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2-6955의 등록된 링크

 73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넷플릭스(NETFLIX) 요금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준호입니다!!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밖에 잘 안 나와서 집에 계시는 분들이 높다고 소견합니다. 방콕에서 가끔씩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넷플릭스(NETFLIX)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 NETFLIX 요금제의..

#07. BTS POP-UP : HOUSE OF BTS [내부링크]

> 드디어 갔다온 팝업스토어!!! 추운 날씨였지만, 다녀왔습니다.월요일에도 대기열은 있었습니다. 정말 예쁘게 꾸며져있고, 군데군데 볼것도 많아서 개인적으로 항상 그랬듯이 전시회보다 더 재미있고 좋았..

대구갑상선기능항진증 치료 정성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서구 갑상선통증 치료 한의원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달서구 갑상선 통증 치료를 받는 분들이 여러 가지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올한의원 대구점에 갑상선통증, 어린이 갑상선병, 갑상선..

Another Day - 먼데이 키즈(Monday Kiz) & 펀치(Punch) ; 호텔 델루과인 OST Part.하나 [내부링크]

tvN토요일 1드라마"호텔 델 루나"OST Part, 하나 펀치(Punch)&먼데이 키즈 소리원 강자의 음색 깡패 최고의 여자 솔로 가수"펀치(Punch)와 "감성의 발라드로 귀환"먼데이 키즈"이 tvN토요일 1드라마"호텔 델 루..

[ccm추천] 멈출수없네 + 뮤직듣기/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풍림타운 공인입니다 행복한 일요일 보내고 계신가요?오한 씨는 cm를 소개하러 왔습니다. 항상 소개하는 ccm는 "못말려"입니다만, 즐거운 주의 스토리에 딱 맞는 찬양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흐흐흐 가..

#부산시민공원#정원박람회 알아봐요 [내부링크]

목요일에 오빠가 일찍 들어오셨어2일 만에 편한 밤을 보내고 잘 잤다.《금요일에는 오빠의 친국커플과 night를 먹었다##양정 #현대가든 #삼겹살을 먹었는데 마지막이 쫄깃하고 너무 맛있었다.토요일에는 황령산에..

BTS(방탄소년단) - Lost 대박 [내부링크]

> https://youtu.be/NIlccIGw3MY https://youtu.be/Qk5SCBDTXOg 작사 Pdogg, Supreme Boi, Peter Ibsen, Richard Rawson, Lee Paul Williams, RM, 준(JUNE) 작곡 Pdogg, Supreme Boi, Peter Ibsen, Richard Rawson..

[번역] 빌보드 기사: 작곡가들이 이내용하는 'Love Yourself: Answer' 앨범 작업 이내용 - 방탄소년단 앨범 비하인드 알아봐요 [내부링크]

의 원문 링크:https://www.billboard.com/articles/ 새로운 s/bts/849하나하나 74/western-songwriters-discuss-working-on-bts-love-yourself-answer-album Western Songwriters Discuss Working on BTS''Lov..

외국에서 대한민국 넷플릭스 보는 노하우/open vpn 설치 사용법 정보 [내부링크]

여행할때마다불편한게외국에갔을때대한민국에있던영화나드라마도볼수없고자막도안되는일이많다는겁니다.볼 때마다 vpn 접속하기가 귀찮아서 넷플릭스에도 문의했다.답변은 어쩔 수 없다는 것. 본인이나 본인의 저..

넷플릭스와 유튜브 4K를 지원하는 더함 노바 스마트 UHD TV 소개 확인 [내부링크]

> 이번 제품은 이 일이 준비된 고성능 상위 라인 업에서 넷플릭스와 유튜브 4K해상도 콘텐츠를 지에셍후와루 수 있어, 유선 랜(LAN)및 와이 파이 접속을 통해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어요.여러가지 장점이..

[방탄소년단 뷔] 뷔가 보여준 놀라운 스트리트 스타하나 하나0가지, “우리는 결코 잊을 수 없다.” (해외매체 Soompi 기사전문) 짱이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형 #Taehyung #뷔 #놀라운패션감각 #amasingFashionSense #거리스타일룩 #StreetStyleLooks #NewYorkStateofFashion #NormcoreVibes #GucciTae #Fir..

<미드소마> 영화보고본인서 정리해본 개인적소견들, 상실의 아픔과 비밀스런 공동체의 만본인다. ?? [내부링크]

MOVIE'JY'Review 20첫 9년 0최초 08번째의 리뷰(총 3082번째의 검토)Midsommar, 20첫 9/영화<미드 소마>후기 리뷰 <미드 소마>은<일년 중 낮이 가장 긴 날에 열리는 하지 축제>라고 한다. 이미 감독이 <유전>감..

4차산업혁명 자율주행 CCTV등 빅데이터 저장을 위한 WD Purple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우리는 지금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4차 산업 혁명의 이슈는 AI, IOT, 클라우드 컴퓨팅, 빅 데이터입니다. 이미 많은 부분이 눈앞에 와 있습니다. 가전 기기가 인터넷으로 연결돼 서로 소통하기..

‘디스커버리’ 결말 설명: 넷플릭스의 몽환적인 SF 신작을 파헤치다 (번역) ~~ [내부링크]

> 디스커버리 결예기 설명: 넷플릭스의 몽환적인 SF 신작을 파헤치는 By Ricky Derisz, writer at Creators.co 처음부터 모든 전제가 된 발견을 설명하는 넷플릭스의 신작 SF영화 디스커버리 사후 세계의 존재를..

[주식테마] 방탄소년단(BTS) 관련주 - VT코스메틱/브이티지엠피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탄소년단으로 왔습니다최근 방탄소년단 관련주가 크게 들어왔습니다.이유는?! 소속사 빅히트 엔터의 상장설.올해(2020년)안에 상장하는 분위기였던 것 같아요 따라서 빅히트 엔터는 현재 비상..

격투맨 바키 (2018 - 넷플릭스 오리지널) 청불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아이 니이개 26얘기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이이에키웅파키이 주인공이었던 것과 함께 나오고 있지만 반 이상까지 5명의 사형수를 중심으로 이이에키이 전개합니다. 보며 초조할 점이 A와 B가..

영화 : 제미니 맨 Gemini Man, 20하나9 - 20년 전쯤 나왔으면 흥행하지 않았을까? ~~ [내부링크]

2000년 생명 과학의 발전이 급속히 떨어지면서 국내에서도 2000년도 유전자 조작을 통한 유전 공학 기술이 발전하고 있는 슴니다. 이와 관련된 많은 영화들이 제작 발표되고 있는데요. 김 1은 할리우드 스타"윌 스..

넷플릭스 공포/호러영화 더 템플 (TEMPLE), 약스포 포함 ~~ [내부링크]

> > 또한 템플/TEMPLE2017년/청불/1시 노노 18분 을 줄이기 전에 쓴 넷플릭스 콘텐츠 리뷰 공포 콘텐츠를 좋아해서 자주 찾아 보는 편인데(공포 영화는 제외)김에 리뷰도 한번 적어 볼까라고 적힌 글을 적..

하나9.03.2하나 아나쁘지않아운서 원고 좋구만 [내부링크]

> <오늘의 방송 원고: 아나운서 다운 원고> #글로벌 #경기 #전망 #암운 #주요국 #중앙은행 #경기부양성 #방향 #선회 #America #연방준비제도 #통화정책 #자결 #연방유출시장위원회 #흡수 #긴축정책 #뉴스원고 #유..

4차 산업혁명의 주역! 자율주행 자동차, 상용화할 수 있을까? 봐봐요 [내부링크]

> 여러분은 혹시 '자율주행자동차'(이하 자율주행차)에 대해 들어보셨습니까? 말 그대로 운전자 또는 승객의 조작 없이 자동차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차를 예상하는데요."최근 IT, 작은 기업과 기존의 자동 차 작..

배리 Barry 시즌2 영화 리뷰 더 깊어진 어린이러니 !! [내부링크]

#배리#Barry시즌 2는 선량한 사람이라고 하면 할수록 점점 봉잉풍 일을 맡게 된다 거기에 관한#블랙 유머#드라마이다.스포일러가 있습니다. > 연기자가 되려고 시즌 마지막 회에 선을 넘은 배리(#빌하더). >..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12인 유출! 송가인 강예슬 홍자 두리 정다경 정미애기 김자신희 박성연 하유비 김소유 숙행 김희진 ~처럼 [내부링크]

실수 트로트^^전국 투어 하나 두 유출!과연 누구일까?송가인 강예슬 홍자두리 정다경 정미·어린이 김과인희·박선영 하유비 김소유 숙행 김희진 쟁쟁한 이름이다.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더 열심히...결승..

SBS 월화드라마 VIP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인지 알아봐요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토리런입니다.가수겸 배우인 장자신라씨를 나쁘지는 않다고 합니다만 이번에 새로운 드라마에 출연한다고 하여 포스팅글을 써보고 있습니다.SBS 월화드라마 인데, 장자신라 x 이상윤 x 이청아 곽선..

미스트롯 대세 송가인 이어라~~ ~~ [내부링크]

송가인 最近요즘의 대세 송가인이냐~~미스트로트 카인이냐~ > 본명 조은심=한국 노인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미스트로트 송가인 씨가 요즘 가장 인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곳곳에서 송가인을 찾는 팬..

자이언트 펭TV : 펭수, 부산 팬 사인회 그 뜨거운 현장 유출&펭수 움짤 모sound~ ?? [내부링크]

펜스, 부산 팬 사인회 그 뜨거운 현장 공개 https://www.youtube.com/watch?v=하나 3nTdgAZMAw #펜스 #펜스움짤 #펜스팬싸인회 #펜스부산 > > > > > > [출처 - 작펜스반] 펜스야. >

새로운 등록된, 넷플릭스 추천 영화 BEST5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금 하나는 Netflix에서 새로운 업데이트된 유행 영화 5개를 준비하였습니다. 넷플릭스가 드라마에 비해 영화 부분이 부족한 느낌이 들었지만 요즘은 지속적으로 영화 쪽에 투자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지..

UN평화메달 수상자인 이다형주, UN연설 방탄소년단(BTS)을 향해 '몹시자랑 스럽다!' 정보 [내부링크]

UN평화메달 수상자인 임입니다.현주, UN연설 방탄소년단을 향해 '자랑스럽다!' - 그래미부터 UN까지, 여기까지 오면'입니다."형 주·방탄 소년단(BTS)"운명적 평행 이론?이 9월 하나 8첫~20쵸쯔에 있던 평양 회이..

[하나2월 둘째주 충무로 통신] 설경구·박해수, 첩보 액션영화 <야차> 출연 확정 대박 [내부링크]

'야차' 출연 확정 > 설경구와 박혜수가 첩보 액션 영화 '야차'에 출연합니다. 야차는 간첩들의 최대 접전지 China 선양에서 야차라고 불리는 인물과 그곳에서 특별감찰을 과인선 검사가 만과인으로 벌이는 이야기..

열어린이’ 전현무이혜성, 15살 본인이차 극복→KBS 아본인운서 선후배커플 탄생(종합) 짱이네 [내부링크]

> '열 자식'#전 효은무 이히에송 하나 5세의 내가 차 방송인#전 효은무과 KBS#이히에송아그와잉 운서가 핑크색의 열 학생이었다"애 딸린 "라는 공통 분모 속에서 호감을 갖고 연인 관계로 발전한 두 사람은..

컴퓨터직업찾기, 국민명일배움카드 볼께요 [내부링크]

> 0하나. 국민 내 1공부 카드 학원에서 한 과정을 베우쇼쯔 본인인가요? 컴퓨터 직업을 찾아 국민 내 1공부 카드 학원을 찾았습니다. 당시 제 귀추는 고졸이었고 군대를 갓 전역한 때라 어떻게 준비해야..

넷플릭스. 영화. 로봇. 그녀 안드로이드. 자동차의 미래 ~처럼 [내부링크]

평소에 영화를 자주 봐요. 국한액션도 나쁘지 않고... 영어공부도 할겸 외화를 즐겨봅니다. 매번 볼만한 영화를 찾고, 내려받는 게 가끔 오래 걸리고, 실제로 내려받아도 화질/자막이 마음이 불편해요. 가끔을 가..

[특집VLIVE] 이런 일들이 좀 더 어른스러워지는 계기가 됐슴니다는 정국이 #JUNGKOOK ... BTS Live : JK!........ 방탄소년단 확인 [내부링크]

> > > > > > BTS Live : JK ..토끼V앱 들어갔어요!! 눈물의 의미를 직접 말해주는 꾹이..( ́;ω;`) 영상 ↓ https://www.vlive.tv/video/94개 85 > 무대에서 앙코르 음악이었는데 되게 밝은 음악이잖아요...

갑상선암 증상 즉석 알기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분당 미금역에서 다양한 난치성 질환을 연구하고 치료에 매진하고 있는 분당 미금역 창신의원이다.오한산은 갑상선암 증상 및 원인에 대해 알아보고 효과적인 한방치료법의 원리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조사] SAE J 3061 미국표준(국제표준 ISO/SAE 21434) -자율주행자동차 사이버보안 공학 조사 알아봐요 [내부링크]

연구]SAE J 3061당근 리카 단지(국제 그대로 ISO/SAE 21434)-자율 주행 자동차 사이버 시큐리티 공학 연구 기록(18.2.1) SAE J306최초(ISO/SAE 2첫 434)자율 주행 자동차 사이버 보안 조사(20최초 8~2020의 시발)..

삼성 2세대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2 실물 사진 유출! 디자인 어떻게 생겼나쁘지않아? 봐봐요 [내부링크]

> 삼성 전자가 준비하는 두번째 폴더블 스마트 폰과 갤럭시 폴드 2의 실물 사진이 온라인에 유출됐다. 제품 마감을 보고 해당 기기는 최종 양산판이라기보다는 개발 도중 제작된 프로토타입 모델로 추정되는데 중..

[하나본도쿄 워킹홀리데이 d+10] 하라주쿠 탐방기(이치란라멘, 오모하라노 모리, 롯데리아)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미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처음으로 신규 에디터로 글을 남깁니다. 항상 팝업을 하고 있으니까 뭔가 써보는 중!! 언제나 그랬듯이 어제 생각했던대로 하라주쿠를 갔다왔어.욘후무 > > 누마부쿠로역..

7월 7하나(하나) 작업하나지 - git reset 취소법, 커널패치, 패치배포 볼까요 [내부링크]

1.git reset취소법*상황:master브랜치에서 git tags실습을 작성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백업용 commit을 올리고 커맨드 라인 명령을 테스트 중, 브랜치 HEAD를 최초의 commit으로 이동시켜 버렸다. hard-reset의..

넷플릭스 미드 주 zoo 절대보지마세요! 경고함 봅시다 [내부링크]

아아아아ㅏ안 아 아 아 앙아아아아아아액궁 2주 동안 퇴근 후 가끔 보며 시간을 투자한 넷토후릿크스밋도 주 zoo~크풀릭스알고리즘이 추천하고 주어 보았지만 소재가 신선하고, 여주가 매력적이라 제외되듯 봄, 중..

백내장수술 하나상 생활에 불편함을 느낀다면 이야~~ [내부링크]

> 제 주위에도 안경이나 렌즈의 도움을 받는 분을 주위에서도 많이 보셨고, 나이 드셔서 마스크로 시각장애를 호소하는 분이 많이 계셨습니다. 그래서 백내장 수술 등으로 관리를 받는 분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인천 갑상선고주파열치료 와~~ [내부링크]

인천 갑상선 고주파열 치료 갑상선 결절 증상이 나타나면? > 갑상선은 목의 연골담, 성대 아래에 과인코 형태로 위치해 있는 내분비기관을 예기한다. 요오드 대사의 가운데 기관으로 혈액 속의 요오드화물을 식사..

하나9하나2하나4 하나반인분 대박 [내부링크]

보건복지부에 갔을때인가봐 (웃음) 사람이니까 얼굴은 가렸어요.) > >

볼께요 [내부링크]

사람은 죽어서 거름이 된다 이 5월 워싱턴 주는 세계 최초로 시신의 퇴비장을 허용하는 법안을 허가했다. 이어 미국의 건축디자인 스튜디오인 올슨 쿤디그 Olson Kundig는 워싱턴의 비영리단체 리컴포즈(Recompose..

[방탄소년단 정국]BTS 홀로서도 와~~ [내부링크]

정국이가 머리 묶는 영상을 보다니...너희도 나쁘지 않아!! 석진 형이 장난칠 것 같아서 혼자 묶고 있는 정국아. > 혼자서도 꽁꽁 묶고 이 사진 왜 이렇게 아름다워? 머리 묶는 남자가 이렇게 예뻐? > 귀여워~ 묶..

고급 프리미엄 실버타운 더케이서드에이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실버타운 더케이서드에이지입니다! 겨울에는 찬 공기가 호흡기에 들게 됐고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는 중국에서 날아오는 PM2.5때문에 목에 더 큰 부담을 주는 것에 늘 주의해야 합니다.이..

고혈압 moning추 ~~ [내부링크]

> 제 아버지께는 고혈압이 있어요. 약도 계속 먹고 있어요.항상 아버지께서 걱정하고 계시기 때문에 고혈압의 오전중에 미는 방법을 알게 됩니다. 천마즙이 고혈압에 좋다고 들었습니다. ㅋ > 착한 딸이니 당연히..

동맥경화 증상에는 어 대박이네 [내부링크]

혈관은 심장에서 나오는 혈액을 온몸으로 운반하여 전신을 순환한 혈액을 다시 심장으로 돌려보내는 통로입니다. 혈관은 크게 동맥, 모세 혈관, 정맥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여기서 동맥은 심장 박동에 의해 밀려..

방탄소년단 진 | 일70505 Ji 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하나 70505 Jin Update In Twitter Capt. 해피 어린이 날 > > #방탄소년단진 #Seokjin #SculptedFaceJin #ThirdFromTheLeft #GoldenRatioJin #SilverVoiceSeokjin #WorldwideHandsome #BTS #JIN #..

갑상선기능항진증 원 와~~ [내부링크]

> 갑상선은 호르몬을 분비하여 체온을 유지하고 신진 대사를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 갑상선에 이상이 발생하면 호르몬에 영향을 주고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 본인의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발병합니다. 특히 갑상..

2019년 새롭게 떠오른 세 개의 별 대박 [내부링크]

20하나 9년의 마지막 쥬이에키 좋보네쇼쯔 저요?한해를 마무리하면서 오늘은 20하나 9년 키헤뇨은이 낳은 톱스타 3를 선정 했어요!^^#2020년 라이징 스타들의 면면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2개세기 트로트 국..

영화 호흡 권만기 감독 윤지혜 불행 이라는 비판에 호흡 측 공식 입장 발표 예고 / 대박이네 [내부링크]

#윤지혜 #호흡 #권만기 #영화호흡 #윤지혜 자신이 #kafa #권만기감독 #윤지혜결혼 #호흡윤지혜 #폭로 #인스타그램 #윤지혜인스타그램배우윤지혜가 영화 '호흡' 촬영 현장에서 겪은 고충들을 털어놓아 화제가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