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1-6955의 등록된 링크

 73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광주 재활용시설 화재보험 상다소음 다녀왔네요.. [내부링크]

> 지리산 휴게소를 지나서 1차 미팅 장소 헌옷 수거업체를 찾으셨네요.왕복 거리는 아직 멀군요.1차 선다소리 미팅 후 이곳에도 지인들도 글재주가 있었네요. 그래서 보험이 없어서 보상을 못 받았다는 스토리도..

AR(증강현실) [내부링크]

#증강현실 #AR #VR #포켓몬 고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AR)이란 가상현실(Virtual Reality, VR)의 한 분야로, 현실세계의 기반 위에 가상의 사물들이 나쁘지 않고 정보를 합성하여 원래의 환경에 존재하도록..

그 다sound석증, 소화불량·복통 증상 과인타과인 가볍게 보면 안돼 [내부링크]

> 차석증을 예방하려면 우선 차석증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진 콜레스테롤이 많은 맛있는 음식을 피하고 규칙적인 식벽을 통해 적정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수술 중인 부천 성모 병원인 박일용 교수(왼쪽에..

건강한 식관행 팔레오 다이어트 구석기 다이어트 방법&식단 음식 총 정리!! <Paleo Diet>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 뷰티 블로거의 닷지요!내가 다니는 크로스 핏 박스에서 이번에 30한 시도에서 펜팔 레오 다이어트를 하기로 했 슴니다 아내 sound에는 펜팔 레오 다이어트가 뭐야? 하고 소견만 하고..

오항상그랬듯도 펭수 내첫도 펭수 [내부링크]

겨우겨우받은 펜스 굿즈 다이어리오 미나토시도 펜스 내일도 펜스 본 소개펜-은! 하나 40만 구독자의 심정을 사로잡은 자이언트 펭귄 펜스의 에세이, 일기<오거의 메일도 펭스네하 나도 펜스>이 출판됐다. 명실상..

[비트교육센터 IT 정보 통!]오픈소스 개발자들의 축제, 소스콘 20하나9가 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비 개발자의 친절한 멘토비트 교육센터입니다.날마다 자기 계발을 계속해 가는 개발자들에게 있어서는, 정보 교류의 장소가 되는 각종 모임입니다.라고 컨퍼런스가 매우 중요한 계기가 되기도 하는..

[필리핀 클락 자유여행] 피자신투보 화산 트래킹 후기 그렇기때문에 추천 이유 [내부링크]

> [필리핀 클록 자유 여행]피그와잉토우보 화산·트래킹 후기 그리고 추천 이유 클락(안에 댓글)지상에 조사 여행을 하고 이번에는 클라크 근교에서 1991년을 마지막으로 분화한 후에 여전히 활화산으로 분류되..

16.05.19 - 한림대학교 축제 ioi 공연 알아봐요 [내부링크]

한림대학교 페스티벌 초대가수에 ioi가 왔습니다.ioi와 어쿠스틱 콜라보가 온다는 소문이 있던데 사고는 저만 왔군요.아니, 대체로 5팀은 오리라고 여겼는데!이리하여 오기 전에 ioi에서 톱 3은 빠지다 뭐야 저런..

네이버 애드포스트 VS 구글 선전 애드센스 승인 후기 장단점 수익 볼께요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면서 돈을 버는 가장 편한 방법은 글에 광고를 붙이는 것이었던 가장 일반적인 네이버 애드포스트와 구글 광고 애드센스가 있습니다.제가하면서느낀점을바탕으로장점과단점을정리해봤습니다.방문자 수..

넷플릭스 다큐, <살이제 만들기> 세부측정.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의 자체 제작 프로그램 중 아마 가장 인기 있는 켄텐츠이며 요즘도 여전히 가장 잘 팔리는 콘텐츠일 것이다. 현재도 사고를 둘러싸고 매우 격렬한 설전이 계속되어, 수많은 상처를 남겼고, 현재도 상하..

송가인 신곡 새가슴을 울리는 가사 및 음악 모음! 정보 [내부링크]

현생이 바빠서 전혀 포스팅 못했네요ᅲㅠ 여러분과 공감하고 싶은 포스팅이 너 무과 인도 많지만 1이 당싱무 힘들고 1주 1에 하그와잉는 포스팅한 것도 너무 힘듭니다...ᅮ 오늘은 거짓 없이 오랜만에 음악 포스팅..

대구커피차 대구푸드트럭-TBN 교통방송국 차차차.장윤정진행자서포트 대박 [내부링크]

정 칼 장 윤정 씨 서포트... 2019년 11월 14일(금) Pm.12~Am.2:30 장소:TBN. 대구 교통 방송국 교통의 방 선아 자신 운서 장·윤정님의 오늘은 TBN대구 교통사 앞에 오픈했습니다 17년간 운전하는 사람들..

대전DVD방 대전서구 둔산동 괴정동 레드카펫DVD영화방에 출시된 신작영화 알라딘 미드소마 봉오동전투 분노의질주 변신 엑시트 사자 임니다. 짱이네 [내부링크]

대전에서 요즘 영화가 가장 빨리 발매된다 dvd밴.. 대전에서 영화가 가장 많은 곳. 괴정동 레드카펫 DVD방입니다. 괴정동 레드카펫 DVD방에서 발매된 신작 영화가 궁금하신 분들은 카테고리 발매된 영화로 확인하..

UHD LIVE 0하나25 뮤지컬 '차가운 심장(Ein Kalte Herz, The Cold Heart)'-김록현,이현지,노홍석,이여진,김로완,신용빈,강동엽,이현경,박별,배희범 배우 이야… [내부링크]

> > > 지난 0하나 달 25일 서울 성동구 성수 아트 홀에서 뮤지컬' 차가운 심장'의 20시 공연을 직접 눈에 슴니다. > > 지난 01월 251공연에 페터 역에 김 록효은 배우 리스벳 도움이 이현지 배우 미셸 역에 노홍속..

삼성 폴더블폰 UTG, 테스트 양산 돌입 (feat. 갤럭시 폴드에 채택된 투명 PI는 무엇인가) 봐봐요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폴드 #투명PI #UTG갤럭시폴드 화면결함 논란.폴더블폰 디스플레이 소재 재점검을 할 때인가, 제품 설계 자체의 문제인가. > 삼성 차세대 폴더블폰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는 폴더블폰용 초박막강화유..

(넷플릭스 위쳐 OST) Toss a Coin to Your Witcher 기타 코드 연주, 악보 (통단기 쉬운버전)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청하신 위치에 OST Toss a cointo your witcher라는 곡을 가져왔습니다. , 실은 아무도 요청하지 않았지만, 하고 본 적 아마 위 조, 2화에 자신 오는 진짜 시그니쵸 OST급의 곡입니다.옆에 들..

[방탄소년단 전정국]뭐시?? DNA가 나쁘지않아왔어?? 그럼 이 뽀인트 안무를 역시 쳐줘야지!! 이야… [내부링크]

cTwitter 사진/동영상 출처 : inpic/[방탄소년단 전정국] 뭐야? DNA가 나쁘지 않아?? 그러면 이 포인트 안무를 다시 해줘야지!! > 즐겁고 귀엽고 귀엽게 후보를 보던 우리 종국은 DNA가 자신에게 오자!라며 다시..

자율주행차 미래, 미리 내다보고 선제적으로 규제혁파 봅시다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 분야 선제적 규제폐지 로드맵 발표 > 이낙연 총리는 하나하나 달 8첫(목)오전 정부 세종 청사에서 제56차례 국정 현안 점검 조정 회의를 주재하고, 국무 조정실의 중심에 마련된 "자율 주행 자동차..

[정부대표선전] 송가인 팬카페 어게인 _ 지하철선전 출격!!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 이웃들은 저는 국가대표 광고회사 "광고를 잘하는 김나다" 입니다!! 오항시는 전라남도 자랑! 태균민크트로트계의 여왕! 상큼한 발성과 꾀꼬리 같은 음색으로 온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트..

더블 타겟, 라이언 필립 다리 부상, 촬영 지연 우려 봅시다 [내부링크]

> <더블 타겟>의 주연 배우 라이언 필립의 트위터와 별스타그램에 따르면, 소가족과 함께 외출했다가 끔찍한 사건의 피해자가 되어 수술이 필요할 정도로 크게 다쳤습니다.7월 하나 8하나(한정 한 9개)네 애당초 2..

[아나쁘지않아운서발성연습] DJ 원고 리딩 연습 영상 / 스포티비 아나쁘지않아운서 스피치 학원 볼까요 [내부링크]

스포티 우이ー아 쟈싱웅사ー스피ー치 학원 학생들의 DJ원고 리딩 풍속 영상입니다~!꾸준히 안마해서 꼭 TV에서 만나자!아쟈싱 운서 스피치의 과정의 문의 전화:02-333-4하나하나 4홈페이지:www.spotvacademy.com >..

미드-홈랜드 시즌6 파이널!!(스포있음) 이야… [내부링크]

미드-홈랜드 시즌 6·파이널!!에 있는 것)안녕하세요 무자디디요 주말에 날씨가 당신이 무과에서 좋았는데 모두 즐겁게 보냈어요?저는 빈둥거리며 집에만 틀어박혀 있었어요.정말 중년의 위기인가요 30대 후반이..

GS25 펭수 콜라보 발렌펭수 스티커, 등신대 과자세트! 봐봐요 [내부링크]

ぺ하! 여전히 펜스에 굶주린 본 잉눙 욜 도욱독질쥬은쟈이 안또 펜 TV영상을 보는 재미에 하루를 마치고 최근 매일 같이 하고 치솟는 펜스의 트렌드 덕분에 여기 저기서 망봉잉볼 수 있지만 그 중에도 그리던 GS25..

개그맨 김철민 "유재석 조세호 응원금, 박명수 라디오 응원" 좋구만 [내부링크]

요즘 나쁘지 않아의 sns을 통해서 폐 암의 의자 트리기의 판정을 밝혔던 개그맨 김철민 씨가 한 언론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유재석 쵸세호, 남・챠은히・이 조 금 전에 병원에 찾았다고 이수 트리, 30분 정도 후에..

자율주행 레벨3 안전기준 발표! 레벨3란??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판교렌터카오토비즈플랜을인사드립니다! 오한시은미래에한걸음 다가간듯한소식전합니다.우리 오토비즈 플랜에서 많은 분들이 검색해 주시는 예기 '자율주행차'에 대한 것이다. 기사에서 언급한..

BTS (방탄소년단) - Undelivered Truth (전하지 못한 진심) (Feat. Steve Aoki) (Color Coded Lyrics Han/Rom/Eng) ?? [내부링크]

https://youtu.be/CCsZVW1Y1GM BTS(방탄 소년단)-Undelivered Truth(전달하지 못한 마음)(Feat.Steve Aoki)(Color Coded Lyrics Han/Rom/Eng)-YouTubeBTS(방탄 소년단)-Undelivered Truth(전달하지 못한 마음)(Fea..

방탄소년단(BTS) 2019.12.31 'BTS 즐거웠어, 2019!' 'Let Go' Stage Cam @191215 MAGIC SHOP #LetGo #겨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BTS 즐거웠어, 2019!'#겨울#LetGo > "191215 MAGIC SHOP-'#LetGo'단체 Focus ver.#발탄 봄#반 반 캠#사계절 소년단#BH_AM#BTS#김·조남준#김·박석진#민·융기#전·허 석#박·지민#김·태현#전·죠..

CES 2020 리뷰 - 자율주행 자동차와 퀴비(QUIBI)에 주이제라 짱이네 [내부링크]

> CES 2020요약 정리 디지털 전환의 시대, CES 2020에서 읽는 2020 IT트렌드 2011년 에페 드를 발표한 이래, 가전에서 다양한 변화가 하나오봉 인기 시작한다. 2020년 주목해야 할 기술 트렌드-Into the Data..

넷플릭스 추천 미드/미드추천/판타지미드/SF미드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판타지 미드의 모든 것! > 오랜만에 미드포스팅을 하게 됐네요.요즘 대세라는 넷플릭스! 당연히 저도 많이 보겠지만요.. 판타지 SF미드들이 많아서 행복했어요. 뭔가 포스팅이 한두가지 뿐이라는 사람..

명탐정코난 순흑의 악몽 4DX 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오오거 마이니치는 명탐정 코낭승훅의 악몽 4DX이 공개한 날!사실은 개봉일이라고는 몰랐지만 오후 인터넷을 보고당황하고 예매...4DX는 조 썰매 타기 보고 있지만 이를 코난과 볼 줄은…….ᄏᄏᄏ그래도 후회는..

장우혁, 출연 공개 직후 천만 국민배우 지인까지 “괜찮겠니?”, 은밀한 첫 ‘블랙 데이트’ 포착! <연애의 맛 시즌2> 오항상 밤 하나하나시 첫 방송! 좋은정보 [내부링크]

TV CHSOUN 연애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두 번째 연애기의 맛' > 장우혁, 천 1싸인 사생 활 비공개 발목 풀 TV CHOSUN연예<두번째 연애기의 맛>5월 23일 목요일 일!방!송! TV CHOSUN연애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연애..

백석예술대학교 보컬통과 입시후기(기획사오디션 동시 통과) 좋은정보 [내부링크]

보컬 통과, 입시 후기 업에 재미를 느낀 안샘입니다오항시은 > 백석예술대학 보컬학과에 합격함과 동시에 기획사 오디션에도 동시 합격한 입시후기를 보려 한다.학교: 백석예술대학 보컬과 합격 입시곡: Scott Bra..

비디오스타 미스트롯 무엇1인가 봤더니..충격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자신희 김연자 출연료 몸값] 와~~ [내부링크]

> > '비디오 스타'송가이다"'미스트 로트'다음 출연료 10배 오르면서"엔카 가수 송가의 이'미스트 로트'다음 출연료가 10배 상승했다고 밝혔다. 281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부리 원'비디오 스타'미스트 로..

연어린이의 맛 시즌 3 정준 김유지! instar gram 과인이 직업!! 이번엔 이커플이 원픽! 좋네요 [내부링크]

우와~!!기다리셨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나의 사랑하는 프로그램 연어 린이의 맛 시즌 3이 시작된 짝짝짝!! > 정스토리 방송 기다리는 한 달 동안 정말 힘들었어요.항상 거의 매일 그랬듯이 일 방송이 제..

[방탄소년단] 빌보드 소셜 50 차트 사상 최다 하나위(하나64주) 기록 경신 (해외매체 billboard 기사전문)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미국#빌보드#billboard#사회 50차트#Social50Chart#164주_1위#164th_Week_No1#기록 갱신..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 1하나차 매니저와 등장, 송가인 11월 신곡 준비, 송가인 키 나이, 송가인 엄마 무속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오한상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트로트 스타 송가인이 출연한다. 송 카인은 이 6월 정 차 벌레에 출연했을 때에는 잠실 교은잉으로 출연했지만 이번에는 하나하나번 했다. 매니저와 함께 자신의 하나 산을 팬..

미스트롯 송가인 공연 한송이 꽃:팬클럽이 준비한 꽃;목동현대백화점 송가인 공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어버이날을 맞아 목동 현대백화점에서 공연을 준비하셨나 보네요.미스트롯의 송가는 요즘 아주 유행가가 많더라구요. > 팬클럽에서 공연에 꽃 한송이를 주기로 해서 급하게 주문했어요.마침 어버이날 준비로 바..

로스트 인 스페이스 넷플릭스 SF미드추천 ~처럼 [내부링크]

#SF드라마는 로스트 인 스페이스#우주 드라마#미드#미드 SF#넷플릭스 미드 추천#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LOSTINSPACE#넷플릭스#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 한#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 2#토비 스티븐스#몰리 파커..

자율주행자동차장단점 재미있게 알아볼까요?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_ᄒv 제가 우연히 TV를 보고 미래에는 자율주행차가 나쁘지 않다는 다큐멘터리를 봤는데~ 아주 흥미로운 주제로 흥미롭게 찾아봤습니다.그리고 오핸시은 자율주행자동차의 장단점에 대..

[20하나9 KBS 가요대축제]'대세' 송가인→'엔딩' BTS, K팝 들의 화려한 대단원(종합)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일 9 KBS가요 대축제]'대세'송가이다 →'#최종'#BTS, K팝 의 화려한 대단원(종합) [헤럴드 POP=김 본인률의 기자]20일 9년도의 마지막을 전 세계를 매료한 스타가 장식했습니다. 27일 경기 고..

블랙미러 시즌2 레전드 에피소드 '화이트 크리스마스' - 어마어마 볼께요 [내부링크]

> 시즌 2크리스마스 스페셜에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블랙미러 레전드에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많이 고르기 때문에 겉보기 전체로 기대를 심하게 나쁘게 해 봤다.블랙 뮤지엄 엄마한테 나쁘진 않아 이 화이트 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비결(pc, 모바일)과 넷플릭스 이용 꿀팁 베스트 top5 유출 대박이네 [내부링크]

전 세계 인구 중 하나 옥 2,500만명이 이용하는 OTT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을 이용하고 있습니까? > 넷플릭스에는 미드, 영화, 해외다큐멘터리 뿐만 아니라 한국의 드라마, 예능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갑상선초음파검사 갑상선이상증상 의심된다면? 이야~~ [내부링크]

> 갑상선은 갑상선 호르몬을 생산하며 필요할 때 혈액을 통해 호르몬을 배출하여 인체의 대사과정을 촉진시켜 생명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소음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신생아, 태아의 뇌와 뼈 성장과 발달에 효과가..

중년남개취수 이정도는 되야? 확인 [내부링크]

중년남견 취수 정도는 괜찮아? 그 후 테이블을 굴려 그린은 그들은 힘이 하강된 꿀을 호위하듯, 속은 바라보고 죽었다는 언제나 종이를 자르는 소리와 얼음처럼 하나 촉즉발의 일체 어머니의 선크림을 고칠 수 없..

저림증상도 본인타본인는 목디스크치료노하우 좋구만 [내부링크]

저림증상도 나타나는 목 디스크 치료 노하우 > 컴퓨터를 오래 하신 분들 중에는 목이나 어깨가 뻐근하지 않은 분이 거의 없을 겁니다. 특히 업무 대부분을 모니터와 키보드 앞에서 하는 사무직종의 직장인들은 머..

갑상선암 입니다파광고이 막으려면? 다큐논문 분석 좋구만 [내부링크]

> 갑상선암입니다 파선 전이 증상은 자연적인 진행 과정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입니다 파선이 갑상선 근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갑상선암은 천천히 자란다고 알려져 있지만, 측정하기 어려운 만큼..

음주운전 면허취소 볼께요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면허 취소 벌금 쉽게!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핸시의 경우에는 소리주 운전 면허의 취소 벌금에 대해 간단히 조사하는 것입니다만. 먼저 소리줍기의 위험성과 문화재에 대해 살펴보면, 소리줍기의 운전..

명의 이은소 교수 피부과 전문의 최종범 마취통증의학과 대상포진 증상 원인 합병증 수두바이 좋구만 [내부링크]

명의 이웅소 교수 피부과 전문가 최종범 마취 통증 의학과의 대상 포진 증상의 원인의 합병증 수두 바이러스, 항 바이러스제 주사 치료법 병원 어디 매우 대학교 의과대 학과 이웅소의 최종범 명의 638회 11월 151..

통풍에 좋은 소리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퇴근 후 한국인의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소식품으로 삼겹살과 치킨과 맥주가 대세입니다.특히 나 치느님와 한명 1닭이라는 표현이 토우렝도우울하는 요즘 홍스 루죠크이 많이 아시아 상서 맥주 한잔과 치킨 한조각..

구글 아이드센스 유튜브 계정연결 "Goog 정보 [내부링크]

최근 검색 경향이 젊은 사람들을 중심으로 포털에서 유튜브로 전향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정보 검색이 모두 유튜브가 강한가? 꼭 그것만은 아닌 것 같아요. 그렇게 나쁜 없는 나처럼 40을..

방학때 모해? 홍대모스학원에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요즘 날씨도 많이추워지고 환절기라 감기 걸리시는분들도 많으실텐데 옷 따뜻하게입고 감기걸리시면 몸도 거의 낫기 싫거든요.올 겨울은 감기 걸리지 마세요.with 금 1는#MOS에 대해서 알아 낼..

부산소아마스크장 원인 볼까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부산의 항소 다소 음외과의원입니다. 하지만 탈장의 종류에 대한 원인을 분석하고 예방까지 알아 두는 시간을 가져보고 싶습니다. > > 우리나라 대부분의 가면장들은 복벽에 발..

블랙머니 쿠키영상(조진웅 연기력, 영화 후기,줄거리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극히 주관적으로 영화를 보는 남자가 오마신입니다. 지금여러분이동복을꺼내서입는걸보니까겨울이온걸체감할수있는거같아요. 늘 그랬던 것처럼 소개하는 영화는 조진웅행씨의 '검은 돈'입니다. 영화..

미드 더 만달로리안 (The Ma 봐봐요 [내부링크]

> jonahetheredge(9점)드디어 이런 분위기가!!이는 "스타워즈"분위기가 넘치고 최근까지 기다리던 와인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바보같은 유머, 멋진 캐릭터, 그리고 진지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내용과 사람은..

목동 힐스테이트 양천구 신정동 아 ~~ [내부링크]

목동, 힐 스테이트 양천구 신문 정동 아파트 신정 네거리 역 매매 109,000안녕하세요. 정문 앞 힐스테이트 공인중개사 사무실입니다.신정동 주변 아파트 계약에서 입주까지 안전하게 책임지고 중개하겠습니다. >..

손목터널증후군 내 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연세대 건우의 하승주 원장이다.살다 보면 잘못된 정보로 혼쭐이 날 수 있지만 단순한 해프닝으로 끝날 수도 있지만 우리 몸과 관련된 예기는 사실 건강을 해칠 수도 있다는 정확한 인식이 중..

imbc '구해줘! 홈즈' 강다니엘, 초보 쿡방러 위한 매물 봅시다 [내부링크]

#강다니엘 #KANGDANIEL #강다니엘퓨마 #강다니엘_구해홈즈 #강다니엘_멕시커자신 #강다니엘TOUCHIN #KangDaniel #DANITY #danielk_konnect #DANIEL #강다니엘_편스트랑 > > > > > > > > > > > > > > > > > > > > >..

미용 자격증 봅시다 [내부링크]

> 매년 뷰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뷰티에 많은 흥미를 보이고 있습니다.확충 과거와 달리 바쁜 초상 중에서도 건강하고 아름답게 살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땅 미용 자격증에 도..

크롬캐스트 넷플릭스 석 달 사용기, 스마 봅시다 [내부링크]

낭군 말로는"텔레비전은 원래 켜놓고 자기 몫이야"라고 그래서 하는 걸까요? 저는 또 잠에서 깨면 TV가 켜져 있으면 감정이 편해지거든요. 참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텔레비전이나 케이블 방송은 신청하지 않고,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