위에서 로즈 브릿지/시자 싱몽디프피아 24호/ 아리따움 비욕/보비 레드 카펫 안이;;;;쿠루리 오르 주례 힐의 벨벳 질감도 좋은 색깔이 25개 자신에게 우에앙사요?너의 가루는, 너 쫄깃한 매트 입술은 싫지만..

햄스터 갑상선항진증에 걸린것같았던 꼬미아가씨스토리 대박 [내부링크]

제목에 좀 놀랐죠?좀 최근엔 괜찮아졌어요!! 소음..내용을 시작하자..어린 딸이 아기때부터 복통하듯 쪼그리고 앉아 끙끙 앓았습니다. > 병원에서는 의사가 코미 아가씨의 눈빛이 아픈 햄스터가 아니라 복부를..

초등학생도 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하는법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등학생 블로그에 있는 초등학생입니다. 블로그의 1문에서 내가 무통장 입금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싶습니다만. 아주쉽게누구나,초등학생,미성년자도할수있어요. 저도 했으니까요. ᄒᄒ 그럼 바로 방..

작곡가 변진섭과 작사가 강원석이 함께 부른 신곡 '두드림(Do Dream)' 이야… [내부링크]

이 동영상이 유ー츄루도에묘은 이번에 발매된 변 징소프 첫 3집 앨범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w 작사가와 작곡가가 함께 신곡 "Do Dream"의 후렴구를 불렀는데 작사가인 내가 음악을 그다지 잘 하지 못해서...좋은..

무이제동차의 운행에서 인간이 저지르는 실수를 보완하벌써한 연구 【 2020년 01월 221 수요1자 코리아헤럴드 】 이야~~ [내부링크]

> 도쿄/The JAPAN NEWS/ANN=지난해 하나폰을 강타한 태풍과 같은 문재와 함께 노년 운전자들이 관련된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사고는 대중의 안전감을 약화시키고 있다. 올해 도쿄올림픽과 패럴림픽이 임박하면..

롤 시즌8 가면론 룬, 템트리 [미드] 짱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 D피터다.오거의 나날들의 글을 쓴 현재, 암살자들이 강력해지고 있는 중! 최대 수혜자급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면론이다.가면론은 기동성을 자랑하는 챔피언으로 암살에 높은 비중을 두고 있..

고도근시 망막박리 유리체 대박이네 [내부링크]

목하 수술한지 8개월째에 돌입한다.항상 비가 와서인지 수술한 눈은 정말 거의 보이지 않는다.며칠 전 지하주차장에서 다른 차가 서 있는 내 차를 스치고 지나갔다.내려와 보니 나쁘진 않으니까.뭔가가 그랬는데..

넷플릭스 화질 설정 좋네요 [내부링크]

> 퇴근해서 누워서 넷플릭스 보는 재미로 회사에서 버텨도 과언이 아니에요.TVvod는 네가 볼 게 없어요.요즘 방송에서도 보면 거의 유료 컨텐츠이고 영화 한편 보려고 해도 최신작은 엄청 비싸고 넷플릭스 정기결..

편도비대 심해육지 볼까요 [내부링크]

> 코가막혀서입으로숨을쉴경우,가장빨리의심해보는질환은편도비대하거든요.편도가 비정상적으로 커져서 지상호흡이 굉장히 힘들어집니다. > 편도는 태어나서 2~3세부터 늘고 5~하나 0세 때 최대로 성장하면서 사춘..

[너는가수다소환#6] 알아봐요 [내부링크]

TOY! 최근 SM JYPYG라는 대형 기획사 사이에 '안테나 프티어'를 세운 가수 유희열을 알린 이름입니다. > 정확히 말하면 객원보컬이라는 프로젝트앨범을 선보인겁니다! 아! 그전에 부활이라는 그룹도 있네요.설자(..

갑상선암 좋은 짱이네 [내부링크]

갑상선암에 좋은 sound식? 가공식품을 먹지 않고 외식하지 않고 오바람을 피한 최대 신선한 sound식이 정답입니다. > 암 환자분들, 특히 수술 후 가리지 않고 다 먹는다는 분들의 스토리로 > 저처럼 수술 후 외식..

자율 주행하는 자동 봐봐요 [내부링크]

> 끊임없는 발전으로 인해 최근 자율주행 자동차가 나왔습니다.하지만 아직 보급되지 않은 만큼 지속적인 개발과 발전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언젠가는 운전면 가결이 없어도 자율 주행으로 운전할 수..

CMG제약, 데피조와 조현병 치료제로 인정받았 ~처럼 [내부링크]

현대사회에서뉴스를보면정내용비상식적이고이해할수없는뉴스가많아요. 아무 이유 없이 환자가 자기 뒤에서 의사를 죽이고 폭행하고, 길거리에서도 이유 없이 때리고. 그리고 경찰에서 연구받을 때는 단순히 조현병..

[원파인데이/KBS 개그콘서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19 미드웨이 ~처럼 [내부링크]

> 20세기의 해전의 첼로 프게파라다임니다울 펼쳤다고 기록되는 미드웨이 해전(항공 모함 전투기 및 공격기로 대함 공격과 대지 공격)배우의 연기력보다는 컴퓨터 그래픽이 많은 비중이 차지하지 못하지만 역사적..

김혜수머리 김혜수커트머리 여자숏컷 커트잘하는미용실 여자커트머리잘하는곳 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김혜수 언니 요즘 컷트헤어가 너무 예쁘니까 포스팅해봐요 > > > 여성 다운 커트 두녀 단축 김혜수 커트 머리 원하는 스타 1사진.찾아 오시면 디자이너, 당신가 샌더 서울리 후 디자인 깎아 드릴께요~의..

볼만한 넷플릭스 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볼 만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 20 > 처음뵙겠습니다 영화를 사랑하는 남자대입니다디즈니 플러스 론칭이 얼마 남지 않은 복판, 넷플릭스와 왓쳐 플레이가 본인들의 고객을 잃지 않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

시크릿, 끌어당김의 법칙, R=VD 자기계발서 책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복추입니다~! 오한상의 날은 보통의 시크릿 효과, 끌림의 법칙이라고 부르는 자기계발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시크릿 효과, 당기는 법칙DVD를 간절히 원하고 꿈꾸며 그리면 이루어..

고혈압오전추는소맛있는음식, 고혈압소맛있 좋은정보 [내부링크]

고혈압 moning 춤추는 소리식, 고혈압 소리식에 대해 알고 건강지킴이+풀마루를 친국에 소개한다. > 결혼 전에는 건강에 크게 훙미이 없었지만-결혼을 하고 본 인도네시아 신랑 건강에 훙미울 들기 시작했으며 1..

주간율로그 #8. 블루투스키보 확인 [내부링크]

> > 동생과 예배를 드리고 가끔 가는 김치찜집에 왔다.동생은 김치 찌개, 봉잉눙 넓은 한개도 양이 많아서 좋은 두 사람 알게 많이 남기고 포장했다. 하지만 간장은 내 스타일이 아니면 다음부터는 고추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