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3-6955의 등록된 링크

 73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갑상선 저하증 자가진단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디자인 디온입니다. 출근은 잘 하셨나요? 덥고 더운 날씨지만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오가의 매일 갑상선 기능에 이상이 생겨 호르몬이 부족한 경우가 계속되는 상태를 의미하는 갑상선 저하..

넷플릭스 위쳐 시즌 1 8화 줄거리, 결미있sound. 시리와 게롤트 [내부링크]

NETFLIX WITCHER Netflix우이쯔챠ー 시즌 1화~8회 줄거리, 정예기 결국 sound. 시리와 게롤트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8화-운명에 따라서 그들은 운명에 연결된 사람들의 인가 신트라 왕국의 마지막에 면한 게롤..

설마 나도? ‘고지혈증’이 보내는 신호는? [내부링크]

30세 이상 성인 6명 중 한 사람이 앓고 있는 고지혈증. 혈액 속에 기름 성분인 콜레스테롤이 자신의 중성지방이 많아지는 질환으로 비만이 자신의 유전적 원인, 식벽, sound주 등 원인이 다양하다. > 고지혈증이..

[케이블 IPTV 자율경쟁] 유료방송합산규제 일몰 폐지 (일8년 6월 27일 ) [내부링크]

[케이블 IPTV자체 경쟁]의 유료 방송을 합산 규제 일몰 완료 하나 8년 6월 27일, 안녕하세요.케이블 광고 전문가, 티브로드의 윤·지민 과장입니다.오늘은 최근의 뜨거운 이슈에 유료 방송 합산 규제가 하나 8년 6..

[구글 애기드센스로 돈 벌기] 앉아서 월세를 번다!? [내부링크]

군대에 다녀온 지 얼마 안 되서 1자리를 찾고 있지만... 돈 벌기가 정말 쉽지 않네요.그러던 중 이 책을 보게 되었습니다! "구글의 아이들 센스로 돈을 번다"라는 책입니다.사실 저는 투자에 관심이 많은 사람으로..

갑상선암 sound식관리 채소섭생 10년차 외식금지 [내부링크]

> 통조림 야채샐러드~키위즙과 효소와 식초, 올리브유의 혼합드레싱입니다. 내가 쓰는 모든 효소는 천혜의 자연에서 만든 단 0년 이상의 것입니다. 무분별하게 설탕물을 사용하는 우를 저지르지 않을 겁니다. 그..

20하나9 서울 재즈 페스티벌 (하나3회) 후기 + 2020 서재페 (하나4회) 를 기다리는 자세 [내부링크]

흐엉 2020서울 재즈 페스티벌 티켓팅과 라인 업이 슬슬 나오는 것을 보며 작년에 정예기 잘 한 중 하정 부고 의견 20하나 9소지에페스토ー리ー을 쓰지 않지 못 했다.황소윤 황소윤도 라우브 첫 내한도 이하이 컴백..

안압상승녹내장눈아픔시신경손상장어린이시야협착 한방치료로 개선 [내부링크]

> 만약 여러분의 눈이 안압상승녹내장눈 아픈 증상 시 신경손상장애의 시야 협착으로 인해 힘든 상황이라면 하루빨리 안압을 낮추고 시신경을 너무 자극하여 시력손상에서 멀어지는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그러기..

편도결석...편도부분절제술 후기..!!(혐짤주의) [내부링크]

#편도결석 #만성편도염 #편도부분절제술 #고주파레이저 #편도염 #편도수술 #레이저안녕하세연...! 진짜한달전에편도결석으로편도수술을결심하고수술전검사를해! 드디어 오항시디ー데이?...수술을 받았어요!!!검사..

자율주행 자동차 보다 자율비행자동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종입니다~ 얼마전이었습니까? 사건인 대통령이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를 방문하여 현대자동차 직원들을 격려하였습니다. > 문제의 대통령은 삼성전자의 디스플레이 협약식을 방문한 뒤 곧바로 현대차..

'자율주행차 국제표준화’ 주도국 도약…포럼 출범 [내부링크]

> 산업 통상 자원부는 81더 케이(The-K호텔에서 산업 통상 자원부 국가 기술 그럭저럭 원화의 주최, 한국에 협회와 자동차 부품 연구원 주최로 "자율 주행 자동차 아무래도 화 포럼"이 출범했다고 밝혔다. 창립..

자율주행의 눈 ‘라입니다’ 특허 출원 급증 [내부링크]

자율 주행의 눈'라임니다'특허 출원 급증, 특허청"스타트 업·중소 기업이 특허 출원의 양 증가 견인", 자율 주행 자동차의 눈이라고 불리는 라임니다(LiDAR)관련 특허 출원이 최근 일 0년간 국내 중견 기업은..

[넷플릭스 신작아이니 추천]재와 환상의 그림갈 줄거리/후기/결국/리뷰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유료결제를 할것으로 보이는 아이니 중에서 재밌다고 소견하는 학원물이나 신작 아이니를 몇개 보고있었습니다. 이번에 재와 환상의 리모델링은 하나기만넷플릭스에서 방영중이라 재미삼아 봤는데 푹..

스포X - 영화 미드웨이 후기 (20하나9/하나2/23) 이야… [내부링크]

> '덕하나' 출신의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 인디펜던스 데이라는 초대형 블록버스터를 포함한 스타게이트와 하나폰 영화를 리메이크한 고질라까지 초대형 대작영화의 메가폰을 잡은 감독답게 기대가 컸던 작품이었..

[미드영어] end up ~ing : 정말결국 ~하게 되다 볼께요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할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end up~ing"은 미리 계획하지 않았던, 무의미한 결과로서 "결국 ~하게 된다, ~와 내용이다"라는 의미로..

[미드 The OA] 레이첼은 FBI 요원? 이야~~ [내부링크]

> 크레딧으로 관심있는 글을 읽었어. 레이첼은 정말 FBI 요원이 아닌가라는 글이었지만 읽어보니 정예기, 그럴 수도 있다는 견해가 나오기 시작했다.극중 레이첼은 그다지 비중을 두지 않는다. 레이첼은 다섯가지..

완전자율주행 상용화, 경로 안내를 시작한다 : ‘도착때때로 2027년’ 확인 [내부링크]

승객을 태우고 4차로 도로를 달리는 버스 기사가 갑자기 양손을 핸들에서 떼고 머리를 정돈합니다. 위험천만한 순간? 교차로에 도착한 차들이 스스로 경로를 감지하고 방향을 전환하네요! > 이 10월 291세종시..

[미드영어공부] "일공일캠퍼스"에서 영상보고 영어쉐도잉하기!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여러 영상도 많이 올라오고, 새로 영화도 정 스토리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런영상을보면서공부할수있는미영공부법으로하나곤하나캠퍼스에서영상을보고다양한포현을익히고영어쉐딩을해서어떻..

[방탄소년단] ‘CONNECT, BTS’ 초대형 글로벌 전시 프로젝트, 뉴욕서 정점 찍었다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CONNECT_BTS#NEWYORK.CONNECT_BTS_NewYork#안 토리고무리#Antony_Gormley#영국 출신의#..

음주운전 처벌기준과 구제방법, 구제비용 및 반성문 작성(대구,구미,경산,경주,포항,안동,영천,군위,의성,김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소리주운전 처벌기준과 구제노하우, 구제비용 및 반성문 작성(대구, 구미, 경산, 경주, 포항, 안동, 영천, 군위, 의성, 김천) > "도로교통법"에 따른 "도로"에서 "자동차 등"(자동차와 원동기장치자전거)을 "음주..

넷플릭스 2주차 영상 워밍업 단계 : 벤과 홀리의 작은 킹덤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옴이 표 영어#넷플릭스 영어 공부#넷플릭스 흘려들을 일. 초등 학교 영어는 집중 듣기# 흘려들을 일#벤 그와호리의 작은 킹덤#펫파ー피그 초 4의 아들로 요직무 영문 동영상을 보면 2주째에요 너이..

MBC 드라마 "본인쁜형사" 젤로닷컴 워키토키 등장 씬 모소음 볼께요 [내부링크]

MBC드라마 최고 시청률 한 0%대 돌파, 매우 흥미 진진 스토리 전개도 물러서지 않고 빠르게 전개되어 주연 배우의 연기력과 함께 매우 재미있어지는 드라마.드라마에 안드로이드 워키토키를 협찬한 제로닷컴의 다..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1월4일::카밀라 카베요=DaBaby 쌩유, 마돈본인의 손자뻘 남자 친구 좋네요 [내부링크]

> "Romance의 앨범"가 부정적인 의미로 역대급의 초동을 기록하고 인종 차별의 과거사 및 상품 디자인의 도둑까지 나오고 최악의 "20일 9년 열린 스토리"를 보낸 듯한 카밀라 디오스 다도 카베요. 그러나 망해..

초등과학잡지 어과동 달에서 BTS 노래도 들을수 있다는~ 봅시다 [내부링크]

방학은 잘 보내셨습니까? 저희 아이는 방학 #초등학교 잡지 #어린이과학동아 #어과동은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다.특히 좋아하는 #BTS기사를 관심있게 읽었습니다. > > 음식물쓰레기 이야기의 주부이기 때문에 공감..

[BTS] 방탄소년단 Hyundai Lifestyle 현대 라이프스타일 인스타 그램 와~~ [내부링크]

소년단, 손 아주 예쁘고 소중한 거야(눈물) RM-모든 것을 씻고 내리는 비의 마지막에는 맑은 세상이 기다리게 JIN-구름과 달과 별이 어우러진 하늘처럼 함께일수록 더 아름다운 한국 SUGA- 수많은 별이 모여서..

알라딘 더빙 정성화 지니역?! 박정현 & 존박 OST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 개봉 계획 영화 알라딘의 더빙 캐스팅 소식, 한국어 버전 OST 뉴스를 가지고 왔습니다.저번에도 한번 기대하며 리뷰를 남겼듯이 저는 디즈니 팬이라서요.디즈니 관련 영화의 뉴스가 과..

손범수 키 과인이 손범수 아내 진양혜 아과인운서 봅시다 [내부링크]

송봄스의 자신은 하나 964학년 54세로, 아내의 양에 전 아쟈싱 운서는 4세 연하인 것. KBS공채 아쟈싱 운서의 선배와 후배 두 사람은 한살 만의 열기 어린 끝에 결혼식을 올리고 하나 994년에 결혼을 핬 슴니..

[소음반 차트 분석]어떤 가수가 트랜드가 많아왔을까?(2) 확인 [내부링크]

이 글을 적이 2006년부터 20하나 7년까지 백스 차트에 등록된 4,000여명의 가수들 중 상위 0.03%의 하나 30여명의 가수만 골라서 간단한 때 테러 화성까지 했었다.이 상위 0.03%가수들의 데이터를 에에쵸의 부하였..

위쳐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리즈의 위치가 세상에 과인이 되었다. 소설을 원작으로 하지만 이미 게임으로 세계인의 주목을 받은 IP였다. 배우 캐스팅의 실체가 드러나면서 팬들 사이에 잡음이 많았다. 많은 국내 팬들은 매즈 미켈..

태평양 전쟁으로 돌아오는 파괴왕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영화 <미드웨이> 공식 예고편 짱이네 [내부링크]

> 헐리우드에는 두 명의 파괴왕이 있습니다. 바로<트랜스포머>시리즈로 잘 알려 진 마이클 베이 감독과<인디펜던스 데이>,<고질라>, , ,<화이트 하우스의 다운>등으로 유명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입니다. 우연한..

[ 게입니다 잡그다소음 / 우한폐렴 ] 전염병이 유행하는 시기마다 역주행하는 전염병 주식회사(Plague Inc.) + 스타팅 행정부와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지 ~처럼 [내부링크]

전염병이 요즘 유행하는 시기가 되면 반드시 언급되는 법이죠. 전염병주식회사(Plague Inc.)입니다. 저는 전염병주식회사(Plague Inc)를 질병 시뮬레이터로 과학적인 근거로 접근하려는 것은 아닙니다. 특히 전염..

2020년을 부탁해!_올해 한국영화는 이 배우들을 주목해 봅시다! 이야… [내부링크]

> > #이정은 누가 뭐래도 20하나 9년을 가장 오락에 보낸 배우라고 이프니다묘은<기생충>의 멤버들 아니냐는 것입니다. 거기에 더 딥하게 가져가면 이정은 배우가 아닐까 싶어요. 그녀는 지난해 1년간 대한민..

[방탄소년단]BTS 'Lights' Official MV_드디어 떴다!! ~처럼 [내부링크]

이제 시작! New재팬 ese Song'Lights'Official MV youtu.be/eaUpme4jalE > #방탄소년단 #bts

펭수 정체는 카피추? 김동준? 과연 누구일까 ~~ [내부링크]

29하나'2019 mbc의 연예 대상'에 펜스가 시상식에 참석하고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그렇지 않아도 요즘 대세를 이끌고 있는 페스의 정체는 과연 어떤 것일까요? > 많이 크리에이터'펜스가 2019 MBC연예 대상..

코로과인바이러스, 보험 적용 가능할까? 행정부의 치료비 지원 정책 정리 대박 [내부링크]

> 약 한주에서 2주일의 잠복기를 거쳐서 발열과 기침 등의 증상으로 자신의 타자 신고 중국 발의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지하철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 가면을 쓰고 손을 자주 씻지만 불안감조차 지울 수 없습..

폴더블 폰 '모토로라 레이저' 출시... 시장 하나 반응은? 좋구만 [내부링크]

올해 폴더블 스마트 폰 시장에서 경쟁하는 1후보인 모토로라 레이저(RAZR)이 믹크에서 정식 발매됐다. 씨넷을 비롯한 외신들은 즉각 리뷰를 게재했다. 레이저폰은 어떤 제품인지 평가를 종합해 봤다. > 지난..

고지혈증에 좋은 sound식으로 자신쁜 식습관은 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수요 1아침이 밝았습니다. 당 1여러분께 소개하는 정보는 고지혈증에 관한 정보입니다. 고지혈증은 평소 나쁘지 않고 나쁜 식사 연습을 하고 있는 분들에게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질병입니다...

백내장수술후관리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 관리주의 사항에 대해 알아봅시다. 보건복지부 지정 경기도 유일의 안과 전문병원인 일산 세빛안과병원입니다. > 자신이 걸리면 자연적으로 건강상의 여러 가지 문제가 발발하게 됩니다.국민..

2020년 흥행 기 짱이네 [내부링크]

> 드라마 '오타쿠'라면 내년을 손꼽아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JTBC의 2020년 드라마의 라인 업이 '역대급'이라는 예상 밖에 나 갈수록 화려하기 때문입니다.보기만 해도 편안한 라인업을 갖춘 드라마부터 웹툰을..

[BTS방탄소년단 지민] 일9 이야…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엄마 가는 구본의 우리 지민이 추워서 빨리 코트입온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전히 칼리하타 지민씨(지미에서 발 2 메고 웃음) 예쁜 가방 이쁘게 한건도..

[비발디파크/눈썰매장] 스노위랜드 가서 펭수랑 사진 대박이네 [내부링크]

펭하! 요전에 비발디파크 스노우윌랜드 눈썰매장에 다녀왔습니다! 하나나펜스랜드, 펜스동산이네요. 최근에 마이리얼트립으로 미리 예매를 하면 펜스그립톡도 증정해주고 할인도 해준다.당연히 서치는 마이 리얼..

녹내장으로 시야흐림,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세밑이 점점 다가오고 있어요. "이 시기에는 송년회, 송년회, 동창회, 회식 등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가 개최됩니다" 그래서 평소에 비해 알코올 섭취량이 크게 증가하는 시기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1조 같은..

그다소리석증수술 안심하며 시작해봐요! 볼께요 [내부링크]

담석증 수술을 안심하고 시작해 보세요! > 최근의 공기는 PM2.5로 가득했고 호흡기에 사건이 일어나거나 불편한 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이런 사건들이 반드시 공기에 의해서가 아니라 여러 가지 원인에 의..

자율주행차가 직면한 딜레마들 이야~~ [내부링크]

#20일 9서울 모터쇼의 주인공은 "자율 주행 자동차" 서울 모터쇼 조직 위원회는 '20일 9서울 모터쇼'개막 후 한 기둥까지 누적 관람객이 25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서울 모터쇼는 세계 자동차 산업 연합..

PowerMockup(파워목업)이란? 쓰는법! 프리 라이센스 따는 노하우! 한방에 정리 볼께요 [내부링크]

App을 제작하면서 한 가지 힘든 부분이 기능 구현 못지않게 디자인인 것 같다. 그래서 찾은게 Mock up 제품인데 편리하긴 하지만 아쉽기도 했다. 수정하고 공유하는 데 제한이 있었기 때문이었다.최근 우연히 파워..

스카이캐슬 SKY 정준호 태그호 ~처럼 [내부링크]

> 아내 sound에 이름과 출연자만 보고는 약 간 night 7~8시에 아줌마들이 안 나쁘그런 드라마가 아닐까 싶어 보지 않고 있었는데 너무 주위에서 난리가 난리도 아니니까 한개 방송을 우연이 없도록 운영하고 보게..

[초대합니다] 영화 '접전 좋구만 [내부링크]

"누구한테 자신이 있을 정도로 버킷 리스트?"단역으로 영화에 출연하는 것?'드디어 중학교 1학년 때 챠크지, 배우, 대한이 덕분에 내 버킷 리스트 속 하쟈싱카 실현되었어요.최근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갑..

[BANGTAN BOMB] j-hope & Jimin 확인 [내부링크]

[방탄의 밤] 홋홋홋! 제이홉과 지민이 함께 하는 스포츠 시간~ #건강한_몸을_원하세요? #스포츠 시간 아! 거짓없이 홉이와 치미니 둘다 귀엽네 지민이의 발목 한 손에 잡히는 것도 미쳐. > 이제서야 지민이 진짜..

방탄소년단 정국astr ~~ [내부링크]

Gambar selfie Ariana Grande dan Jungkook BTS jadi wallpaper?Sweetnya!| Astro Awani http://me2.do/57HPIUU4 > > #정국 #방탄소년단정국 #Jungkook #유포리아 #Euphoria #wasteitonme #방탄소년단메인보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자동차 조향장치 대 전쟁] 만도가 쏘아 올린 작은 공 지금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지트입니다. 최근 방문이 유럽 출장 이후 계속된 고객과 미팅과 하나 2년생 원서 지원 지원, 그리고 그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정신이 없었습니다. 글을 쓰는 일이 요즘 좀 뜸해졌네요. 오항..

홍화씨 효능 알고 ~~ [내부링크]

비가 추적추적 내려서인지 오늘은 유난히 피곤하네요.이렇게 정신을 차릴 정도로 피곤할 때는 글을 겨우 적는다면서 오늘도 컴퓨터 앞에 앉아있네요. 여러분들은 홍화씨라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저는 우연히 알게..

#미드소마 / Midsommar, 2019 - 아직 중천에 있는 태 짱이네 [내부링크]

> 20최초 7년 본인의 영화<유전>은 뭐 하봉잉 유명한 이름을 찾지 못하옷슴니다.그 봉인마, 홍보에서는, 국내 한정으로 유명한 번역가 "황석희"가 "무서워서 혼났다."라는 코멘트와 "로 둥근 토마토 첫 00%"이 모..

<강추 제품>레시친의 효능; 어떤 사람에게, 어떻게 먹었을때 더 좋을까?<우리 정보 [내부링크]

하나 레시틴은 지방 대사(지방 체질과인 지방의 문제)에 특히 좋은 영양소입니다. 동맥 경화, 이상 지질 혈증의 예방, 개선에 아주 좋습니다. 2. 지방 소화 흡수를 돕는 도우이쥬프의 구성 원료!! 3. 천사 콜..

쿠키 - 에피트릿 정품 항알러지 볼까요 [내부링크]

> '에피토우릿 진짜 항알로지 가수 분해 간식 226.8g' 15퍼센트 92,000원 → 78,200원 ※해당 글을 쓴 2019년 10월 051 06시 23분에 작성한 것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최근 78,200원 가격으로 구입 가능한 링크..